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07 ALL

******진이 말했지
******진짜 화산 돌고나면 진이 빠진다
****** 임계진... 이,... 러지 말지, 그래.
******시비월 총괄진이 좋아하는 반포동 ^%^ ,,
****** 물논 진도 사랑을 사전적인 의미로만 알고잇지 마음으론 느끼지 못한단게 징챠 미친 설정이 아닐가요..아 이건 제가 잘못 해석한걸수도 있겠지만 제드는 너모 기여우니 진이 천년만년 놀려먹어줫음 좋겠어여ㅠ
******부자 동배기가 상어인어 진이 사서 키웠으면....
****** 듣는데 웃겨가지곸ㅋㅋ 걔 저번에도 다 모인 자리에서 얼빠애가 나한테 남준이가 맏이라 리더죠? 이러길래 석진이가 맏인데 했다가 겨우 슈습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jin9mon

From Twitter

******내가 나쁜 게 아니라 리해진이 가학하고 싶게 생긴거임
****** 00 신랑은 진이 해주는거야?
****** 헉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교 ㅣㄹ진이 ㅅㅜ고.. 셔틀이 공이면... 와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막 진이 어깨나 팔에 손댈때마다 제드 실눈뜨고 째려봄서 손 내 치고 아 진짜너모 기여워요
****** 또 그렇게 아무말않고 서있다가 벙어리신지 진이 먼저 입떼랏 넌 무엇이 그렇게 고통스러우냐고 물어봤는데, 제드는 잠시 뜸들이다가 너는 왜 사람들을 마구 죽이냐고 물어봐라
******너무 진이 빠져서 완간이나 해야겠다... 500원 개꿀.
******난 사랑이 표현보다는 마음속으로 그사람을 존중하는거라 생각해 언니 ....ㅅ...알지? 언니님♥진이동생 & js_iwantseeyou #Ranprine자트

****** 물론 저 진은 그 진이 아니라 자연의 적을 말합니다. 스토리를 그렇게...작붕을 그렇게 할줄은 몰랐지
****** 진이 으슥한 골목 벽에 스르륵 기대 주저않으면서 제드를 바라보고 제드도 진의 그모습을 아무말 않고 쳐다봤으면.
******근데 애초에 투수진이 풍부하면 선발야구를 하지
******진정한 계투야구는 철저한 분업화와 능력에 따른 배치로 운용하면서 두꺼운 투수뎁스를 이용해 적들을 압박해가는 야구인데 이러려면 정말 투수진이 풍부하던지or경향이 투고타저이든지 해야함
******진 카자마의 진이 뭐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그럼 진이 엄청 미안해하면서... 마릴린이 진 꼭 죽여야하는 상황이면 음 자기 목에다가 직접 주문외울것ㅅ같은... 지팡이 끝에 마릴린이 잡도록ㄱ해서 마리가 주긴걸로하자! <<이런 마인드
****** 진이 러블리러블리한 진이언니! 보고만있어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jin9mon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엥 제가아는 그 진이 그진이 아닌가...ㅜㅠ아바다 걔는 우응 노가치.. 거기에 들일 복지로 노아 행복한 미래 잡아줘야지~~
******어제의 빙뉴는 그래서 정욱진이 2번 만에 올해의 빙뉴 노선을 만들어 와서 짠! 보여주며 끝났다. 얘가 이럴 줄이야. 사실 정말 몸이 아파서인지 그런 외부적 요소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2시즌째 보면서 생각치도 못했던 뉴넷의 노선이라 재미졌던 것.
****** 식식ㄱ 그럼 진이....실수로 아무말 아무리생각해도 죽일이유가 없어요...
******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크레페해먹는 아라진보고싶다 진이 이런 장난 잘할거같은데 아라시야마먹을걸로 장난치면 안돼, 진
******파판 진이는 10레벨
******헉 카페에서 둘이 얘기하는데 진이가 사장님 뒤통수 뒤로 다른사람이랑 눈마추쳤는데 '뭘봐 사람얘기하는거 처음봐?'이런눈빛보내고 막
******짐싸니까 진이 다 빠지네...

****** ㅋㅋㅋㅋㅋ 무슨소리죠. 진이 살리는게 얼마나 큰 복지인데 ㅠㅠㅠㅠ 하아 우리 진아 ... 더듬더듬 ?
******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이 잘못했네 진:? ㅜ 글구나가문이,,,,,,,,,,,,,,우럭우럭,,,,,,,,,, 그뭐냐 아즈카반에 아는사람있다ㅏ던가 그건누군가요??
****** 둘이 평소대로 진이는 깐족거리고 라이는 ㅍㅍ이러는 얘기하는데 남이 볼땐 사납게 생긴 두 남자가 싸우려고 하고 있다...라던가
******진이 너무 리트리버 같은데 남이볼땐 도베르만같은게 넘 좋다....
****** 헉... 래번클로..... 두근 근데 솔직히 진이는 어딜 가도 빛이 나서 😇..... 어....어.. 그... 퀴디치? 허. 좋네요. 공격담당일 것 같아요.
******개인이 하고 싶은 걸 진이 말릴 자격은 없으니까. 그래도 안가면 오빠라고 불러줄께. 딱 한번만.
******음 진이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이거 ㅋㅋㅋ 보고 빵터졌어 ㅋㅋㅋㅋㅋ 보실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jo70113083

From Twitter

****** 승희누나!! 효정누나!! 유아누나!! 미미누나!! 진이누나!!
****** 진이 동안인 것도 맞고 요즘 애들이 삭은 것도 맞아요 빈빈님 포함! 애기들 화장한거 진짜 무섭더라 넘 잘해.. 소근소근 이번 여름엔 볼 수 있을까요..? 현장실습기간만 안겹치면 좋겠다..
****** 누나누나누나누나아린누나 비니누나지호누나승희누나유아누나미미누나진이누나효정누나
****** 응 진이는 너 싫어해
****** 진이 없다면, 그것은 그것 나름대로 끝난 이야기인걸. 으응. 안녕. ... 진이 간 그 길을 항상 볼게요. ... 미안해. ... 미안해요. 나 늘 사과밖엔 못해. 바보같아서. 안녕.
******카터 울 이쁜 카터 죄책감+무너진 신념+촉쵹한 눈이 버무려진 이 표정 정말 예술이라구우
****** 나 아린이 진이누나 좋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jo70113083

From Twitter

******전에도 말햇지만 제드진이 떡치는건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에서 떡이 나오는거만큼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함니다...
****** 쟁님 전 진지해요.... 진이 아프게하지 마오.......
****** ?¿ 에머리가 제 자캐고 진이 엠즈님 자캐입니다 자 어서 해주세요
****** 룬님방금 8시간 강의를 마치고 집아 돌아왔어여.... 저번주 내내 밤새서 어무 피곤하단 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이따 일어날거에여! 는 진이 다치게하지마오 진짜 진이는안댄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이누나랑 가세요...아린이는 안됨요
******누나 자로 갈건데 ㅠㅠ ㅠㅠㅠ진이더 같이 코야코야 할까?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짤을원하는진 이해하ㅏ나 내폰엔 이것밖에 올랴줄게업따..... ㅠㅜ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namddok

From Twitter

******퀸 모커뮤 운영진이었다가 나옴 지금보면 이상한데가 많지만 2015 그림 중 가장 좋아하는 그림
****** 명루사진이었네여 악ㅋㅋㅋㅋㅋ 엘리자베스 테일러의 코라니 기립박수
****** 헤에 샘숭님이 추천해주신거니까 그리핀 할까요. 꾸닥 진이는요?
****** 오빠들 벚꽃이랑 사진찍눈데 진이눈 모하구이떠~~~~? 진이두 이뿌게 올려주믄 안될까?? ㅠㅠㅠ 완전 이쁠거가튼데ㅠㅠ🙈💕💕
****** 역시 사장님 손바닥 위에 진이.....
******연ㅁ진이 넣구싶다..^^
****** 나보다 한 살 많네요. 진이 씨라고 부를게요. 늦었지만 점심은 챙겼어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pinkseason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제함 진이 들처업고 부산가야죠! 추억이 많은 곳이에요.. 가다 사고나고.. 지갑잉ㅎ어버이고.. 죤
****** 저얼대 안됩니다. 진 찾으러 갈거야. 진이 노아 앞에서 죽으면 그건 또 그것 나름대로 노아에겐 펴생 쇼크겠죠 뭐... 마음에 든다
******내가 듣는 수업 교수님 한국일보 2030 세상보기에 필진이신가보군...
******낮에는 슈스아이돌인데 밤에 존나 조직에서 보스인 진이 보고싶다
******진이 오빠는 잠들었을까? 제대로 잠도 못잤을 텐데. 잠을 푹 잤으면 좋겠다. 엔피노 집사님의 글을 보고 한동안 슬프고 안타까웠던 마음이 어느정도 사그라들었다. 엔피노 분들께 참 감사드린다. 정말 고맙다.
****** 헉 저는 일이 없는데 제 예전본ㄴ진이 병크가 정말 사라지질않아서... 지금 탐라 한창 떠들썩한 그 글러알계병크요 그게 본계쪽 트친분들이랑 연결되어있는일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 속상해죽겠어요...
******제20대 국회의원 총선거가 실시된 13일 오전 엄마와 함께 세종시 도담동 제6투표소 연세초등학교 를 찾은 자매가 취재진이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다. 연합뉴스 귀여운 꼬마 아가씨 ㅎㅎ 커서 투표하렴.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KOS_ES

From Twitter

******으아아아아 너무 추워요...겨울옷을 정리하다가 gr 교복이 나왔어요!!! 오랜만이라 반갑네요!! 오늘 진이가 돌아오면 깜짝놀래켜줘야겠어요 헤헿
******넘 오랜만에 열심히 레이어 나누고 채색하고 해서 진이 다 빠짐니다 휴일이 날아갔슴니다
****** 오빠 양옆으로 그렇게 수니들의 학익진이 펼쳐지고....ㅋㅋㅋㅋ
******* 진이..뭘한걸까...보이지않는다...
****** 의료진이 응급실로 싣고 간다. 의료진에게 또 왜 이러는 거야!?
****** 작화진이... 스가상 미모에 홀려서....?
******픽미가 틀어진 이곳은 파릐타임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Sanong_00

From Twitter

****** !!! 야! 마스터마인드!! 스크린을 끄고 병원으로 이동한다. 도착하니 의료진이 병실로 들어가고 있다
******발이 너무 아픈데 정형외과도 아마 휴진이겠지?...
******진이 눈코입^^
******박찬욱 진이한테 팔아넘겼는데 찬욱이는 그거아는지 몰라
******나 지난주 4장 4진이 나왔구요....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 왜 동귀어진이죠?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jojoyu7

From Twitter

******진이
******더럽혀진 이 몸으로는 태양은 될 수 없는걸요 헐뜯어줘요, 업신여겨줘요 거짓말쟁이 *포효≒Emotion
****** 진이이게 벽쿵! 사장님이게 턱꾸욱 진이 심장터짐
******트위터는 다 좋은데 는 아니지만.. 내가 옳아 너넨 다 틀렸어 이런 개같은 논리를 지껄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진이 빠진다 어후 지가 키라야 뭐야~
******여성해설진이네
******홍대 제라진이 없어진 듯하다. 씨부엉.
******어제 너무 진이 빠져서 바로 잠들었는데 털짐승 2마리 이상 키우면서 목욕시키는 분들 존경합니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MIRACLE_OMGBOY

From Twitter

******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니거든요!!! 진이 젤 귀여워요!!!!ㅆㅁㅆ
******진이ㅣ
******저녁에 냉면먹어야지 ,,,하고 육수 사오고 얼음도 얼리고 달걀도 삶았는데 뭐랄까 갑자기 분식먹고싶어진 이 기분?
****** 오랜만이라는 네 말에 그저 흘러가는 시간을 의미하는 것보다 무언가 더 깊은 말이 있는 것 같아 침묵으로 화답했다. 평소에 저를 바라보던 눈보다는 조금 더 가라앉은 눈이다. 무언가가, 틀어진 이 느낌.
******진이 더 키 클까 제드가 더 키 클까
******원형호위진이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카토리 언니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아요.
****** "하아.. 진이 빠진다니깐.."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Evildog_Arin

From Twitter

******ㄱ1진이 혼자 하라고 하고 웃으면서 관음하는 도뚜 보고시픔
****** 진이 멈덤미가 네모나다구묘? 굄잠하군묘 기며뭐묘.. .. . . .. ..
****** 사신지 님은 운영자 자질에 문제가 있어 운영진들 사이에서 의논을 통해 만장일치로 운영자 자격을 박탈하기로 했는데 그걸 천무 님 독단으로 물러서 창조도시 운영진이 분열되고 붕괴된 적이 있다고 하죠.
****** 네? 진이가 여장하다가 벌거벗고 엉덩이로 이름을 쓰는데 엉덩이가 네모나다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고로 어려진 꼬마제드x진 바야겟네용..^^ 제드 안그래도 옷 하나도 안맞아서 걍 일반인들 옷 입고있느라 신경 예민한데 진이 놀리면서 반바지 툭툭 치면 개화낼거갗은
******중앙에 이재성 - 김보경이라는 훌륭한 미드필더진이 있어도, 결국 전북은 측면 공격이 핵심인데 고무열과 레오나르도가 너무 조용하다. 아예 지워졌어...
******집에 오자마자 다시 작업 시작.... 진이가 진짜 이쁘긴 하군..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Evildog_Arin

From Twitter

******심동운 햄스트링 올라왔나벼. 의료진이 X표시 했네
******시댕선구너무귀여워 ㅋㅋㅋㅋㄱ의진이가 왜 귀여워하는지 매일매일 알게댐
****** 가끔 그 경계를 모르는 애들은 인신공격에 준하는 발언했다가 둘이 싸우고 막...나중에 혼나고 참 무서웠싸 려진이는 무쪄워
******유아말고 효정, 진이, 미미, 승희, 지호는 전입신고 못해서 사전투표했거나 투표 못할거 같다...ㅋㅋㅋㅋㅋ
******ㄷ진이 걸스데이 춤춰여???
******진이오빠가 엔피노같이 정말 좋은회사를 만나서 진짜진짜 정말정말다행이다... 오늘아침에 문득 정말 너무 감사하다고 생각되서 오랜만에 감사기도까지드림....
****** 예뿐 렌즈끼고 서스펜더에 걸스데이춤추는 진이 그려오신다는 소식을 들엇습니다 깡총깡총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jin9mon

From Twitter

******그리고 가장 젋고 혈기왕성한 진이 곧 있으면 입대를..
****** ㅋㅋㅋㅋㅋ아님니다.. 식탁복구 원래 고록에 다 쑤셔넣으려고 했는데...진이 시간은 저때 이후로 멈춘거나 다름 없어서;0; 신이 만나고 다시 시작되는 것이죠..! 라고 말하니 민망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뻘뻘 암툰 그렇숨니당.. 신이 조아오
******우리팀 진이 궁쓰는법을 모른다....
****** 감사합니다 우리오빠 옆에 계셔주셔서 진짜 많이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여리고 마음약한 우리 진이오빠 잘 부탁드립니다....
******나 진이 사랑하고
******의진이도 빨리 찾아야 하는데. 어레, 의진이? 의진이... 찾아야... 하는.. 건가...? 찾아야... 찾지 말자.
******아린 샤느 승희누나 진이누나 효리더님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JJEJJEM

From Twitter

****** 가로세로 연결해서 읽으면 내사랑 진이 ㅋㅅㅋ 열이 거의 맞는...ㅋㅋㅋㅋㅋ
****** 옴걸은 진이 아님??? 아무리봐도 진이인데....
****** 소오다 진이 가주되고싶어했던건 온리 그 권리때문이었는데....으응...그래서 후반부는 다 놓았죠 어차피 가문에서 못벗어날거 이레네한테는 진짜 미안하지만 이레네 놓아버린....걔 초록색 아바다로 주것어요ㅜ
******중국사 존나재밌는데 이름 똑같은 나라가 존나많아 진이 3개가 넘어 미쳤냐
******진이오빠 옆에 참 좋은사람들이 많아서 안심이야.. 좋은 곳으로 가셨을꺼에요 오빠.. 힘내요!
******"보고 있나요, 그늘진 이 세상을. 나는 여기에서 살아가지만 보여 줄게요. 새싹이 세상을 덮어 환한 꽃으로 자라는 것을."
******아.. . 약에쩔어서 죽은눈으로 시키는대로 다하는 진이 너무나도 보고싶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SojinDOT

From Twitter

****** ㅋㅋ ㅋ ㅁㅅㅋㄴㅋㅁㅋ나른님도 화이카게랑 진이치즈미 행쇼해요 ^//^ 나른님 또 만나야하는데. . . 홀찌락
******가슴이 먹먹해 차마 글을 적을 순 없지만, 감사합니다. 진이오빠 곁에서 같이 견뎌주고 있는 많은 분들과, 오빠들.
****** 세계관이 구체적이고 운영진이 많을수록 확실히 체계적이고 재밌더라구요! 인기커뮤는 들어가려고 신청서 몇십장 만들기도하고 그러고ㅅ
****** 뭐ㅓ냐 님오늘 올리신 개쩌는 우정로그에 진이 자기 싸우면 위로해달라고하길래<<>>>>
******오늘의 디저트는 '프로냐드' Flognarde 입니다. 버터와 다양한 과일이 어우러진 이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를 맛보신 적이 있나요^^?
******아무리 목을 치라고 하지만 정말 목이 내쳐진 이는 없지요.
****** 하지만 그 분들 중 한 분께 연락이 누락되어 오늘 면접을 보러 학교에 오셨다가 운영진이 오지 않아 돌아가시게 되었습니다. 이는 교내 첫 성소수자 동아리의 운영진이라는 책임에 비해 매우 미숙한 대처였습니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doll_gaeng

From Twitter

****** 이렇게 소식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저희 몫까지 진이오빠 잘 위로해주고 힘이되어주세요ㅠㅠㅠㅠ
******진이 납치감금보고싶다 휴
****** 다시 생각해보니 서러웠다.. 중은 싫은 진이였다 묵묵히 고개를 숙이고있는
****** ㅋㅋㅋㅋ 내 이상을 모두 너에게. 기대를 져버려서 미안하다고. 짧게 보냈을 거 같네요 잭은 진이 죽은 거 몰랐으니까 ㅎ.ㅎ!
******진이 바바리맨을 했다면 그때 나의 표정이 이랬을것같다
****** 진이누나마음속에서 죽을게요 ㅠㅠ
******에르네와 진이 모두 죽었으니 저희 사이에 공통점이 없네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CSP_BandAid

From Twitter

******매력을 알고 진이누나한테 빠졌는데
****** 원래 지금 일말 진 이었어야되는데
******아 진이 잘생겼네 흐뭇
******디아블로3의 죽음의 대천사 말티엘은 "누구도 죽음을 막을 순 없다"라고 선언한다. 무려 자기네 회사 게임에서 나온 대사다. 블리자드의 작가진이 이 대사만 좀 더 귀담아 들었어도 세계는 평화로웠을 것이다.
****** 우리 진이와 함께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옆에서 많은위로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진이오빠 곁에 엔집사님같은 좋은분이 계셔서 정말다행인것...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 진이 혼란을 겪을일이없긴하지만 그래도 만약 있다고 가정하고 인생의 최하점에서 기어올라오지못하는 진이 보고싶습니다..엔딩은 자신이 자신을 죽이거나 남한테 명령해 죽이게 하는거나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dbs7562s

From Twitter

******진이 팬페로 전환할 타이밍을 놓쳤어
****** 밝은 진이오빠모습 보고싶네요☺
******와 진 이대사 진짜 끈적하게 말 잘한다 난 또 다이아몬드가 여자들에게 최고의 친구인줄로만 알았지 뭐야.
****** 헐 미 친 이거 진짜넘좋아요ㅠㅠㅠ태그를 단다.. #진_글소재 ㅠㅠㅠㅠㅠㅠ아 바셀ㄹ님 대박...ㅠㅠㅠ하 미친 진이 울면서 피가 나오면 나올수록 봐, 아프잖아. 꿈이 아니라고.. ㅠㅠㅠㅠㅠㅠ이랬스면..ㅠㅠㅠㅠㅠㅠ
****** 나오는 노래 아무거나 흥얼흥얼 봄바람 휘날리며어 흩날리는 버꼰니피~ 울려퍼진 이 거리르으을~ 음. 목수하지 말고 노래를 부를 걸 그랬구나.
****** 진이 세발째즘에 ㅋㅋㅋ 진짜 죽을거같다고 살려달라고 하면 제드는 멱살잡아서 배려없이 키스하면서 괜찮아. 뒤졌다가 다시 살아나잖아. 하면서 목조르면 좋겠고여ㅠ하
******그리고 세번째 진이 대망의 몽키47! 주류 박람회에 가서 별 생각 없이 진이니까 마셔봐야지 했다가 첫입에 반해버렸죠. 파는 곳을 찾기 힘들어서 일년은 지나서 구매했지만. 구매한 날 친구들과 술을 마시게 되었는데 실은 딸까말까 망설였어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_RealGray

From Twitter

******진이 예쁩니다.
****** 집사님들의 존재가 저희들과 진이오빠께 정말 많은 힘이 되주셔요.정말 감사합니다.
******진이오빠 많이 사랑해요
******좋은곳으로 가셨었으면 좋겠어요.진이 오빠도 잘 추스리기를
******공지글 하나하나가 조심스럽다는게 느껴지고 참... 진이오빠 곁에 엔피노가 있다는게 너무 감사하다고 다시 느껴짐.......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따듯하고 좋은 곳에서 우리 진이오빠 지켜봐주세요.
******제가 없어서 더 좋으셨던 것 같은데... 특히 진이라던가.
****** 헉ㄱ 다행이다ㅜ 노아 꿈 이쁜것만 꾸고 아니다 걍 푹자자ㅜㅜ 응 뭐든 진이는 괜찮다고 얘기해줬을거예요 가짜가 아니라 진짜로... 거짓말 못하는 타입이니까 대답을 피하긴해도 거짓말은 ㄴ안해ㅜ 그리고 노아 탈옥했거든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oLzLzzl

From Twitter

******본진 작가님이 신작을 내셨을 때는 일단 치이고 본다... 이매탈은 급조한 거지만... 사당패 진이 최고 ノ´ヮ´ ノ*:・゚✧
******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이오빠와 가족분들이 잘 이겨낼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엔집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살고 죽는 걸 진이 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 할머님께서 좋은곳 가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힘들고 아픈시간 겪을 진이오빠와 함께해주신 엔집사님도 걱정이많이되네요... 오빠옆에서 잘 도와주시리라 믿습니다. 오빠도 집사님도 몸 잘 추스르시길 바라요...ㅠㅠ
******신품에서 장례식장 장면 생각난다... 아파도 웃으면서 홀로 이겨내려하는 상처많은 진이오빠의 말로 다 할수없는 아픔을 함께해주는 오빠들이 있어 너무 다행이다... 보이지 않는곳에서 응원할수밖에없지만 오빠..ㅠㅠㅠ
****** 후후... 이미 느저써.... 저 로그 젤 마지막에 노아가 눈뜬곳 아즈카반입니다. 아즈카반에서 마지막으로 검은 숲 꿈 꾼거... 거기서 나와서 진이 만나고 바바이 해주고,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숲에서 영영 나왔어요. 이제 저 꿈 안꿔.
******진이오빠 사랑해...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ilg_gy

From Twitter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이오빠가 힘낼 수 있도록 기도하고 또 기도할게요.
****** 꼬오오오옥 ㅜㅠㅠㅜㅜㅜㅠㅜ노아한테 이야기 다 털어놓을까도 싶었는데......응.....진이 성격상 혼자 다 떠맡는 타입이라.....끝까지 자기 생각 아무한테도 이야기 안하고 쓱삭 댓어요 신남 헉 진짜요? 꼬셔볼걸그랫나..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진이 오빠 잘 마음을 추스릴 수 있기를🙏🏻 감사합니다..
******뭐야 coc7 이번 경영진이 사재를 털어서 찍어낸 거였어?? 저번 경영진 대체 그 많은 돈으로 뭘한거지?
****** 네 다음 진이 앞 고정자리ㅠㅠㅠ
******진아 힘 내.. 이젠 세상 모든 기쁨이 너와 함께하길. 진이 지켜주세요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야기하면 계속 슬퍼질 것 같습니다.만 이야기하자면 진이가 배반하자 했으면 노아 고민하다가 곧 넘어왔을 ㅅ것. .... 하아. 근데 진이 죽은게 충격이 넘 커서 바로 배반때리고... 아아 진아ㅏㅏ 꼬옥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somnelin_comu

From Twitter

****** 병원마다 다를거에여 저 다니는 데는 오전진료만 했는데 같은 건물에 있는 다른 병원은 휴진이었어요 전화해보셔요!
****** ㅋㅋㅋㅋ큐ㅠ 진이에 비하믄 사고뭉치라 궁디 많이 맞았는걸여......
****** 무리무리. 평생, 펴어어어어엉생 강조 기억할게요. 그야 가장 소중했던 친구로 남겨서. ... 그리고 이제 진이 덕분에 7년간의 악몽에서 벗어났습니다.!! 악몽에서도, 또 자길 묶고있던 거짓말들로부터도.
******일ㅋㅋㅋㅋㅋ진이 싫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의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닠ㅋㅋㅋㅋ 진짜 신나는데요!!! 집에 나 혼자라구!!!! 지금 진이 불러서 둘이긴 하지만ㅋㅋㅋ
****** 울지마시구. ... 안야 우ㅜㄹ어라 내가 진이 죽을 때 얼마나 펑펑 울었는데 님ㄷ 울어라라ㅏㅏ 나쁨 ㅋㅋㅋㅋㅋ 노아 평생 안 잊을게요. 평생 안 잊고 마음에 머리에 이고 살거야.
******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씨체 흩날려라 상태일듯 ㅓ캄ㅋㅌㅌㅋ도와줌? 진이 도와주면 비몽사몽하면서 말잘들을거같다 ㅋㅋ 얌전 머리싸매면서 하라는대로 하지않을까욬ㅋㅋ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tina080172

From Twitter

******언더프레이 프리스크 ! 날개까지 할려다.. 진이빠져서 관둔... 언프레 프리스크 존예...크흑... 면사포 넣을걸 그랬나...머리 허전해.. 목걸이도 빼먹었군!몰라 왼-효과x 오-효과o #언더프레이
******온 탐라가 녹꽃으로 뒤집어진 이순간 피켓팅에서 살아남는 사람은 과연 누구인가....,
****** ㅋㅋㅋㅋㅋㅋ 뭐 그리고 나이차 난다고 해도 그건 연출진이 할 문제니까...!! 장혁이 확정이라고 한다면 소담아씨도 바로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장혁같은 배우랑 같이 드라마 찍는게 쉬운게 아니니까요!!
****** 자다 일어남 비몽사몽... 어, 어으으응. 나 멘탈마조 아닌데에. 파인미이 멘탈이 아야해서... 아. 으응. 으응. 진이가 이뻐서 그랬습니다. ...
******진이 지렸니ㅋㅋㅋㅋ
******진이 어떤 술인지 궁금하지만 접할 길 없던 중 이게 한 병 사천원 정도로 세일하기에 이 가격이면 한 입만 먹고 버려도 손해는 아니겠다 싶어 사 마셨는데 '아니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것이!' 그 이후로 순조롭게 진 덕후가 되었습니다. 메데타시?
****** 워너 경영진이 이게 왜 망한지 모르겠다고 워리둥절해 하면서 '아하, 개그가 없어서 그런가!'라며 수이사이드 스쿼드에 개그 추가씬 찍으라고 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ksm2017

From Twitter

****** 민진이는 착하니까,,,
******뭔가 보구미 덕질은.. 사람을 무기력하게 만든다. 내 스타에게 공카 운영진이 아니라는 이유로 꽃 한송이 선물할 수 없는 무력함.. 이렇게 입덕문도 탈덕문도 크게 열려있는 덕질은 첨이다. 물론 탈덕 안했지만... 뭔가 가슴속에 응어리가 진다..
****** 헐뭐냐 존나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깼는데 담요덮여잇고 옆에서 진이 공부하고 잇으면 존나황당해하겟ㄷ ㅏ,,, ?... ???..... ????? 너... 뭐하냐....? ㅣ건뭐냐,...? 담요팔락,,
******그리고 그 반전매력에 빠졌다고 할 수 있다. 저렇게 예쁜게 근육 그것도 과하지 않고 예쁘게 다부져진 이 있다는 것이 어릴 적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반전요소가 됐다..그 외에도 쟈코츠는 그냥 그 성격이나 웃는 미소가 너무 예뻤다.
******다스베이더도 배우가 몸 따로, 목소리 따로, 얼굴 따로, 심지어 버전에 따라 유령도 따로인데, 캡틴파즈마가 헬멧 벗으면 로그원의 진이 나오는 전개 스타워즈에선 충분히 가능함. 아니 제발 그렇게 만들어주세요. 보바펫보다 무능한 꽃병풍이 안쓰러웠음.
******진이 놀꺼야ㅏㅏㅏㅏㅏ
****** 아따 참말로 찔기요. 비도 오는디 재미진 이약이나 소리 한자락 혔으면 좋겄는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shimuj1113

From Twitter

******진. . . 이게 다 사랑이야..
******나 진짜 리젯에 대한 애증이 어마무시한지 어제 꿈에서 마지포쨩 라이브 보러 갔는데 무려 3열 캐스트진이 왜인지 객석에서 스탠바이 다 하고 있는데 리젯이 멋대로 캐스트들을 바꿔서 차세대 마지포다 뭐다 한 채로 올려버린 것... 난리 침 꿈에서..
******손석희 "'보이는게 한심해도 투표는 바로 하자' 정치인들은 투표하는 유권자만 무서워 하기에….지금 우리 앞에 놓여진 이 선거가 조금은 요상하고 비뚤어졌을 지라도.."..투표로 세상을 바꿀수 있다는 걸 보입시다
******좋은 시나리오 있는데, 태위진이 배우해볼래요?~^^
****** 헐헐 오늘 야진이 생일??!! 생일축하해!! 좋은하루 보내구♡♡
******으느늘둘이걸어요봄바람휘날리면흩날리는벚꽃잎이울려퍼진이거리릁ᆞㄹ이걸어요오예
****** 트이타 이르진 이해시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2Jin_

From Twitter

****** 히히힣 웅웅 !! 야진이 보고싶다앗
****** 초멘죄송합니다.... 저도 보냈는데 답변왈...구급차와 의료진이 다 있었는데 의료진이 어떻게할건지 의논하는 사이에 출연자가 업고나오고 그이후에 우리애가 매니저차로 이동하겠다고 해서 의료진이 나서지 않았다네요....
****** 우리진이맞고싶구나???ㅋㅋㅋㅋㅋ
****** ...... 가까이 다가가서, 옥상에 안착한다. 진이 바닥을 밟자, 바닥이 얼음으로 바뀐다.
****** ...... 갑자기 진이 멈추더니 치토게를 돌아본다. 데스 디너... Death Dinner 이 말이면.. 표현은 충분하다. 다시 요리를 재개한다.
******개미친생각이긴 한데 진 미러전때 적팀진이랑 아군진이 군만두파 찐만두파 이딴걸로 싸웠음 좋겠다.. 막 고기만두파 야채만두파 이딴거 있잖아 아군들:
******아침부터 예쁜녀자보고 기분조아졋슴 얘가 진이에유?넘나까와잉;;😟😟😟😟😟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TV5MONDEKorea

From Twitter

****** 진이~ㅎㅎ 굿모닝 *´³`* ☀ 내일 멋진 무대 보여줘~💖💖
******에.......진이오빠한테 쪽지 보내려고 했는데 없는 캐릭터래. 왜?;;;;
****** 진이 잘잤어??ㅎㅎ좋은아침~💕
****** ㅠ 습관들어 ..진이너무 좋다
******아침부터 짜증나니 석진이를 보자
******이러다 제일 먼저 연성 잠금해제되면 쓰게 될게 로코 카이진일듯...왤케 엉성하고 귀여운이미지로 잡혀가는거지...카이바... 카이진 이썰들 이거 극장판 뜨면 마크 당할 썰같아서 더 폭주하나... 사라지기전 마지막 불꽃...
****** 촉빠,진빠 맞는거 같네요;;어느 한 세력에 몰빵하는거 보면 정말 운영진이 어느 세력을 애정하는지 보이더라고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cornchipsend

From Twitter

****** 아마 운영진이 촉빠, 진빠인 거 같아요. 제갈량 카드 참 괜찮고, 사마의 카드.. 그냥 사마씨네 카드 잘 키우면 완전 좋습니다. 현재 제 덱이 사마씨의 천하인데요. 이게 사마의 사마사 사마소 사마염 S 구성인데, 최강이예요.
******진이오빠도....일홍오빠도 요즘 안보여 어디간걸까...?
******제드가 은근 츤츤거리면서 진이 밥해오라면 밥하고 라면끓여달라면 또 궁시렁거리면서 끓이는거 보고싶다
******아 그래도 역시 오리지널 진이 더 괴롭히고싶은거시다
****** 가까워지려하면 자신의 스스로 만든 거리로 멀어진다. 모순. -진이 죽고 난 이후로 모든 것이 많이 바뀌었다.
****** #독특한_취향을_말해보자 언니라고 부르는것이 어색하지 않은 남자가 죠타 ex 방탄 진이라던가 김석진 이라던가 잇진 이라던가
****** 진이 안녕 오늘도 화이팅💪💪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Ina_twinkle

From Twitter

******너 우범진 아니지? 확실히 말해. 누군지… 살고 싶으면 우범진이 아니라고 말하란 말야.
****** 안녕하세요, 진. 이 태연 입니다~~~ IS 에 오신 것을. 당신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
******호석이랑 석진이도 원데이 끝나써ㅠㅠㅠㅠ
******초반에 이상용이 이정학한테 자기가 선발에 어울린다고 했으니 선발진이 약한 램스에 가는게 그리 이상하진 않을지도... 그리고 정인권 잡아버린 이상용에게 하민우가 반했을수도....
******엔집사님 고마워요, 우리오빠 힘들때 옆에서 힘이되주고, 스케줄조정에 힘써줘서 팬으로 할 수있는게 없어서 슬프지만, 진이오빠 옆에 좋은 분들이 있어서 감사해요
******경고 1회 - 삭제에 해당하는 행위를 반복하는 경우 게시판별 공지 포함 , 2분 이내에 게시글이나 연속된 댓글을 4회 이상 작성하는 경우, 욕설 및 음담패설 등의 비속어를 사용하거나 연상시키는 경우, 운영진이 아닌 회원이 사건을 진압하는 경우
******사랑해 진이 😍😍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ehddhr_5764

From Twitter

******내 몸에 가득 새겨진 이 흉터들이, 증오스러운 이가 남긴 흔적들이 너무 싫었어. 할 수 있다면 피부를 모두 벗겨내고 싶을만큼 혐오스러웠어. …차라리, 네가 남긴 것이었다면 좋았을텐데. 그런 생각을 했어. 네가 남겨준 것이라면 그 무엇도 달콤할텐데.
****** 시험 기간에 완벽하게 겹치게 내신 운영진이 잘못했습니다 아무말 모처럼 재미있어 보이기는 하던데... 남캐 굴리고 싶기도 한데... 저 졸업은 해야 하니까 ,_,
****** 반걸음정도 물러선다. 반복.. 랙 선배한테는 숨을 쉬듯 자연스러운 종류 쪽일까..진은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확정짓고 있었던 것 같네요. 진이 실례를 할뻔했고.
******노동자들이여,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한다! 자본가들이여, 열심히 착취하면 성공한다! 그 노력과 착취의 대가가 바로 굶주림과 불평등으로 얼룩진 이 세상이다. 성공은 남의 실패를 짓밟고 올라선 성공이요 그 행복은 남의 불행을 짓밟고 올라선 행복일 뿐 이다.
******힘냈으면.. 발인하면 갑자기 현실로 다가와서 힘든 순간이 다가올텐데.. 잘 버텨주셨으면.. 진이오빠 많이 울어도 좋으니까 너무 참아서 더 아프지않기를.. ㅠㅠ
****** ㅠㅁ ㅠ 누엑게에엥 어제까지 우울히진이엿어서 그른가ㅏ 니가 그꿈꿔서 이제 안우울히진인가바 ☺️☺️☺️☺️☺️☀️☀️⭐️⭐️🐣🐣⚡️⚡️🐹🐹💞🍟🏩👯✨✨이은우 이제 시험기간이지????4월말에 끝나??
****** 그대는 힘을 원하는가 로건 힘... 저 오만한 왕녀에게 대항 할 수 있는 힘을! 좋다. 빛을 따라 오거라. 로건 여기는... 성의 가장 높은... 아니...? 내 안에 채워진 이 힘은 대체...!? 위치 에너지 로건 잠깐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halo1440

From Twitter

****** 진이는 나보다 많은것을 알고있지. 하지만 난 그 아이가 모르는것을 알고있어.
****** 야진이 자늬
******이브 "소년, 힘을 원하는가?" 윌리엄 "힘... 리첼에게 대항할 수있는 힘을...원해!" 이브 "그렇다면 주겠다" 윌리엄 "여기는... 옥상? 아닛...? 내 안에 채워진 이 힘은 대체...!?" 이브 "위치 에너지"
****** 그렇게 야진이는 수능 전 날에 내려오ㅑㅅ다 <<
****** 좋은 날 되길 바라! 야진이 보구 싶당😂
****** 야진이 부릉부릉데이 추카포카😄💕💕💕
****** 진이 준 것. 보라색 젤리를 받아들었다. 파란색은 무슨 맛이지? 소다맛 같은 건가.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zzang_gu124

From Twitter

******장담하는데 앞으로도 #BF카리 에서 이렇게 여주 이외의 대상을 그윽한 눈으로 바라보는 일러는 없을 거다 내가 고양이?는 여주니까 논외 . 역시 야마데라상 공략캐의 최종보스급... 운영진이 1년을 묵힌 남자..
****** 효정 진이 비니 유아 승희 미미 아린 지호¿
******진이는 소묘과제햇는데 방금까지..
****** 허억 넘나 좋아요 ㅠㅠㅠㅠㅠㅜㅜ욕조가 다 들썩들썩거리겠군요 ㅠㅠㅠㅠㅠㅠ 뜨거운 열기 속에서 하는 바람에 다 하고나서 아예 진이 빠져버릴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 그건 진이 싫어요. 담백하게 말을 마치곤 ....음, 평범한 얘기였어요. 랙 선배가 열심히 살아남아서 더 기뻐지면 말해주겠다고 한...
******원래 밤은 도토리같은 구황작물에 가까웠으니 恨이 담겼다. 옥광밤이 인기가 좋은 이유는 지금은 사라진 토종밤의 맛을 지녔기 때문이다. 60년대 말 박정희가 일본이 원산인 품종을 식재할 때 그나마 우리 연구진이 개량한 품종이니 기원도 맛도 애달다.
****** 다행이야. 랙 선배는...본인한테 물어보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 싶어. 괜찮아 보였지만.. 고개를 살살 내젓곤 음..사자들 일이 아니여도 다른 일들이 많이 일어났으니까 진이 투정부릴 순 없겠지.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DGSBColors

From Twitter

****** KCU 전문성을 담보할 수 있는 최상의 교수진이 학생들과의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자격증 취득, 대학원 진학 등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동반자가 되어주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상담심리학과전망 #사이버대학등록금
****** 진이 더 물어봐도 되는 사항일까.
****** 넹 진이는 잇몸그려쥬ㅓ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아에 음영넣어줘야 좀 덜 어색하더라구요... 아니면 치약물고있는것같아서
******오랜만에 진이 작업했는데 디폴작업하는 기분이었따 헤헤 그때보단 좀 더 깔끔해진것같기도 하구.. 사실 말자님이 보내주신 헤드들 중에도 있지만 .. 아직 차례가 아니므로..!
******진이한과 유인나 두고 신경전 "내 사람이다"
******마단:진이도령이 "딸기잼을 밥에 뿌려서 먹고싶어!" 라고 하길래 "하고싶은 대로" 라고 하니 뿌려서 먹더라. 그러다 말 없이 고개를 들더니 "이걸로 포기하지 않고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고 싶어" 라고 의미불명일 정도로 긍정적인 코멘트를 했습니다."
******세츠키.... 곰곰히 생각하는가 싶더니 금방 지나친다. 속으로 진이 더 크다고 생각하고는 제 갈 길 긴다. #바바리맨에_대처하는_자캐의_방식은 존나 이게 뭔뎈ㅋㅋㅋㅋㅋㅋ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NalARaBabyBird

From Twitter

******저기 플뤼겔의 부엉이들이 보이는 군요. 오늘도 모여서 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멀리서 간부진이 보입니다. 부엉이들의 천적이죠. 간부진이 보이면 부엉이들은 위장술을 사용합니다. 그것이 바로 '드르렁' 이죠.
****** 명확한 주제, 의미전달, 서술자의 의지. 그것만 있으면 모두 이야기꾼이라 생각해요. 이건 젤리에 대한 값이니까 진이 고마워해야하는 것 같지만...그럼 세상이라는 틀은 그러한 눈물을 가두고 있는 벽인 걸까 싶기도 하네요.
******아니 오늘 본 사람 중에 신혜진이 제일 예쁘더라고 #OHMYGIRL #오마이걸 #진이
****** ㅋㅋㅋㅋㅋㅋ아 아뇨 제가 ㅋㅋㅋㅋㅋㅋ원래 관통당하면 탐라에 티를 잘 안내는데 성사되고 난 후에 실친들한테 좀 꺼이꺼이 울었더닠ㅋㅋㅋㅋㅋㅋ 얘가 자꾸 놀려서욬ㅋㅋ 하...제 꿈에 나와서 진이가 솔캐지향이라고 말하시던 율무님... 코쓱
****** 하 ㄱ1진이 도뚜밑에 깔려서 앙앙대는거 보고싶구요... 필터링x 도뜌는 기진이 머리 쓰다듬어 주면서도 숨어있는 기수랑 눈 맞추면서 웃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아악 감사합니다 율무님 천사야... 눈물콸콸 사실 친구가 저 진이한테 관통당했던거 그때 놀렸던 이야기 하다가 진이 짤털해버렸는대 ㅋㅋㅋㅋㅋㅋ 흑 진이 넘 좋아요 ㅈ멋져 자상해 귀여워어ㅓㅓㅜㅠㅠㅠㅠ
******2.진,하자마 갑자기 떠올랏지만 좋다 막 꽃 가득한 정원에 진은 눈을감은채 앉아있고 하자마는 그런 진이 깨어나길 기다리며 차를 따르는모습...이때 하자마씨 옷 약간 피묻어져잇고 주변 고어스러운 분위기..!!!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biryusu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아나 히ㅣ진이때문에 옛날 그림 본다
****** 꿇어앉아있던 다리를 움직여 몸을 일으킨다. 무릎을 두어번 툭툭 털곤 2차전은... 됐습니다. 진이 다 빠진 느낌이네요. 이제 어디로 갑니까?
****** 우움 그러다가 기진이 섰는데 자기 죽을병 걸린줄알고 펑펑 울었으면 좋겠어요 아무말 그니까 ㄱ1진이 앉혀놓고 가지고 노는것처럼 ㅍㄹ해주는 도뜌도 보고싶내오 아저씨 하지마세요 으응 더러워 하면서 밀어내다가 힉 했스면
****** 머야 가만있었는데 왜때려요ㅜ 진이 소속사 사장한테 성상납하는거요
****** 자상ㅋㅋㅋㅋㅋㅋㅋ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율무님 긍정적임이 진짜 우주를 뚫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아닙니다.... 저도 차람이랑 진이 제깍제깍 못챙겨서 오히려 죄송한 판인데요 ㅠㅅㅠ... 말씀만으로도 저는 충분히 행복합니다
******민우랑 진이는 노래 들어가기 전부터 글썽글썽해..
******석진이가 정말 대단한 게 좀 격한 안무같은거 할 때 엄청 헥헥대는 듯하면서도 안무랑 다 소화하고 자리도 딱딱 맞추고 양날개라고는 하지만 제일 고생일듯..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wagae772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 진이 힘ㅁ들까봐 살살 했대요... 소근
******아니면 진이 미안하다고 하는데 세추키가 진 옷 벗기면서 왜? 대달라면서? 몇번 하구싳은데?? 하면서 존나,,, 우웅아냐 캐붕인거가타,,
****** 그리고 기진이 뒤로 사탕 먹여야합니다 아제발 블락하지 말아주세요 단물 녹아나오는거 보고싶ㄷ및친 ㄱ1진이 따먹는다 진짜다
******진이 세츠키한테 저 소리 하자마자 아니라고 하면서 마른세수하고 세츠키한테 미안하다고 막 그랫르면조켓다 세츠키는 당연히 존나 밀어내구 우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 총괄진이 흑백막 하는거 안좋아해서 역시 맴님이 열어주시고 제가 신청하면 될거같아요!ㅎㅅㅎ!!
****** 제 곰손이 닉의 예쁨을 표현해내지 뭇했어..... 왈칵 진이 존예존멋이라니.처음듣는 이야기내요.우리 같이 닉을 팝시다
****** 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진이 허리ㅣ 안녕한지 대신 물어봐주실래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E_0btrn

From Twitter

****** 크으으 페도ㄱ1진이 세계 채고입니다 반바지 입은 기진이 이거아님
****** ㄱ1진이 열살쯤 되는데 반바지에 오버니삭스 입었으면 좋겠다 와인색 정장입은 도뜌가 무릎에 앉히서 셔츠 아래로 손 집어넣었음...도뜌 담배피나 모르겠다 ㄱ1진이 목덜미에 얼굴 묻으면 엷게 나는 담배냄새 때문에 기진이 얼굴 찡그려라
******율무님 안계신줄 알고 진이 짤올렷는디 마법처럼 율무님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이한테 치였을땐 커플 되고 나서 놀림받은거라서 데미지 0이었음😊
******심은경 팬카페..많이들 눈팅 하는데 정작 가입은 안하네 ㅠ운영진이 되어서 아무것도 안하기가 그렇고..아직은 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다.난 나대로 열심히 하긴 하는데 역부족인거 같다.천천히 생각 해봐야겠네
****** 초멘에 죄송하지만 진이 아니라 송을 동경함인 것 같습니다.ㅜㅜ 양양님 썰이 재밌있어서요. 흡입력이 대단하십니다.
******그림은 이따 자고일어나서 그리는걸ㄹ루.... 지금은 진이 다 빠짐 ㅠ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ssibsae96

From Twitter

******진이 로테길래 일겜에서 진을 돌렸는데 크 커튼콜 맞추는게 개꿀잼
******기숙사 208호 김수 진이 내엉덩이 만질려고 태어낫 대 ㅋㅋㅋㅋ
****** 정작 화이트데이에 의기양양하게 선물을 내미는 보쿠토에게 기쁜데 그보다 몇배의 기쁨을 표현하느라 진이 빠지는 히나타. 힘들지만 뭐, 보쿠토상이 저렇게 좋아하니 됐어 코쓱 <연애의 밀당력이 +10 올랐습니다>
****** 진이님고마워요 ㅎㅎ
******진이꺼, 오빠는 하늘색.
******진이 꿀잼이다
****** 스루 진이 피그말리온 짤 나오나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athubodua

From Twitter

******진이는 안 싸우니까 그런거지
******진이 보고싶어
****** 작년에도 미스코리아 예선한다고 관리했던 고객님계셨는데 ,, 그분 떨어졌다,, 근데 미스코리아 진이 나 학생때다니던 학원 영어선생님이였다,, 대단쓰
****** 나 트커 짰어 ,,, 다 짰는데 운영진이 없어 ,,, ㅋㅋ
******데오퓨에서도 기대 안하고있다가 진이 짠하고 나왔을때 넘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연 신비한동물사전은 어떨지...
****** 의ㅣ진이 아벨때문ㄴ에 키스신은 대역ㄱ써야겠어여 ^♡^ 99
****** 일단불꽃정령받ㄱ수쳐드릴개요👏👏👏👏👏👏 으음...해ㅐ진이..전투메이드,,?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duckuis1

From Twitter

****** 해ㅐ진이뉴짤줘요
****** 언니. 나 진이. 달소. 언니. 사라져서 찾았어요
****** 아 따먹ㄱ는다 아 악 존잘님 더 해 주세요 31987편까지 써서 썰북 내 주세요...... 처욺 그것도 못 버티면 데스 이터 만났을 때는 어떻게 할 거냐고 다그치면서 계속햇스면 좋겠네요 아 ㄱ1진이 버티다 못해 울어라 의불
******미드 진이 괜찮아보인다
******슈퍼맨이 로이스 잃고 황망한 표정짓는거 보고싶다 앞머리도 몇가닥 내려와서 주름진이마위에 그림자 지면 좋겠다 글러먹음
******근데 너무 작아져서 곧 소멸할 것 같은 기분이긴 하다 꾸깃꾸깃 구겨진 이 느낌
******#앤캐가_잠꼬대로_다른사람의_이름을_부른다면_자캐는 임계진이 그 나사빠진 정신머리 어따 꼬라박고 여기 오셨나?자꾸 발칙하게 굴지말고 자기야.앞으로 나랑 같이 출근하고 퇴근하자.내 사무실에 자리 하나 못 뽑아낼 정도로 내가 허접스러운 사람은 아니잖아.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WT_chiz

From Twitter

****** 세상에 하나도 표를 못 받은 진이 있다니?!
******아 악미친 ㄱ1진이 데스이터 원합니다
****** 진이가 오도도 돌아다닌ㄴ대...;. .. ;; 귀염사; ㅌㅋㅋㅋㅋ아 그렇게 들으니 넘우 귀엽군요... 엄마미소.. 저 진짜 막. ..우리 별자리부들ㄹ보라고 지인한테 자랑하구 그랬는ㄷㅔ요 샘숭님:? ㅠ.ㅠ.ㅠ넘기여워습니다.. 후눈
******슬데사감 나돗 반장 뉴돗이랑 혼혈이라고 개까이는 신입생 ㄱ1진이
******저 이거 도혀ㄴ이랑 진이 공략했음 ㅎㅋ 존잼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저기 파랑이랑 진이 파요 진이가 보라색임 선생님은 모두의 택 가시져
******진이 보고싶다
******요즘만화나 캐릭터들잘몰라서그러는데 진이옆에 동물 무슨동물인가욥~?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THIS____LOVE

From Twitter

****** 진이언니 지금은 0122 혜 진 시 ❤
******구대성 은퇴 후에 현진이로 버텼는데 메이저 간 이후 야덕력 떨어짐
****** 꺄>_< 진이 체고😍😍
****** 웆ㄴ진이 뉴쨜~주세요~😘
****** 그쵸! 재연이 워낙 빠르게 돌아오기도 했었고, 그래서 뭔가 스탭진이 바뀌는게 더 걱정되고 그래요 8ㅅ8
****** 크으으... 결진은 원래 한번 갔다온 사람들이라 ? 캐입이 쉬웠당... 찬이는 아파도 좋아.. 진이는.. 멍멍이라고 부르다가 원이라고 부르고...ㅠ
******진이누나 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_tyche22

From Twitter

******진이가 아련터지는 애인가봄 내 기준에서
******【어쨋든 어제는 류즈를 고치는 데 세 시간ㆍㆍㆍ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진이 다 빠졌거든. 여러모로 도와주는 건 고마운─데,무슨 일이야?】
******진이는...
******진이누나 ㅠㅠㅠㅠ
******아. .여우같은 리해랑과 토끼같은 리해진이 보고십다.....그사이에서 쩔쩔매는 원모씨... ????????
******크 환진이 자살시도빵 엄청많이 햄ㅅ자ㅏ녀여 신신상태로 뛰면 되겠다!!! 야 커뮤 그만뛰어
****** 아무래도 담이가 알기 전에 진이가 먼저 말할 것 같다. 담이 괜찮다고 끄덕끄덕 하지만 속으로는 애처럼 하지말지 하고 생각하면서 일 방해하려는 자신을 한심하다 생각 할 듯. 나중에 키스신 나오려고 하면 눈가릴 것 같다. 멤버들:ㅍ-ㅍ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CYaRon_yoshino

From Twitter

****** 진이 안박아줘서 욕구해소가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겨울비스튜 진이 여름에 풀린다니까 데려와서 경염이 구현.. 아무말
******다시 진이.
******봄바람 휘날리 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퍼진 이거리를 으을 둘이 걸어요- 오예
******아름다운 자리에 기분이 좋다가도 진이오빠가 떠오른다. 어제보다 조금 덜 힘든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 시러요... 진이누나 하트
****** ㅋㅋㅋㅋㅋ진이는 또 탈선은 아니고 그냥 공부에 관심없고 체육 잘하는 해맑해맑한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MiracleOMG1

From Twitter

******미카진이면 놀림각....으은......
******아 이와쨩 보고싶어 존재만으로도 개멋진 이와쨩
******경예예진... 이게 합성이었다고 본 것 같은데... 너무 자연스럽다...... 평소 하는 거 보면..... 저정도야..응... 예진 배우 효연씨 말하는 게 목소리가 워낙 병아리처럼 삐약뺙뺙거려서...는 무슨
******진이누나~~~보고싶어요~
****** 네넹 닌타마 본?부본?진이에여
****** 앗ㅅ 귀여운우진이!!! 팔로하구가께요!!!!
****** 괴.롭.힌.다.아.진.이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SudaratELF

From Twitter

******진이 보고 싶다아아아 달빛천사님 잠은 주무시고 계시나요!!!!!!
****** 진이 아니었으면 평생 못해봤을 에드!!!ㅋㅋㅋㅋ 고마우이♡
******아 이제 진이 쪽 생각 써야지
******음. 다행스럽게도 진이 서포터를 맡을 수 있겠군. 이번 건과는 별도로 축제를 띄우기 위해 한번 나서 주었으면 한다. 승자의 은혜도 강력한 것을 준비할 예정인데... 어떤가?
****** 헤엑 여 진이 못 생겼 어!!!!!!!!!!!ㅂ절대 재활용 하지 않을것,,,,,,,,,,
******모르고 욕했으면 사과 안해도 되나보다 개뻔뻔하당 ㅅ 모르고 욕했어도 니들이 욕했던 대상이 ㄱㅊㄹ였다는 걸 이제라도 알았으면 대가리 박고 사죄해야지 그 나물에 그 밥이라저니 운영진이 싸가지 없으니 횐들도ㅎㅎ
******밤은 아직 춥고..진이 아라시야마보다 추위많이 탈거 같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lucycat2233

From Twitter

****** 애니진이 노린거지. 얘 마법 이름도 신데렐라에서 따온거잖...
****** 아니지... 원딜을 짤라야 한타를 확정적으로 이기니까 우리 탑딜탱이나 적 탑딜탱이나 원딜 물려고 눈에 혈안을 키고 있지...0ㅅ0.. 진이 무슨 이즈나 코르키 같이 이동기 있는것도 아니고 물면 그냥 한타열고 진 죽이면 이기는데...
******랭쿠에서 제드서폿나와서 진이 또 트롤인가… 달관하는 마음으로 게임 들어가는데 제드가 킬딸안치고 시야석가고 존나 킬 잘떠먹여줘서 어리둥절해하는거 보규싶은
****** 어 머야 야진쓰 생일~!~~!!??아 몰랐엌ㅋㅋㅋㅋ야진이 생일 축하행~!!!잘 지내구 있지ㅠ...ㅠ..요새 바쁜거 같던데 몸관리 잘하구...;-;오늘 좋은 하루 보내!!👍💕💕
****** 음. 늘 이야기하지만 해가 진 이 밤은 너무나도 짧아서 자긴 아쉬울정도야. 무엇보다 흥분을 가라앉히기 쉽진않달까? *미소* 피곤하면 자는 것도 좋은걸.
******진이 아스카인가 라그나 닥쳐 게르만새끼야!!!!!!!!! 진 출신지 영국 딸꾹
****** ㅋㅋㅋㅋㅋ그럼 자기도 진이 추는거 보고싶다고 못추는거면 연습 같이하자고 할 것 같은데 진은 거절하겠ㅅ지.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크고 아름다운 무대를 진이 들고있을 것ㄹ을 생각하니까 넘 기분이 조아엿 헿ㅎ진으로 캐리..ㅠㅠㅠㅠ 대리만족 감사.. 저도 진 잘하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부러어요 . .. .
******진이오빠 그 중국영화에 출연할 거 같아~ 대리회사같은 회사 웨이보에서 소식 나왔는데 금요일 행사에 진이오빠 대신 소속사 이사와 오빠매니저는 참여하겠다고
****** 진이 귀여워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허억 이건 의진이가 잘못했습니다 운타라:?? 롤리뽀삐궁맞고 오존층 가버렷....!
******진이는 볼 때마다 치유가 될 것 같아 진짜 치유계 힐링 귀여워 사랑스러워 어려
******다들 진이를 살리고 죽었으니까 진이는 꼭...음 아니 살아있지 않아도 되니까 자신이 원하는 결말이 되었으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진이 내가 챙겨주는게 좋다면야~ 진의 33번째 남편으로 힘내야지.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코스사진이_마음에_드시면_RT 코우사카 호노카 성가대 미각성😁😁💕 본방이 이렇게 빨라보긴 처음 ㅋㅋㅋ 옷이랑 가발은 진이가 >> 고마어!! ㅠ///ㅠ ♡♡ Pb. 달의아이님~
******진이 미드에서 나한테하도따이니까 코그모랑 원딜바꾸곸ㅋㅋㅋㅋㅋㅋ코그모미드오자마자 나한테ewq맞고 순삭당햌ㅋㅋㅋㅋㅋㅋ
****** 진이 어떻게 생겼었죠
****** 야 ㅁㅊ 콘서트 티저 석진이만 분위기 다르지 않냐 뭔가 있을 삘
****** 야진이 생일축하행 !!!! 맛있는거마니먹고 행복한하루 보내세용!!!
******4. 솔진 진이 아버지 커엽...! 진이 아부지 덕후가 될 것...! 그래서 동생은 언제 주신다구요? 후비작 죤
******옴걸 진이? 이분 헤어스타일 바꾸면 예쁠거같은데... 지금 앞머리 내린거랑 묶은게 잘 안어울리는거같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머리카락 진이 구해올까. 아까 입바른 소리했으니 좀 좋게 봐주지 않을까 싶은데..
****** 계횕을 수정하지 . . . 잠을 포기ㅏ고 오늘ㄹ한다 지금 진이 안해주서 너무 빡 쳐요 . .. .
****** 꽃 예쁘다🌼근데 진이오빠가 더 이쁘고 잘생겼다😆💕
******진이는 융합차원이라고 하자.
****** 효정언니진이언니승희언니양갈래도!!
******오늘 정욱진이 너무 청순가련해서 미치겠네!!! 아파트뽑음 벽뿌숨
****** 우리 진이 공부하는거 많이.. 많이 힘들어...? 부둥쪽쩍ㄱ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아이쿠 그럼 다행이네여 😉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 탐라에 진이언니 가득가득
****** 진이 죽는 그방 캡쳐 있어요???
******진이 머리띠에 남똑꺼 집게 직접 꽂아줄 때 기분이 묘하더라
****** 오... 아직 진이 살아있다는 증거야.
****** 찰진 이 감촉을 덕메 님께 돌립니다
******핑크진이
******진이는 다치지 말았으면 좋겠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기범.....진짜 너무너무 감동ㅠㅠㅠ뮤지컬과는 또 다른 연기...새로운 도전이었는데 너무 멋지게 잘해내줘서 너무 고맙고 행복해😭 이맛에 키빠하죠😄😁 진짜 김기범이 아니라 이병구가 되어서....병구와 함께 울고 웃다보니 보는 나까지 진이 다빠짐ㅠㅠ
******오랜만에 신방!!!! 사극올림픽 엄청 재밌네 이게 벌써 4년 전이라니ㅠㅠ 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이오빠 다시 환하게 웃는 모습 보고싶다ㅠㅠ... 얼마나 피곤하고 힘들까지금ㅠㅠ 몸과 마음이 다 지쳤을텐데..
****** 존나 근데 원ㅎ진 이ㅈ현 조합이 1학년이었나 3학년이었나 붙었던데
****** 진이 죽는거 캡쳐 있어요??
****** 아.......진이 너무... 귀여워............사스가제남자...........
******어제 에필로그 티저뜬거 왜 석진이만 분위기가 다르지?? 표정도 ㄷㅏ르고 배경도 혼자 까맣고 거울통해 보는것도 이상하고 다른애들은 다 자기개성대로 찍은거같은데 왜 석찌만 다르냐구요... 아 진짜 소름돋는다 설마 뭐가 또 있으려나 했는데 진짜 뭐가있는듯
****** 그리고 진이 수트랑 가쿠란이랑 수단을 입어주면 천국이 두배둡.....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진이? ...아, 그 말인가."
****** 진이 극혐하는게 대부분이네여...어후
****** 오늘 테이블 세터진이 완전히 죽었잖아요...용병이 3안타를 해줘도 지는 팀 ㅋㅋㅋㅋㅋㅋㅋ
******진이누나 진짜 예쁘다
****** ㅋㅋㅋ아 진쟈 강아지 or 애기네요 강아진 답다 ... 키스신 나올때 쯤이면 머 거의 종방 시기겠조 휴가 얻어서 남들 포상휴가가면 진이는 그거 다 안가고 걍 솔언이랑 집에서 뒹굴뒹굴할래....
****** 불 같은 사랑은 고이 접어두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 경기 9회만 봤는데 처음부터 봤으면 진이 빠졌을 것 같아요. 한화는 오늘 괜찮았나요? ;-;
****** 난제 진이 시집가면 화환에다가 진이 취향 낱낱이 적어 보내겠습니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이 멘션 하나에 지금 타치카자와 아라진아라와 스와카자와 타치진이 다 들어가 있잖아 스게...
******사스가 엘꼴라시코 보면 진이 빠진다
******석진이 보배 진이더라... 난 당연히 나아갈 진 인줄...팬페이지도 있던데
******진 이..멍청한녀석은 언제쯤이면 정신을 차릴수 있을까....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영진이 4명인데 괜찮지 않을까요.....? 으으... 전 맵만 짜면 되니까요...! ?
******롯데는 오늘 불펜진이 다 무너져버림 그와중에 타선이 엄청난 집중력으로 두번의 동점을 만듬. 근데 또 위기..
******5."벼룩의 간만큼이나 적은 득표력을 가진 영남 2진이 야권의 대표성을 쥐는 한 지역등권론은 다시 작동되지 않는다. 노무현이 일부러 이거 깼고 영남 친노는 이게 다시 작동하는 걸 절대 용납하지 않는다. 그게 영남패권이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 주위의 공기가 차분히 내려앉더니, 진이 계단 한 쪽에 앉는다. 방금의 노랫소리는, 이 건너편의 여학생들의 노랫소리였나..
******이 노래 잔진이 부른 적 없나...?
****** 진이가 잘생겨서ㅓ..?
******봄바람 휘날리 ㅁ 흐어어어어어ㅓ어어 흩날리는 벚꽃잎ㅎ흐허ㅓ어ㅓ어어어어어어 울려퍼진 이거리ㄹ 흐허허하어ㅓ어어어어ㅓ
******3진이뜨네
****** 넌 왜 모든 것의 중심을 지금 진이로 두고있냐 18세의 진이 4살의 에플을 만나는 건 좀 끌린다
******....죽지 않기 위해서? 진이?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과거나 미래로 가는거 진이 미래의 자기 자신 만나거나 애플 만나거나 과거의 모습을 보거나
****** ㅋㅌㅋㅌ ㅋ여름에두..꼬옥 붙어서..자면..좋겟어요..석진이가..붙어서.. 주현:아 더워;; ㅋㅌ큐ㅠ헤ㅔ헤....싸랑해욧.... 꼬옥... 롱님:?아 더워
****** 흑.. 진이 빠진듯 가만히 있다 ..좋아 그대 이해해주겠지? 저또한 달려들었다 그대 속좁은 사람 아니랬으니 미워하면 안되오~ 옆쪽을 간질간질!
****** 진영이가 환진이로 되어있어요...소근
****** 그와 동시에, 열리는 집의 정문. 진이 들어온다.
****** 파이넴의 각오높은 7i진이 보고 싶습니더.....☆★☆★
****** 의료진이 와서 입에 호흡기를 씌워준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아.. 남 경기에 이렇게 진이 빠지나..
******아 헉....... 헉...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애들 다 요즘애들ㅋㅋㅋㅋ ㅋ 침착하게 솔직히 진이 막 경찰이랑 몰래 손잡고 일하는데 요즘 애들 아닌듯...
****** 주문했어요! 근데 왜 재발매하게 되었는지 알려 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1집 보편적인 노래도 재발매할 계획이 있는진.. 이 부분은 불편하시면 건너뛰셔도 돼요ㅠㅜ
******그럼에도 정상인 진이 보고십은이유는 1정상인에서 주도면밀한 사이코패스 살인마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고싶고 2제가 캐붕을 좋아하기 때문 예시:달달구리한 제드진
******프리파라 한시간 했다고 진이 다 빠졌네 .... 왜케 힘들대니?...
******맞아 오늘 컴 끄기 직전에 말 얼마나 잘 나오나 해서 극타를 한번 갔는데 딜러진이 흑음음음이였다 리밋 내가 썼는데...3단 쓰고 싶었는데...1단도 겨우차서 1단밖에 못씀..
****** 우왕 ㅋㅋㅋ 근데 일어 아마 저만 할 수 있을것 같아 정적 여성진이 벙찌고 들뜬 기분나쁜 아저씨가 웃고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93년생 고조할아범 전★속★전★진이DA!!!
******헉 진이 언니 생일 축하해🎉🎉🎉
******진이 아라시야마 타마코마 놀러왔을 때 좋은 거 구해놨다면서 옆에 앉히고 같이 그 메이킹필름 본다 아라시야마 ?!?!!! 갑자기 진아라됨
****** 아냐 이미 투디엔 남편이랑 남친이 수십명은 있어...그리고 3디엔 석진이도있다구
****** 요새 호모력 떨어져줍니다 진자 왜이러지 꾸하이 인즈 두명의 아주 세상에 다시 없을 지독한 사랑 보고나니 진이 다 빠졌어 난 저렇게 못할거같아서 대물꾸하이의 꿈 버려줍니다,,,, 에어jot 애저녁에 쪼그라듬
******전 진이가 조아여
******너무 지쳐서 말도 잘 안 나오네요. 문재인 ㅠㅠ 에효효 얼마나 진이 빠지고 힘이 드실까. 병 나실까 걱정 ㅠㅠㅠㅠ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ㅋㅋㅋㅋ저도 다는 기억이안나욬ㅋㅋㅋ 근데 재미써따는것은 기억납니다... 우흐1진이 예뻤던기억..그러나...악다구니만쓰던기억...
****** 음 진이
******#뭉게석찌 가 잘 도착하고 있는 소식들이 들립니다! 받으실 곳에 두세번 부재중이시면 뭉게석찌는 석진이에게로 가버린답니다,,,😂😂😂 우체국 전화를 꼭꼭 받아주세요! ㅠㅠ
******아ㅏㅗ와ㅏ어ㅓㅏㅏㅏ 마네킹 앤디오빠 부분에서 밴드 반주 좀 작아지고 띠링동 피아노소리랑 드럼소리만 들리다가 진이오빠 랩때 조금더 커지고 그 담에 커지는거 최고댜
****** 거 뭐야 진이 연락 안되더냐
******" CAP 160411 KTR #려욱 #ryeowook 더 소중해진 이 시간, 보고싶었던 력디! "
******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 솔언이는 진이 믿어요...! 진이 돌아오면 수고했어. 하고 토닥토닥...!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꺼1져요,,진이 죽었어요,,
****** 진은 본 것을 그대로 보고 말할 뿐이야. 관조는 그걸 위한 것이고. 나설 일은 더이상 없겠지. 클라우드 말 대로라면 진이 이상한 거야?
****** Spirits_Cafe 요기에요 영혼카페라고 죽은자 온리 입니다 :3 어떻게 죽었든 캐가 '죽어있는 상태' 면 캐 낼 수 있구 힐링커래요 :3!!!!! 근데 총괄진이 약빠신 분들....
******머리사ㅏ진이ㅣㄴ
****** 그와 동시에, 진이 어떤 말을 한다. ... 그 각오. 마음에 들었다. 그렇다면, "나는 진. 나는 이 세상의 균형을 이루는 칼날-!" 그와 함께, 몰아치는 눈보라. "아크 에너미, 유키아네사! 기동!" 1
****** 수.. 수능 끝나고요.. 총괄진이 다 고3...
****** *벽면* 나츠게츠가 좋아하는 허니진이 있다. 그 외에도 보드카, 앱솔루트, 꼬냑, 소주,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로제 와인, 등등 수많은 술들이 고이 병에 담겨있다. 그리고 술이 얹어진 렉 옆엔 작은 스위치가 있다.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아니 캠페인를 전혀 감안하지 않고 스토리도 없다고 개발진이 말했다면 5점중 3.5까진 올라갔을거에요. 왜?그때당시 굉장히 잘 만들어졌던 메카물이었기 때문에
******카게른 휘날리며 ~~ 흩날리는 카게른이~~~ 울려퍼진 이 카게른을 카게러들과 걸어요~~~
******Aㅏ... 그깟 공놀이 하나 보는데 진이 다 빠진다... 와씨 히메 수비 미쳤네:0 ::
******세훈이 생일에 진이가 횡재하네... 세훈이 등신대 세워노코 같이 머글께요
****** 네가 싫다면 캐묻지 않을게. 웃어내었다 응. 포넨테와 진이 얼마나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 진이 안죽인다면서요..
******진이 혀 짧은 거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걍 머 다 귀여움,,,,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팔문금쇄의 진이 깨질줄이야... 저쪽의 군사에게 마음껏 당했는걸.
****** 석진이는 자기자신가리기 급하고 지민이는 그옆에서 자신도 조금씩가리고 석진이가 진정하게도와주는거
****** ... 역시. 짐작했다. 공중에 빨간색 진이 생긴다. 허공인... 그건 마치, 진을 방어하듯 바로 앞에 떠 있다.
******사회에 미숙한 석진이X석진이보호자 지민이보고싶다.. 석진이는 적응안되하고 지민이는 옆에서 하나하나도와주고 석진이가 무서워하니까 지민이는 달래주고...윽..
******🍑 오마이걸 진이 하세요
******오마이걸 진이 하세요 #OHMYGIRL #LIARLIAR #오마이걸 #진이
****** 아 그 가끔 알티되오던...거기도 갈까 했는데 장기커를 뛰었더니 진잌ㅋㅋ빠져섴ㅋㅋ...깡통님도 즐거운 커뮤 뛰고 오세여!!!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해설진:이 경기의 끝이 어떻게될지...정말 알수가 없네요.....
******싱가폴의 태형. 뛰어난 의료진이 함께하고, 무술 유단자 집행인이 도움닫기로 한 대 한 대 아주 정성스럽게 때린다. 달려 나오면서 체중을 매에 힘껏 실어! 와 정말 최고다.
****** 진 다음에 위촉오잇고 진이 또나오고 남북조시대가 나오고 뭐가 잇다가 당나라 명나라 청나라 중국아닌가요 우리 역사쌤이 맨날이얘기...하....
******소세이가 신부님, 진이 장발장, 카이토가 마리우스, 그리고 아마 의상으로 봐서 스바루가 자베르인거 같은데 히나타랑 쿄야랑 이오리 뭐지? 히나타 드라마 좀 오픈된거 보니까 코젯 얘기가 자꾸 나오던데 설마 코젯인갘ㅋ 비주얼로는 가브로쉬 .. 아닌가 했는데
****** 넹? 보만지다진이 왜 음담패설이죠 보만지진다 진지다만보
****** 평소와 다르게 엎드렸다가 다시 일어나서 한숨을 쉬질않나 모니터를 눈이 빠져라 쳐다보곤 뭐라 중얼거리는 승.현이 당연히 신경쓰였기 때문이었음. 여튼 수업이 끝나고 진이 빠져 자리에 앉은 자신에게 아이들이 차례차례 인사하고 나가는데 평
****** 맞아여,, 그다음 춘추전국이고 그다음이 진이엇던거같은데 사실 잘 모르겟구요.. 당나라배우는데 아무것도 머리에 없고,,,,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그래 애들 롤러스케이트 구두가 안 아플리가 없지...마지막에 진이 신발 아퍼 ㅠㅠㅠ 엉엉
******테루시마 초커는 대충 후타쿠치 손에만 반응하는걸루. 후타쿠치 연성진이 그려져있기때문에...... 점점 산으로 가는데......... 에바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아 하튼 강철AU 안에서 저 2인조 빌런들이 날뛰는게 보고싶다구요!
******크로스진이 점점 밤톨이 되어간다. 개인적으로 묭이 밤톨머리도 다시보고싶음
******굉장히 속상하다. 진이가 전화를 안받아서 더 속상하다.
******아침에 엄청 지각할 것 같아서 몸 안 좋아서 병원갔다가 출근한다고 뻥쳤는데....진짜로 몸살이 왔네. 엄청 당황해서 얼른 대충 마무리하고 퇴근. 버스에서 오한은 심해지고 집 근처 약국은 문 닫고, 다행히 진이가 챙겨준 약 중에서 목감기 약 먹고 ㅜ움
******썸머는 정신ㄴ병있고 진이는ㄴ자살이고 유카는 뭐 말안함 화연은 또말안함
******일 마치고 맨날 미쉘이랑 진이 좋아하는 비디오 하나씩 들고와서 밤에 셋이 꽁냥꽁냥 이불 뒤집고 야식 먹으면서 볼거같다...아 넘....귀옇다...ㅠ.... ㅛㅠ...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 박의진이 뭔 말만하면 꺄르르 웃는 하늘이....
******그때 그 꼬마구나, 제드야. 하면서 다정하게 부르는데 제드가 듣고 기억 날랑말랑하는데 진이 한걸음 두걸음 다가가면서.. 물론 전기톱 안 내려놓고.. 거의 무의식적으로? 걸어가면 제드 뒷걸음질 치면서 욕뱉어대구..
****** 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영진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 ㅠㅠㅠㅠㅜㅠ 헉 저도 태태꺼 샀어요ㅠㅠ 근ㄴ데.. 근데 솔직히 진이꺼랑 짐니껏도 사고 싶...은..데... 거의 티켓값에 맞먹ㄱ는.....
******쫄래쫄래오면 챙겨주고 놀아주고 손등에 물감으로 그림그려주고 그러다가 제드가 이사가던지 진이 이사가던지 해서 떨어지게되라.. 그리고 커서 다시 마주치는거지
****** 진이 한 일은 없지만...설리반도 수고했어 안긴 채로 멀뚱
******옴걸에서 얘 진이? 맞아여?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찜해놓운게 태찜진이었는데 넘 비싸서 태태만 삿ㅅ는데....
******아 블링건 진이꺼 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
****** 여름까지 이 투수진이 돌아간다면 리빌딩 잘 될 것이고...안 되면 뭐...음. 다만 장타율이 좀 너무 낮은 건 보완이 되어야 할 문제. 아무리 고척돔 갔다고 해도 호무랑 갯수가 너무 적은 건 그렇네요.
****** 우리ㅣ진이 좋은사람 만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연애운이ㅣ엄청 아ㅏㄴ좋은데 이아이라도 좋은사람만나서...천야님도 좋은아이 만날수있을거ㅓ에요!
****** 흑ㄱ흑ㄱ숀님....행복하세요....진이 남편... 훌ㄹ찌략
******호남 영남 충청 편가르기는 싫다 하지만 영남에 일방적으로 기울어진 이구도는 바람직 하니 못하다. 정치구도나 지역발전의 구도로 볼때 평형을 잃었다 나라의 사회 균형을 위해서 국민의 당을 지지한다 하지만 야권의 승리를 위해 지역에서는 더민주를 지지 한다
******진이 가금.. 끄덕 _

진이 오마이걸 바로 자기 원래 제드 OHMYGIRL 노아 아무말 것을 제드가

From Twitter

******"실은, 나도 모르는 것 입니다. 만들어진 그릇에 담겨진 이 마음은 도대체 누구의 것 인지..."
******변기에 앉아 있는데 진이가 넘 부른다 야이노무 지지배야 엄마 배아파
****** 의료진이 몇 가지 조취를 취한 뒤 나간다. 고양이들이 슬금슬금 기어나온다 내일은 무리려나...
****** 유권자 에니진이 인정했습니닭 .
******오늘의 모차르트는 웃음이 헤프고 어딘가 진이 빠진 모습이다 넘버 중간중간 헛웃음 넣으면서 노래하는데 음... 오늘의 노선은 해탈인가
******앞머리로 이마와 한쪽 눈을 가리고 다니는 후타쿠치.... 이마에만 연성진이 있는게 아니라 가려져있는 한 쪽 눈에도 있었으면. 미안. 이쪽에만 있는 줄 알았어? 여기에도 있는데. 하면서 눈 가리키며 공격하는 후타쿠치가 보고싶단 것
****** 진이 사랑해요 썰 ㅋ떠올랐는ㄴ데 쉬는시간에풀겡ㅎ
******크로키... 시험기간 시작하기 직전에 며칠 해봤는데 어후... 난 1분이 그렇게 짧은줄 몰랐어... 2페이지만 해도 진이 빠지던데 울먹
******진이 자혐할땐 심해 롤말고 속으로 끊임업이 가라앉는 느낌일까 검푸릉 심연 물고기 한마리 없는 물 속에서 허우적거려봐도 소용없이 빠져들기만 하는..글언..ㅅx
****** 의료진이 와서 팔에 진통제를 놔준다. 등을 두드려서 폐에 고인 피를 토해낼 수 있게 해준다.
******운영진이 헬퍼 쉴드쳐주던데?ㅋㅋㅋㅋ
******그런데 그 진이 머릿속에서 물감 번지듯 퍼져가고 점점 사상이 불온해져서 제드 몰래 사람피 뒤집어썻다가 미친넘으러의 각성을 하는겄도 좋 다 총 집에서 콧노래까지 불러가며 정성스레 닦고있다가 제드한테 멱살잡혀서 뚜까맞는데 자기가 이상하다 하소연하거,,
******스크 투수가 못하는거야 기아 식물진이 잘하는거야
****** 미미 랩도 너무 잘하구 진이 얼굴도 넘 잘합니당,,, 앓
****** 자기를 비롯해 주변 연구진이 매일매일 씻고 다니니까 정말 이래도 되나 싶어서 연구한 것일것 확신
******김미녕 때문에 생각난건데 김민진 이 이름 되게 뚱뚱하고 귀욥찌 아나옄~? ^^^ 원래 이름 김민영 김민희 등등 있었는데 김민진 함요! 조내 뚱뚱하고 이쁘다고 생갘캄 ^!^
****** 헉구런가요 전 오랜만에 진이 풀텍풀어서 그것만으로도 기분조아쬬..
****** 그러게. 하고 토닥토닥.. 다른 드라마 안봐도 진이 나오는 건 볼 거니깐...!
******롤 제드진이 현대로 날려져서 대환장쑈하는것도 귀여울거같거.. 진이 꿈을 꾸는데 꿈속에서 자기는 수수하기 짝이업는 옷을 입은채로 좁은 방 안에서 지금과는 달리 좀 얌전한 예술을 하고잇는거 그래서 처음엔 에라이 아침부터 잡쳣군.하는데
****** 맞아요. 내내 이용자들 상대하느라 진이 빠지지만 그래도 좋아해요. 정말로. 그래서 때려치지 못 하는 거예요.
******진이가죽으면 새븐 피시방 애 묻어 주새요
****** 운영진이 하날엔님 팔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