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0:50 ALL

**기맘왜 11등안에 김소혜 김다니가 있는지~
**인트윗 확인 핑키의 타로ㅇ♡ㅇ)11위:레드라인 김소혜 10위:큐브 전소연 9위:젤리피쉬 김나영 8위:MBK 정채연 7위:MBK 김다니 6위:MBK 기희현 5위:젤리피쉬 강미나 4위:플레디스 주결경!!!!!!!!!!!! 3위:판타지오 최유정
**윤서형 임나영 김도연 김나영 김다니 강미나 최유정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콘 입성♡햄니김다니 빼라 진짜....넘나 화나는것.. ......
**연선배김다니7위라며...김다니 축하해 꼭 데뷔하자
**기김다니 적당히 까ㅋㅋㅋ그동안 고생많이 했고 가수로 꿈 오래 키워온 애야 춤 보면 노력도 많이 하는데 노래 못하는것도 나중에 평타는 치도록 엽슴하겠지
**hannon Williams/Pix우와!!! #MBKTEAM ㅠㅠ 축하한다 ㅠㅠ❤❤ 언니들 Esp, 김다니💞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ilovesuzaku

From Twitter

**지가 충만한 낯오솔까 김다니 크리스탈삘나..... 긴머리존예보스....
**나#프로듀스101 #produce101 순위 11 레드라인 김소혜 10 큐브 전소연 9 젤리피쉬 김나영 8 MBK 정채연 7 MBK 김다니 6 MBK 기희현 5 젤리피쉬 강미나 4 플레디스 주결경 3 판타지오 최유정 ❤💙💚축하합니다💛💜💖
**얀쓰와 난 김다니가 나랑동갑일줄몰라써
**리3 판타지오 최유정 4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강미나 6 MBK 기희현 7 MBK 김다니 8 MBK 정채연 9 젤리피쉬 김나영 10 큐브 전소연 11 레드라인 김소혜
**eon SoMi⛎역시 김다니. 사랑해 언니야~😘 축하해: ****mpd101: 7 - Dani!! #프로듀스101 "
**병하네김다니 투표조작 의혹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난 내가시르면 ㅋㅋㅋㅋㅋㅋ 다 아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LLA 벨라 11위~3위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정맘,,^^김다니 걘 배윤정이 떠먹여주잔아..ㅜ!
**글김다니 존나 의문이고 큐브 쟤도 존나 의문이고
**윤의 의지가 사라졌다아니 근데 김소혜는 피디가 존나 떠먹여주기라도 했지 김다니는 ㄹ 뭐냐??? 노이해
** 벽김다니 안되려나 .. .
**국적으로뷔가내립니다****iev0912 김ㄷㅏ니 왜조..?
**니****0125_ ㄴㄴ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김다니 최고 이쁨이다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ygo_amo

From Twitter

**별'ㅅ'7등! MBK 김다니 #PRODUCE101
**열매의 귀염둥이] 휴지****_flower31 김다니?인가
**댕도댕해****_dorang 저도..하진짜 도연이가 김다니보다 솔직히..........
**정맘,,^^김다니 걔 댄서 아니니ㅣㅜ? 첫소절부터 헉ㄱ헉
**원장난하나 진짜 김다니를 어디 끼워넣어
** 가현:]김다니;;
**엽김다니 저분 순위 왜케 높음?

**슷응김다니 라차타때 라차타때 크리스탈 같다
**ear민혁김다니 보면볼수록 우리 엄마친구딸 닮았다니까
**디정채연 김다니 김소혜.........하아 할많하않
**김ㄷㅏ니 붙은게 제일 의문
**리니김다니 광광 비율 어쩔꺼야
**형징혱김다니 전에 와이지영상에서 노래 부른거 보면 장난아님 그땐 잘 부르던데
**hah7th - 273,930 - 김다니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duk_chimney

From Twitter

**주아 김다니 피부색이랑 피부진짜대박인거같아..
**최유정바라기] 깨돌2김다니는 대체 무슨생각으로 제끼고들어온거지 존나 이해가 AKY
**ㅕ틀이김ㄷㅏㄴㅣ 싫어하는건 아닌ㄷㅔ 픽미 개인영상보면 실력부족한데 심사위원이 걍 편애하는게보임..
** 숄찡 ❆6위-8위까지 쭈르륵 MBK네 기희현-김다니-정채연
**챠의문의 김다니 김소혜.......
**정김다니 대체 누가 빠냐 ㅣㅋㅋㅋㅋ지인이 수천명이니
**챠뉘) 팽붕어 (잉어님♡)6등 기희현 7등 김다니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dddaaaniikk

From Twitter

**랑김다니 저분 그 픽미 개인영상 보컬때문에 엄청까이잖인
**복주나도 김다니 진짜 모르겠던데
**울김다니 김민경....?
**쿠김다니 에바짘 노래를 존나게 못하는데 조금이아니라 존나게 없지
**안김다니 픽미 영상 진짜 노래 못했는데 춤잘춘다고 a받은거 별로였음
**꼼김다니 크리스탈인줄 ㅎㅎㅎ이뿌다
**ECK김다니는 머리 묶으면 안되겠다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sweet_somi0309

From Twitter

**름은 순딩이엘사근데 김다니 풀영상 보면 생각보다 넘 못하던데? 액간 짜집기 편집해서 잘하는것처럼 방송에 송출해보내드만..
**D$OO×궁찰김다니..... ?
**이 사람과 결혼합니다[시월]와 김다니 벌써 열여덟이야???
**구김다니 너무 어메이징하군
**야김다니가..7등..ㄹ
**ᴏᴏɴʟɪɢʜᴛ김다니는 왜 높지
**김다니 보면서 크리스탈 막 데뷔했을 때 생각났었는데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991112y

From Twitter

**❤귤맘❤럿김소혜 김다니는 양심업다,,ㅋ
**미김다니 왜??????? 쟤 잘하는거 1도 머르겟어 트레이너들이 왜케 치켜세워주는건지 모를,,
**리니김다니 비율 개좋아
**애 ^ㅠ^ ❤김다니 노래 못하잖아
**부김다니 크리스탈 닮앜다
**유댕 (•̀ᴗ•́)و김다니는 진짜....
**현빈김다니 라차타 ㅈㄴ 내스타일이야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beauty_girl_92

From Twitter

**대를위하여애들이 화장에 따라 달라보이네... 김다니가 영상에 나온애랑 같은애가 맞나...
**넨너우김다니...수정님삘나서..좋아해..
**N :: 외장하드 정리해김다니랑 내가동갑이야? 덜덜
**콘가는 지또✈ㅎ..김다니..?ㅎ..
**리뽀기희현이 김다니발랐네오
**곱연김ㄷㅏ니보다 낮다니 믿을수없어 누가띄워주는건데!!!! 툉!!! 채여이가 더 높아야해!!!!!!!
**55김다니 노래.....ㅉ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shanshines13

From Twitter

**otale****Ie 김다니 mbk 7위
**주김다니존예.
**리김다니 남 라차타 때 넘 예뻤지 응 응
**글김다니 붙고 기희현 떨어지면 엠넷 뿌순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김다니 붙었구요😄
**부코일/세나이즈)AKI와씨 김다니 존예쓰
**부장김다니!!!!!!!!!!!!!!!!!!!
**유정난 솔직히 김다니 실력 잘 모르겠던데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xjeonsomix

From Twitter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아 진짜 김다니 너므 조아
**ง`ヮ´)ง 뀨르기김다니 예쁘긴ㄹ함
**^)헐 기희현이 김다니 정채연보다 높음?
**여신김다니가 채연이보다 높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딘김다니♬
**누이김다니 좀 에바인거 같으닏...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_Yuriri96

From Twitter

**콘B 꽃슬✌김다니 별론데
**김다니.
**현빈김다니 김보라닮음
**55나 김다니 싫어
**기억김다니 ㅈ
**칠쟤 자꾸 잡히는애 클희스탈 닮았어 김다니구나
**추김다니...? 모를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way_no_shana

From Twitter

**끅아 김다니도 되겠지? 망했네ㅠ
**짜 올콘가는 준뽜●﹏●음...그래 김다니
**ARANG❤김다니 순위떨어졌네 4위였던것같은데
**onny아 김다니 진짜 제일 모를....
**호김다니 오바임 노래도 못하면서
**쿠김다니 이거 조작이지
**권심김다니 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sisun_101

From Twitter

**스가짱임7위 김다니
**dorable김다니는왜인지 존나노이해
** 숄찡 ❆7등 연습생 MBK 김다니
**리 샐러드유정이니^^? 아 ㅅ...김다니구나..
**쌩유****ONLIT__ 김다니
**병하네전소미 그리고 1명은 김다니인가
** ღ'ㅅ'ღ61등 김다니아니냐?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soltaeb0717

From Twitter

**완기희현 김다니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또 누구 남았냐
**나기희현? 김다니?
**기억김다니각
**ㄴ김다니 예쁘지도않고 노래도 못하고 왜 인기많은지 모를
**무룩****1st_ 김다니분 ㅂ몇등임니까...?
**ONVERSATION✨주결경 제발 김다니 제발
**원승연ヾ(。﹏。)ノ゙김다니 ㅈㅂ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soltaeb0717

From Twitter

**ㄴ솔까 김다니 순위가 제일 이해안다
**⛄김다니 기희현 절케높아?
**Sl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다니는 오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켓팅스탠딩)수빈(0번대성공김소혜 전소연 김나영 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최유정 정채연 이분 들은 들어갈 삘
**소호흡기 후드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김세정 김다니 빼면 2자리 남았는데....ㅎ
**원승연ヾ(。﹏。)ノ゙김다니... 언니... 풀네임 김다니언니...
**바리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이렇게 남았나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soltaeb0717

From Twitter

**빛천사 빈☪❄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끝끝~~
** 가현:]김다니 왜 아직도 안불림?
**버김다니인가
**홍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다 되려나...?
**장소혜 너무 만이 비춰줘서 조은데 왤케 만이 비춰주지 ㅋㅋ ㅋ ㅋㅋ 김다니는 티 안나게 은근 많이 비춰줌 ㅋㅋㅋ ㅋ
**기억김다니도 11등안에들겠지?
**호김소혜 김다니는 진짜 붙으면 노양심인데...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DearJ_101

From Twitter

**병하네김소혜 빠는 내가 김다니 욕하는것도 웃기긴 함ㅋ 그래도 잰 못하면서 잘하는거처럼 편집되서 나오자나 그게존나싫다도 ㅋㅋㅋㅋ
**예민보스)니나니뇨김다니
**유댕 (•̀ᴗ•́)و김다니도 순위높아여?
**국적으로뷔가내립니다****iev0912 김ㄷㅏ니가 설마 11위에 들까??
**주김다니똥머리진짜잘어울린다 진짜예뻐..
**콘 가고싶[dot] 낼김다니 시러..
**배정채연...주결경...김세정.... 김다니 전소미가 다해먹은거 아님? 외모...전소미가 아래라는게 노이해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_kimsejung

From Twitter

**소호흡기 후드김다니 나올꺼같지않음?ㅋㅋ
**덕♡김ㄷㅏ니 몇등이야? 40등권일줄
**주김다니예뻐.....허허헣하하헣ㄹ흐르ㅜ쿠
**연미간김다니 가만히 있기
**콘좌석구해오 훈내김다니 안하네
**하이큐영업] 꼬스라****ia_0801 김다니도 예상합니다
**아카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셋이서 손잡고있엌ㅋㅋㅋㅋㅋㅈㅋㅈㅋㅋ애기둘..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danieIIekim

From Twitter

**경시연맘💛 주결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전소미 김세정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김도연 💛 #프로듀스101
**이즈라차타 1조 2조 대결하는데 김다니랑 김도연이랑 누가 누가 더 알파같은가 대결하는거 같다...존나 멋져 언니들ㅠㅠ
**병하네ㅋㅋㅋ내가 프로듀스101에서 시러하는 사람은 김다니 오서정 딱 둘뿐인거같다.. 다죠아..
**기😍정채연 김세정 박시연 김다니 기희현 한혜리 😀JYP-전소미, 큐브-권은빈, M&H-김청하, 판타지오-최유정 김도연 😶미스틱-김수현, 플래디스-주결경, SS-이해인 이수현, 케니스타-박하이, 마이다스-신혜현 😮 꿈이 가수 아닌 사람
**자****48 김다니는 아님..
**과****MV 프로듀스 기희현 정채연 좋은결과 얻어서 다시 다이아로 돌아가자 ㅈㅂ 김다니 사랑해 엠비케 쀼니들 사랑해 ♡
**민프로듀서 세인트네빌만약 엑소가 정채연,김세정,주결경,정은우,김다니,기희현,최유정,권은빈,전소미로 구성된 걸그룹이었어도 대박쳤을듯 ㅋㅋㅋ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jiny4779

From Twitter

**초김다니 99............. 김도연 최유정 김다니 동갑....
**가딘****e ㅋㅋㅋ 역시 알아봐주시는군요! 2회까지 봤을때 제가 미는 후보는 전소미 강미나 김다니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아리요시 리사 전소연입니다. 3회에서 또 누구를 밀게 될지...!
**소호흡기 후드진짜 넘 대단... 정채연 한혜리 > 강예빈 전소연 정은우 주결경 > 유연정 김다니 김도연 최유정 > 박시연
**소호흡기 후드김다니 김도연 친구인거 넘....
**댕도댕해****ung_ah ㅠㅠㅠㅠ옆에 엄마랑가치보는데 엄마가 자꾸 김다니이쁘다그래서 저는 김도연이 젤예쁘다고 그러면서 싸우며보는중이에여...
**주김다니가 예쁘긴 예쁘군....
**가딘****n_lab 김다니도 밀고 있습니다....! 첫눈에 반한 후보들.....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doyou101

From Twitter

**기****primavera ㅋㅋㅋㅋㅋㅋㅈ 맞아 그 라차타 한 애들 중에 김다니인가 걔 진짜 예쁜 것 같아 얼굴은 아이돌
**은혜****MV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임나영 박소연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전소연 데뷔하자!
**리****uce_som 김다니 박시연 이해인 유연정 기희현 허찬미 응 씨 카이
**요김다니 예분데여
**딕정채연 너무 이쁘다 김다니랑 같은 소속사여서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
**리타김다니 미모 미침 진짜;;; 왜 김다니 안 해요 ㅠ
** 인 월❤최유정 김도연 황수연 최유빈 박해영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jo_ohsam

From Twitter

**경화면메인보컬 김주나 메인래퍼 전소연 메인어깨 강미나 메인댄서 기희현 메인기둥 김다니 목이메인 허찬미
**리타김다니 인생짤,,,,,,
**eady프로듀스원오원에서 요새 슬금슬금 의문의 김다니라는 말이 떠오르고 있는데 잘하는 모습은 안나오고 예쁜 얼굴이랑 트레이너들이 칭찬하는 모습만 나와서 일단 무공은 하나도 못한다고 알려진 매장소를 거침없이 1위에 올린 거 약간 의문의 매장소 의식의 흐름
**무요무김도연 김다니 김나영 임나영 /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응씨카이 / 강미나 최유정 김수현 이렇게 키랑 이미지 맞는 애들로 3유닛 하면 좋겠다 먼가 심즈 하는 기분이다
**EHIND****gudok_you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내남자라 이거냐,,,? ㅎㅏ 존나 사랑햇다 김다니,,,
**herry You!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최유정 데뷔합시다👊🙏💕
**구마****e0729 분명 김다니 활동했으면 김소혜보다못했을것.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starjn_news

From Twitter

**구마****e07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김다니왜 자꾸 밀어주는지 1도모르겠음....
**리타****Lines 나 이상형도 까무잡잡한 남자애 키 크고 허벅지 굵고 다정하고 애교 많은 남잔데 딱 김민규야 그리고 뭔가 서지수나 김설현도 비슷한 이미지고 허솔지도 키크고 김다니도 심지어 키 큼
**33****aeb0717 너 김다니한테 빠졌구나
**리타****Lines 최애는 전원우고 차애는 김민규 최애는 유지애고 차애는 서지수 최애는 박초아고 차애는 김설현 최애는 안희연이고 차애는 허솔지 최애는 김다니고 차애도 김다니 ㅠㅠ...
**정이의 개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김다니 주결경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잣
**프러듀스101, MBK 김다니!
**슈프로듀스 101 얘기가 탐라에 많이 뜨길래 봤는데 남은건 핑미핑미핑미업~ 제일 눈에 띄는 멤버는 김다니 그 친구는 참 분위기가 좋더라 걸그룹보다 배우나 모델을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춤실력이 그냥 썩히긴 아깝다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하푸✌️****Right ****_86 저..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다니 이해인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 그리고 가을프로듀스101 박시연 데뷔하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강미나 데뷔하자💕
** 페리스💍💎💐👧 맴 EXID 씨스타 최진리 딘 정기고 MBK김다니
**무무김다니랑 크리스탈이랑 닮지않음??
**머와 김다니 노래장난아니다 편애죽이구요
**필****_1116 프로듀스 101에서 전소미 님 김소혜 님 최유정 님 기희연 님 김세정 님 김다니 님 꼭 데뷔 했음 좋겠다ㅠㅠㅠㅠㅠ
**추는금발****088 101다시보는데 김다니? 이뿌다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림‎‎(◦'ںˉ◦)~♡다니 페북에 올라왔던 사진인가봐요 친구가 보내줬다능'ㅅ' #김다니 #프로듀스101
**かきみさえ주결경 김세정 김다니 전소미 응씨카이 강예빈!!!!
**운좋은날미쳤다 여태 101봄.. 본편 다 봤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김도연 - 일단 내 안의 걸그룹 확정 레알 얼빠구나 나 진짜.. 2등한 랩퍼언니 넣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겠어..
**WEET COTTONCANDY생일선물 챙겨준 울 공주💕 맘도 너무 예쁘지💕💕 #다니 #김다니 #소미 #전소미 #주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기박시연 정채연 김세정 김다니 최소 이 넷은 자꾸 무대 직캠 찾아보는거같다.....요번에 다들 포텐터졌어 ㅠㅠㅠㅠ 곡 잘 맞는듯..
**au소미 168 주결경 166 김다니 172 문현주 170 김다정 170
**군세뎡이 당연하고 김ㄷㅏ니?? 임ㄴㅏ영?? 도여니도 다리가 길쭉 그리고 브뤠이킷 부른 애 센터 애 이름 기억 안나는게 걔도 예쁘고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ANEE, K #김다니 프로듀스101 4화 라차타 아이컨택 캡쳐
**군김ㄷㅏ니??? 얘 약간 수뎡이 느낌 남
**신머리없음****ailobna 뭔가 닮긴 닮았는데 김다니가 300배 이뻐요...... 어딜 손봐야 될지 고민이 많습니다.......
**겔다****alllll 김다니 님 닮았어요
**ㅋㅐ노ㅇㅖ 쿠힝왜 라차타 2조 1명없지 김다니 없나?
**entagon ♡전소연 김세정 주결경 박민경 전소미 김다니 권은빈 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박시연 #프로듀스101 < MUST DEBUT!!!!
**스김ㄷㅏ니 비주얼 보고 덕질할뻔 했는데 좀 더 찾아보고 관뒀다 ㅋㅋ.. 예쁜데... 너는 왜....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뜨ㅓㅇ원오원 보면서 생각한거,,,,,,,, 와 김다니 언제 저렇게 컸대 울 클쓰 삘남,,,, 김세정은 졀라귀엽다 최유정도,,,,,,,,,,,,,,,
**김도리 첫사랑나 프듀101에 나오는 김다니 라는 애 좋아하는데 내 자캐 별명이 다니라서 앓기 기분묘함
**ㄴㅏ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청하 김도경 김민경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미는데 얘네 한 그룹 되는 거 상상이 안 간다
**용근데 김다니 밀어주는거에 비해선 좀.....
**민김다니 첨엔 몰랐는데 보면 볼수록 크리스탈이랑 이미지 비슷하네...
**ONVERSATION✨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김소희 박시연 김도연 강시원 강예빈 주결경 아리요시 리사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김민경 김다니 김청하 김미소 권은빈 박해영 아 예쁜 사람들 넘 많다
**래도,,,٩( 'ω' )و프듀갤 보니 김다니 밀어주고 십는건 나뿐인듯 하다,,,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래도,,,٩( 'ω' )و****edo 김다니 짱에쁨이다
**래도,,,٩( 'ω' )و****edo 김다니 무대가니까 너무 걸그룹 한가운데 배구선수 되잔아ㅋㅋㅋㅋㅋㅋ
**래도,,,٩( 'ω' )و****edo 이름은 김다니엿다,,,,
**뚝프로듀스 101 응원은 김다니, 강시원, 임나영, 김청하 이상 끝. 취향 나온다 진짴ㅋㅋㅋㅋ 길고 쭉뻗은 여자분들 짱이야 좋아요오
**뚝다니...김다니 존예야...완전 내 취저.. 길다 길고 길어 맑은 이미지야. 라차타 추는데 화장진하게 안해서 더 좋음 취저 탕탕
**로플/E-10]티리프****daegee 저의 탑 11은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최유정 이해인 응씨카이 정채연 김소혜 나머지 하나 더는 김도연/김다니/강시원...?
**UNGBIN POTTER김다니 이뿌다..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야리김다니 정채연 중 누가 더 좋을까
**꼬미 ❄️김다니도 다이아?
**댁 갸운****ibo 씹덕상 강미나 최유정 냉미녀상 김나영 김다니 모범생상 김세정 이국미녀상 전소미 주결경 요정도에여
**지혜♥****iz 김세정 주결경 김다니 화팅!♥
**모@에오르아재김다니루님이 주신 께끼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euL
**덕101남이 찍어주는 사진이 존예인 존재는 더 이상 사람이 아니라는^^.. 천상계ㅔ에서 오셨답니다 존나 개예쁨 더 이상 말이 필요함? #김다니 #정채연 #프로듀스101 #PRODUCE101
**머머#감세정 #김나영 #김다니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강미나 #정채연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기님의 루얄****cs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권은빈 전소연 유연정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김나영 김소희 한혜리 황인선 박하이 김다정 박민지 김민지 주결경 윤채경 조시윤 허찬미 김다니
**ㅁ김다니를 안 뽑으면 엠넷은 망한다
**미수ㄹㅏ차타 듣고 있으니까 음... 김다니 생각나서... 좀... 그렇군... ㅎ
**거싶음내기준 플듀 선생님 국어 : 최유정 영어 : 전소미 수학 : 기희현 사회 : 강예빈/김나영 과학 : 임나영 음악 : 김세정 미술 : 김도연 체육 : 정은우 무용 : 김다니 가정 : 김청하 일본어 : 아리요시 리사 중국어 : 주결경 교장 : 황인선
**우주가탈덕을바라지만안하는루뿌김다니이쁘다..
**휴일 #미나사랑단 #청하사랑단와 김다니님 너무 이쁘시당...
**사장님✌프로듀스 101 전소미, 김세정, 김다니, 주결경,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한혜리, 강민아 이렇게는 꼭 데뷔했음 좋겠댬 김소혜도 너무 좋긴한데 아이돌로 들어가기엔 좀 애매하구 연기자로 봤음 좋겠당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

From Twitter

**자쿠****esuzaku ★'프로듀스101' 최종 선발 11인 예상★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유연정 #응씨카이 #안예슬 #김다니 그리고 #김소혜 4회까지 호감 변화무
**onny김다니 진짜 맘에 안들어 무슨 놀러오는 느낌
**습기정채연 김다니 정은우?
**이번 무대 김다니 김도연이네ㅋㅋㅋㅋ




김다니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라차타 김세정 전소미 1조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김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