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5:13 ALL

**물파손 주발님! ㄱㄱㅋㄱㄱㄱㄱ네네!!콩밥님!!ㄱㄱㅋㅈ....저희 사실 안지는 꽤됐는데 이번에 처음 만나는....ㅎ 두준두준 설리설리 헉 냔노님....저두 경기도에 살아요!!! 방방 ㅋㄱㄱㅋㄱㄱ
**계를 잘 보자 김에인 가만히 마주 누워서 얘기하다가 웃고...안아주고...둘이 묘하게 포카포카하고 ㄱ설리설리한 그런거 너무 좋아요...
**봄 우오아아앙!!!!!!!! 두근두근 설리설리
**언텔파는]율아{스포주의!)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찹쌀님ㅠㅠㅠㅠㅠ설리설리했던 제 맘을 이렇게 무참히 으어어엉ㅠㅠㅠ😢😭😭😭😭
**세레나]백운 전에 뭐지 예전에 서로 손맞잡으면서 주디가 빙글돌면서 닉ㄱ에게안기는 그거보고싶다 으앙 그러고서는 숨소리 서로들려서 설리설리두근두근
**ㅁ님 우엥ㅠㅠㅠ제가 못본그림이라 설리설리 하면서 마음눌럿는데..!! 제설렘ㅠㅠㅜ삭제하셨어ㅠㅠㅜ
**한내남자❤제일 좋아하는 강나면주 투샷...설리설리하다😍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ssuljinri329

From Twitter

**래요, 즐겁게_ J 어머나. 마음을 주고 가셨네요. 닉네임에 제 맘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하네요.ㅋ
**읜E 두준두준 설리설리 ....... 개드립 죄송... 유투브 잘 보고 있어요...이벵 감솨해여!
**d 시리즈로 내가 덕질하는 여돌은 다 탈퇴를 한다. 강지영. 제시카. 설리.... 설리 이후로 한 여돌에게 너무많은 사랑을 쏟지 않으려 노력중. 그러나 101은 재밌다.
**투밥빠 토욜이 다가오고 있고오 설리설리
**더 3회차가는 현이 설리설리
**까언제 한국에 오지 설리설리
**겐)냔노 아나 두준두준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에오빠는 어째 나를이리 설리설리하게하는것..ㅠㅠ? 노에생각만하면..먼가..어느새 이렇게 세네시..되어있습니다..억울합니다..

**️칼집❤️에리포 아 아악 람비님....,, ㅠㅠ 이러시는 게 어딨어요 제 두준두준 설리설리 돌려주세요...😂으앙
**hreaders 2.0은...크리스마스는 더이상 저에게 즐거운 날이 아닙니다ㅠㅠ 그래도 전 운영자분들과 함께 스레더들을 위해 돌아올 수 있어서 항상 기쁘고 설리설리합니다! 믿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숙성된 무민 YFei이나이 먹고 저런 게 설리설리한 거 보면 로맨스가 고픈가보다 급기야
**종세카페] 꼬빙 hopps 옼ㅋㅋㅋㅋㅋㅋㅋㅋ오맞아요 둘이 약간 성격 비슷해요!!!! 그런과에요 능글능글 설리설리 ㅠㅠㅠㅠㅠㅠㅠㅏㅁㄴ히ㅓㅠㅠㅠㅠㅠ상상만했는데 죽을것같슴니다 역시 동물캐는 미남미녀 최강잘뽑는다니깐여.....
**홍마늘왜 갑자기 니ㅓ 심장 도키도키 설리설리 두준두준하냐
**발자전거 칸타레 설리설리해서 살짝 호캐가 될 뻔도 했어요!ㅋㅋㅋ어휴 다행스럽게도 필재 아저씨 덕캐...최고...덕캐가 최고에요 아저씨 납치한다... 필재 너무 좋아요 제 덕캐ㅠㅠㅠ 누나님칸님 저리 가주세요;;
**(앳스타일) 오홍 >< 6일콘이었꾼!!! 조아쓰요 헤헤 몇시부터 시간 돼..?!! 0ㅅ0 인원 더 모을까? 덕친이랑 영화보는것두 첨이라 설리설리...S2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kimsuhanmu999

From Twitter

**쩨롱♡ 앍.ㅋㅋㅋ.팔롴ㅋㅋ 두준두준설리설리
**송드님이네✤ 두근두근설리설리...
**쩨롱♡사진 기다리면 되는것인가효 두준두준설리설리♡.♡
**붕어 하아 무조건 앞으로 가야겠어여,,,,벌써부터 설리설리👍
**박(주토피아스포조심!) 개봉 두준두준설리설리충재충재..
**ahma✿Ada cewek cantik nih 💋💋 #Sulli #설리 설리가진리🍑
**작업하는 꽃비(*・艸・)✨ 헐!!!!!!!쁘띠가셨었꾼여ㅠㅠ!!!저는 플젝돌쪽에있어서 ㅠㅁㅠㅠ으엉엉엉ㅠㅠㅠㅠ주륵..!!!ㅠㅁㅠ서프땐꼭꼭뵈요..!!!+_+_+언제오실지 모르니 서프라이즈 ? 를기대하면서 양일내내설리설리하면서 기다리게써요ㅠㅠㅠㅠ이번엔꼭뵈요..!!

**언텔스포] 아랑 리네익스플로러 제발 렉먹지 마 너...;ㅁ; 답록보는데 설리설리하고마 좀.. 깨지 마.. 뿌숨
**디스가랑 아카아시 엩뛰드하우스 알바하는거 보고싶다 ? 어서오세요 공주님에 대한 욕망..사실 난 이딴소리듣는거 1도 좋지 않지만 저 둘이라면 좋을거같아 설리설리
**나 헉 앤디 해피엔딩은 어떤ㄴ데요?!.?!??!?? 두근ㄴ두근설리설리
**러 간 Han Dragon. 이야, 야레야레. 내 매력에서 어서 빠져나오라구? 나는 그 설리설리함을 두준두준으로 쉽게 바꿀 그런 여자라구!
**루 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ㄱ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마자 장기는 다조아... 슴이 나중에 나랑 고기뷔페가자 설리설리
**래네 집 킄킄 두준두준 성규성규 설리설리 보담보담 오래오래
**담 두준두준 설리설리 보담보담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P3riwinkleOcean

From Twitter

**래네 집팔로수 천 vs 가입수 100 헿? 어디가 먼저 달성하든간에 이벤트를 들고 와야겠다. 도키도키 두근두근 두준두준 설리설리
** 음, 손가락이 열일을 하고 있지요!ㅋㅋㅋ 오랜만에 지인 구하니까 가슴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ㅠㅠ
**배송완뇨]크림✧ 헉 어떡해ㅐ 넘 기대되는ㄷ데여.....듀쥰두준설리설리.....제심장....하밀님이 만드신걸 먹을수 있다니 넘 영광입니다..💘🙊🙊🙊🙊💘
**으른멜꽁_〆(゚▽゚*) 마자여ㅠㅠ넘예뻐여!!! 하연님 알림올때마다 설리설리 귀여운스파이디가 보여서 후아후아 넘 조아여 침슥
**닉주디 파자] 상아이고너무설리설리 주토피아짱
** 헐, 차학연 좋아한다니까 겁나 감동적이야.ㅠㅠ 반겨줘서 고마워요 ㅋㅋ 사실 보내고 혼자 두준두준 설리설리했던 건 안비밀 ㅋㅋ 나도 김태형 짱 좋아함 넘나 조으다
**터 프랑스슈크림(☜지민헐헐헉헉 나 지금 대박 심장이 빠운쓰빠운쓰 뚝끈데 두준두준 설리설리해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ssuljinri329

From Twitter

**쩨롱♡ 우아....두준두준설리설리
**가문반전 합작]Retro⛪으 카리야랑 토키오미 개그물 내고싶다 카리야가 아오이상 도로 안쪽으로 걷게 하면서 설리설리 하고 있는데 갑자기 옆에 차가 서더니 뒷좌석 창문이 내려지고 토키오미가 다리아플텐데 타라고 하는거라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룻 はるっ부스배치도!!! 두근두근...설리설리....
**리무 입고 싶다레이라는 반바지에설리설리하고소심한면도귀여운후드입은반바지페도
**끙씨엠이☆ 헛ㅅ...두근두근설리설리 ㅠ///퀸은 어제도 이뻤고 오늘도 더더더 이뻐요! 아마 아니 내일은 더더더더더ㅓㄷ더더더 이쁠꺼에요!! 야광봉
** (이삐) 봉 따 ✨ 두준두준설리설리!!!!!!!
**아 둑흕둑훈 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ssuljinri329

From Twitter

**드넬으으.. 설리설리햇네..
**ahma✿syantik chantik tantik cantiiiikkkkkkk...!! 💕💋💕💋💕 #Sulli #설리 설리가진리🍑
**ahma✿Bidadari 😍😍😍😍 #Sulli #설리 설리가진리🍑
**언텔파는]율아{스포주의!) 호곡! 킹초님 초코 싫어하시는구나..... 온리전 열리면 제가 그때 메로나 사드릴게요!!!!!!! 설리설리설레발
**유Ocean☆Osaka☆T-7hrBy dustmothjini "설리설리한 사진💕☺️ 신나는 촬영이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터치비디오 촬영 스케치컷 드디어 공개합니다 쥬얼리는 여자를 150% 예쁘게 만들어 준다고 하죠?ㅎㅎ 곧 공개될 스와…
**゜・。먀먀。・゜・ 물논 최고봉은 두준두준 설리설리 미실미실...
**폰님의삼덕/森 크.....ㅠㅠㅠㅠㅠㅠㅠㅠ음성지원되는거같아여 쿠키님 ㅠㅠ 설리설리 벌통에 불을 지르시더니 제 마음에도 불 지르시려구 ? 활활불타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ssuljinri329

From Twitter

**작업하는 꽃비(*・艸・)✨ 핰!!먹거리조아하시는군요!!!서프때설리설리하면서 대기하구있을게오!!!😄😄😄💕💕
**주인 하느. 헉 저두 신청서 내는데 두근두근 설리설리 *'m'
**실라(Ecila)오이카와 서브때마다 이와쨩이 나잇서브 해주는거 넘 설리설리
**⭐️ 벌써 케이스 입금 마감 날이!!!! 두근두근 도키도키 설리설리 죽겠어요ㅠㅜㅜㅜㅜㅜ
**작업하는 꽃비(*・艸・)✨ 헉!!!린님서프오시는건가요!!!!!*ㅁ*!!!먹거리라도 준비하구기다릴게오..♡♡♡♡꼭꼭오셔야해여..!!! 아 넘나 설리설리하면서 준비할수있을거같아요 ㅠㅠㅠ♡♡♡♡♡
**작업하는 꽃비(*・艸・)✨ 헐비소리니뮤ㅠㅠㅠㅠㅠ❤❤❤❤아직안주무셨다니👀💕💕💕💕설리설리함니다..♡♡♡ㅠㅁㅠ♡♡♡!!!비소리님 트윗..멘션..?이 너무 심쿵사하기만듬니다ㅠㅠㅠ진짜힘내서 폭풍작업후에 빨리돌아올게욧!!!너무감사드려요 😂😂😂❤❤❤❤❤❤
**리타←헐...읽기만해도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subag0304

From Twitter

** ✿ VIP 3연석 성공기원 ✿ 개 ㅋㅌㅋㅋ 연성하신다는줄알고 좀 설리설리했는데....
**요✧ソヨ✧카슈가 난 대장인걸~ 하면서 설리설리 두준두준할 때 야스가 찬물 끼얹는거 보고싶은스
**M(๓´罒`๓)LOCKED맞아 처음으로 성 아닌 이름으로 부르는거 설리설리ㅠㅠ
**니:17살 ㄴ나히?!?! 낞히 저는 짱조은데 설리설리 으윽 너무 잘생겨셩오ㅠ류ㅠㅠㅠㅠ 진짜 좋다 말그대로 별로네여.. 나만의 별로....★
**콜맠에이지 한다 두근두근설리설리
**찌우지 두준두준 설리설리하지만 한편으론 조금 불안하기도 하고 심란하기도ㅋㅋㅋㅋㅋㅋㅋ 프로미는 내일 반배정확인하러 가는거에요.?
**쥐규쥐쥐두준두준설리설맄ㅋㅋㅋㅋㅋ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gravity0323

From Twitter

**리타←맞아요......ㅈㅈ저는사실오타쟁이 박사님을 본적이없아소 짐 겁나 설리설리두준두준
**뮤가 뛰고싶습니다 어머니,,,,,,설리설리 두준두준해버렷
**럿 아린 (메트확인) 잠자고일어나면완성되어있겜ㅅ지?! 두킁설리설리
**님:HQ 버닝中♥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막 설리설리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๓´罒`๓)LOCKED 앗 맞아맞아ㅠㅠㅠ설리설리ㅠㅠㅠ짝사랑 하는 느낌👉👈... 사랑해 변배켠...... ??
**룸송이 헉 설리설리하다🍑
**탕솝의후드 설리설리듀준듀준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Be_able01

From Twitter

**리타←샌즈가 곤란한듯 웃으면서 oh, kid... 하는게 너무 심쿵한당설리설리
**️칼집❤️에리포 아익 두준두준 설리설리...그치만...넘..수치스럽습니다 ㅜ ㅜㅠㅠㅠㅠ
**보 헉ㅋㅌㅋㅋㅋ 으어어어 ㅠㅠ-ㅠ .. 제가 만화 ..스토리같은걸ㄹ 잘못짜서 대강.. 이것저것적엇는ㄴ데 엉엉 괜찮아보이는것같아서 다행이네요 주르륵.. 또님 전력이더 귀엽구..설리설리하구..ㅠㅠ
**놓고 오덕ㅎr...내 첫사랑은..임진심과 공통되는건 학교 인기쟁이를 좋아했던 것 뿐..저렇게 청량하고 설리설리하지않아..ㅠ맨날 화장하고 뒷꽁무니나 쫓아다녔는데..페북염탐하고..어장당하고..ㅠ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
**산성맛레몬☆우에엥...가슴이설리설리해서잠두안오고.... 사실낮잠을자따 ....내일물건사러갔는데...다팔려있으면...어쩌지... 우울
** 내천사 일훈 ❣트친들만날생각에설리설리 ㅎㅎㅎㅎ저보고못생겼다고언팔하면앙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천바이러스 다행이다ㅠㅠㅠㅠ 그리면서도 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phamlet403

From Twitter

**미랑✨ぐみらん누무 그림 기대됨 두준두준 설리설리
**Es]soo 고망님 만나서 설리설리 떨리며 집가서 한스랑 놀았어욬ㅋㅋㅋ ㅠㅜ
**릿 심장이 설리설리~ 성아성아~
**열스] 국찬업재현홍 워워 침착해 그 마음 잘알아 이제 나도 내일이면! 설리설리...!
**봄교실 진실게임 여기 있으면서 제일 설리설리했던 순간은 언제야?
**반흍]우울 ,,태슙바라기진이 꺗 설리설리두준두준ㅋㅋㅋ
**치한번더보라고하면더볼수있을듯 더빙으로봤는데 더빙도진짜좋음ㅠㅜ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jht_1988

From Twitter

**뀽 설리설리 두근두슨
**!정 진짜 보고싶어,,!이제 좀 있음 보니까 너무 설리설리 돜히돜히♡응원 짱 크게 할꿰~사랑해
**스 횽 하하 설리설리 두준두준요
**️칼집❤️에리포 마자요 펠샌 묶어놓구 싶어요..ㅠ ㅠㅠ ㅠㅠㅠ두준두준 설리설리
**뉘 ㅋㅋ ㅋㅋㅋ!!!1111 좋아서 주거버림 이말만 몇번한거지 ㅋㅋㅋㅋㅋ하핫...코쓱...간지럽다고 웃느너 ㄱ완존 기여워ㅠㅜㅠㅜㅠㅎ하젠장...심각하게 설리설리해서 야바이하다...막 한쪽이 새삼 북그러워하면 이쁘다고 갠찬타고 해줫으면;<<
**담 ㅋㅋㅋㅋ아 설리설리해 😍😍😍
**-5 리엘카운트다운 최고 좋다 - 두근두근 설리설리 는 카운트다운.. 동공지진 개학도 세고 있는거잖아..? 미쳤어 11일 남았니?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hyaewon2001

From Twitter

**캐가 존예인 카펜 우리언니 어여쁘어라 8ㅁ8 ... 그자리서 계속 어여뻐주세오 ㅜㅜㅜ...울언니가 뺨에 입맞춰 줄때마다 ㅓㅁ청나게 설리설리했ㅅ어오 우리언니 쓸애기 아냐 8ㅁ8
**솔크런키 신청서부터좀,,좋았느데 수아친구~~~하는거,,그러면서퍽퍽때려줘서너무설리설리 시트론 좋게좋게 갑시다. 응? < ㄹ ㅔ 알 아키 그러니까말야....이거다적으면불락당한다레알 #관캐에게_관통당한_한마디
**음 남기고 가는 후타쿠치hwawal_ll 욕구라니. 다 지나갔지만 19금이라고 그렇게 활활 타오르면 안돼요. 무리하실라. 설리설리한 느낌은 뭐에요 그거. 설리설리?
**적 저둨ㅋㅋㅋㅋㅋㅋㅋ 넘 도키도키설리설리하네요
**시간을되돌려죠]Yu진´▽`♥ 아냐!!!!!!완전설리설리해...복이볼생각에❤❤❤❤
**영갑자기 오늘 뭐였지 암튼 뭐 하다가 두준두준 설리설리가 생각난거임 존나 코비폰 시절 초딩말투
**태 77ㅑ 설리설리ㅋㅋㅋㅋ 팩붙이고있당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PuddingDingXD

From Twitter

**엉덩이 100% 퓽귁✿ zzz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히히 ㅠㅠ그래요 그래요,..1.!!! 3뤌 중순쯤 흐흫 기또 설리설리...삼월만 기다리고...
**토끼 하 님ㅁ들 진짜... 설리폴리설리설리폴ㄹ리
**이벨 두준두준 설리설리 /ㅅ\
**텔이라는 트럭을 들이받은쩌늉 허ㅓ어억 귀엽다니^/////^!!! 감사해요 😍😍❤ 처음 듣는 말이라 두근두근 설리설리..
**무 *´ε`* 낼 콘서트라 두근두근 설리설리한 마음을 감출수 없엉>_< 넘나 떨리구 기대하고 있게쏘 무대 오랜만에 불지르장🔥🔥 빠샤
**✨ 오빠 내일봐요♡♡두준두준 설리설리
**쟉와쟉메송본다 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I_AM_ONE_TOP

From Twitter

**찬은후라이심장이 두준두준설리설리 D-1
**을 단 스이❁ 온님의 연성을 볼 생각을 하니 가슴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아재개그
**독에 빠진 음표 서율와낰 나갈수있어! 언제가지 빤니갈까 일찍가서 설리설리함서 기다릴까 다 조은데 와파이 터지는 곳이 많지가 않아서 흑흑
**니#해니# C드디어내일...!!♡ 두근두근설리설리C 오빠얌 C구역많이와줘요~ cc오빠얼굴많이보그싶단말야cc😍
**결내고싶은푸딩님난생처음>< 두근두근 설리설리//ㅅ// 이걸로 인해 아침부터 하루종일 기분 좋을 예정!
** 롬 이 얼 음950208_iKON 설리설리 ㅠㅠ
**기규열이✨ Yo~ 넌 여리 난 규여리 널 만나길바래 빨리 난 지금 설리설리 연락해라 미리 꼭 만나야해 우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DingDingDee

From Twitter

** 원꺄 내일이다 설리설리 ><
**유 ´・_・`헉 미친 존나 설리설리...
**마음주는_일진 100가지 이유✨☆☆ 제 마누라가 400명 돌파 ☆☆ 기분이 설리설리하네요
**래 헿헤헤 저두저굿!!>♡< 설리설리♡ 두준두준♡
**ahma✿Ceci Korea Facebook update #Sulli #설리 설리가진리 🍑
**징어♡미소 ㅋㅋ엨ㅋㅋㅋ침ㅋㅋ긔엽자나!?!?! 언니 애기보러 가겠어요!!! 결심 😤😤 설리설리
**콜드디어 멘션뜻을 알았어..!!!!! 두근두근 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hyeri2323

From Twitter

**M(๓´罒`๓)LOCKED눈 보면서 춤추는데 그 순간에 감정교환하고.. 설리설리
**오뎅★반동결내가...일어나면....이치게르게가 의미불명의 멘션을 남긴 상태였으면 좋겠다...... 넘넘 설리설리두준두준^^ ? 이치게루게....사랑해...쥬물쥬물 많이 해주께.....너무 귀여워...
**보 앗 앤님 ㅠㅠ 감사합니다 먼가 ..카게히나는..이케이케막.. 두근두근설리설리..이런느낌인것같아욕ㅋㅌㅋㅋ ㅠㅠ카게야마가 손톱정리한다고하길래 예전에렆해둿던거 끄적끄적댔슴다
**리 뭔가 남주여주가 답답해서 그럴꺼예요ㅠㅠㅠㅠㅠ그래도 설리설리한 부분이 많아서 전 너무 재밌게봤어요!!제 인생만화된 ㅠㅠㅠㅠost가 특히 되게 좋아요!!!!
**헤성공햇어연정님!! 개인적으론 부야스보다 치즈가더만앗ㅅ오...설리설리...♡
**@明石来ない悲しい (♥호단님) "뭔가요? 상대해주길 바라는건가요?" ...뭐에요 이 설리설리한 대사는......00...
**미 하앙...... 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From Twitter

** 설리 설리 멘션 안 갔나? 보냈는데 안 갔나봐 망할 트위터! 나 어제 트청 다 했어!
**뀨 마자여 심장이 설리설리가 더 잘어울려여 저런 사랑스러운 컨셉은 딱 우리 진리껀데..
**즈그래도 아침을 시작을 오이카와의 멘션으로 시작하니 설리설리하네 코슥
**모하면서 막 노래듣고 설리설리 하고있었는ㄴㄴ데 아니 시밯 3분몇처에 나오는 주ㅏ님그림이 익숙해!!! ㅅ비발!!! 초바에도 파트가 있엌ㅅ어ㅠㅠㅠ조나ㅠㅠㅠㅠㅠㅍㅠㅠㅠㅠㅠㅠㅠㅠ
**돋 설리설리 나는 막 설리
**️칼집❤️에리포 헉 연성 두준두ㅜ준 설리설리... 모던님 헤더 그림 그리시면 꼭 마음 박으러 갈게요 신난다!
**..동결 플버두준두준설리설리한상태로 잠을자봅니다 빠잇!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From Twitter

**코팬님 등신대] 비버랑 허어ㅓ어ㅓ어어러ㅓ 그냥 말ㄹ해본 건데ㅔㅔ도키도키 설리설리
**텔스포하는 부비٩(ˊᗜˋ*)و 헉 그것도 완전 설리설리해서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흐앟 ㅠㅠㅠㅠㅠ
**비는나의별 ㄷㅜ준두준설ㄹㅣ설ㄹㅣ
**린티썸타고싶다 말 한마디에 두준두준설리설리 명치 쪼리쪼리해지고 졸려움 참아가며 톡하고 자기로해놓고도 톡했던거 보고또보고 혼자 실실거리고 싶다
**운쨔마헉 추민이 왔다 두준두준설리설리... 근데 난 이미 삭제해벌였음
**스트로혁명 .....핡....두준두준설리설리
**코팬님 등신대] 비버랑핰핰 도키도키 설리설리다요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From Twitter

**블서해라 ㅆi발✨Fo_olw 생사가 궁금하다니 뭔진몰라도 두근거린다...!!! 두준두준설리설리




설리설리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

설리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설리가진리 도키도키 심장이 좋아요 뭐에요 날이 그림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