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8:40 ALL

**여잉여 파닥파닥하지만.. 5키로나 찐 나란 돼지는 반성해야 하니까ㅠㅅㅠㅠㅠㅠㅠㅠ 필라테스 배우거 싶은데 왜케 비싸냐ㅜ 으앙ㅠㅠㅠㅠ
**성(流星/RUSE) 화요일수업은 내가하는게아니고 조교?같은것이며 하지만 조교라고불리진않는다..ㅋㅋ 필라테스나 춤수업은 더더욱 아니다 하지만 나는 보람을느끼며 열심히하는중..
**igor And Strength#해파리의자#젤리피쉬체어#젤리피쉬#해파리#의자#스포엑스#디자인#피트니스#짐볼#짐볼의자#요가#필라테스#육아#산후조리#인테리어#운동#리빙#홈데코#데일리#소통#팔로우#홈스타그램 #방스타그램 #design#fitn…
**ょん정시 퇴근해서 필라테스 가기 전에 어디라도 가서 쉬고 싶다.
**음 !~!! 필라테스하게?? 우와 그거 운동효과 짱이야 진짜 대단하다구 얼마나 대단하냐면 내가 하루 하고 때려친 유일한 운동이거든ㄴ, ,, ,!!, , !!
**메인로고⎠필라테스 배우면서 힘들었던 자세들.. 두번째는 저 상태에서 하체고정시키고 상체 쭈욱 내려갔다가 손 안 짚고 저 상태로 올라와야...
**꿀이번달엔 발레학원 등록안하고 동네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등록. 하루는 발레 스트레칭, 하루는 필라테스. 필라테스가 다른 강좌보다 좀 비싼데...당연히 사람많을거 감수하고 필라테스가 어떤건지 맛만 보는걸로. 집에서 십분 거리니까 빠지지 말자 ㅠ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lowdownon

From Twitter

**냥이 아직 근데 안알아봄 ㅋㅋㅋ 전화해봐야지 ㅋㅋ 필라테스도 하고픔
**이거동생한테 필라테스 다녀오는 길에 스벅 생크림카스테라 커피 샌드위치 사다달라고 했더니 저걸 다? 슈발 꺼져 라고 답장이 와서 포기하구 있었는데 스벅 종이가방을 들고 귀가하는 것이다 그래서 내가 위풍당당핸진곡 부르면서 맞아줬는데 걔가 아무 반응도 안 했다
**창훈. 커피 내리는 사람리셉션 하는 분이 계속 요가는 얼마나 했냐? 필라테스는 해봤냐고 물어봤다. 남자가 수업에 들어가면 방해될까봐 그러시겠지. 저어기. 수업 들어가면 내 몸뚱이 건사하느라 남들 훔쳐볼 시간 없어요. 이상한 걱정을 하시고.
**대돡빠 비홍 필라테스 재미나요 앙마 필라테스 비싸서 밥 자연스레 못먹게되요 앙마2 레깅스 필라할때 더 좋아요 앙마3 꺌꺌꺌꺌
**대돡빠 비홍 아뇨..날카님은 요가보다 더 역동적인 ? 필라테스가 더 어울리십니다...
**ょん어제 집에 가서 중국어 공부도 하고 필라테스도 가고 아침에 일어나서 집 정리하고 밥 먹고 하니까 괜찮아서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회사 오니까 또 불안하다.
**7세 려고생 래브래브익숙해지면 오전에 필라테스라던가 배우고...

**기로운생활 필라테스슨생님들 11자복근아닌가유 아 배도 뉸기스럽다....💕좋은생각....좋은생각.........남쥰아~~~
**김똘추® #천개의바람필리버스터를 필라테스로 착각하는 나 ... #운동부족인가?
**한 멍님 배우려고여! 음 사실 필라테스 배우고 싶은데 그건 비싸서...수영으로 생각 돌렷어요 허리가 점점 안좋아져서 교정 목적으로 다니게용
**(매우 들뜸)) 아녀아녀 아마 회화학원+책 읽기+필라테스 이지 않을까여..! 거창
**드릭 뒤 규우집에 더 있으면 엄마가 날 필라테스 학원에 강제로 넣을것 같다! 마망! 나는 집을 탈주할게요!!!
**연•^•앞으로도 필라테스 후기는 꾸준히 올리겠습니두 사연으로...
**터쿠키아 진짜 직장인 필라테스 어서 끊어야겠다 <-< 근력부족 으으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BlemP_

From Twitter

**나연영재ღ 안녕하새오 필라테스녀애오..... 오늘도 필라테스때문에 더쇼를 못갔어요.... 다리 후들거려여... 모두 화이팅...
**애긔 베레 ( ͡° ͜ʖ ͡°)필라테스 반년하고 나도 피티해서 살 뺄까
**나미 필라테스는 어떨까요? 귀뒷만 핥아쥬는 걸로
**연•^•맞아 필라테스 쌤 존나 긍정적...10개만 하자하면내가 힘들어 죽을려하면 오 벌써 다섯개야! 이러심
**찐두빵욧시 담 정모까지 살뺀다 필라테스 등록하러 낼 가야지
**연•^•오 시주럴 저 오늘도 사실 필라테스때문에 더쇼를 ㅂ못갔습니다...........ㅂㄷㅂㄷ...:₩:'ㄹ도 오늘하고와서 존나 녹초되ㅓ 아빠회사가서 뻗음 다리종나후들거린다고!!!!!
**구정복정대현필라테스는 딱 내스타일 재밌어

**연•^•..? 필라테스여..? 네?
** 문채원 림 웅맞을걸...ㅋㅋㅋㅋ나도처음에맞나?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라테스...ㅋㅋㅋㅋㅋ듣고 맞네
**iwoo ( *`ω´)ゞ저거 김나연으님....? 지금 필라테스다닌다먀
** 문채원 림 어닠ㅋㅋㅋㅋㅋㅋㅋㅋ필라테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수필라테스 그 자전거 아냐..?
**ょん이번 달 생일이라고 다른 스튜디오 이용료 무료에 곧 필라테스 100회차를 맞이하는 겹경사.
**와 오늘 따라 나으 소셜커뮤니티 라이프에 암초가 지천이네. 강철콩깍지끼고 다이아급쉴드치는 이들 땜에 최애 덕질도 염증날라하는데 탐라는 한 줄 한 줄이 기함할 노릇이고. 필라테스샘 명령대로 정말 폰을 손에서 놔야지 싶네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stababedotcom

From Twitter

**ょん집에 갔다가 필라테스 갈 건데 선생님이 또 자기 식단 체크하라고 할 텐데 스트레스 받는다.
**물리치료사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동생이 나 몸쓰는거 보면 남다르다고. 어디 쓰는지 알고 쓴다기에. 나 그런거 모른다고. 아무튼 이런 칭찬 들으면. 어렸을 때 이런 저런 운동. 선수반 하고 그랬던 게 미약하나마 재능이였구나 싶다.
**aetano De Pasquale. 대한민국 국기가 SMEG와 함께하는 그 날까지~🙏😅 . 홍아~ 첫 월급타면 이걸로 부탁 하제이.😉 . #SMEG#3.1절#대한민국#두다#피트니스#필라테스#행복하자.🎀 by yangseongwoo
**의 전사 피오필라테스 등록할려는데 집에서 30분 걸음 거리가 제일 가까운곳이다...
**베히섭] 시얌아닠ㅋㅋㅋ왜 낰ㅋㅋㅋㅋ맨날 필리버스터를 필라테스라고 읽지?
**꼬 장기로 할려면 아쉬탕가나 힐링 정도로 타협해도 괜찮아. 필라테스는 진짜 감당이 안 돼. 퍼스널트레이닝도 마찬가지이고.
**꼬나는 그냥 아쉬탕가나 할랜다. 필라테스는 무슨...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hehehe0B

From Twitter

**꼬해외 셀럽들의 경우도 올라오는 사진 대부분이 단체 요가. 아쉬탕가나 힐링 수준인데 한국은 유달리 1:1 필라테스 문화. 왜죠?
**꼬필라테스 1:1레슨 받는 거 진짜 다른 거 다 포기하고 몰빵해야 할 정도로 비싸다.
**GLEE필라테스 1:1레슨받고 싶은데, 50분에 드는 돈 = 하루 왕복택시타고 술 먹고싶은만큼 먹고 춤추고 노는데 드는 돈임....
**야의이리 필라테스가 필리버스터로 읽힘.. ,.;;; 쿨쩍
**인반수 죤대이불 필라테스 있더랔ㅋㅋㅋㅋㅋ 근데 나 엄청뻣뻣해서 저런거 못함 심지어 음치ㅋㅋㅋㅋㅋ음대를 다녔다고해서 피아노를 다루거나 노래를 잘하는건 아닙니다...... 나도 내 전공외엔 이런 무재능이 있을줄 몰랐어
**나 정말요?? 한 번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필라테스하면서 살도 빠지고 몸 자세도 좋아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봤거든요!! 😊😊
**란 그렇겠죠...필라테스 하면 키 커진다던데....해볼까요...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민트필라테스하면 스포츠 레깅스사야지💕
**(HARU)헤기#필리버스터 중단 필라테스 버스커버스커 www
**감은 에오르제아에서 앗 진짜여!?! 그럼 요가보다도 필라테스가 더 허리에 죠을지도 모르겠네여!!! 0 0 으어아 의자에서 일하는 직업은 허리 휘는거 진짜 관리해야할거같아옄ㅋㅋㅋ 죠아여!!! 저희 오래 일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은 에오르제아에서 오 필라테스도 허리에 죠아요?? 0 저 기본요가만 하고 필라테스는 안해봤는데 이기회에 필라테스도..!!!
**he 랑콩필리버스터 때문에 오늘 내가 필라테스를 필라테스트라 함... 아놔~ 진짜! ㅠㅠ
**.Kim필라테스 마치고 집으로 영화 한편 보고 싶지만 안경이 없어서 🌙
**부자땀 삐질삐질 흘리면서 실컷 필라테스 해놓고선 마마스 리코타 서브웨이 클럽샌드위치, 로이스 초콜릿 사들고 집에 가는 길☝🏻️ 방콕할 생각하니까 즐겁다. 그동안 못본 시그널 정주행 할꺼임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mycheez

From Twitter

**다아알 필라테스하세영???
**상으로 돌아온 키리쨩 흐....나도 필라테스 다시 할테다. 근육부터 다시 좀 만들고.
**르륵 그의 바디.. 나 개강하고 필라테스 끊는다..
**나_guna간만에 필라테스하니 힘들고 잼있다
**러갈 ✈️ 희 옷 잘 어울릴 것 같다 그런 거 입고 셀카도 찍어 올리고 좀 그래. 운동하는 사람들 그런 거 많이 하더만! 나도 한 1년 뒤 쯤에는 도전 해보고 싶어 기구 필라테스나 ㅋㅋㅋ
**엇을 모아 볼까필라테스ㅠㅠㅠ흑흑흑ㅜㅜㅜㅜ
**엇을 모아 볼까흑흑 이 기쁜 맘을 안고 필라테스하러 갈게요ㅜ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humanworkers

From Twitter

** 필라테스 이런거 하고싶은데 시간이안난다8ㅅ8
**러갈 ✈️ 희 와! 필라테스는 옷도 너무 이쁘더라!
**메온나 밍와 미친....인생 운동을 찾았어. 필라테스 첫 수업...그대로 다 따라했음! 겁나 재밌어!!!!!👍🏼😘💕🙋🏼
**[언텔스포]슬럼프 숭늉★ 헬스장 사기당해서 돈도 환불 못받구...헬스랑 필라테스랑 요가 끊었는데 지금 헬스빼구 아무것도 못함 ㅠㅠㅠ 심지어 여자탈의실 들어가는 입구가 천막이라 불안해서 탈의도 못함... ㅠㅠ
**내먼예전에 썼던 운동 매트를 찾고싶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그런 건 나오지 않아… 요가나 필라테스 할 때 쓰는 매트고 격자무늬가 프린트 되어 있어서 자세하기 편했는데… 대체 머라고 검색해야 나올ㄲ ㅏ
**호랑이! 확실히 운동을 하면 요요는 적은거 같아서...그리고 개강하면 달라지겠지만 지금은 남는게 시간이라...ㅋㅋㅋㅋㅋㅋㅋ매일 1시간씩! 난 혼자하는건 의지박약이라 못하고 쌤이 있어야겠더라고ㅋㅋ그래서 헬스안하고 요가 필라테스해ㅋㅋㅋ
**호랑이! 나 집앞에 있는 요가 필라테스 새로 시작했는데 그게 나름 도움이 많이 되는듯...요가라 해서 칼로리 소모가 적을줄알았는데 은근 운동 많이 되더라고ㅋㅋ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고v옆에서 필라테스 누가 듣냐고 한다 네 저요,,,
**재춘160228 오리엔탈필라테스 oriental pilates 필라테스퍼포먼스 SPOEX 2016 COEX HALL 직캠 FANCAM:
**슈 필라테스가 몸매 교정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살도 빠진다고 그래서 배워보려고 ㅅ
**디쿠션 오옹 ㅅ!!!필라테스!!!
**슈 난 일 구하면 필라테스 등록해서 다닐 거야 운동 좀 해야겠어 내 몸뚱아리는 살도 빼야 하고 체력도 길러야 해😃
**민트필라테스도 하고 그림도 배우고 외국어도 배워야하는데!!할일이 많네
**ruce Banner 안넘어 졌다니 다행이에요. 다음에도 눈이 내린다면 그때도 조심하고요. 하하 필라테스. 그것도 좀 도움 되는것 같긴 해요. 요가도 괜찮은.. 편 같아요. 유연하지가 않아서 문제지만요.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gaedepa

From Twitter

**lobal Fitness안녕하세요~^^ ILPY필라테스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벌써 내일이면 2월의 마지막 날! 인데요 어머나 시간이 이렇게나 빠를수가!! 여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구요!!! #필라테스 로 #다이어트…
**별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여대자나 그래서 일반교양에 요가나 필라테스 이런거있는데 해볼까 했다가 포기★
** 흠 필라테스 난테도 넘필요한데 수영장가는것도 빡셔
**해 새 다짐을 가지는 직장인 [연] 전 필라테스 배울까해요 저 병원서 지적할만큼 자세 무너져서... 건강을 위해서 ㅠ
**터쿠키다음달엔 필라테스 등록해야지 흐흐
**ndy 요즘은 개키우면서 편안하게 사는거같아여..필라테스하고...흑흑....
**원 Jiwon 오빠야~운동 잘하고오셨어요~??저는 아침 레슨하고 필라테스하고 점심 먹는중~닭고기 닭닭닭😋🍗❤️오빠두 맛점하세요😊💓이제 좀 나가야되는데 졸립당…😂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vigorstrength

From Twitter

**원 Jiwon 오빠 어제 늦게 들어오셨네…?🙌저 완전 푹 자고있어서 오빠가 새벽에 오신거 몰랐다요😂오빠는 아직 자고있겠죠?저는 지금 레슨 받으러 가는중~오늘은 리허설은 없고 레슨하고 필라테스하고 올게요!!💪
**닠개강하면 근육 다시 펌핑시키려구 필라테스 알아보는 중인데 아마 필라테스 시작하면 더 배고프겠지
**nthony Edward Stark당신도 노인네치곤 팔팔하잖아. 비결이 뭐야? 필라테스?
** 헉 넘나 조아야 렬님ㅠㅠㅠㅠㅠ 필라테스 강사도 좋아요 잉잉
**순이 막콘가요5. 컴플렉스ㅜㅜ 외모 컴플렉스 얼굴도 얼굴이지만 몸매... 골반 넓고 긴 다리 가지고 싶음😭 그리고 요즘 허벅지에만 살올라서 보기싫어졌어 수능 치고 필라테스 다닐거야 진짜 존나 빡세게 할거시다.. 빅시 엔젤언냐들 몸매 만든다 ㄹ ?????
**터플렉스 - Doc.Flex2016 SPOEX DOC.FLEX 닥터플렉스 전시관에서 피크 필라테스 마스터 Peak Pilates Master 가 닥터플렉스 안기만 박사와 함께 닥터플렉스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가 필라테스는 해보고시픈데 근처에 어딧는지 찾아바야겟ㄱ서여...... 후에ㅔㅔㅔ 요가나 발레는 살빼는거 때메 하고시픈건 아니구 자세교정때문이라....ㅠㅅ ㅣㅠ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mainlogo84

From Twitter

**가 일단 운동 따로 하고 발레나 요가 이런건 자세가 중요하니까 다닐까싶기도하구...그...래여.... 필라테스...랑 요가랑 비슷할까여...
**henmei & jungmee비가 쏟아지는 저녁에 필라테스수업은 잊지못할것 같다..숲속 빗소리 들으며 들숨 날숨에 집중하던 순간들..#Ubud #RadiantlyAlive
**아 우린...필라테스....그놈에 필라테스... 뉸물줄줄
** 등경락이랑 카이로프로텍 가끔 받는데 특별히 잘하는곳은 못 찾았어요. 근데 개인필라테스 레슨 첫날 강사님이 뭉친곳 안아프냐고 근육이 떡졌다고 표현한다고 꼬집듯이 뭉친근육 뜯어주는데 확실히 덜 뭉치고 개운한 느낌이예요.
**락훈☆어제 필라테스 너무 개인강습수준으로 해서 몸이 아파..
**잌 필라테스는...아파요....아 웨이트도 아프구나...
**복순 핑계가 아니라 진짜 조용한 헬스장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거 때문에 헬스가 아니라 요가나 필라테스 등록하게 생겼음 ㅠㅠ 정작 하고 싶은 건 웨이트인데...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kkya_reu_reuk

From Twitter

**요서방정의 힘으로 살이 좀 빠진다면 필라테스로 라인을 다듬겠다 9
**六瞳۞오래 살려면 운동하라면서 모되는 분이 필라테스학원을 끊어주셨어...... ,_,
**민트4월엔 반드시 필라테스해보자ㅏㅏㅏ
**토요일, 필라테스. 씻고 출근하려고 운동가는 느낌이다 ... 오늘은 뉴트럴 상태로 숨 마시고 임프린트 상태로 숨을 뱉으면서 등부터 허리까지 올리는 자세에 집중.
**ょん오늘 필라테스는 지옥에서 하는 줄 알았다.
**트윗의 미멧필라테스 존나 가기 싫어
**까맘아이 돼지싱퀴가 필리버스터인데 자꾸 필라테스타라고 ㅋㅋㅋㅋ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sunmiisrose

From Twitter

**녀흠...... 허벅지를 좀 더 탄탄하게 다듬어야겠는걸. 필라테스와 요가를 더 부지런히 해야겠어. 업무를 핑계로 하루 이틀 쉬다 보니 점점 게을러지는 것 같아. 흐응... 긴장해야 해. 다크소울, 너도 요즘 뿔 관리가 점점 게을러지는 것 같은데?
**오가오스카수상해서아파트뽑고싶은 왯저오늘 아침굶고 영화보고 오자마자 점심굶고 기능시험치러갓다가 늦어서 허탕치고 날짜미루고 집와서 저녁 아픈언니때문에 죽먹고 필라테스 1시간 하고 와서 자려니까 스테이크생각 쩔게난다 썰고싶어ㅠㅠㅠㅜㅜ
**나 오! 얼마정도인지 물어봐도 돼용? 혹시 그럼 나도 필라테스 하면 우리 일주일에 한번 거기서 보는거야?ㅋㅋ
**나 필라테스 어디로 다녀?🙋🏻
**석의 노인 열심히 하시길!!! 특히 몸 좌우 균형 안 맞는데는 발레와 필라테스가 최고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균형 맞추면 몸이 탄탄해진다고 합니다. 살도 좀 빠지고.
**심히 일하는 다림양!트친님이 필라테스 하고 55사이즈 입으셨답니다! 저도 꼭 55사이즈 다시 입어보고 싶습니다! 하긴 제 친구도 필라하고 그리 빠졌더라구요...저도 꼭!!!👊🏻
**야 다행이에요~ 처음엔 진짜 신경써야할 것들이 많죠. 시간이 지나도 늘 새롭게 신경을 써야해요. ㅋㅋㅋ 우리 필라테스로 광명 찾아 봐요! 화이팅!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Lad_Gallagher

From Twitter

**야필라테스 시작하고 7개월. 체중은 1도 안 줄었다. 그러나 바지 사이즈도 줄고 효과는 만점! 체중을 줄이는 것보다 근육을 강화하는 것에 중점. 이제 빠르게 하는 운동은 운동한거 같지 않다. 버틴다는 느낌으로 운동해야 한거 같지. 아... 짜릿해.
**7세 려고생 래브래브오전에 일어나서 공부하고 필라테스 다니고...
**7세 려고생 래브래브필라테스를 배우까!!!
**콘, 막콘 구하는 봄봄이8ㅅ8필라테스 연장 걱정하고있었눈데 아직 20회 남았~~~~~!!!!
**s_amabile 보고싶다 우리찬이😔아까 봤지만, 안본것처럼 벌써 보고싶당..니가 넘 보고싶을땐 오똑하면 좋을까??방법좀 알려줘봐..운동이나 할까?나 필라테스시작했는데..죽겠엉 넘 힘둘엉 찬앙~살려줘😭에효..그래도 열띠미해서 이뽀져서 만나야징
**버리 넘 자연스럽습니다... 후 오십년만 늦게 태어났으면 인스타와 유튭을 휘두르며 필라테스와 핫요가 하러 다니셨을 텐데
**산정보오늘 만난 트램펄린 필라테스 샘🙈 저 너덜너덜해진거... 보이세요....? 그치만 너무 재미나서 한시간 한시간처럼 느껴지지 않았어요ㅎㅎㅎ 올 여름엔 꼭!!!!!!!기.필.코.....✊🏻✊🏻 또한 새로운 코…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LawBeast

From Twitter

**앤캐하렘 모피★필라테스 12번 끊었던것도 제대로 다 갔었지싶음..
**ょん배 좀 꺼지면 나홀로 필라테스 해야지.
**이어터 돼깽이다음주는 😇아침 공복 유산소 ➡️레벨1 인터벌 12세트 ➡️레벨3 G.X➡️요가or필라테스➡️레벨2 G.X😇
**심히 일하는 다림양! 제가 다니는 필라테스는 골고루 있어요...근데 와...레벨2는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꼭 잘 해낼거에요!!! 😂
**로지(イロジ) 한 번 복근"만" 운동하는 필라테스 했다가 죽을뻔했습니다ㅠㅠ 결국 그만뒀지만요
**심히 일하는 다림양!주3회 필라테스 수업 한달 종료! 결석은 1회였음! 이제 레벨2로 업글 되었는데 스쿼트, 런지, 윗몸일으키기 하체는 밀착. 상체만 , 버피를 15회씩 3셋트로 구성... 이거 저를 죽이는 프로그램 맞죠?..+______+;;;
**년뜡 필라테스도 하는데 5개월 하다가 지금은 야근 많이해서 쉬고 있어용ㅋㅋㅋㅋㅋ 하아..간식.... 저희 삼실에 냉장고가 있눈뎅 거기에 간식을 꽉꽉채워넣으셔가지궁.. 하아.. 두개정도 먹어염!!!봉지과자 말구요!! 꽉과자 내용물 두개여!!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Motivationagent

From Twitter

**나아 필라테스에서 그만 터져버려서 웃었더니 채로님이 왱? 그러잖아 ㅠ
**쪼필리버스터를 말할때 자꾸 혼동된다는 사람들 버핏테스트, 필라테스, 블록버스터
**at in Susan (용회수)160226 애랑 같이 애때문에?! 일찍 자고 일어나길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일주일 어제부턴 자연스레 7시반 기상 금요일 정오 필라테스 가기전, 목욕시키고 손빨래 조금 하고 걸레질하고 이유식 두끼분 만들고 내 조식도 먹고!
**oyeon, Lee이제 슬슬 운동을 시작해얄듯... 그간 열심히 했던 필라테스와 108배운동 덕을 이번에 나름 톡톡히 봤던 것 같다. 극심한 스트레스와 과로 중에도 안 아프고 버텼던 것은...
**그티 ◎▽◎♪아나 친구가 필리버스터보고 필라테스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아냐!!
**bout:3월 4월 수영 - 요가 - 필라테스 - 식이 팔살만 좀 정리되면 좋겠는데
**_눈168❤ [기생!] 필라테스하쟈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델필라테스 긴팔은 옵션이 많지않네. 어제는 춥워서 그냥 조깅상의를 입었더니 라인이 제대로 안보여 답답. 3월까지는 관절을 덮어줘야하는 체질이라 긴팔이 필요한데.
**opaz일단 다음주 필라테스!
**lison (a.k.a Hang)난 사계절을 다 타는데, 굳이 따지면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질풍노도를 겪게 된달까. 지금 신발2개 옷하나 가방하나 화장품 등등 줄줄이 질러놓고 아직 시작도 안한 필라테스를 위해 추리닝 레깅스를 사고 싶어 지는걸 보니, 그 때가 왔음을 느낀다.
**ㅏ 키모 고공에 있는걸 좋아하면 잼날수있는데 난 플라잉요가 한번 했다가 다신 안함ㅠ개인차가 있겠다만 나같은경우 고소공포증도 있고 저혈압이라 한시간중에 절반을 천 하나에 거꾸로 매달려있는데 혈압급떨어지고 무서웠듬ㅋ교정이 필요하면 필라테스가좋음!!
**운(・ิω・ิ)어제도 운동빼먹고 오늘 필라테스네 가지말까 필라 진짜 나랑 안맞아...ㅜㅜ
**디 애들 다리라인 짱예뻐ㅜㅜㅜ 길고 쭉뻗어가지거ㅠㅠㅠㅠ 진짜... 다이어트란걸 해보겟습니다... 필라테스 한번 가고 몸살나서 앓아누웠지만 꾸준히 다녀볼게요,,, ㅎ,,,,
**저씨슬레이어솔직히 출산후 산후조리기간을 잘 모르겠다... 애낳자마자 너무 멀쩡하기도 했고.. 일단 다음달부터 짐을 다닐까 아니면 가벼운요가나 필라테스정도만 하고 실제 운동은 낳은지 2달은 지난다음부터 할까 생각중이다. 일주일에 2번 도우미아주머니가 오시기로했다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희령_bot#필라테스#네이버tv캐스트#글랜스tv#네이버패션뷰티 #다들 아침운동!
**디♥오늘 스포펠리스 등록! 드디어 운동을 시작^^ 기구필라테스 1대1 개인레슨 받아봤는데 넘 괜찮네. 비싸서그렇지 ㅋㅋ
**뚜아미챠 어제한끼먹고 8시에 필라테스끝나서 저녁안먹엏는데 배고파서 잠이안온다 미치겟다
**스니카스✨ 다이치는 이미 임신전부터 기초체력 향상운동 들어가곸ㅋㅋ근력운동에 임산부 필라테스부텈ㅋㅋ체력적으로는 만빵으로 준비해둘듯ㅋㅋ스가데리고나가서 맨날 태교음악CD사오곸ㅋㅋㅋ김칫국설레발ㅋㅋ는 반대로 오이카게 소식 전해들은 테루시마도 자기가
**정가미어빠도 드디어 필라테스 하는 구나
**오요? 협박하면 나오는거 아닌가요?필라테스버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37/75✶지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거 국회가 아니라.. 그.ㅋ.ㅋㄴ.ㅋ. 필라테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버스터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잠수영할까 필라테스할까 수영은 저렴하게 배울 수 있어서 일단 수영부터 해볼까. 필라테스는 왜이리 비쌈
**상뿌순 샏뻘한데 필리버스터랑 필라테스랑 헷갈리는거 나만 그런가 게다가 가끔 필리부스터라 그런다 늙었나보다
**오렐리 이건 필라테스 산의 자수정 유적에서 발견된 것과 동일한 재질이야. 유적과 관련이 있는 물건들에 반응해서, 몇몇 힘을 잃은 물건들에 다시 마법력을 불어넣더라고. 하지만 난 그런 물건이 없고 이 수정 조각들만 있어.
**붕어( ・ิϖ・ิ)필라테스때문에 몸이 쑤신다.... 삭신이 으어어ㅓ어.....
**붕어( ・ิϖ・ิ)열어분.. 저 필라테스를 끌려다니는데 제 자신의 한계를 경험하는 기분에오 이거..
**acherieCha동네 요가학원이란 곳들은 다들 하나같이 필라테스와 플라잉 요가에 미쳐있는듯. 요가라는게 사실 매트한장 깔고 걍 수업 하면 되는데 무슨 이상한 기구 갖다놓고 한달에 20만원 육박하는 비용을 받고, 길게 끊으면 한달에 10만원 초반 대로 갈취함...
**댁 갸운 아뇨 요샌 필라테스는 안힘든데 수영이 힘들어요 ㅠ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ょん필라테스 가기 전에 칼디 들려서 간식 사재기 할 여유 있으면 좋겠다.
**ょん오늘도 필라테스 간다.
**ょん필라테스에 심취한 나머지 등이 굽은 사람이나 허리가 흰 사람들 보면 필라테스 시켜보고 싶은 충동에 휩싸인다.
**낭필라테스 더 끊고 거지가 되어따 ㅎ 월급날까지 헤뒥 티켓 오픈하지 말길 ㅠㅠ제발
** ´• Θ • ` 우왕 감사해요ㅠㅠㅠㅠ 근데 필라테스 넘 일찍 마감될거 같아요ㅠㅠㅠㅠ
**43설마 필라테스 하다가도 빈혈 터지는건 아니겠지ㅣ 믿어요 내 몸...
**즌2 앗 저는 필라테스를 하고있어요. 세라밴드가 근육을 보조해주는 역할이 있어서, 저항성 운동할 때 적은 힘으로도 동작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주사랑광주시생활체육교실 참가자 모집! 필라테스, 태보, 요가, 다이어트 댄스부터 배드민턴, 어린이 축구, 여성 풋살 등의 스포츠 종목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해요! 접수전화 031-671-6767
**델필라테스 수업 전후 얼굴의 생기가 다르다.
**uju아. 이제 스키니 진은 안녕해야겠구나 ㅠ 골반 교정 필라테스 시작해야할 타이밍 ㅜㅜ
**필라테스 15만원 주고 끊어놓고 되돌아 오는건 15만원치 음식,, 뚀륵
**냥(레즈킹 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업으셨나요 ㅋㅋㅋ 괜찮아여 수영장이 있자나여 공주님 안기도 가능한😆 필라테스가 그렇게 좋다던데 음청 비싸다면 서요..?..
**ilda 저번에 애인 업어보려다가 충격받아서 새끼손가락걸고 46키로까지 찌우기로 약속했습니다후후..저질체력이라 헬스는 못하겠고 필라테스로 어떻게 근력을...
**ーブ/발랄민트 필라테스요!!ㅋㅋㅋ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제쓰 17살인디근데 아줌마들이 깔깔 웃으면서 괜찮아 젊을때는 그럴수도 있는거지 이랬는데 그게 넘 충격이엇... 다른 어른들하고 정치얘기 할 일 보통은 없으니까 직접 들었을때 좀 그랬다 그것과는 별개로 필라테스에서 자꾸 비버노래 틀어서 끊었다
**제쓰 17살인디대선있던 겨울엔가 필라테스 다녔는데 강사가 좀 젊고 나머지는 다 나빼고 아줌마였음 개표 결과 나올때쯤에 아줌마들이 수다떨다 강사님은 누구찍었냐고 ㅋㅋ 물었는데 강사가 좀 머뭇거리면서 자기가 찍은 후보는 안됐다고 그러는 것이었다
**tababe Dot Com. 오늘 아침점심저녁 운동 총 세번 목표 . #요가복 #폰카촬영 #피트니스모델 #크로스핏 #모델 #배우 #서리나 #운동하는여자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다이어트자극 #헬스타그램 #몸스타그램 #전신샷 #…
**리저녁 필라테스는 이틀뒤 아침이 넘나 괴로운것. 기침도 함부로 할 수 없어.
**ょん아침에 필라테스 하고 히트텍 입고 거울 봤는데 이렇게 효과 있으면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 이런 느낌.
**ょん오늘은 모닝 필라테스.
**케다머리 속에서 '필리버스터'가 필라테스, 필라버스터, 필리버스커, 필라버스커 같은 이상한 단어들이 되어 떠돈다. 새벽 5:08분. 좀 자자.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차 지금 금요일을 어떻게 할지 고민이야ㅜㅠㅠㅠㅠ 근데 필라테스 해야하는데 밖에서 배우면 너무 비싸단 말이야
**래꽃 네저두 병원에서 필라테스를 추천받구... 필라테스를 알아봤는데 집근처에는 요가학원? ㅠㅠ 같은곳밖에 없더라구여 ㅜㅠㅜ 스피닝도 도움이된다는 얘기가 있던데 사실인지 궁금함미다 ㅠㅁㅠ
**언니그래서 뭐 필라테스는 길게는 못할 거 같다. 거의 반복되는 동작이 많아 지루함-> 고통스러울 때가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반년은 필라테스 해보려고. 과연 나잇살도 근육으로 바뀔지???
**어모으는 과학상자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2luvsong요가는 내면적인 치유를 주목적으로 근육을 길게 쓰며 버티는 운동이 많다. 자기 스스로 한계 극복..뭐 그런 느낌인 것에 반해 필라테스는 좀 과학적임. 반복적으로 근육을 움직여서 쫄깃한 근육 예쁜 몸. 자세…
**언니요가는 내면적인 치유를 주목적으로 근육을 길게 쓰며 버티는 운동이 많다. 자기 스스로 한계 극복..뭐 그런 느낌인 것에 반해 필라테스는 좀 과학적임. 반복적으로 근육을 움직여서 쫄깃한 근육 예쁜 몸. 자세 교정에 좋아.
**한냐윤서인 '필리테스 버스커 버스커' 드립에서 제일 답답한 부분은 필라테스를 필리테스로 알고 있는 점임
**언니난 자꾸 필라테스 생각만 나고;;;; #필리버스터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작伯爵:春CC21・東5・は23a필리버스터가 자꾸 필라테스로 읽혀서 몹시 괴로운 것이다..
**터4 LT시스티에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건 a불온한 정보가 모이고 있다. -이단과 관련된 마법진이 에란사 백작령에서 발견됨 -필라테스 산에서 유적지가 발견되었으며 상당한 실력자들이 투입됨, 왕실에서 해당 건수를 관리
**터4 LT굳이 불온함이라는 단어가 쓰이지 않아도 그에 준하는 뉘앙스라면 인정됩니다. '이단에 대한 정보'라고 하면 오답인 이유는, 서브퀘스트 2 필라테스 산의 유적에 대한 정보, 가 이단과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미션하는 HM필라테스랑 리리르가 처음 만낫을땐 리리르는 알몸이었다 부끄러운 필라테스가 처음엔 자기 옷을 주고 사이즈가 안맞아서 직접 나무잎을 실로 만들고 색깔 입히고 해서 옷을 만들어줬다
**렌티노에게삶을바칠셔나ㅋㅌㅋㅋㅌㅋㅋㅌ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 필리버스터 보고있는데 엄마가 와서 이거뭐야? 하시길래 필라테스라고 대답했어 말하다가 깨달았다 아아니그게아니고
**엔 저도 회사때려치고 필라테스 강사나 해야겠네요 저도 꿀 빨고 시픈데 쯉쯉3
**07찍기전에 자야하는 코밀아나 초밥집에서 엄마아빠한테 필리버스터 아냐고 물어보려했는데 단어 생각이 안나서.... 필... 필 뭐더라 필라테스.. 필라델피아....<<이러고있었다 개빠가야

필라테스 요가 필리버스터 운동 자꾸 몸이 산의 수업 집에 저희 SPOEX

From Twitter

**엔 ㅎㅣ메쨔마 저보다 체력좋으실ㄹ 것... 전 그런 필라테스할 돈이 엄서서..ㅎ...
**아 필라테스 또 안 갔다 처음엔 재밌었는데 영..
**別事'필리버스터'를 자꾸 '필라테스'로 읽음. 누가? 음, 내가.
**을 쫓는 아이필리버스터 첨에듣고 필라테스라는줄
**로키/로키*☆ 나두 그 두개가 넘 걱정이야ㅠㅠ 원고.. 필라테스 신청..ㅠ0ㅠ
**키 ハキ✨방금 기구 필라테스라는 홍보용지를봤는데 저런걸보면 나는 머리속에 필라테스가르치는 오이카와가 수업받는 후타쿠치 약한부위 찾아서 자세 교정시키며 성감대 개발시키는거밖에 생각이안난다
**버마우스 난필라테스요가했옼ㅋㅋㅋ
**키 저 이번에 등이 넘아파서 검사해봣더니 척추층만증 있는거 알아서 도수치료랑 필라테스 생각해보고있어요..! ㅋㅋㅋㅋ프레즐님이나 저나 눈 만이써여되는 직업인데 눈때문에 스트레스 넘 많아요ㅠ
**oree9시에 일어나서 필라테스 갔다가 누하동 누하의 숲 가서 일식백반 먹고 통인동 가서 밀크티 마시고 남도분식 와서 오순떡이랑 상추튀김으로 저녁먹고 있다. 완벽한 하루 ㅋㅋㅋ
**아아니 발레 필라테스 ㅋㅋㅋ
**북법순이유신은 뭐 그렇다 치고.. 필라테스버스커버스....... 아 미친 ㅅ 개그는 무리여 십년뒤엔 어케평가받으려나 궁금하니 일단 십년은 더 살아보자
**아월요일 수업이 미뤄진 필라테스 받으러 가는 중
**후 자꾸 필라테스로 읽혀서 넘 고통스럽다 나는 너무 무식해서 큰일이다..
**부자 안산스님필라테스다 바보야
**란노을필리버스터? 영 어색하다. 자꾸 필라테스가 겹친다. 적당한 용어가 있었으면 좋겠다. 적당한 단어없으면 안.철수라고 하던가...ㅎㅎ 누가 뭐라고 하면 못.철수라고 하고...
**가엘-쥐닥잡아요^^ 풉 이 양반이 머저리 수준을 어찌 보고 필라테스를 알랑가
**(커미션)내 앤캐는 그냥 다 옳다 읗븍ㄴㄱ...아니 명칭이햇갈린다. 방금 필라테스를 봐버려석ㅋ씻팔
**멸자 아울.F에란사 백작령에서 이단이, 필라테스 산의 수정유적이랬는걸?
**밍/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ㄲ우주시여 저 필라테스좀 멈춰주세요 테러방지법좀 통과시켜주세요오오~!!!!
**밍/림 아 진짴 ㅋ ㅋ 아 들어도들어도 웃기다 진짝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아직 새누리아닌사람 빨갱이!필라테스10시간 워호! 이러는 사람은 없어서요..그냥 누가누군지도 모르고 기억나는사람 맨위에 있
**밍/림 ㅋㅋㅋㄱㅋㅋㅋㄱ아..근데 저도 웃진못하겠는게 내친구들은 필리버스턴지 필라테슨지 알기는 할가요.... 먼산 일단 새누리당은 안돼 애들아 이러긴했는데 말주변이없어서 왜안되는지 설명할 자신이없어
**밍/림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ㄱ아 미친ㅋㅋㅋㅋㄱㅋㄱ미쳤나봨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아니 이런일에 아무리 관심이없어도 그렇지 상식적으롴ㅋㅋㅋㅋㅋㅋ필라테스 10시간이 뭔 입으로 방구뀌는 말이얔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
**밍/림 ㅋ ㅋ ㅋ 10시간동안 필라테스ㅋ ㅋ 아 너무 어이가없어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ㄱㄱㅋㄱㅋㄱㄱㅋ
**번없이 727 북북 노숙자 쉼터머통령 책상치며 울어 류준열 일베충 필리버스터?? 필라테스 아닌가요? 박빙이구나!!!!
**oxo나:은수미 의원이 필리버스터 9시간 했대 그:와.. 대단하다 그걸 어떻게 9시간이나? 나:새벽 두시반부터..대박이지 그:말그대로 달밤에 체조네 나??? 그: 그건 필라테스구여.... ㅜㅜ
**바필라테스 버스커 라고 보고받았다면 우리나라에만 있는 현상이라고 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연 LTE⊿필라버스터를 계속보니까 이젠걍 필라테스로밖에안보이네
**eryang Hong필라테스 수업, 무려 페퍼톤스, 브로콜리너마저, 가을방학 노래라니~~~ 누워서 음악만 듣고 싶었다
**우정 발밑 사뮤동생한테 필리버스터 말하다 단어 생각 안나서 필라테스라고 함 ㅋ ㅋ ㅋ
**신한세색스은수미의원님 필라테스 버스커버스커 2차 창작물은 언제 나올것인가
**nsi@카레맛있다필라테스에 버스커버스커라니 정말 머리가 어떻게 된 거 아닌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려는 자세가 안 되어 있다
**렘'나는... 반인반신의 의지를 잇는 자.... 필라테스...... 저지한다..... swag......'
**adGallagher 아 그렇구나 난 얘가 필라테스로 쓴 줄알고....빨리 김광진 의원 버스킹하는 곳으로 가야할텐데ㅁㄴㅎㅁㄶ
**adGallagher필라테스....버스커...버스커..........오맞말....
**멸자 아울.F여신님께 바쳐진 도시 주변의 에란사 백장령에서 이단이, 필라테스 산의 수정유적 등의 불온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 라고 구체적으로 써야 했던걸까..
**리 난 필라테스 ..
**루필라테스에 버스커버스커라고 말한저 ㅅㅏ람 되게.........머리가 청순하신 ㅂㅜㄴ....
**woo 나 방금 필라테스 버스커버스커 보고 소름 돋았어 헉 너무도 노잼
**겨덛ɞ아시밸 갑자기 ㅅ 존나어이업애 필라테스랑 버스커버스커라뇨..... 비꼬려고 그런거겟지만 너무 저급해서 되려 너무 멍졍해보임
**레사 필라테스라고 안한것만도 어딥니까?ㅋㅋ
**awBeast/포춘하모니_발매중제깐엔 개그랍시고 던졌는데 필라테스도 몰라서 그걸 필리테스라고 쓰고 있다... 두통 진짜 이 인간은 독보적인 것 같음
**아르✿필라테스에 버스커버스커........ ............
**이삭필라테스에 버스커버스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어디서 빈 깡통 치는 소리 안 나게 좀 하라
**애쉬블론드러)사케동 먹고싶다필라테스 버스커버스커 www
**eong cheol choi요가와 필라테스같이 하는 줄 알고 왔다가 무료체험 신청하고 오지 않는 여성을 보면서. 정말 이런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김포시에는
**이: 그래 세훈이가 젤 귀여워어제 저녁에 필라테스 진짜 가기 싫었는데.. 우리애들을 생각하며 이를 꽉 깨물고 복근에 힘주고 내 두다리를 들어올렸던거야..
**햄아씨 서진] 사과아 미친 윤서인땜에 진짜 크게 웃고 간닼ㅋㅋㅋㅋㅋㅋ 아 존낰ㅋㅋㅋㅋㅋㅋㅋ 2016년 최고의 유머같아 필리버스터 = 필라테스+버스커버스커
**️아르칸이 좋은 준님❤️ ㅁ 수업이필라테스라니 싱기해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쫍쫍쫍>ㅁ<
**A]파릇파릇한 아르네답안 A는... 필라테스 산의 수정 유적에 대한 정보 수집하기, 랑 에란사 백작령에 나타난 이단에 대한 정보 수집하기 와 관련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 두개를 합치면 뭘까요?
**B]폴라리스필라테스에서 내려온 몬스터 로즈쿼츠의 귀족살해 어제의 제 대답입니다!
**금술사 스텔나이아어제 대부분 답은 이단, 로즈쿼츠,필라테스...였으니 b는 이중 하나 같네만.
**이체형교정 때문에 필라테스 알아봤는데 존나 비싸다...요가메트 사서 혼자 할거임
**'m ㅋㅋㅋㅋ 필라테스
**ょん오늘 필라테스는 역대급으로 집중 잘 되서 뭔가 끝나는게 아쉽고 좀 더 남아서 하고 싶고 그런 이상한 날이었다.
**ょん어제 밸런스 쿠션 클래스 상당히 힘들게 들어서 아침에 근육들한테 아무런 소식이 없는 게 좀 섭섭했는데 오늘 필라테스 해 보니까 엉덩이 보조개 완전 심하게 근육통.
**B]폴라리스시스티에르나의 건수? 필라테스산 얘기는 아닐텐데.
**파락캐 젊은 왕단발 짱 좋아 내가 이 탐라의 필라테스 전도사다!
**코칩 헉 나필라테스 하고싶었는데ㅠ^ㅠ
**파락캐 젊은 왕단발 필라테스 해요 헿 오늘 아침 운동도 빼먹었눈뎅 헿
**미션! 에디 내일 학원등록하고.. 필라테스 알아보고.. 작업물 두개 남았구나... 어...아 왜 벌써 피곤하지ㅋㅌㅋ
**가딘몹시 피곤해서 지금부터 누워서 아침까지 잤으면 딱 좋겠구만 9시반 필라테스 수업을 가야함....ㅠㅠㅠㅜ
**ょん내일 아침 점심 간식 준비하고 이제 필라테스 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