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23 ALL

**eady프로듀스원오원에서 요새 슬금슬금 의문의 김다니라는 말이 떠오르고 있는데 잘하는 모습은 안나오고 예쁜 얼굴이랑 트레이너들이 칭찬하는 모습만 나와서 일단 무공은 하나도 못한다고 알려진 매장소를 거침없이 1위에 올린 거 약간 의문의 매장소 의식의 흐름
**무요무김도연 김다니 김나영 임나영 /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응씨카이 / 강미나 최유정 김수현 이렇게 키랑 이미지 맞는 애들로 3유닛 하면 좋겠다 먼가 심즈 하는 기분이다
**EHIND****gudok_you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내남자라 이거냐,,,? ㅎㅏ 존나 사랑햇다 김다니,,,
**herry You!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최유정 데뷔합시다👊🙏💕
**구마****e0729 분명 김다니 활동했으면 김소혜보다못했을것.
**구마****e07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김다니왜 자꾸 밀어주는지 1도모르겠음....
**애에 서툰 공대누나김다니 저런 언니들 참 내가 좋아해💕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ilovesuzaku

From Twitter

**리타****Lines 나 이상형도 까무잡잡한 남자애 키 크고 허벅지 굵고 다정하고 애교 많은 남잔데 딱 김민규야 그리고 뭔가 서지수나 김설현도 비슷한 이미지고 허솔지도 키크고 김다니도 심지어 키 큼
**33****aeb0717 너 김다니한테 빠졌구나
**리타****Lines 최애는 전원우고 차애는 김민규 최애는 유지애고 차애는 서지수 최애는 박초아고 차애는 김설현 최애는 안희연이고 차애는 허솔지 최애는 김다니고 차애도 김다니 ㅠㅠ...
**정이의 개•-•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김다니 주결경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잣
**프러듀스101, MBK 김다니!
**슈프로듀스 101 얘기가 탐라에 많이 뜨길래 봤는데 남은건 핑미핑미핑미업~ 제일 눈에 띄는 멤버는 김다니 그 친구는 참 분위기가 좋더라 걸그룹보다 배우나 모델을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춤실력이 그냥 썩히긴 아깝다
**하푸✌️****Right ****_86 저..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다니 이해인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 그리고 가을프로듀스101 박시연 데뷔하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강미나 데뷔하자💕
** 페리스💍💎💐👧 맴 EXID 씨스타 최진리 딘 정기고 MBK김다니
**무무김다니랑 크리스탈이랑 닮지않음??
**머와 김다니 노래장난아니다 편애죽이구요
**필****_1116 프로듀스 101에서 전소미 님 김소혜 님 최유정 님 기희연 님 김세정 님 김다니 님 꼭 데뷔 했음 좋겠다ㅠㅠㅠㅠㅠ
**추는흑발****088 101다시보는데 김다니? 이뿌다
**림‎다니 페북에 올라왔던 사진인가봐요 친구가 보내줬다능'ㅅ' #김다니 #프로듀스101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ygo_amo

From Twitter

**운좋은날미쳤다 여태 101봄.. 본편 다 봤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김도연 - 일단 내 안의 걸그룹 확정 레알 얼빠구나 나 진짜.. 2등한 랩퍼언니 넣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겠어..
**WEET COTTONCANDY생일선물 챙겨준 울 공주💕 맘도 너무 예쁘지💕💕 #다니 #김다니 #소미 #전소미 #주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기박시연 정채연 김세정 김다니 최소 이 넷은 자꾸 무대 직캠 찾아보는거같다.....요번에 다들 포텐터졌어 ㅠㅠㅠㅠ 곡 잘 맞는듯..
**au소미 168 주결경 166 김다니 172 문현주 170 김다정 170
**군세뎡이 당연하고 김ㄷㅏ니?? 임ㄴㅏ영?? 도여니도 다리가 길쭉 그리고 브뤠이킷 부른 애 센터 애 이름 기억 안나는게 걔도 예쁘고
**ANEE, K #김다니 프로듀스101 4화 라차타 아이컨택 캡쳐
**군김ㄷㅏ니??? 얘 약간 수뎡이 느낌 남

**신머리없음****ailobna 뭔가 닮긴 닮았는데 김다니가 300배 이뻐요...... 어딜 손봐야 될지 고민이 많습니다.......
**겔다****alllll 김다니 님 닮았어요
**캐노예 쿠힝왜 라차타 2조 1명없지 김다니 없나?
**entagon ♡전소연 김세정 주결경 박민경 전소미 김다니 권은빈 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박시연 #프로듀스101 < MUST DEBUT!!!!
**스김ㄷㅏ니 비주얼 보고 덕질할뻔 했는데 좀 더 찾아보고 관뒀다 ㅋㅋ.. 예쁜데... 너는 왜....
**뜨ㅓㅇ원오원 보면서 생각한거,,,,,,,, 와 김다니 언제 저렇게 컸대 울 클쓰 삘남,,,, 김세정은 졀라귀엽다 최유정도,,,,,,,,,,,,,,,
**김도리 첫사랑나 프듀101에 나오는 김다니 라는 애 좋아하는데 내 자캐 별명이 다니라서 앓기 기분묘함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duk_chimney

From Twitter

**ㄴㅏ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청하 김도경 김민경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미는데 얘네 한 그룹 되는 거 상상이 안 간다
**용근데 김다니 밀어주는거에 비해선 좀.....
**민김다니 첨엔 몰랐는데 보면 볼수록 크리스탈이랑 이미지 비슷하네...
** 수깡김다니 진짜 존나 매력적인데 ㅋㅋ
** 수깡라차타 노래 존나좋네 김다니생각난다
**ONVERSATION✨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김소희 박시연 김도연 강시원 강예빈 주결경 아리요시 리사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김민경 김다니 김청하 김미소 권은빈 박해영 아 예쁜 사람들 넘 많다
**래도,,,٩( 'ω' )و프듀갤 보니 김다니 밀어주고 십는건 나뿐인듯 하다,,,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dddaaaniikk

From Twitter

**래도,,,٩( 'ω' )و****edo 김다니 짱에쁨이다
**래도,,,٩( 'ω' )و****edo 김다니 무대가니까 너무 걸그룹 한가운데 배구선수 되잔아ㅋㅋㅋㅋㅋㅋ
**래도,,,٩( 'ω' )و****edo 이름은 김다니엿다,,,,
**스Also 김다니
**뚝프로듀스 101 응원은 김다니, 강시원, 임나영, 김청하 이상 끝. 취향 나온다 진짴ㅋㅋㅋㅋ 길고 쭉뻗은 여자분들 짱이야 좋아요오
**뚝다니...김다니 존예야...완전 내 취저.. 길다 길고 길어 맑은 이미지야. 라차타 추는데 화장진하게 안해서 더 좋음 취저 탕탕
**로플/E-10]티리프****daegee 저의 탑 11은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최유정 이해인 응씨카이 정채연 김소혜 나머지 하나 더는 김도연/김다니/강시원...?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sweet_somi0309

From Twitter

**UNGBIN POTTER김다니 이뿌다..
**야리김다니 정채연 중 누가 더 좋을까
**꼬미 ❄️김다니도 다이아?
**댁 갸운****ibo 씹덕상 강미나 최유정 냉미녀상 김나영 김다니 모범생상 김세정 이국미녀상 전소미 주결경 요정도에여
**지혜♥****iz 김세정 주결경 김다니 화팅!♥
**모@에오르아재김다니루님이 주신 께끼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euL
**덕101남이 찍어주는 사진이 존예인 존재는 더 이상 사람이 아니라는^^.. 천상계ㅔ에서 오셨답니다 존나 개예쁨 더 이상 말이 필요함? #김다니 #정채연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991112y

From Twitter

**머머#감세정 #김나영 #김다니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강미나 #정채연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기님의 루얄****cs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권은빈 전소연 유연정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김나영 김소희 한혜리 황인선 박하이 김다정 박민지 김민지 주결경 윤채경 조시윤 허찬미 김다니
**디덤 덤디덤~~거봉전소미 김소혜 김다니양만 아니었어두.. 주섬..
**ㅁ김다니를 안 뽑으면 엠넷은 망한다
**미수ㄹㅏ차타 듣고 있으니까 음... 김다니 생각나서... 좀... 그렇군... ㅎ
**거싶음내기준 플듀 선생님 국어 : 최유정 영어 : 전소미 수학 : 기희현 사회 : 강예빈/김나영 과학 : 임나영 음악 : 김세정 미술 : 김도연 체육 : 정은우 무용 : 김다니 가정 : 김청하 일본어 : 아리요시 리사 중국어 : 주결경 교장 : 황인선
**lizabeth김다니이쁘다..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beauty_girl_92

From Twitter

**휴일 #미나사랑단 #청하사랑단와 김다니님 너무 이쁘시당...
**사장님✌프로듀스 101 전소미, 김세정, 김다니, 주결경,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한혜리, 강민아 이렇게는 꼭 데뷔했음 좋겠댬 김소혜도 너무 좋긴한데 아이돌로 들어가기엔 좀 애매하구 연기자로 봤음 좋겠당
**자쿠****esuzaku ★'프로듀스101' 최종 선발 11인 예상★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유연정 #응씨카이 #안예슬 #김다니 그리고 #김소혜 4회까지 호감 변화무
**onny김다니 진짜 맘에 안들어 무슨 놀러오는 느낌
**습기정채연 김다니 정은우?
**이번 무대 김다니 김도연이네ㅋㅋㅋㅋ
**덕101몸매,,굿,,,, 미모,,,굿,,, 다니,,, 마치 로열 발레단의 에이스로 급부상해 선배들을 위협하는 뉴페이스일 것 가타 흑... 진짜 깔끔하게 예뻐욘 #김다니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soltaeb0717

From Twitter

**기김세정 정채연 김다니 기희현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권은빈 꿈이 가수 아닌 사람 프로그램 내에서 응원 안 해요
**웨이드김다니 이해할수 없어
**가딘나는 프로듀스101에서 전소미 강미나 김다니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아리요시 리사 전소연을 밀겠다.
**규헉 김다니 존예
**^◇^)김다니도 좋은데... 어떻게 골라.. 101명 다 예쁜데8ㅅ8
**리스****ice326 17 김다니 못생긴 크리스탈같다 밀어준다는 느낌이 있기는 있지만 얘도 불쌍하기는 하더라 데뷔 여러번 무산된 거 보니까 그런데 매력은 잘 모르겠다 직캠을 안 봐서 실력은 아직 모르지만 엄청 매력있는 애는 아닌 것 같은데 왜
**제잉****ol88 걔 그 티아라n4 유닛? 으로 넣어서 돌릴려고 했는데 화영사건 터지고 엎어지고 파이브돌스 피쳐링으로도 나왔었는데 그때도 밀어주기 쩔었어 ㅋㅋㅋㅋ 이게 그 피쳐링선 무대고 혼자 옷다른게 김다니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DearJ_101

From Twitter

**고해 뀽모래나는 김다니 예쁜지도 모르겠는 것... 우울한 깐깐징어같아...
** 미연김다니는 진짜 스타성있어 키도크고 댄스도잘하고👍🏻
**딕101에서 김다니가 좋음...
**( ´ᆺ`)۶김다니 밀어주는 소리 좀 안 나게 하라!!!!!!!!!!!!!!
**골감히 11명 고르면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임나영 김나영 정해림 강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취향임 해리마 열심히 해서 올라와ㅜㅜㅜㅜㅜ채연 다니는 걍 여신이거..실물개미침..젤피랑 판타지오는 그냥 좋음
**( ´ᆺ`)۶김다니는 왜 밀어주는걸까 정채연도 있고 기희현도 있는데.. 똑같이 노래 춤 다 못하거나 중간이면 나같으면 정채연을 밀어주겠다 노이해 그리고 김다니는 머리 좀 넘기지 말았으면... 그게 무슨 버릇인지 넘나 거슬리는 것
**휴트]이제인생챙기자너스,,,****ut_93 응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긴 셔츠입으면 워 난쟁인데 김다니 비율 오지구여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_kimsejung

From Twitter

** '^'🌙 프로듀스 101 🌙 💎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이해인 김다니 김소희 강미나 박소연 💎 ❌ 김소혜 ❌
**휴트]이제인생챙기자너스,,,****ut_93 난 김다니에 허우적거린다 다니야,,,
**제잉****ol88 ㅋㅋㅋ 나아까 무대 다봤엌ㅋㅋㅋㅋㅋㅋㅋ 김다니랑 김소혜 밀어주는거 무대만봐도 딱알겠더라.. 김다니가 무슨 크리스탈을 닮앜ㅋㅋㅋ
**기정채연 김다니 기희현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권은빈 ******
** 숄찡 ❆헉 김다니 라차타 했네
** 숄찡 ❆김다니는 그냥 수정이 느낌인걸
**솔 스탠딩 가는 모빈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김다니 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데뷔 하자ㅠ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danieIIekim

From Twitter

**ian•김다니 💕
** 인 월❤최유정 김도연 황수연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박해영❤
**자광수 목적은 김다니 데뷔아닐까?
**욧 7일차 ↩ 고래김다니 라차타 크리스탈 도플갱어 어쩌고하면서 언플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옷이나 머리때매 그런거같은데
**미수아 김다니 노래 개못ㅎㅐㅣ....................
** 경 작 뇽♥세정이도이쁘고 나영이도이쁘고 김다니? 걔도예쁘고 또 음.. 소미도좋고 김주나?걔도좋고 어..또 누가좋더라
**습기최종: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강시원 정채연 김도연 이해인 박해영 김다니 임나영 정은우 어 열 둘이네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jiny4779

From Twitter

**얀쓰****l412__ 나 김다니무대부터 못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잼무대만 실컷보고 엄마가 쫓아냄 ㅠㅠㅠ
**리솔직히 김다니 말고 아픈 애들 많았을텐데 난 이해가 안가구요
**몽엠넷이 잘못한 것 1. 김세정 전소미 대결구도 형성 2. 다만세 2조 어벤져스팀 이미지 일부러 깎아내리기 정채연, 허찬미의 실수 과도 편집 음이탈 나는 장면은 최소 30번은 본 듯 3. 김다니, 김소혜 등등 왜 분량이 많은지 이해할 수 없는 편집
**콘C구역찬열이눈동자가됴르르김세정 최유정 김다니 주결경!!!!!!!!!!!!!
** 현 수 정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유연정 박시연 김다니 김나영 정채연 김소혜
**과니이수현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김소희 기희현 김도연 김다니 난 이게 조아,,,,
**온최유정 전소미 김다니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기희현 한혜리 이해인 주결경 김소혜 김도연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newsfactv

From Twitter

**예스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김세정 김민경 정은우 김다니 박시연 전소미 최유정 김시현
**언니☻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MBK 왜 다 이쁘지 성혜민 사심
**기라차타 1조는 김다니 2조는 김도연 보세요!!
**자이해인 엄청 열심히 하는게 보여서 투표함 이해인 성혜민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김도연 김다니 스타제국에 혜리말고 키작고 통통한데 노래 잘부르는 애 이렇게 뽑음
** 현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김다니 유연정 강예빈 또 누구 했더랑 ㅠ
**도알하나만 세준성애자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김다니 응원함요ㅠㅠ
**기김다니 하세요...애가 1화부터 보면 인사도 90도로 하고 너무 착합니다....춤도 잘춰요ㅠㅠㅠㅠ노력파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doyou101

From Twitter

**oryu@3rd幕張LV日本橋프로듀스 101 진짜 꿀잼... 김세정 최유정 강시원 김민경 강미나 김다니 김소혜 이해인 오늘까지 보고 이정도는 내 취향인 것 같다 #프로듀스101
**65日2월 13일 선발: 강예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오서정 유수아 윤서형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강예빈 김다니 오서정 유수아 out: 강경원 김설아 니와 시오리 전소연 #PRODUCE101
**인****yulkyungsoo 아하 김다니도 매력있던대!
**꽃✨전소미허찬미정채연기희현정은우김세정김다니최유정 이르케는꼭데뷔했으면좋겟다ㅏㅠㅜㅠ
**기프로듀스 101 정채연 김다니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김도연 권은빈
**리니김도연 김다니 예쁜얼굴
**나막전소미 정채연 기희연 김세정 주결경 김다니 김민경 김소희 최유정 지금까지는 이렇게 맘에 든다..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jo_ohsam

From Twitter

**나막김다니팀에선 다니가젤이쁘네
**기헐 정채연 김다니??
**픈케이내가 계속 표를 준 건 전소연, 정은우, 응 씨 카이,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그리고 다섯개가 기희연 김다니 정채연 윤서형 황리유 등등 랜덤하게 올렸는데 몇이나 살아남을지...
**콘저는 김다니
**김세정, 김다니 몇몇 애들은 걍 데뷔해도 될 것 같은데
**리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김형은 응씨카이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투표 끝
**거지집순이김세정.김도연.김다니.전소미.최유정 이렇게 그룹해라ㅋㅋ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starjn_news

From Twitter

**기라차타 김도연 김다니 보고 가세요
**orelle김다니 이름 왤캐 익숙하지 얘 어디 나왔었나??
**하푸✌️****ILXIX 저... 열한명 다 잇사요 !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이해인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일케 열한명 밀어요 ㅋㅋㅋㅋㅋㅋ 헤헤
**름김다니 예쁨
**창동PD전소미, 김다니, 김세정은 무조건 될 거 같다.
**은방 후드김다니87....*
**김다니가 87표밖에 안된다니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doyou101

From Twitter

**덕♡아 존나궁금한데 씻팔 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수깡김다니 진짜 표정너무좋은데 ㅋㅋ
**막콘 스탠딩 구합니다)엘감 오로라나 지금 너무 화나는데?뭘 보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다니 노래 진짜 최악
**지희(막콘D)❤전소미 기희현 주결경 정채연 허찬미 김다니 김세정 최유정 데 뷔 소 취 ! !
**히모°김다니 실력 별론데....
**기라차타 1조 다니 하세요 김다니 하세요
**그리김다니 예쁜데 노래가 아쉬워 라차타1조에서 다니밖에 안보임8ㅅ8 2조는 김도연 도연이 독보적으로 예쁘다ㅠㅠ 투표해야지 도여니..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S2weetsensation

From Twitter

**에리성혜민 김도연 김다니 잘했다
**기김다니 이겨주세요ㅠㅠㅠㅠ
** 수깡김다니가 표 쓸어갈거같은데
**릴리아 김다니 어디서봤다 했는데 그 티A라 그 뭔노래덜라 슬픔에빠진내두눈을ㄹ봐 ~~ 하는 그 노래 뮤비에서 잡혀서 막 우리같은데에서 마법쏘던애아냐?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마지막 투표완료😶
**기김다니.....
**글ㅋ 김다니 ㅋ ㅋㅋ ㅋ ㅋ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jj081895

From Twitter

**핀마망의 아카 우데기****sgag 헐 2조 걔 결ㄹ국 빠졌네,,,, 금데 김다니 진짜 설리같다,...
**글ㅋ 김다니 ㅋ 예전보다 나은거같아ㅋ
**픈케이함수 1조는 김민정이 참 잘하는데 파트가 메인보컬이 많아서 황세영이 많이 나온다. 편집때문일지도..김다니는 거의 안보이네.
**^)1조는 김다니 2조는 김도연밖에 안보인다....
**파인에플] Muah지경김다니 얼굴 존나 열일... ㄹ 크리스탈 데뷔초 같았음
**까치****ocon982 아니 김다니분 넘 예쁜데...?? 쩐다... 근데 김세정분 언제 나와....
**플김다니 너 11명 안에 들어가라.... 채연이랑 기형 빠지구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201552004sh

From Twitter

**빛날하늘승희김다니 리얼 옛날 수정언니 닮았다 나만그렇게느끼는건가
**P놀자****6ong 김다니!다니해줘ㅋㅋ
**기김다니 김다니 다니 다니ㅠㅠㅠㅠㅠ
**기김다니 개 예뻐
**에루/える❤김다니정수정삘난다ㄷㄷ 존예
**치김다니예쁘긴예쁜데
**라성김다니 쟤는 외적으론 참 괜찮고 팔다리 쭉쮸기 근데 노래 심각해보이는데?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MnetKR

From Twitter

**김다니 어딜 가든 응원하고 싶다
**스런 꿩뜨미라차타 1조는 김다니!!
**인트 봐주세요)나솜김다니 이진희 노래 진짜 답없다
**름김?김다니 박신혜느낌도 남
**(yeon)프로듀스101 보는데 김다니가 어디서 봤지 했는데 학교2013 나왔고 티아라에 평균연령 낮추려고 영입했다가 말많아져 빠진 그 아이 아닌가!!!! 소름이다
**작하라고갈궈주세요✨혼재>>김다니핵존예<<
**사김다니이쁘닷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엣김민정 귀여워ㅋㅋㅋ 김다니는 크리스탈 느낌 난다
**병하네영상 찾아본 사람만 아는 김다니의 존못.. 방송에서는 다 짜르구 잘하는 부분 ? 만 보야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 유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가 왜 에이야 진짜 ㅋㅋㅋㅋ 얼탱방구쇼하네
**_●김다니...ㅌㅋㅋㅋㅋ
**김다니 진짜 노래 못 부른다..
**미(펑=❤)김다니다리길이넘나비현실직인데...?0?
**희아 확실히 김다니가 예쁘다
**몬드 티라미수헉 김다니님 왜케 예쁘셔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예김다니도 이뽀....
**름김?김다니 인정
**쓰루허쓰루 머쓰루머쓰루김다니 어디서 마니 본거같애
**소김다니가...이쁘긴하네 크리스탈같다;; 그리고 민정인가 얘 노래 괜찮은거같은데
**에리와 김다니 혼자 다해...
**은빈풀네임 은빈공주님더쿠 은콩김다니는 약간 더 도도한게 어울릴듯
**기1조 김다니 김민정 응원합니다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리니김다니VS김도연
**굥확실히 김다니 키가 쭉쭉 뻗어서 돋보인다
** 창오 김다니 예쁨
**보라김다니예쁘다
** 쯔아 옙버 김다니..
** 수깡아 김다니 개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옥수수와 투게더김다니 우리엄마친구딸 닮음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와 김다니 그냥 데뷔해도 될듯
**케****leavemej 김다니?
**니김다니 이진희 노래 개심각하다
** 살김다니약간 정수정느낌나 청순하니예쁘다눈썹도진하구ㅠㅠ
** 가현:]김다니 예전부터 카메라 의식 존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 ღ'ㅅ'ღ김다니가 젤 잘어울린다
**병하네심사들 진짜 김다니랑 친목하지마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ㄹ송김다니는 무대할수록 표 까잖아
**상에서 제일 간절한 조이어 김다니 개이쁘네 ㅋㅋㅋ
**라야김다니가센터?
**김다니 엄청나네
**기하...김다니 걸크러쉬
**리니김다니 다리 긴거봐
**버김다니 몇조..?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쁘게대답해요.와 김다니네조 김다니없는 네명 너무 못한다... 가희쌤 화났다...
**기김다니 이겨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
**현이 보러가는 도담 'ㅅ'✨나 김다니 순위높은게 이해안가......그냥 정아님?... 잘하는애들 휠씬 많은데.....
**기1조 이겨주세요ㅠㅠㅠㅠ라차타하면 김다니
**정라차타 하면 김다니가 정수정 역할 하는 건가..
**글김다니 하는거나 보자 ㅋ
**이유김다니 피지컬 ㄷ ㄷ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작하라고갈궈주세요✨혼재>>김다니존나예쁨<<
**병하네김다니 ......... 너 진짜 아니야.... ㅠㅠ
**_●김다니 넘 밀어줘 못하는데
**기김다니!!!!!!
**ᴇʜᴇ٩(・ิᴗ・ิ๑)۶김다니 직캠 봤는데 장난 아냐 진짜....조올라 못해
** 수깡김다니!!!!
**른린김다니 ㅈㄴ 정수정 데뷔 초 닮았구요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드디어! 김세정 김소혜 김다니 김도연이!
** 수깡캬 김다니랑 갓세넝 볼수있다이네
**ENINI :)****_9412 아맞ㄷㅏ...ㅋㅋㅋㅋㅋ나 뭐 지금 다 섞였나봄ㅋㅋㅋㅋㅋ김다니가 라차타다
** 은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김도연 유연정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주결경 조시윤 강미나 이정도로 데뷔했으면 조켓
**덫****MN___ 좀이따가 ㅋㅋㅋ몰라...김다니보려고 라차타 기다리는데
**리나두조심스레프로듀스데뷔예상11명뽑아볼까여.. 1.최유정 당연히! 2.전소미 3.김세정 4.기희현 5.주결경 6.강미나 7.정채연 8.김다니 9.김도연 10.정은우 11.음..고민되지만..김나영?허찬미?이두분중한명일듯..
**새김다니가 걔아닌가 티아라 들어가려다 사건터져서 못들어간애

김다니 김세정 라차타 전소미 1조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프로듀스101 김소혜

From Twitter

**콘가자 쟈니정은우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김다니 김세정 또 누구있을까요
** 수깡김다니 좋은데
**기김다니 김도연 라차타 무대화장 예쁘다
**사헉 방금 누구지 김다니인가
**소금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다니 김세정 김소혜 아리요시리사 유연정 윤채경 정해림 투펴함 ㅎ
** 수깡김다니 보여줘
**eraphic♥****_haneul1123 ****_pum1123 솔직히 김다니 순위넘높아....
**이위시님덜 김다니는 다이아 아니지 안ㄹ음? 뭘자꾸 다이아래
**큥입금 백원****_0506 ****U_BH 저 전소미 김다니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ㅜㅜ
**in 린****rim1 #한혜리 스타제국 #응씨카이 초록뱅주나 #박소연 CUBE #김다니 MBK
**블김다니는 누가 투표하는거냐 외퀴들 영향이 그렇게커?
**니로 깎는 사과프로듀스101 김다니 춤잘추는거 ㅈ하는부분인데 노래는 개별로;;고로 프로듀스 11명데뷔할때 백댄서를 하는게 답
**ซับกระต่าย L_Rabbie#PRODUCE101 내 투표현황 :: 강경원 강시라 강예빈 김다니 니와 시오리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이윤서 전소연 주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