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03 ALL

**영은오일과 토너를 한병에 ‘비오템 바디 미스트’
** 번에 되는 마법서'멕소릴을 로레알에서 엄청 혁신적인 성분인 것 처럼 미는 데 사실 인증도 못받았다'는 소리를 어디서 주워듣고 잘 쓰던 비오템 자차 안쓴지 십년 째....다 헛짓이었나보다
**두러겔랑이랑 비오템 샘플은 못받았지만 설화수는 아슬아슬하게 받았다
**클린 오옷... 비오템도 립밤이 나오는근여 웬지 수분감 많을 것 같은느낌이얏...
**울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애들은 유리아주 빼면 디올 어딕트랑 비오템이랑 버츠비인데, 색 없는 건 비오템 더 자주 쓰는 거 같으네요.,,
**산콩두부비오템 쿠션. 촉촉 시원하다💧 커버력이 낮다는 말이 너무 많은거에 비해 화장한티는 나는 편. 퍼프에 소량만 묻혀서 팡팡 해주면 꽤 괜찮다!
**리김준면 비오템 옴므 찍자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Funnyshopper

From Twitter

**반휴트] 주안 2. 티존 제외하고 건성이라 미스트 꼭 챙겨다니고, 알로에 수딩젤 많이 바르고, 수분크림도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잔다. 키엘, 비오템 써봤는데 나랑은 안맞고.. 네이처 아쿠아 수분크림 다 쓰고 지금은 클리니크 쓴다
**더왕아쉬운점은 저 수분크림 양이 적어서...50ml짜리 한 달 좀 지나서 다 썼던 것 같다 다행히 이번에 100ml짜리가 나와서 삼 키엘 울트라훼이셜 / 클리니크 분홍색 / 비오템 민트색 / 스킨푸드 0.9 정도를 써보았는데 이게 제일 속당김 없음
**후열비오템, '오 프레쉬 바디 미스트' 한정판 출시
** 희모띠에스티로더랑 입생거 둘중 하나 뭐사지 맥 쿠션 금방 다쓸거 같다...비오템도 좋아보아구
**0비오템 프랑크톤 에센스랑 절대팩트 좀더 밝은색으로 다시 사볼것... 색있는 팩트중에 괜찮은거 절대팩트말고 또있나
**면쿠단번에 네이처를 비오템으로 만들어버리는 줌연 ..
**블비오템도 내인생희대의 똥템이엇다 내피부강철이라 웬만하면 아무거나 잘쓰는데 오이냄시 ㅗ

**ia썬크림 기름진게 싫어서 비오템 아쿠아썬젤 샀는데 첨엔 좀 괜찮다가 나중엔 이게 왠걸 그냥 끈적거리고 오일 그자체...게다가 눈시림 쩔어주고요.. 한통 다못비우고 아벤느 미네랄썬크림 샀는데 가부끼백탁에 크림에서 침냄새가 난다흐고ㄱ흑
**쟈희비오템 인정
**잌 (。•̀ᴗ-)✧레알 비오템 아닌지,, 아냐
**슈에스케이투,,, 비오템,, 켈븬,,, 이것드라 뭐하고있냐 놓치지 말라고,,, 빨리 우리 며니 좀 써라고,,,
**봉´ㅅ`솔찌키 줌연 비오템 찌거조야한아..... 미모 아까비....
**제씨비오템 옴므 모델로 김준면을 추천합니다
**이피엘맨즈 화장품을 돌고 돌다 비오템으로 돌아왔다. 랩시리즈 키엘 다 안맞음....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Mani2177832

From Twitter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누가 이거보고 네이쳐 광고하는 아이돌 아닌 비오템 광고하는 여배우랰ㅋㅋㅋㅋ미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구역가는 몽찡ㅉrㅇ/준면이가 들고 잇는 수분크림 내 인생 수분크림 1순위 '0' 비오템 수분크림은 0순위ㅋㅋㅋㅋㅋ 근데 비싸서 엄마만 사주고 내껀 매번 못사... 엄마는 비싼거 나는 저렴이...8ㅁ8
**올며니 비오템 혼자 꽂힘
**벽 ‎٩(ˊᗜˋ*)و네이쳐 모델 아니고 비오템 옴므 모델 맞죠
**올근데 준면이 화장품력 진짜 네이쳐에 한해지긴 너무 아깝다.......적어도 비오템각
**원앤어)하프v오빠 비오템 광고해도 될 거 같아요..
**면쿠비오템 옴므 모델로 수호 적극 추천합니다

**=vd 삐삐준면이가 들고 있는거 수분크림 짱 좋아...........비오템 쓰다가 너무 비싸서 갈아탔는데 냄새는 좀 별로지만 쓰다보면 익숙해져서 괜찮고 무엇보다 아주 얼굴에 착착 감김.......화장 전에 바르면 짱👏🏻
**두✨비오템옴므 한국계정 죽었ㄴㅔ..ㅠ 우리 오빠 청량함 좀 보라고....
**두✨김준면 비오템 광고 해주ㅓ.. 광고주님 놓치지마세요..
**스메_소리오늘의 메이크업 비오템 cc샘플을 써봤다. 피부표현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왜때무네 묘하게 칙칙하죠...내 피부톤이 문제지 뭐ㅜㅜㅜ그 다음에 나스 쉬어글로우 파데 시베리아를 덮었더니 완벽함. 비오템 cc가 매장언니 말대로 모공커버가 되는듯
**미오)인생따위가 덕질을 방해하다니숨에센스가 조은건지 비오템나이트스파가 조은건지 피부 좋다란얘길 두번이나 드러땅... <-< 둘다 지르고싶다 존좋..
**물.존나 충격이다 어캐 시슬리 겔랑쓰다 비오템 클리니크도 아니고 미샤도 아니고 .... 식물나라로 떨어질수있지????????????
**스메_소리이거 신상이라 프로모션 하던데...정말 좋더라구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에센스 인 미스트' 일단 향이 끝내줍니다. 그거에 홀려서 샀어요ㅋㅋㅋ에센스가 들어가 촉촉하면서 끈적임이 없어서 매우 만족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cosme_sori

From Twitter

**다니파타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는거 맞죠? 나스, 헤라, 맥 립제품하고 비오템 미스트 그리고 향초 득템!! 아직 출시전 제품도 있어서 발색은 나중에~~~~~
**스메틱 덕후 코코넛크림나 다시 아벤느와 비오템으로 돌아갈래ㅠㅠ
**퀑친구 피부가 비오템 쓰고나니 건성에서 지성으로 바꼈다해서 네이버에 쳐보니까 넘 비싸...😧
**eEmAnI♡생일 선물 🎁 D-5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밀키 로션, 셀룰러 에센스 스킨♥ 그렇지 않아도 거의 다 써서 사야겠다 했는데.. 어떻게 알고 ' 고마워 꺄오 ~ 😘 '
**reamer* 사실 비오템이 좋긴 하지만...가격이.. 부들뷰들
**슈 비오템 크리니크 빌리프 로션 괜찮아요!! 👍🏼👍🏼👍🏼




비오템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_mmni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cotton_I00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JeJe416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DUCKJIL_twt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LB_522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Kkang0522Syu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05x22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_mmni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histy_00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mmmnnnnaaaa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insanggotong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Funnyshopper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oohpippi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 ohvideo

비오템 미스트 옴므 수분크림 쿠션 키엘 비싸서 네이쳐 추천합니다 맞죠 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