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1:13 Melon

******오빠 나랑 결혼한다 ㄷ 오빠 차 뽀바따 널 ㄸㅐ리러 가
******제 지지정당은 오빠차뽑았당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 오빠 차 뽑았다
****** 오빠그거알아요?제가베이비들한테오빠차에있을때 옷검정후드같다고했는데 오빠가사진올려서 맞췄어요..데스티니-??
******오빠 차☆ 뽑앗다☆ 널☆ 데리러 가☆
****** 160409 뮤지컬 #마타하리 #빅스 #레오 출근길 어두웠던 공간도 #정택운 오빠 차에서 내리니 환해졌고 화사해졌고....진짜 오빠 너무 멋있는 것 아닌가요..;ㅅ; #택르망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hoope0107

From Twitter

******점심에 먹은 약에 취해 저녁을 먹고도 헤롱대다, 오빠 차 안에서 잠시 어깨에 기대 꾸벅꾸벅 졸았다. 귀에는 개표 방송이 들리는데 오빠는 자꾸만 떨어지는 내 머리를 손으로 올려서 자기 머리를 꾸욱 눌러 고정시키곤 했다. 때마다 정신은 말짱해 지는데,
****** 재효오빠 차타고 나서 옆에서 잠..잠시만........ 해서 봤더니 경오빠 있었음 주변에 팬들 다 웃고 재효오빤 쟨 왜 저깄지 하는 눈빛으로 보다가 옆자리로 넘어가줌
******오빠 차 뽀바따!!! 야ㅑ호!!!!!!
****** 조와요!!! 부릉부릉 오빠차 뽀바따 널 데리러가
******승현오빠 개웃으면서 아 그러네?더 망하겠네?이러곸그러고 카니발 타는데 이거 우리찬가?이러고 문 열어서 차빼는 중인 카니발 타려고함내가 이거 오빠차아니자나여 그랫더니 우리차아니냐곸에이 걍 냅둘껄
******라온매니저님오빠차에구겨넣기
****** 오늘 퇴근길끝나고 민혁오빠 차 나오는데 위험한일이 벌어질뻔햇습니다.아무리 좋아도 질서좀 지킵시다...민혁 오빠 차 나오는순간 우르르 몰리고...여기 뛰고 저기뛰다가 사고날뻔햇습니다.제발 질서와 안전을 지키세요 하나…

****** 오빠 차뽑았다 코바님을 잡으러가
******오늘 퇴근길끝나고 민혁오빠 차 나오는데 위험한일이 벌어질뻔햇습니다.아무리 좋아도 질서좀 지킵시다...민혁 오빠 차 나오는순간 우르르 몰리고...여기 뛰고 저기뛰다가 사고날뻔햇습니다.제발 질서와 안전을 지키세요 하나뿐인 소중한목숨 잘챙기세요
******사이드 미러 토닥이는건 평소에 아빠차 탈때 종종 하는 행동이라 오빠차에도 해부렀고요... 뭐 저는 계단 난간이나 냉장고 손잡이나 교탁도 쓰다듬어주고는 합니다.
****** 영실이가 만들어준 날 위한 가마,,, 넘나 설레는 것~~^^ #人水他屈愛 #영실이 #가마 #오빠차 #뽑았다
******나멀뚱 박소연:어? 야 저기 민혁오ㅃ.. 나:?!?!?!?!!?! 오빠차에서 내려서 급하게 뛰어감 나:헐 오빠 이거 편지 받아가요 오빠받아감, 여전히 급하게 뛰어감 고마워! 나:으엉어엉어어어엉어엉어어어엉
******오빠차~ 뽑았다~ 너! 어디냐냐? 베이비 렛츠 드라이브~ 헤이~ 빨리나와! 끽!
****** ???컵라면ㄱㄱㄱ오빠 차에서 컵라면 먹어...??ㄱ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From Twitter

****** 내 친구한테 끼 어떻게 부라는거냐니깐 연하한테는 오빠차 뽑앗다 널 데리러간다고 하고 연상한테는 누난 내 여자니까 라고하면 된뎈 미친넘아
******투표 미션 클리어하고 서천 동백나무숲. 이렇게 큰 동백꽃은 처음 봤다. 참고로 내 손은 어마무시한 왕손 떨어진 꽃을 주워다가 오빠 차에 올려두기로 했다. 이렇게 또 하루가 가는구나!
****** 헉.... 헉 미친... 레오 오빠 차 뽑앗ㅅ다 루카땅 데리러가 ㅈㄴ
******드라이로즈사고 화이트데이때 받은거 전부 바꿔버림 고맙습니다 님두라..! 내옆에서 오빠차 부르는 초딩 다섯만 아니면 기분 더 어썸 할텐데
******군산으로 고고씽 기달려라 내가간다😎 . . . . #군산 #롯대백화점 #전주 #출발 #총선 #413 #슈퍼맨 #오빠 #차 #출동 #기다려 #청명 #비온뒤갬 #거미 #필충만 #카드분실 #😂😂 #웃픈현실…
******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스카이 콩콩
******BGM오빠차

******인사해주고탤오빠 차 가면ㄴ서ㅓ 인사해됴서 뛰고
****** ???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ㄱ
****** 오빠차 뽑아따 널 데리러 가 baby lets ride hey 빨리 나와 질리도록 말했잖아 사료 많이 먹고 데리러 간다고
******옷 입으면서 이노래 듣는데 진짜 오빠차와서 투표소까지 델꼬가줬으면 좋겟다
****** 드레드로드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미안해 할 필욘 없어. 청문회 의원들한테 오빠 차명 계좌 알려준 건 나니까.
****** 히익 오빠차♡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From Twitter

******아무말도 하지마요 ~ 더는 안된다는 걸 잘 알아요 ~ 이럴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오빠차 뽑았다 ~ 나가서 바람이나 좀 쐐 ~
******경옌 초등학교 들어가고 아직 유치원생인 예진이가 신상 장난감차 끌고는 경예 하교길에서 기다리다 오빠 차 뽀바따 어서 타 하는 거 보고 싶다
****** 오빠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그 착한 호ㅏ이도 이때만은 기태를 모른척 할 듯....아빠 이건 아니쟈나. ..
******석태 썬구리 뺏어쓰고 범수 스포츠카에 타서 천장 오픈하고 오빠차 틀면서 건들거리는 기태.....그걸 지켜보능 화이.......
****** 옥희 오빠 차 뽀밧다 널 데리러가
****** 할짝! 전화로 "오빠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하는 소리가 옆에서 들렸...
****** 민홉 등교할 때마다 ㅅ이 자전거 같이 타는 민홉.ㅈㅁ이는 자전거를 못 타서 늘 ㅅ이가 운전.오빠 차 뽑앗따!ㅈㅁ이는 귀엽다고 ㅅ이 허리 꽉 잡겠지.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From Twitter

****** 오빠.........차 몰수는 있어..?몸...움직일수있는거지?
****** 오빠 차 뽑앗다 널 데리러가 ㄱ- 타십쇼 습님 ?
******파리 도착! 재중오빠차 타고 고잉고잉 >.<
****** 오빠차뽑았다 너를데리러가
****** 믿습니다 토멘 단령님이랑 수단님 탑승했습니다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부릉부릉
****** 설마 울휘오빠차?
****** 자전거를 중학생때 배우고 한번도 안타봐서...☆ 버스주로타는데 요즘 거지라서 버스비도 아껴야해서 오빠한테 굽신거리면서 오빠차 타고다님..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From Twitter

****** ㄱ오빠차있는ㄱ
******드라이버 오빠 차타고... 눈을 감고 생각하다가 느리게 눈을 뜨며 바다 끝으로 가보는 건 어때? 끝에 끝으로 가서 돌아오지 마.
****** 오빠 차 뽑았다 너 데리러 가
****** 오빠....차막히는데 오빠가 와서 데려가요 오빠천사니까 날수이짜나 #아스트로
****** 헉,, 난 그날 6시인가 오빠차 타고 갓엇는뎈 ._.
****** 오빠 차 뽑았다...🤗
****** 둠칫거리며 다가온다. 오빠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노래를 불러준다. 래퍼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진다. 소울 이즈 쏘우르...☆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From Twitter

****** 내적댄스 장난아니고요? 여기가 바로 클럽!! 막 돌아버렷 암욜맨이랑 오빠차 능가해욬
****** 퇴근길 아 진짜 인간적으로 질서지킵시다 오빠 좋고 가까이에서 보고싶은건 알겠는데 그렇게 오빠 차 앞에 뛰어들면 어떻게 하자는겁니까 그리고 차 따라가지마요 진짜 찻길 막지도 말고 진짜 오늘 너무했어요 #마타하리 t…
******오늘은 오빠차를 타겠다는 으지
****** 우산 마스터할게 오빠...차에네네네넨
******오빠 차 뽑았다 내가 데리러가
******오빠 차 뽑았 다 널 데리러 가
******오빠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From Twitter

****** 오빠차 뽑아따~ 널 데리러 가~~ 엄지뒤로척
******재환이오빠 퇴근 잘하고 엉엉엉엉 난 오늘 몸져누울려고요 오빠 차조심
******오빠 차 뽑아따 널 데리러 가
******아이돌 데뷔 후 첫 정산한 날 이 차 사서 타고선 오빠차 뽑았다고 해리 불러내는 에그시 보고싶다 해리 태우긴 커녕 혼자 구겨져서 타기도 힘들 것 같..
****** 연굴 양한나네 오빠!!! 차련이 짝사랑하던 쌤!!! 차련의 두근거림이 곧 나의 두근거림이었는데
******5-1. 그날 동기오빠 차 타고 들어갔다가 대리운전 불러서 과방에서 디비져 있다가 도서관 가서 벼락치기하고 들어갔어요 그리고 그런게 학기마다 한번씩 있......
****** 오빠 차 뽑았어 지금 갈게

오빠차 뽑았다 데리러 데리러가 별빛들 뽀바따 차에서 차에 뽑아따 앞에 마타하리 제발

From Twitter

******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Baby Let’s ride Hey 빨리 나와 Skkkkkrt
****** 오빠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아원어 스퇍
******내일은 실험실오빠 차타고 립을 사러 나갈것
******오빠 차 뽀바따ㅏ 널 데리러 오ㅑ🚘
******오빠 차 또 뽑게해줄게 표 좀 주세요
******졸려 죽을것같다 동기오빠 차에서 기절한듯
****** 오빠차시리즈 모아노으께 'v'
****** 진짜 어제 오빠 차에 붙고 따라가고 엄청 났죠 어제 진짜 퇴근길 보는데... 뭔가 허무 했어요
******차끌고와서 오빠 차 뽑아따 불러죠
****** 오빠차 제네시스
****** 아니 오늘 퇴근길에서 어이없었던게 어떤 별빛이 갑자기 내앞으로 오더니 오빠 차탈려니까 택운오빠한테 손인사하면서 차쪽으로 감 그래서 택운오빠가 좀 뒤로 가라해갔고 그 별빛이 뒤로 갔는데 또 몇초있다 앞으로 나오고 완전 어이없…
******오빠차뽑았쟝
****** 웅웅!!나늦게나와서뒤에서봐서 오빠차타자마자 나도 갔거든~그래도 공연은 짱짱♡
****** 수능금지곡 유얼맨 진진자라 오빠차 덤덤 픽미 빙글빙글<
****** 쿠로 선곡이 오빠챀 완전 잘어울려요 진짜 옷 입은것도 완벽한 상상속의 사복이라 눈물이 주장즈 졸업하면 하이큐를 어떻게 볼까요
****** 저 지방수니구 어제 마타하리 다녀왔는데 어제 오빠 차타는거 보고 바로 뒤돌아서 쟈철타러 갔습니다 저런사람들때문애 모든 지방수니들이 욕먹지 않았으면
****** 그 오빠 차 앞 막던 하늘색백팩
******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 저는 오빠차
****** 오빠 오빠 오빠 돈 많아? 오빠 오빠 오빠 차 있어? 오빠 오빠 오빠 집 어디야? 오빠 오빠 오빠 나 비싸
******누가 보면 택운 오빠 차에서 같이 내릴줄~
****** 오빠차! 뽑았냐! 날 데리러 와!
****** 중딩처럼 보이는 팬분이 택운오빠 차 앞에서 핸드폰 계속 들이대고 안비켜서 나중엔 택운오빠가 비키라고 뭐라해도 잘 안비켰다네요.. 근데 그분 얼굴 사진 돌아다니고 그러니까 친구라는 분이 그만 하라고 자기가 대신 사과한담서 그러고있어요
******오빠차 뽀바따
****** 오빠 퇴근길에 오빠 차에 막 붙고 오빠가 비키라는데도 막 가만히 오빠 찍고있고 키스신때 사람들이 다 쳐다볼정도로 난리치고 에ㅛ효훃 글구 공연 하는데 막 얘기하고 에효 한심하다
******난 밑에서 찍고 오빠 차타는 거 확인하고 위로 뛰가느라 못 봤는데... 그러지마요 제발
****** 아 진짜 오늘 택운오빠 차에 붙은 니가 10대 별빛들 다 망신 준거야 나도 출근길 가봤거든 휴일에 가도 학생 팬보다 성인 팬분들이 더 많으셔 그 별빛들 중에 누가 오빠 가까이서 안 보고싶냐고 근데 오빠 보호,별빛들 보호도…
******아 진짜 오늘 택운오빠 차에 붙은 니가 10대 별빛들 다 망신 준거야 나도 출근길 가봤거든 휴일에 가도 학생 팬보다 성인 팬분들이 더 많으셔 그 별빛들 중에 누가 오빠 가까이서 안 보고싶냐고 근데 오빠 보호,별빛들 보호도 하려고 서로 안 붙는건데
****** 오빠차탔당
****** 탐라 이제 보니까 무개념 별빛들 겁나많네;; 아니 그렇게 앞뒤안보고 오빠차에 같이 들어갈기세로 막 가서 오빠 기분 그렇게 화나게 하니까 엄청 좋으세요^^?.....그리고 제발 공연중에는 예절이라는 걸 좀 지킵시다…
******탐라 이제 보니까 무개념 별빛들 겁나많네;; 아니 그렇게 앞뒤안보고 오빠차에 같이 들어갈기세로 막 가서 오빠 기분 그렇게 화나게 하니까 엄청 좋으세요^^?.....그리고 제발 공연중에는 예절이라는 걸 좀 지킵시다 예절이란 거 아예 모르는 미개인이세요?
******진짜 오늘 개판이었냐 짜증나 어제 내가 저꼴을 안봐서 다행이지 어제 나 오빠 차타고나서 바로 뒤돌아서 내 갈길감
******새벽에 오빠 차에서 가는 내내 잤다. 돌아오는 고속버스에서도 내내 잤다. 창 밖의 봄꽃이고 뭐고 하나도 눈에 안들어왔다. 그저 잠만 쏟아졌다. 그러고 나자 피로가 조금 풀렸다.
****** 오빠 차 뽑았다 효리 데리러가
****** 오ㅃㅏ차뽀바따 널 데리러가
****** 내가 그 자리있었는데 어떤 별빛이 내 앞으로와갔고 택운오빠랑 인사할려고 택운오빠 차타는데 손흔들면서 앞으로 가서 내주위에 있는 별빛들 다 말림ㅁ
******오빠 차 타려고 했을 때 앞에 서계시던 분들한테 비키라고 오빠가 손짓했다는데 왜 그걸 못알아 보시고 계속 막으시는건지 참 질서 엉망이네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내 능력이 부족..8ㅁ8
****** 아니 갑자기 내 앞으로 와갔고 오빠 차탈려고할때 인사함 ..
****** 내 앞에 어떤 별빛이 오빠 차탈려고하는데 계속 앞으로 가서 인사해서 별빛들 다 말림
******별빛들 퇴근길에서 오빠 더 가까이 볼려고 오빠 차탈려고할때 차 앞으로 가는데 제발 차 앞으로 가지말아주세요 그리고 택운오빠도 저희 다칠까봐 뒤로 가라하는데 그말도 안듣고 계속 앞으로 가는데 그러지도말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오빠차 갈때 차 따라가지 마세요
******퇴근길 아 진짜 인간적으로 질서지킵시다 오빠 좋고 가까이에서 보고싶은건 알겠는데 그렇게 오빠 차 앞에 뛰어들면 어떻게 하자는겁니까 그리고 차 따라가지마요 진짜 찻길 막지도 말고 진짜 오늘 너무했어요 #마타하리
******허억 오빠 차 완전 많다 나도 하나만ㄴ요......., ?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간다,,,
****** 오빠차 널 데리러가~~~~
******오빠차 하니까 휘이니 생각남;;
******아. 아까 닥터덕에 노래를 들어야겠다. 오빠차 뽑았다 널 대리러가~ 흥얼흥얼
****** 지금 쭉 몰아보는중이얔 곧 오빠차 나올것같앜 워후
******아까 민혁오빠 차 창문 조금 내리다가 다시 닫고 감 졸귀
****** 오빠차 뽑아따 🎶 널 데리러가 🎶 #지코 #블락비
****** 오빠차 뽀바따 널 데리러가
****** 오빠차 허름해....부끄로바
******오빠 차 뽑았다 널 실으러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