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21:57 ALL

**戸 ましろ흔한 서민 서유리...
**戸 ましろ서유리 레전 낫 구해줄려고 나도 별 짓을 다 하네....
**戸 ましろ서유리 내일이면은 70찍겠네....
**inoT (急速潜行ー)페어리테일 더빙판 루시 성우가 서유리님이셨네
**ria P엔비 성우가 서유리 성우님이라는게 놀라워
**번 더 프렘님!지하철에 서유리 성우님 닮은분 있는데 아니겠지
**살 예정자헐 서유리도 나왔넹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wikitree

From Twitter

**삐 폭유P서유리든 다른 유리든..
**이성끝판왕 혜화나 요새 서유리 입덕각이라 애니 뚫을것 같은데 이러면 미친부분?
**리서유리 성덕출신이네
**지 서유리
**evros Butler 이거 뭐얔ㅋㅋㅋㅋ 서유리? ㅋㅋㅋㅋ
**정이가왔서율 3.최애는 서유리 김현정 빙글빙글계속바뀌다가 서유리 확정 차애는 김현정 문유정 빙글빙글 김현정 미세한차이로 승리ㅋㅅㅋ 베리굿 다 좋아여...♥
**제714/Haje714RT이벤트 당첨으로 그리고있는 정식요원 서유리 내일이면 선따고 색채우기 끝날거 같다. .....회사일이랑 개인덕질로 그리는거 말고 리퀘로도 클로저스를 그리니 왠지 모를 미묘한 기분 ...

**지나랑 세상에서 제일 친한 투디의 ㅌ도 모르는 친구가 해준 하이큐 첫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유리닮음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타*클로저스 한중일 이름 이세하 / 카구라기 하루토 / 리스허 이슬비 / 아마미야 미코토 / 리서위 서유리 / 아스미 유리 / 유리 제이/제이/제이 미스틸테인/미스틸테인/미스딩
**이크 서유리님께 밥한번 사시고 발음 배우세요ㅋㅋ 한국어 발음 전문가이심
**nh서유리 닮은 여자애한테 무슨말 해야 되는지 알려주실분ㅂㅂㅂㅂㅂ
**nh아침마다 서유리 닮은 여자애가 버스카드충전하는데 목소리가 넘나 예브다
**은안❤ 여월서유리 개조와 언니 조아해요!!!!!!!💕💕💕
**예베리 3 김현정서유리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_jtlko007

From Twitter

**미(상태이상 사용 예정인 룸입니다 저는 클로저스 서유리 메이드를 할 생각이고 지인은 자캐코스 할예정입니다 둘다 스튜디오 촬영이 처음이여서 잘 이끌어주실수 있으신분이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어 초맨이지만 PD도 심각한덕후더라고욬 그 서유리랑 카톡으로 코스프래해달라하고
** 허흥트위터는 서유리씨가 하셨어야.... #rt
**주린고양이서유리님이라던가!
**O3 신곤서유리가 강해지면? 서강철!
**었고없고없을예정인_얏키문쿤P서유리 동유리 남유리 북유리
**었고없고없을예정인_얏키문쿤P서유1 서유리 서유3

**승빈님⚡️ 나 그럼 서유리 해야징~
**/9 합작마감 키아나미친 서유리한테 맨날 치이네
**/9 합작마감 키아나으아아아아ㅏㄱ 서유리 정식요원 무기 엿먹어
**戸 ましろ내일 서유리는 폭큐 돌리고나서 램스키퍼 훈프 돌려야하나.... 퀘도 이제 더 이상없는데.....
**웨덴 사진관M16은 서유리님땜에 보옵니다!!!! 근데 서서 촬영하시는???
**아 그럼 데어라의 토카 나 클로저스의 서유리 로 가능한지 물어봐 주실 수...?
**illiam 심#M16 #서유리 ~ 본방사수~☆ㅋㅋㅋ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akyznpz

From Twitter

**파카왼쪽 그림도 어쩐지 내 서유리짱이 생각나느데...
**름을뭐라고해야할지모르겠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유리 강제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 어머나 서유리은니 미안해여.
**王星서유리한테 빠지셨군
**운 - The Trader서유리 대려가서 응디 팡팡해주고싶다
**운 - The Trader아... 서유리짱짱걸
**ay Kim  4.??~~4.??헐킈 서유리님아 사비 알론소 만난건가여??? 부럽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byeoljam

From Twitter

**iller 사담씨총과 쏘면 서유리 같지만 * 클로저스의 레인저 포지션 캐릭터다 * 그 열파참 분 말고
**롱고 보고싶다해투 재방송 보는데 엄현경이 보정속옷 얘기했는데 김정민이 그래도 기본이 있으니까 저정도 나온다고 했는데 서유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에서 유를 창조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언니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헐 서유리였내
**고딩모든 더빙은 왠만하면 별로... 강철의연금술사만큼 초월더빙 서유리성우분이나 나루토에 데이다라성우분이라던지 이정도아닌이상 그냥 원본판이 꿀^^
**늦게 언텔 2회차플레이 Selini나는 왜 츠키씨 인장이 서유리 인줄 알았지.
**크티△예전에 서유리 했을때 뭔가 참 플레이가 재미없다는 느낌이였는데 이제와서 다시 잡으니 왠지 또 재미있네요
**카랑 클로저스 하자메이드 서유리 갑니다~!!가 왜 연령대 미스지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newstown1

From Twitter

**한결 오 서유리누나다. 안녕하세요 팬이에요
**AVS 어제 재방을 봤는데 롤을 안해서 이름만 들어봤던분을 알게되서 좋았습니다!! 전 재밌게 봤어요 그리고 제눈에는 그 AV배우보다 서유리씨가 나아보입니다
**리처음 서유리씨를 알게된것이 마리텔이라서 성우인줄몰랐다. 그냥 연예인인줄. 게임덕후시길래 반가워서 알아보다가 성우인걸 알게 되었는데 솔직히 더빙 못하실줄알았다. 하지만 들어보니 #이게무슨일이야 멋져 짜릿해 늘새로워! #내가_서유리씨의_여덕이_되는_과정
**디하 서유리 위에 정미 앉혀놓고 팔굽혀펴기 백개 시키고싶다
**민음식치킨 히익! 이 캐릭터 성우만큼 예쁘게 그렷음! 출처-모름.. 물론 서유리님이 더 예쁘셔요!
**리를자주감자서유리씨 나이가 31세라는기 믿기지 않울 정도로 동안이시다
**라 / 모두 내 인장을 봐줘요!!! 앗 저도 클저는 조금 했답니다!! 레비아하고 서유리 키웠었어요!! 특히 레비아는 정말 모든 npc한테 욕을 먹으면서 키우느라정말 슬펐...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KLdqu

From Twitter

**도청난 내가 어떤외모에 여성에게 사랑에 빠지는지 알게됬다. 고등학교때 국어쌤.서유리 같은 외모 말로 설명할순없지만 내이상형외모에선 남다른 분위기가 있다. 그 음...있다...암튼 그 외모 볼때마다 설레고 심장이 떨린다.
**ㄴㅂㅅ 아 그랫군 서유리트윗보고 혹시나해서
**우서유리찡 피에공카 가입설
**벨스교대역에서 서유리하고 비슷하게 생기신 분을 발견해서 신기했다.
** Sei ☆크 서유리의 차오루 사랑
**E.고양이]긴쨩이 좋은야토 하롱이 은혼 스티커랑 장식으로 세워 놓는건가....?! 캐릭터 이름이 서유리라네요
**빠이뻐요(존못주의보*쁴용쁴용)앜ㅋㅋ뭔가 서유리언니님에게 멘션을 보내고 싶다.. 소꾸락 근질근질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newsfactv

From Twitter

**준생 나른꽃 성우라곤 서유리님밖에모르는 남친을...한번...후우,ㅋㄱㅋㄱ
**/9 합작마감 키아나미친ㄴ..... 미친... 서유리 정요복 완전 간지다 개간지다 ㅆㅂ 엄마ㅠㅠㅠ ㅠ
**LL 진짜 나는 나타인데 사람들이 보는 나는 서유리인거야...?
**LL 첫번째 서유리 두번째 이세하 세번째 나타......................
**戸 ましろ레비아는 빠르면 다음주 수,목쯤에 끝낼거 같고 하피는 이번달쯤 서유리는 다음주안에 만렙찍고 렘스 훈프 돌수 있겠네....
**戸 ましろ오늘 클로저스 성과는 나왔네... 일단 레비아는 진 4셋까지는 됬고 이제 외부만 2개만 더 구하면되고... 하피는 진 1개 맞췄고... 서유리는 악세하고 전부다 3성까지 끝냈고.....램스 베하 진입 했고...
** 토욜에 서유리x제이 그런거 팔던데 크흠..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AGT_NAGI

From Twitter

**비아의 소환뱀 저도 서유리 나타 하피 레비아 정식복 다 맞췄어욧♡!
**호유리:"왜? 서유리는 언제나 네 편이고 네가 어떤 말을 하든 어떤 행동을 하든 언제까지고 곁에 있어줄거라고 생각했어? 네가 뭐 대단한 사람이라고 자만이 너무 심한거 아냐 아무 능력도 없는 일반인 주제에."
**호엇 갑자기 생각난건데 큐브유리나 광휘유리나 서유리의 또 다른 가능성이니까 다른 모습도 있을 수 있지 않을까?
** 루드빅 사실 서유리 팬인건가
**찌근데 루드빅 스페이스바 쓸때 머라고 하는거임? 서유리...←라고 하는거 같은데
**인간 신캐는아니고 서유리인가봐요
**戸 ましろ이번달안에 서유리는 만렙은 찍겠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Haje714

From Twitter

**니Junnie하피 홍시영 서유리
**루럽홍시영서유리 하피 홍시영 .....????
**운 - The Trader쿵딱! 서유리딱! 기모띠 딱!
**네트.gold 서유리! 열파참! 포기하지 않았다고 한다 우와 근데 연극도 하셨던 거에요?
**리P(Gro)서유리누님 싫어할 수가 없엌ㅋㅋㅋ 매력녀!
**성구서유리씨 예뻐요
**보엄마 고냥씨엠빅 혹시 서유리 아닌가 싶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aaaaajiiiii

From Twitter

** 부승관세음보살 ♡엠빅 서유리 아님?
** 서유리나 레비아도 많이 나오면 좋겠다는 바램이!
**戸 ましろ 이미 서유리로 끝내버리니까 어떻게하면은 빨리 하나 터득했지ㅎㅎ
**戸 ましろ오늘 하피는 전부다 진셋까지 맞추기까지 1단계 남았고 레비아는 진셋 4개 완성.....서유리는 오늘도 폭큐 램스키퍼 마저 돌기....
**신이 모르는 그 사람 ㅁㅊ 서유맄ㅋㅋㅋㅋㅋ
**토리씨 서유리소리
**갑정국이랑 동갑원희♥️에오에 유나..?맞나..?크림에서 금발하신분..그분 서유리 님 닮았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Danmi_L54

From Twitter

**rid서유리님이 최고지.. 열파참!
**방마님서유리 무서워
**戸 ましろ 잠깐....그러고보니 서유리 나이가 위험한데 이거 아ㅊ........
**운 - The Trader오늘밤에 꿈에서 서유리가 나왔다 흐흐흐.... 같이 주식했다 ㅠㅠㅠㅠㅠㅠ
**봉덕 서유리님 화이팅 항상 밝은 모습 보기 좋아요 ^^
**즈히 이친구 이름도 서유리인데..
**쳐요티비 켜놓고 딴짓하는데 티비에서 화살 한발로 세상을 평정해주지 이래서 머야ㄷㄷ.. 했는데 예능 나온 서유리였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w_s_shim

From Twitter

**링서유리님 댄슼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
**저어오늘 꿈에서 서유리봄
**요일까지 서울에있는 리트! 이슬비 없어서 서유리로 샀다! 이크기면 등기로 보내도될듯
**G공부좀만더하고 서유리나온해투봐야지 얼마나 망했는지 보겠어
**도청맥심 표지 서유리 롤 코스프레한거 넘 이쁘다.
**람구두얼마전 본 해피투게더 <접수하러 왔습니다> 편은 정말 보다가 현실웃음이 터져서 나중에는 배가 다 아팠다. 그걸 보시고 나면 서유리님의 저 트윗을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잠어제 갑자기 삘받아서 취향 듬뿍넣어만든 캐릭터. 근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그림들이 눈이 막막 커진다…어쩌지… 자세 서유리 정요일러 참고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bgcjh

From Twitter

**운 - The Trader서유리 팬이야
**운 - The Trader서유리가 주식회사라면 내 자산의 몇퍼센트를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을까?
**계아죠씨 사진보정 언제해여? 오오 고마워유 요건디 이슬비재입고 되있으면 슬비로 없으면 서유리로 부탁드릴께유ㅜ 돈은 월에 용돈들어오니 받구 바로 보내드릴께여어...
**운 - The Trader서유리에 대한것만 글쓰니까 이상하다 이제 다른글도 써야지
**戸 ましろ 저도 오늘 서유리 하피 레비아땜에 그정도 한거 같네요;;;;
**골코골클로저스 겜하시는 분들이 역시 많네요?.... 나도 나타랑 서유리 키우는데......
**imZaCen서유리 3명입니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Sorega_ReeT

From Twitter

**디마누라님이 돼지고기 냄새난다고 숟가락 놓고 들어가서 팡팡우는 서유리요원님 보고싶다 그치마안 요즘 닭고기가 비싸단말야아;ㅁ;
**들아, 무리하지마라!유리가 카레 한솥 끓여줘서 나타랑 맛있게 두그릇 해치우고 맛있었어요! 하는 레비아한테 그렇지? 돼지고기 팍팍넣은 유리님 특제 카레야~^_^ 했다가 레비아가 서럽게 울어서 당황스러운 서유리 요원님
**뒷계만듬 메인트 참조]炸裂(17)서유리:아마 재능이 있는 듯 베타였다가 알파가 된지 얼마 되지않았거만 하면 할수록 테크닉이 늘어나서 슬비를 자주 체력적 한계로 몰아가는 상대 중 한 명.. 은이랑 같이 할때는 그 날 슬비는 매우 피곤할거같다.
**형놀이 하는 폰지✨ポンジ ‏시에라님네 칠번이 아가씨는 이름이 멀가 ? ? ? <- 나는 당연히 클로저스 서유리를 구현하실 줄 알았다.
**TQ ALL RIGHT!] 제피아까 운동할때 서유리씨 나오는 프로있어서 볼까했는데 유상무가 나오는거 같아서 바로 돌렸다
**크랩김의성이나 서유리 같은 분이 유아인 트위터 바이오에 '폭풍 도배 주의 요망' 좀 내리게 해줬으면 좋겠다.
**즈키의 통나무 이층집히익 서유리 쫀긔ㅏ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sigaee_

From Twitter

**나요오오오망한기준 실제로도 성우캐스팅에 맞게 서유리님이 잔나 코스프레 하셨던 적도 있어요~_~ 헤헷... 그렇사옵니당.. 이건 여담이지만 용신님 앨범? 내셨던 곡 중에 아리를 테마로 한 곡도 있었다고합니당.. 옙 구래욧..😊😊
**초님 아핰ㅋㅋㅋㅋㅋ저는 서유리님 아리코스프레가 너무 강렬해서 지금까지 아리성우 하신줄 알았어여;;;;;;;감사합니다 ㅎㅎㅎ
**동ㄱㅐ발 머혜원✿비실이 엄마 성우 서유리엿서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엔진 실버랑 트리콥ㅂ터 목소리.역ㄱ이였댜요!!!! 아나 살앙해 서유리쨩
** 이제부터 서유리를 살앙하걨다
**나요오오오망한기준 시간을 달리지만 성덕으로서 답변을 남겨드려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리는 이용신님 맞구요 서유리님은 잔나, 애쉬, 구 시비르 지금 시비르는 다른 성우분이세욧 를 맡으셨사옵니다
**헉 엔진포스 은ㄴ색 성우가 서유리였닥우??? 내 첫사랑인데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klttww

From Twitter

**ark_rain구글에 서유리씨 검색하면 다른분 사진이랑 겹처서 뜨는 이유가 뭐지 .... 비슷하긴 한대 뭔가 달라
**비서유리앀ㅋㅋㄱㅋ
**린반두부찡서유리롤방송하는데개웃경ㅋㅋ
**볼트 원래 성우분이 안나와서 시무룩하려는데, 서유리님 로사 의상까지 입고 나와서 😀/ 좋았어요. 그냥 귀여우셨음. 살 안빼도 되요 ㅋㅋㅋ
**탈박살 보라돌이서유리 허언증.
**초님 헐 서유리님이 아리성우가 아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넘 충격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스프레땜에 아리성우하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님???아리성우는 서유리님 아닌가???이용신님은 달빛천사 그분 아닌가????그럼 서유리=이용신??????내가 잘못알고있는건가;;;;;아리성우 서유리님 아니에여??;;;;;모르겟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norang22nonbi

From Twitter

**테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유맄ㅋㅋㅋㅋㅋㅋㅋㅋ
**식의가면과 유리심장 세븐나이츠에서 유명성우를 대거 쓴다길래..서유리님을 기대했는데.. 지금 공개된 성우분이 구자형 성우님..총19분의 성우 분 이시라는데..서유리님도 참여 하시는지? 일본 세나 에서는 메이저 성우를 써서..지금 엄청 비교가.. ..
**숭아허솔지어떤사진훅지나가듯보면서유리씨닮앗다는친구잇엇음...그땐에에?햇는데친구가보여준사진몇초지나가듯봣는데소름돋음
**온 서유리 두근두근 저거 저 아직 못본거라 살까 고민중인뎅
**쌍한 세이에이: 크리어제언니가서유리만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맘ㅠㅠㅠㅠㅠ
**잘러만보면팔로잉하는 진운월 이세하 이슬비 서유리 제이 미스틸테인 나타 레비아 하피 골라
**이튼♥김커밋. 사퍼 57급 헬레나성우서유리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tarae0322

From Twitter

**운 - The Trader서유리 다이스키다요
**레인해피투게더 전현무 참으면서 보는중. 서유리씨 때문에. ㅋㅋㅋㅋㅋ 근데 전현무를 참기보다....남자 진행자 5명이 있다는게 넘 거지같다.
**레인서유리씨 게임 잘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겼구나......... 난 게이을 안하니까 안됨
**곰이나라저 트윗보고 읷덕들이 착각하는게 있는것같은데 서유리는 해투에 같이 나왔던 수민이를 말하는것
**싹서유리 언니 넘 기여워,,
**호러브 ❀타래❀ 클로저스 서유리 배경화면
**ANDAAAAAAAAA왜인지는 모르겠는데... 꿈에 서유리님이 나왔다. 너무나 아름다운 꿈이였어서 일어났을때 씁쓸했던건 처음인거같다. 꿈자리가 좋으니 오늘 하루는 재밌게 보낼 수 있을거같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aoosoo22334

From Twitter

** : 일요일까지 토마토,바나나,메론문화방송 능력자ㅏㅏ들에 성우 덕후 나오는 편 봤다. 헤.. 서유리님도 게스트로 나오셧구... 성우님들도 나오셨고... 저기 있는 저 덕후 분들이 부럽다.ㅠㅠ 재밌듬. 성우님들이 티비에 나오면 왠지 즐겁다. 입담 터지기도 하고. 진즉에 티비에 나와야해<
**루오너 겔시서유리 너무 기여뷰ㅜㅜㅜ
**이츠이세하가 히키가야 하치만 이슬비가 유이가하마 유이 서유리가 유키노시타 유키노 미스틸테인이 사이카 토츠카면 제이는 누구매칭임
**D-4]2회차 3회차 가는 서리서유리언니 목소리 꿀이야 짱이야ㅠ
**戸 ましろ내일 서유리 마찬가지 폭큐 돌고 레비아랑 하피는 플게 돌고.... 이번달 끝나기전까지 다 맞출거 같은데....
**제카@광휘튬 좀 얻자...클저랑 어울릴것같은 메가진화 조합... 이세하-리자몽 메가진화 이슬비-가디안 메가진화 서유리-파비코리 메가진화 미스틸테인-입치트 메가진화 제이-뮤츠 Y 나타-엘레이드 메가진화 레비아-팬텀 메가진화 하피-이어롭 메가진화
**년고3병 클로저스 느와르물 기획 20 레비아 수녀 21세 이슬비 경감과 서유리 경사가 봉사활동을 다니는 성당 고아원의 신입 수녀 본래는 기자로 활동했다ㅗ 한다. 마음이 약해 아이들에게 잘 휘둘리지만 진심으로 아이들을 좋아하는 친절한 사람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gunhi1000

From Twitter

**키모코리 현구인 바야 서유리씨가 단발을 하신다면...!
**사식미ㅅㅓ유리....? 유리짱?...
**OELKOEI 클로저스의 서유리~
**현우 나혼자산다에서도 고통받는 서유리ㅠㅠ
**솜코리갑결국 남은건 서유리씨의 포알못 짤 하나인가
**코오시 뽀돌이와 폭큡 서유리 미쳤다 풀차지도 아닌데 피가 2만이 날아가네
**련 성우 서유리씨 너무 재밌어ㅋㅋㅋㅋ내스탈이야😍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AGT_NAGI

From Twitter

**린 넷 커뮤니티가뭐죱?ㅅ? ㅋㅋㅋㅋㅋ 강수진씨랑 서유리씨 싸인아직도잇는거같은데 ㅋㅋㅋ
**트라맨 Jing서유리쨔응 로사 코스프레한 거 좀 잘 어울려서 놀랐다.
**반동결]라플러 능력자들은 안봤는데 실검에 서유리 올라와있어서 봤는데ㅜㅜㅜㅜㅜ 포켓몬 덕으로 나오신 것 같음ㅠㅠㅠㅠㅠㅠ 로사 코스하시고 포켓몬스터 관해서 설명하셨다 함ㅠㅠㅠㅠㅠㅠㅠ
**반동결]라플러아 흥분했다 무려 서유리느님이ㅜㅜㅜㅜㅜㅜㅜ 포켓몬 20주년을 기념하신건가ㅠㅠㅠㅠㅠ 아 넘나 좋은것...
**반동결]라플러뭣 능력자들에서 서유리느님께서 로사 코스하시고 포켓몬 설명을 하셨다고? 동공대지진
**코서유리 잘어울림 ㅅ
**오가 제껍니다(B)아 난 서유리가 너무 죠아 서유리도 성덕인데ㅠ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AGT_NAGI

From Twitter

**섬?서유리 헤어 뭐가 제일 이쁠까
**하서유리님 로사 코스프레 조녜
**엔 혹은 텔서유리 저거 찍으면서 손발 오그러들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메인트 한번씩만 들어가주세요..서유리성우님 완전 목소리도 좋은데 이쁘셬ㅋㅋㅋ 로사옷 잘어울리신다
**약 홀든으억ㄱ서유리이ㅣ뻐
**엔 혹은 텔아 근데 의외로 서유리 로사코스 어울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앜ㅋㅋㅋㅋㅋ 서유리 로사 분장하고 나와서 포켓몬 설명해주는데 본인도 웃겨하는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wikitree

From Twitter

**레기 능력자들잘보고잇습니다 로..로사 서유리씨.. 항마력이
**진능력자들에 서유리 님...! 깨알같이 나오시네 푸흐흐;
**볼트ㅋㅋㅋ 서유리 로사 ㅋㅋㅋㅋ
**큐서유리 로샄ㅋㅋㅋㅋㅋ
**복해서 쥬거버린☆댕☆아 서유리씨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
**xE서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론서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dbaudghks3

From Twitter

**트@고스트팝픈왕헐 서유리가 로켓단 코스프레함!!!
**ule서유맄ㅋㅋㅋ
**마루서유리 등판ㅋㅋㅋ
**족한 현님이지만 이제 마감인가요아 서유리누나 예쁘다
**운 - The Trader서유리짜응
**서유리 보브컷 최강존예
**동규 안녕하세요^^ 저는 성우 꿈나무 인 15살 중학생남입니다. 평소에 서유리씨 팬이기도 하고 약간 서유리씨같은 멋진 성우가 되고싶어요!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Mr_KoU517

From Twitter

**戸 ましろ그나저나 서유리 70찍고나면은 뭐하지....앨리트가 이번달까지라서 3명 키울수 있는데....
**戸 ましろ다행히 내 서유리 평균정도는 나온다고하니 다행이네ㅠ
**戸 ましろ 서유리 이정도면은 평균정도 되나요??
**イ二ャン@見上げてFD 応援中 서유리랑 제이 이거요?
**치고취업어제 해투 스타의 닮은 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KBS 해피투게더3 #해투 #서유리 #김정민 #키아누리브스 #채용정보 #취업 #스펙 #닥치고취업 #닥취
**戸 ましろ서유리 이정도면은 평균인가요??
**라이서유리 편에서 '여자답지 않은 방'이 문제가 되는 것을 보고 '역시나...' 했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Haero_In

From Twitter

**戸 ましろ서유리 만렙찍고나서 뭐하지....
**기찬 ㅋ ㅋ ㅋㅋㅋㅋㅋ나 서유리씨랑 김풀작ㄱ가님이었나? 왔옸음 ㅋ ㅋㅋㅋ
**들램을 위해 스밍해요~*^^*아로서유리 컴터 내꺼
**戸 ましろ 제가 다시 최근에 시작해서 그런데 요즘 낫이랑 채찍중에 어느게 좋을까요??저 서유리 키워서...
**aiden Wood내가 전현무를 얼마나 싫어하냐면 해투에 서유리가 나왔다 했는데도 안봤을 정도다
**戸 ましろ엔진까지 구했으니 서유리 빨리 만렙 찍고 마이스터나 맞춰줘야지...
**로저스 카피페유리「 눈 가리면서 왁! 누구게~?」 세하「으아악! 서유리! 장난치지마, 게임오버 될 뻔 했잖아!!」 유리「어? 어떻게 알았어?」 세하「음… 등에 닿는 느낌이 슬비는 아니어서」 슬비「이세하, 그 느낌이 어떤 종류의 느낌인지 잘 말해야할 거야 버스소환」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From Twitter

**기찬 ㅋ ㅋ ㅋ.ㅋㅋ ㅋ 너 언제 갔었니...? 나두 있옸는데... 나 오빠랑 서유리씨 싸인받아옴 ㅋ ㅋ ㅋㅋㅋㅋ사진도 찍았얶다 ㅋ ㅋㅋ
**슴선비님 응 서유리님밖에 머르는듯... 아 이수민이 그사람인ㄱㅏ 보니하니?
**현우 나는 그래도 서유리!
**리☘ 지금 보고있는건.. 이수민 김정민 엄현경 서유리 이수지? 요로케
**돌이 자폭왕 서유리
**시온 서유리님 완전 팬입니다 저도 롤하는데 친하게 지네고 싶어요 ㅎㅎ 중학생 남자인데 애들끼리 애쉬따라하기 대결에서 1등먹었어요 ㅋㅋ
**킨김 고추 움짤이라면 그 서유리 봉투에다 넣는 그거밖에 안 떠올라버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From Twitter

**도현 서유리씨 어제해피투게더 잘봤어요^^ 새로운매력이있으시더라구요^^
**시멜ㄹ로D헉 이거 서유리도 나오는구나
**동산이날 방송에서 MC유재석은 서유리에게 "닮은 꼴 누구 있냐"고 물었고 서유리는 "저요? 저 일본 AV 배우"라고 밝혔다.. 요시자와 아키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년고3병 제 소설의 시작은 그냥 AU 망상 썰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그저 마피아 보스 J와 형사 서유리가 보고 싶다는 작은 망상에서 시작되었죠 이 소설 구상할 때 가장 먼저 캐릭터가 설정된게 J 서유리 이슬비였습니다
**rancis Lee 서유리씨 "퐈이아" 잘봤습니다
**레기요즘연예인 서유리씨와 이수민한테빠졋다 캬하 근데오현밐도잘생겻네
**던고양이 우리모두 해투 서유리를 검색합시다!!!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From Twitter

**뒷계만듬 메인트 참조]炸裂(17)서유리가왜안서유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도대체 무슨 의미로 해석되면 정상인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만 에로한 의미로 해석해버린건가 자살해야겠군
**디 영혼의 흔적 서유리성우가 서유리가 아니게되었다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펫이름 지어주기 넘 즐겁네여 ^ㅅ^
**PM- 서유리 렛츠꼬~~~
**채설 제 주위에 클로저스 하는 사람들은 다 서유리만 키우는 것 같아요.
**통판받아요] 용용이다 서유리 세라복
**는 행복합니다서유리 스베누 상의를 1200에 사땅
**운 - The Trader방금 깨달았다. 서유리는 사람이 아니라 여신이였어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From Twitter

**퍼서유리 이쁘다
**운 - The Trader서유리 손잡아 보고 싶다 ㅠ
**8살)서유리 응! 난 서유리! 잘 부탁해, 카미노리 씨!
** 알레프 와 서유리님 황금알 출연하셨네요! 몰랐는데ㅠㅠ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마리텔 방송도 잘 보구 있어요~ 화이팅이에요 I'm Your Fan! 올 한해 바라는 것들 순탄하게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동감동
**이헉 한국판 루아 성우가 서유리씨야
**정서유리씨 트윗이 생각나네요 요즘엔 자기가 알에서 태어난줄 아는 사람이 많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 pillonXTM 프로그램 M16 되게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였는데 이번에 프로그램 진행 방식이 바뀌면서 엄청 재미없다. 전에는 그냥 모델이 16가지 목록을 순위대로 설명해주는 방식이였는데 이번에 진행하는건 남자들이랑 서유리씨랑 같이 진행하는 식인데 대결구도가있음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From Twitter

**잠자고싶은베카경찰청사람들 보는데 서유리씨 나와서 깜짝 놀랐다 ㅁ 순정씨야 순정씨!
**미션받아요... 플레ㅋ.ㅌ..ㅋ...서유리..아악..ㅌ.ㅋ.ㅋ.여영고..열파참..큐ㅐ뎌읔 흥악 ㅌ.카트두으르흐아으으아아ㅏ가가컼ㅋㅋ쇼ㅑㅈ노앗쮸너애얻ㄹ핱앜ㅋㅋㄹㄴ..ㅌ ..ㅌ.읕...
**로니 일병이야!(~17.07.11)클저도 팁에 뒤에 말처럼 서유리는 사랑입니다하면서 드립치지만 누굴 싫어한다고는 하지 않음
**戸 ましろ그런데 서유리 다 맞추기전에 65먼저 찍을거 같은데....
**미(상태이상서유리가발 가발컷팅을 스스로하다보니까 매번 이건좀아쉽다 한걸 촬영ㄱ끝나구와서 다시손봄 이번엔 전체적 길이감을 자르는걸로
**운 - The Trader오늘도 서유리는 이쁨!
**戸 ましろ서유리는 엔진만 구하면되는데 죽어라해도 안나오고....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From Twitter

**우석용서유리는 솔직히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왠지 안끌리는...
**ark 서유리♡제이를 관광한다로 봤.... 읍읍 축하드립니다!!!
**토아 맞아 클로저스 하니까 생각났는데, 제 서유리 이름은 <토도시온>입니다
**년고3병 소설 뒷설정2 서유리 형사는 이슬비와 함께 자란 고아원 동기로 설정했습니다. 슬비가 봉사활동을 가는 그 성당 고아원이 바로 슬비랑 유리가 자란 곳이죠. 유리는 어릴 때 엄청 눈물많고 겁이많은 소녀였습니다.
**하P (シハP)저 서유리 책 사고 싶은데 부코를... 가야... 하나...?
**iru(리루/りル)dears_sion 베하... 으으으 ㅠㅠㅠㅠㅠㅠ 나 오늘부터 클저 최애여캐는 당분간 서유리닷!
**년고3병 테이니 우웅? 형 얼굴에 뭐 묻었어요? 이게 뭐에요? 순수순수 서유리 누구랑 했어? 분위기는 어땠는데? 어디서 했어? 본인이 더 신남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From Twitter

**로저스 카피페유리「어, 잠깐만! 엄청난 대발견! 회전초밥집 갔을 때 접시까지 먹어버리면 다 무료잖아?」 슬비「유리야…」 세하「서유리…」 by. Ego0_0
**해라 어리석은 란반클로저스 서유리하다가 안했지.
**nalysis duplicate작년 7월 9일이 마지막 트윗인데 1월 29일에 갑자기 튀어나와서 서유리에게 멘션 3개 올리고 다시 버로우... ...?..?
**운 - The Trader서유리는 뭘 먹어서 이렇게 이쁠까
**이센1번은 노유민ㅋㅋㅋㅋ 2번은 박슬기 맞넼ㅋㅋㅋㅋ 3번은 이은결ㅋㅋㅋㅋㅋ 서유리 놀람ㅋㅋㅋㅋ
**드사마 (エディング) 신강 엔비성우 서유리님맞아 ㅋㅋㅋㅋ!




서유리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

서유리 클로저스 해피투게더 성우 메가진화 로사 하피 코스프레 성우가 제이 이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