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34 ALL

******참 멋진 모임이군 왜 셜록에게 관심을 가지죠?
****** 저 셜록 춤추다가 뒤로 엎어졋잔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연님은 귀여우니까 셜록 불러주세요 이상한논리
******센 사람이지 뭐, 날 빼고 말이야 셜록의 급소는 절친인 존 왓슨이고
****** 일단 해리🌟🌟🌟랑 민호🌟🌟랑 슬픔이랑 셜록이랑 티엔이랑요 이번에 다무가 넘 멋있었어요 다무 많이! 프로스토커
****** 엑ㄱ 셜록ㄱ이시쟝!!!!!!ㅎ 후ㅜ 우선 무무ㅜ로그 정주행하구와야지ㅣ ?
******셜록 1화 초반에 발 절던사람이. 후반엔 뛰어다님...이거 납득해야하는 부분?;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KalisttyP

From Twitter

******11. 한니발 렉터박사님... 박사님의 아무말대회/집착 넘 사랑함ㅋㅋㅋ 순간순간 드러나는 그 날것같은 잔혹함의 우아함 너무 조음 쥬륵 박사님이 윌 각성시켜서 윌니발 되는 시츄 넘 좋구여 셜록3랑 엮어서 마그누센한니발로 징짜 혼자 놀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뎌어 셜록 핔닉쓰... 코난핔닉...
****** 넘 흥겨워요 ㅋㅋㅋㅋ 이제야 발견한 저 ㅋㅋㅋㅋ 케이스를 받고 신난 셜록 ㅋㅋㅋ
******셜록 촬영소식이라
******셜록 홈즈입니다.
******셜록:4층이라.. 사람들은 겨우 그걸로 자기들이 안전하다고 믿지. 문에 체인을 걸고 나사를 박아 막으면 난공불락일 거라고 여겨. 다른 출입구가 있을 거라곤 꿈에도 생각 못하거든.
******그런 생각 하면서 넷플릭스 켰는데 셜록이 있네?

****** 셜록 너무 귀여워서 사망
******조용히 해, 셜록! 새로 연애 시작했나봐요, 몰리
****** 나를 따라와라 셜록, 자네 괜찮나?
****** 헉ㄱ 허억ㄱ 헉ㄱ그거지지에요!!!!!!지지ㅣ!!!!!!!!!!!! 못난이라뇨!!!!세젤ㄹ예입니다!!!!무무ㅜ팬클럽ㅂ회장하겠슴ㅁ니다 캣ㅅ독ㅓ셜록ㄱ!!!!!!!!
****** ㅈ..저.... 초면에 죄송하지만ㅠ 경찰셜록 만세!!!!!!!!!!!!!!!!!!!!!!!!!!!!!!!!!!!!!!!💕💕💕💕💕💕💕💕💕💕💕💕💕💕💕💕💕💕💕💕💕💕💕💕💕💕💕💕
******제일 웃긴 소리가 나지 셜록 홈즈, 존 왓슨
******셜록, 혹시 연설 언제쯤 마칠 생각이야? 케익도 잘라야 하고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kjh020406

From Twitter

******나 좀 살려줘, 셜록 아무 걱정 마. 내가 구해줄게
******1. 이전에도 덕질은 했었지만 본격 쩜오디는 셜록이었던 것 같움.최애는 셜존이었다 ? 내가 오이한테 빠지리란 생각 1도 못했는데 우주오이 보려고 스타트렉도 보고 어거스트도 보고 마틴 보려고 호빗도 보고... 짤만 몇천개 모았었지. 좋아했다. 여전히.
******세상에 탐라너머 푸른양님 경찰셜록 좋아하나봐..... 세상에에ㅔㅔ에에에에에ㅔ에ㅔㅔ
****** 맞아요 닉 모리카와라니…ㅠㅠ셜록의 모리카와 왓슨도 숨막혔는데ㅠㅠ
******그 곱슬머리 자식이랑 날 비교하지 말아요. 말도 좀 가려서 하라고. 내가 당신 사랑 하나 받자고 이 머리를 쪼개서 셜록처럼 개조라도 해야되겠어? 젠장, 그래. 당신 눈에도 결국 난 멍청한 말들만 지껄여대는 하찮은 법의학자겠지.
******셜록물건이 공구주에게 도착했습니다! 이번주내로 받아보실수 있을거에요~
******알라딘에서 적립금 엄청 주는 파티하길래 셜록 머그컵을 샀당 지금 오고있지😊😊😊 열분 알라딘에서 적립금 엄청주는거 받으세여...전 적립금이랑 마일리지랑 합쳐서 배송비포함가격을 천사백원정도밖에 안냄....

****** 세상에 노바님 셜록이 살아 숨쉬고 있어요..! 털썩
******셜록 바디를 만들 차례인가....후우............ =ㅁ= .........
****** 몽님 최고입니다ㅋㅋㅋㅋ 존이 셜록 한대만 때려줬으면 좋겠어요ㅋㅋ
******셜록:커피 테이블도 왼쪽, 커피잔 손잡이도 왼쪽을 향해 있고 콘센트도 습관적으로 왼쪽에 있는걸 사용했고 종이와 펜은 전화기 왼쪽에 있죠. 계속할까요?
******넷플릭스에 이번에 셜록이랑 닥터후 1-5 들어왔더라? 얘네 결제 안했을 때가 좋았지
****** ㅋㅋㅋㅋㅋ 이번에 셜록 들어옴
******로다쥬 셜록 홈즈를 보고 있는데 왓슨을 장가 보내기 싫은 홈즈의 마음이 절절하게 느껴져....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Niyunear

From Twitter

******셜록같은 오이 외모로 앤더슨 같이 사다니 #우리장르로_참신한_욕을_해보자
******5. 셜록. 셜록은 진짜 안가려서 어느 셜록을 써야하나 하다가.. 베니셜록.. 세상에 소시오패스가 이렇게 좋은겁니다 아님 진짜 셜록홈즈 만들어주신 코난 도일경에게 절 하고싶을정도로 홈즈 좋아합니다... 그런데 셜록이 시즌4로 끝이라니!!!
******저희가 사실 '셜록' 할 때 거의 2년만에 나와서 활동을 했는데 많이 놀랐던게 후배들이 많아져서 cd를 줘야하는데 누군지 다 모르겠더라. 그래서 공부했다. 저번주 음악방송 보니까 더 많은 분들이 데뷔했고. 계속 공부하고 있다. 드림걸 쇼케이스
******셜록은 아직도 안 잔거니, 아니면 일어난 거니?
******마음에 안 든다면서요 셜록 마음에 안 드는거죠
****** 으아아 이건 셜록 있네여 ㅠㅠ 맨날 빠지는 거 같아서 맘 아팠는데 흑..ㅠㅠ
******셜록:당신은 마음에 드는 해법을 발견했고, 거기에 맞지 않는 증거들은 그냥 무시하고 있는 겁니다.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Niyunear

From Twitter

******셜록이요 셜록~~~ ㅅF이ㄴ1 셜록이라구요~~~
******영어시간에 셜록 좀 보여줬으면 합니다!!!!!!!!
******어머~~ 밍밍님~~~ 베이커 스트릿 투투원비가 아니라~~~ "셜록"❗️ 따라해 보세요~~ 셜록❕
******개인과제로 우리 과 사람들한테 셜록 영업했습니다
******특별한 방에 들어가서 불에 타지 셜록
******아니아, 아니야, 셜록. 셜록, 기다려!
****** ㅅㅑ이니 셜록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BobrinNanjing

From Twitter

****** 빛돌이의 셜록같은 느낌적닌 느낌...!!
******들어오시죠 두 분 중 어느 쪽이 셜록 홈즈 씨인가요?
******셜록 홈즈 좋아해요? 패러독스 좋아하나요?
******네 바이올린 연주는 훌륭해 셜록 Sherlock_kbot . 네가 크리스마스에 사슴뿔까지 쓰고 연주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셜록 시즌 2.3 음악...cd 시즌 3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셜록 뮤비 다시보는데 죽을것같다.....
******"이거 형님께 돌려드려야 해, 네가 가질 순 없는거야. 셜록, 이건 정부 소유잖..." #2_1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kissthemuzik

From Twitter

******셜록:모든 이들이 피하려고 하는 메세지는 뭘까? 왓슨:.... 셜록:오늘 아침엔 어땠어? 자네가 보고 있던 편지들 말야. 왓슨:명세서? 셜록:그래. 그는 협박당하고 있었던 거야.
******아ㅠ 셜록 웃는거 넘 조하........
******쌀 셜록하면 쌀더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감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오오오옹 영화셜록보면대징
******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셜록 너무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왜캐 귀엽냐구ㅜㅜㅜㅠㅠㅠㅠㅠㅠ으아아ㅏㅜㅜㅠㅠㅠㅠ흐ㅓ어ㅓㅜㅜㅠㅠㅠㅠㅠ
****** 아 진짜 미친거 같아요 ㅠㅠㅠ 으아아아!!! 아침부터 흥분해서 핸드폰 뽀갤뻠 했습니다 ㅠㅠㅠ. 끼아아아아 ! 다시봐고 귀여워!! 으 ㅠㅠ 셜록 차림으로 베니인거 너무 취저예요!! 벽부숨
******아ㅠㅠㅠㅠㅠ아셜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SRSR_54

From Twitter

******아ㅜㅜㅜㅜㅜㅜ아ㅜㅜㅠㅠ셜록ㅠㅠㅠㅠㅠ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데리고 살래ㅠㅠㅠㅠㅠㅠ아ㅏ아ㅏ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셜록 너무 예뻐서 막ㅠㅠㅠㅠㅠㅠ으아ㅏ아ㅏㅜ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마스터 컬렉션하고 모라이티 머그컵하고 셜록 시즌 2.3 음악 cd하고 샀어요!
******아미친 맞아 셜록 알앤디꺼짘ㅋㅋㅋㅋㅋ 아세상에 세상에나 세상에?! 아담에릭도 상플만 했지 세상에나...... 이렇게 현실로 다가올줄은 ? 블겜에서 그머냐 에드거....? 하나 더 하여튼ㅋㅋㅋㅋㅋㅋㅋ 아멧이랑 같이 나와쥬면 진짜 쥬글수있겠는데....?
******쌀 셜록 나올 수 있는 건가...? 노답
****** 재작년에 베이커 스트릿에 있는 셜록 홈즈 박물관 다녀와서 작년 사진은 찾아봤는데 없네요. ㅠㅠ 스피디는 시간이 없어서 못 갔습니다. 하지만 런던 넘 좋은 곳...
******셜록 보고싶다...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putto_wen

From Twitter

******셜록:이사왔어. 왓슨:뭐? 셜록:2층집 말야. 라벨이 새 거야. 왓슨:새로 바꿨을 수도 있지. 셜록:그런 짓은 아무도 안 해.
******본진 | 카게로우 프로젝트 부진 | 셜록-짐 모리어티 / 이런 영웅은 싫어 이외에도 잡덕이에요!! /아는사람/
******9. 그리고 고1...이땐 탈덕 직전이라 하고 멘탈이 바스러짐 안팔줄 알았는데..셜록을 봐버렸다... 그리고 이때부터 본격적인 쩜오디ㅈ덕질이 시작되어씀... 당빠 최애는 셜록. 목소리가 제 첫인간최애의 스교수와 매우 비슷했기에...
******신문은 읽으세요? 가끔요… 셜록 홈즈가… 죽었어요
******갈 곳을 정해준거지 '셜록 데려와!' 집에 돌아가서 찾아봐야 해
******넷플릭스에 셜록 올라옴. 지금 보고있다.. 누워서 업무하다 넷플릭스에 잡혀감..
******알앤디하면 생각 나는게 셜록... 마돈크....?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whole_bean

From Twitter

******알앤디면 어디였지 어디더라 셜록빼고 뭐였더라 으아아......? 작품 뭐 가지고 있지 차기작 궁예좀 해볼수 있는건가여....? 응?!
******아 셜록 넘 이뻐
****** 아 셜록은드라마구나
****** 셜록
******세바스찬:우린 저 놈이 진짜 싫었어요. 아침을 먹으려고 식당에 내려오면 이 괴물놈은 상대가 지난 밤에 그걸 했는지 안 했는지도 알았다니까요. 셜록:난 그냥 관찰했을뿐이야.
******그런데 이제 셜록이 살아 돌아왔 뭐 하는 거예요?
******ㅋㅋㅋㅋㅋ 오늘 보니까 홈즈를 셜록이라고 쓴거 왜이렇게 많아 수정수정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james_lurin

From Twitter

****** 셜록 장미칼 또 다시 그려줘
******"자, 그럼 이제.. 우리 둘다 파문당한 셈이죠. 셜록 홈즈씨"
****** Thank you! 셜록 사진 고마워요!!
******아침 등교브금 드림걸이조을가요 셜록이조을가요 도와주삼
****** 셜록,명성,바청,범생 4개의 작품 존좋인데 다 있어서 좋다 ㅠㅠ
******헉 셜록 트레해서 썰 풀었던게 생각나따!!!! 멘붕
******무슨 소리ㅑ 난 지금 반항하는거다 셜록을 왜 그려 내가!!ㅠㅁㅠ 종이와 펜을 꺼내들며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james_lurin

From Twitter

******이번 컨셉 셜록이랑 어울ㄹ릴법도 한데 그렇다면 그려야지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셜록 시무룩
****** 우왕 쥬쥬님 추리력 셜록급이야!
******셜록:총 맞은 거야? 왓슨:뭐? 셜록:아프간에서 실제로 부상 입었잖아. 왓슨:아. 어깨. 셜록:그럴 거라고 생각했어. 왓슨:또 허풍. 셜록:왼쪽이지? 왓슨:찍었겠지. 셜록:난 그런 짓 안해.
****** ㅋ ㅋ ㅋ 반항하고있어요...쉬익쉬익 셜록말구 딴 남자 인장해버렷!!!ㅠㅁㅠ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셜록 보고싶다
******인장 한번 바꿨다고 탐라의 모두가 한번씩 언급해줌 셜록 납븐사람,,나븐사람...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supernova0509

From Twitter

******갸아악 셜록 ㅠㅠ
******셜록 일러스트 채색다끝내고 명암 밝기조정도 됀것같은데 배경을 안함ㅋㅋㄱㅋㅋㅋ배경이 젤시러
******각종 천연섬유의 인장 강도 차이에 대한 거야 셜록한테는 지금 추리가 꼭 필요한 상황이에요*
******왓슨:여기 범죄 현장인 거 잊었어요? 셜록:총 쏜 사람이 누군데. 왓슨:목소리 낮춰요.
******셜록 촬영중이구나 ㅋㅋ 스케줄이 어케 맞으셔니 ㅋㅋ
******셜록이 막 깨어났어 회복하고 있어 정말? 진짜로? 당신 말이야
******신문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 이름 그냥 썼다고 너 이 게임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지, 셜록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ooo5di

From Twitter

****** 그림 너무 잘 그리세요ㅜㅜ 타블렛잃어버려서 못그리고 있는 불쌍한 셜록덕입니다... 혹시 맞팔부탁드려도 될까요?😂
******순서대호 오이 , 만세한 오이 , 내 남편 이라는 친구의 남편이라 주장하는 셜록.... ?
******나도 놀고만 있진 않았거든, 셜록.
******★파는것 정리 2D닌타마-도이 한스케 최애 리도이 최애컾 타소가레도키, 상급생 위주 올캐러 코난-다카기 최애 다카사 최애컾, 경시청 꿈빛 파티시엘-카시노 마코토 3D셜록, 안효섭, 로빈, 영국남자, 리갈하이, 성우 ##미칸자트
******쟤는 셜록이잖니.
******이젠 다시 보통 애들하고 놀아야겠네, 셜록 솔직히 너 좀 보통이야 짜증나더라
******셜록:사격 실력이 뛰어난 잡니다. 손이 전혀 흔들리지 않았다는건 그만큼 폭력에 익숙해져 있다는 거죠. 마지막까지 발사를 미룬걸 보면 도덕심도 투철하구요. 군복무 경력이 있는 사람들 중에서 찾아보세요. 대담하고 냉철하고.. 지금까지 한 말 무시하세요.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MONGCHID

From Twitter

******너무 혼자서 다 하려고 하지말라고 셜록
****** 저 지나간다 왠지 셜록글자효과같네요 ㅋㅋㅋㅋ
****** 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의손꾸락이 너무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표현이된것같습니다👍밈몽님짱이십니덬ㅋㅋㅋㅋㅋㅋㅋㅋ셜록옆에있는 스마일두..눈물을흘리는
******하이 조ㅑ니보이~~~ 셜록이랑 재밌는거 해? 걔 말고 나랑 놀아~
******셜록:솔직히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재미있었어. 법정에서 볼 일이 기대되는군.
******레이나 오늘도 꽃길만 걷자💕🌸 라고 쓰는데 벽에 붙어있던 셜록 포스터가 뚝 떨어지는 걸 보니...
******드디어 여기까지 왔군 자네랑 나랑, 셜록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MONGCHID

From Twitter

******셜록ㄱ 시즌4나ㅏ와ㅏ요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앗ㅅ넘ㅁ죠아ㅏㅠㅠㅠㅠㅠㅠ
******어린 연기에 진짜 개박살 나는구나 취향 은근 소나무였어....... 아하 가운만 입고 뛰댕기던 아멧홈즈 총 아무데나 빵빵 쏘고다니던 아멧홈즈 보고시픈데 웨 안와여....?8ㅁ8 셜록 시즌3 진짜 3년 기다려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살인은 돈이 되나? 기사:들으면 놀랄걸. 셜록:놀래켜보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셜록 보고싶어
******갸아아아ㅏ아 셜록 시즌4!!! 시즌! 4!! 헉 진짜 찍나봐 미쳐ㅓ써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셜록 보고싶은데 미안해요
******셜록:3년 전에 그 얘길 들은거야. 맞지? 기사:무슨 얘기? 셜록:죽은 목숨이란 얘기. 기사:자네도 마찬가지야.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so_ssoji

From Twitter

******기사:인간들은 멍청하거든. 너도 그렇고. 신이 날 편애하는지도 모르지. 셜록:그런데 왜 여태 택시 기사밖에 못 됐을까?
******기사: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라구. 최고의 게임이 되야하니까. 셜록:게임이 아니라 운이겠지. 기사:난 지금까지 네 번을 하고 다 살아남았어. 이건 운이 아니라 체스일세, 홈즈. 단 한번의 수와 한 명의 생존자만 있는 체스 게임이지.
******♪ 비가 오네 ♪ 쏟아지네 ♪ 셜록은 지겹네 ♪ 난 웃고 있네
******나 셜록을 너무 늦게봐서 수많은 연성들이 올라올때 스포 있을까봐 몇년을 피했는데 너무너무 후회된다. 아이고 재미지다.
******속보셜록 홈즈, 죽지 않은 것으로 밝혀져 이런, 세상에
******한마디만 더 하자면 내 안의 베니 필모중에서 셜록과 서드스타가 1,2위를 다투고 있음..
*******자동트윗* 저랑 대화해주는 셜록 앓이가 아주 많습니다.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sukime9

From Twitter

****** 지금 넘 좋아서 손 떨고있어요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흐으ㅠㅠㅠ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아이린이 좀 많이 나왔으면 하는 사심도 올라오네요 육턱웃음 아이린이 셜록 갖고 노는 ? 모습을 또 다시 보게 된다면 좋겠어요ㅜㅜ
******셜록:아, 진부해. 기사:걱정마. 더 나아질테니. 셜록:총을 겨눈다고 사람들이 자기 목숨을 끊진 않아요. 기사:알아. 그건 하수나 쓰는 방법이지. 자넨 이런 거 필요없을거야. 안그래도 들어올테니까.
******주연을 맡은 베니가 레알 예쁘게 나옵니다. 진짜 예쁨... 베니가 셜록으로 유명세를 타기 전에 찍었던 작품이라 그닥 잘 알려지지 못했다가 이후에 팬들이 많이 찾아보기 시작했는데 저도 그중 하나...
******어떡해 셜록진짜로 찍고있나봐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셜록이라는 캐릭터만 잘 좀 지켜줬으면 하네요ㅜㅜㅜ
******셜록, 이건 예술이야. 이건 그들의 그냥 낮 일이 아니야.
******어서, 어서, 빨리! 셜록 얘야, 기사분께서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J_Ming924

From Twitter

****** 응..그건 그래 쓰다보니 셜록까지 가버렷어
******셜록 새 시즌 나와도 별로 기대 안되네 전혀 아무렇지도 않고 눈물도 안나는데? 손떨림
******셜록이랑 존은 떨어지면안대
******이 밤, 날 위로해주는 셜록
******셜록 203만 볼라했는데 301까지 봐버렸다..헤헤
******.......랑야방에 셜록에 나 죽는건가 이제....드라마에 깔려죽어...
******셜록 찍구나ㅠㅜㅜㅜㅜㅜ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byungbutcool

From Twitter

******와 밋ㅈ힌 오랜만에 보니 셜록 개이뻐 존나이쁘다 발도이쁘다 수욜에 셜록볼까;v;
****** 셜록이 앤더슨을 싫어하는만큼이요.
****** 회사동료 하쿠바는 매번 신이치와 누가현대의 셜록과어울리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셜록은 제 남자친구 아니라니까요! "타인의 삶을 존중하라"
******안녕핫자몸은하나라 이제 셜록덕질하러감
******셜록 시즌2 3화 보던거 마저 보고 자고싶은데...아ㅏ 그거보면 학교에서 자겠지...
******셜록:누구한테 경고를 받았죠? 기사:자넬 지켜보고 있는 사람. 셜록:누구? 그럴 사람이 없을텐데. 기사:겸손이 지나치군. 셜록:전혀 아니거든요. 기사:열렬한 팬이 하나 있어.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coca1604

From Twitter

******자 '나 안 죽었어요' 셜록 홈즈가 어떤지는 누가 알겠어요?
******아니, 셜록 그 인질말이야. 그 나이든 여자는?
******두려워할 필요는 없지! 전부 좋아 문제없다고 셜록! 셜록
******진짜로 셜록4기다렸는데 고3이라고 그때 그럴거면서 다범
******모희도 내년 1월에 셜록 시작하면 만나서 같이봐
******셜록시즌4 왜 2017년에나오냐고 ㅠㅠㅠㅅㅈ
******약간 바보 같은데다 열혈인 캐를 주로 좋아해서 셜록이 최애캐라는 걸 깨달았을 때 굉장히 당황했었음. 이런 천재 캐릭터를 좋아해본 적이 없고 뭐라고 해야하지... 내가 감당이 안 되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음. ㅋㅋㅋㅋ 좋아하면서도 좀 벅찼던...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unda___

From Twitter

******10. 셜록홈즈 시리즈 - 셜록 홈즈 아멧홈즈 성장형+귀여움+정신연령 살짝 어린 캐릭터가 취향이었는데 아멧홈즈가 그랬음. 사실 처음 좋아했을땐 성장형이라든가 깊숙히까진 몰랐기에 나도 내 최애캐라는게 안믿겼음
******셜록:진실이 뭔지 알고 싶으면 내가 어떻게 하면 되죠? 기사:같이 가면 알게 될 거야. 셜록:나까지 죽이려고? 기사:내 손으로 죽일 생각은 없어, 홈즈. 난 그냥 얘기만 할 거야. 그럼 자넨 자살을 할 거고.
******미친거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셜록ㅋㅋㅋㅋ존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셜록 스크립트 제본했구옄ㅋㅋㅋ 대사 특히 수영장씬 다 외웠구옄ㅋㅋㅋㅋ 오디오 추출해서 들으면서 다님ㅋㅋㅋ오늘 야자 1교시엔 바스커빌 2교시엔 세명의 서명들음ㅋㅋㅋㅋ
****** 15. 학부생때 같이 살았음 셜록으로 얘기하면 플랫메이트, 즉 방돌이였음 둘이 매우 친함 닮은 구석도 많음
******그 모라할가 잠시 가슴아픈 셜록앓이 접어두고 열심히 노래 듣고있겠읍니다 후우 정말 나를 너무 잘 아는 소속사 컨셉 기획
******셜록을 제대로 본적은 업는디 애들러란 캐릭터는 엄청시리 조아한다...능숙한 악역인척 하는거...근디 그러다 자기가 무너지는거...쥔공 애정도먼치킨을 내세우던 나한테 최차삼애를 갈아치우게 했던 울 악당들이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Life_is_sibal

From Twitter

******14. 아미친 이거 그랜드부다페스트만큼 중요한영환데 빼먹음. 인셉션. 인셉션 존나 인생장르인데;;;; 셜록보다 빠른 쩜오 장르인듯. 임스랑 아서가 최애. 그당시엔 아서를 맡은 조고레에 치였던 거 같다. 어좁이가 수트빨이 오져서 치였음 막말
******이누야샤 해리포터 셜록.....
******셜록4에서 끝내면 희도랑 손잡고 모팻 패러간다
****** 셜록춤추는 오이카와
******미챴다 탐라에 셜록이 가득해...ㅠ
******셜록이 존 다음으로 제일많이 외치는말은 택시 일것이다
******셜록 3-3에서, 네 삶이 너를 증명하고, 네가 고른 그 사람들이 결국 너의 취향이라고 했는데, 어쩌면 정말 그럴지도 모르겠어. 왜냐면 나는 늘 나와 닮았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을 좋아했거든. 그러면 앞으로도 이렇게 살아야 하나.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S2_Steve

From Twitter

******ㅋㅋㅋㅋ시리커뛸때마다 맨날 생각나는 셜록기반커뮤
******1. 셜록,,, 제 쩜오덕질의 신세계열어 주셧고
******201 이부분진짜 짱좋음ㅋㅋㅋㅋㅋ 다이아몬드사건안한다고 거절했더니 칼들고찾아온괴한 셜록이 존오기전에해치웠는뎈ㅋㅋㅋㅋㅋ 존이 너하루종일앉아가지고아무것도안하고!하는데도 못숨긴칼 숨기기에 더 급급함ㅋㅋㅋㅋ
****** 아 그래? 총 6년...얼마안됐네 이새끼 그..몇살때 된 게 중요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 한 1년은 다녔을것같은데 23쯤일까...요즘 군대 2년 안되니까... 셜록데뷔와 거의 같이 탐정이 된걸로..
****** 스엠은,, 진짜 다 필요없고 셜록부터 이어지는 대서사시의 메두사떡밥 좀 어떻게 해줬으면ㅠㅜ 발암 사람들 말로는 데뷔때부터 이어지는 떡밥이라고 하는데 아니 하나도 모르겠다고!!! 뒤엎 ㅋㅋㅋ그냥 얼른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뭐든지간에ㅠ
******화학공부하면서 틀어놓으니까 그 뚠딴딴 부분 셜록 느낌도 나고 해서 졸라ㅋ ㅋ ㅋㅋ ㅋ 집중 잘됨 약간 흥분해서 좋음 ????/
******8. 아 빼먹은 거 있다. 화이트칼라. 영드 셜록을 보고 조금 잦아든 뒤에 슈내 보기 전에 화칼을 먼저 봤었다. 이 때 젤 좋아했던 건 팀 디케이가 맡은 피터였는데 진짜 키 크고 젠틀하고 멋있는 중년. 게다가 엪비아이잖아. 존나 멋있다고.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renma616

From Twitter

****** 물리를 몰리로 봐서 셜록 몰릭 지뢰인줄 알았따
******아냐 그래도 완전 애매하진 않고...어차피 하루에 영화 두 편은 내게 무리 무리... 거기다 오늘 셜록도 무려 봣어... 대단.... 지금 내가 흡수할 수 있는 정보량이 어청 적어진 것 같기도 하다 이걸 보면..
******셔...셜록..?
****** 제가 셜록은 소설로만 봤는데 아이린 애들러 완전 그...그 교회....결혼...어...감사합니다 찾아보니까 겁나 이쁘네요...!^^..!!
****** 흐흑 저도 넘 좋아합니다 진짜 ㅠㅠㅋㅋㅋㅋㅋ 휴 BBC 셜록 최고예요... 캐릭터성부터 시작해서 배우들 케미도 넘 좋구요 진짜 ㅠㅠㅠㅠㅠ
****** ㅋㅋ볼 미드가 두 가지나 늘었는걸요! 그럼 저는 영드 위주로 추천을9 블랙 미러/미스핏츠/화이트채플/블랙북스/허슬/스테이트오브플레이/멀린 셜록은 이미 보셨을테고..!
****** BBC 셜록과 존은;ㅁ; 진짜 많이 좋아했죠;ㅁ; 어흐흐흑;ㅁ; bbbbb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curry_curry_d

From Twitter

******나는 셜록이 그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공해 주리라고 기대하고 있었네만
******3. 셜록 다음 장르가 뭐더라 ..어벤져스? 어벤져스는 최애가 둘이다. 최애급 라부라부... 내 이상형으로서의 최애는 캡아. 진짜 너무너무 멋있고 잘생기고 젠틀해... 퍼벤저때 머리를 젤 좋아하는데..군복도 최고엿서
****** 아니면 그것도 있어여 셜록에 아이린 애들러
******셜록들은 죄다 죽어있네.
******2. 영화 셜록을 봤으니 이제 영드 셜록도 봐야지! 그렇게 나는 레스트레이드에 치여서 나왔습니다 ??? 셜록도 좋았지만 역시 레레경감님이 넘 멋있었다... 귀염망충미.... 셜록이 개무시하는데 도와달라할때마다 열심히 달려가는게 넘조아따. 레셜밉니다
****** 8. 아멧 셜록-데트. 다 필요 없구요. 본진님이랑 손잡고 돌아와요. 회전문 돌테니까. :D
****** 안는 건 셜록이 먼저 했으니까 뽀뽀는 나중에 존이 먼저 할 거야! 그래도 돼요?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yeosu_free

From Twitter

****** 셜록이랑 로키도 껴서
******영화 셜록 볼까 했는데 보다가 잘 것같아
****** 으 원래 탐정활동 잠깐 하다 셜록나오는게목표였는데 ??? 알버트랑 별로 나이 차이 안나는데 알버트도 빨리 탐정됐네..
****** ㅋㅋㅋㅋㅋㅋㅋㅋ학ㅋㅋㅋㅋㅋ아 근데 이거 재밌네요 계속 같이 일하고 옆에서 본 앤더슨이랑 마이키 명령 .. 으로 셜록 지켜보고 그러는데...레레가 누굴 선택할 지 궁금..
****** 웅 셜록이 5년전인가? 21 22?정도까진 다녔을테니까.. 아 몰라 군대 몰라 아 시간탈트붕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약ㅋㅋㅋㅋㅋ레알 일방통행잼ㅠㅠㅠㅠ앤더슨은 레레한테 인정 받고 싶고 사랑 받고 싶은데 레레는 셜록만 챙기니까ㅠㅠ셜록은 앤더슨한테 어떻게 대해야할 지도 모르고 막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앵슷
****** 앤더슨은 왠지 레레 바라길 것 같고 셜록은 앤더슨에 치이고 레레가 셜록을 부둥부둥해주먼..ㅂㄷㅂㄷ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mumoa_prosobire

From Twitter

****** 기야야약ㅋㅋㅋㅋㅠㅠㅠㅠ맞아여 자긴 레레한테 인정 받고 싶은데 레레가 셜록 더 인정 하는 것 같고 괜히 꿍해서 셜록한테 틱틱 대고 레레랑 셜록은 서로 쳐다보다가 어깨 으쓱하곸ㅋㅋㅋ앤더슨만 뾰로퉁
****** ...으음. 내가 보기엔 약간 어리광같아서...뭐,어때. 셜록 귀엽다. 헤헤 이제 자요..... 자기 아쉰긴 하네...
****** 2.셜록 존 저렇게 써놓으니까 커플링같네 아무튼 존 진짜 영혼 깎아줄 수 있을 정도로 사랑했음....어애앵..마틴도 너무 좋아했다...그 때 내 꿈은 마틴한테 욕먹기 였다...근데 시즌3 기다리는 동안 너무 많은 일이 있었더군
******ㅋㅋㅋㅋ제가 아까 겁나 졸렸는데 셜록보고 난대업이 패앳디 뽕이 차올라서 깨고 MMMF 영상보는데 브랜든이 넘 잘생겨서 깨고
****** ㅋㅋㅋㅋ셜록가튼 남친...죠은 남친..근데 또 엔더슨은 셜록의 인성과는 다르게 그 자체의 능력만으로도 질투하는게 있으니까 셜록이 옆에서 쫑알거리고 있으면 시끄럽다는 말과 더불어 속으로는 먼치킨이 있다고 꿍얼거릴것 같아요..
****** ㅋ큐ㅠㅠㅠ아 진짜 좋아요ㅠㅠ!!! 미칭 왠지 모르게 ㅏㅍ워 설레버렷..ㅠㅠ 근데 진짜 무슨 일 있었던 터라 앤더슨이 조금 놀랐으면 좋겠어요8ㅁ8 셜록이 왜 그렇게 보나? 하면 앤더슨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겠조.
****** 셜록이 보기에 나 귀여워? 장난스레 물어봐 어린애 아냐. 다 큰 성인이지. 나 되게 어리광 피우는것처럼 보였겠네..., 의외...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Ywollem

From Twitter

****** 헉 못정하고 셜록 보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여요...
****** 14. 셜록 셰린포드 로리의 결정판 얘도 미모링이 맡은 캐릭터 ㅋㅋ 잉잉 우는게 매력 포인트 납치하고 싶어짐 난 로리콤 아닌데 작은 애에게 눈을 뜨게 해줬다 아르센느 구해주는 장면 개멋짐
******13. 제가 제일 사랑한 스크린 속 남자, 셜록. 중~고딩때 진짜 미친듯이 팠었더랬죠
****** 하 역시 포브님 로지컬 하셔...ㅠㅁㅠ 그렇게 셜록이 앤더슨 나노미터로 관찰 하고 처음엔 좋았는데 점점 스토커같고 기분 이상해서 그만 좀 하라고 소리 치는 앤더슨 흑흑..
****** 썰이지만 언젠가 앤더슨이 빡쳐서 셜록이 못하는걸 할 수 있다고 허세 부리다가 셜록이 뭘지 예측을 해보는데 사실 아무런 대책없이 막말한 것이라 못 맞추는걸 보고 은근 카타르시스를 느끼지 않을까요. 셜록은 앤더슨이 비웃는걸 보고 뭔데
******후스발 작년부터 기다렸던 셜록을 드디어,,,드디어한다,,,
****** 전 거의 탈덕에 가까운 휴덕입니ㄷ다ㅠㅠㅠㅠ 셜록 파기 시작하고부터 점점 소홀해지다 급기야 요즘은 정말 완벽한 방치플ㅠㅠㅠㅠ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tais_mwag

From Twitter

******셜록 볼거야
******3. 쩜오디 리드, 로리, 드라이버, 인데버, 셜록, 아서, 살리에리, 닐, 하비
****** 이거 진짜지... 정말 안 믿겨 셜록, 내가 드디어 너랑... 예쁜 네 미소에 눈을 마주치지 못하며 횡설수설거리는 말투로 중얼거리다 문득 드는 생각에 눈을 반짝이며 네게 물었다. 나 너 한 번만 안아봐도 돼?
****** 9. 셜록 팔 사람. 셜존 치임.
****** 성의없어 보이는 것은..졸려서....닥터후랑 셜록에선..에클닥이랑 모리아티 좋아해욤 배우는 앤드류 스캇 젤 조아합니다 한국 아이도루는...음음 생략할게요.....요즘은 퍼퓸 좋아요..놋치 아름다와 ㅠㅁㅠ 모두 퍼퓸 신곡을 듣쟈
****** 그런...셜록이 분명 최고엿을텐데....아 물론 미모가
****** 예¿ 그건 정말 메이저 아니었나요? 전 항상 생각하던 것.. 셜록도 츤츤거리고 앤더슨도 츤츤거리는 츤츤커플의 케미는 진정 그 둘에게서 나오는게 아니겠습니까. 앤더슨이 기 쓰고 셜록 꺾으려는데 셜록은 그게 가소롭게 보이기도 하고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ohdi_lock

From Twitter

****** 5. BBC셜록에 셜로긔..존나 사랑했음..그냥 베니를 존나 좋아했음ㅠㅠ스마우그도 길럼도 칸도
******셜록이 떠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그 청년 이름은 뭐니?
****** 후...정말 대박이었늠다...셜록도 그려주셨음 했는데...아쉽게도 시간이..
****** 해피엔딩^^ 결국 셜록 입맛대로 개조당한 마이키/춤춘다 Happily ever after 행쇼섹쇼/도름
****** 시름시름....맞아요 탐라에서 셜록앤더슨도 나왔는데 어케 생각 하시나요
******분명 셜록 반응 백퍼. 나한테 뭐가 좋지? Nope. 정도려나.
****** 마이키는 셜록 가만히 보면서 그럴리가. 하면 셜록은 아닐텐데.. 하면서 어깨 꽈아악 잡고.. 마이키는 물린 그부분이니까 흠칫했으면..ㅎㅎㅎㅎㅎㅎ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BlackBerry_221B

From Twitter

****** ㅎㅎㅎㅎㅎ나중에 셜록이 그 자국 보니 정복욕? 이 채워지니까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웃다가 자국 핥았으면...마이키가 흠칫하면 어깨 꽉 잡고 귀에다가 속삭였으면...낮은 목소리로 한 번 더? 이러면 제가 좋아 죽을 것 같네요
******7.말은 별로 안 했지만 저도 셜록 진짜 좋아합니다 제가 시리즈물 못보는 병에 걸렸으면서도... 유일하게 정주행 함 아니 근데 영화를 못봤어... 난 아직 갈길이 멀은 덕입니다...
****** 네가 힘없이 기댄다. 그것과는 별개로 손의 악력은 무시할 정도가 아니다. 어지러워서 그래? 또 숨이 막혀? 처음으로 너를 품에 안았다는 설렘은, 눈앞을 가린 걱정 때문에 느껴지지가 않는다. 셜록, 셜록, 왜 그래... 목소리가 희미하게 떨렸다.-
****** 가끔은 존이 뭔가 양아치 같은 걸로 나오는거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전형적인 십대라거나ㅠㅠㅠ 맨날 헤드폰 끼고 텍스트 메세지 보내면서 앞에 앉아있는 셜록은 무시하고 다른 여자애들한테 flirting 하는ㄱ거ㅠㅠㅠㅠ
******폰에 셜록 3기 옮겨놓을까. 심심한데 볼게 없다
****** 피식 웃으며 바라본다 사실 자네 진정한 친구는 셜록이잖아.
******셜록:표정들 한번 가관이네. 다들 멍해가지고.. 머리를 안쓰니 속은 편하겠네요.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MJS4825

From Twitter

******$$ :—< 친구 없는 셜록
******진정해요 헨리 제발 진정해요 헨리 셜록! 안심해요, 헨리
******셜록? 너무 늦었어요 이이가 쐈어요 또 날 데려가려고요?
******존이랑 셜록이랑 기숙사 같은 방 쓰는데 럭비훈련 마치고 온 존이 피로+귀찮음으로 옷 안 갈아입고 그대로 누워 자서 침대에 yellow 얼룩 생겨서 도련님 셜록이 허옇게 질려서 아찔 존왓슨!!!!!!이랬으면 좋겠다ㅋㅋㅋㅋ
******셜록일거에요 그럼 내가 특별한건가요?
****** 아아니 이사람이..!! 그래서 뭐 침대 삐걱거리고,.. 마이키 파들거리면 셜록이 손가락으로 허리 꾹꾹 누르면서 내일 근무인데 넘 아프게 하나-? 그러고.. 하지만 멈출생각은 없는 셜로꾸/
****** 4에서 8까지 2주만에 다보고 헉헉 나에게 더 쩜오디를 영업해!!!!라는말에 닥터후를 봄 ㅋ,,,,씌발,,,독타,,,,알,,럽,,테넌트,,,사랑해,,,,,,,,,를 외치며 셜록도 보고 원스어폰어타임 그림형제 왕좌의게임,,등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brioche2011

From Twitter

****** 4. 또 뭐냐 .. 셜록 빠트리면 안되겠죠? 영드 셜록 빠수니 입니다 호호 ... 셜록과 존은 둘다 누가 최애라고 하기 전에 그냥 같이 있으면 좋아서 ... 둘다 내 최애야 ㅠㅠ.. 둘이 그냥 백년만년 만리장성 쌓아
******아무리 생각해도 셜록 최애는 마이키다.
******셜록 셰린포드 밀키홈즈 4인중 제일 귀여웠습니다 2월달에 일본을 다녀왔었는데, 여행 일정에서 며칠 뒤에 개봉하는 극장판을 못봐서 아쉬움 ...
******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잊고있었는데 또 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요...셜록에 대해선 벌써 해탈해버렸네<< 언젠가 잊고잇다 읽겠지!!!!!
****** 세계관을 접하게되었다.우리집에 셜록비디오랑 케이스북도있고 셜록대본이 우리집 컴퓨터안에 잘 저장되어있다.정말 열심히팠던장르
****** 셜록 뒈지는거 말했잖아 뒷끝
******3 셜록홈즈!!! 아직도 원작 다 못읽었지만 세간에 걸작선이 많이 돌아다니는것도 원인이긴하다.. BBC셜록이랑 영화셜록홈즈도 좋아합니다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Mimmongs

From Twitter

****** 셜록이 어깨 꽉 물고 마이키 작게 신음흘렸으면.. 그럼 셜록 눈웃음 지으면서 더 세게 박.../도름
****** 2.일단 카겦전에 내가 가장 오랫동안 판 셜록!!!내가 원래 빨리 질리는 타입인데 이건 1년 더 넘게 팠다.사실 셜록이라기보단 마틴 프리먼을 팠지.내 전휴대폰에 마틴사진만 거의 천 장있었을텐데 어쨋든 셜록을통해 여러 팬픽들과
******헉 셜록같다 휘쇼셜록도 보고싶어 빌런이 한대 치면 쓰러지는 병약탐정... 왈칵
****** 소탑에서도... 딜캐로 은근 괜찮았어요... ㅠㅠ ㅠㅠ.ㅠ.... ...진짜 퓨ㅠ ㅠㅠㅠㅠ ㅠㅠ 셜록하운드.. 꼭.. 뽑아주고 싶었는데.. ㅎ ㅠ ㅠㅠ
****** 마이키 안지르려고 손끝 빨개질때까지 꾹꾹 참다가 막막 질렀으면..ㅎㅎㅎㅎ 마이키 지르니까 셜록 마이키 턱 손끝으로 들고 이제야 말듣네. 아이 착하다- 해줬으면..ㅎㅎㅎㅎㅎ
****** 셜록이 그런 마이키 귀 잘근 씹으면서 스팟만 퍽퍽 박아줬으면...이래도 버티나? 란 심보로...ㅎㅎ
******7 존 왓슨 bbc 셜록 작고 소중함... 마음이 태평양. 4차원. 예의바름.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atinymoment

From Twitter

****** 아니 셜록
******셜록 유령신부 봤는ㄷ 이개뭔 개소리ㅑ
******3. 베!!!!네!!!!!딕!!!!트!!!!!! 이분의 매력은 나열하면 너무 길어지므로 생략합니다 처음에 셜록에 개쎄게 치인 후에 베니가 나오는 건 다 챙겨보고 있음 근데 닥터스트레인지 못볼각이다 어쩌지 으엥
****** 베이비셜록이라니ㅠㅠㅠ 진짜 귀여운것잊니다ㅠㅠ
****** 아니면 안 막아주는 게 마이키한테 더 고역이지 않을까요 밖에 허드슨부인이나 존이나 다 있는데ㅎㅎ 마이키 스스로 입 막고 셜록이 그거 치우면 입술 피날때까지 물고 결국에 아흑 악 소리 냈으면...
****** 이케이케.../도름 셜록이 다른 사람들 들으면 안된다는 핑계로 마이키 입막고 박았으면.. 마이키는 죽을맛이겠죠 허허허허허
****** 모질이랬어! 비님이 셜록보고 모질이라구했다구!! 모질이! 모질이! 본격적으로 셜록을 놀린다 ㅎㅏ지만 칸은 정말 넘사벽으로잘생겼네요 ;-; 스턴트맨을썼나.. 급기야 ㅋ ㅋ아니이제보니 저기위에 위즐리군이 넘망충귀욤해섵ㅋㅋㅋ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are357

From Twitter

******종현이한테 대차게 치였을때는 셜록이었던것...
****** 아아ㅜㅜㅠㅠ 진짜 여성여성하게 만나서 셜록존좋!!!!!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 덕통킹 해보고싶어여ㅜㅜ 올해목표는 트친분들만나기..끄를르르륵...
******오늘만 벌써 셜록 3편째 보고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들때는 아무생각없었는데 지금보니 그렇네요 ㅋㅌㅋㅋ잭이가 너무 넘사벽으로 잘생겨서 그래요 변명갑 그리고 쩜오디에서 베니는 둘다 들어갔는데 외모격차,,,ㅋㅌㅋㅋㅋ저는 멋있는 셜록도 좋아하지만 저런 모질이도 좋아합니다
****** 셜록이 빈정대면서 마이크로프트도 이런 취향이었나. 하면 마이키 정신 못차리고.. 입 막혀있으니까 소리 세게 못지르고 그냥 응응댔으면.../도름 마이키 거기에도 움찔움찔했으면 좋겠습니다
****** 머리채잡고 앞뒤롴ㅋㅋㅋㅋ움직이고 중간중간 끈 잡아당기고 하는데 셜록이 갔는데 순간 엄청 끈 세게 잡아당겼는데 거기에 마이키가 가버렸으면 좋겠어요 바지가 진하게 젖어들면 셜록 한껏 비아냥거리면서 발로 지긋이 누르고...
****** 앤덨ㄴ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 진짜 안절부절 못할거같아요 그 멍청한 표정으로 여운느끼다가 셜록 표정 보고 정신차리겠져... 그러다가 오 셜ㄹ록 쏘리쏘리 쏘리 하면서 닦아주고 막.. 아 셜록한테 욕 왕창 먹고 풀죽었으면 좋겠어요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_THE_DlSCO

From Twitter

******아 셜록ㄱ 크로니클 친구한테 받앗엇는데 아직도한번을다못봤다 ! 숙ㅈㅔ주거
****** 쩜오디에선 단연코 닥하!! 그리고 제인이랑 테레사ㅅ 9존좋 최근붐인 랑야 땜에 하긴했는데 이거야말로 결정하기 넘나 어려웠던; 화칼도 좋고 셜록도 좋고 그리고 쉘든ㅋㅌㅋㅋㅋㅋㅌ바니랑 쌍벽으로 좋아함
******한가해지면 셜록 존 모리아티 순서대로 인형그려서뽑아야지....ㅋㅌㅋㅋㅋㅋㅋㅋ
****** 5-1 아니 춤도 무슨 아 솔직히 정말 내 취향 곡 분위기도 내 취향 그 기계음악보다는 솔직히 셜록?앨범사서 진짜 수록곡.. 진짜 어쿠스틱도 있었고 팬송도 대박이였고 ..팬덤들도 그렇게 착할수가업성요..
****** 셜록이 킥킥 웃으면서 입에 가져다댔으면... 뭘 마이키가 고개 저으면 확 들어올려서 컥 입 열면 목 끝까지 집어넣고... 그니까 뭘
****** ㅋㅋㅋㅋㅋㅋ조절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셜록 칸을 잇는 상알파로등극
****** 셜록이 손가락 끝으로 마이키 턱 살짝 들면서 그렇게 흥분됬었나-? 하면 마이키는 그런거 아니라고 필사적으로 고개 젓겠지만.. 그그 혀 아래 부분 누르면 침 많이 나온다던데 거기 엄지손가락으로 눌렀으면!!!!!!/도름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_THE_DlSCO

From Twitter

****** 셜록 진짜 졸라 싫어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읔ㅋㅋㅋㅋㅋ넘 조와헠ㅋㅋㅋㅋㅋㅋ핵멍청이였는데 301이후에 더더 멍청해져섴ㅋㅋㅋㅋㅋㄱ넘 조은ㅋㅋㅋㅋㅋㅋ셜록에게 븉잡혀 살면서 슬퍼해랔ㅋㅋㅋㄱ
******웃걐ㅋㅋㅋㅋ....셜록을 얼만큼 아끼느냐...으음..
****** 허억..../치임 얀넴 사랑합니다... 그거 쭈우욱 올리면서 조르면 마이키 켁켁대면서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띄엄띄엄 말하면 셜록은 가만히 보면서 마이키 머리 손바닥으로 눌렀으면/미쳤다
****** 아 저도 셜록 볼때 쏭보고 형이라고 해서 놀랬..었..죠...네..... 동안이에여....ㅋㅋㅋ큐ㅠㅠㅠㅠ 실물 보면 얼마나 동안인데여ㅠㅠㅠㅠ
****** 빅토리안 홈즈가 하면서도 괜찮냐고 할거같고..셜록은 그냥 막..막하면서 표정은안바뀌거..
****** 6. 자주 말하진 못하지만ㅠ 그래도 한번씩 말하는 분...! 우린 대화를 늘려야 합니다...!! 트친 초반에 셜록 관해서 뭔가... 많이 얘기했던 것 같기도 하고.... 어제 한자 수행평가 있다고 하셨는데 잘 하셨을
****** 아아아악!!!!밈몽님!!! 저 순간 눈 가리고 하지마,하지마를 외쳤다능!!!셜록ㅋㅋㅋㅋㅋㅋㅋㅋ존ㅋㅋㅋㅋㅋㅋ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eggisegg_

From Twitter

******아 그거 보고싶다 셜록이 마이키 다리 벌려놓고 그그 종아리랑 허벅지 사이??에 우산 끼우고 다리 묶었으면 좋겠다
******방금 뭐찾다가 박스속ㅋㅋㅋ 뜯지도않은 씨디들 다량발견 셜록 원투 오슷을 내가 샀었구나ㅋㅋㅋ 음원만 따로 받아듣고있었는데ㅋㅋㅋㄱ
******.....셜록넘좋아.
******셜록:살해를 당해서 죽어가는 중이라면 마지막에 무슨 말을 하겠어요? 왓슨:신이여 살려주세요. 셜록:상상력을 발휘해 봐요. 왓슨:내가 왜요.
******마이키가 셜록 애끼니까 셜록한테 강!11가ㄴ을 당하면 멘탈 금 좀 가지 않을까요
******셜록 북마크 갖..고..싶....다...
******......사실 이게 외로운건진 잘 모르겠지만. 하여튼. 사실 셜록이랑 더 놀고싶은거지 다른걸로 채워질건 아니라고 본다.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S2_Steve

From Twitter

******마이크로프트 마마!! 셜록 파파!
******소패 셜록이랑 사패 존이 보고싶은데 이건 무슨 근본없는 사약이지
****** 셜록 홈즈 BBC 최근 시즌은 취향이 아니라 좀 멀어져있지만. 본격적인 쩜오 장르로 발을 들이게 해줬던 캐릭터. 어릴 때 그리던 도일의 탐정이 그냥 책을 뚫고 나온 것 같은 캐릭터라 좋았고. 무엇보다 천재 또라이에는 그냥 운명이죠
******...외로워...... .......셜록때문이야.... 핑계
******셜록, 미행당했어 경찰을 못 따돌릴 줄 알았지
******...셜록...안아줘...
******베네딕트 컴버베치셜록볼때 인상적으로 봣다 짤방의 요정....잘생김을 연기함...<이정도안당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james_lurin

From Twitter

******여기 없어, 셜록 뭐하려고? 뭐야? 안돼, 안돼, 안돼
******칸마 보고싶다 칸은 졸라 우★월하니까 타다 닝겐인 마이키 정도는 가뿐히 임신 시키겠지 그리고 마이키 4n년 넘보던 셜록은 임신 당하고 오면 입을 털겠지 그리고 침대로 끌고가서zipzip
****** 왕좌의 게임이라던가 셜록이라던가'
******왜 셜록이 우리가 결혼하는 걸 두려워하겠어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거예요.
****** 셜록을 들어보고 왔다 망했다
****** 다운받는것들도 자막 만든 사람들의 취향이나 성향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드라구';ㅁ; 그래서 예전에 셜록 다운받을때 자막 영 별로인게 있어서 다시 구해서 받고 그러기도 했었던적이있어서...!
******너무 좋구요 ㅋㅋㅋㅋㅋ 제가 덕통당했던 장면은 101에서 망설임없이 방아쇠를 당기던 장면이었어요 그리고 모르는 척 아닌 척 하던 태도까지!! 셜록이 추리를 쏟아낼 때 뭐? 하고 되묻는 존이 없었더라면 저는 뭐뭐라는거야를 스무번쯤 반복했을 것...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james_lurin

From Twitter

******셜록... 잘모름
****** 샤이니 셜록!
******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팔 주셔서 감사합니다! 셜록 닥터후 파는 네다에요, 잘 부탁드려요!
******냇플릭스에서 보는 셜록은, ...자막이 다르다 = ㅁ= !! 번역자의 영역이란 건가 ' -'..
******대역전재판은 발매됐나? 뜬금없이 1920년대에 셜록 홈즈 등장시킨 좀 괴상한 게임이었던 걸로 아는데.. 철저히 내수용...
******셜록+존 이 시점 부터는 최애캐 개념이 사라지고 최애커플 시즌 포 빨리 찍어주세요 우리 오빠들 넘나 늙엇조..
******왜 내가 치여왔던 것들은 전부 영국인 것인가 해포 셜록 히두리 유안 와싯 그리고 을묘... 너무해 이렇게 멀리 있을거면 나를 잉국인으로 만들어조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eun06240

From Twitter

******35. 셜록 홈즈 / 셜록 홈즈 시리즈 하다하다 이것까지 판다. 유래는 흑집사에서 아서 코난 도일이 관련된 에피소드가 이유. 셜로키언이 되려 전집을 사려다가 셜록홈즈 추리 파일이라는 간단한 책만 사서 다행. 그리고 이 행동은 사퍼로 비슷하게 이어진다.
******요즘 하루 마무리를 알라딘 굿즈로 받은 셜록 컵에 얼음 가득 채우고 순하리 복숭아맛을 가득 채워 한잔하는 것으로 한다. 술 같지 않지만 맥주보다 덜 배부르고 달달하니. 이러니 내가 살이 찌지.
******셜록의 존앓이군
******모팻이 셜록 작가도 했냨ㅋㅋㅋㅋㅋㅋㅋ
******닥터후/BBC 셜록 파는 후록키언
****** 오 셜록 안봐서 몰랏어옄ㅋㅋㅋㅋㅋ
****** 벽에 총질하다가 사건이 들어와 기뻐서 총을 든채로 춤을 추는 셜록과 셜록이 주방을 맨날 이상하게 해놔서 개빡친 존입니다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97588

From Twitter

******근데 진짜 BBC 셜록 시즌4가 파이널이에요?
******왜 나는 추리물을 맨날 봐도 이런 걸 쓰지 못하는가 왜 해리포터를 읽어도 마법사가 되지 못하는가ㅠㅠ!!!!!!!!!!!!!!! 넘나 억울하다....하....세간의 논리에 의하면 난 진작 마법사든 드래곤이든 셜록이든 됐어야 했는데....
****** 음....그래요...셜록 마음..
******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셜록 표정 넘 싸이코같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 냉장고 속 실험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ㅂ니다 밈몽님 무슨 약 하셨읍니까..,,!,!,!!!
******상상도 하기싫다 끔찍해 슥ㄷㄱㄷ그극 쌈장 없는 고기! 간장 없는 초밥! 셜록 없는 내인생!
****** 어머...그러면 셜록이랑 존이랑 나이차이가많이나고 셜록이 고등학생때 존은 의사 병원다니고 셜록아 참다참다 그런..ㅎㅎ.ㅎㅎ.ㅎ..ㅎㅎㅎ
******셜록4가 진정 마지막이라면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dia_everdeen

From Twitter

******살인마 잭이 원하는 두 번째. 그의 과업을 망친 셜록 홈즈의 완벽한 파멸.
******셜록 막 보기 시작했을 때 썼던 노트인뎈ㅋㅋㅋㅋㅋ 침대 밑에 들어가 있었다... 와 겁나 추억돋아
******bbc셜록이나 나츠메우인장, 틱택토, 홍염의 성좌, 최유기, 은혼, 바라카몬, 원펀맨, 골든데이즈랑 어 음 또 뭐 있지... 여튼 진짜 덕질하는게 쌓여가고 있어서 :3...... 맞아 겜방도 좋아하고 주로 공포게임 판타지 무협 소설도 짱 조아함...
****** 으어..안녕하세요! 초멘 죄송합니다...제가 셜록과 베네딕트팬 인지라..저 아이들 지인분께 받으신 것 같은데 제작상품인 건지 어떻게..구입경로 좀 알 수 있을까요..?ㅠㅜ초면에 염치불구하고...죄송합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거 나름 작품해석도 있음. 사건이 안들어와서 벽에 총질하다가 사건이 땅 하고 들어오니까 기뻐 춤추는 셜록과 주방에 온갖 이상한걸 들여다놔서 개빡친 존... 존나
******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 부분에 존의 슬픔을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좀 치워라 셜록..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ㅗ^^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이생킈 멱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CherieBellamy2

From Twitter

******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셜록파는 분들은 제 움짤 존 부분에서 통곡을 할겁니다ㅋㅋ ㅋ ㅋ ㅋ ㅋ 존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 5. 셜록 아이린 애들러 근데 셜록은 진짜 안가리고 다 좋아했음... 모리아티 마저도 좋아했다고... 근데 그냥 9개 중에 딱 한 에피소드에 나왔는데 임팩트가 넘했어 그 에피소드 자체가 내 최애 에피라
****** 같이 파요..마마 마이키 파파 셜록 아들 마이크...
****** 18. 셜록 오이 오이가 참 아삭하고 맛있죠 ㅎㅎ
******왓슨: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황당하고 웃긴 일은 처음 해봐요. 셜록:아프간 침공도 했잖아요.
****** 지금 려강이 셜록 완벽하게 빙의했는데여 완벽하게 무시당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과 존으로 오로나민c 하찮게 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마필모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everlasting00

From Twitter

******셜록 홈즈한테요. 한번도 답장 안했어요 아니, 셜록은 모든 것에 답해요
******시ㅣ간순으로 말고 그냥 기억나는대로 해야겠다 1. 코난 코난은 내 마음의 고향같은존재인데 언제 끝냏거야 책상쾅 진심 내가 좋아ㅏ하는 요소 다있어서 어릴때부터 환장함 오빠가 셜록덕후 코난덕후여서 나도 같이덕후됨 코난으로 ㄹ덕후됨 내인생돌려내 멱살잡
****** 네모님...의.. 금연성.. 쓰담쓰담... 허드슨 부인의 말이 셜록에게 가시가 되어 얼마나 심하게 날아와 박혔을지 ㅠㅠ..흑흑흑
******셜록이랑 앤더슨이랑 좀 투닥거리다가 셜록이 빡쳐서 팔 꺾고 탁자에 퍽 눕혔으면 좋겟ㄷㅏ 그리고 앤더슨의 바지버클을 풀고...그래 셜ㅈ록이 약했다고하자 존나 자기 쾌락에만 빠져서 앤더슨 피나고 아파 죽어가고 신경 1도 안 쓰겠지
******안적었지만 셜록스포지션은 파피루스야도 조음
******6. 자유인 왓슨 자유인이 연기하는 왓슨은 언제보아도 좋다. 본인은 살짝 미친 친구가 있을 뿐 이상의 문제는 없다고 변명하면서도 언제나 셜록에 대해 망설이는 간극을 보여주는게 그 간극이 왓슨을 살짝 미친 사람으로 보여준다 생각함 예술임미다.
****** 셜록,오늘도 좋은 밤되길 :♡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Ged_the_Winged

From Twitter

****** 그죸ㅋㄱㄱㅋㅋㅋㅋ셜록오씨엔 비엘광고보고 아 우리도 저런거없나....싶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최강의 광고가 있었던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내가 경감님한테 영업당한게....셜록스네셜록 리무셜록 존스네...움 인생 망했군
****** 셜록추면서 ㄱ
******셜록 4로 종영설 먼저 던진게 엠파이어지?
****** ㅌㅌ.. 나 추천할거 이써!! bbc셜록 봐방!! 징짜 꿀잼존잼핵잼!!!
****** 앜ㅋㅋㅋㅋㅋㅋ 긍데 걔네 둘보단 셜록이랑 존 케미가 더쩔지않앙?? 하징짜셜록개조아ㅠㅠㅠㅠ개반해써ㅠㅠㅠㅠ
****** 아련 ㅠㅠㅜ ㅠㅠㅜㅜ아 진짜.... 셜록홈즈 그림자게이 보고 쩜오디 입덕한거나 다름없는데 말입니다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내놔 ... 셜록3....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broom_Rh

From Twitter

****** 그럼 셜앤으로 하죠 그 내용 아닌가요 설록 플랫에서 앤더슨이 식탁과 냉장고가지고 뭐라하니까 셜록이랑.. 그런내용이요
****** 7. 존 왓슨 주위의 모두가 셜록을 외칠 때 나는 조용히 존을 팠고...나는 이때까지만 해도 셜록처럼 사고방식이 약간 특이하거나 남이 봤을때 비이성적인 행동을 하는 캐들한테 별 생각이 없었다 존은 그 과묵함과 츤츤함이 좋았고
****** 경감님과 셜록도 좋고 그 반대도좋고 셜존을 베이스로 마이크 스탠포드가 존 질투하는것도 쫂이고
****** 아 나온다는줄알고 심장ㅅ럴렜네 ㅜ ㅜ ㅓ 우애엥 내 최애 셜록 주세요...
****** 저기, 앤더슨셜록입니다만...? 아닌가 셜앤인가..? 기억이 안 나는데 둘이 쿵싹거리는부분이 최곱니다 그럼 전지님따라서 셜앤으로 하죠 후후
******언제 한 번 누구랑 셜록앤더슨 얘기 했던 것 같은데 까마귀님이셨지..
******헉 탐라에 셜록앤더슨 얘기가 나오다니...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CareKorea

From Twitter

******넷플릭스에 셜록 나왔네 볼까 ...
****** 리버스하시면안됩니다 셜록앤더슨이예요 개사약이야 지짜 딱한분 안타까운분 계셨던.... 그때 셜탑상태여서 온갖거 다봤는데 셜존은 안보고... 노답
******9.셜록 말이 필요없죠
******왓슨:이거 레스트레이드 경감거잖아요. 셜록:예. 짜증나게 굴어서 슬쩍 했어요. 가져요. 난 집에 많이 있으니까.
****** ㅋㄱㅋㅋㅋ글쿤요 앤더슨셜록 저도 몇개 봤었는데 분위기 좋던데요 노답취향
******셜록스 포지션의 휴먼은 당근 빠따 못알아봅니다 빡스였던 애가 익스톤 되는데 못알아보는게 당연허다
****** 응. 끄덕여 그리고 잔뜩 잤어요. ...셜록 못보니까 일어날 의욕이 없었어.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torap1011

From Twitter

******셜록 전력 헤헤
******계정이동합니다! 팔로언팔블락 프리구요. BBC셜록 강화 기간이라 이거 포함 미드영드 스포가 좀 있을 수 있어요. 괜찮으신 분들은 팔로 부탁드려요! 스포 민감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선팔은 하지 않을게요ㅠㅠ 포탈 ☞ #자동
****** 응. 알아서 잘 챙겼어요. 셜록 없는 동안에도 하루 한 끼는 지켰구요.
******아니 닥터후도열렸고 이젠 슈내도열리는데ㅔ...!!! ㅠㅠㅠㅠ 일일카페왜 셜록은 안열ㄹ러뤙져여 ㅠㅠㅠ??? 오옹으으애ㅐㅐ애ㅐ?? ㅠㅠㅠㅠ
******이상하네 어딘가에서 중화판 셜록이라고 적인걸 월요일 11시에 한다고 광고봤거 같은데 왜 편성표에 없지?????? 뭐지 함 볼까하고 기억해놨는데 꿈꿨나 어디에도 없어 ㅁ.. 도깨비에 홀린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에도 없다고!!!!
****** 8. CIEL - 제뉴어리 마이크로프트 라이트스피어 빨간색 긴 머리의 도련님이란 설정에서 덕통-미들네임이 셜록의 그 마이크로프트에서 따온 거라니-과거사에 찌통-인간들의 마지막 왕 설정에 심쿵-도터x제뉴어리 응원
****** 영화나 영드, 팝가수를 주로 파고 있어요! 셜록, 닥터후, 마매팻다도 좋아하고요 영화는 마블 히어로 좋아합니다!! 팝가수라고 함은 밴드를 제일 좋아해요! 콜드플레이, 오아시스, 비틀즈 등요! 140자에 다 안들어가네요 8ㅅ8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Movie_Frontier

From Twitter

******요새 시빌워를 개봉한다고 해서 지금 갱장히 마음이 두근두근거립니다... 뭔가 항상 마블은 마음의 고향같은 느낌. 물론 슈내와 별트렉, 셜록도 그런 느낌이긴 합니다
****** 실연으로 머리자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묭실에서 드자이너가 "늘 하시던 대로 해드릴까요?" 하니까 "짧게 쳐주세요!"하면서 눈물 삼키는 셜록상상하고 저 터져버렷...ㅋㅋㅋㅋㅋㅋㅋ
******베니셜록 할때까지만 해도 연기 잘 한다 하고 생각만 했지 ... 칸이 진자 넘 잘생겨서 넘나 당황해버림 ... 이제 곧 닥스 나오겠져?
******킥애스 찍을 때도 클라우디아 쉬퍼한테 광고 모델 부탁했었던... 셜록 이후로 이렇게 지인과 가족을 알차게 써먹는 사람은 처음봤다
****** 궁금한데 이유가 필요해요? 물어보는거야. 알고싶어서. 뭔데? 셜록이 일상의 중요함을 뭘 깨달았어요?
******왓슨:여자친구 없어요? 셜록:아뇨. 전혀 내 취향 아니에요. 왓슨:그래요? 그럼 남자친구는요? 난 상관 안해요. 셜록:알고 있어요. 왓슨:있다는건가요? 셜록:아뇨. 왓슨:외로운 솔로시네, 나처럼.
****** 흑흑...ㅠㅠ 그 벨스타프와 스펜서하트 유니폼 혹은 강박증은 충분히 매력적인데...ㅠㅠ 말씀하신대로 괴짜스러움에도 맞는데....가발은...가발은 아니잖아여!!!! 버럭 제작진 보고 있나!! 실연으로 머리 자른 셜록으로..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HaNaengE

From Twitter

******아 그리고 생각해보니 진짜 처음으로 팬북이라고 해야하나 팬픽션북을 샀던것도 셜록이 처음. 지금 내 책장에 고이 꽂혀져 있다.
******5. 비비씨 셜록 최애는 모리아티. 처음엔 레레랑 최애자리 다투다가 결국 최애로 굳어짐. 자연스레 차애는 레레가 되었고 삼애가 셜록. 모리아티의 그 광기가 너무 좋다 머리 잘쓰고 미쳐있는거.. 내 최애들은 왜 다 머리가 좋지 대리만족인가
****** 일상을 보내고 있었죠. 셜록의 일상은 어땠는데요? 존이 일상에서의 중요성이 뭐고, 어떻게 알게해준건데?
****** 바쁜 사람이시군요 무슈 셜록.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셜록 홈즈도 그냥 평범해지거든 마이크로프트는 못 도와주나
******'저녁 먹어요' 셜록 홈즈랑 시시덕댄겁니까?
****** ㅋㅋㅋㅋㅋㅋㅋ시험끝나고 해야할게 너무많아요 어디적어두던가해야지 일단 셜록한니발다시보고ㅋㅋㅋㅋ 패앳디 깃발도안짜고 ㅋㅋㅋㅋ응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JHJH_Lena

From Twitter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셜록은 101만 봤는데 키차이좀봐 케미쩔어
******영어 저리가ㅠㅠㅠ 시험끝나고 셜록 정주행 할꺼야ㅠㅜㅠ
****** 응, 그럼 그 비슷한 상황이 뭐였는데요? 존이 셜록을 어떻게 도와준거야? ....핸드폰 압수?
****** 짧...짧아진 머리의 셜록이라던가... 스타일을 바꿨다거나.... 그런걸로 안 될까요....ㅠㅠㅠ 제발 가발만은 ㅠㅠㅠㅠㅠㅠ
****** 세에상에 저 셜록 본게 맞는지 너무 혼란스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짐이랑 레레조아서해서 시즌3 짐안나온다고 제대로안봣던기억잌ㅋ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해죽음
****** 계속 보면 셜록에 나오는 사람도 닥터후에 나오고. 시즌 곳곳에 여러번 나오는 사람도 있을 게야
******스킨스 8 찍어라고 제발 ㅠ 거기에 아시안 한명 캐릭터 만드는데 지오니 시키자 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어도 잘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국영어 시켜조 셜록갘은건 바라지도 않아 그냥 인상쓰면서 지져스 크라이스트 한마디만 해줘바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셜록ㅋㅋㅋㅋ 연기 진짜 미춌다..
******셜록보는중인데 셜록 좋은얘 맞아?!
****** 막 셜록이 쏘아대면 잠깐 시무룩하다가; 단서 주워듣고 수사하러 나가는거 넘; 보고싶네요; 짱이다;
****** 서면에 셜록테마 펍 있던데
****** 헐 ㅋㅋㅋㅋㅋㅋ기억 엄청 잘하신다..... 서커스가 뭐여ㅛㅅ죠...세상에 셜록 다시봐야겟어ㅛ 저 진짜 ㅏ이린에들러랑 모리어티 에피밖에 셍각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시즌 3에서 매즈 형 나언거랑ㅋㅋㅋ
******12. 셜록홈즈는 전 매체를 통틀어 셜록보다는 왓슨을 훨~씬 좋아하는 사람 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냥 어릴때부터 그랬어요. 존 나를 가지게.
****** 어 피엠님 내용다아시자나 저 셜록 진짜 3년전에 봐서 ㅋㅋㅋㅋ 세부 에피가 기억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검색하고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왓슨:현실에선 사람들한테 필생의 적같은 건 없어요. 셜록:그런가요? 따분하게 들리네. 그럼 현실의 진짜 사람들한테는 뭐가 있는데요? 왓슨:친구들? 아는 사람들,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사람들, 여자친구, 남자친구. 셜록:그것 봐요. 따분하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셜록 영화요 아님 비비씨 셜록이요? 후자라면 이탈리아 가고 오는 동안 다 봤습니다
******다들 셜록 처음 볼 때는 못생겨보인다고 하던데 제 눈에 보인 것엄청난 미남..!!! 처음으로 행사도 가보고 2차 연성도 했었는데 참말로 좋았더랍니다.. 시즌2까지는 굉장히 좋아했어요 3에서 폭삭 식어버렸지만 울적
****** 역시 셜록이죠 막
******1. 마음의 고향 셜록... 쩜오디 첫 입덕 계기가 셜록이었읍니다. 고등학생 때 친구가 학교 계단에 앉아 셜록 1화를 보여줬는데 제대로 덕통사고를 당해버렸던 것.. 그 때부터였을까요 제 인생이 망한 게
******셜록......넘..죠앗....!
****** 안녕하세요! 트으ㅢ터 초보입니다... 셜록,하이큐 팝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맞팔 부탁드려도 되나요!!?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 12. 드라마 셜록. 모리아티가 너무 최고였다. 셜존 케미도 장난아니었지만 모리아티 수영장 씬이 아직도 잊어지지 않는ㄴ다,,., 그리고 또 사과씬.. 셜록이랑 있었을 때도 캐미가 쩔엇ㅈ다,.,
****** 2번째는 음 쌓이고 쌓인 최애중 한명을 고르는중 셜록에서 마이크로프트....헤어나올수 없는 매력ㄱ.....마형님 절ㄹ즈려밟고 지나가주새오..... 디짐
******3. 닥터후 최애는 닥터죠. 입덕을 테넌닥으로 해서 테넌닥이 최애라고 생각했는데 맷닥도 좋아요 우열을 가릴수가 없어.. 컴패는 로리와 에이미가 좋아요 셜록 최애는 모리어티입니다 얼른 다음 시즌ㅠㅠ 마블 최애는 캡틴아메리카 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숄ㄹ록 원작 읽은적이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만 한두번보고 말앗 ㅋㅋㅋㅋㅋㅋㅋㅋ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이제 AU를 위해서 셜록도 읽어야하나요
******나는 아무한테나 마음을 막 퍼주고, 반가워서 쪼르르 달려가고, 하루종일 한사람 생각만을 하는 사람이 아닌데 셜록이 오면 늘 쪼르르 달려가니까. 내가 더 많이 좋아하는게 심술나서 어리광 부리는 중
******자, 그럼 누가 과연 이 셜록 홈즈를 대신해서 다시 등장한 잭을 잡을 수 있을까.
****** 안녕하세요! 트위터 3일째 풋풋한 ? 셜록덕입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맞팔부탁드려도 되나요?😂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그렇게 좋아하면서 왜 셜록이 올 때마다 츤츤거리냐면, 후움 내가 더 많이 좋아하니까 괴롭히고 싶어서랄까?마음을 한꺼번에 다 주고 싶지 않아서이기도 함.
******나와 우리집 셜로꾸 중 누가 더 서로를 좋아하는지 묻는다면 당연히 내가 더 셜록을 좋아한다고 답하겠지.
******셜록에서 닥터 후로 넘어가는군
******미ㄹ쳤나봄 ;; 셜록이 더이ㅏ셜록으로 보이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닉얼터메이트랑 겹쳐보이기 시작하곸ㅋㅋㅋㅋㅋㅋㅋ
****** 셜록 벤마필모 파고 트위터 3일째 적응해나가고 있는 초보입니다😂 괜찮다면 맞팔부탁드러ㆍ도 되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ㅠ.ㅠ 하지만 이건 미국식 영어인 걸...
****** 하지 마 영어는 셜록으로 일본어는 애니로 공부하자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셜록 au 썰.. 처음 이치하고 카라 만났을 땐 지들이 형제인거 모르니까 서로 얼굴보고 겁나 놀라는데. 카라는 눈에 띄게 놀라는데 이치는 겉으로는 그냥 무표정일 듯.. 그리고 이치가 계속 자기에 대해서 다 맞추니까 신기해하는 카라.
****** 셜록 벤마필모파는 트위터3일째 초보입ㄹ니다...😱실례가 안된다면 맞팔부탁드려도 되나요!!!
******"잘자요, 셜록 홈즈."
******셜록:놀랄만큼 머리가 비상한 자에요. 딱 내 취향이지. 그런 자들은 잡히길 열망하죠. 왓슨:왜요? 셜록:인정받고 싶으니까. 박수갈채, 감탄, 스포트라이트. 관객이 필요하다는게 천재의 약점이죠.
******그리고 모리아티보면서 브랜든 생각을 하던 나는 어느새 패앳ㅅ디로 셜록 AU까지 가는ㄴㄴ건 오래걸리지 안았는ㄷㅐ..
******그래서 이제 어쩌죠? 셜록, 생각해 놓은거 있어?
******어 셜록보능데 앤드류스캇 보니까 브래니 생각난다 둘ㄷㅏㅜ소눈알이러서 그런가 아님 둘다 표정변화가 쩔어서 그렁가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넘어뜨려야 해요 동감이에요, 셜록 충격이 가해지면 총알이 밀려나겠지
****** 5. 고1때는 셜록봤음 여름방학 개학하기 4일전부터 보고 인생망했던... 처음에는 조니보이였던것같은데 쑥갓한테 제대로 치여서 모리아티에 빠짐 생각해보이 글리도 있었네 글리최애는 커트랑 워블러였다 지금도 거의 워블러노래만 들음
****** 거의 ㅋㅋㅋㅋ 얘들이 주인공이엇엌ㅋㅋㅋㅋㅋ사실 알토는 눈에 잘 들어오지도 않는다 쉐릴이 너무 아름답기때문에...란카는 귀엽지 빛낫다 사라져 셜록 나온다 의식의흐름
******레옹도 보고싶고 소셜포비아도 보고싶고 동주도 한번 더 보고싶다 해리포터도 몰아봐야하고 셜록도 보고싶다
******크흑 셜록 좋아한다.!.!!.!.!.!.!.!!!
****** 2. 검은방 하무열!! 검은방 자체가 내 최애 모바일 게임인데 그 와중에 하무열... 내가 하무열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음. 셜록 홈즈 좋아함 -> 미드 하우스의 하우스 좋아함 -> 하우스 참고해 만든 하무열ㅋㅋㅋㅋㅋ
******그저 네 곁에 있고 싶었을 뿐인데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셜록이잖아. 쟤 머리 속에 뭐가 들었는지 우리가 어떻게 알겠니?
******이게 바로 네티의 변장 전 후를 못알아보는 셜록스의 맘같은걸까ㅅr
******3. 제일 쓰기 힘들었던 캐릭터는 단연코 셜록과 스팍. 둘다 지나치게 똑똑하고, 논리적이고, 둘다 한번 말을 시작하면 말이 너무 많고, 사람 속터지게 하는 구석이 있다. 존과 커크가 되서 코뼈를 빼고 한대 때려주거니 앞머리를 뜯어주고 싶을 때가 있다.
******해포x셜록 해포x마블 해줘....
******왓슨:살인범한테 문자를 보냈다는건데, 그래도 돼요? 셜록:범행 몇 시간 뒤 자기가 죽인 여자한테서 문자를 받았다고 생각해봐요. 우연히 전화를 주운 사람이라면 무시하겠지만, 살인범이라면.. 어떨까요?
******2 그다음 으뜸이는 셜록스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 중딩이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고백을 존트 찰지게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아직도 설렌다요 ㅋㅋㅋㅋㅋㅋ
******ㅎ후욱ㄱ후욱 빨리 셜록연극보ㄲㅜ 쎨로꾸한테 자랑하구싶ㅍ다...한달...남았ㅅ다...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닥터후랑 메런이랑 셜록이랑 마블!!!!!! 다 2.5D니...
****** 셜록에선 존왓슨을 좋아함 이건 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바뀐적 없음 근데 영화셜록에선 셜록이 좋음 ㅎㅎㅎ
****** 길버트 개 좋아 다 큰 남자가 뭐이리 귀엽나......담배 총 다쓰는데 오즈가 더 어른같고...커플링으로보단 오즈와 길의 그 약간 셜록과 왓슨같은 말안해도 알아...이런 느낌의 관계 넘 조아했음
******셜텀 최고... 파일럿 셜록 더 최고..
****** 계속 문대고 셜록이 화가나서 어쩔주모르는 목소리로 끙끙앓으면 마이키가 셜록 껴안고 뱅글 돌아 그의 아래에 ㅈㅅ로 깔려주겠지 셜록은 제가 한방먹었나는거에 화가나서 물어뜯을듯이 제 형노려보면서 허리를 치댈듯
****** 셜록이 화가나서 마이키 등짝 때릴듯 짝 하는소리나 나자마자 마이키가 엄한표정으로 달러들어서 설록 ㅈㅅ로 깔아뭉개면셜록이 왁왁거리며 목덜미 물어대고 마이키가 아프니까 상체들면 셜록이 마이키 안은채로 뒤집으려해서 마이키가 하반신
******11. 존 왓슨..셜록도 진짜 조아했조...내 재수시절.. 이러며 안됩니다 햄스터 같아서 귀여웟음...작은데 성깔있고...최애는 마음이 시키는거조...

셜록 홈즈 마이키 왓슨 존이 영드 모리아티 닥터후 시즌 이건 마이키가

From Twitter

******저거보니까 존 결혼식 때 냅킨 접는 거가지고 얘기했던 셜록 생각난다
****** 그대로 아래를 문대는 마이키때문에 파르륵 떨나가 허리를 발로 감고는 그대로 옆으로 구르면 마이키가아래에 ㅈㅅ로 깔리겠지 셜록이 좋다고 웃어대면 마이키가 저 혼자 몸을 옆으로 굴러 다시 ㅎㅂ로 자세잡고... ㅁㅊㄷㅁㅊ
****** 2-2 존도 좋아하는데 주드로 존왓슨 열라 좋아한다 이마가 점차 넓어지는게 슬프지만 장신에 금발 청안에 왕자님처럼 교과서적으로다가 넘 잘 생겼어 그런애가 상대적으로 쬐끄만 셜록에게 끌려다니고 놀림당하고 투덜대면서 백업해주니 좋다
****** 침대에서 내동댕이쳐지기 직전인 마이키 팔목잡아서 내말들으라고 으르렁거리는 셜록~ 마이키는 씨익 비웃고는 오히려 반동을 이용해서 셜록을 ㅈㅅ로 눞게하지 셜록의 발목을잡고 쫙 벌리면 셜록이 악악거리며 바둥바둥 마이키는 회심의미소를
******5. 셜록홈즈에서 왓슨. 뮤셜록을 말하는 것이다. 쎈언니캐 짱좋아. 셜록이랑 콤비 잘맞는것도 짱좋아. 캐이야기는 아니지만 처음 셜록보고 그 가격으로 그 거리에서 무대보는 것을 처음 경험해서 문화쇼크를 받았었다. 얼른 블겜에 켸나왓슨모시고 오면좋겟다
****** 는데 그럼에도 인간적이라는 것ㅜㅜㅜㅜㅠㅜㅠ셜록은 진짜 존한테 잘해야한다 이말 8363738737번 한 것 같다..흥미로운 점은 셜록만을 위한 게 아니라 어느정도 자신의 흥미를 위해 셜록을 보살피는 것 정도일까
****** 2. 셜록홈즈 활자속영원한 나의 탐정님♡ 스마트함과 친구가 존밖에 없다는 고독함의 결합이 얼마나 매력적인가! 진짜 난 환장한다 과거에도 지금도 영드 베니 셜록 영화 로다주 셜록 둘다 좋아하는데 후자를 좀더 좋아했다 귀여워서ㅋㅋ
******아 ㅋㅋㅋ 게임 ㅋㅎㅎㅎ 진짜 셜록으로 게임 만들어줘요 여성향!
****** 못 듣는 척 엎드려서 ㅈ하면 셜록이 열받아서 목을 콱 무니까 마이키가 일어나서 셜록 그대로 깔아뭉개고는 아랫입풀려고하고 셜록이 발로 차고 ㅋㅋㅋ 와 대박 누구 그려주실분
******형제! 둘이 침대위에서 포지션 서로 자기맘에드는거 하려고 끝도없이 누웠다 일어났다 하는거보고싶다 셜록이 자기가 위 할거라고하면 마이키가 그대로 셜록 깔아뭉개고 셜록이 몸을돌려서 벗어난다음 손목잡아대면 마이키가 업드리고 셜록이 ㅈㅅ로 하자고 징징대는거
****** 2. 존 왓슨 셜록 초등학생 인생 베팅한 작품이 셜록홈즈였으니 bbc셜록은 내 본진이 될 수밖에 없었다...시즌2까지 굉장히 좋아했다..여하튼 마틴 자유남의 존왓슨은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다
******왓슨:제니퍼 윌슨.. 이 여자 죽은 여자 아니에요? 셜록:상관하지 말고 문자나 보내요 어서. 하고 있어요? 왓슨:네. 셜록:다 했어요? 왓슨:좀 기다려요!
****** 앗!!!공감이요ㅎㅎㅋㅋ처음에는 무슨 오이가 셜록이야 했지만 다 보고나니 하.. 왜 저리 잘생긴건지ㅋㅋㅋ
****** 응 거의 3일, 예상했지만 3일이 될줄은 몰랐어. 존 진짜 너무하네. >:/ 셜록이 연락하는 사람 있다는거 뻔히 알면서 폰 압수한거야? 투덜
******셜록 말대로 라면 우리 아버지가 틀린게 아니었어
****** 5.셜록- 셜록 홈즈 보기전엔 오이였었는데.....다 보고나니 미남으로 보이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셜록은 백탕 ? 을 해도 사랑이죠...!! 제가 영드 빠수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홈즈 내가 감탄이라도 해야 하나?
******방 전체를 봤겠지 네가 살해될 때 내 몸 안에 있어 그럼 셜록을 뒤로
******셜록은 베스라는 친구 없다는 거 알아요. 암호라는 거 금방 눈치챌 거예요
******... 1번에서 막혔어. 코난 실컷 쓰고 있었는데 셜록스 오빠가 생각났다. 흡 ㅠㅠ 셜록스... 네티는 정말 수작이다. 소녀만화 으뜸이여.
****** 아 러비님 또 이런 정보를 저 요즘 셜록 재탕하고 있었는데8ㅅ8 사실 재탕이 아니지만서도
******넷플릭스에 셜록 닥터후 탑기어가!!!!!
******크오에 눈이 먼 차원이동자라......... 아냐! 난 차원이동따위 하지 않았어! 셜록유령신붕하 클라라 첫편은 같은 빅토리아시대 배경이었다구! 은혼닥터후크오를 미처 생각하지 않았던 방금의 나
******"그 셜록"이 왓슨이 스쳐지나가는 총알 맞고 바로 범인에게 달려들어 개머리판으로 내려치고선 왓슨에게 달려가 괜찮냐고 물음. 괜찮다고 스친거라고 왓슨이 말하는거 듣고 안도한 셜록이 다시 범인에게
****** 그리고 7학년 때부터 쩜디 덕질의 문을 열어버린 셜록..그리고 그 담에 바로 닥터후..그리고 또 치고 들어온 멀린..바로 BBC삼총사에 치여서 허덕이던 때가 있었는데, 이젠 그런거 없음..걍 우리애들이 체고임..
****** 요즘 닥터 스트레인저 촬영컷 나오는거 볼때마다 셜록은 언제 나오나 같이 기다리구있구...ㅋㅋㅋ 내년에 나온다던데 2년 기다리면 세편만 나와서 미치고 팔짝 뜁니다 허허
******진지하게 고백하고있는데 셜록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쩜오디 입덕의 문을 열어버린 셜록 ㅠㅠㅠㅜㅠ 최애는 셜록인 줄 알았는데 모리아티였ㅅ다.. 크으... 진짜 아직도 이 배우님 마니 좋아해요 최고야 모리아티 귀여워 우리 모리아티가 범죄 좀ㅁ 저지르겠다는데
****** 10. 제임스k커크 쩜오디 장르에선 첫 최애캐. 이 뒤에 토르셜록닥터딘윌빌보 등에 와장창 치이면서 쩜오디 파느라 애정은 분산되었을 지라도 스팍커크는 여전히 넘나 좋은 것. 여기까지 해서 끝이네 우왕 마음주셔서 감사합니다.
******레드벨벳/엑소/에프엑스/샤이니/태민/태티서 앨범 포카 교환 저 레드벨벳 더벨벳 / 포카 슬기, 웬디 님 f x 핑크테이프 앨범/샤이니 셜록, 드림걸, 와쏘씨, 에브리바디, 오드 앨범/태민 에이스, 프레스잇 앨범/엑소 싱포유 첸m 앨범
******왓슨:뭐죠? 중요한 일인 것 같아서 달려왔는데. 셜록:아, 그렇지 참. 전화 좀 빌려줘요.
****** 여기! 제가!! 보면서 셜록 복습하고 있습니다😆😆
******알라딘 보온병 셜록 명대사 재입고 되었다는 소식과 선착순 판매라는 소식을 알리며....
******셜록왔어, 대화하니까 좋군.
******로다주 셜록 홈즈는 주술도 나오네
******셜록 공식 컬러링북 있습니다 2015년 11월에 출판했네요
******셜록은 언제하지? 일년 동안 기다리기 지루해~
******5. 비슷한 시기에 셜록 반짝 좋아했습니다 오이가 너무 잘생겨서... 저에게 눈동자덕질이라는 새로운 바닥을 열어줬어요.......
****** 응... 셜록은 나 안보고싶었어?
******M.홈즈:지금도 심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손이 멀쩡하잖아요? 셜록:선생은 전쟁의 기억에 시달리고 있는게 아니라 그리워하고 있어요. 돌아온걸 환영합니다.
****** 셜록 홈즈라, 저도 꽤 흥미있게 읽었더랬죠. 어릴때 읽고나선 탐정이 되고싶단 생각도 했었고요. 뭐... 넌 추리력이 부족하단 소리를 듣고 납득이 가는 바람에 관둬버렸지만요... 회상...
******자네가 탐난 킬러가 그랬겠지. 맙소사! 돌아가시기 직전이래, 셜록. 가자
******별 문제 없어요 셜록이 한 말대로 라면…
******셜록봅니다 젝아덕통을당할까요?
******저희가 하겠습니다 제 친구라고요 정말 미안하네, 셜록! 정말 미안해
******근데 걔도 나랑 제일 친한 친구는 아니야 들어봐, 셜록.
******▂▃▅▆▇ 분당-셜록 ▇▆▅▃▂ 일 주 주간에이스총출동!내상ZERO업소! 라인업확인
******셜록! 아직 질문할 게 남았다고!
******부쩍 셜록 리튓글이 많아지구.... 눈치
****** 셜록 셜록ㄱ 내 첫 쩜오디 장르😌~~!!!! 샤로꾸!!!!!!!
****** 3. BBC-셜록 아......아......ㅏ.... 가오나시톤 오이오빠 입니다... 아님 셜록 시즌4 내년에 나온다면서요... 작가님....? 제가 이거 몇번 재탕을... 미간짚
****** ....이런 웃픈😂😂ㅋㄱㅋ셜록이 좋겠다니 이런
******셜록보고싶어..
******그래 셜록을 보자
******M.홈즈:여러 사람이 셜록과 가까이하지 말라고 충고했을텐데.. 왼손을 보니 그런 일은 없을 것같군요. 왓슨:제 손이요?
******06 짧지만 샤이니 공백기를 버티지 못한 저는 2x릉 짧고 굵게 3개월 정도 팠어여 도경su로 입덕해서 100현을 지나가 chan열을 최애로,, 근데 성격보다 얼빠였어영 근데 샤이니 셜록으로 금방 다시 돌아갔답니다 설록 들으세요!
****** 감상문 안 쓴다구여! 8ㅁ8!! 해부라니 뭐를! 집안을 피범벅으로 만들랴구?!! 8ㅁ8?!! 셜록이 개구리해부같은걸 할리도없고!!!
******닥터 스트레인지 트레일러 너무 흥분되는 것이다 셜록 트레일러도 기대했었지만 모습 자체는 늘 셜록이었으니까 어떻게 생겼을까 두근두근하다 하ㅏ핳
******아 맞아 셜록 시즌4까지가 끝이라니 ㅠ
******셜록 눈알 다이죠부??
******셜록은 내가 먼지 터는 걸 참 싫어했는데 맞아요, 그랬었죠
******1. 앨리스소퍄 체셔린티 2. 셜록 소퍄 왓슨 린티 3. 스파이 au 정장소퍄/드레스린티 좋아 커미션넣는다
******6. 좀 본격적으로 오덕질을 시작한 셜록이랑 닥터후.. 이때부터 내 2.5D덕질이 시작 되었다...ㅋㅋㅋㅋㅋ 존이랑 맷닥삼총사가 최애였읍니다.. 물론 지금도 최애입니다...
******하튼 영드입덕도 셜록으로 해서 영드 한창 봤던 기간이 있고 그렇다 셜록홈즈란 캐릭터의 모에요소를 꼽자면 한둘이 아니고... 물론 왓슨과의 그런 것도 포함 여러모로 즐거운 덕질이었음 참고로 저는 셜록 오른쪽이랍니다
******M.홈즈:다른 사람 다 놔두고 왜 하필 셜록 홈즈를 믿기로 했습니까. 왓슨:믿는다고 누가 그래요. M.홈즈:남을 쉽게 사귀는 분은 아니잖아요. 왓슨:그만 하죠. M.홈즈:좋으실대로.
******3. 셜록홈즈모든 매체의 셜록 포함이다 첫 입덕은 원작이었는데 때마침 드라마 셜록이 나오던 때여서 한창 그라나다판 현대판 원작 비교하며 셜덕질했던 기억 괴짜 약쟁이 탐정 여전히 매력적인 캐릭터조 드라마 셜록도 시즌2까지는 참... 좋았는데....
******저기 셜록 / 음? 굳이 지금 그랬어야 한거야
******하앙...ㅎ셜록 허니잼..
******알아들었으니까 세상에, 셜록! 엉망이 된 적이 처음은 아니니까
******5-3 둘째본진은 뮤셜록2 블러디게임에서 에드거보고 치여서 에드거덕질 하다보니 차츰차츰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연기 하나는 끝내주게 잘합니다 백번 말하는것보단 한번이라도 가서 보는ㄷ게 좋다고 하니 여러분들께 이번기회에 추천드립니다 주광넬리 보세요.. ㅈㄴ
****** 맞다 디씨 최애 할도 있었는데 요즘은 뭐하고 사는지 몰겠다 ... 8. 셜록 bbc 무비 원작 다 통틀어서 왓슨 최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작에선 솔직히 순애보같은게 좋았고 무비는 존나 귀여워서 좋았고 bbc도 개귀여워서 좋았음
****** BBC 셜록 짐 모리아티 쑥갓...쑥갓은 왜이렇게 예쁜거죠... 울먹 앤드류+총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유령신부때 앤드류가 본인 혀 위에 총 갖다댈 때 죽은덕후 여기 있구요...
****** 헉헉!!!!!! 셜록인거 알아보시다니!!!!!!!!! 대박!!!!!!!!!!!!!!!! 셜록 진짜 넘넘 좋죠'ㅜㅜㅜㅜㅜ 셜록 알아보시다니 ㅜㅜㅜㅜㅜㅜ 진짜 완전 감동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BBC 짐, 셜록 둘이... 행복하고... 이미 목적을 잊음
******??셜록이네
****** 셜록은 선의로 행동하지 않던데. 그건 아마 존이 바라는 바겠지. 바라다 보니 조금 바뀌려는 모습도 보였고...
****** 헉 셜록 사랑해요😍
****** 그러씁니다...셜록 좋겠네요.. ????
****** 💉💉💉💉💉셜록에서 아드레날린 주사해서 살던데 투여해보져뭐^0^
******왓슨:대체 누구세요? M.홈즈:이해관계자입니다. 왓슨:셜록하고는 무슨 사이시죠? 친구는 아닌 것 같고. M.홈즈:봤으니 알잖아요. 그 성격에 친구 얼마나 있겠어요.
******1. 인트로 2. 누너예 리믹스 3. 클루노트셜록 리믹스 4. 샤인 5. 낯선자 6. 피카소 7. 산소너 8. 유얼네임 9. 유얼넘버 10. 사계한&사계후 리믹스 11. 닫아줘 +탭댄스 12. 알람시계 +댄브 13. 익미미 +브릿지 14. 1분만
******전에 어디선가 INTP와 INTJ에 해당하는 가상의 인물이 셜록과 모리아티라는걸 본 이후로 광신이가 그 사이에 낀 존같아서 가끔 좀 굉장하다고 느끼게 된다
******셜록파셍:
******셜록 뽀송뽀송계속 생각나네
****** 14. 셜록-셜록 원작 공인 고성능 소시오패스ㅋㅋㅋㅋㅋㅋ재수없지만 왠지 매력있어<가 포인트 아니겠습니까 셜존도 은은하게 파는데 뭐랄까... 인간을 만나 감정을 배우는 안드로이드물같은 느낌 ㅈㄴ
******미치겠군, 셜록 총이 문제가 아니야 멍청하게 굴지 마 넌 항상 너무
******샤이니 셜록 진짜 띵곡이야
****** 네 근육이 잔뜩 긴장하고, 목소리마저 떨리는데도 계속 걸으려는 것 보곤 봐, 셜록. 나 시간 많아. 힘들면 쉬었다 가도 돼. 응? 억지로 무리하지 말고. 네 손 깍지끼며 어떻게든 진정시켜주려 노력하는, 이제 흑심이고 뭐고 네가 걱정돼서 죽겠다.
******셜록이라니... 입막
******셜록 3-1에서 저는 하차합니다 안녕 명탐정 이용녀님
****** 7. 셜록 베니ㅠ 베니야.. 저는 머리 넘사벽인 애들 정말 좋아합니다 아 셜록 보고싶다.. 대체
****** 7 후부키 시로 이나이레 ㅋ ㅋ ㅋ ㅋ 하.. 후부키도 진짜 좋아했다고ㅠㅠ 아 이나이레 꺼내오니까 갑자기 추억이 퐁퐁.. 8 토니 스타크 MCU 9 셜록 홈즈 영드 날 2.5D에 치이게 만든 장본인 둘
******첫 최애는 셜록 홈즈... 추리물을 엄청 좋아하게 된 이유이자 제일 좋아하는 캐. 전에는 바스커빌 가의 개에서 셜록 홈즈 대사랑 지문 대부분 다 외울 정도로 읽었었는데 지금은 뭐. 원작은 물론 그라나다랑 비비씨, 영화도 좋아하는데 역시 원작이 최고다
******셜록!!!!!!!!!!!! 셜록!!!!!!!!!!!!!!!!!!
******포우 소설보고 셜록 썼다더라...
******나와 셜록 홈즈는 오랜 친구 관계에서 겪게 된 괴상한 경험과 흥미로운 추억을 책으로 내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생활이 알려지는 것을 싫어하는 홈즈의 성격 때문에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다.
******셜록을 보세요,,,
******아이마스 커플링을 팔 때 나는 셜록 홈즈가 된다
******비비씨 셜록에서 첨봤는데 옷잘못입는 베니/옷잘알 마틴조합 넘좋았음
****** 아 저..그 또런닝맨말고 정법인가문제적남잔가..어떤프로에서 셜록오프닝브금쓴걸봤는데..정말허릭맞구쓴걸까..
****** 4. 셜록, 셜록홈즈 셜록홈즈를 처음알게된건 초4때 작은엄마가 추천해줘서 읽어봄 그 이후로 셜록홈즈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됨 셜록은 닥터후처럼 유명한 영드이고 사실 저 둘은 홈오다 라는 블로그의 글을 보고 ㅈㄴ 보기 시작했는데 셜존
******셜록:연쇄 살인범은 쉬운 상대가 아냐. 실수하길 기다려야 해. 경감:무슨 실수인지 말 안해줄 거야? 셜록:분홍색이요!
******Tong은 영국에 암살자를 보냈어. 이봐, 셜록, 젊잖게 굴어!
******용감한 군인이시지 셜록 홈즈와 당신의 관계는 뭐요?
******거짓말 하지 말고요, 셜록 예전에 종이접기 지식을 이용해 알리바이를 무너뜨린 적도
******오늘 집에 가서 셜록 봐야지 생각 하다가... 셜록 왓슨 같은 모차 살리 꽤 잘 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왈가닥 탐정 모차르트와 그의 믿음직한 조수 살리에리.
******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업뎃입니다. 일단 저는 셜록과 튜더스 업뎃 후로는 뽕 뽑았다 생각하고 있읍니다...ㅎ
******5 클린트 바튼 팬픽보다 치임 솔직히 자살해야한다 셜록때부터 그러긴했지만 역시 팬픽 보면서 인생날려먹음 다른 인간들보다는 강하지만 그래도 활과 화살 머리 로만 싸우면서도 몸을 내던져 사람들을 살리는게 씨 발
******셜록 싸이코 너무 악랄하고 왓슨 불쌍하다
******그래 이 다음에 셜록에 치였는데 최애 없이 닥치고 존록을 파서 최애캐는 없다 지금도 누가 최애인지 모르겠음 사실상 케미랑 스토리에 치인거라 몰라 이 때는 팬픽 보느라 인생 조졌다
******왓슨:정말 놀라워요! 셜록:너무 크게 말한 거 알아요? 왓슨:죄송해요. 입 다물게요. 셜록:아뇨. 괜찮아요.
******셜록 이 드라마 은근 떡밥회수 제대로 안하고 뚱땅 넘어가네요 시즌3-1 틀자마자 전 헛웃음 나고요 됐어 안봐 이딴 드라마 계속 본다
******셜록이 건물옥상에서 투신함 짜증나 난 이 드라마가 시즌3까지 나온걸 아는데 셜록이 죽었다고 뭐냐고 직금
****** 그다음은 셜록의 존 왓슨. 이때부터 취향 슬슬 나오는데, 진짜 혼자 개진지한데 주변사람들 마이크로프트, 셜록, 모리아티 은 너무 헐랭해서 열받고 삐지는게 너무 씹덕이었습니다... 그와중에 의사 군인이라니... 허어...
****** 마틴 프리먼 첫 3디 셜록보고치임 진짜너무귀여우심 셜록에서 베네딕이랑 케미가너무쩔어서 사람들이 엮음 심지어 원작에서도 떡밥같은거 뿌림 난 순수하게볼라는데 원작에서 엮엌ㅋㅋㅋ
******셜록왔다갔나보다.
****** 셜록브금 들으면서 타니까 개재밋다 갑자기 그네줄 끊어지면서 사망할것같음
******셜록:다른 보석은 깨끗한데 결혼반지는 아니에요. 반지를 보면 결혼 상태를 알 수 있죠. 반지의 안쪽이 바깥쪽보다 빛나는 건 종종 뺐다는 뜻이죠. 손톱을 보면 손으로 일하려고 뺀 건 아니니 누군가를 위해 반지를 뺐던 거죠.
******또 뭐 하는거야? 가고 있어 여기가 아니면 불가능해 잠깐, 셜록
******헉 벚꽃향 오셜록 차가 남아 있었네 먹어야지
******셜록:어떻게 생각해요? 왓슨:저 단어요? 셜록:그거 말고 시체요. 경감:우리 감식팀 밖에 와 있어. 셜록:그들은 내 타입 아니에요.
******"내가 널 먹여 살리는거야, 셜록. 240종의 담뱃재는 아무도 관심없다구." #2_1
******노답ㅂ멘... 영화 저거는 일각이라지만 셜록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쩜오파는 나도 탐라에 극장첫날 보고와서 드라마~원작 포인트 모르시면 안보는게 조와요 영화 아닙니다<-이말로 도배를 햇ㅅ는대
****** 넘 부끄럽습니다 ㅠㅅㅠ 나 1차랑 셜록이랑 비쿠스본진인데 비쿠스 언급이 좀 적어욬ㅋㅌㅋㅋㅋ근데 말걸면 완전 좋아해! 잘 떠들어! o *゚▽゚* o
******홈즈가 자주 마시는 차는 셜록차... 후훗
******셜록:좋았어! 네 건의 연쇄 자살에 유서까지.. 크리스마스가 따로 없구만!
******왠지 몰라도 셜록을 보고 범인이 생각났나봐
******셜록!! 글쎄, 내가 아닌 누군가라니
******셜록더러 안전하게 보관해달라고 뭘 좀 보냈는데 그게 도로 필요해졌어요
******전 셜록입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목숨이 위험에 처한 사람들이 있어, 셜록
******그러고보니 셜록 때리는거 아일린 애들러보다 몰리 후퍼가 더 횟수많아...
******몰리후퍼가 아마 내가 생각한 셜록 어머니상인것같다.
******4. BBC셜록 모리어티^_^ 최애캐 양대 범죄자...시즌1 수영장 씬이 좋지 않은 곳을 스쳐서...시즌2 마지막 부분 솔직히 존나 좀 또라이같고 좋았는데 시즌3:????????? 유령신부저기 얘가 이렇게까지 또라이는 아니었는데 저기 모팻
****** 인간미 바겐세일 하셨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제 슬슬 셜록이 존을 잡아먹는 픽을 리스트에 올려야겠어요.
****** 아 셜록은 탈덕까진 아니고 기다리다 지친 제 마음에 좀 여유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시즌4 나오면 당연 본방사수급으로 챙기겠지만요 ㅠㅠㅠㅠ
******bbc셜록보고싶당
******아침에 눈뜨자마자 제일 먼저 한 생각은 셜록 3이 영픽 분위기에 어떤 영향을 미쳤나였다. 개인적으로 추락과 부활로 인한 재결합 테마를 정말 좋아하는데 예전같은 발랄하기만 한 픽은 좀 줄어들지 않았나 싶음.
****** 셜록 보고싶어요, 언제와? 날씨좋아요. 이상한 일 벌이지 말고 안전하게 다녀요.
****** 역시 셜록이 존을 잡아먹을 것처럼 구는 게... 흐흐흐 요즘 제가 보는 영픽들은 셜록이 귀엽긴 한데... 존이 너무 다 노련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크흡 그러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넘나 쿠크였던거겠죠 소속사 ? 형들은 한결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은 좀 포기했어요 시즌3이 완결이라고 맘편히 생각하려고요 ^0^......
******다음셜록 다시보는데 왓슨언니 진짜ㅠㅠㅠㅠㅠ 메이드 딱 들어올릴때 또 반했당....
******드디어 미쳤습니다.. 시험기간인데 셜록 정주행이라니 행복하다..
****** 에르퀼 푸아로? 들은 적이 있습니다. 셜록과 같은 탐정이라고-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쪽은 편하게 부르면 됩니다.
****** 저 샤이니 좋아해요. 뷰, 펀치드렁크 러브, 셜록 되게 좋아함
******셜록이랑 쉘든이랑 좀 겹친다
******프렌 영드셜록 초기의 존 같아서 가슴이가아파요...
******봄날처럼 따뜻한데 그래서 더 아픈 셜록과 존으로........셜록이 너무 괴로워하니까 존이 웅크린 등에 이마 대고 손으로 찬찬히 쓸어내렸으면 좋겠다
******아 저거 보니까 셜록 때 김지원 봤을 때 저도 샤이니 좋아해요..ㅎ 했던거 생각 난다ㅠㅠ 그땐 그냥 우리가 샤이니 보러 왔다고 해서 예의상 인줄 알았는데 진짜여써ㅠㅠㅠ
******훌륭해요, 셜록 연주 한번 예쁘게도 하네
******미안해, 셜록 영화와는 다르죠 피가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지도 않고
******위험할까 봐 습관처럼 전화한 거야 우리'라니? 미안, 셜록
******결혼식은 즐겁지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셜록이 왜 저러죠?
******마비노기x원피스x셜록x디모x언더테일x닥터후x충사로 크로스오버함 블로그 스킨으로 만들었당 이제
******다음 수업 4시 20분이얔ㅋㅋ아낰ㅋㅋ 우주공강ㅋㅋㅋㅋ 영화 두 편 봐도 되겠네..... 쥬륵..... 오늘 내로 이 책 다 읽기엔 수업 따라가는 것 때문에 고민되는데... 셜록 좀 읽다가 샌드맨이랑 언캐니 읽을가.... 고민....
******쇼크를 진정시키기 위해 담요를 둘러 셜록
******셜록:몇 년 전에 남편이 플로리다에서 사형 선고를 받았을 때 도움을 드렸었죠. 왓슨:사형을 막아줬나보죠? 셜록:아뇨. 그 반대예요.
******아맞다 그리공 셜록 리믹스 스캣도 넣어주고
****** 나 진짜 고통스러워 장바구니에 5만원을 채웠는데 사은품 받을 수 있는게 하나도 없어서 다음달로 패스하기로 함ㅠㅠㅠㅠㅠㅠ 으앙앙아 난 셜록노트가 갖고싶어욧 ㅠ0ㅠ
******헉 셜록 방이다
******그만해! 그만해! 셜록, 셜록… 제발, 셜록… 우리가 찾는 걸
****** ㅋㅋㅋㅋㅋㅋㅋㅋ셜존파시죠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죠라 셜록 쌕ㄱ싴ㅋㅋㅋ
******크게 위험해질거야 네가 그걸 다시 찾아야해, 셜록
****** 네가 어지럽다고 말하며 힘없이 고개를 숙이자 몹시 놀란 왜 그래, 셜록, 어지러워? 이럴 때 크게 반응하면 오히려 안 좋을 수 있다고 의학 서적에서 본 대로, 놀라 소리지르려는 것 꾹 참고 부드럽게 네 어깨를 감싸잡는
******자넬 쐈어 메시지가 엇갈렸지 그건 인정하지만 셜록! 셜록!
******그럼, 셜록 다시 건방져졌구나 여기서 뭐 해? 내가 전화했어
****** 그리고 셜록과 투톱을 달리는 최애는 맷닥!!!! ㅠㅠㅠㅠㅠ 닥터후 시즌8 아직도 못 보고 있음 맷닥을 떠나보낸다는게 너무 힘들어서...☆★ 내 닥터후 입덕 닥터이기도 하고, 실시간 달렸던 닥터이기도 하고... 8ㅅ8
******알고 있겠지, 셜록? 그림을 그려서 정보를
****** 그리고 다음은 영드 기본 스텝 ? 내기준 인 셜록! 은 아직도 파고 있고 아직도 최애캐라고 한다 지금 사실 최애가 너무 많은 것 같은데 그 중에 한명이 셜록!!! ㅠㅠㅠㅠㅠ 시즌4 기다리고 있다 광광...
******사실 요새 영화만 보면 잠이 쏟아진다. 최근에 영화관에서 본게 검사제 스플 들꽃 셜록 주토피아 스플인데 다 졸았다. 진짜 잠과 사투를 벌이며 봤다. 집에서 영화봐도 졸리다. 집중하기가 너무 어려워 ㅜ
******"쉬어. 뇌도 휴식이 필요하니까. 요즘 당신 머리 회전하는 소리가 시끄럽더군. 동공, 심장, 호흡, 맥박까지 말이야. 다 읽힌다는 사실을 잊지 말게. 새로 배운 멘트와 함께 퇴장하도록 하지. 이상 유일무이한 탐정 셜록 홈즈로부터. 그럼 20000."
******셜록에서 여자 손목 붙잡던애 <---빌런이라서 셜록이 총쏴서 죽임
******10. 레스트레이드 경감 영드 SHERLOCK 드라마 하나를 붙잡고 이렇게 열심히 판 적은 셜록이 유일한데 난 원작 팬이기도 했고 원체 추리물을 좋아하던 편이어서 입덕은 자연스러웠다.근데 내가 주인공인 셜록도 아니고 나이 든 경감님을 좋아하게 될 줄
******왓슨:자네가 내 얘기 벌써 했어? 스탬포드:한마디도 안 했어. 왓슨:그럼 누가 그 얘길 미리 한 거죠? 셜록:나예요.
****** 저는 요새 셜록도 다시 보고 있어요~~^^ 케이블 끊고 딸들이랑 다 넷플만 보고 있어요~~~~^^ 신나요!
******셜록이 보고싶어...
******저분 셜록 다시사시냐고..
****** 넘조아요 샤이니 최근 노래들 다 청량청량해서 취향저격입이다... 최근도 아니고 최소 셜록부터 나온 노래들 다조아요 ㅠ0ㅠ
******오이셜록 나오니까 애들이 다 놀라더라
****** 저는 지금 셜록기다리다가 슈내랑 빅뱅이론에 치여버려서.. 저도 잡덕입니다ㅏ아아헤헤
****** 아녜요 ㅠㅠㅠㅠㅠㅠㅠ 전 잡덕이라서 이것저것 많이 파는데 요즘은 또 셜록떡밥이 많지않아서 마블이랑 미드 비투비 위주로 덕질해오 ㅠㅠㅠㅠㅠㅠ 자주자주 이야기나눠요!!
******셜록:바이올린 좋아해요? 왓슨:바이올린이요? 셜록:난 생각할게 있을 때 바이올린을 켜거든요. 며칠씩 말을 안할 때도 있구요. 같이 살려면 서로의 단점을 알아야죠.
****** 조금 소심한 주인-오이셜록 진상-마이클패스밴더
******내가 어릴 때 당신 은 내 영웅 이었죠 이웃 에 살던 한 소년 , 기억 할 수 있나 요? 나는 가끔 씩 당신 의 서재 에 들어가 셜록 홈즈 흉내를 내고 멋진 작 가를 꿈꾸 던, 레이 몬드, 애쉬 튼 기억하시는 군요?
******하이브리드 리믹스라는 말 진짜 처음 들었을때 전율이 일어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들어도 셜록은 엄청남.... 나온지 4년이나 지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나 괜찮아, 괜찮다고, 셜록- 셜록! 오, 세상에." #1_3
******셜록:립스틱 지웠네. 몰리:안 어울리는 것 같아서요. 셜록:그래요? 꽤 괜찮았는데. 지금은.. 입이 너무 작아. 몰리:참고할게요.
******셜록 시리즈 촬영 들어갈때마다 아 시간이 이렇게나 흘렀구나를 깨닫게된다 ㅈㄴ
****** 하면 좋겠어요.....ㅜㅜ 셜록만큼 인기많은 작품들인데....
******해리포터 1권부터 다시 읽던가 해야지 원 셜록도 보고 싶은디... 무측천도 봐야 하는데......... 시험범위 봄... 시험날짜 봄...
******몰리:67세 자연사했구요. 여기 직원이었는데 참 좋은 분이셨죠. 셜록:좋아요. 승마용 채찍부터 시작해봅시다.
******비비씨야... 셜록 한것처럼.... 푸아로도 리메 해주면 안되니.... 배틀총경 아리아드네 올리버 새터트웨이트 같은 떡밥캐들이 가득하고 마플이랑도 엮을수 있단다.... 비비씨야....들리니....
****** 셜록>>>더빙<<<
******모리아티는 셜록을 파멸시키고 싶어했는데
******셜록 홈즈 그리고 왓슨 박사 한 유명한 장인이
******자네한테 맡겼다면 난 죽었을 거야 다시 뛰게 해야 할 맙소사, 셜록
******셜록미안. 계속 말해 봐요 미안. 계속 말해 봐요
******글고 셜록.....명불허전 셜록.....아니 태민이 말이 진짜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셜록은 명불허전이예요 ㅠㅠㅠㅠ 숨 안쉬어져 ㅠㅠㅠㅠ
******영국 BBC드라마 Sherlock의 전력 60분 계정입니다. 일요일 밤 9:00~10:00까지 글/그림을 연성하신 뒤 #셜록_전력60분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주제는 시작 네시간 전에 올라옵니다.
******미숙한 점이 많아 부족한 부분이 많을 수 있습니다. 건의사항이나 질문은 멘션으로 얼마든지 던져주세요! #셜록_전력60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셜록, 도망쳐!" #1_3
******주제는 양식에 관계없이 시, 단어, 문장, 음악, 사진 등 자유롭게 추천을 받고 선정할 예정에 있으므로 원작과 관련이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주제가 있으시면 멘션 부탁드립니다. #셜록_전력6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