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50 ALL

****** 저 투표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수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더라도 널 발견할 수 있어.
******멮2 아이돌혁이 NPC보려고 멮2하다가 멮2 덕후가 되어따... 다음에 내캐랑 혀기랑 스샷 왕창 찍어야지 내 꿈은 널 메이드로 사는것
****** 요이쨔아아앙 ㅠㅠㅠ 요새 왤케 잘 안보여ㅠㅠㅠ 반동결이 아니라 그냥 동결아냐?!!!
****** 투표인증샷입니당😄 이벤트 참가하고 갈게욥!
****** 인증합니당!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
****** 투표하고 왔습니다ㅅ/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kiing_HQ

From Twitter

****** 래찌 래비ㅉ..
****** 인증샷은 이렇게 보내면 될까요? 트윗에 익숙치 않은지라 어색하기만 합니다. 할미팬도 줄 서봅니다.
******저 아이돌 혀기때문에 내가 멮2를 한다...
****** 투표인증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VIXX_2016_CONCEPTION #VIXX #RAVI #HYUK #HONGBIN #N #Zelos 예쁘게 쓰세용💕😘
******나는 겨울 바람이 제일 좋아!
******히히히!

****** 투표인증이요~~~
****** 소중한 투표 한표 하고왔습니당~~^^
****** 투표해써요!!!
****** 손찌♥
******저쪽이 대단한 건 우리도 알아. 하지만 지는 싸움을 할 생각은 없어.
****** 투표했습니다!!!
****** 투표 인증해요!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ookielandia

From Twitter

****** 래찌온니
******솔직히 내 닉넴 존나 귀엽다 케이찌 래찌 엄청나게 맘에 든다
****** 웅웅 케이찌 열공하고♥ 이따 저녁에 봐요 우리 왕자님!!!!
****** 래찌씨도 시험 잘볼거에요.이제 공부 하러 가볼게요.래찌씨도 공부 열심히 하고 저녁에 봐요
****** 양 손을 잡고 위아래로 붕붕 흔든다 케이찌나 래찌나 공부 열~~~심히 해서!!! 시험 대박⭐️나게주세요!!!! ♥♥
****** 엉엉 와락 쥬물쥬물...쓰담쓰담..라비니므🎵💖
****** 좋아요.잡아주세요

****** 투표하고 왔어요😄
****** 투표 인증샷입니다. 좋은 이벤트 고맙습니다!🙆
****** 그럼 우리 케이찌 친구랑 공부 열심히 하라고 손잡아줄래!!! >ㅁ
****** 참여합니닷^_^
****** 그래요.약속해요
****** 헤헤 약속이에요♥.♥ 그리고 나랑 나중에 같이 카페가기!!! 호호호호!! 아 미친 벌써 설렌다.....
****** 나중에 같이 가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taeknken

From Twitter

****** 그래도 케이찌랑 같이 도서관가서!!! 공부해보고 싶다!!!! 그 친구 부러워!!! ㅠㅠㅜㅜ
****** 혼자 하는게 훨씬 편하긴 하죠
****** Ace_Ravi 항상 그대 한걸음뒤에 그댈 지켜줄 그런 사람있단걸 잊지마요, 오래오래 함께 달려요 내가수♥
****** 투표완료했읍니닭!! 👏🏻👏🏻👏🏻👏🏻👏🏻
****** 슷게에에..... 난 친구만나서 공부하면 잘 안되던ㄷ.... 그래서 공부는 언제나 혼자한다 그래도 케이찌랑 같이 공부하면 엄청 좋....기보다 집중이 안되겠구나 우리 케이찌 보느라 정신이 없겠네
****** 오늘은 공부 하려고 만나는거에요
****** 오홍.!!!! 케이찌는 친구만나면 모해요? 은근히 친구들 잘만나고 잘 노는거 같아요 ㅅa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vix2xuyssk

From Twitter

****** 투표인증샷 남기고 가요오😶 날씨도 굉장히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친구 만날려고 잠깐 나왔어요
****** 투표 했어요~
****** 투표인증샷 입니다!!
****** 투표 인증합니다!!!!
****** 웅웅 하고 있어요!!!! 케이찌도 공부하고 있남 ㅁ!!!!
****** 공부 열심히 했어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v0524tw1110

From Twitter

****** 저희 스타홀릭 팸계정과 멤버계정도 팔로우해주세요!😇💕
****** 참여합니다!!! 헤헤
****** 인증합니다!ㅎㅎ♡
****** 투표하고 왔습니다❗️😬
****** 투표했습니다!!!!!! 😆😆
****** 사전투표 인증샷이용~~!
******원식시 #RAVI #라비 나른한 오후에는 조금 쉬어도 좋아요 aceravi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totts2016

From Twitter

******나 쪼~까 열 받았거든? 잔뜩 두들겨 패준 다음에 우리 천천히 대활 나눠보자.
****** 방금 투표하고 왔습니다!!
****** 투표하고왔어요! 인증샷 보냅니당🙋🏻
****** 투표완료입니다~~
****** 꺄아♥
****** 투표했어요. 빅스컴백대박기원^^
******레딕은 고구마! 라비는 제비꽃! 루돌프는 루돌프!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kzz_vixx

From Twitter

****** 투표하고 왔습니당🎶
****** 헐 세상에 사진 올린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첨부해서 다시 올립니다ㅠㅠㅠㅠ
****** 사전투표해써요😁
****** 투표했어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 저도 투표했습니다!!! 모두모두 투표해주세용😍😍
****** 열심히 해서 실력 나아지면 이 영광을 존못인 나에게 아낌없이 칭찬을 해준 래비언니께...!!!
****** 좋아....♥♥♥♥ 기대해야징♥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night

From Twitter

****** 헉.래비 언니 나에게 그런 칭찬은 심장에 무리야...윽 래비 어니가 칭찬해줬다 아파트 뽑음 래비 언니를 위해서라도 그림 연습이나 열심히 해야지...
****** 낙서 아닌데? 크로키 느낌 나서 엄청 좋다 미친 벽뿌슘
****** 다른 트친도 타나카 멘션해줬길랰ㅋㅋㅋㅋ 근데 응 다이치 캐붕ㅎ 낙서라 고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나카 다이치 나때문에 그린거야?? 헐 쩐다 역시 톳층..... 금손...
****** 맞다 래비사마 이거 해시 끝냈오
******니아 발렌티네. 나는 성보다 이름으로 불러주는 게 편해! 발렌티네는 내게 안 어울릴 정도로 여성스럽잖아!
******흐음... '-' l .-. l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yxx_Ravi

From Twitter

****** 넷째는 이 유토피아에도 적응하지 못하고, 불행의 아이마저 구출하지 못한채, 이도저도 아닌채로 유토피아를 떠나버리는 결말. 어떻게 생각하면 이게 제일 해피엔딩인가
****** 셋째는 그 아이를 구출해내 아이의 손을 잡고 유토피아에서 빠져나오는데 성공함, 그런데 이거로 인해 유토피아는 디스토피아가 되어버리고, 두 사람의 잘못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죽고 죽이고 미쳐버리는 결말
****** 혁이 첫 투표지?!
****** 잠실사는 원식이"
****** 멋지다ㅜㅜㅜ
****** 홍빈인 1투표소 택우니는 3투표소!
****** 결말도 다르게 해야지. 첫째는 이 유토피아에 적응해버려서, 사람들과 같이 불행의 아이를 괴롭히고 행복하게 잘살았습니다 결말. 둘째는 그 아이를 도와주려고 했다가 사람들한테 발각돼서 같이 몰매맞고 같이 불행의 업보를 받는 것.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Mirae0524

From Twitter

****** 멋져요!!
****** 여기서 불행의 아이가 누구냐에 따라 진짜 너무 재밌을거 같음. 후보는 이와이즈미, 보쿠토, 카게야마, 켄마. 그리고 유토피아를 찾아 흘러들어온 여행자들은 오이카와, 아카아시, 히나타, 쿠로오 정도? 누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 인증합니다💕
****** 투표인증샷 이벤트 참여합니다
****** 잘해써욤 💖
******그 대사 그대로 돌려주마, 영감.
****** 투표하고 왔어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oHS2Ho

From Twitter

****** 투표인증합니다!!비와서 잉크가번졌어요ㅠㅠㅠ
****** 투표 인증합니닷💕
****** 꿈돌이랜드 롯데에서 워터파크만든다고 한창 소문이돌았었는데 아닌가요...?ㅎㅅㅎ
****** 이건 오이카게!!! 오예!!!!!!
****** 음, 이거는 오이이와나 이와오이!
****** 이거 스가와라가 말해줘. 내 안에서 스가는 천사같은 얼굴을 한 또라이임.
****** 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제가 제 이녕 덕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ameeunbi

From Twitter

****** 정말이에요 에버랜드도 롯데월드도 너무 가기 힘든....ㅜㅜ 지방민에겐 연례행사 수준으로 계획해야 갈수 있으니 넘 혹독한 환경이에요 ㅜㅜㅜ 그렇다고 용인 교통편이 좋은것도 아니고ㅜㅜㅜㅜ
****** ㅋㅋㅋㅋㅋㅋ 중증이라고 해죠여 ㅠㅠ
****** 투표하고 왔습니다!!
****** 사전투표 했슴니당^0^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 9일에 사전투표하고왔습니당♡
****** 투표했습니다~🙋😚🙊
****** 이벤 참여합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VIXXLV_ALL

From Twitter

****** 사전투표인증이요~
****** 투표인증합니다 처음 투표권은 갖고 투표한거라 의미가있네요ㅜㅜ
****** 투표인증합니다♡
****** 방금 투표하고왔습니다! 인증샷보냅니다!
****** 전학생인지라...☆
******유권자이신 어머님들 꼭 꼭 투표하고 오세요...! 귀찮다고 안하시면 안돼요 ㅠㅠ
******My friends, there are no friends. -가브리엘 코코 샤넬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qkrleif

From Twitter

****** 네 최소수량 찰때까지 계속 받습니다!
******스트라이크~ ♡
****** 투표해써요 ? 머쨍이 👀💕
****** 고마워.....
****** 투표인증이요!! 집와서찍어서 도장찍은데가 모기같아보이네요 ㅠ
****** 힘내세요...
******우리가 어른이 되었을 땐 어떤 모습일까?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vloveleo

From Twitter

****** ㅎㅎㅎㅎ구러니까 쥭지마시구!!!! 파이팅!!!!❤❤❤❤❤
****** 단찌님 ㅠㅠㅠㅠㅠ 부둥부둥 일케 걱정을 해주시다니 ㅠㅠㅠㅠ 아이ㅠㅠㅠㅠ 넘나 고마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래찌님 쥬그면 안되어요...... 저 슬퍼요....울거야....
****** 마나님 나랑 생각하는 게 비슷해 소오오름
****** 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그러나 제 눈에 찌는 다 귀엽다!!!! 찌찌!!!!! ...... 아.... 나가죽어야지.....
****** 헉 단찌 귀엽다...근데 래찌가 더 귀여워요ㅠㅅㅠ♡♡♡ 단찌는 뭔가 큰 항아리 단지같달까...?.. 먼산
****** 단추님도 단찌!!! 단찌단찌!!!! ♥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starlight_

From Twitter

****** ㅎㅎㅎ래찌래찌....뭔가 귀여워요!!!! 래찌님!!!!❤❤😍😍😍
****** 단추니이이이임 ㅜㅜㅜ 그와중에 래찌라는 닉넴이 맘에듬 ♥
****** 허억ㅠㅁㅠ 울 래찌님 부둥부둥ㅠㅠㅜㅠ❤❤❤❤
****** 단추님 ㅠㅠㅠㅠㅠ 부둥부둥 내일까지 숙제 제출도 있네여.... 하...... 우주의 먼지가 되고싶다....
****** 래찌님 왜쥬거여 쥭지마여ㅠㅁㅠ
******좋은아침이에요♥ 내일 시험♥ 오늘 알바 대타♥ 늦잠♥ 죽고싶다
******이 비니, 따뜻하고 포근해~ 라비도 써 볼래?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otbody1110

From Twitter

****** 백선피 백양선 뿌리 성분이 차고 맛이 쓰고 짜며 독이 없고 일체의 열독, 풍, 악풍, 풍창, 개선의 적란, 미발의 탈피기급,해열,황주,황급,황곡,황노및 일체의 풍비,근골의 굽히고 펴지못하는 것을 치료한다.
****** 야미쳤냐새벽의 나 또 일쳤어
****** 헤에 스게〰〰〰〰❗❗❗❗❗
****** 웅웅알았어요♥ 케이찌가 하라는대로 할게요!!! 공부도 열심히 하구!!!! 이따가 오후에 봐요♥ 사랑해 우리 케이찌♥
****** 투표인증합니다😘
****** 조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만 가아해요.오후에 잠깐 올 수 있을거 같아요.그때 올게요.늦게 일어났다고 점심 거르지 말고 꼭 먹어요.공부 열심히 하고 이따 봐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eartravi_vixx

From Twitter

****** 팔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후 씻고온다고 보는게 늦었네 ♥.♥ 우리 케이찌♥
******160320 Two for the show 2Ravi's 1st Live party R.EBIRTH OX w.Basick #라비 또 보고 싶은 스테이지😢🎵💞
******너완 달리 나나 다른 엑소시스트들에겐 인간은 죄다 백작과 한통속처럼 보인다고.
****** 사주년 축하두려엽 조상님❗❗❗❗❗💖
****** 래찌씨도 귀여워요
******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죄송해여... 사전투표 했습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jooeun2048

From Twitter

****** 후.... 잠깐 심호흡좀하규.... 괜찮아... 케이찌를 부르면 분명 괜찮아 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찌 ♥ 아 귀여웤ㅋㅋㅋㅋㅋ
****** 투표 완료 했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당!
****** 저도 늦게 일어나서 괜찮아요
****** 8ㅁ8..... 그렇겠지..!!!!! 아오 힘내야겠다 케이지는? 잘잤어요? 나땜에 기다렸지 ㅠㅠㅠ
****** 늦잠 잔게 맞네요.집중해서 하면 괜찮을거에요
****** 으아아아ㅏㅏ 미쳤다아아아아ㅏ 돌았다..... 나 일어났어.... 내일 시험인데... 아씨... 미쳤다...
****** 투표 참여하였습니당😊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mochappuccino_

From Twitter

****** 이벤트 참여해요^ㅅ^
****** 이벤트 참여합니당 ㅅ!
****** 아직도 자요?
****** 여행계획 등 어딘가 집에서 떨어진 곳으로 놀러가실 생각이라면 조금 뒤로 미뤄두세요. 그곳에서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테니까요. 호기심 때문에 불행을 자초하지말고 가까운 곳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는 것을 권해요.
****** 예언해주세야
****** 중3 나레기 나가뒤져.... 수학 개싷러ㅜㅠㅠㅜㅠㅜ퓨퓨ㅜㅍ
******라비네 다락방 좋아해! 밤에는 별도 잘 보여!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YJ_524

From Twitter

******이거...진짜....아놔....싯발ㄹ.....졀라...예+뻐;!^!♤+,;+*!*!*! * !!♡^^#♤~,~*=☆÷☆82₩1;+&+*;*'*99멍ㅈ8hsh2ino!!!!!!!!
******귀찮게하지마
****** 어둡기 짝이 없는데 ☞☜ 좋아해주시니 깨춤을 출테야 ❤ 얼른 로테 리녈해서 이것 저것 찍고싶어요!
****** 투표 이벤트 참여합니다!! 항상 예쁜 사진 잘 보고 있어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지금 그딴 게 문제야? 리나리가 걱정되지도 않아?! 그 녀석은 니들 동료라고!
****** 투표 했습니다!이벤트 감사해요♡
****** 방금 전 하고왔습니다! 제 생에 두번째투표라는!!!! 제또래가 거의 없었어요...ㅠㅠ 인증하고갑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Lim0524723

From Twitter

******나랑 처음에 만났을 땐, 인사도 못 하고 도망갔는데~ 귀여웠어!
****** 지난주 금요일에 사전투표 하고 왔답니다;
****** 방금 투표하고 왔습니당!
****** 어성초 먹어도 좋고 발라도 좋은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내.외용 300여건의 각종 질병에 작용이 있는 신비하고도 기이한 해독의 약초가 어성초인 것이다.
****** 갑자기 쏟아지는 비를 뚫고 투표 권리 행사하러 다녀왔습니다!!!! 모두들 권리를 행사하러 꿔궈!! 꿔궈!!!!
******눈부실 정도로 강한 마음이구나, 알렌…. 넌 그 광대 이노센스와 함께 뭘 짊어지고 왔던 거냐? 마치 빛처럼 사라질 것 같아….
******원하는 세상으로 날아가 난 모든 걸 다 줄수 있잖아 뭘 원해 넌 날 믿어 내가널지켜 ♥ #지운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6_bijou

From Twitter

****** 아침부터 투표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투표소에서 나왔는데 사진 찍으려고 보니까 다 번졌네요ㅠ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아침 바람이 상쾌해! 산책 나갔다 오는 게 어떨까? Pedesphoenix
****** 잘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을 떴는데, 더 이상 잠이 오지 않았어. 네가 너무 너무 보고싶은거야. 그래서 짠, 하고 나타났지!
****** 개똥쑥 개똥쑥은 가을에 베어 그늘에서 말렸다가 하루 15∼30그램쯤을 달여 3∼4번에 나누어 마신다. 독이 없으므로 오래 복용해도 나쁘지 않다.
******너희들을 동료라고 생각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어. 나는 북맨 차기 후계자. 그 이외에 그 무엇도 아니다.
******라비는 인간관계에 조금 서툴지만, 약하진 않아!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ena9593

From Twitter

******이거 먹고 힘내서 일해!
******수장님의 창문을 깨러 갈 시간! 자명종 출동!
****** 올해는 벚꽃놀이를 못갔어. 그런데 네가 내 봄이고 꽃이라서 괜찮아. 원본 님 사진
******그 녀석이 보고 있는 세계는…. 지옥이구나.
******좋은꿈 꿨어?
******전쟁이니 할 수 없잖아! 그만 포기하고 일어서!
******나는 당당해. 자존감도 높아. 두 번 생각하지 않고 바로 말 하는 타입이야. 그렇지만 네게 상처주는 말은 하지 않을래. 널 좋아하는 게 그 이유야!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id1218

From Twitter

****** 사전투표 선거인증하고 가욧!!!
******헬리오스는 돈도 많이 주고 세련되어 보이지만 가족 같진 않은걸! 연합은 내 두 번째 가족이야.
******머리 기르면 거추장스러우려나?
******#마음준_트친에게_요즘드는_생각을_익명으로_손글씨를_써주자 헐 자기 전에 이런 해시가 생각이 나다니. 미친거아냐 천재 래찌 시험 끝나고 할게요 그때 손목 부러지게 써볼게요 이런 글씨체입니다 하하
****** 찌찌 안됨
******나는 쉽게 넘어지지 않아!
****** 쫀밤 되세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ccosmo699

From Twitter

******다들 좋은밤♥ 시험끝나면 뭔가 이벤트해야지.. 시험이라고 너무 트윗도 안하는거 같고... 노답
****** 잘자욤!!!! 굿나잇 아카아시 꿈 꾸세염!
****** 그래 난 이제 자야징♥
****** 도..도조 요로시꾸 오네가이시마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몬 이리와 손쨩
******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대학을 그쪽으로 붙어서 간다면..
****** ? 나 돈잘벌어 ^^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woon_lucky

From Twitter

****** 안돼..난 ㄴ돼지같아서 언니가 힘들거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 미친 래찌 오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찌에요♥ 내일까진 레찌랍니다하핳
******닉넴이 왜 귀엽게 변햇죠
****** ? 자취가 뭐가 위험해? 내가 손쨩 데리고 살겠다고!!!!!! 내가 먹여살려줄게!!!!!!!
******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분이 위험한 소릴.. 자취 위험해여 차라리 기숙사에 있어!!! 저는 그리고 올해 쳐서 대학갈거에여..!!!!
****** 기숙사 때려치고 자취하면 되지? 뭐가 문제야? 나 글고 졸업이라서 이제 맘대로 하면 됨*^^*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jsjs130118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ㄴ니 기숙사라며..!!!!
****** 내꺼 찜꽁빵꽁 너 수능끝나면 내가 데리고 살거야
****** 아냐 너 내꺼임
****** 저는 ㅁ저의것이랍니다
****** 손쨩 그냥 나만의 금손해줘
******
****** 미쳤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LEO_sogoodboy

From Twitter

****** 안 자고 뭐해요 ? 작업 중이에요 ? 너무 늦지않게 자요 ! 많이 좋아해욧 💕
******생활 패턴 바꾼다고 했는데! 아직도 안 자면 나쁜 언니~ Pedesphoenix
****** 오오오 언니 빠이팅!!!!😘
******원식시 #RAVI #라비 오빠 오늘도 화이팅!♡ aceravi
****** 새벽 끌올♥
****** 흠... 아니면... 이청준 매잡이 같은 내용도 좋고.... 아님 그냥 판소리에... 오이카와가 판소리라고?!!!! 어..... 이건 좀 고민해봐야겠닼ㅋㅋㅋㅋ
****** 왠지 도자기한테 도자기쨩이럴것.... 외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wantmyRavi

From Twitter

****** 앜ㅋㅋㅋㅋ언닠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 오이카와가 도자기 장인....... 음.......... 어.......... 약간 각색해야게ㅛ지? ㅋㅋㅋㅋㅋㅋ
****** 하지만 언니 천재 제자로 바꾸는것ㄷ 갱장히 좋은데😀😀😀😀😀😀😀
****** 그렇구만 그래 고마워 나 방금 고등학교때 국어쌤 카톡보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급하게 읽느라 잘 못알아봤다해야짘ㅋ
****** 헐 그렇구만...... 그거야..... 그래.... 내가 노아한테 많이 배운다.....
****** 아내도뺏기고 독짓는거로도 자기가 졌다고 느껴서 아들 보내버리고 노인은 가마로 ㄱㄱ
****** 제자가 천재라기보다 아내랑 도주하고나서 노인이 짓는 독이 제자만 못하게 된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taekyoung_1104

From Twitter

****** 내가 생각한 결말이 이게아니었ㄴ...? 뭐지 기억이 미화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 제자는 어딨나!!!! 젠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갑자기 문학시간... ㅋㅋㅋ
****** 헐 대바ㄱ 나도 읽울래 그리고 뭔가 그 제목 들으니까 방망이 깎는 노인이였나 갑자기 생각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읽고올게 잠만
****** 어 트친님이 알려주셔ㅛ어!!!! 황순원 독짓는 늙은이!!! 지금 읽는중
****** 나까지 궁금해졋다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궁금해 뭐엿지
****** 해주신다면 티슈를 준비해두겟습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seraphic_ravi

From Twitter

****** 맞지 ㅠㅠㅠ 결국 가마속으로 들어가서 자기 인생 끝냈다고 ㅠㅠㅠㅠ 아씨 근데 이거 오이카와 해도 되나 젠자유ㅠㅠㅠ
****** 나그거 마지막장면 수능끝나고 읽으면어 개쳐울었엇는데ㅠㅠㅠㅠ
****** 헐 대박 고마워 사랑해
****** 언니 그거 독짓는 늙은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쥽짤쥽...
****** 자옥님도요♥♥
****** 어 맞지!!!! 이거 단편소설인데 이거 제목이 생각이 안나 젠장아앙앙 이거 다시읽고 오이카게로 써보고싶은데엥에에에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eushica

From Twitter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도움이 됬다니 다행이군여😉
****** 헐 뭔가 낯이 익는 내용!! 그 막 헐 막 도자기 막 깨트리고 막 가마속에 들어가 있는 장면 묘사되고 막?...
****** 헤헷 천천히 기다리겟슙니다 래비님 좋은밤 보내세요~~~😁❤
****** 요약하자면 센티넬은 능력자 가이드는 센티넬의 폭주를 막아주는 역할이죠
****** ????????????????????????????? 뭐죠.... 그게.... 이해고자
****** 결국 마지막까지 자신만의 도자기를 완성시키지 못하고 가마 안으로 들어가버리는 결말이었음. 나 이런거 취향인가봐 존나 오이카게인데???
****** 햇핑웨건! 센티넬, 가이드라는 특수인종이 있고, 센티넬은 일반 인간보다 강력하구, 특수능력도 있는대신 능력제어??안정???같은걸 위해 가이드가 필요한 세계관입니다! 생략가득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dpwlsl0612

From Twitter

****** 이거 무슨 작품이었는지 생각이 안남 노력형 도자기 장인 스승 과 천재 제자 사이에서 장인은 수천번 수만번 자신만의 도자기를 만드려하지만 번번히 실패한다. 자신을 짓눌러오는 제자의 천재성에 쫓기고쫓기다
****** 나우님 나 궁금한거 있어여 센티넬 버스가 뭐져.... 방금 케이크 버스 처음 알게된 1인 au고자
****** 저번주에 사전투표했어요! 이벤트 참여합니당😄
****** 앜ㅋㅋㅋ 저 왜 이제 본거조!!!!!! 그러나 전 아직 케이크버스도 안썼슴돠!!!!!
****** 웅 ㅠㅠㅠㅠ 방금 아란님 덕분에 좋아했던 세계관 떠오름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래비님이 될거라거 말하니까 진짜 될거같아여😚
****** 미친 세계관 폭발이냐 서편제 세계관 사랑한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내기 위해서는 목에 '한'이 서려야한다. 그 한을 담아내기 위해선 눈을 멀게 해야한단다. 아버지는 딸의 눈에 염산을 넣는다. 딸의 목소리에 한이 서려, 진정한 노래꾼이 되라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swswkey

From Twitter

****** 나는.아무것도 모릅니다
****** ㅜㅜㅠㅠㅠ 분명 아란님 소리가 될거에여!!!! 될거라고..!!!
****** 엌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무섭겠닼ㅋㅋㅋㅋㅋ
****** 근데 아직 완벽하게ㅜ제 소리가 안되서 더ㅜ연섭해야할것 같아여ㅠㅠㅠㅠ
****** 식앙❤심쿵했쪄ㅠㅠㅠㅠㅠㅠㅠㅠ 울콩이었네😅이래서,고정관념과.편견은...🙈🙈 Zelos손꼽아 기다리고 있는거 알죠💕💕 야식,고민하지말구 드시궁~잘자요⭐
****** 너의 이미지는
****** 나도 잘 부탁해♥♥♥언니♥ 우와 래비님 하고 반모ㅠ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theluv_W00N

From Twitter

****** 래비님 완전 천사..♡♡♡😇😇😇😇😇
****** 그거 알계가 물구나무서기하고 맛층얼굴한 거 같아서 무서워서 때려쳤어오
****** 내 이미지는
****** ???? 해우님 우주 존잘 하류님께서 그려주신 인장 때려치고 왜 바꾸셨쎄여???
****** 다이치그만해
****** ㄴㄴㄴㄴㄴㄴㄴ 본능에 솔직한 다이치
****** 헤헿ㅎ헿헿헿헿헿ㅎ 천천히 완성해주시면 되죠♥♥ ♥ 항상 좋은 연성 감사합니당♥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IM_potentialN

From Twitter

****** 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 흐으..저거 언제 완성될지 진짜 미지수입니다ㅎ
****** ㄴㄴㄴㄴㄴ 이미 끝남 나보고 벗으라고 한 시점에서 타나카 각
****** 꺄아아아아♥♥♥ 앞으로도 잘부탁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난 다이치라구 다이치!!!!!
****** 나도 맨날 래비언니가 마음줘서 엄청 설렜는데♥♥♥
****** 나 너 이미지 타나카로 바꿔도 됨? ㅋㅋㅋㅋ 타나카 해줘
****** 톳무륵...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qlrtmdnlxm

From Twitter

******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좋앜ㅋㅋㅋㅋㅋㅋ 너의 자셐ㅋㅋㅋㅋ
****** 타앙- 을 안했으므로 자살 실패 의불
****** 벗고 가 당당하게
****** 우구... 수고해ㅛ어요 ㅠㅠㅜㅠㅠㅠㅠ
****** ...ㅎ^^ 사랑해요 레옹-을 외치고 죽다
****** 누누쨔아아아앙♥♥ 항상 마음주고 멘션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 좋은건데 힘들었어여............하.........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WINTER_SONG90

From Twitter

****** 나 이짤 너무 좋음
****** 와!!!그럼 언니라고 불러도 돼요?😊
****** 응... 내일 알바 대타 뛰어야하는데 입을 옷이 없져...
****** 조...좋은거 아닌가..요...?
****** 오늘만큼은 난 성인이다
****** 총을 내려준다 완성하시면 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thine244

From Twitter

****** 저 오느루연습하는데 안되던 음역대 뚫었습니당^^..........이대로 죽는건가 싶었어요^^.........
****** 와 대박!!!! 실음과!!! 아 그러고보니 피아노랑 노래 했지 아란님 ㅠㅠㅠㅠ 존멋 ㅠㅠㅠㅠ
******글은 이제 에버노트로 쓰지만 트친들의 욕구해소를 위해서 ? 꾸금은 트윗으로 쓸래여~~~~ 당장이라도 미자들은 블언블 하셔도 되여~~~~
****** 실음과 경쟁률.... 절레절레
****** 아........ 말을 못잇는다 ....
****** 빨래 건조 돌렸어..
****** 아뇨....재수생........... 울컥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ljellioje

From Twitter

****** 웅웅 조아여 난 동생들 생기는거 조은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아란님 알바하신다면서요? 미..미자...?
******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안자
****** 정말요...?😍😀😊☺😻🎉💕저 성인러도 아닌데 괜찮으세요?
****** 제 워너비 몸매입니다...다이어트 자극으로 해뒀는데 자극 1도 안되어
****** 시무룩
****** 반모하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loverhyuk0705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바탕화면 시강ㅋㅋㅋㅋ
****** 해우님... 취향.... 사슴.....
****** 하 너무 ㅈㅎ아 저짤
****** 하이파이브 최근에는 뮤지컬 넘버에 꽂혀서..... 부른 가수별로 듣고 있어요.... ๑¯﹀¯๑ 망함...
****** ㅎ... 넴... 시험끝나면 해야져....
****** ㅋㅋㅋㅋㅋ 사실 안잡니닼ㅋㅋㅋㅋㅋㅋ 케이크버스 연성은... 좀더.. ㅎ.... 나중에... ㅎ....
****** ㅋㅌㅋㅋㅋ어쨌든 해 주신다는 거죠?///// 두근...!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sm950727

From Twitter

****** 예!!!!!!!!!!!!!!!!
****** 래비님 잘자용~~^♡^❤
****** 후.... 일단 진정하고 목록에 적어둔다
****** 무시 외면 아~~~~ 이제 꿈나라로~~~~~
****** ㅎ...ㅎㅎ....ㅎㅎㅎ.....광대....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햇핑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에 꽂히면 빡!!! 이군요!!!! 하이파이브
****** 크후후 이제 래비님 케이크버스만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후후후.. 질척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_vavake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그럴때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해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꽂혀섴ㅋㅋㅋㅋㅋㅋㅋ 저 작년에 자격증딸때 사랑은<<에 꽂혀서 도서관에서 하루종일 듣곸ㅋㅋㅋㅋㅋ 그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ㅔㅋㅋ케케켘케케켘ㅋㅋㅋㅋㅋ이 다음 연성은... 언제가.... 일단 시험이 끝나고... ㅎ...
****** /////그러니까ㅠ앞으로도 연성해 주세요ㅜㅠㅜㅜㅠ💕💕💕
****** 외면.... 광대 나도 잘알죠... ㅎ.......
****** ㅋ ㅋㅋ ㅋㅋㅋㅋ하긴 했어욬ㅋㅋ
****** 지금은 또 모르기는한데... 저 있을때는 안됐는데 떠나올때쯤 웹페이지 한번 뒤짚어 엎어서...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ssfw_sleeping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왜 시험전에 이게 꽂혀가지곸ㅋㅋㅋㅋㅋㅋ
****** 아 진짜 개쩐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ㅜ너무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쌍 광대도 좋은데....👉🏻👈🏻
****** 크으으으으으유ㅠㅠㅠ 감사함돠...... 저야말로 자옥아~~~~ 님 덕분에 케이크 버스라는 신세계를... ㅁ...
****** 헤헤헤헤헿 이쯤되니 그냥 다말하자 켄마 1인칭 말도 안되는 소리곸ㅋㅋ 쿠로 1인칭 말이 안되곸ㅋㅋㅋ 2인칭하면 누가 이 똘아이같은걸 관찰해!!! 싶곹ㅋㅋㅋㅋ 그리고 뮤비는 카메라?가 잘보여주니까 걍 그런느낌으로 해야지싶었어요!!!
****** ㅏ.... 이미 13일이네요 멍청이 힘내세요...! 나를 위해 노랠 불러줘~ 그녀에게 들리게~ 소곤
****** 으앙앙앙아앙우ㅠㅠㅠㅠㅠ 고마워요ㅠㅠㅠㅠㅠ 아이 ㅠㅠㅠㅠ 잘쓴다니 ㅠㅠㅠㅠ 부끄러워라ㅠㅠㅠㅠㅠ
****** 아니에여 충분하다고요..결말이 너무나 제스타일...아련하고 막 머릿속으로 상상되요👍체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oLeoos

From Twitter

****** 아니예여 경찰 안넣었으면 그 돌아이같은 부분이 표현되기가 쉽지 않았을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지금 인장 바꾸신분이 궁극의 해우데우스2세이자 마이마이 해우님이란 분이고, 그 분이 메인트 하셨더군요 그래서 다 했어요?
****** 으아아앙앙앙아 아란님 고마워요ㅠㅠㅠㅠㅠ 내가 캐해석을 잘한걸까 몰라 ㅠㅜㅜ 경찰 괜히 등장시켰나!!!! 싶기도 하고!!!! 씬을 더 넣을까!!! 고민도 했는데!!! 하하하하하하
****** 12시 지났슴돠..... 저에게 내일이란 목요일⭐️
******라비의 손은 고된 노동 탓에 뼈 마디가 굵고, 마냥 예쁘다고 할 순 없었지만. 손등에 입을 맞추면, 안식이 찾아왔어. 너도, 나도.
****** 크앙ㅜㅜㅜㅜ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ㅠ 사실 씬 몇개를 더 넣고 싶었는데 너무 귀찮아서 쳐맞아야함 걍 빼버렸는데 빼고보니 좀 광기가 모자란거 같... 은ㄷ.. 싶었거든여...
****** 켄마가...쿠로오가....ㅠㅜㅜ잘 쓰시니까 더 슬프잖아요ㅠㅜㅠ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Ohleo96

From Twitter

******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거 누구지 전 잘 모ㄱ르겠는골~
****** 오⭐️레⭐️사⭐️마
****** 아진짜 제가 뮤비보면서 생각하던 그 이미지가 글이랑 너무 잘 맞아떨어져요......
****** 궁극의 해우데우스 2세라는 분이 올린거 아닐까요
****** 헠ㅋㅋㅋㅋㅋㅋ 내일 학교가새요? 국가지정 휴일인데????그것도 시험치러요??????
****** 내가 뮤비랑 뮤비 해석이랑 어제오늘 하루종일들었ㄷ... 아니 이게 아니고 감사합ㄴ다 좋은말씀 사랑해요
****** ㅠㅠㅠㅠㅠㅠ아앙 ㅠㅠㅠㅠ하 쿠로...광기...미쳐써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aiKyuChen_

From Twitter

****** 으응...ㅋㅋㅋㅋㅋㅋ그 심오한 개그 좀 보여줘
****** 헤에ㅔ 저ㅓ는 저런 트윗을 올린 기억이 벗ㄴㄴ는데요 ㅈ누가 메인트에 올린걸까
****** 말아먹었다아아아오에에에에에 이렇게 내일 시험에도 귀에 발레리노가아아아아
****** 아....미쳤다....진짜 여러분 뮤비보고나서 이거 보세여 진짜 개쩔어....뮤비보고나서 보니까 진짜 몰입도 장난 아니네여....
****** 에 도모다찌떼 난데스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험치는뎈ㅋㅋㅋㅋㅋ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곡 무한반복이 이렇게 무시무시하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 도모다찌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showmetheYONY

From Twitter

****** 아닙니다 단호 나의 개그는 존나 복잡하고 심오하다
****** 넹? 왜요 ㅠㅠ 누누니뮤ㅠㅠㅠㅠ 왜 울어야ㅜㅜㅠㅠㅠㅠㅠㅠ
****** 엌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저도 ㅋㅋㅋㅋㅋㅋ 클래식만 하루종일 듣다가 시험치는데 클래식 들려서.... 시험이 망했습니다.....
****** 래비님...ㅠㅠㅠㅜㅠㅜㅠ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뮤지컬 노래 꽂혀서 1주일 들은적 있는뎈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안듣고 있는데 어디선가 노래가 들리는 기분잌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게 미국껀 미국에서만 관할하는거라 알고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 미친 버스 주제에 날 웃기다닠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nn_v0630

From Twitter

****** 헤헤헿ㅎ내일까지는 래찌인걸로.... 어제오늘 하루종일 내내!!!! 이것만 들어서!!! 미쳐버리는 줄알아ㅛ아요!!!!!
****** 악 가지맠ㅋㅋㅋㅋㅋㅋ
****** ㅜㅜㅠㅠㅠㅠ 그래야죠 ㅠㅠㅠㅠ 아잌ㅋㅋㅋㅋㅋ 뭐...뭔가 부끄러... 잌ㅋㅋㅋ
****** 래비님 8ㅅ8 래찌라니 너무 귀여워 지신거 아니예요? 이게 아니라 ㅠㅠㅠㅠㅠㅠ 쿠로 ㅠㅠㅠㅠㅠ 너무 불쌍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시체 끌어안고 ㅠㅠㅠㅠㅠㅠ 살고있었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곡 분위기 제대론걸요 ㅠㅠ
****** 저도욬ㅋㅋㅋㅋㅋ뭔가 작품을 여러개 봐야 파악이 되는편이에요 ㅠㅠㅠ 하아 그래두 열심히 써봅시다 저는 래비님 발레리노 2 읽으러 슝슝=3
****** 나 진짜 세계관 주면 못받아먹어!!!!! 왜 그렇죠?!!!!!! 친절하게 뭐가뭔지 다 알려주는데!!!!
****** 엥 래비님이 똥손이라구여?!! 내 손목을 자른다 댕겅댕겅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Dal_N0524

From Twitter

****** 미안합니다.... 난 원곡에 비해 광기를 못... 못.... 아... 못드러냈어여.... 난... 똥손이야...........
****** 아이거 트친분이 공유해주셔서 봤어요 ㅜㅜ ㅜ 대바구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앙앙 근데 저는 이런 세계관을 줘도!!!! 똥손!!!! 이라!!!!! 젠장!!! 떠먹여줘도!!! 못받아먹어!!!!
****** 저도 그 부분이 궁금... 플레이트도 북미버젼이 달라서... 한정 아님 힘들어요
****** 맞아요 ㅠㅠㅠ 이번에 배터리 Au도 나왓는데 엄청 신기해요!!
******오빠 너무 보구파 한번만 만나주면 안되요~?♥ #지운이
****** 아하!!!!! 아하!!!!! 올ㅋㅋㅋㅋㅋ 우와 대박ㅋㅋㅋㅋ 신기한 au많네요!!!!
****** 하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seaotterssun

From Twitter

****** 네 북미풀쵸는 플레이트도 달라서 국내에선 유교 안된다고 들었어요
****** 일본은 저도 알아봐야지 그랬는데 미국은 유교접수를 안받아요
****** 안되나요..?!
****** 한국에서는 안돼여...
****** 네네! 성적인거 말구 진짜 먹는...잔인한거에요ㅠㅠ케이크는 태어날때부터 케이크구요 포크는 어느순간 미각을 잃게되는데 그때부터 케이크한테만 나는 향기나 맛에 반응하게되여!!그래서 케이크를 죽이게되고 먹는...Au입니다 호호 설명고자
****** 내가 좀 듬직한 느낌인가 홓호
****** ㅋㅋㅋㅋㅋㅋㅋㅋ 환승입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marronbear_

From Twitter

****** 자, 정의해주세요. 케이크버스가 뭐죠. 케이크랑 포크....막.... 쓰여진 내용대로 먹고 먹히는 ? 성적인 의미말고 진짜 먹는??? 그런간가요!??
****** 꺄 래비쨔마~~~♡ 붕붕방방 보셧군여 헤헤 첫 케이크버스 연성이라 뭐가 뭔지 모르겟네여ㅠㅠ하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할..... 케이크버스가 뭐지... 하고 봤는데... 훕... 치였습니다....... 자옥아~~~~ 고마워요~~~~~~~
****** 멀까 느낌이 그랬어여
****** 교통카드찍음 이미 승차하셨습니다
****** 오 스게ㅐ 다이치라니!!!
******#김원식 #라비 #Ravi 배경화면 #Zelos #VIXX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mychan_0420

From Twitter

****** 하셨어요?
****** 다이치!!!!!!!
****** 절ㄹ레절레 극ㄱ그거..콩깍지야... 어서 벗겨내길바래..!!
****** ㅋㅋ큐ㅠㅠ저도 거이 스포당했었지만ㄴ...감동은그대로...ㅠㅠㅠㅠㅠ으앙
****** 어제 왔는데..지금 올리네요..ㅜ 메모지 너무 이뻐여..ㅜ 이쁘게 잘쓸게요!!이벵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꾸벅
******그 때의 우리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았어.
****** 잇몸 창법하면 내가 오늘 제일 잘할듯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dldpthf3859

From Twitter

******아.... 글..... 넘나... 스트레스 받...왜 쭉쭉 안써져...? 손가락아 뭐해..?
****** 유월에서 말해주께...!!!! 발암이얌 나는 왜 내가 스트레스 받을 일을 콕 찝어서 할까
****** 래비씨도 오늘 행복하게 보내세요.이따 저녁에 봐요
****** 응응 알고있습니다♥ 우리 케이지 오늘 하루, 래비의 뽀뽀기운으로 행복하세요!!!!!! 알았지요!!!!! 즐거운 일만 가득해라!!!!♥
****** 알고있어요.저도 많이 사랑하는거 알죠?
****** ㅠㅜㅜㅜㅜ치비ㅜ아카아시랑 보쿠토ㅠ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ㅠㅜㅠㅠㅜㅜㅜㅜ물로뉴제 그림에선 망했지만...그러니까 래비넴 일어나세요!!!! 인공호흐ㅂ.....
****** 사줄거 아니면 닥쳐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LOWER_KEN0406

From Twitter

****** ㅋㅋㅋㅋ아카아시 토실한 궁디 팡팡!!! 방바 원래 앞에 보쿠토인뎈ㅋㅋㅋㅋ인장용으로 쓸려고 배구공 앞에 넣엉ㅆ어요!!!!!!! ≥3≤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미다ㅠㅜㅠㅠ
****** 이렇게 다정하고 착하고 사랑스러운데 그냥 사람이라니...!!!♥ 믿을수가 없다 ㅁ.... 우리 선녀님 ? 내가 많이사랑해요! 알죠?!
****** 그냥 사람이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알았어♥ 나도 지금같은 케이지랑 내 모습이 너무너무 좋아요!!! 사실 케이지는...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 아닐까... 아니 선남...?
****** 그냥 지금처럼 있어요.지금처럼 있어도 충분해요
****** 그,그러면... 오..... 오메가력 넘치는... 여자가 될까.. ???? .....케이지가 막 알파력 넘치게하고 ?? .....아니 나도 물론 케이지한테 빠져서 정신을 못차리긴 하는데
****** 이미 빠져서 정신을 못차리는걸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anu091

From Twitter

****** 내가더더더더 좋아해요!!!!! 후.... 오늘같이 가끔은 알파력 넘치는 여자가 되어야겠어 ???? 의미불명 우리 케이지가 나한테 빠져서 정신 못차리게 해야지 ?????
****** 그 이상으로 좋아해요
****** 헤헤 나야말로 뽀...ㅃ.... 허락해줘서 고맙지요~~~ ♥.♥ 이~~~따 만큼 좋아해요 우리 케이지!!!!
****** 고마워요.스트레스 안받도록 노력해볼게요
****** ///!!! 케이지 볼에 쪽하고 뽀뽀를 해준다 시험이라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우리 왕자님♥
****** 뽀뽀가 더 적극적인데요? 그럼 해주세요
****** 저,적극적인 케이지에 놀람 ㅁ......! 아냐! 안아주지 않을꺼야!!! .... 그.... 그... 아오........ ㅃ...뽀뽀.... 해주.......고싶...끄아아어어ㅏ!!! 뽀뽀해주고 싶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iasyimd

From Twitter

****** 안아주세요
****** 하긴.... 무리는 제가 잘하죠.!!!! 하하하ㅏ하ㅏ하하핳 케이지를 가만히 보다가 요새 공부 열심히 하는거 같아서 기운을 주고 싶소!!!!!!!!
****** 무리 안했어요
****** 케이지 어제 일찍 잤어요? 막... 할일 많아서 무리하는거 아니지?? ㅁ...
****** 좋은 아침이에요
****** 좋은 아침~~~♥
******사실 치마는 불편해! 하지만 예뻐보이고 싶으니까!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xoxo_kissnhug

From Twitter

******Zelos 티져 캡쳐 - 라비💕 #Vixx #Zelos #Ravi #김원식
****** 진짜 미쳤네. 가방에 얌전히 넣고 다니면 될 걸.
******아니 훌륭하네요~~😂💕 #VIXX #Ravi
******조금 졸려졌어. 아직 안 자! 네가 잠들 때 까지 재잘재잘 이야기 나누고 싶어.
****** 난네가더좋아
******'Zelos' teaser imgae 프로필용 사진2 #VIXX #빅스 #Zelos #20160419_0AM #RAVI #HONGBIN #HYUK
****** 핵너뭌ㅋㅋㅋㅋ쩌시넼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_ForU

From Twitter

****** 웅? 뭐가? 하나도 안너무한데 노양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하잖아 그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니까...... 불꽃 발사 잘못해서... 뒤통수 태워지는걸로...
****** 자기 뒷통수 팍 치는걸로 그려주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나면 그려주기♥♥
******아 트윗으로 생각없이 글쓸땐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노트? 이거로 쓰려니까 자꾸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젠장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생각없이 트윗으로 쓰는게 낫나....
****** 카게야마는ㅋㅋㅋㅋㅋㅋㅋ무슨 포켓몬일지 생각나는게 없어서 지금당장은 무리데수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ddalki_c

From Twitter

****** 카게야마도 해줰ㅋㅋㅋㅋㅋㅋ해줘!!!!
******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나타 파이리같다궁 ?
****** 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
****** 제가 한번 열심히 듣고 찾아보겠급니다!!!래비사마를 위해!!!
****** 이예에에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진검님을 위해서 힘내겠슴돠!!!!!!!!
****** ...★★★응원의 바아람!!!!!!! 래비님:블락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black00725

From Twitter

****** 나 이런 싸이코 같은 노래 너무 좋아해여 나한테 연성소재 될만한 노래좀ㅋㅋㅋㅋ
****** 하윽.... 노력..하겠습니다....!!!!
******연합으로, 가자. 그곳이 우리가 있어야 할 곳이니까.
****** ...!!앞으로 좋은노래 들을때마다 래비님께 알려줘야겠다...!!
****** 기대기대 핵기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붕방붕방이라눀ㅋㅋㅋㅋㅋㅋㅋ 기...기대하시는걸까.... 응해드려야하는걸까!!!!
****** 붕방붕방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brrr524

From Twitter

****** 아냐 이거 쿠로켄임 쿠로켄이 최고다!!!!
****** 으아아앙앙앙 최고최고 ㅠㅠㅠㅠ 방금 오랜만에 들었는데 이거 너무 연성소재각이에ㅕㅠㅠㅠㅠ
****** 아 저 그노래 진짜 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노래방가먄 맨날 부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레리노 듣는데 너무 좋다. 죽어서도 그 발레리노의 시체마저 사랑하는 남자라니. 보쿠아카 각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얼른할게욬ㅋㅋㅋㅋㅋㅋ
****** 단톡 아카아시보쿠토상, 숙제 다했어요? 보쿠토잠만... 다 싸가...! 아싸 다쌌어!!! 코노하야 방금 뭐랬냨ㅋㅋㅋㅋㅋ뭘 싸? 보쿠토응? 다 쌌다고... 아....... 아카아시그만하세요..
****** ㅋㅋㅋㅋ이런끄적임 아주조아여... 사이고다요.. 지금까지 다른썰은조용히보다가 꾸금썰에 말을건 미친사람1 ^♡^ 백업언능하시고 오늘도조은하루보내세여!!!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INIWOONI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헿 가끔 혼자 미쳐서 저렇게 끄적입니다 ??? 그게 끄적인거냐?? 앙???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틔터로쓰면 그게귀찮군요.. 그리고 이거 엄청길다는거... 이런미친짓 아주환영합니다!!♡
****** ?????? 할... 두배??? 아니 세배??? 미쳤네요??????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제 미친짓 그만하고... 백업... 해야... 아 귀찮.....
****** s2s2고생하셨어요오♡♡♡ 뽕찰때마다 볼겁니다.. ♡♡♡
****** 이제 끝났어요 ㅠㅠㅠ 아... 너무 길었다....... 다신 이렇게 길게 안쓸거얌....
****** 드뎌 다썼다.... 후........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VIXX_ANT

From Twitter

****** 힘이 풀린 몸. 어느 곳 하나도 제대로 힘이 들어가질 않는다. 그런 아카아시를 내려다보며 결합되어있는 쿠로오의 그것이 다시 한번 단단해져간다. "흡..! 아흣..!" "누가 놔준대? 밤새 할거니까 각오해."
****** 칭찬이라도 해주는 것처럼, 아카아시의 벌어진 입술에 입을대고, 힘이 풀린 혀에 자신의 혀를 얽어맨다. 허리의 피스톤질이 차츰 일정한 속도로 움직이고, 아카아시가 세번째 사정에 다다를쯤에, 쿠로오역시 자신의 분신을 아카아시의
****** 얼굴을 했단말이지?" "쿠로,쿠로오...읏,하윽," "빨리 말해봐. 좋아? 보쿠토랑 할때보다, 그때보다 좋지? 기분 끝내주지?" "좋..좋아요...쿠,쿠로오 상이랑 하는ㄱ.. 더... 하응-하읏" 긍정의 대답에 쿠로오는
****** 신음에 들떠 대답조차 못하는 아카아시를 향해 자잘한 키스를 뿌리고, 귓바퀴를 훑어내리며 숨결을 후- 불어넣는다. 그 외설적인 표현을, 직접 귀에대고 말한다. "이렇게 밝히면서.. 이렇게 좋아하면서... 평소엔 아무것도 모른다는
****** 빠빠이♥
****** 판 큰ㄴ거 좋ㅎ아...^-^ 나 이제 폰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빠빠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ㅋㅋㅋㅋㅋㅋ 노자신감 넘나 판이 커져있어서.... 다 써질런지...<<어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viewenter

From Twitter

****** 웅웅♥ 우리 케이지 이~~~~따만큼 보고싶을거에요♥
****** 허허 언ㄴ니 진짜........ㅋ....오늘ㄹ 학교끝ㅌ나면 다 써뎌있ㅅ곗ㅅ지?
****** 래비씨도 좋은 하루 보내고 저녁에 봐요
****** 남긴 흔적이 있으리라. 내일도 이곳에서 다같이 연습할텐데, 여기서... 이렇게.. 아카아시가 넋을 놓고 있는 사이, 스피드를 올리던 쿠로오가 상체를 숙여 아카아시의 입술에 닿을듯 말듯 가까이 온다. 시큼하게 풍겨오는 자신의
****** ㅋㅋㅋㅋㅋㅋㅋ아이겈ㅋㅋㅋㅋㅋ월월ㅋㅋㅋㅋ
****** 올려보고 싶어도, 자신의 애액으로 흠뻑젖은 얼굴을 하고 있는 쿠로오때문에 더더욱 열기가 차오르는 느낌이었다. 이미 차가운 체육관 바닥은 자신의 땀방울과 뜨거움으로 적당히 데워져 있었고, 분명 이 바닥 어딘가에 자신의 분신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래♥ 이제 케이지 학교겠구나..!!!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요♥ 우리 케이지 정말정말 좋아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popominjin

From Twitter

****** 보쿠토씨보다는 쉬우니까요
****** 당신은 다른 사람을 구슬리는 매력을 지니고 있군요. 좋아요, 좋아. 그걸로 조금씩 사람들을 끌어모아 지배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고결한 혀를 지닌 성스러운 뱀으로써 그들의 위에 군림할 수 있게 될거예요.
****** 맞아맞앜ㅋㅋㅋㅋㅋㅌ온몸이 들썩거맄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렇지? 발작해??? 자면서 왜 발작하냐 내몸ㅋㅋㅋ
****** 앜ㅋㅋㅋㅋㅋ안돼!!!!! 내가 보쿠토군 같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장 일어나야겠어!!! ..... 케이지 나 다루는거 되게 잘한닼ㅋㅋ
****** 예언 예언
****** 반쯤 몸을 뺐다가 확 들어선다. 나즈막한 비명소리가 울리고, 아카아시의 등뒤로 전율이 흐른다. 누구하나 오지 않는 조용한 체육관의 어둠속에서, 찌걱찌걱 움직이는 소리만이 울려퍼진다. 아카아시는 자신에게 몰아치는 쿠로오를
****** 보쿠토씨 같아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byeol_0630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도 그거있엌ㅋㅋ 자다가 놀라서? 깜짝 하는겈ㅋㅋㅋㅋ
****** 난 꾸벅꾸벅 졸진 않아!!!!!!! 정신차리니까 대놓고 자더라고 .<
******산속에 살면 공기도 맑고 평화로워서 좋은데 벌레가 너무 많아서 가끔 짜증나
******아냐.... 저거보다 꾸금 완성이 더 급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언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침대뒹구르르르르ㄹ 싫어요....... 래비는 아아아아아ㅏ주 게으른 사람이랍니다아아아아ㅏ 반항
****** 얼른 먹어요.우유라도 마셔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ehfrhfo0315

From Twitter

****** 나 망설임 ...아빠. 니시노야아,아,아빠라니... 크흐.!!!! 아빠가 가리가리군 사줄게!!!! 누가 뭐래도 난!!!! 아빠니까!!!! 나 아빠라고 몇번을 불러야 익숙해지는겨 것보다 가리가리군좀 그만사줘
****** 어제 비븨님이 좋은거 알려쥬셔우월월ㄹㄹ루얼월월ㄹㄹㄹ월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따위월월월!!!!
****** 나엄마.. 내 뒤에 숨어서 뭐해...? 아사히저,저기... 바퀴벌레..!!!! 나쟤보다 엄마가 더 무서운데? 아사히딸, 엄마한테 너무해! 나난 사실을 말하는건데.
****** ㅋㅋㅋㅋㅋㅋ래비쨔맠ㅋㅋㅋ뭐하세욬ㅋㅋㅋㅋ아 진짜 아침부터 귀여움을 보여주시는곤가? 후비쟉
****** 니나:라비엉니 힘내욥
****** 얘네 커플..... 답이 없다!!!!! 다음!!!!!! 동서!!!!!
****** 월월월!!! 월월!!!!! 월ㄹㄹ월!!!!!! 연아님ㅁㅊ... 왜저래..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yxx_Ravi

From Twitter

****** 카게야마그럼, 다녀올게. 히나타 눈감고 입술을 내밈 카게야마? 문 열고 나감 나 눈새다!!!!!! 저걸 무시하다니 눈새야!!!! 아빠가 눈새라고!!!!!
****** 그거 두번 잃어버렸다고 자동우산이었는데 내가 미쳤지
****** 래비쨔마 쫀아앙>< 9
****** 내 몫만큼 많이 먹어줘....... 난 아침이랑은 거리가 먼 사람이니까....... 아련 노답
****** 아침은 꼭 먹으니까 걱정하지마요
****** 나 안되겠다. 내가 두사람의 큐피드가 돼야지. 엄마!! 아빠를 이름으로 불러보는거야!! 히나타왜? 나그야... 부부니까... 히나타그럼 토비오♥ 카게야마보,보,보,보게!! 귀빨개짐 ... 쇼,쇼요..!!!
****** 헤헤- 어제는 그래도 일찍 자서 그런가 평소보다 컨디션이 좋다!!!!!이거 케이지 효과인가♥ 케이지니까 아침은 제대로 챙겨먹었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toronjanaranja

From Twitter

****** 히나타카♥게♥야♥마? 카게야마미친보게..머리에 열나냐??? 소름돋게 왜그래??? 나 뭘 바라겠어..
****** 감동이었다니 기쁘네요
****** 까치발 들어서 쓰담쓰담 헤헤 케이지 잘했어요♥ 아침부터 너무너무 감동이었어요!
****** 해주세요
****** 쫀아에요♥♥
****** 헤헤 깜짝이야♥.♥ 그래도 눈뜨니까 케이지가 와있어서 너무너무 좋다!!!!!♥ 쓰담쓰담 해줘도 돼요?
****** 가끔은 제가 빠른 날도 있어야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di_yan

From Twitter

****** 으,으에 케이지??? 오늘은 케이지가 한발 빨랐네!!! 좋은 아침>.<
******너의 진심을 말해봐!
****** 래비언ㄴ니 쫀아♡♡
****** 네가 접이식의 편리함을 모르는구나. 애통하다.
****** 네.. 흑흑 좋아해여... 중간에잠들어 일어나자마자 쿠로아카를 쭉읽은자...
****** 래비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가봐야겠... 근데 왜 울고있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2you_

From Twitter

****** 야한ㄴ걸 싫어하는 사람이 있나오..?
******안녕 RAVI
****** 아직도일반입금인가유..?
******집에서 푹 쉬어. 안 자면 내가 너보다 키 커질지도 몰라! 나 학교 다녀올게~
****** 굿밤★
****** 잘자요!!♡
****** 래비님도 좋은 밤 되셔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shinetaek

From Twitter

******잘자요♥
******내일 할일 1. 쿠로아카 꾸금 다쓰기 2. 쿠로켄 우시오이or오이카게 동서가 부모라면... 썰쓰기 3. 감옥큐 설정쓰기
****** 새벽에애엥에ㅔ엥 이렇게에에에에ㅔ 에코빈님의이아아이이이ㅣ 귀여운 우사기♥ 오이카와♥ 너무 좋다♥
****** 야하바 시게루 18 죄목횡령, 신용훼손, 위증 총 38건
****** 쿄타니 켄타로 18 죄목폭행 58건, 살인미수 13건, 업무방해 42건
******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다... 그런거죠.... 오늘은 일찍자야지!!! 실패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일찍 자려했는뎈ㅋㅋㅋㅋㅋ 딱ㅋㅋㅋㅋㅌ 세시까지만....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loveis_keep_

From Twitter

****** 노야....노야....어.....음.....어........... 아사히 멱살잡고 흔든죄.... <<<<<< 노야.... 되게.... 성실한 사람이네요... 생각나지않는다
****** 우카이 케이신 35 나이 그냥 막 적을게요 죄목음주운전 40건
****** 아즈마네 아사히 19 죄목강도혐의, 방화혐의, 협박 혐의, 납치 혐의
****** 사와무라 다이치 19 죄목공문서 위조 28건
****** 아니 그러니까요!!!!! 나 그냥 죄목 몇개쓰고 간수들하고 수감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사이코패스적인 이야기 쓸라 했는데 왜 이렇게 됐지?!!!!!
****** 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쩌렄ㅋㅋㅋㅋㅋㅋ우ㅜ오아ㅏㅏ아아아 감사합니다 넙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한테 타나카는 약간... 이런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래비님 진지한썰 쓰신다면서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psm8897

From Twitter

****** 스가와라 코우시 19 죄목보험 사기 62건
****** 배임죄, 횡령죄, 직무유기,무고,업무방해죄,신용훼손죄,공갈죄,위증죄,유기죄,손괴죄,범죄단체조직죄,도박 소곤 소곤 사실 제가 넘나 보고 싶어서..ㅎㅎ 혹시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아는데까지 도움 드릴게요! 8ㅁ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정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개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소재감사합니닼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성추행에 외설죄 저질러서 들어왔는데 알고보니 동정이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죄목추가외설죄
****** 잠깐... 17세가 면허가 있나... 아 무면허니까 뺑소니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 외설죄 추가할래욬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yxx_Ravi

From Twitter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짱 내가 아무데서나 어? 벗고 그럴때부터 알아봤어!! 책상쾅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외설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나카랑 넘.... 잘어울랴욬ㅋㅋㅋ어켘ㅋㅋㅋㅋㅋ
****** 야마구치 타다시 17 죄목상습 뺑소니 20건
******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 외설죄! 그것도 추가할까 생각중이에욬ㅋㅋㅋㅋ
****** 좋아요!!!!! 소재 감사합니다!!!!!!???
****** 아 성추행이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내리다가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 성추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강도,방화,유가증권위조,공문서위조,도주죄,협박죄 소곤 소곤
****** 아 신난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diadonisJ

From Twitter

****** 외설죜ㅋㅋㅋ 그것도 좋닼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썼지만 넘나 자랑스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아여!!!!!!
****** 타나카 외설죄나 그런걸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성추행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결ㅋㅋㅋㅋㅋ혼ㅋㅋㅋㅋㅋㅋㅋㅋ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맛층 불륜해주세여..
****** 미쳤네 내가쓰고 존나웃기네 무슨 18세가 결혼사기임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JJ_NNNNN630

From Twitter

****** 엔노시타 치카라 18 죄목결혼 사기 16건
****** 니시노야뭔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썰로풀어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돌아버리겠넼ㅋㅋㅋ
****** 갈수록 죄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죽고싶닼ㅋㅋㅋㅋㅋㅋ 그냥 개그할래욬ㅋㅋㅋ
****** 왜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죄목부터 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웃음
****** 아냐.... 웃지말아줘요...!!!! 그러나 현실은 점점 개그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Pap__6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
****** 카게야마 토비오 17 죄목폭행 및 상해 19건
****** 히나타 쇼요 17 죄목소매치기 57건, 절도 26건
******감옥 하이큐....!!! 이번엔 꼭 진지한 썰을 쓰겠어.... 개그아냐...
****** 그러나 가만히 있을 내가 아니다. 오늘 여기까지
****** 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편연쟄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ㅋ 어서 주무세요♥
****** "아악!!!.... 악,앗,흣,아읏,.." 찢어질거 같은 고통속에서도 그 끝은 언제나 쾌락이었다. 이대로 시간이 멈춰버렸으면 좋겠다, 쿠로오상과 계속, 계속 하나인채로 있고 싶다. 그러나 가만히 있을 쿠로오가 아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grape_kong_E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꾸금회지는 뭐죠? 먹는건가? 냠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꾸금을 읽다보니 ???? 점점 묘사가... ㅋㅋㅋㅋ 대놓고 드러나내욬ㅋㅋ
****** 달아오른 아카아시를 이이상 괴롭혔다간 내일이 무서우니까. 쿠로오는 단번에 끝까지 들어왔다. 그 미묘한 자세에서도 한치의 오차없이 말이다. 공기가 빠져나간 풍선에 갑자기 바람이 확 들어오는 느낌. 온몸이 터질거 같은 느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야한게 갑자기 보고 싶었는데 우연히 쿠로아카가 걸렸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욕망을 쓰면서 해소하는 버릇이 있기에 도대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무시면 됩니다 그냥 주무세욬ㅋㅋㅋㅋ
****** 크으으응 오늘 쏙님 잠 다잤네*^^* 내 덕분인가 *^^*
****** 어머...순수요정 카드님의 본성은 본디 순하디 순해서요...!!!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알아두시지 마시락구요! 래비님도 제 욕망글에 마음 찍으셧으면서!
****** ㅠㅠㅜㅠㅠㅠㅜㅜ 쿠로오 ㅜㅜㅜㅜㅜ 평생 앓다죽을 쿠로오 ㅠㅠㅜㅜ ㅠㅠ ㅠ ㅠ 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vixxivixxiv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지마오ㅠㅠㅠㅠㅠㅠㅠㅠ 꽃도 토하지마!!!!!
****** 그거 내려놔요*^^* 이야~~~~ 카드님의 본성을 알게되어가는 하루였습니다~~~
****** ㅜㅜㅜㅜㅜㅜ 쿠로오 너무 좋아해ㅑㅠㅜㅠㅜ 요ㅠㅜㅜ ㅠㅠ ㅠ ㅠ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 응우구궤에에엑 하나하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들켜버렸어요....래비님의 기억을.....지워드려야.... 벽돌을 든다
****** 죽지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몇마디 주고 받았다고 죽어버리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돼애애애애ㅜㅜㅜ
******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두시반에는 꼭... 자야죠...
****** 아 진짜 쿠로오가 너무 조아서 곧 부정맥으로 주글 ㄱㅓ 각타요 죽어버림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totts2016

From Twitter

****** 으앜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저는 어디까지나☆순수한☆여고생☆카드님☆순수요정☆이랍니다~?
****** 피스톤질은 막힘없이 속도를 올려갔다. 동공에 힘이 풀린채, 입술을 동그랗게 벌리며 호흡을 내뱉는 아카아시를 보던 쿠로오도 슬슬 자신의 아랫도리가 성질내는 것을 느낀다. 빠르게 움직이는 손가락이 두개가 되고, 세개가 되면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카드님 탐라 슬쩍 봤는데 카드님도.... 어후- 욕구가 장난아니시던데요?
****** 후우...쿨앜은 이미 래비님이 쓰셨고....누굴쓰지... 고민
****** 쿠로오두려운거야? 정말? 내가 너만 바라보는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쓰면서 욕구를 해소한답니다 ????
****** 네...ㅎㅎ오늘밤...꼴리네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night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좋아해야하는 타이밍이죠? ㅋㅋㅋㅋㅋㅋㅋ
****** ㅜㅜㅠ ㅜ ㅠㅠㅜ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래비님ㅁ 미쳣ㅅ더... 너무 조아요 어떡해... ㅠㅠ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만족ㄱ할 수 있다구요 아 ㅁㅊ 쿠로오 사랑해서 어떡하죠 엉엉 😭😭😭
****** 쿠로오하하하, 콩팥이라니. 정말 내가 좋은가봐. 이름이... 쏙? 쏙이면 되나? 오늘은 이마에 쪽 이걸로 만족하라고?
******"친구! 인기가요 MC 축하해~ 헷. "O CABELO DO RAVI JAJSJSJSNSNSN
****** 아진짴 ㅋㅋ ㅌ ㅋ ㅌ ㅋ ㅋ ㅋ ㅋ ㅋ 앗시 너ㅜ무좋다구요 발작 작업 제발 걸어주세요 엉엉 쿠로오를 위해서 콩팥도 꺼낼 수 있단 말이에요 ㅠㅁㅠㅠ ㅠㅠ ㅠ ㅠㅠ ㅠㅠ 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ㅛ어요 오늘 목표 꾸금 다쓰는건데 다 쓸...수...있...겠...죠..
****** 쿠로오 눈 높이 맞추며 오야, 여기 또 나 좋아하는 아기고양이가 있네. 아가씨 몇살이야? 남자친구 있어? 있으면 곤란한데~ 내가 작업 걸거거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night

From Twitter

****** 나른하게 내려다보는 쿠로오의 눈빛에 아카아시는 부끄러움마저 잊어버리고 고개를 위아래로 힘차게 끄덕인다. 제발, 이, 타는 듯한 감각좀, 어떻게 해주세요, 부탁이야, 그냥 넣고,... 그런 아카아시의 마음을 모르는척하는건지 마는건지
****** 아 진짜 미쳤따 너무 좋아요.... ㅠㅁㅠㅠㅠ ㅠㅠ ㅠ ㅠ ㅠ 발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로오 너무 좋아서 어떡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코피터지고싶어요...
****** 구래!!!!!!!!!언니 일빠로 써줄게!!!!!!!!
****** 나 1빠아아아아!!!!!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은 분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개그썰이 좋은걸까^^ 꾸금이 좋은걸까^^
****** 넹넹넹!!!!!!!ㅅ저거 툴 짱이뻐서 한번 트친분들 이름 써보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혼자 미쳐날뛰어서 저런거 씁니다.... 쓰읍... 하라느 공부는 안하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night

From Twitter

****** "쿠로상... 그거... 제,제발..." "오야, 뭘 원하는걸까나~" "아,알잖아요... 쿠로상!! 저,저.. 지금 너무...." "갈거같아? 박아줬으면 좋겠어? 뒷구멍이 아주 뜨끈뜨끈한가봐?" 한손으로 턱을 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로아카 케미가 아주.... 오늘 잠은 다잔 모나^*^
****** 아한님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너무 좋아해주신다 다들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피 막아주고 오늘 안에 다 쓰는게 목표인데 점점.... 판이... 커지고... 있네요...
****** 끄앙 아니에여!!! 꾸금...스키다요!!!!!!!!! 코피
****** ????? 저여???? 헤헿? 뀨???
****** 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런 꾸금이 어디가 좋은지 1도 모르겠지만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night

From Twitter

****** 안녕히주무세용♥ 항상 마음줘서 고마워요!!
****** 여기가 제일 안 좋았던거 같기도 해. 그 말투 원래 군대에선 비꼬는 말투래
****** 난 형이 안 보낸줄 알았어. 미안해 확인 안 해서.
****** 사,사진..하윽... 안..안돼요.." "싫은데." "쿠로오상.!!!" "이렇게 해둬야" 망설임 없는 발걸음으로 누워있는 아카아시쪽으로 다가가, 쭈그려 앉아 눈높이를 맞춰본다. "나중에 또 할수있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 죄송합니다....
****** 아카아시가 그 번쩍이는 플래시를 모를리 없었다. 찰칵-하고 울리는 소리를 못들을리 없었다. 입을 벌린채 침을 흘리며 눈물 범벅이 된 아카아시는 몇번이고 나오려는 신음소리를 억누르고 간신히 말했다. "쿠..로....상..
****** 그러하다.. 래비님과 트친이 된지 어느덧 12년... 처음 래비님과 트친이 되었을 때... 나는 보고야 말았다... 그들의 신음과 거친 숨소리를... 코피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_jintaeS2

From Twitter

******모나님 죄송합니다..... 어떻게 첫 트친이 되고 처음 보인 트윗이 꾸금글이라...
****** 그러다 문득 좋은 생각이 떠오르는 쿠로오다. 신음과 쾌락, 고통속에서 발버둥치는 아카아시를 내버려 둔채, 쿠로오는 체육관 한편에 두었던 자신의 휴대폰을 든다. 찰칵- 어두웠기에 플래시가 터졌다. 아무리 정신을 놓았더라도
****** 네 완전 좋아여!! 😆😆😆 잘 부탁드려요!
****** "하앙-흣..!! 아흣,읏,쿠,쿠로..아앙!!" 어느 사창가의 몸굴리는 소년처럼, 아카아시는 숨을 헐떡이며 신음을 내뱉고 있었다. 보쿠토, 절대 너한텐 약 안넘겨줄테다. 이런 아카아시의 모습은 나만 알아야지, 안그래?
****** 안녕하세요 모나님!!!! 아카아시 최애고 올라운더 차애인 래비에요!!! 썰 좀 많이 풀어용♥
****** 그리고 코피흘리니까 고개 뒤로 젖히지말고 앞으로- 그렇지. 잠깐만 잡고있어줄게. 옳지. 이렇게 막 말하고ㅠㅠㅠ
****** 안녕하세요 흔적남겨즈셔서 찾아왔슴미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GlowingMoment

From Twitter

****** 그렇습니다...... 센세를 만나기 위해서라면 이 몸 하나쯤은 뽀각
****** 핥핥
****** 비븨를 위한 간식♥
****** 으르릉.... 월!!!월월!!!
****** 비븨야..... 무서워..... 간식줄까요...?
****** 으르렁....
****** 사랑해요 힘날님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joy_to_woon

From Twitter

******깡통샛기.....다음엔 24시간제로 표시해....
****** 꺄아아아아아ㅏ!!! 힘날님 우주존잘!!!!
****** 발이죸ㅋㅋㅋㅋ발ㅋㅋㅋㅋㅋ그렇죸ㅋㅋㅋㅋㅋㅋㅋㅋ 비븨야 잘했어 쓰담쓰담
****** 다리부러뜨렼ㅋㅋㅋㅋㅋ 다메다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배아파서 보건실갔는데 선생님보고 코피터질삘이네요....
****** 발을준다
****** 우! 주! 존! 잘! 서! 힘! 날!!!! ㅑ아아아아아아아꺄아아아앙 우! 유! 빛! 깔! 서! 힘! 날!!! 꺄아아아아아아아ㅏ힘날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니근데 좀 대박인 거 같아요 보건센세 쿠로오라니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ㅌㅌㅋ ㅋ다리 부러뜨려서라도 보건실 가고싶게만들쟈나요 ㅠㅁㅠ?!?!?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Luv_Taek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아냨ㅋㅋㅋ 내가 쏙님을 이상한거로 물들인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헐... 보건센세 쿠로오............. 최고인 거 같아요.......
****** 으르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븨님 슷겤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로 도덕시간에 성교육해주세요... 쳐맞
****** 으르렁....월ㄹ월!! 월!!!!!! 월우ㅑㄹ우얼ㄹ월월!!!!!!!!
******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로 그래도 나름 도덕적인 편인데 외관 같은 게 거리가 멀어서 애들이 ?????? 하는 거 보고싶어요 ㅋㅋ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븨님 손!!!!! 블락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snow_gia

From Twitter

****** ㅎㅎ
****** 와 아카아시는 사랑을 많이 받아서 행복하겠네요^^ 너무 사랑받아서 ㅈ액에 절여서 풀린 눈으로 색색되는 아카아시 보고싶네요
****** 그냥 애매한 시간이라서 기분이 좋아!
****** 예헤. 칭찬 받았다! 지금 막 독서실 왔어, 독서실 너무나 혐오스러운 것..
******라비, 같이 노래 부를래? 가사는 몰라도 괜찮아. 내가 알려줄게!
******너 눈이 참 예쁘다.
****** 넹ㅌㅋㅋㅋㅋㅋㅋㅋ 아 시험기간엔 뭐든 재밌더라고룥ㅌㅌ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adkad_2cha

From Twitter

****** 에??? 왜밤을새셧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ㅏ 밤샜습니다
****** 래비님 좋은아침입니닷! 잘 주무셧나요?👍
****** 쫀아침이에요♥
******어라.... 왜 저쪽은 트윗안돼..?
****** 좋은아침!!!!! ♥♥
****** 좋은아침이에여!!!!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night

From Twitter

****** <<심심하면 팔로우 해주세용 저의 썰 욕망이 분출되는 곳입니다
******아... 지침.... 아직... 일상썰을... 안올렸는ㄷ...... 몰라.....ㅋ...
****** 팔로어ㅓㅓ앙아ㅏ 해줘어어어ㅓ어ㅓ
****** ㅋㅋㅋㅋㅋㅋㅋ재업진짜 힘들겠다 간바떼!!!!!!!!!!
****** 머... 쳐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르겠다 지금 재업한다고 바쁨ㅋㅋㅋㅋ
****** 다음날 안피곤해?갠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왜 오늘도 밤샘이짘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_night

From Twitter

****** 3시에자서11시에일어났기때무네...못자는중...
****** 아직도 저 멜로디 너무 좋아... 리메이프 안하나.... ㅜㅜㅜ
****** 아.....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탓쿠 안자고 뭐햌ㅋㅋㅋ
****** ㅠㅠ ㅠㅠㅠ 영어라 잘 못부르겠어 난...ㅠㅠㅠㅏ
****** 그렇군요...근데 레비님...아니 레비언니...반모하기로한거 까먹은교?
****** 나 저거 노래방가서 진짜 부르거어ㅗ어싶아ㅛ나아ㅓ데!!!! 어뵤어!!!!
****** 맞아어어아아아아앙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MOCCA_RAVI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 그냥 재업용도입니닼ㅋㅋㅋㅋ 그리고 카피페 제보하기엔 넘나 방대한 양이라섴ㅋㅋㅋㅋㅋㅋ
****** 스고이...팔로하러갑니다
****** 저도 제가 안믿겨져요.
****** 스게
****** 본계에서 다루던 썰들을 재업합니다! 평소에 제 썰을 좋아하셨던 분들, 새벽에 심심하신분들은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앉으면 흡혈귀처럼 두 번 다시 햇빛을 볼 수 없다는 그...의자...!
****** 흡혈귀들이 시냅스 열린 흔적이 그대로... 고풍의 앤틔크...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aewoo123

From Twitter

****** 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돌아버리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게 아마 루마니아에서 직수한 의자였죠
****** 대략적인 설정은 프로필에 써있긴 한데 구구절절...풀어야...하는데...넘 귀찮네요 널부렁 ?
****** 네 해외배송이라 잊혀질때쯤 오겟ㄹ네요
****** 동생이 형 집착남입니다 ^^!
****** 인원 딱 됐네여 지마켓에 시키면 대는건가오?
****** 공구!!!! 손!!!!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aewoo123

From Twitter

****** 지긋..
****** 공구 손이여 3/2 래비님 지긋
****** 시냅스 활성화 의자 공구합니다 1/3
****** 얀데레스러운 뭐 그런걸까요.....^ㅅ^? ??
****** 응 좋은밤돼요. 꿈꾸지 말고 푹자길.
****** ㅜㅁㅜ 래비님 너무 친절해... 감사해요 진짜루! ㅜㅅㅜ 💕💕 래비님두 넘 무리마시구!! 좋은 밤 되세요 !
****** 래비ㅣ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래비님 멋지세욬ㅋㅋㅋㅋ ㅅ스게!!!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kiing_HQ

From Twitter

****** 하지만 그 이면에는... 아주 시꺼먼...뭐..그런....게 숨어있을것 같구요 ^^! ?
****** 만세 응원봉 흔들흔들
****** 응응, 몸안좋으면 꼭 말해요. 다른 건 몰라도 이렇게 말 건네주는건 나름 잘하니까.
****** 앉으시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벌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런건 질러야죠
****** 흐핰ㅋㅌㅌㅋㅋㅋㅋ 맞아요! 래비님 말씀처럼 편하게 있는게 진짜 최고인 거 같아요 ㅠㅠ 헤헤 몸에 긴장 좀 풀고 있으면 잠도 오겠죠! 😍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haewoo123

From Twitter

****** 짠 생각하는 의자가 사라졌습니다☆
****** 에..?으에..?? 래비님잠시만옄ㅋㅋㅋㅋㅋㅋ 저같이 믿을게 못되는 사람말 그렇게 막 믿으시면안ㄷ돼욬ㅋㅋㅋㅋㅋㅋ 잠시만 시간을 가지고 충분하 생각해보셔야해욬ㅋㅋㅋㅋㅋㅋ
****** 에구, 약까지 챙겨먹었던거 보면 진짜 자주 아픈가봐요. 잠이 안오면 안자면 돼 <<어이 머리 아프면 억지로 잘 생각하지말고 편하게 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 루꾸님이 하래서 한닼ㅋㅋㅋㅋㅋ
****** ㅠㅠ 그래두 걱정해주셔서 넘 감사한걸요...! 먹는 거 있었는데 최근에 복용 안했어요 ㅠㅠ! 그래서 있는지도 모르겠스야...
****** 난 말 몇마디 건넨거밖에 없어요. 머리아픈게 나때문에 나은것도 아닐테고. 두통약같은건 따로 안먹어요?
****** ㅜㅁㅠ 헉 아니예요!!! 이렇게 걱정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한걸요...? 8ㅁ8 아 래비님 진짜 넘 천사셔서 어떡하지... ㅠㅠ❤️❤️❤️ 랩님 멘션 보고 치유되는 기분이에요...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kiing_HQ

From Twitter

****** 생각하는 의자에 앉으셔야겠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돌아버리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 당뇨로 이름도 밬군거얔ㅋㅋㅋㅋ
****** 옆에 있으면 자장가라도 불러주고 토닥토닥 해주고 머리도 쓰담쓰담해줄텐데... 미안해요 옆에 없어서
****** 아름다우시군요 첫눈에 반햇습니다
****** ㅠㅠㅠㅠㅠ 사실 좀... 좀 뭐래지 유난히 잠이 안 오는 거 같기두 하구 막 그래서 너무....... 흥ㅎㄴㄹ 사실 미칠 거 가타요 자야하는데 잠이 안오고 머리는 아프고 ㅠㅠ
****** 해우데우스 2세는 또 뭐얔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넼ㅋㅋㅋㅋㅋ새벽만 되면 당신들때문에 웃겨죽는닼ㅋㅋㅋㅋ
****** 너무 좋아서 미간이 벌어진 해우데우스 2세 잇ㅂ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kiing_HQ

From Twitter

****** 이 시간까지 못자거나 자다깬거 아니에요? 괜찮다기엔 좀 심각한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요!!!래비님썰이 어때서요!!! 위험 ? 하긴 하지만 얼마나 재밌는썰인데욬ㅋㅋㅋㅋㅋ
****** 핫 네 ㅠㅠ!! 막 아픈 건 아니라 괜찮아요! 그냥 종종 오는 두통인 거 가타요 헤헤 ㅠㅁㅠ 9
****** 머냐고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진짜 당뇨님 해우님 제 트친들중에 갑오브갑...
****** 뻘짓은 새벽에 하능게 최고져!!! 조용한 탐라를 비글미로 휩쓸!!!!! 탐라:블락
****** 너무조아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kkiing_HQ

From Twitter

****** 아파요? 괜찮아?
****** 네네~! 0ㅁ0 ?!
****** 쏙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맞아옄ㅋㅋㅋㅋ ♥래비님의 스페셜 찡긋 한 제보♥니깐욬ㅋㅋㅋㅋㅋㅋ
****** 돌았냐곸ㅋㅋㅋㅋㅋㅋㄱㅋㄱ컄ㅋㅋㅋㄱ어읔ㅋㄱ앜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당당하게 출처 밝혀달라했습니다. 왜냐하면 이건 저의 제보니까요♥
****** 안녕하세요 꽃당뇨입니다 철쭉꽃 꿀 빨아먹고 다니다가 당뇨가 왓습니다.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mnm3322

From Twitter

****** 당눀ㅋㅋㅋㅋ당녘ㅋㅋㅋㅋㅋㅋ당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담요님 당뇨말고
****** 저 미친짤은 당뇨님께 문의하새오
****** 흐뭇....
****** 짤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저런겈ㅋㅋㅋㅋ
****** 타나카정말!!! 정말 진지하게 부르겠습니다..!!! 띡띡띡- 🎵🎵 집떠나와... 열차타고.. 훈련소-로... 가는날.... 스가입대하냐!!!! 이 빡빡아!!! 타나캉 시무룩 ...
****** ㄴ넹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mnm3322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졐ㅋㅋㅋㅋ 근데 고생좀 하시겠닼ㅋㅋㅋ 좀 많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이거 좀 쓸게욬ㅋㅋㅋㅋ 썰롴ㅋㅋㅋㅋㅋㅋㅋ
****** 엌ㅋㅋㅋㅋㅋㅋㅋ손으로 한 자 한 자 치실것같아요ㅋㅋㅋ 카피페올라오는거 치고 트레아니면 거의다 그냥 트윗으로 올라갔던거 같은ㄷ데..
****** 논산 훈련소 꽃담요 훈련병입니다...편지 많이 써주세오.......
****** 훈련소~로 가~ 는날.....
****** 집 떠나....열차 타고.......♪
****** 제가 캡쳐짤을 보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손으로 타자두드리시려나... 아련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mnm3322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ㅋ ㅋ ㅋ ㅋ ㅋ 입대 말고 입니다...꽃담요 입대합니다 안녕히계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엌ㅋㅋㅋㅋ 해우님이랑 담요님이랑 얘기하면 시간 가는줄 몰랔ㅋㅋㅋㅋ
****** 지금입ㄴ대!!!!!!!!
****** 저늉 그냥 어케하면 알차게 괴롭히나를 생각하며 포징을...ㅎㅎ... 요즘 바디들이 워낙 가동성이 죠아서 그냉 탁탁 움직여주는게.. 요즘 바디들 참 좋네여
****** 전 해우님에 비하면 재미라곤 리에프 눈치만큼이나 없는사람입니다.....
****** 아진짴ㅋㅋㅋㅋㅋ래비님ㅋㅋㅋㅋㅋㅋ 저막 눈물나잖아옄ㅋㅋㅋㅋ어떡하실꺼에욬ㅋㅋㅋㅋㅋ아진짜배아파요..너무웃었어서잠도안와옼ㅋㅋㅋㅋㅋㅋ내일8시에일어나야한.ㄴ데.. 래비님썰이 이만큼 험한거라구요!!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mnm3322

From Twitter

******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우님이랑 쌍으롴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둘다 내눈앞에 잡아두고 평생 대화하라 하고 싶닼ㅋㅋㅋ
****** 전 래비님 그닥... 제 맘속으로 다그닥다그닥 히히힝♥ 눈치...
****** 담요님 싸아아아아아라아아앙해애애애애애요오어오어오옹♥
****** ㅈㅈ소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아니에요 저야말로 재미있게 써쥬셔서 감사해요ㅠㅠ♥
****** 어.... 그냥 외골수로 하이큐를 팠다고해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래서 하나에 빠지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절레절레
****** 우와ㅋㅋㅋㅋㅋ일상이하이큨ㅋㅋㅋㅋㅋㅋㅋ래비님진짴ㅋㅋㅋㅋㅋ매력이흘러넘치다못해 한강이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주어를 빼먹었네요 엉덩이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mnm3322

From Twitter

****** 그..그게뭐죠.. 왈칵
****** 카페에 멍때리고 앉아있다가 하이큐 애들이 카페오면? 세계사시간에 예술작품 보다가 하이큐 애들이 저걸 보먄? 교수님 열정적으로 수업하는데 저게 하이큐 애들이면? 같은게 저의 의식의 흐름입니다 하핳하하
****** 보고만 있어도 웃겨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없습니다. 단호 반모버스하면서 슴셋을 써야하는데 슴섹이 자꾸 써졌고 그걸로 보쿠아카 오이이와가 떠올랐을뿐. 전 아주 무의식의 흐름으로 썰을 푼답니다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의도치않은 3차연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래비님진짜 썰구상시간 이렇게 일정이 있으신거에요?? 썰볼때마다 진짜 주제가 참신해서 놀라욬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대입도잘되서 몰입이아줔ㅋㅋㅋㅋ끝내줘옄👍ㅋㅋㅋㅋㅋ
******세죠 카피페에 카톡트레 올라오면 저와 루꾸님의 합작입니다♥♥♥
****** 2차 연성저 3차연성루꾸님ㅋㅋㅋㅋ 이런식이겠죸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nmnm3322

From Twitter

****** 엣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래비님ㅋㅋㅋㅋㅋ 무슨일을 꾸미신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
****** 루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출처밝히고 제보받아주신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렄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세죠카피페에 섹드립의 시초가....!
****** 네괜찮아요!!!!! 토오루짱이랑 보쿠토의 취향이 만천하에 공개될수만있다면!!!
****** 올려보시고 문제되면 내리신대욬ㅋㅋㅋㅋㅋㅋㅋ 세죠 카피페분 ㅋㅋㅋㅋㅋ
****** 심한 섹드립 아니라서 괜찮지 않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luggu1113

From Twitter

****** 그그 루꾸님 카톡 트레한거도 같이 제보해도될까여????
****** 아직ㅋㅋㅋㅋ 아직 답변을 못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 엌ㅋㅋㅋㅋㅋㅋ그럼 래비님 덕에 오이카와랑 보쿠토는 만천하에 취향이 강제공개되는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 래비님 완전 존경스러워욬ㅋㅋㅋㅋㅋㅋㅋ♥
****** 세죠랑 후쿠로다니 카피페에 제보했늠뎈ㅋㅋㅋㅋ 받아주실런짘ㅋㅋㅋ 이런 섹드립ㅋㅋㅋㅋㅋ
******라비, 라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꾸님ㅋㅋㅋㅋㅋ 저 세죠 카피페에 제보함ㅋㅋㅋㅋㅋ
****** 엩..그건여..제가 사실 킨다이치 머리가 염교라길래 파뿌리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염교라는 식물이름이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에 염교검색하고 캡쳐..★핳.. 킨다이치 미아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rom Twitter

****** 오빠들 이름으로 I LOVE U 된다♥ HONGBIN LEO HAKYEON RAVI KEN HYUK
****** 오빠들 이름으로 I LOVE U 된다♥ HONGBIN LEO HAKYEON RAVI KEN HYUK
****** 오빠들 이름으로 I LOVE U♥ HONGBIN LEO HAKYEON RAVI KEN HYUK
****** 알아요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보면 알죸ㅋㅋㅋ 근데 킨다이치 인장왜저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실..저기잘못된부분있어요 속닥속닥 래비님만아셔야돼요 속닥속닥 저기 2번째 사진첨부가 이와쨩 중심인데 애들 이름이 오이카와버전이에요 속닥속닥 이건 래비님만 아셔야해요! 아셨져??
******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보 하셔야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널리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안한데요 정말 제보같은 거 할생각 없는데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드립친것들은 제보좀 할랰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rom Twitter

****** ʕ๑¯ω¯๑ʔ아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눈뜨지마욬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 이거 널리널리 퍼뜨리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 썰말고 루꾸님 카톡트렠ㅋㅋㅋㅋㅋ
****** 헉 꾸금이 장난아니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분이시군요ʕ๑¯ω¯๑ʔ
****** 그분도 새벽만 되면 꾸금이 장난아니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 추천 넘나 감사함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해주신분 굉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침착하게 나이를 뗀다 ? ㅎㅎ 넝담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rom Twitter

****** ㅂㅈ같이 써지니깤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 저도 이거 추천받은 소재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언니라 부르떼여♥
****** 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는 생각더 못하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지 사이즈!!!! 바지!!! 바지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한 사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오타 낸거예요? 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바로 당신의 비⭐️타⭐️민!!!! 이거 갤박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개웃겈ㅋㅋㅋㅋㅋ
****** 래비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보다가 진짜웃겨서 배아파죽는줄알았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rom Twitter

****** 저ㅓㅋㅋㅋㅋㅋ 겈ㅋㅋㅋㅋㅋ 그냥 진짜 즉흥으로 35라 했어욬ㅋㅋㅋㅋㅋ 미안 ㅋㅋㅋ 보쿠톸ㅋㅋㅋ
****** 새옷을 야근야금 먹어주신 카엔쨩입니다 크으읍 ㅜㅜㅠ 이상적인 아가씨라니요 ㅠ0ㅠ 좀더 발전 =통장바침 이 필요함미다
****** 세상에 너뭌ㅋㅋㅋㅋㅋㅋ감사핮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코노하랑 아카아시에게서 보쿠토 몰이의 능숙함이 느껴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바닥 보다 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땡 21데수
****** 래비님선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래비님진짴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ㅋㅋ
****** 아줔ㅋㅋㅋㅋ 좋아이런드립ㅋㅋㅋㅋㅋ 아 개좋ㅋㅋㅋㅋㅋ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rom Twitter

****** 아카아시는 오타내도 아무렇지도 않을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쿠톸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ㅎ.... 넘 귀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이런 섹드립 좋아하시는구낰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아시가 오타내는것보단 역시 보쿠토가 오타내는게 짱이죠
******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현웃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가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그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쿠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20?
****** 난 내가미자라고 한적이 없오 미자란소리를 많이듣는댓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rom Twitter

****** 소재 사랑합니다
****** 아니 뭐가 진실이옄ㅋㅋㅋㅋㅋㅋ
******하늘을 보면 내가 있을거야. 언제나 손을 내밀어줄게!
****** 스가키요 정력왕좀 풀어주세여 주륵
****** 핵너무
****** 나 성인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조아 각이다 각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From Twitter

****** 야 이 미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가 당연히 성인인줄ㅋㅋㅋㅋㅋ
****** ????? 나 이해 못함 빨리 그냥 솔직히 말해여
****** 오 ! SHINE_RAVI 임다 ! 오세여 !!




RAVI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

RAVI 래비님 라비 죄목 투표 케이지 투표하고 쿠로오 헤헤 방금 히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