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05:50 Melon

******당신은오직저만의용사인거죠다른사람들따위당신이지킬필요도없고당신이지켜질필요도없어요저만을지키고저에게만지켜져주세요얼마나멋진일인가요서로만있으면된다구요우리둘의세상은당신만이내전부야아아사랑해요용사씨나만의용사로남아주세요다른사람도짊어지려고하지마오직나만을보고사랑해야해용사씨
******당신만이 느끼고 있지 못할 뿐... 당신은 매우 특별한 사람입니다. 데스몬드 투투
******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하네요. 좋은 밤.
****** 내가 원하는 건 많아요. 내 안에 있는 게 제일 많고, 손길을, 살을, 자유와 인정을 원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당신만이 내게 줄 수 있는 건 없었죠 그런데 당신이 원하는 건 전부 나만 줄 수 있어요!
******그댄 내게 단 한 사람 내 허무한 삶의 유일한 빛 당신만이 날 채워줄 나의 사람
******오늘은 아무 생각 없고 당신만이 그냥 많이 보고싶습니다. -김용택 '푸른하늘' 항상 많이 보고싶은님 시♡
****** 오늘의 별은 「천왕성」으로, 환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진척이 없던 것에 큰 변화가 있을 모양이에요. 그것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대한 해답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알아요.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Apriling13

From Twitter

******4/13 3시 뮤지컬 당신만이.2년만인데도 여전히 씩씩한 뮤지컬. 쥬크박스 뮤지컬 답게 신나go.즐겁go 오랜만에 미연언니 연기 짱 쪼앙. 감동적인 그들의 사랑 이야기 애잔하다.
****** 160330 첫공연출근 #빅스 #레오 #정택운 #마타하리 #아르망 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 버렸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내 마음은 갈기갈기 찢겨졌어. 당신만이 날 이해할 수 있을거야......
******지저스 말해 봐요 왜 죽어야만 했죠 저 불신과 오만으로 가득 찬 인간들을 위해 왜 조금 더 이기적이지는 못했나요 왜 당신만이 상처받아야만 했나요 나는 왜 죽어야만 했을까요
******노래 추천해주세오,,,,ㅁ! 취향은 봄이 좋냐?? 사랑에 빠졌죠 당신만이 이론거 조아합니다 추천해주시와요
****** 사랑에 빠져쬬 사랑에 빠져쬬 당신만이 나아아아아알 옆에서 다른 노래 부름 눈치 X
*******꿈이라는 거 들어봤어요? 꿈은 정말 신기해요. 꼭 실제 같이 생생해요. 거기 있어봐요 가만히... 제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게 꿈같아요? 실제같지 않아요? 당신만이 아는 답이예요

******멀리 있어도 알아볼 수 있었다. 온통 흑백의 세상에서 오로지 당신만이 색채를 입고 있었으니까.
****** 151127~29 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버렸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이 마음이 점점 빠져들고있어요. 한마디로 보고싶다고😭
****** 장범준의 <사랑에 빠졌죠> 들으면서 생각한 건데,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한다"는 것. 세상에 둘도 아니고, 오로지 당신만이...라는 사랑하는 대상의 독창성과 유일성이 인간에게 살아있다는 실감을 준다는 거. 그러니…
******당신만이.구른다.
****** 5:06, 백현시 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 버렸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덜스:안녕하세요? 오늘 어때요? 날이 좋죠? 식물:.. 덜스:당신만이 저를 이해해주는군요 . 저를 피하지마요 식물:.. 덜스:좋습니다! 언제까지고 그렇게 저를 바라봐주세요! 식물:.. 덜스:왜 꽃을 피우지 않죠? 저를 보기 싫습니까?
****** 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 버렸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오마이걸 #미미 #MIMI #김미현 #스윗미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From Twitter

****** 당신만이 날
******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을 내가 사랑하고 있어요
****** 1. "당신 만이 아니라, 세상 모두가 나에게 이 무정한 회색을 덧칠한 거다." - To kill a Mocking bird
******─이렇게 많은 누군가가 포기하는데, ─이렇게 많은 절망이 흐르는데, ─당신만이. ─그니까, 나는. ─당신에게 묻는 거야 「어째서」
****** 어떤 경우에도 다른 사람의 실수를 빗대어 농담하지마라. 그리고 상대의 약점을 빗대어 장난하듯 말하지 말라 당신은 전혀 악의가 없었다고 강변할지 몰라도, 악의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오직 당신만이 알고 있을 뿐이다. - 사람을 얻…
******어떤 경우에도 다른 사람의 실수를 빗대어 농담하지마라. 그리고 상대의 약점을 빗대어 장난하듯 말하지 말라 당신은 전혀 악의가 없었다고 강변할지 몰라도, 악의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오직 당신만이 알고 있을 뿐이다. - 사람을 얻는 기술 中
******그댄 내게 단 한 사람 내 허무한 삶의 유일한 빛 당신만이 날 채워줄 나의 사람 She후에 이어지는 Loving you Keeps me alive는 정말 절정이다. 이름만 속삭여도 자신의 세상이 떨리는 기분이 어떤 것인지 참 궁금하게 만드는 곡.

******당신은 자신을 바위라고 불렀습니다만, 내가 아는 해바라기는 당신뿐이었으므로, 내게는 당신만이 히마와리였습니다.
******당신만이 나를~복잡하게 하네요~
****** 이건 병원 가서 낫는 게 아니에여... 이건... 어... 당신만이 낫게 해줄 수 있는 거...! 아님
****** 그죠? 당신만이는 음 그 노래 괜찮지...이러고 집시 여인은 심취해서 막 따라 부를거 같아요.
****** 집시여인 엄청 끌리는 중이례요 당신만이는 어쩐지 아 이거 아는 노래임 끄덕끄덕 하지만 집시여인을 부르기 시작하고.... .....
****** 아냐, 어쩐지 짚시여인 같아요 당신만이는 너무 무난해...
****** 저는 당신만이 생각하고 잇엇는데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From Twitter

******이제 그만 내 옆에 투명한 철문 하나 달아주세요. 오직 당신만이 열고 들어 올 수 있는.
****** 전 아무것도 몰라요 아라라기 선배. 오직 당신만이 알뿐이죠.-아아ㅏㅏ아아아아앙아아ㅏ 이 능글능글함을 봐 여러분 닉에도 뒤지지 않는 이 스물스물한 웃음을!!
******당신만이~ㅏ나를~~~
******마리나 이스마일, 당신만이 아자디스탄의, 내 나라의 공주다.
******' 서쪽하늘로 노을은 지고' 동쪽에선 이별의 제스쳐를 취한 당신 만이.. 북쪽엔 술에 만취한 저만이
****** 오시면 한장 그려주셔야겠다진짜 흥분한 영혼들을 잠재울수있는 열쇠는 당신만이 갖고있습니다 세호의 무녀 고라이여,,,!!!
******오직 당신만이 세상의 전부처럼 느껴진 것이오. 난 항상 당신이 보고 싶었고 당신 몸이 만져보고 싶었소. 또 당신이 누구인가도 알고 싶었소.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From Twitter

****** 맘속 깊이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당신만이 희망입니다♡♡
******장범준 - 사랑에 빠졌죠 당신만이
****** 당신만이 내가 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잖아요.
******정말 아쉬워. 내 앞에서 담배를 꺼낸 순간, 미간에 바람구멍을 냈을텐데. 정말 지긋지긋하네, 결국 죽어서도 당신의 얼굴을 보다니. 당신만이 아니야, 이곳엔 정말 지긋지긋한 얼굴들이 가득해. 천하의 대원수 루아르가 어쩌다 이런 꼴이 되었을까?
******기쁠 때 몸 안팎으로 드러나는 가장 큰 행동이 웃음 입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는 특별한 스위치가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켜고 끌 수 있는 행복 스위치 입니다.
******당신만이 저의 빛이랍니다.
******굴복하세요, 전 당신의 것. 받아주세요, 전 당신의 것! 아, 오세요! 당신을 사랑하는 마농을 꼭 안아주세요. 마농에게는 당신만이 전부예요!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From Twitter

******당신만이 느끼고 있지 못할 뿐 당신은 매우 특별한 사람입니다, 좋은 말이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살아가는지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당신만이 중요합니다.
****** 당신만이 제 생일을 축하 해주었더군요.
****** 당신만 들어주면 돼, 그러면 돼, 나는 밤새도록 당신의 귓가에서 파도치며 출렁일 테니 당신만이 꿈의 주파수로 날 들어주면 돼 박정대/ 해적방송
******당신은 당신만이 지킬 수 있습니다. 취업, 직장, 결혼, 주거, 출산, 안정... 죽어어라 한곳만 찍어대는 사람들이.... 당신을 지켜주리라는 망상은 과감히 버려야 합니다. #투표하세요. 당신을 지키십시요.
******메시지를 읽어드릴게요. 나와 당신만이 알 수 있는 형태로 내게 팬레터를…. 내용은 백지 노트 5장….
******오직 당신만이 나의 진정한 친구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From Twitter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강의 공격. 오직 이 검을 사용하기 위해 인간을 버려야 했던 당신만이 쓸 수 있는 위대한 영웅의 검. 공작님, 부탁드립니다. #Dry_Leonhard
****** Except you my love. Except you my love.. 당신만이. 당신 말고는 아무도 나를..
******장범준의 <사랑에 빠졌죠> 들으면서 생각한 건데,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한다"는 것. 세상에 둘도 아니고, 오로지 당신만이...라는 사랑하는 대상의 독창성과 유일성이 인간에게 살아있다는 실감을 준다는 거. 그러니까 다른 사람과 같으면 의미없어.
******당신만이 사용할 수 있는 빛의 검... 저는 그 안에 깃든 검의 정령입니다... 급기야
****** 응. 서로 이렇게 약점이 생겼네요?😊 이 약점은 당신때문에 생긴거에요. 당신만이 공략할수 있어. 조직의 보스와 함께 살고싶으신가요? 그것또한 큰 각오가 필요할거에요. 당신만 허락하신다면, 그대에게 찾아갈게요. 저와 일생을 보내주세요.
****** The deep dark let us have a question 깊은 어둠이 우리에게 질문을 던져 Your are the only one 당신만이 유일해 Face in the shade 그림자 속 얼굴
****** 절망과 체념이 얼마나 아픔을 낳는지 다른 사람은 몰라 당신만이 답을 가지고 있어 - WOODEN DOLL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From Twitter

****** 하지만 나는 정치라는 것이 "자신의 지지층을 기반으로 다채롭게 변화하는 유기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표창원은 이런 방식으로 당선된다면 자신의 지지층을 폭 넓게 확보하는 셈이다. 단지 성소수자 인권을 지지하는 나와 당신만이 그의…
****** 아마도. 당신만이 느낄 수 있는 그런 것. 안아달라니. 순 아기네, 당신. 입꼬리를 올리고는 그를 꽉 안아 이마에 살짝 입을 맞추어
******하지만 나는 정치라는 것이 "자신의 지지층을 기반으로 다채롭게 변화하는 유기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표창원은 이런 방식으로 당선된다면 자신의 지지층을 폭 넓게 확보하는 셈이다. 단지 성소수자 인권을 지지하는 나와 당신만이 그의 지지자가 아니게 된다.
****** 좋은 말 당신만이 느끼고 있지 못할 뿐, 당신은 매우 특별한 사람입니다. - 데스몬드 투투
****** 보고 싶다는 말은 나를 찌르는 말이다. 소리 내 입 밖으로 꺼내면 그만큼 나를 아프게 한다. 당신의 부재를 깨닫고 싶지 않아, 오늘도 그 말은 속으로 삼킨다. 그래도 아파. 어쩌면 좋을까. 당신만이 나를 낫게 할…
****** 눈부신 햇살이 비춰도 제게 무슨 소용있겠어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당신만이 이밤을~

당신만이 나를 사랑에 빠졌죠 복잡하게 당신은 빠져들게 오직 만들죠 나의 하네요 장범준

From Twitter

******당신이 안 하면 안 돼. 원고는 존재할 수 없어. 그 세계는 온전히 당신만이 만들 수 있잖아. 자아, 더 오글거리는 말 듣기 싫으면 얼른 완성 해요.
******삶에서 당신만이 나를 지탱하고 있어요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어쩜 좋아요 하나뿐인 내 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나의 세계? 그런건 없어, 이미 문드러져 사라졌지. 있다면…그래. 나의 왕, 당신만이….
******보고 싶다는 말은 나를 찌르는 말이다. 소리 내 입 밖으로 꺼내면 그만큼 나를 아프게 한다. 당신의 부재를 깨닫고 싶지 않아, 오늘도 그 말은 속으로 삼킨다. 그래도 아파. 어쩌면 좋을까. 당신만이 나를 낫게 할 수 있는데. …당신은 내 곁에 없는데.
******당신만이 입을 수 있는 갑옷으로 축복을 내려드리지요.
******내가 정말 후회하는 인연들 중에 당신만이 홀로 굳건해요 좋아지지도 사라지지도 않고 끊임없이 나를 실망시키고 후회시켜 보통은 끊어냈을텐데 내가 먼저 손내민거라 그럴수가없어
******사랑에 빠진거같아요 퐁당보다 풍덩이 되고싶어요 헤어나오지 못한다고해도 좋아요 이 설레고 두근거리는 감정 오래 갖고 싶어요 당신만이 나를 ♡ 사랑하고 있어요 ♡
******아무리 신을 저주해도 당신을 원하는 마음은 사그라들지 않더군요. 그래서 전 그 신이라는 것을 버렸습니다. 오로지 당신만이 나의 구원자, 나만의 여신.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을 내가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만들어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 고맙다고 인사하는 지저스가 보고싶다. 당신만이 나의 마지막을 끝까지 지켜줬다면서. 제일 보고싶은것인 현대에 다시 재림한 지저스와 토드가 동거하는거. 가볍게 스킨쉽하고 꽁냥거리는게 보고싶다.
****** 음, 괜찮아요. 이 삶도 나쁘지 않고. 빛은 당신만이 품는 걸로. 빛빼고 당신만 나에게 와요. 뭐, 안 온다해도 내가 가겠지만. 어깨를 으쓱거리며 살짝 안아
****** 네, 리겔. 나의 별. 닿아 있어요. 당신만이 나에게 닿아 있어. 당신은 특별해요. 나에게만 닿을 나의 별이에요. 그러니 우리 너무 불안해하지 않기로. 당신이 안심했다니 나도 좋아요.
****** 혼자 걷다 보면 어느 듯 눈에 익숙한 거리로 들어설 때가 있지요 모든 건 다 제자리에 있는데 단지 당신만이 없는 이곳 이정하, 너 없는 세상
******tgr_R_ ............ . . . 세계가 지금 위험에 처했어요! 절 잡은 당신! 당신만이 이 세계를 구할 수 있답니다!
****** 160323 슈키라 #세븐틴 #승관 #SEVENTEEN 그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 그곳의 요괴들은 모두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는 대요괴들 당신이 인간이 아니라는 것쯤은 천대면부터 파악한 건지 당신을 마치 동료라고 생각하는듯 합니다. 곧이어 최상층에 도착할 때즘 요괴들은 모두다 내리고 당신만이 남았습니다.
****** ..걍 내가혼자부를게..당신만이..랄라라라랄...
******당산만이 나를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이 내가 사랑하고 있어요오 허 으 아 사랑하게 만들어 우 우 앟 사랑하고 있어요오 당 신 만 이 날 쀼에엥 뜡 땡 뜅
****** 당신 말고도 나 좋다는 사람은 넘쳐요. 그런데 당신만이 나에게 이렇게까지 감정을 소모해요. …당신만이 내가 특별하다는 걸 깨닫게 해 줘요.
****** 당신의.행성이니까요. 당신만이 팔수 있으니…물었습니다. 아름다운 고리행성. 그 누군가라도 탐낼만한 선명한 고리지요^^ 큰 값을 치룰 용의는 있습니다만…
******질서 지켜주세요 다치는건 당신만이 아닙니다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을 내가~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을 내가
******오늘 본 연극 <당신만이>피씨하진 않았으나 재현의 측면에서는 대단히 훌륭했던. 한국 히트송 메들리도 좋았고 주연 배우 4명 중 특히 거의 한 씬 말고는 다 나온 여배우분 연기 너무 좋았다. 나는 본 적 없는데 본 것 같은 부부생활연기.
******설레는 가슴 끌어안고 당신 얼굴 그리며 밤하늘 별님께 기도하며 손 모아 기다린 시간들. 하지만 이젠 당신 내 곁에 당신만이 나의 곁에 있어준다면 당신만이 나의 불빛인것을 감사해요, 내 사랑.
******내 부족함을 인정하고 숙이는 말이었어요. 당신은 당신만이 그래왔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나 또한 몇 번이고 당신 앞에서 굽혀왔으니 어렵지 않아요. 자존심? 그런 거 세울 거였으면 애당초 여기까지 오지도 않았겠죠.
******당신만이는 진짜 사랑이다.잘봤습니당♥
******당신만이 유일하게 닿는 게 더럽지 않아 만지고 싶고, 곁에 두고 싶고, 소유하고 싶습니다.
****** 카엘:저요, 이제 실감이 안나요. 나나나나나나는 죽었던가?몇번째였지?향년79세의 벤슨씨?20살의 젊은 카엘리우스?10살짜리 꼬마 카엘?목이 졸려 죽은 3살짜리 아가?지금 아무의미도 없는 내세계에 유일하게 당신만이...짜릿해.
****** 당신만이 절 들을수 있어요
******당신만이 날~ 복잡하게 만들어🎶
******당신 처음 봤던 그때부터 날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어 우리 함께 하기 약속한 밤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어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을 내가 사랑하고 있어요
******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 버렸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하네요 당신만이 나를 헷갈리게 하네요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만들어
******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버려-어↗어↘었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만들어~~
****** 왜 그럴 수 밖에 없었나요? 사랑이 없었다면 왜. …혹은, 당신만이 그녀를 좇았다던가?
******롯데! 날 살리고 싶다면 한마디만! 세상 그 무엇도 날 구할 수 없어요! 오직 당신만이! 날 살리고 싶다면 한마디만!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_베르테르
******...당신만이 나의 기쁨 또한 나의 참 보배... 익숙한 찬송이죠?
****** 사랑에 빠졌죠 당신만이 #장범준 #캘리그라피
******내갠 당신만이 전부애요~~ 장판이 너무조아 완전 조아요~~
******당신만이 나를....
******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만들어
******리에프엣...뭔가에 부딪힌거같은데... 야치여,여,여기에요... 아래 리에프아무것도 없는데 소리가?! 혹시 나는 선택받은 자??! 야치...서,선택받은자여, 당신만이 세계를 구할 수 있다... 쿠로오너네뭐하냨
******과연 그럴까, 모든 마녀가 죽어 세계에 그 무엇도 남지 않게 되었을 때. 텅 빈 허상에 당신만이 존재하고 있을 때에도 과연 당신은 그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요.
******BB가 문 셀이 된 이상, 바깥 세계도 이젠 끝이야. 구교사는 세계에서 가장, 그리고 유일한 안전지대잖아. 그런데, 어째서 나가려고 하는 거야. 당신 만이 아냐, 린도 라니도, 길가메쉬, 당신도야.
****** 피 냄새가 지독하게 날 뿐, 아무것도 없다. 그저 당신만이 서있다. 지독하게 나는 피 냄새 사이로 독한, 매력적인 향이 당신을 매료시킨다.
******로피물론 당신만이 아니죠. 정말 백 번 양보해서 당신이 그를 전혀 험담하지 않았다 칩시다. 그렇더라도 그를 소진시킨 권력자들의 부당한 중상을, 음악계에서 그토록 중요한 위치에 있으면서 방관함으로써 사실상 동조한 것 아닙니까? 당신이 정말 모차르트의
****** 거기서 만약....당신만이 24시간10분을 가지게된다면.....어떻게될까요?
******당신이 어떤 모습으로 바뀌어도, 어떤 곳으로 가버려도,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전 당신을 사랑할겁니다. 당신만이 이 현실의 존재 의미이니까.
****** 당신만이 나를 이끌 가치가 있는 단 하나의 인류입니다 하고 절망세력에 들어갓겟지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는 빛이 되는 걸
******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 버렸죠 당신만이 나를 애달프게 하네요♪
****** 언젠가 한번 당신이 나에게 일러 준 듯한 당신에게 갈 수 있는 비밀의 문을 지금도 찾지 못한 채 나에게는 밤낮을 걸어도 끝이 없는 당신만이 사는 그 갈 수 없는 나라에 다가가지 못하고 오늘 밤도 나는 열병을 앓고 있습니…
******말 안통하고 저주하고 욕하고 무조건 당신만이 옳으시고 우리엄마를 사치하고 남자나 만나고 다니는 년이라고 생각하심... 참고로 외할머니임
******언젠가 한번 당신이 나에게 일러 준 듯한 당신에게 갈 수 있는 비밀의 문을 지금도 찾지 못한 채 나에게는 밤낮을 걸어도 끝이 없는 당신만이 사는 그 갈 수 없는 나라에 다가가지 못하고 오늘 밤도 나는 열병을 앓고 있습니다 서주홍, 당신의 나라
******교수님이 내 시야에 나타나는 순간 세계는 온통 무채색으로 변해요. 당신만이 눈부시도록 찬란한 유채색이야.
****** 당신의 발에 기대어 울겠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노라, 목놓아 울겠다. 당신만이 나의 유일한 사랑임을, 고해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