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Posted by 마리쉐
2016. 3. 6. 20:31 ALL

**방금 몸무게 쟀다가 너무나 놀라버렸다... 갸아아아악... 당장 필라테스 등록했답니다.
**チミツ필라테스 하루하고 온 몸이 근육통에 비명지르는중
**지금까지 본 인터뷰 요약1n년 무명 / 단역부터 차근차근 / 중국들마 찍고왔더니 회사 증발 / 공부 잘했음 / 말 재치있게 잘함 / 익스트림 스포츠랑 요가 필라테스 기타등등 매니아 / 열정적 / 파워겸손 / 술꾼 / 털털 / 외모 자신감 없음 왜
**_사_막게임을 못하더라도 맛있는 걸 먹으면 괜찮아..... 그리고 운동을 해야 .... 필라테스 시작해볼까...
**은(MX/꽃초) 같이 다이어트하자!! 나 필라테스 배우러 다닐거임 복근도 만들거야 꼭!
**eenakyeong암튼 올해든 내년이든 내후년이든 퀼트 계속 배워야 겠어요. 정말 잘 하고 디자인 내가 뽑고 그대로 만들 만큼.. 그리고 필라테스 기구 자격 따고 싶어요.. 생활체육만 취업하는 제도는 좀 완화되길 바랄뿐..
**eenakyeong맘 같아서는, 퀼트의 신이 되고 싶어요.... 요가가 너무 좋고 필라테스가 건강해지는 데 한몫을 해서 너무 감사해서 자격 취득을 했듯이.. 퀼트 더 배워서 퀼트와 천인형의 장인이 되고 싶어요..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망벨난 단순히도 일주일에 두번정도 시간맞춰서 한시간씩 필라테스 배우고 오면 되는건가 생각했는데 막상 상담해보니 3개월 신청하셔서 1개월 더 서비스로 넣어주고 일주일 내내 나와도 되며 헬스도 자유이용 가능하구 갠트레이너도 붙여줍니다'▽' b 래서 동공지진
**마/soma 헛 필라테스 시작하시는근여..!!! 힘들다는 소리만 들어본 운동인데 후기를...기다리겟읍니다..!
**망벨등록한 피트니스센터에서 내일 오티하자고 연락왔다! 화요일부터 필라테스 하러 다닐건데 떨려...ㅅ :::
**vocadog찾아오는 한국 여성의 대부분이 굽은 등과 앞으로 말린 어깨를 갖고 있다는 친구의 말이 너무 슬퍼 흑흑흑 흑흑 직업:북미 필라테스 스튜디오 사장님
**원 Jiwon 저는 오늘 레슨하고 필라테스하러 가요🙋오늘 날씨 진짜 좋으니까 끝나고 좀 쇼핑이라도 갈까 생각중입니당😊💓완전 따뜻하고 상쾌해요~하늘도 예쁘고…😊오빠두 날씨 안좋아지기전에 한번 보세요😁💓그럼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ょん주말에 많이 먹어서 필라테스 갔다가 집에 와서 옷 갈아입고 달리기 하러 가고 싶은데 몸이 진짜 너무 피곤하다.
**m mo yah< ㄱ ㅖ ㅎ ㅚ ㄱ > 월 수 금 토 일 이소라 화 목 필라테스 주 최소 4회 40분 사이클 혹은 런닝 매일 따뜻한 우엉차 한잔씩 마시기 5시 반 이후로 안먹기 빵 끊기 ㅠ

**제나✿ 꾸준히 ㅎㅏ면 체력 늘겠지만 그 전까지 안 죽을 확률이 얼마일까요... ㅠㅠ 맞아요 필라테스도 카드 긁고! 운동기구 사고! 그럴텐데 말이죠ㅠㅠ
** #TeamCap토니가 그렇게 외치던 필라테스 학원을 찾았ㄷㅏ..☆
**ょん필라테스 하다가 죽을 거 같다는 느낌은 오늘 처음.
**쵸! 필라테스!
**목소리덕후]사빈수영을 다닐까 필라테스를 할까
** 지금 저 운동 안해여 당당 수영이랑 필라테스 해보고 시포요!!
**정정기간]만두찹쌀떡오...필라테스 할 때 입을 옷 필요한데 급 탐난다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mycheez

From Twitter

**essie ✨ ㅋㅋㅋㅋ 끄미형 요즘 운동하는거 있어요 ? 해보고싶은거 많은데 필라테스도 궁금해여 👀
**리티 문스타다음주 스케쥴필라테스/축구/러닝/필라테스/축구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스피닝하고 허벅지가 나가사끼가 될 것 같더니 어제 필라테스까지 끝내고 나니깐 배까지 나가사끼 될것같다
**vocadog필라테스 계정은 없을까… 아 인스타는 귀찮어 흑흑 😂
**효선새벽부터 하키 시합이 있어 나가는 두 사람, 간단히 아침 챙겨 먹여 보내고 다시 누웠다. 필라테스 수업 전까지 더 잘까..아님 좀 뛸까..
** 난어쩔수업이필라테스부다.,
** 필라테스존나끌리내

**ulan전주필라테스개인레슨문의
**피 필라테스처럼 척추치료종류 운동하시면 조금이지만 크실 수 있어요...! 접혀있던게 펴져서....
**희령_bot👏🏻👍🏻😉#청담#모던필라테스 #올소핏바디워크
**ight grounding 그래비티요가/필라테스. 추천요
**도캔디격하게 다리를 이 필라테스기구로 굴려본다....
**드 나필라테스랑토익중국어ㅠ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그래 내가 이러려고 어? 이러려고 스피닝에 필라테스를 한게 아녀 참아아제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humanworkers

From Twitter

**루春❁´▽`❁ 매트운동 해야하고, 하고 싶은 건 필라테스? 배구는 흥미는 생겨도 제가 할 수 없는 운동이라! 5년만 일찍 알았어도 해봤을지도 몰라요!
**질의 말고기 개웃겨 나도 거기 뛰자고 말하려고해슨뎈ㅋㅋㅋ근데 사람많을걸...많을것같다....나느 배구나 필라테스 할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sha 필라테스 재미있어요 일대일하면 잘 맞춰서 해주고 ㅋㅋ 근데 가격이 꽤 되니까 맘에 드는 데서 하고 싶은데 지난번이 별로라 다시 찾는 중
**경 제가 요즘 그래서 필라테스라도 등록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인...
**즘 기진맥진한 일개아미필라테스하는데도 땀이 뚝뚝 😂
**수한 닝이엄마보고 필라테스 다니자고 할까
** ´• Θ • `오늘 필라테스 기존 쌤이 와서 수업해주셨다. 필라테스 기존 회원 아주머니들 새로운 선생님 방식 하나도 안힘들다고 기존 선생님한테 막 투정하시는데 기존쌤꺼 따라 하다 오늘 죽는 줄 알았어...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gaedepa

From Twitter

**oree헬스장에 샤워용품 갖다놓는 걸 맨날 잊어버려서 집에와서 구찮게 샤워하다가 오늘 드디어 샤워용품과 스킨 크림 샘플 이런 걸 다 구비했음 필라테스 수업 듣고 와서 하우스 오브 카드 새 시즌을 보다가 잘 것이다..
**.Kim불금엔 불필라테스
**날씨가 풀렸으니 이제 자전거타고 필라테스 하러 간다. 다행히도 길이 직진이라 쉽고 자전거 도로도 잘 놓여있어서 타기는 좋은데 문제는 사람. 왜! 왜! 자전거 도로로 다녀요? 길도 넓은데?
**필라테스 대박적 운동이다 와 무료체험 받았는데 짅자 신세계 경험함...
**미아씨 필라테스수업 오늘 처음듣는거때매 밀릴거 생각하고 한시간전에 나왔는데 아직도 도로위라닠ㅋㅋㅋㅋ원래 30분만에 가는거린데 ㅠㅠㅠㅠㅠㅠ
**나니 기구필라테스가???? 맨몸필라테스는 요가랑 비슷한데 기구라 비쌀껄??? 그렇다고 말해 설마 기구가 하루 4130이라고 말하지마
**ょん집에 가서 청소하다가 필라테스 가야지.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vigorstrength

From Twitter

**천천✨제가 교복을 다 그렸다는 소식입니다. 배구부, 검도부, 수영부, 필라테스 ! 부가 있는 충동 체고 오세요^^♡
**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거 보다는 낫겠지만 ㅋㅋ 대충 필라테스 영상 같은거 보면 될듯..
** 병행해서 하는거면 몰라도 필라테스만 하면 살찌고 유연해질듯
**나니필라테스 넘나 힘들다 이제 안나가고싶다..... 하루함
**ㅈㅣ지동네에 기구필라테스 새로 오픈기념으로 선착순 1:1 60프로 할인이라던데 나 지금 너무 끌려
**동결따위 비나님으음 나두 헬스장을 좀 다닐까 아니면 필라테스를ㄹ 할까 ㅅ
**댁 갸운 필라테스는 아침일찍이 없어서 오후에 해요 ㅎㅎ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VictoriaAaguila

From Twitter

**민정 우왕 부지런하세요 정말루! 필라테스도 아침에 하나요?
**사병말기호밀..병인은바로 김준면..필라테스 하면 뭐하나 이렇게 밤에 쳐먹는데!!!!!!!!!!!!!!!!!!!!!!!!
**IM HYON HEE 부어라 마셔라 매일 매일 맥주한잔!~그랬더니 배둘레햄이ㅎ 이렇게 살면 안되지! 운동 다시 시작하려 필라테스 등록하고 오는길에 오빠님 소식이. 내일부터 열심히 운동 할거니깐 오늘까지 먹을게요 오빠ㅋ 여자는 다리 가늘어지면~?^^
**경필라테스 끝나고 누워잇는데 넘나힘듯ㄴ다
**트워프필라테스 다니려면 회사 근처로 다녀야겠다..
**yz 찬성! 택연은 필라테스를하고 있습니까?
**oma Kim위염걸려서 고생하다가 위염 나으니까 임파선염걸리고 또 나으니까 장에 탈나고 또 나으니까 장 또 탈났는데 그거랑 더불어서 눈가근육 계속 오랫동안 떨리더니 오늘은 빈혈인지 저혈압인지 너무 심하게 와서 필라테스 도중에 그만하고 와버렸다.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ValeeriaGgarcia

From Twitter

**뮤한나 복싱 배울 거 라니까 가족들이 도대체 얼마나 더 세질려고 그러냐면서 필라테스나 하라고 해따.
** 내가 오늘 친구한테 뱃살빼고싶다고 하면서 필라테스할까~ 이러니까 근력운동으로는 살 안빠진다고 하더라 그래서 뱃살 있으면서 복근도 있는 사람도 있댘ㅋㅋㅋㅋㅋㅋㅋ
**-9E2 Owl Light기구 필라테스를 지구 멸망데스로 봤다
**ive필라테스쌤한테 다음달까지만 하고 일본 간다고 말했더니 아쉬워하시면서 어디가나 사랑받을 성격이라고 많이 생각날거라고 하셔서 찡했다 ㅠㅠ 감사해요 쌤 ㅠㅠ
**동우비마인필라테스 다시다니는데 진짜 토나올뻔했다
**UH 인생은 주사위(머가나올지몰라) 그렇군요 ^^ 감사합니다! 주변에 필라테스하는 분이 없어서 물어볼데가 없드라고요 ㅎㅎ
**ina♡때문에 난 필라테스 다녀와서도 심야영화도 볼 수 있는 여유가 생기고 퇴근시간으로 스트레스 받는 일도 없다. 이러니까 토요일 오전 근무가 좀 있어도 큰 불만 없는 것이다.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CoffeeBrue

From Twitter

**댁 갸운월수금 수영 화목 필라테스 하는데 적당히 할만한듯. 단지 아침에 일찍일어나는게 제일 힘들뿐 ㅠㅠㅋㅋㅋㅋ
**nthony Edward Stark당신도 노인네치곤 팔팔하잖아. 비결이 뭐야? 필라테스?
**UH 인생은 주사위(머가나올지몰라) 축하드려요!! 필라테스 어떤가요? 균형잡아주는 운동이래서 관심은 가지고 있는데 접하기가 쉽지 않던데 ㅎㅎ
**우さん。물론 완전히 다른거겠지만 필라테스랑 요가랑 뭐가 달라요? ^^;
**댁 갸운필라테스 상급반으로 올라간당✌️
**심히 일하는 다림양!스쿼트 40개…런지 30개 했드니…앞이 노랗게 보임;;;; 필라테스가 왜 자세교정 프로그램인지..2달째부터 확실히 체감;;;
**나니내일부터 필라테스하는데 이거 몇번하고 발레해야징~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Dr_strange1000

From Twitter

**오월요일의 나는 무슨 깡이었던걸까 트레이너님과의 스케쥴이 잘 맞지 않아 이틀 연속으로 필라테스 하는 미친 스케쥴을 잡은...주말에 겜 할 수 있을까? 병
**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 제가 내일도 필라테스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승기원잉간필라테스.....할까.....나레기얼마나할까....운동...하긴해야하는데....뭘꾸준히해본적....언제였던가 아련
**나 요즘은 통합으로 하던데 거의 ㅋㅋㅋㅋ 핫요가 필라테스 플라잉 다 하는데 많을골?
**가필라테스는 안힘든 운동인둘 아랏디
**냥냥맞아 우리학년 이번에 체육 두시간인데 그중 한시간은 요가 필라테스 무용중에 적당한거 그때그때 배운대
**목소리덕후]사빈어깨 너무 아파..진짜 필라테스나 플라잉 요가 같은거 하러갈까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erinwoo614

From Twitter

**쥬필라테스는 등록을 했는데...옷은 또 왤케 비싼걸까...영어회화도 해야하는뎁 ㅠㅠ
**offeeBrüe ☕️☕️☕️New #Coffee Instagram by 필라테스하구 회사와서 어제 미스한 태양의후예보구~~~~~~~ 이런 여유 넘나 좋당 호호 💕💕 자 이제 은진언니가 신행 다녀와서 준 #호놀루루쿠키…
**람 애아빠 퇴근시간 맞춰서 저녁반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디스크땜에 급하게 수영등록한 거라 ㅋㅋㅋㅋ 필라테스는 넘 비싸 ㅠㅠ
** 恩/myoung eun필라테스 첫강습 다음날...갈비뼈에 금이 간게 아닐까..하는 의심이 들정도로..아프다..이 즈질 몸뚱이.ㅍㅅㅍ
**나 밥 잘 먹고 오후 필라테스 + 문센 가려구 샤워하고 있을 것입니다 후후....
**amie실장님과 필라테스 쌤은 당근과 채찍 전술을 내게 구사 하시는데, 쌤은 내게 혹독한 반면 실장님은 맨날 예쁘다 예쁘다 해 주신다. 흠, 가만 생각해 보니 이건 오징어를 두 번 죽이는 것인가🤔
**opaz필라테스 후기 매우 힘들다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hehehe0B

From Twitter

**BYAMI 좋은 분이시니까. 좋아한다는 말은 들어도 들어도 좋으니까요 헤헤...👉👈 흡 필라테스 꼭 참고하고 메모해둘게요 감사해요 차이님💞 저도 차이님이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늘 진심으로요💕
**amie오늘 또 필라테스 쌤이 근력이 너무 약하다고 길러야 한다고 해서 전 지금 가만히만 있어도 바르르르 떨려요 라고 대답함 당이너무 떨어져서 오랜만에 허쉬 아이스 사 먹었다🍦
**벙대는 먹깨비 ㅋ 1년치면 얼마야....울집 앞에도 기구 필라테스 생겼는데 단체로 하든 개인으로 하든 1회 6마넌이래 우씨
**벙대는 먹깨비 ㅋㅋㅋㅋ 1년?? ㅎㄷㄷ 동네에 당주님이 하는 재활통증클리닉 있는데 거기 메디컬 필라테스가 있더라...실비 될탠데 그거라도 해볼까봐 근력은 좀 생기려나 ㅋㅋ 돈이 없으니 상담이나 받아볼까바
**opaz나는 드디어 기구필라테스 첫 수업이다...... 워너비뎅.....*_* 두근두근
**͎h͎a͎i͎ 마자요 저도 그래서 문화센터에서 다른운동 대신에 필라테스 선택했어요 기초체력 하나도 없어서ㅠㅠ 다른건 한시간 하고나면 집에도 못 갈정도로 쓰러지지 않을까 싶어서요ㅋㅋ,,,, 저두 뺨님 진짜 넘 죠아요 엉엉 항상 스스로 예민하다고 말하
**BYAMI 아하.. 필라테스가 그런 거구나... 저는 뭔가 운동 취미 삼아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도 했고 운동하면서 살도 빼고 싶었고 그래서 복싱 할까 했는데. 호신용으로도 좋고 살 빼기에도 좋고 취미용으로도 좋고 다 좋다! 해서 하려니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mulan0508

From Twitter

**BYAMI 필라테스... 그거 힘들지 않아요? 허으으윽... 해본 적 없는데 좋았다니 참고해보겠읍니다 8ㅁ8 저 운동 진짜 싫어해서 막 아... 너무 힘들어해요ㅠ-ㅠ 기초체력이 없어서 그런건지... 근육이 없나바요... 울먹
**͎h͎a͎i͎ 저 맨날 뺨님한테 잔소리 욜라리 심하죸ㅋㅋㅋㅋㅋㅋ 맨날ㅋㅋㅋㅋㅋㅋ 후, 이게 다 죠아해서 그러는거애요,,, 변명 저 운동 진쨔 정말 너무 못하는데 한국에선 근처 문화센터에서 필라테스 몇달 했었는데 그건 넘 좋았어요 비싸지도 않고
**-imm K-ijo한달여만에 집에 다녀 왔는데, 10여분 정도 필리버스터와 총선에 대한 얘기. 50여분정도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및 벤치프레스에 대한 얘기를 부모님과 나누었다. 동생은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따겠다고 한다.
**aleria Garcia. 💃🏻발레필라테스 몸의 균형 감각을 길러주고 군살 없는 아름다운 라인을 잡아주는 발레 동작을 접목한 필라테스. . 다이어트에 최고👍🏼 체형교정에 최고👍🏼 . #광주#봉선동#필라테스#운동스타그램#광주필라테스…
**eady3달 11만원 피트니스클럽 전단에 흥 너흰 샤워실이 없지!!!!! 하고 콧방귀를 뀌었지만 월 8만원 독일식 필라테스 광고까지 보여서 도망칠 곳을 잃었다
**품격교양미인오늘 필라테스 강습이 열시부터라 집에가서 청소하고 설거지하고 퍼프도 세척하고 빨래도 세탁기에 넣고........ 세탁기를 안키고 나온건 함정 ㅠㅠㅠㅠㅜㅜ
**나연영재ღ 오빠 어제 필라테스해서 배가 넘 땡겨요......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기침이나 재채기할때마다 배땡겨 죽을것같아오... 맘대로 웃지도못해오..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kkookie_0901

From Twitter

**aNoKi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라테스 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출연한자몽 [自懜] 필라테스선생님이여 헤헤
**엇을 모아 볼까이제 필라테스 다녀올께ㅠ #PressYourNumber2ndWin
**청춘출연한자몽 [自懜] 저는 필라테스 오픈세일할때 했다가 넘 비싸서 포기ㅜㅜㅜㅜㅜ헬스만큼 싸고 제약없는게 별로 없더라구요ㅜㅜㅜ
**보검의 쏼필라테스 첨 해봤는데 몸 존나 시원하다 ㅋㅋㅋㅋㅋ 걷는데 다리에 힘 풀리는것 빼고는 좋음 ^^
**나 이제 필라테스 다닐 것이다 !!!!
**indstarlit발레 건너편은 필라테스 반이구나. 그런데 불은 왜 꺼져있지.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lakesOfSnow_

From Twitter

** ( ͡° ͜ʖ ͡° )목감기진화함하 필라테스 왜하냐 으양앙ㄱ앵아ㅏ
**레오부레이브갸루 의상이 상당히 필라테스적이다
**개 몸이 우선이죠! 저 다니는 곳도 새학기라 필라테스 모집하던데 저는 엄두도 안나더라구요...
** ´• Θ • ` 저 필라테스요!!! 아직 시작 안해서 괜차나요! 치킨이 더 좋자나요... 저도 치킨 먹고 시퍼요ㅠㅠ
**메온나 밍대자연이 내일 찾아오겠다고 하길래 집에서 쉴까 했지만 ...필라테스를 가는 걸로😦
**여잉여 파닥파닥하지만.. 5키로나 찐 나란 돼지는 반성해야 하니까ㅠㅅㅠㅠㅠㅠㅠㅠ 필라테스 배우거 싶은데 왜케 비싸냐ㅜ 으앙ㅠㅠㅠㅠ
**igor And Strength#해파리의자#젤리피쉬체어#젤리피쉬#해파리#의자#스포엑스#디자인#피트니스#짐볼#짐볼의자#요가#필라테스#육아#산후조리#인테리어#운동#리빙#홈데코#데일리#소통#팔로우#홈스타그램 #방스타그램 #design#fitn…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overlie11

From Twitter

**ょん정시 퇴근해서 필라테스 가기 전에 어디라도 가서 쉬고 싶다.
**음 !~!! 필라테스하게?? 우와 그거 운동효과 짱이야 진짜 대단하다구 얼마나 대단하냐면 내가 하루 하고 때려친 유일한 운동이거든ㄴ, ,, ,!!, , !!
**메인로고⎠필라테스 배우면서 힘들었던 자세들.. 두번째는 저 상태에서 하체고정시키고 상체 쭈욱 내려갔다가 손 안 짚고 저 상태로 올라와야...
**꿀이번달엔 발레학원 등록안하고 동네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등록. 하루는 발레 스트레칭, 하루는 필라테스. 필라테스가 다른 강좌보다 좀 비싼데...당연히 사람많을거 감수하고 필라테스가 어떤건지 맛만 보는걸로. 집에서 십분 거리니까 빠지지 말자 ㅠ
**냥이 아직 근데 안알아봄 ㅋㅋㅋ 전화해봐야지 ㅋㅋ 필라테스도 하고픔
**이거동생한테 필라테스 다녀오는 길에 스벅 생크림카스테라 커피 샌드위치 사다달라고 했더니 저걸 다? 슈발 꺼져 라고 답장이 와서 포기하구 있었는데 스벅 종이가방을 들고 귀가하는 것이다 그래서 내가 위풍당당핸진곡 부르면서 맞아줬는데 걔가 아무 반응도 안 했다
**창훈. 커피 내리는 사람리셉션 하는 분이 계속 요가는 얼마나 했냐? 필라테스는 해봤냐고 물어봤다. 남자가 수업에 들어가면 방해될까봐 그러시겠지. 저어기. 수업 들어가면 내 몸뚱이 건사하느라 남들 훔쳐볼 시간 없어요. 이상한 걱정을 하시고.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mainlogo84

From Twitter

**ょん어제 집에 가서 중국어 공부도 하고 필라테스도 가고 아침에 일어나서 집 정리하고 밥 먹고 하니까 괜찮아서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회사 오니까 또 불안하다.
**7세 려고생 래브래브익숙해지면 오전에 필라테스라던가 배우고...
**기로운생활 필라테스슨생님들 11자복근아닌가유 아 배도 뉸기스럽다....💕좋은생각....좋은생각.........남쥰아~~~
**김똘추® #천개의바람필리버스터를 필라테스로 착각하는 나 ... #운동부족인가?
**한 몽님 배우려고여! 음 사실 필라테스 배우고 싶은데 그건 비싸서...수영으로 생각 돌렷어요 허리가 점점 안좋아져서 교정 목적으로 다니게용
**m mo yah 아녀아녀 아마 회화학원+책 읽기+필라테스 이지 않을까여..! 거창
**터쿠키아 진짜 직장인 필라테스 어서 끊어야겠다 <-< 근력부족 으으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kkya_reu_reuk

From Twitter

**나연영재ღ 안녕하새오 필라테스녀애오..... 오늘도 필라테스때문에 더쇼를 못갔어요.... 다리 후들거려여... 모두 화이팅...
**정꾸러ㄱl 만두욧시 담 정모까지 살뺀다 필라테스 등록하러 낼 가야지
**구정복정대현필라테스는 딱 내스타일 재밌어
**현수림 웅맞을걸...ㅋㅋㅋㅋ나도처음에맞나?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라테스...ㅋㅋㅋㅋㅋ듣고 맞네
**현수림 어닠ㅋㅋㅋㅋㅋㅋㅋㅋ필라테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수필라테스 그 자전거 아냐..?
**ょん이번 달 생일이라고 다른 스튜디오 이용료 무료에 곧 필라테스 100회차를 맞이하는 겹경사.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와 오늘 따라 나으 소셜커뮤니티 라이프에 암초가 지천이네. 강철콩깍지끼고 다이아급쉴드치는 이들 땜에 최애 덕질도 염증날라하는데 탐라는 한 줄 한 줄이 기함할 노릇이고. 필라테스샘 명령대로 정말 폰을 손에서 놔야지 싶네
**ょん집에 갔다가 필라테스 갈 건데 선생님이 또 자기 식단 체크하라고 할 텐데 스트레스 받는다.
**물리치료사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동생이 나 몸쓰는거 보면 남다르다고. 어디 쓰는지 알고 쓴다기에. 나 그런거 모른다고. 아무튼 이런 칭찬 들으면. 어렸을 때 이런 저런 운동. 선수반 하고 그랬던 게 미약하나마 재능이였구나 싶다.
**aetano De Pasquale. 대한민국 국기가 SMEG와 함께하는 그 날까지~🙏😅 . 홍아~ 첫 월급타면 이걸로 부탁 하제이.😉 . #SMEG#3.1절#대한민국#두다#피트니스#필라테스#행복하자.🎀 by yangseongwoo
**의 전사 피오필라테스 등록할려는데 집에서 30분 걸음 거리가 제일 가까운곳이다...
**베히섭] 시얌아닠ㅋㅋㅋ왜 낰ㅋㅋㅋㅋ맨날 필리버스터를 필라테스라고 읽지?
**꼬 장기로 할려면 아쉬탕가나 힐링 정도로 타협해도 괜찮아. 필라테스는 진짜 감당이 안 돼. 퍼스널트레이닝도 마찬가지이고.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꼬나는 그냥 아쉬탕가나 할랜다. 필라테스는 무슨...
**꼬해외 셀럽들의 경우도 올라오는 사진 대부분이 단체 요가. 아쉬탕가나 힐링 수준인데 한국은 유달리 1:1 필라테스 문화. 왜죠?
**꼬필라테스 1:1레슨 받는 거 진짜 다른 거 다 포기하고 몰빵해야 할 정도로 비싸다.
**GLEE필라테스 1:1레슨받고 싶은데, 50분에 드는 돈 = 하루 왕복택시타고 술 먹고싶은만큼 먹고 춤추고 노는데 드는 돈임....
**야의이리 필라테스가 필리버스터로 읽힘.. ,.;;; 쿨쩍
**인반수 Everytime죤대이불 필라테스 있더랔ㅋㅋㅋㅋㅋ 근데 나 엄청뻣뻣해서 저런거 못함 심지어 음치ㅋㅋㅋㅋㅋ음대를 다녔다고해서 피아노를 다루거나 노래를 잘하는건 아닙니다...... 나도 내 전공외엔 이런 무재능이 있을줄 몰랐어
**나 정말요?? 한 번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필라테스하면서 살도 빠지고 몸 자세도 좋아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봤거든요!! 😊😊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란 그렇겠죠...필라테스 하면 키 커진다던데....해볼까요...
**신의 미녀 김민트필라테스하면 스포츠 레깅스사야지💕
**(HARU)헤기#필리버스터 중단 필라테스 버스커버스커 www
**감은 에오르제아에서 앗 진짜여!?! 그럼 요가보다도 필라테스가 더 허리에 죠을지도 모르겠네여!!! 0 0 으어아 의자에서 일하는 직업은 허리 휘는거 진짜 관리해야할거같아옄ㅋㅋㅋ 죠아여!!! 저희 오래 일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은 에오르제아에서 오 필라테스도 허리에 죠아요?? 0 저 기본요가만 하고 필라테스는 안해봤는데 이기회에 필라테스도..!!!
**효선필라테스 겸하고 있지만 오래하면 진짜 다리 길이나 골반 교정이 되나...?
**he 랑콩필리버스터 때문에 오늘 내가 필라테스를 필라테스트라 함... 아놔~ 진짜! ㅠㅠ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Kim필라테스 마치고 집으로 영화 한편 보고 싶지만 안경이 없어서 🌙
**다아알 필라테스하세영???
**상으로 돌아온 키리쨩 흐....나도 필라테스 다시 할테다. 근육부터 다시 좀 만들고.
**장균 쥔장 꺄르륵 그의 바디.. 나 개강하고 필라테스 끊는다..
**나_guna간만에 필라테스하니 힘들고 잼있다
**러갈 ✈️ 희 옷 잘 어울릴 것 같다 그런 거 입고 셀카도 찍어 올리고 좀 그래. 운동하는 사람들 그런 거 많이 하더만! 나도 한 1년 뒤 쯤에는 도전 해보고 싶어 기구 필라테스나 ㅋㅋㅋ
**엇을 모아 볼까필라테스ㅠㅠㅠ흑흑흑ㅜㅜㅜㅜ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엇을 모아 볼까흑흑 이 기쁜 맘을 안고 필라테스하러 갈게요ㅜ
** 필라테스 이런거 하고싶은데 시간이안난다8ㅅ8
**러갈 ✈️ 희 와! 필라테스는 옷도 너무 이쁘더라!
**메온나 밍와 미친....인생 운동을 찾았어. 필라테스 첫 수업...그대로 다 따라했음! 겁나 재밌어!!!!!👍🏼😘💕🙋🏼
**[언텔스포]수채화 딜레마 숭늉★ 헬스장 사기당해서 돈도 환불 못받구...헬스랑 필라테스랑 요가 끊었는데 지금 헬스빼구 아무것도 못함 ㅠㅠㅠ 심지어 여자탈의실 들어가는 입구가 천막이라 불안해서 탈의도 못함... ㅠㅠ
**내먼예전에 썼던 운동 매트를 찾고싶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그런 건 나오지 않아… 요가나 필라테스 할 때 쓰는 매트고 격자무늬가 프린트 되어 있어서 자세하기 편했는데… 대체 머라고 검색해야 나올ㄲ ㅏ
**호랑이! 확실히 운동을 하면 요요는 적은거 같아서...그리고 개강하면 달라지겠지만 지금은 남는게 시간이라...ㅋㅋㅋㅋㅋㅋㅋ매일 1시간씩! 난 혼자하는건 의지박약이라 못하고 쌤이 있어야겠더라고ㅋㅋ그래서 헬스안하고 요가 필라테스해ㅋㅋㅋ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호랑이! 나 집앞에 있는 요가 필라테스 새로 시작했는데 그게 나름 도움이 많이 되는듯...요가라 해서 칼로리 소모가 적을줄알았는데 은근 운동 많이 되더라고ㅋㅋ
**고v옆에서 필라테스 누가 듣냐고 한다 네 저요,,,
**재춘160228 오리엔탈필라테스 oriental pilates 필라테스퍼포먼스 SPOEX 2016 COEX HALL 직캠 FANCAM:
**im IRIS오늘도 운동이 나 혼자였다. 그래서 지난주에 "혹시나 다음주도 혼자면 이걸하자!"라 이야기했던 비트요가 라는 것을 했다. 필라테스 비트음원에 맞춰 하는건데 숨쉬시가 일반요가보다 빠른거 빼곤 나름 할만함! 다만...내 복부의 힘이 아직 솜인지라..ㅋ
**D-3] 폴슈 필라테스가 몸매 교정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살도 빠진다고 그래서 배워보려고 ㅅ
**디쿠션 오옹 ㅅ!!!필라테스!!!
**D-3] 폴슈 난 일 구하면 필라테스 등록해서 다닐 거야 운동 좀 해야겠어 내 몸뚱아리는 살도 빼야 하고 체력도 길러야 해😃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신의 미녀 김민트필라테스도 하고 그림도 배우고 외국어도 배워야하는데!!할일이 많네
**ruce Banner 안넘어 졌다니 다행이에요. 다음에도 눈이 내린다면 그때도 조심하고요. 하하 필라테스. 그것도 좀 도움 되는것 같긴 해요. 요가도 괜찮은.. 편 같아요. 유연하지가 않아서 문제지만요.
**별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여대자나 그래서 일반교양에 요가나 필라테스 이런거있는데 해볼까 했다가 포기★
** 흠 필라테스 난테도 넘필요한데 수영장가는것도 빡셔
**해 새 다짐을 가지는 직장인 [연] 전 필라테스 배울까해요 저 병원서 지적할만큼 자세 무너져서... 건강을 위해서 ㅠ
**터쿠키다음달엔 필라테스 등록해야지 흐흐
**ndy 요즘은 개키우면서 편안하게 사는거같아여..필라테스하고...흑흑....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원 Jiwon 오빠야~운동 잘하고오셨어요~??저는 아침 레슨하고 필라테스하고 점심 먹는중~닭고기 닭닭닭😋🍗❤️오빠두 맛점하세요😊💓이제 좀 나가야되는데 졸립당…😂
**원 Jiwon 오빠 어제 늦게 들어오셨네…?🙌저 완전 푹 자고있어서 오빠가 새벽에 오신거 몰랐다요😂오빠는 아직 자고있겠죠?저는 지금 레슨 받으러 가는중~오늘은 리허설은 없고 레슨하고 필라테스하고 올게요!!💪
**모브)사닉개강하면 근육 다시 펌핑시키려구 필라테스 알아보는 중인데 아마 필라테스 시작하면 더 배고프겠지
** 헉 넘나 조아야 렬님ㅠㅠㅠㅠㅠ 필라테스 강사도 좋아요 잉잉
**순이 막콘가요5. 컴플렉스ㅜㅜ 외모 컴플렉스 얼굴도 얼굴이지만 몸매... 골반 넓고 긴 다리 가지고 싶음😭 그리고 요즘 허벅지에만 살올라서 보기싫어졌어 수능 치고 필라테스 다닐거야 진짜 존나 빡세게 할거시다.. 빅시 엔젤언냐들 몸매 만든다 ㄹ ?????
**터플렉스 - Doc.Flex2016 SPOEX DOC.FLEX 닥터플렉스 전시관에서 피크 필라테스 마스터 Peak Pilates Master 가 닥터플렉스 안기만 박사와 함께 닥터플렉스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가 필라테스는 해보고시픈데 근처에 어딧는지 찾아바야겟ㄱ서여...... 후에ㅔㅔㅔ 요가나 발레는 살빼는거 때메 하고시픈건 아니구 자세교정때문이라....ㅠㅅ ㅣㅠ

필라테스 운동 요가 다이어트 와서 집에 기구 배우고 발레 엑스파인 요가나

From Twitter

**가 일단 운동 따로 하고 발레나 요가 이런건 자세가 중요하니까 다닐까싶기도하구...그...래여.... 필라테스...랑 요가랑 비슷할까여...
**henmei & jungmee비가 쏟아지는 저녁에 필라테스수업은 잊지못할것 같다..숲속 빗소리 들으며 들숨 날숨에 집중하던 순간들..#Ubud #RadiantlyAlive
**아 우린...필라테스....그놈에 필라테스... 뉸물줄줄
** 등경락이랑 카이로프로텍 가끔 받는데 특별히 잘하는곳은 못 찾았어요. 근데 개인필라테스 레슨 첫날 강사님이 뭉친곳 안아프냐고 근육이 떡졌다고 표현한다고 꼬집듯이 뭉친근육 뜯어주는데 확실히 덜 뭉치고 개운한 느낌이예요.
**락훈☆어제 필라테스 너무 개인강습수준으로 해서 몸이 아파..
**잌 필라테스는...아파요....아 웨이트도 아프구나...
**복순 핑계가 아니라 진짜 조용한 헬스장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거 때문에 헬스가 아니라 요가나 필라테스 등록하게 생겼음 ㅠㅠ 정작 하고 싶은 건 웨이트인데...
**요서방정의 힘으로 살이 좀 빠진다면 필라테스로 라인을 다듬겠다 9
**六瞳۞오래 살려면 운동하라면서 모되는 분이 필라테스학원을 끊어주셨어...... ,_,
**신의 미녀 김민트4월엔 반드시 필라테스해보자ㅏㅏㅏ
**토요일, 필라테스. 씻고 출근하려고 운동가는 느낌이다 ... 오늘은 뉴트럴 상태로 숨 마시고 임프린트 상태로 숨을 뱉으면서 등부터 허리까지 올리는 자세에 집중.
**ょん오늘 필라테스는 지옥에서 하는 줄 알았다.
**ou, the loving이번주에 스포트라이트 상영관 좀 많다. 휴 피곤함을 쪼금만 견디면 볼 수 있겠어. 피곤함 쪼금만... 벌써 필라테스 8분 지각.
**트윗의 미멧필라테스 존나 가기 싫어
**까맘아이 돼지싱퀴가 필리버스터인데 자꾸 필라테스타라고 ㅋㅋㅋㅋ
**녀흠...... 허벅지를 좀 더 탄탄하게 다듬어야겠는걸. 필라테스와 요가를 더 부지런히 해야겠어. 업무를 핑계로 하루 이틀 쉬다 보니 점점 게을러지는 것 같아. 흐응... 긴장해야 해. 다크소울, 너도 요즘 뿔 관리가 점점 게을러지는 것 같은데?
**종이가달따다품에안겨줄날기다리는 왯저오늘 아침굶고 영화보고 오자마자 점심굶고 기능시험치러갓다가 늦어서 허탕치고 날짜미루고 집와서 저녁 아픈언니때문에 죽먹고 필라테스 1시간 하고 와서 자려니까 스테이크생각 쩔게난다 썰고싶어ㅠㅠㅠㅜㅜ
**나 오! 얼마정도인지 물어봐도 돼용? 혹시 그럼 나도 필라테스 하면 우리 일주일에 한번 거기서 보는거야?ㅋㅋ
**나 필라테스 어디로 다녀?🙋🏻
**야필라테스 시작하고 7개월. 체중은 1도 안 줄었다. 그러나 바지 사이즈도 줄고 효과는 만점! 체중을 줄이는 것보다 근육을 강화하는 것에 중점. 이제 빠르게 하는 운동은 운동한거 같지 않다. 버틴다는 느낌으로 운동해야 한거 같지. 아... 짜릿해.
**7세 려고생 래브래브오전에 일어나서 공부하고 필라테스 다니고...
**7세 려고생 래브래브필라테스를 배우까!!!
**콘, 막콘 구하는 봄봄이8ㅅ8필라테스 연장 걱정하고있었눈데 아직 20회 남았~~~~~!!!!
**s_amabile 보고싶다 우리찬이😔아까 봤지만, 안본것처럼 벌써 보고싶당..니가 넘 보고싶을땐 오똑하면 좋을까??방법좀 알려줘봐..운동이나 할까?나 필라테스시작했는데..죽겠엉 넘 힘둘엉 찬앙~살려줘😭에효..그래도 열띠미해서 이뽀져서 만나야징
**산정보오늘 만난 트램펄린 필라테스 샘🙈 저 너덜너덜해진거... 보이세요....? 그치만 너무 재미나서 한시간 한시간처럼 느껴지지 않았어요ㅎㅎㅎ 올 여름엔 꼭!!!!!!!기.필.코.....✊🏻✊🏻 또한 새로운 코…
**ょん배 좀 꺼지면 나홀로 필라테스 해야지.
**이어터 돼깽이다음주는 😇아침 공복 유산소 ➡️레벨1 인터벌 12세트 ➡️레벨3 G.X➡️요가or필라테스➡️레벨2 G.X😇
**로지(イロジ) 한 번 복근"만" 운동하는 필라테스 했다가 죽을뻔했습니다ㅠㅠ 결국 그만뒀지만요
**년뜡 필라테스도 하는데 5개월 하다가 지금은 야근 많이해서 쉬고 있어용ㅋㅋㅋㅋㅋ 하아..간식.... 저희 삼실에 냉장고가 있눈뎅 거기에 간식을 꽉꽉채워넣으셔가지궁.. 하아.. 두개정도 먹어염!!!봉지과자 말구요!! 꽉과자 내용물 두개여!!
**강한 막쪼필리버스터를 말할때 자꾸 혼동된다는 사람들 버핏테스트, 필라테스, 블록버스터
**oyeon, Lee이제 슬슬 운동을 시작해얄듯... 그간 열심히 했던 필라테스와 108배운동 덕을 이번에 나름 톡톡히 봤던 것 같다. 극심한 스트레스와 과로 중에도 안 아프고 버텼던 것은...
**ㅏ 키모 고공에 있는걸 좋아하면 잼날수있는데 난 플라잉요가 한번 했다가 다신 안함ㅠ개인차가 있겠다만 나같은경우 고소공포증도 있고 저혈압이라 한시간중에 절반을 천 하나에 거꾸로 매달려있는데 혈압급떨어지고 무서웠듬ㅋ교정이 필요하면 필라테스가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