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41 ALL

******진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사사는 른쪽입니다
****** 진이 아니라?...
******고철 선수진이 노답인거도 있지만 감독도 노답ㅋㅋㅋ
****** 진이가 해결해줄까요...?진이는 루피만의 해결사니까...♡ 은연중에 계속 다리로 스쳐서 루피를 더 애태운다
******언제 먹고 죽으려고 모아둔 치사량인 약 주입한 진이 바닥에 쓰러져있는걸 제드는 뒤늦게 끌어안고 울면서 주, 죽지 마…. 제발, 죽지 마. 하는데 진은 기침으로 피만 토하면서 씩 웃음 괜찮아. 정해진 일이었어. 내 파멸을 네가 좀 늦춘 거 뿐이야.
******간만에 그라치아 인터뷰 다시 보는데 진이오빠 으하하하 하고 웃는 얼굴이랑 웃음소리가 환청처럼 들려 ??????
****** ㅋㅋㅋㅋㅋㅋ샴도 좋을 것 같아요 진이 사람 좋아해서 그런가 개냥이만 자꾸 떠올라요ㅋㅋㅋㅋㅋㅋ 어 마우로 멍이.... 평소에도 개같지 않았어요? 개막말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kkimjihoya

From Twitter

****** 탈진왕 진 이 나타났다
******정*진이 생일은 0327이고 전번 뒷4자리가 2**5였으면 난데...
******진이 부산이냐??? 야구 보러가 진아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 움 그런 옷차림을 류 진이 . . . 시선 피함 류 진은 뭐랄까 평소처럼 편안 옷차림에 머리는 아래로 묶지만 앞치마는 안 해 맛있니? 하고 물어보는데 맛있다고 하는 게 당연하다는 듯 도도한 표정으로 대답 기다려 ㅋㅋㅋㅌㅌ
****** 진이는 범죄자잔아! 쾅
****** 행보캠 ㅠ.ㅠ 입에 쏙 넣어주면, 아 하고 받아먹고 맛있어. 하고 대답할 것 같아. 진이가 앞치마 하고 머리묶고, 긴젓가락으로 입에 넣어주고는 눈 땡그랗게 떠서 맛있어? 물어본느거 상상하니까 존나 행보카다 ㅠㅠㅠ
****** 선우빈 어? 오늘은 진이가 하는거야~? 하고 뒤에서 보면서 이것저것 챙겨줄 것 같다. 재료 미리 안찾게!

****** 진이 수련갔을텐뎈ㅋㅋㅋㅋㅋ
****** 진이언니랑 데뷔초때 하트하고있는사진인데요! 멤버들같이 하는포즈가 참좋습니다!! 너무나도사랑스러워요!!
****** 경록진이 뒤에서 허리말고 어깨 감싸는 그런거있잖아 그렇게 가만히 껴안음. 그리곤, 속삭이듯이 말한다 요리해? 맛있겠다. 진이 볼에 뽀뽀쪽. 기분좋게 웃을 것 같음. 한참 껴안고 안놓아줌. 칼같은거 쓰면 옆에서 은근 불안해 한다
******진이 그러니까 아르망 침대 위에서 죽을거같아..
******진이 유우야의 시작과 끝인게 보고싶음. 왜냐면 어젯밤 꿈이 이런 내용이었으니까 근데 무슨 꿈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남.
******히진이ㅠㅠㅠㅠㅠ엉엉 ㅠㅠ
****** 데쿠 다시 나왔어여?진이꺼 사야하는데 울동네엔 없대서ㅜㅜ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Miracle_0328

From Twitter

****** 질문은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다만 총괄진이 바쁜 경우이거나 의논이 필요한 경우 답이 늦어질 수 있어요;3c
****** ㅋㄱㅋㅋㅋ아우...너무 대충그려서 부끄러운걸....ㅠ..ㅠㅠㅠㅠㅠ 후아후아.... 발라당 다른거 그려보아요 멍멍이 진이라던가 고양이 진이라던가...!
******roman_love_lynn 진이 너무 멋지기 때문이죠
******경고 1회 - 삭제에 해당하는 행위를 반복하는 경우 게시판별 공지 포함 , 2분 이내에 게시글이나 연속된 댓글을 4회 이상 작성하는 경우, 욕설 및 음담패설 등의 비속어를 사용하거나 연상시키는 경우, 운영진이 아닌 회원이 사건을 진압하는 경우
****** ㅠㅠㅠㅠㅠ입여는데 거친 쇳소리 나겠죠ㅠㅠㅠㅠㅠㄱ1진이 생각하면 행복해라...싶다가도 쪼끔만 맞아조라 싶기도 하고요...제 잘못은 없습니다 다 ㄱ1진이가 괴롭히고 싶은 탓이지...
******"? 다쳐? 누가? 무슨 일이냐 지금?――? 동물? 진이 어디 나갔다 왔냐?" 63화
******진나왔네 크큭 멀쨩이 나를버리고 가더니 진이 왔따리

******고해합니다 저 방금 포주아들<<이거 보고 나도뜌가 빠마머리에 월남치마 입고 마담이랑 앉아서 레드립 바르고 ㄱ1진이 갈구는거 상상해벌임 왤까 왜지 내 사고회로 어째서지
******고런 의미로 진이 보고싶다
****** 원래 최애는 굴리는거 아니었나요😊 그렇게 되고나서 기수 피해다니는 ㄱ1진이 보고싶네욤 얼굴 맞고 부어서 구석에 널부러져 있는데 철ㅅ1기가 어느새 가만히 와서 연고 내밀었음 좋겠구ㅜ
****** 이쁜데!!!! ㅁ 9 !!!!! 진이 꼬옥
******우리 현진이가 크보에서 100승을 못하고 갔구나.. ㅠㅠ
****** 크 수용소 구석에서 일대다수로 ㄱ1진이 굴리는거 넘 보고싶읍니다 패고싶고 울리고싶고 음 제 최애는 7ㅣ진이가 맞습니다....
****** 어아아!!! 봤어요!!! 붕붕 진이 너무 이뻐욧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_deer221

From Twitter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이 말도 안되는 호응에 감동하여 블소 운영진이 이후 한 일들은 "여캐 코스츔 그대로 남캐 코스츔 내주기"였다. 블소가 남캐 옷을 얼마나 안줬냐면, 장기 결제 유료 패키지도 남캐 옷은 없었다. 남캐 유저님들 심심하면 남캐 삭제해주세요 드립 칠 정도로.
****** 역시 우리 진이 너무 잘생기다 😍😍😍
******봐 여기서 파렴치한 특징의 파동이 느껴지자나여... 진이 교장이면 질풍학교 교복의 상태가 예상가자나 쳐맞
****** 헉 이거 대박 설레요 이제 목소리도 안나오니 자기는 아무짝에 쓸모 없어졌다고 생각하는 7ㅣ진이....
******지...진이오빠..... 오빠ㅠㅠㅠㅠㅠㅠ
****** 네...? 진이 앤캐 없어요! 사망로그와 고록을 동시에 쓰는 쾌거 ? 를 발휘한 진이는 사망과 동시에 부활해서 관캐와 같이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떼구루루 굴러서 안전착지하고 후와응 하품뒤에 다시 기어들어올거같은 느낌이...ㅋㅋㅋㅋ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MIRACLE_OMGBOY

From Twitter

******반동분자 ㄱ1진이 노래하다가 들켜서 리학구가 성대 못 쓰게 만들었음 좋겠다 독약같은거 먹여서....도뚜가 불러서 갔는데 입은 열어도 나오는 건 바람소리밖에 없고...그리고 빡친 도뚜가 애꿎은 ㄱ1진이 목 조르는것도...
****** 다들 겉만보고 만렙포스 줄줄 흐르는 최강유저인줄 아는데 사실 npc... 미스테리 포션가게 주인인데 특이하게 매일매일 입는 옷이 달라짐! 운영진이 제일 공들여 캐릭디자인 한 npc라는 말이 암암리에 돌고있음
****** 진아 아야누나야~~☺💕 새로운 트위터 계정 만들었어ㅎㅎ 나 지금 퇴근중 힘들어 빨리 집에 들어가고샆다ㅠㅠㅠ 진이는 어떤 하루엿나???
****** 휴진이는 휴진이대로 굴리구 걔는 걔대러 굴릴꺼야
****** 넼 그아이 맞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의 영고 진이...지금 관캐와 같이 지내는데 관캐오너님과 제가 서로의 목숨을 잡고 있어요...ㅋㅋㅋㅋㅋ한쪽이 죽으면 다른쪽도 죽게생긴ㅋㅋㅋㅋㅋ가야는 아침에 인나서 데구르르 굴러서 일어나겠죠!
******진이오빠 보구시퍼여.....
******아 지짜 다 개쩐다 반응들이 냄쥰이 마이웨이 진이 슬랙쓰도 본다 우리 졍국이!!! 호석이는 꺅꺅 박수 쨕쨕쨕 태태는 와 지쨔 11년 이후로 첨 본다 와 파워신기 슙숩 왜 애 놀리냐~ 짐니는 그래도 시도는 좋았다야 환장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hummingmelody

From Twitter

****** 무한대로 만들어지는 장미라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니실까요.. 의식의 흐름 이해합니다. 토닥 진짜 진이 나쁜 짓을 했죠. 죽으려면 혼자 죽어야하는데 말이에요. 악당이 이해받기는 무슨 .... 잊혀지고 싶었으면 조용히 죽어야지..
****** KCU 전문성을 담보할 수 있는 최상의 교수진이 학생들과의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자격증 취득, 대학원 진학 등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동반자가 되어주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상담심리학과전망
****** 휴진이 말고 다른 서브캐 하나 더 낼께
****** ㅋㅋㅋㅋㅋ 마자오!!! 특히 여우진이😈😈
****** 후 오늘 하루도 열심히 일해따 진짜ㅎㅎㅎㅎ.. 피로가 쌓이고 쌓이고 또 쌓여잇는 기분😂 오늘은 집에서 일찍 잠 들어야게써!!!!!!!!!! 진이는 오늘 뭐하면서 보냈으려나~~~? 보고싶다아아ㅏㅏㅏ😳❤️
******모든 대화내용을 복기하는 것은 굉장히 힘든 작업일뿐더러 좋지 않은 내용일수록 더 진이 빠진다. 하지만 하긴 해야하는작업이다
****** 항상 수고해요 진이 오빠!!!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ohmy8girls

From Twitter

****** 이번에 브레이즈 캐논 매거진이 나와서 묘지에 화염족을 마음껏 묻을 수 있게됬거든. 벅샷으로 필드클린은 덤. 트라이든트 취급되서 볼캐닉 데블도 소환하기 쉬워짐.
******하루종일 놀고 이제야 집에 들어가는데~ 진이가 먼저 도착해있거나 하진 않겠죠? 기다리게 하긴 싫은데
****** 윤이형이 진이앓이하는이유를 알겠네 매달매달
****** 퐁당퐁당 돌을 던지자!!!! 우리진이 보구잡다ㅜㅜ
****** 역시 진이
******그런 상담사가 되고싶다 너무나 병들고 아픈 우리사회를 조금씩 고쳐나가고 싶다 아픔때문에 비틀어진 이들이 사라지길 비는것보단 그들을 치유해 교감하고 이해할수있는 사회를 만들고싶다
******진이오빠 ㅠㅠㅠㅠ 왤케 사딘 찍어주고 다녀 ㅜㅠㅜㅜ해지마 ㅠㅠ힝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Lvlyz_Sujeong

From Twitter

****** 중계진이 박해민 테이블세터로서 스탯 나쁘다고 걱정하더니만 아니나다를까...
****** 진이 부산인가보구나
******아.. 진이오빠 얼굴 안돼보이잖아 ㅜㅜ 속상하게 ㅜㅜ
******여튼 나같은 여성 플레이어가 이런 소리를하는것과 개발진이 저런 소리를 하는건 분명 다른거죠..
****** 가야는 가야둥절해서 이챠이챠 끌어서 침대에 눕히고 자기도 지쳐서 그 위에 풀썩해서 골골거릴거같은데요!ㅋㅋㅋㅋㅋ진이는...딱 육체쪽만 어려진겁니다! 능력면은 전과 동일해요! 대신 지금의 육체가 허용하는 한도까지만 가능이겠죠...!
****** ㅋㅋㄱㅋㄱㅋㅎㅎㅎ 시혀기 회식같은거 하고와서 집에들어오면 가야한테 술냄새 풍기면서 웅얼거렸으면 좋겠다... 미아내요 기찬아도 받아줘요... 라는 느낌. ..ㅋㅋㄱㅋ 진이는 그럼 두번째 각성인가요??
******진이오빠 광안리네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Nepen_nard

From Twitter

******왜 널려있는 여혐들을 놔두고 미러링하는 사람들과 다투고있나 같은 생각에 조금 진이 빠지는 기분... 하지만 각자의 이상이 있고 그 이상을 위해 발언하고 생각하고 하는거니까 이런 고민과 다툼도 분명 발전의 태산을 쌓는 티끌정도는 될 것이라 기대해본다.
****** 큰 진이 애기 서노 최고예요..... ㅜㅁㅠ 상상만 해도 넘나 설레는 것...
******헐 진이 쭉 빠져서 넘나 배고프다... 화장도 안하고 후드티 입고 전기자전거 슝슝 타고 장보러 다녔더니 진심 초췌....아고.몬나따.. 땀도 생각보다 흘림....ㄷㄷㄷㄷ 이러고 화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른걸 떠나 너무 배고파ㅠㅜㅠㅋㅋㅋㅋ
****** 왜. 계속 불러주길 원하냐. 그대의 행동에 가만히 그대를 쳐다보다가 그대의 허리에 두 팔을 둘러 끌어당겼다. 우리 진이 갑자기 왜그러냐. 지겨울까봐 걱정이라도 되냐.
******전 미쿠하루 좋아해요 탐라진이 또
****** 저거 진이이이이인짜 예뻐요...ㅜㅜㅜㅜ 학교에 벚꽃 다떨어져서 아쉬웟는데 저게 피더라구여!
******* 총괄진이 모집 완료되었습니다. 2차지인제인 본 커뮤는 치약 cheeyak_ 님, 까밈 __kamim 님, 한 rpwjdwkarma 님의 지인분의 지인분까지 뛰실 수 있습니다. *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OhMyGirl8SQ

From Twitter

****** 아하 그거 완전 이해해요 진이는 앤캐 3명 뿐이고 연락 잘 안해서 괜찮지만 정리하기 전에 앤캐 짱짱많앗을땐 정말 내가 이번커에서 앤캐를 늘려오면 자살을 할거야 이러고 또치인다
******진이 리신 성떼고 이름만 불렀음 좋겠다. 신. 이렇게 부르게 해줘. 라고 부탁해서 리신 당황시켰음 조겧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진이는 꼬꼬마라서 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전에는 억지로 각성해서 육체가 버티지 못하고 부셔져서..ㅋㅋㅋ가야는 애교라기보다 마냥 붙어있는걸 좋아할거같아요. 친구들도 죄다 바람같은 녀석들이여서 꾸준히 곁에 있는건 시혀기뿐!
******죄송합니다 진이 진진자라 앞글자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했는데 방금 너무 깜짝 놀랐어서 진이 더 빠진다 지금 자버릴까...ㅋㅋ
****** 나둥 ㅠ ㅠ 진이 언제또올라오니 엉엉
****** 딸 거에요!!! 딸테다!!!!! 문 열 거에요!!!! 열어서 그냥 바라만 보다가 안아 올려서 집에 데리고 가야지!!!!!!! 진이 방에 넣어줄래...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lovablemyjin

From Twitter

****** 하,,,,진이 저말로 미와 들었다놨다했으면 좋겠어요 ㅠ ㅠ ㅠ 허나 아무리서치해도 안나오는 컾이다
****** 가야는 무자각으로 시혀기 무릎위에 올라앉던가 기대 잔다거나 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진이 쪽은 어린아이의 특권같은 느낌으로...로오이드으! 지니랑 노라! 가디마아! 로이드 미어.....아냐. 안미어. 대신 치사빤쓰! 이럽니다ㅋㅋㅋ
******내 아이들에 곁에 서게되면, 그 때에야 계승의 결정이 시작됩니다. 이긴 이는 왕이 되어 당신의 자식들의 충언을 듣게 되고 진 이는 프로듀스 킹더퀸 ?
****** ㅏ니 운영진이 병크터트렷ㅅ엇지 뭐했더라 사퍼 설정 깐 글 좌표찍엇ㅅ던가..... 그저우슴 ㅋㅋㅋ근데 게임이 재밌어서 못ㅅ접겟더라 사퍼는 여성유저 좀 많은편이라 남녀관ㄴ련 그런건 덜할ㄹ걸...?
****** 승희 진이 남주 미나 사나 류수 청하 현아 민아 혜정 설현 유나 유라 여기까지가 최선...
****** 아마 저랑 언니가 같이 술을 마실수 있을때 쯤에 니엘단테가 썸ㅁ을 탈것같구 저랑 언니가 소주를ㄹ 같이 퍼마실수 있을 때 쯤에 지하진이 뽀뽀할ㄹ것 같네요,,,, 미친듯한 진도
****** "진이" knejdbzj.. 😍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zzang_gu124

From Twitter

******진이오빤 색도 주황주황이얌 #전진 #탄생색
****** 아 저도 그거 했어요. 하, 장난하냐? 발그레 진짜 답답했죠...이젠 한번 디졌다가 다시태어나서 애가 됬더니 한결 편해요...어리광도 부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이 키우고있는 관캐 한정이지만!ㅋㅋㅋㅋ
******같이 사퍼할 히진이 구함..
******진이 빠졌다. 저녁 먹고 빠르게 야근해야지. 오늘은 여인이 심야근무고 나는 아기를 봐야 한다.
****** 휴진이는 괜찮은데 주한이가 순진해서 안 대 야
****** 헉 휴 진 이 네 도 회 사 에 서 하 려 구 요 ? ? ? * ㅁ * ? ? ?
****** 나도 사랑한다 진이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Jihyun_1205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가야는 대놓고 한곳에 머무는거 좋아한다 써놨었어요. 그러나 현실은 떠돌이...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는 제가 내뱉고도 죄송해서 눈치가 보인달까...그래서 진이 커뮤뛸때 해석본 꼭 달았어욬ㅋㅋㅋㅋ
****** ...? 아니 왜그래요 안 죽일거야 안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이 죽이지마요... 진이 죽이면 준우 진짜 죽일거에요
****** 약 한달을 접속하면 잊무만 뺑뺑이 쳣어... 2천금들고 잊무가기 시작한지 한달째... 난 잊무에서 먹은 선단으로 만금이 되었고 백고진이 4개가 되었고 월석은 210개가 쌓이고 영석은 500개가 되었다 낼 안뜨면 이제 용광로감
****** 늘 말하지만 얼굴 그렇게 쓸 거면 나 주라, 줘!!! 그나저나 감기 조심 ㅠㅠ 이 놈의 목감기는 떨어질 생각을 안 하냐... 진이 다 빠진다 ㅠ
******1 새로 산 잡지들 이제야 좀 천천히 읽어보는데 운영진이 나를 웃긴다. 전격GS에서 모바일 여성향겜 전문으로 나온 GS APP의 #BF카리 페이지에 개발진 코멘트가 있는데...
****** 진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 탱커레이라는 진이 있어요0 같은 회사에서 프리미엄 달고 좀 더 비싸게 출고하는 탱커레이 넘버텐이라는 술인데 대형마트 가면 거의 대부분 들어와 있어요0 /제가 젤 좋아하는 진이예요
****** 헉! 고추는 은유적으로 표현하는거니까 당당하게 음경이라고 하는거야! 진이 ???????????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arinxarin

From Twitter

******미미나 진이같은 경우는 앞자리 아니면 걍 사이드로 빠져도 될 것 같은데?
****** 호야!!! 호야!!!!! ㅋㅋㅋㅋㅋㅋㅋ 난 방탄 진이 있지만 그렇게 불리눙군.....또르....저도 그만둬주세요..
******번외 타자기 타자기의 행방은 현재.... 강찬진이 가지고 있다
****** 그대는 힘을 원하는가 로건 힘... 저 오만한 왕녀에게 대항 할 수 있는 힘을! 좋다. 빛을 따라 오거라. 로건 여기는... 성의 가장 높은... 아니...? 내 안에 채워진 이 힘은 대체...!? 위치 에너지 로건 잠깐
******오늘 이쁜 친구가 일본어시간때 뭐 얘기해줬는데 그거듣고 진이 빠질대로 빠짐 국어시간때 전교2등과 한 배를 타게 되었는데 전교2등이 총괄을 맡게 되엇음 ppt도 정말 대학생처럼 만들어오고.. 캬 전지는 내가 맡게 되었는데 모둠에게 폐 끼치는 거 같아서
******102편 21포로의 신음을 들으시고 죽음에 붙여진 이들을 풀어 주시기 위함이며 22시온에서 주님의 이름을, 예루살렘에서 그 찬양을 전하기 위함이네, #시편
******라앨 돈입금하구 진이어빠 서포트 내고나니까...내 돈 어디😃 어제오늘 거의 25만원쓴거같아...?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jun_ggang

From Twitter

******나 ... 여권도 없고... 진이이인짜 어릴때 비행기 딱한번 타봤는데.. 이번에 회사서 비행기타고 제주로도 워크샵가서.. 내가 헉 저.. 여권 안만들어도되죠? 라고 말했다가 비행기 신발벗고 타야한다는 놀림까지받았다.....
******사호 한테는 학생때 진이 일로 많이 도움받았어요ㅋ 사실...지금도 좀 그래요 하하!!!!!!...
******dhkdkdkk와아아아아 히진이가 사줫다~~~와~! 개이뿜 크~~~크으~~
******BL을 팔 땐 거의 대부분 차애x최애를 미는 편. 공수를 둘다 짱짱하게 좋아해야 마음이 편한데 앙스타 지금 되게 이상한 판도로 들어서고있다.. 사가미 진이 좋은데 노공략캐라 그냥저냥 퀘스트나 깨며 하고있다가 > 만우절날에 주저앉아버리고 좋아서 >
****** ㅈ진짜 궤싫어여. 의료진이 인간이라는 인식 자체가 누락되고 숭배와 함께 멸시함d
******황 아연 황 시아 황 린 황 인 황 천길 황 진이
****** 석진이는 다 잘생겼진!!!특히 안경은 더 잘어울린다느ㄴ....💙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JH_Moon216

From Twitter

******뎅포 2차 빠얌 포토에세이 혜성오빠 콘 딥디 엠콘 딥디 진이오빠 굿즈... #나의사치
****** 헉....얼른 다람진이 왔음 좋겠어여...흑흑
******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 계란님 귀여워.... 염라대왕님이 성이 좋아해서 지옥에 있게ㅣ한대ㅐ요 진이는 건강하고 예쁘게 오래오래 사는거야.....
****** 아 성아 지옥에서 너 오라ㅏ고한다 가야겠다..^^ 진이말고 성이가 지옥갔으니까 이제 진이는 행복하게 살면 더ㅣ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이 지금 천국에 있쟈나요😇 막말 ㅜㅜㅜㅜㅜ진이 죽이면 혼나요.. 제 덕캐는 행복하게 살아야 돼....
****** 과거에는 탄의 마술사라 불린적이있지만 전술쪽으로 전공을 추가하면서 닐스가 생기긴했습니다. 음..아니면 멀티플 매거진이려나. 훈장이나..
******개인적인 취미지만 진이 좋아하는/존경하는 소설가 쿠도 유사쿠면 좋겠다.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LucyLRM

From Twitter

****** ..?..?... 아니 성이 걔 디젺어요... 매력없어.... 다 필요없구 진이가 최고 예쁘네요. 단호 ㅋㅋ큐큐ㅠㅠ 네네! 계란님도 성이 보고..싶으시면ㄴ...? 말걸어주세요! 로그인하고 있어야지😍
******동생 친구들중에 진이 팬들이 가끔 저희집에 꽃을 사러와요 ㅎㅎ 귀엽지만 왠지... 만나게 해주고싶진 않은 기분이에요...
******10. 해나 하겐다즈 나왔으니 해나지. 이쁜 아가씨 그냥 말괄량이 당차고 전형적인 여고생타입..전투하다가 오너가 진이 빠져서 지쳐버린 캐...에다가 카커라서 그림그리는게 넘 힘들었다..괴물보다 거짓말쟁이를 싫어하는 설정이라고 해야하나
****** 여너님 싱글라이더 오프 행사하면 오실거죠? 그때 뵐까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뮤지컬 티켓팅 한번 해보고 진이 다 빠졌... .... 꿀 보고 싶다............
******ㄴㅏ비 걔 대사...나도 몰라........ 뭐였지? 네가 좋아 민서진이었나?
******스퍼트 뛰는것도 아니고 데미한번 더 굴렸지 재즈도 했지 총괄일도 했었는지 계획중인지는 기억 안나지만 하여간 거기에 또 먼가 했었던것 같은데 진이 빠졌었는데 솔커도 고자커덕인가 좀 약판됐ㅅ네....?<<<<라서 그냥 술마시고 쉰놈
****** ..헉...무..무슨..확진이요..심각해요??괜찮으세요??????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ksome0810

From Twitter

****** 그런데요… 의원님은~ 보좌진을 재편하세요~ 객관적 언론을 끌고오며, 벅차지만… 한마디 조언드릴게요~ 건방지고… 비전 설계를 실현 못할 보좌진이 보이더군요~ 진심으로, 세종시를 위해… 조언드리리다~
****** 베이비소울티저나 스포티진이더 희귀할듯..
******아 지금 역키잡 넘 조아서 휴.. 제드가 금빛악마 잡았을깨 죽이려고 달려들엇다가 저지당했는데 이미 키 다 커잇던 쉔이 뒷덜미 잡아서 대롱대롱 달려있는거 보고싶은... 진이 그때 진이 좀 비웃엇눈데 글고 다시 만나서 제두 존나커서 내려다보면서 멸시하는
******미메 진이 착하다니 양심좀챙겨
******'마시크' 진이한 vs 남궁민, 유인나 두고 본격 삼각관계..'과연?'
******집 도착.. 진이 쭉 빠진다 최고로 힘든 날. 남은 시험이 전부 분량이 어마어마해서 배로 고통스럽다
******하아.... 진이 다 빠진 느낌..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Miracle_BBom

From Twitter

******헐 진이 김수현 닮은 것 같애 진짜
******진이 그럼 교환 하자
******철권에서 진이 잘생긴 이유는 할머니하고 엄마가 겁나 이뻐서였다.... 미시마 피만 받았다면... 쯧쯧...
****** 후 언제쯤 진이 인기가 많다는 것을 인정할까...?!
******전 어렸을때 수의사가 되고싶었어요!! 중학생쯤 되서 수술할 자신이 없어서 그만뒀지만요~ 진이는 뭐가되고 싶었을까요?
******원형호위진이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카토리 언니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아요.
****** 난 전주에서 의료진이 빠져서 그런거지만 광주 가서 했더니 군의관들이 전주보다 유하다 해야 할까? 공익 쉽게 그냥 나옴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lulu_onediduk

From Twitter

******진짜 사가미 진이 아이돌유닛이었으면 이미 앙스타에 돈 다 털렷다
******진이 심포기어 3기까지 봤던가
******마단:진이도령이 "딸기잼을 밥에 뿌려서 먹고싶어!" 라고 하길래 "하고싶은 대로" 라고 하니 뿌려서 먹더라. 그러다 말 없이 고개를 들더니 "이걸로 포기하지 않고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고 싶어" 라고 의미불명일 정도로 긍정적인 코멘트를 했습니다."
****** ㅎ.... 진이배변.. ㅎㅎ...
****** 본명에 보배 진이 들어가있어서 저 두분의 썰핑퐁에 미묘함을 느낀다
****** ...으응..... 상처를 입는게 일상이어서 익숙하다는 말은 삼키고, 나도 양손에 가득 봉투를 든 채, 진이 빠진 모습으로 고개를 끄덕인다 으음... 그러면 대충 산것 같으니.. 점심을 먹는게 어때? 시간 되지?
****** 진이는 아침에 꽃반지보고서 갸웃이고 이거였나? 하는데 그런거 잘 모르니까 이상하네...하고 현이한테 쫄랑쫄랑가서 어제랑 다른것같아. 시들지도 않았어. 하면서 보여줄듯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2sol_sh

From Twitter

******아… 예. 저 이종숩니다. 저기 우범진이요. 어디 있어요? 아, 거기서 잘 가둬두고 있다구요? 그럼요… 그 자식 아예 묻어버리세요.
****** 아악… 악… 맴찢… 주는거 전부 받아들다가도 하나는 진이 손에 끼워줘야지… 약속의 증표라구… 아가 버리고 어디가는일 없을거라구…ㅠㅠ
******진이 제 요리를 맛있게 먹어줄 때마다 좀 더 요리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열심히 연습할게요.
****** 그건 운영진이 밝혔잖아요. 보조였다고 공카 확인해보셔요
****** 음 확실히 혜안이네요.. 지금 운영진이 린을 살려보려고 키리엘을 내놓았으나 제대로 말아먹고 이번 각유리는 괜찮게 내놨는데, 각델론즈, 신구사황, 키리엘 린 각유리를 으로한 마법덱이 곧 유행하지않을까..하는..
******진이 내장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해서 제두에게 선물하는 것보다 타릭이 트페 눈길 한 번 주는게 좋은 나인데.. 그러면서 올라운드인게...크읍..
****** 에..입을래... 진이 우주복에 같이 낑겨들어간ㄷ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onapersona

From Twitter

******자기 전에 문득, 밥 먹다가 문득, 길을 걷다가 문득, 평~생을 시도 때도 없이- 그 사람 얼굴이 생각나서 울컥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여기서 그만둬도 괜찮아요... -진이, 야! 오이
****** 강아지풀ㅋㅋㅋㅋㅋㅋ아아악 너무 끔찍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스스로도 잔인하댘ㅋㅋㅋ큐ㅠㅠㅠㅠ복숭아캔 100박스라도 사주고 싶어지네요...😂😂😂 근데 진이 그러고 있으면 캄죠는 발로 까버려 할 것 같아요 시늉만...
******진이 다섯명
******복숭아 통조림만 있으면 진이 데려올 수 있나요 솔깃
******복숭아 통조림 1억 2천개!!!!!!!!!!!!!!!! 진이한테 흩뿌려줌
******현이연/진이 니 또 기집애들 홀딱 벗고 노닥거리는 거 보고 있제. 은제 철 들끼가!
******아으 피곤해 자야지 집가자 진이..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lovablemyjin

From Twitter

****** 이혼 안하면 좋지u///u무덤까지 같이 들어가는고야u///u 진이아;그건 좀;;
******효정 승희 아린 지호 유아 비니 미미 진이 유아 지호사진는 거의 안나올득...
******근데 옴걸 미미 진이 존은 줄서는곳이라서 잘 안보일텐데... 일단 유아눈나는 사진많이안나올듯.. 승희효정아린존 ㄱ다
****** 이가아파서그러는구나 울 진이,,
******진 이..멍청한녀석은 언제쯤이면 정신을 차릴수 있을까....
******아... 아까 그런거 들으면 진이 다 빠진단말야...
******진 성우가 야마구치 씨였는데 개인적으론 바뀌... 었으면.....???? 그래도 의외로 잘 어울리기도 하고 음...~~~~ 약간 진이 허당 분위기가 있다보니까 야마구치씨 보이스가 잘 맞긴 하는데...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JINIE_95

From Twitter

****** 아니요! 소소 자체가 그림커뮤니티라 뛰지는 못했고 소소 운영진이 실친이라서 외부인인데 소소앓이 쪼끔 했어요!
****** 이건 테라진이 아닙니다
****** 헥... 그럼 막 진이 감정적으로 빡친거 구경해야지ㅠ 신기한듯이 빤히 쳐다보구... 싸패 이게 진 화난표정이야? 하면서 뜬금없이 물어보고ㅋㅋㅋㅋ
****** 너무 긴장하고 조심조심하느라 붕대 갈아주고 왠지 진이 다 빠진 일리야..ㅋㅋㅋㅋ
****** #엠피티코멘터리이벤트 #MPD #오마이걸 엠피디형님 9진이 아홉수를 깰 수 있게 도와주세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다음에도 오마이걸 또 잘 부탁드릴게요!!!!
******"잘못된 일...? 아까 저 녀석이 한 장난질을 보니 진이에게 불만이 있는 것 같던데 진이의 뭐가 문제라는 건지 전혀 모르겠군." 시즌2 39화
******여의도면 진이와 미미 효정과 승희가 바깥에 사람들을 향해 안녕안녕할듯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Toi__et_moi__

From Twitter

****** ㄱ ㅂㄱ ㄱ ㄱ무슨 소린지 모르겠구~~~~ 연성진이 어딧어요 전ㅊ안보이내
******애초에 병원도 관둔 남희며 맞선본다고 연락도 안한 승연이나 진이가 온다는거 자체가 소름일듯합니다 ??
******불펜 다 땡겨쓰고 투수진이 엉망이다 노래하시는 그분?
****** 허겁지겁 통화를 끊은 이후 히로는 당장에 라인과 인스타그램을 모두 탈퇴해 버림. 침대에서 이불을 뻥뻥 차다가 놀란 가슴 가라앉히느라 물을 마시고 진이 다 빠져서 잠에 들겠지.
****** 자빠뜨리겠다고 맘먹은 오빠가 결국..... 진이오빠를 자빠뜨렸군요... 확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좋습니다! 꾸락님 글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을거에여 😶😶 두근두근..!!!!!
******진이 스오 감금해놓고 제두가 상처투성이 피범벅되서까지 찾으러오는걸 연성해주세오
******진이';д; 도너츠 먹고싶어!! 마단:안돼요. 진이';д; 싫어! 도너츠! 마단:쥬스 진이';д; 싫어어!! 마단:아이스크림 진이;д;`三';д; 도너츠으으!! 마단:밥 진이`·ω·' ! 밥에 타협할줄은 몰랐어요.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Tae_H_1230

From Twitter

******나무위키 잘 쓰는 법 어떤 작품의 감독이나 배우, 성우가 알고 싶다. 작화진이 알고 싶은데 일본어 실력이 부족하거나 귀찮을 때, 캐릭터 이름이나 능력 궁금할 때, 그외 패러디 링크 찾아갈때 이게 제일 중요 캐릭터에 대한 평가나 작중 행적운 무시
****** 헉 진이한역 없대요??ㄷㄷ
******사지진이 똑같은거 밖에 없서........... 왈칵
****** 지지ㅣ지 진이는 이제 생일이 지나서 아청법에 걸린다구 삐앤 달다럳ㄹ덜
****** 근데 솔직히 지금 한화 투수진이 그냥 와르르무너진건맞어
******진이 다 빠지는걸.
******진이한 역이 없다니.....진짜 궁예인데 짧게 이승부분 마치고 지옥편을 원일병이랑 변호사로 만들어나가면 진짜 대박이겠다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pectrum93

From Twitter

******령이랑 청연이랑 은아랑 진이랑 혜야랑 은율이 진이는 배로커 가야지
****** 저건 김팡진이 잘못했음 아주 개인적 통계에 따라 우리나라 최고의 동네는 포항인듯~ 한 수준이라
****** 시작 효정 끝 진이
****** 기여운 진이!!!>///<잠온당...ㅎ... 노곤노곤
******규진이는 울어줄 사람이 없어서 쟌낸,,,, 다누샘으로 보고 싶군ㄴ..
******막 대섭이가 쟤는 대체 지치는거없냐고 화내몀 범진이가 딱 너 1학년땨같다구 웃으면ㄴ서말해줄꺼같아 그거 아냐 슈걍.
******진이랑은...... .......진이가 엄마라고 안불러줘.......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an_allya_jom

From Twitter

****** 아나... ..슬퍼..찌통... 진이가 그거 알면 한동안 벙쪄지겠다... 둘이 같이 있지않는거 상상조차 못할테니까
******진이가 슙이 렌즈껴주는거 왜이리 쩌는것같냐... 난 남이 내 렌즈 껴준다고 하면 진짜 무서워서 눈 못뜨고 있을것같은데
******긴장 + 스트레스 때문에 요새 신경이 잔뜩 예민해져서 쥭게따ㅠㅜㅜㅠㅠㅠㅠ진이 다 빠졌어. 😢
****** 진이 너무 좋아ㅓ 현기증남
******진은 어딜가든 장난꾸러기네 소나가 파워코다 먹였으면 아 진니 소나한테 늘 얻어터지는데 그게 다 봐주는 거라고 제드는 생각하는데 실제로 진이 소나 무서워하면 졸귀겠닼ㅋㅋㅋㅋㅋㅋㅋ
****** 엠피디 당신은 나한테 진이 폴라를 줬을 것이여 그리고 다른 덕후한테 줄려는 이거 다른 멤버들 폴라아녀? 자 모두 보소 나한테 진이 폴라를 줘서 이 판 끝내겠다 이거 아녀?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 아뇨, 밥 동글동글하게 쇠똥구리처럼 굴려서 주먹밥 싸갈 건데요? 장난스럽게 웃어 그리고... 우..진...이 형..은..유부...초..밥... 짜게! 별 표 3개 메모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BOTCHI__

From Twitter

****** 싸운다기 보단 답답하니 설명해주신건데 저사람 1도 이해안하려는...지켜보다 난입 죄송...제가 수니는 아니지만 오가는 글들 좀 보았거든요 전에 불거진이로부터 쭈욱...
******8MGTHAIRT namddok160417 김공 팬싸인회 #오마이걸 #OHMYGIRL #진이 오늘도 다른 멤버 찍다 걸린 남똑이 ③ 나...나쁜사람
******아침열작에 완전 진이 빠진 상태라... 도마 닦아달라고 제지할 기력이 없어서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멍청하게 지켜만 봄
******'마시크'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본격적인 삼각사랑 시작된다
******소나기 휘날리며~~~~~~ 흩날리는 학점들이~~~~~~~~ 울려퍼진 이 성적을~~~ 우우~~~~ 둘이 울어요~~~~~~~
******에픽 이제 질렸어 워커ㅠㅠㅠㅠ 거의 5일짜리 에픽을 두번 했더니 진이 다 빠진다
******아침부터 PC 부팅 가지고 씨름 했더니, 진이 빠져서 일하기가 싫다.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arin_bloom

From Twitter

****** 헉 라이카님께서 편집장이셨구나 몰랐어요ㅋㅋㅋㅋㅋ필진이신 줄은 알았는데.. 그렇다면 더더욱 프로 불편러의 자세로 읽어야겠습니다😈😈😇😇
******과외 선생님 고타야 학생 진 ㅋㅋㅋㅋㅋ 진이 성적 안 오를걸
******진이 루팡
****** 진이 안녕 나오코는 학교 갈게요~ ง ˙ω˙ ว  오늘도 화이팅😁
****** 우리 예쁜 진이ㅠㅠㅠ 잘 지내니...?ㅠㅠㅠ
******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짱귀엽ㅈ가 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ㅁ모에포인트는 10살 더 어려져도 진이 더 크다는 걸까... 별이 사랑... 웆 귀야움...
******석진이가 윙크를 잘할때까지 나ㅐ인생화이팅...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MIRACLE_OMGBOY

From Twitter

******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퇴원 후!! 쳐진 이 컨디션!! 힘이여!!! 솟아라~~ 파월!!! 힘을내요 슈퍼파월!!! #슈파파월 #코카콜라
******새벽2시낀지함? 근데 이게 트라이때문이 아니고 원래 준비가 느린거? 던전이 지감잊무 섞인? 이딴거고;;; 뭔지모르겟는데 언니가 진이 집안가두대? 3시까진 갠차낫!! 이러고잇고 김바경 아니먼 게임인지 얘가 남자얘>연두 이모습이 왓다갓다하고 본적도없는데;
******마요라 휘날리며 흩날리는 마요네즈 흩뿌려진 이 거리를 자 청소해 히지카타야.
****** 진이 사건해결사 배운대 두근
******밴트리 Ban-dTri 28# 진이는 모던락 계열의 음악을 자주 듣는다.
****** 현진이도 존나 화나네요 쉬벌,,,
****** ㅋㅋㅋㅋㅋ근데 저거 ㅈ진이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공지잘보고이띠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soooooi

From Twitter

****** 그러게요 와순접합수술인데 지금 던지고 있는게 신기한거 같은데요 현진이는 아직 라이브피칭도 시작안했는데
******불로써 더럽혀진 이 세상을 정화한다. 그것이 살아있는 이유입니다.
******난 사랑이 표현보다는 마음속으로 그사람을 존중하는거라 생각해 언니 ....ㅅ...알지? 언니님♥진이동생 & js_iwantseeyou #Ranprine자트
******# 뭣하면 테스트해주겠어 히어로님 , 더럽혀진 이 두손으로 직접.
******파스 안 붙여진 이 부분이 아파,, 원통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진심같아서 대귀여움ㅋㅋㅋㅋㅋㄱ1진이는 머랄가,,사실 동생덕후일 거 같으니까요... 현대AU라면 고놈아 핸드폰에 동생영상 12321513개 있을 거 같고
******저게 그리 맛나다는건가 현진이가 3개씩 먹었다던,,,,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하는데 ㄱ1진이 너무 멋있어서 현기증나서 좋아해요 ?? 근데 ㄱ1진이 대사 중에 진짜 동생 걱정하는 그런 말 담긴거 되게 많아서 넘 조쿠요 ㅠㅠ 다리 떨지말라고 하는것도 뻘하게 귀엽고
******진…이라, 진… 진…. …응. 응! 역시 그 편이 좋아. 미토 씨, 좀 더 얘기해줘! 진이 어릴 때 얘기!! N8:29
****** 이거 무러봣는데 세라리는 과대진이 아니래여 아마 석2부과대님이실거라는데
******좋은 시나리오 있는데, 태위진이 배우해볼래요?~^^
******존잘님 체거다 이쁘다 자캐 앞으로 나 진이 못그릴듯 껄껄
****** ㅋ ㅋㅋ ㅋㅋ유 진이너무 잘생겨서..마음 이아파요 ㅠㅜ
****** 물마셔.진이 마셔도 된대.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Catstagram

From Twitter

******13. 자주 뽀뽀해줄 것이다 키스도 좋은데 그건 좀 진이 빠져서 뽀뽀를 많이 해주고 싶은 생각이 든다 많이 안아줘야지
******1시간 출근하는동안 계속 걷거나 서잇으미까 진이 다 빠진다
******에.......진이오빠한테 쪽지 보내려고 했는데 없는 캐릭터래. 왜?;;;;
****** 안경 진이 오빠 도 잘생겼다, 어떡해...
****** 10시 ㅠ 진이 6시40분에 가서 이제일어나쓰 이제 학겨갈 준비 ,,,
****** 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결ㄹ론이ㅋㄱㄱㄱㄱ배...죠ㅛ아하시는군요! 통ㅂ통배는 말ㄹ랑말랑하구 홀ㄹ쭉배는 굉장히...보기ㅣ 좋죠 서ㅓ진이는 복ㄱ근 있게쬬....?
******석진이가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하길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Binch0727

From Twitter

******그렇게 썸 비슷한걸 타던 어느날 제드가 타는역은 인구수가 적어서 그 시간엔 항상 제드만 타는데 언뜻 들어온 지하철 창문이 피범벅이라서 제드는 눈을 의심하고 멈춰서 문이 열렸을땐 가면쓴채로 마지막 희생자 머리에 쏘고 천천히 뒤돌아서는 진이 잇엇으면
******아냐 진이 잘못아냐... 몸 괜찮아..? 오늘 듣기평가 끝나면 보건실가서 쉬어요... 많이 힘들면 조퇴해8ㅁ8 몸 아플땐 꼭꼭 쉬고 자고 맛있는거 많이 먹어야돼
******구래서 우수 수련생이자 개구쟁이인 재드를 진이 아버지대신 1:1로 돌봐주면서 목검같은거로 재드가 장난하다 앗차해서 진 얼굴에 상처 크게 남긴거임
******그와중에 버스 제드진썰 좋다. .. . .어느날 진이 안보이니까 제드가 진생각하면서 혼자타고 내렸는데 내리는 그 자리에 진이 기다리구있으면....
******오늘 정말 충격적인 일의 연속이야.. 덕분에 진이 다 빠져버렸어... 추욱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퍼진 이 거리를~
******진이 여자교복 입었으면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top__cute

From Twitter

******맨날보니까 진이 제드한테 맑ㄹㄹ엇음좋겟다
******ㅋㅋㄱ ㅋ 그냥 진이 팔 번쩍들어서 제드가 그거 손잡이인마냥 자연스럽게 잡아도 갠춘할것같은뎈ㅋㄱㄱ
******진이 천장에 머리 닿으니까 머리 꺾으면서 은근슬쩍 제드보고
******ㅋㅋㅌㅋㅋ진이 키크니까 지하철에서 뭐냐 흔들흔들댈때마ㅏ다 비틀비틀하고 그 손잡이잡ㅂ고.. 그앞에 마주보고잇는ㄴ 남고딩제두
****** 흐어어 귀여워...그럼 눈 비비고 기지개 한번 피고 아 내가 잤구나 싶어서 잠깐 멍할 것 같아요 진이 물음에 한참 있다가 대답하고...
******내 몸에 가득 새겨진 이 흉터들이, 증오스러운 이가 남긴 흔적들이 너무 싫었어. 할 수 있다면 피부를 모두 벗겨내고 싶을만큼 혐오스러웠어. …차라리, 네가 남긴 것이었다면 좋았을텐데. 그런 생각을 했어. 네가 남겨준 것이라면 그 무엇도 달콤할텐데.
******아 황 진이 굴리고싶어ㅠ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exceeding_pain

From Twitter

****** 나라면 막 금방 정떨어질거같은데 우리 진이... 보듬보듬 그럼 막 등 토닥여주고 머리쓰다듬어주고 그러겠죠... 미안하다고... 그리고 과잉보호는 더 심해졌다고 합니다?
******아 황 진이 굴리고싶어
******으아 게임끝나도ㅠ진이 계속 사랑해 사랑해 계속해서 세츠키 얼굴 엄청벌게져서 하지마!! 부끄럽단말이야,,, 이러는거보두싶다
****** KCU 전문성을 담보할 수 있는 최상의 교수진이 학생들과의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자격증 취득, 대학원 진학 등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동반자가 되어주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상담심리학과전망 #사이버대학등록금
****** 석진이가 달라졌어요
****** 오올 탄진이 좀 센스있다?? 이참에 착ㅅ샷은 어때..?ㅋㅋㅋㅋㅋ 아 나도 옷사구싶다아
******아, 에밀리. 존경받아 마땅한, 대단한 사람이에요.그녀의 지식을 따라잡는다 해도 세월에서 얻어진 연륜만큼은 평생 따라잡을 수 없을 테니까요. 승부라면 당연히 내가 질걸요~ 동귀어진이라면 혹시 모르겠지만 그녀가 이런 얕은 수에 당하려나?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btob_iloveupu

From Twitter

******라스임무가 끝나고 돌아가던 중이었는데, 진이 넘어지자 아신과 라이언이 진에게 달려가 아신사숙을 쪽팔리게 할 순 없어요! 라이언진을 쪽팔리게 둘 수는 없어! 하고 바닥에 같이 드러누웠다. By RJ_AxR
****** 범진이네 범진이그려와
****** 진이는 나보다 많은것을 알고있지. 하지만 난 그 아이가 모르는것을 알고있어.
******목숨앗아서 사람없애고 영토차지한다고 학교운영진이 친구라고 일시키는 반대세력으로 외국사항이라고 강대국으로 몸팔려나가게 한다고 일하지 않고 높게 국가기관 등으로 하는 것으로
****** 진이 러블리러블리한 진이언니! 보고만있어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그리고 뽀미가 풀어준 제드스오진 썰 낙섯...!!!제드가 야쏘 데려다 같이 살고있는데 진이 야스오 작품으로 너무 탐나서 납치해ㅐ버렸다ㅏ라눈 느낌으로!!! 뽐그거 아니야
******【어쨋든 어제는 류즈를 고치는 데 세 시간ㆍㆍㆍ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진이 다 빠졌거든. 여러모로 도와주는 건 고마운─데,무슨 일이야?】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soonii0324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씨가 따뜻한 진이..
******민진아 니 꿈은 뭐니? - 음... 안 웃을 테니 말해보렴~~~ - 모두가...평등하게.. 굶주리는 사람이 없는 세상이요.. 민진이는 꿈이 크구나~
******본진과 애배가 합쳐진 이ㅣ미지라닠ㅋㅋ
******조각보다 훨씬 위험하고 기간도 오래 걸림. 진단과 치료를 하기에 닥터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과정 자체가 위험해서 치료를 받다가 죽어나간 트레이스도 많음. 죽음의 닥터라고도 불림. 진이 진단과 치료에 처음으로 성공한 트레이스는 자기 자신. 두 번째는 슙.
****** 진이당~^^♥♥♥♥
******이제찾아보니 4월구라 연출진이 싸이코패스랑 뭐였더라...경계선상호라이즌? 이었나 연출하신분이하셨다는데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설진이는 10명 많아도 20명이 한계야 싸우다 뒤찔려 뒤질 것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설진이 근육이 아깝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이대로 심심할때 역극이나 해보면되겠네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ㅋ ㅋㅋㅋㅋ ㅋㅋ 어 뭔가 저 조합 잘만하면 재밌을거같은데 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인간계 최강이면 역시 여전히 강하려나? 설진이가 비주얼적으론 더 쎄보이는데 더 약하다던가 그런건갘ㅋㅋㅋㅋㅋㅋ
******밥도 못 먹고 계속된 교수님 컨펌에 진이 빠질만큼 지친 하루였는데 애들 소식에 몸이 힘든 건 다 지워지고 행복한 기분만 남는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뭐야
******왜냐면 남겨진이가 너무 힘들어
****** 컨셉을 가장 고통에 익숙한 사람 / 악착같이 살아남는 법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사람 정도로 잡아놓고 짜는 중...! 대충 설정 정리되면 생긴거도 좀 리메이크 해야지 그리고 설진이다 설진이....!
****** 청부업자나 해결사나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난 설진이 내놓고 놀면 되나 u-uc 덕캐라면 꺼내야죠
****** 으응 그런건 잘 모르겠구요 너드비히 밀침 우리 진이 뭐가 어때서 그래요!!
****** 7i진이 27살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혹 근데 갖고노는거 공식아닌가유 지맴속의공식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wagae772

From Twitter

****** ? 아 그러네 아니 잠깐 안 돼 그럼 막 잘가라 진아하고 꼬옥 안아주는 루트를 생각하죠 ? 막 잘가라고까지했으면서 진이 안고 그래도 그만큼 널 좋아해서 죽이진 못하겠으니까 네가 날 죽이라고...
******나솔직히 이거 너무 귀찮음 ㄱ1진이 7ㅣ진이 근데 서치 걸릴까봐..
****** 공식나이가 몇살이었지 기지니가 20대 중반이었나 그렇고 나돗은 30대 중반...나이도 적당하네요 ? 하 도뜨가 7ㅣ진이 갖고놀았음 좋겠어요
****** 신개님이랑 몇달만에 이야기하는ㄴ데 내용이 왜이렇지 아무말중.., 새벽 되니까 필터링이 귀찮네요 ㄱ1진이 경험도 없을텐데 도뜨랑 붙으면 왠지 아청느낌나고 조을것같아요
****** 아 규진이군옄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저는 저보고 생각났가구하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장을 규진이로 바꺼야 겠어요!!
******도뜌ㄱ1진 넘나 보고싶다 ㄱ1진이 키스로 가버리는거 보고시픔
******다른 멤버들은 걱정안해도 알아서 잘 갈 것같고 진이는 절대로 지상최고의 신부 만나야댐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eoulfm

From Twitter

****** 지ㅅ하의 진짜 얼굴을 ㅎ아는건 하ㄷ진이 뿐인건가... 치비하진....? 약간의 혼란
******진이가 이거 좋댔으니까 이대로 가봐야지 수정하러 갑니다
****** 사실 준우가 진이 구할 소재를 찾지못했을때 다 준우가 꾸민일로할까라고 생각했던 한사람
****** 동공지진 아니에요 준우는 진이 좋아해... 저럴일 없어요...
****** 으응 현진이는 괜찮으니가 소진이 언니 진행 잘하구 오자
****** 저 드렸는데 뭔가 목매달아야될거같아요 밧줄 진이가 준우한테 최고의 ㅆ년짓이요...? 예를들어?
******진이가 마음찍어서 다시와쪄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oLzLzzl

From Twitter

******진이 사록 써놔야지..
****** 으진이가 선톡 안하면 도히는 선톡을 안하는군요..
****** 수비진이 보아텡 메르테로 자리잡아서 ㅋㅋㅋㅋ
****** 아 내가 이거 걱정했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진이 어떻게죽여...
****** 우리의 미누는 어른이잖아용.....거기다가 자까님이라 말빨이 장난아니잖아요.....ㅠㅠㅜㅜㅜㅜㅜㅜ ㅠ미누는 그 바닥에잌ㅅ어서 진이가 들어가는 작품의 시놉도 다 알구있곸ㅋㅋㅋㅋ 그 작가랑도 아는사이고 상대배우도 알고있어서 ~여유~
****** 흐아! 검은 머리가 위로 한껏 쳐들렸지 움찔 움찔 쾌락에 떠는 몸. 질컥...드디어 손가락이 빠졌어. 하아하아. 진이 빠진듯 숨을 내쉬는,눈물이 흐른 자국이 역력한 빌제의 얼굴. 아직도 반쯤은 눈물이 고여있는 붉은 눈.
****** 다 보이긴 뭐가 다 보여. 하면서 손 치울 것 같아요ㅋㅋㅋㅋ자기 몸 만지지 말라는 듯이😊😊...진이 넘 좋아ㅜㅜㅜ 여유로워 보이는 듯한 저 느낌이 너무 좋아요ㅜㅜㅠ!!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namddok

From Twitter

******오늘의일기. 썽진이연주는듣는것도좋은데보는것도좋다. 사실영상으로보는게더좋다.표정을볼수있기때문에...썽진이의표정이난너무나도좋다ㅠㅠ마주르카는사실그렇게끌리지않았는데썽진이꺼는왜이렇게좋을까ㅠㅠㅠ
****** 룰루죠 크으!ㅋㅋㅋㅋㅋㅋㅋ요즘 진이 개좋다...꿀성대 싸이코 게이...
****** 하 이 누나를 어떻게 해야 앉혀놓고 옆에서 둥가둥가 할 수 있죠 손톱 물어뜯 근데 진이 원래 좀 부들부들한 성격이긴 하지만 일관련으로는 조금 딱딱하죠?
****** 세!진!이!폴!더!
******진이가 만든 스템프가 넘이뻐서 달성표 만들고 싶은데 멀루 만들지 고민되어주는 1시 50분..
****** 진이 진짜 어떡해여!!!!!!!!! 미쳤나봐!!!!! 너무 좋아여ㅠㅠㅠ 박력킹..하...역시 연하남은 박력이조. 그 와중에 혹시 엄한데 뺏길까봐 철벽방어하는 김동완 좀 보세요!!!!!!!!! 쩌렁쩌렁!!!!! 이 오빤 게임도
******ㅋ ㅌㅋ ㅋㅋㅋ 탐라에 마세진이 왜잇지 울먹ㄱ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kkimjihoya

From Twitter

****** §....... 진이 더 귀여워...수백수천만배 더더더귀얍다구.... 팡팡
****** 헤헤 저 업됐어요 넘 재밌고 진이 박력 폭발에 완이 예상 외라서 오와아아아아아 하고 읽었어요 너무 재밌어서 품격없겤ㅋ 막 와아아아아아 와다다다 달렸습니다. 되게 포만감이 느껴져요. 매력적인 오빠들, 재미난 글 참 고맙습니다💖
****** 안 자면 진이 형님 뱃살 쪼물쪼물 할거애오 보비보비
****** 질투해야되는..건가...?하면서 눈치보는데 미누한테 입숭모양 다 보이게 군시렁궁시렁 애인이 막 다른사람이랑 뽀뽀하고 끌어안고 난리피우다 왔는데 어? 막 말야..이러는데 미누가 한마디해서 진이 급얌전. 그래서 걔가 나보다 잘생겼어?
****** 미친 넘 설레ㅜㅜㅠ 그럼 너 너무 질투심 심해, 하고 대꾸할 것 같아요. 심한 건도 아닌데😊😊😊😄😄😄 헉 맞아요. 자기 소중한지 확인하는 거예요.😊😊😊😄😄😄😄 진이 러브러브. 그리고 안 예쁜데ㅜㅜ
****** 으,,, 제길 뽕이 차내요,, 요샌 제드진이 넘 조은,,,, 제드진쎅쓰,,,
******맞아욬ㅋㅋㅋㅋㅋ 진이 마지노 참가한 이유가 카메론이랑 이리스 때문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YTN_science

From Twitter

******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아징짜ㅠㅠㅠ그러고나서 좀 시간 지나허 촬영했던거 이야기해주는데 아 오늘 키스신도잇었고 포옹씬도 있었고 별로 안친해졌는데 좀 그렇다. 이러니까 미누는 그냥 늘상있는일이라 넘기는뎈ㅋㅋㅋ진이는ㅋㅋㅋ왜 질투안해???
****** 노치님 토도인화사진이 시급합니다 사랑합니다
****** 진이 대사 너무 좋구요 왜 내 전화 안받았녜 으아아아아ㅠㅠ 더 얘기 듣고 싶어한 내가 이상한거냐고 우와 와우 휘이익 대차게 날려주셨네요 근데 얼쑤 자리로 돌아오니 뒷통수가 완이야ㅠㅠ 와 대박 와니 무서워 하지만 매력 쩔어
****** 하고싶은 기분입니다 와아아아아아 진이 짱이야 최고야 쩔어 으 대면씬에서 폭발하는 진의 매려규ㅠ 진아아아아아ㅠㅠ 와 훅 쏠렸네 완울 오랫동안 좋아한다면서 미누 너 순간 훅 맘이 쏠렸네 동생으로만~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닌거죠
******진이 재민이 율이 죽이고 싶은 베스트
****** 개발진이 노린것인지, 여러가지로 이름이 바뀌어서 나타나는 몹이다, 발견된 이름만 수십개에 이르며, 왠지모르게 플레이어의 공격을 리듬을 타며 맞선다
****** 아니시ㅣ바 소환진이냐구ㅋ ㅋ ㅋ ㅋ ㅋ ㅋㅋㅌㅋ ㅋ ㅌㅋ ㅋ ㅋ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chen_holic

From Twitter

******어제 진이랑 이야기 하다가 나도 모르게 갑자기 진이 여분 펜 잡으면서 이야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럼 안 때릴게. 미워하지마, 진이.
****** 응, 거기다 놀려도 된다 한 것은 로즐리였으니까? 사라지기 전에 실컷 해야지. 시선을 마주치며 말했잖아. 진한테 그것은 '당연한거야.' 인과 또한 진의 것이고. 진이 영향 끼치게 만든 부분도 있으니까. 진은 다봤는 걸.
******진짜 코난 오랜만에 봤을때 하이바라 머리 완전 연분홍되고 진 노화 직격탄 맞은거 보고 엄청 적응 안됐는데ㅋㅋㅋㅋㅋ 1화에 진이 얼마나 멋있게 생겼었는데 머리는 새고 얼굴의 여위고... 그 나름 귀엽던 형사님도 광대뼈가 툭 튀어나오고..
****** 질투해? 하고 물을 것 같아요ㅜㅜㅠ하 진이 넘 좋아요ㅜㅜㅜ 눈독 들이게 납두는 거 자체가 ㅅᆞㄹㅎ대ㅜㅠ 하 진아ㅜㅜㅜㅜㅠ 그리고 정말로 인기 없어요😊 성격이 거지 같아시😄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랑 알콩달콩살아야하죠 네... 준우가 고자라서 진이한테 맡겨졌구나... 마른세수
****** 아.. 진짜 진이 마성의애기..❤️ 우리 진이 엉엉어렁 이뻐쥬거오 누가 꿀좀 받아줘...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91_Lamp

From Twitter

****** 진이 살짝 많이 들어갔지만.. 그래도 인기있는 칵테일이지 여성들에게.. 작게 웃어보이며 달달한것만 마시면 너무 달콤해져서 그만 달콤해지라는 선물이다.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ㅌ ㅌ ㅌㅌ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ㅋ ㅋㅋ 카! 다! 진! 이 씨벌련아 너 어디사냐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 종주님이 떠나간 이였기에 이번 생에는 남겨진 이가 되었나 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이뽀이뽀 ❤️❤️널보눈 진이가 꿀떨어짐 😍
****** 흥분한 탐라와 어쩔줄몰라하는 진이.jpg
****** 내가 순순히 당할 놈은 아니란 걸 너도 잘 알텐데. 하면서 손 잡아 치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호준이 인기 없는데ㅜㅜㅠ 잡아 먹힐 일도 없는데! 진이가 더 ㅔㄱ시 해요ㅜㅠ
****** 앗 정말요? 그러면 진이 계속 일을 줘야겠는걸요? 닐 보수도 짭짤하게 이런거..크...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jisu4940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ㅋㅋㅋㅋ스토리 짜보겠슴미다 ㅅ > 일단 지금 하는거 끝내야지 헉후.. ㅋㅋㅋㅋㅋ원고 넘 오랜만이라 진이빠져욧ㅋㅋㅋㅋㅋㅋㅋㅋ
******카디 백일장 열렸으면 좋겠다..고문학 팬픽으로 다져진 이 아름다운 나애 능력을 뽐내주고싶다..요즘 글쓰는데 포텐터져서 상 오지게 쓸어오는데 말이죠
******진이 이뻐 내가 이뻐?? Of course, jin.. not me lol sorry, I'm a snapchat trash.. #ARMYSelcaDay 💐🌸🍀🌹🌻
****** 아허라에서 레귤레이트 가사쓸때 호석이가 처음 연습생이 됐을때 자기는 랩을 할줄 몰라서 혼자 동떨어져 있다는 느낌을 받았었다고 말했었다. 그때 석진이는 호석이가 되게 밝고 긍정적이라 그런 느낌를 가졌을줄은 몰랐다며 굉장히 놀라워 했다.
****** 유목진이 같이있어서 유솜님 태그할뻔했네요
****** 진이가 더 예삐요ㅜㅜㅠ 진아아!!!!!!
******울 찐이는 빠순이의 마음을 왜이렇게 잘 아는지 몰으갯다.. 나 진짜 어제 자기 전에 애들 트윗 슥슥 보면서 석진이가 셀카 안올랴준지 열흘,,ㅠ 이러면서 잤는데 ㅠ ㅠ 사랑둥이야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yollaxjin

From Twitter

****** 안가면 안되지....그냥 벌써부터 진이빠질뿐?
******그으래 난 의진이로 갈게요
******너의 이름은 Jin~ 정말 잘생겼 Jin~ 하지만 셀카찍는 모습도 어색해보이는거같 Jin~ .. 어색해도 괜찮아 석지니지니는 어색진이니까..!
****** 와..진이인심 공감아아암♥ㅠㅠ
******유진이 요리하는데 율이가 슬그머니 다가가서 꼬오긔 해줬으면....그리고 슬금슬금 윗도리안에 손을 넣.....더듬...큼큼 진이는 빼액하고싶은데 율이 힘이 너무 쎄서 얼굴만 붉어진채 어버버 하니까 그런 진이보고 율이 배고파 하면서 귓볼 살짝 깨물....
*******커플이.된다구....?근데 진이는 뒤질거야.안되겟다
******진이오빠도 안녕~ 오빠 좋은 꿈꾸고 푹 주무세요! 굿나잇♡ #신화 #17주년8콘 DVD #전진 #shinhwa #junjin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carlettKim9

From Twitter

****** 진이 그거 잊어달래요
****** ㅋㅋㅋㅋㅋㅠㅠㄴ네??? 그그게무순.. ㅠㅜ완전 이쁜ㄴ데요 눈 감고잇은거..완전 대박 핵여신...ㅠㅠㅠ 진이가 글케 내려다보면 준이는 아마 표정 찌푸려져있겠죠..? 그거 보다가 픽 웃고 목덜미쪽 깨물것 같달까 그래요
****** 진아〜 진아〜 진아〜〜😩! . . . 옛날 영상 보면 진이가 너무 귀여우니까😂💕
****** ㅁㅣ안해ㅜㅜㅜㅜㅜ 쓰레기야 미안해ㅜㅜㅜㅜㅜㅜ 그러면 한숨 푹 쉬고... 결혼식 마무리 짓고 신혼 여행 때려치고 진이 데리러 갈래요ㅜㅜㅜㅜㅜ 반지 사서 갈래요ㅠㅠㅠㅜㅠ
******근데 어쩌지 나는 이미 이ㅣ사람이 칸사이진이 아니라는걸 눈치 채부러따
******진이가 넘 좋다 ㅜㅜ 저런 레게머리를 해도 존잘졸귀탱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버려서..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yandyking

From Twitter

******비진이네
******유진이 쿨쿨 자는데 율이가 배고프다구 흔들흔들해서 깨워서 밥해달라구 칭얼?댔으면 그래서 진이가 온갓 육두문자 내뱉는데 율이가 장난스럽게 귀 가까이대서 배고픈데 밥해주면 안돼?하고 속삭이구....진이는 얼굴확 붉히며 율이뺨따구 때리구 요리하러갔으면
****** "내가... 진이, 네가 있는데 결혼하는 것에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안 여겨요, 응?" 이러고 놓으라도 소목 잡는데 힘 하나도 없어라...
****** 설정 짜다가.... 진이 빠져서.... 죽어벌였어요.......,
******진이 언텔에유는 딱히 노린게 아닌데 심판자 잘 어울릴거 같다 자비없고 진짜 지옥가튼 시간을 맛볼거야
****** 네 지금 이 걱정들이 진이 데ㅣ드림 막 들어갔을때 느끼던 걱정들처럼 되길 바랍니다ㅜㅜ나중에 돌이켜보면 넘나 쓸데없었던 걱정들..
****** 스토리를 짜기는....둘이 오해 풀리고 마무리까지 생각은 했는데....ㅊㅅ물 쓰는게 처음이라서 너무 진이 빠졌네요 😂 제노스가 센세를 약먹이고 덮치는 부분에서 와장창이라니...ㅠㅠㅠㅠㅠ 뒤...뒷편은...슈아님 마음속에....😂😂😂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belletwt

From Twitter

******#전진 비몽사몽 취해도 오늘은 진이옵한테 치여서 낙서
******아무래도 진이... 진이 ㅠㅠ 유마 다음으로 너무 좋다 ㅠㅠㅠ허어어
******멜런에서진이까지
****** 피범벅된 무대 위에서 가늘게 웃고있는진이 Its show time.하며 미친듯이 웃으면.............
****** 오빠오늘두수거햇쪄용~오빠ㅜㅜ골든위크에친구랑오이타여행하려구햇지만지진이꽤대단하구오이타의친구가오지말라구ㅜㅜ그러니까여행을나카사키에변경햇옴...오늘두쿠마모토와오이타는진도5의지진이잇엇어요ㅜㅜ그리구지금쿠마모토와오이타는물자부족이에요...진짜ㅜ
****** 난 석진이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영포에버를 위해 간신히 포기...ㅜㅜㅜㅜㅜ 그냥 석진이꺼도 살껄 그랬나ㅜㅜㅜㅜ
****** 미친...미친...미친... 쥬거버림 정략 결혼이여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이 보면 표정 완전히 굳어서 왜 왔냐고 그래라.... 주변 막 살피면서 의험한 애들 없는지 봐주고ㅠㅠㅠㅜㅜㅜㅜ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shinhwa_minw6

From Twitter

****** 9. ㅠ_____ㅠ 아시 뭐 이렇게 생겼지!?!?! 격한 흥분 이거 석고상인가요ㅠㅠ 넘 빚어놓은 조각같은 진이오빠ㅠㅠ 아란쨩을 닥달해 얼박으로 ? 턱에 물방울까지 진짜 완벽하다ㅠㅠ
****** 진진자라 지리지리자 진진자라 지리지리자 너무 잘생겼어... 훅 들어오는 잘생겼진!!!!! 이 친구 오늘도 수고했고 잘자! 아참, 오늘도 사랑해! ≥∀≤ /
****** ㅋㅋㅋㅋ어언..젠...가...... 작아짐.. 헉ㅋㅋ ㅋ ㅋ 정말요..? 저는 완전 상상 잘 되는데.. 사실 말만 안했지 제 안의 우백은 잤습니다 대체? 아 물ㄹ론 진이가 탑이구요.. 시로님 ㅑ
****** 아 진이 이수 한정으로 진짜 흐어어어 어리광 부리는 거 너무 귀엽고 예쁘고 흐어어어어어어 장범준 아 진짜 너무 굉장한
****** 앉았다 그냥 중립자인줄 알았는지라 좀 놀라긴 했어요 근데 워낙 이미지가 독특해서 결과적으론 아 진이라면 그럴수 있지 이런 느낌.....
******우ㅅ진이 역관광 개아무말
******나 본진들 왜 치였는지 생각해보니까 노선에 뭔가 있어 원ㄹㅐ 본진은 통상적이지 않은 캐들을 하면서 그 캐들의 행동을 죄다 사랑으로 정당화 심지어 훌륭함 하는 사람이고 뉴본진은 내 루트가 한영범->>>앨빈<<<->>>로기진<<<이었으니까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psh5163

From Twitter

****** 운동으로 다져진 이 등이란...울퉁불퉁해!!!!
******"깊은 밤. 달과 별빛이 어우러진 이 밤. 잠들 시간이예요. 우음... 조만간 살짝 팔로워 정리도 해볼까나.. 하고 있달까."
******ㅁ 갗이 생일선물이라고 인형을 ㅜㅜ 오래전에 준비해둔거라고ㅜㅜ갗이랑 진이 사진에 피로 한 번 날아가고 선물에 또 날아감 고마워 ㅜㅜㅜㅜ!
******심케 진이언니 대 실패
******수영장 안전요원 진이어빠버구 시퍼ㅓ
****** 셔츠=전진 전진=셔츠 진이 오빠는 보다보면 빨려들어갈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무대에서 그 정도가 가징 심하고 이 사진도 o<-< 수니 이때 숨 못쉼...
******리버충 레전충으로 걸러지는건 던파의 이상한점이아니라 이제 그게 경쟁력이 되지못해서 그럼. 리버나온지 한참지났고 요즘은 예전에비해 절반값도 안되는가격으로 12리버 11리버 사는데 요즘딜러진이 널렸음 상대적으로 에픽딜러랑 리버딜러랑 신청넣으면 누구받을거임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D8YA8mxW8okqmHR

From Twitter

******..............탐라의 포친분들께 여쭤봅니다.... 피아나의 키스톤 장신구가 명칭이 뭘까요...? 휘웅이랑 봄이가 메가 뱅글이고 민진이가 메가 펜던트, 성호가 메가 라펠핀인건 확실히 알겠는데 피아나, 마적, 아강 얘네걸 명칭을 모르겠어요ㅜㅜ
****** ㅋㅋㅋㅋㅋㅠㅠㅠㅎㅓ어ㅏ엉 그치만... 진이가 ㅎ힘으로 누를리는 ㅓㅂㅅ고 젠장할 오너가 바라는데 자캐새기가 말을 안들어 왜... 눈물줄줄 ㅠㅠㅜ아냐 언젠가.. 언젠가는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할 날이 ㅣㅆ지 ㅏㄴㅎ을가요? 희망
******괜ㄴ히말햇서.... 진이 최애라고 괜히 말햇ㄷ어....
****** 진이 빠지니까요 갔다오면 그래서 힘든거죠 네, 그래야죠. 마저 남은 핫초코를 다 마시곤 역시 오늘도 부제님 핫초코는 맛있어요.항상, 감사해요 부제님.
****** 댓글을 달자!! 왜!!!!???!! 석진이가 잘생겼자나!!!!!!!!!!!누가??!!!!! 내가!!!!!!!!!!!!뀨♡
****** 진민은 뭔가 우리가 준비 안해도 진이가 빠방하게 구매해놨응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실 근데 전 CJ 좋아하기도 바빠서연~~~~~~~~~~~~~ 으진이 으진해~~><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HODO_ODOH

From Twitter

******하진이 진이 지니
****** 순간 오빠를 태그한다는걸 실수로 저를 태그할뻔...ㅎㅎ 진이오빠 잘자여~~💚 #오야스미 🌝💕
****** 잘생겼다 우리 진이 오빠 😍😍
****** 안경진! 진이는 시력이 얼마에요~??
******ㄱ1진이 따먹는다...하 도뜌ㄱ1진 피스ㅌ읍읍
******너무 보고싶었어... 한국에 빨리와ㅜㅜ.. 그와중에 진이 너무 쎆시하군
****** 그래서 진이가 절 안 봐주나봅니다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kimkaeun0303

From Twitter

******테슬라 매거진....이딴게 35달러라니 너무한거 아닙니까
****** 앗 그럼 진이언니도,,,,
****** ㅌ..태형이....태형아...저쥬거요ㅠㅠㅠㅜ진이에 이어서...ㅠㅠㅠㅠㅠㅠㅠ눈 진짜 또렷해 애기야..
******진이 앞으로 가면 전진
****** * 제가 진짜ㅏ 넘나 좋아합니다 그런거 헉 안돼요 진이 소중해서 뽀보하면 안됨다
****** 다시보니까 석진이두 너무 피곤해 보인다...하....애들 잠좀 재웠으면...ㅠㅠㅠㅠ😍석진아 무리하지 말구 건강하게만 있어주라♡방탄 사랑해♡♡
****** 뷔 래 ㅋㅋㅋ 진이 따라한거야???ㅠㅜㅠㅜ귀여워🙊😢😢😢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사람이 이렇게 잘생길수있나.. 이렇게 바를 수 있나.. 매력이 왕창많을 수있나... 그래서 좋아한다규 ㅠㅜㅠ 태형이 넌 정말 최고에요ㅠㅜ 정말 최고🙈😌👍🌟💕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0216_0819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다 해라 다해 석진이가 다해먹어ㅋㅋㅋㅋㅋㅋㅋ
******제두야소 가 좋지만 라이벌 구도 진이 껴들었음...야소를 작ㄱ품으로 만들고십어하는? 근데 제드는 내꺼라면ㄴ서 진이랑 피터치게싸워 진이랑 정면은아니고 놀림당하면서
****** 맞아요!!! 흑흑 .. 진이오빠가 안쓴다니까 오빠가 가져가서 쓴고 ㅠㅠ 너무나 귀여워요
****** 진이가 예쁘죠
****** 아니 아인은 왜 이렇게 착합니까, 예? 아니 솔직히 따져서 진이가 죽음에 이르게 했는데 그 와중에도 미안해해주고 원수가 그러면 좀 미워하고 그러란 말입니다ㅏㅏ 왈칶 미움이라느누 감정을 알아야 해요ㅠㅠ
****** 우왕ㅎ진이당
****** 아 갑오개혁 그 3차개혁?? 히진이 공부파구나..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cho678901

From Twitter

******진이가 쓰는게 맥리듬이던가 나도 나중에 하나 써봐야지 자야 하는데 잠 안 올 때가 제일 고통이여
****** 너무 잘생켔어요. 진이 오빠아~ 잘 자요
******내 덕생ㅎ 내가 카메라를 들 날이 올 줄이야... 진이오빠 아투 때문이지 ? 연습한다구 한번 두번..ㅎㅎ 원본 사진 속에 오빠를 들여다 볼 때, 미처 놓치고 못 본 순간들이 사진 속에서 빛날때가 참 좋은거 같다🙈 #밤이니깐_솔직한_얘기를_해보자
******울 진이... 말 많이 했으면 좋겠는데 진이도 스스로 뭔가 생각하고 있으니까 말을 줄이는 거겠지? 오늘 봐서 넘넘 좋았어. V앱에서의 모습 반의반만 보여줘도 좋을것 같은데. 오마이걸 유머 천재 신혜진.
****** 저는 일단 프렌분 흑잔느 데려가서 2어벤져로 잔느를 패고 오긴 했는데, 난이도적으로는 진 이 그나마 낫긴했습니다...0ㅠ 위 는......... 고통
****** 진이언니 보구싶ㅍ다고 우럿ㅈ자나 너...
******저거 화장품 광고이니 빼박 깐진이일텐데...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kuro77_

From Twitter

****** 꽃피는 봄이오면 흩날리는 총성들과 울려퍼진 이 거리를 우리 걸어요 우우
****** 네 매일 진이 빠지면 애들이 떡밥으로 살려내고 같은 짓 반복중이네요 돈냄새 맡고 정신차렸음 싶어요 차피 그거 말고 먹힐 수단도 없는 것 같고 ㅠㅠ
****** 아멜리아 선배야말로 너무 예뻤는걸요. 진이 데스이터 인걸 선배가 알면...이라고 생각했을때 제일 시무룩해졌을 상대이기도 하고... ! 에바네스코 그거는...뒷통수 일 뿐입니다. 말수가 적지만 티타임은 언제나 열려있어요!
****** 나 나만 우리 석진이가 살이 쪽 빠진 것 처렴 보이냐... 아 아닌가 그래도 넘나 멋진 것 많이 먹고 좋은 무대 보여 줘!!
****** 아니 진짜ㅠㅠㅠ 왜그러세요 조금 더 이기적이고 해봤자 잘못한 것은 전적으로 진이일텐데!!! 무력함이라니 그렇지 않다구요..
****** 도담&도진 내 새끼들ㅠㅠ 형아랑 같이 있는 진이 표정이 넘나 다정했다 다미는 넘나 귀여운것 으으 내쌍둥이들♥
******히진이가 내 저격글썻다 나 히진이 넘 좋아서 쫓아다녓는데 쟤한테 말투 엄청 많이옮음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NAR__6

From Twitter

******우ㅝㄴ진이 손잡고싶다
******유아가 대외적 씹덕캐를 맡고있다면 진이가 내수용 씹덕을 맡고 있달지... 옴걸 여덕홈마들 중 애정도가 제일 높아보이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규진이로 하면ㄴ 양민형 진짜 얼굴 썩을 듯ㅋㅌㅌㅋㅋ 개너무
******진이오빠도....일홍오빠도 요즘 안보여 어디간걸까...?
****** 아아 석진이는 수척해도 잘생겼진😆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는 마시고 ㅠㅠ 콘서트 준비 잘 마무리해요! 🍀
******"진 " 진이~~~
****** 반갑숩니닷..20살 진이에호 .. 팔로할게오 !!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ohaeruam

From Twitter

****** 아이고 진아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진이 ㅠㅠㅠㅠㅠ
****** 엉엉 ㅠ 우리 진이... 귀여운 볼살 오디갔엉ㅠ
****** 진이 미미 승희도 분명 찍었을텐데.. + ㅅ+ 정말 궁금하네요.
****** 진이오빠 콘서트 때 깜짝게스트로 왔던 오빠 사진 이 동작일 때 특히 멋있었다. 오빠의 단단하고 큰 주먹 눈을 내리깔고 스웩넘친다. 오빠의 모든 면을 좋아하지만 랩 할땐 정말 어마어마하다
****** 진이 오빠 왜 이렇게 잘생겼어용? ㅠㅠㅠㅠ 잘생찐 🙆
****** 석진이 연습중인건가 8ㅁ8 자기전에 트윗 들어오길 참 잘했죠ㅠㅠㅠㅠ 잘생긴 진이 누나 꿈에 놀러좀와ㅠㅠㅠㅠ 나 요즘 맨날 악몽꾸느라 힘들다ㅠㅠㅠㅠㅠ
****** 안경 쓴 진이오빠 짱 먹어여😙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진이 미미 승희 사진도 올라와라!!!!!
******그래도 김팡진이 아쉽지...
******우리 민진이도 자전거 좋아했다고
****** #진 진이~~~~❤❤💕💕💖💖😙😊 화이팅! 사랑해요.👑
****** 진이!!😪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갑자기 션이랑 진이가 왜 나오는건지 몰라서... 동공지진 너무 불쌍하잖아요...
****** 열심히 연습하는구나! 이런 모습으로 연습 열심히하는 석진이를 상상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헐 석진오빠 진이끝인가요??
****** 석진이는 안경을 쓰면 안 될 것 같다.
******시스템까지 타격해버린 ㅈ비진이란건가
****** 진이 너무 잘생겼어요!!!
****** 진이앞머리좀자르자!!!
****** 석진이가 진 하고 사진을 배푸셨으니 이번엔 윤기가 슈가 하고 사진을 내놓는건 어떨까?...누나 기대할꺼야 1일1사진을 올려줘야지 그지???
****** 꺄아아아아아아ㅏ앙 진이다앙아아아아아ㅏ아앙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훈훈한 대학 선배같아 우리 진이♥
******깨장창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김석즨 샐ㅋㆍ소식듣구달려왓슴이다 태풍이지나가고석진이오네 아아 ㅜ
******진이 꾺꾹이 넘기엽다 무릎박살
****** 석진찌 어깨밖에 안보이진ㅋ 연습 잘 끝났쪄?이래저래 신경쓸것도 해야 할일도 많을것 같은데 꼼꼼히 맘에 들게 잘 되고있는지ㅠㅠ 석진이가 행복해야 보는 관객도 행복하다는거 잊지말고 행복하게 연습하고 공연하길바래 많이 보고싶고 많이 사랑해♡
******석진이가 미뉸기 안경을 뺏었는지 윤기가 석진이 안경을 뺏었는지,,
****** 우리 잘생겼진이 오빠 안녕 ㅋㅋㅋ
****** 우와~~~ 진이 안경~💕👍👓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진이 얼굴 여백 1도 없는것...미모대단
****** 우리 찌니덕에 오늘 피로가 싹 풀리는것 같다ㅠㅠ 석진이는 콘서트 연습중이에요? 니트진 안경진 오늘도잘생겼진 석진이를많이사랑하진💕
****** 오늘도 너무잘생긴 진이오빠ㅠㅜㅜㅜ너무이쁘다♡
******160417 오마이걸 팬싸인회 진이 #오마이걸 #진이
****** 오빠 살빠지신거같아요ㅜㅜ 항상 잘생겼진이있어서 햄볶합니다💜
******진이 선배님이다
****** 아 우리 진이 ㅠㅠㅠ 석진이 콘서트연습해요? 눈이 빨개보인당 오늘은 꼭 꿀잠자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진이오빠야 보고시퍼요
****** 사랑해요 진이 :* :* :*
****** 오늘하루는 석진이로 마무리해야지♡ 아구이쁘댜♡
****** 석진이는 하루만 잘생겨씀 좋게써.. 젭알.. 맨날 잘생겨서 심장에 무리오쟈나..
****** 진이 안뇽
****** 4라펠 진이
****** 석진이는 오늫도 질생겼진 💕💕💕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진이~ 연습하구 있능갸....? 오늘도 멋진 잘생겼진 ㅠㅠ 얼굴 열일하진
****** 꺄~진이당~❤❤
****** 잘생겼진이ㅣ이이!!!!!!
****** 으앙😍😍석진이당😍😍
******화정에 스시메이진이 생겼는데 돈없어서 못가네 슈발
****** 진이있는것이ㄹㅏ면어디든..
******'마시크' 유인나-진이한-남궁민, 종잡을 수 없는 삼각관계 '시작'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ㅠ ㅠ ㅠ ㅠ 아니 가지 왜안가 덕배가 안가도 내가보내 시파 우리 진이가 가자면 가야지 덕배주제에 거절하면 손목뎅강이여 으웅.. 별일아냐 그냥 옛날에 좀 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좀 나랑 다른지인들이랑 엮였던 좀 그런 사람이 있어서
******아 피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예약하고 나니 진이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하고 예약하고 나면 더럽다는 리뷰가 왜일케 눈에 들어오는거냐 ㅋㅋ
****** 허우 연재 기다리려니...근데 또 작가진이 넘 좋으니까 안볼수도없고 ㅠㅠㅠ저도 한번에 책으로나와서 한번에 뽝보는거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결론은 어쨌든 기다리면서 볼것같아요ㅠㅠ재겨님 추천해주는거 다볼께여 꼭꼭!
****** ㅋㅋㅋㅋㅋㅋㅋ진이 묘하게 소유욕 있는 것처럼 보여요. 진이가 원하면 일단 수락하지 않을까요😄😄 자기도 남자고.😄😄😄 그때도 리드 하는 건 호준이?😊😊😊
****** 어아 어 그 그 다누니ㅣ님두 5월에 천마ㅏ커 여신다 하셨던거같ㅌ은데 같은ㄴ커뮤 운영진이실가요..!!
****** ㅋㅋㅋ ㅋㅠㅠㅠ아.. 리드하려고 그렇게 하는거 상상했는데 넘 귀엽네요 되게.. 진이는 재롱 함 부려봐라 그래 하면서 받아줄거야.. ㅠㅠㅜ퍙생 키스는안대ㅓ 그그래도 한번쯤은..진이도 꽃잠 ㅈㅏ고ㅜ싶어할것 같ㅌ아요 그냥 완전히 길들였
****** 4. 호준 나 진짜 얜 상상이 안 가. 막 한다 해도 지가 위라는 듯이 진이 리드하려고 들 것 같다. 막 진하고 끈적거리는 키스 퍼붓고 슬쩍 목덜미를..물긴 할까? 어쨌든 키스는 엄청 적극적으로 하면서 분위기를 달아 오르게 할 듯.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민진이랑 진짜 대박 완전 많이 친한 김민진 친구 소연이라고 함니다 민진이 마음고생 많이 했으니까 잘 부탁드려요 .. 민진이가 오빠님때문에 힘들다구 저한테 말하면 바로 민진이 채갑니다 그럼 이만 >___<
******그리고 ㅎㅎ 운영진분들 힘내세요하는애들 입때려주고싶다 ㅎㅎ 피해자들이 힘을 못내고 충격받아서 넋이나갔는데 무슨 운영진이 힘을내 ㅎㅎ 저러고 지할말따박따박쳐하고있는거보면 힘이 남아도시는디?
******진이 다 빠지네
****** 석진이가 생각나는 진... 볼 근데 모모찌모치해보여
****** 민진이가 여기살면서 건강회복했다고 합니다 아주 자연친화적이고 좋은 동네에요:D
******난 요즘 진이 뭘 진행하려고 하는건지 잘 모르겠다.
****** ㅎㅎ 뭔가 근저에 롹킹한 정서가 있는거같은... 듣다가 좀 진이 빠졌어요 기빨려서 ㅋ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초록초록한게 민진이가 뛰어다닐거같아요
******근데 정말 답답하다... 유출된 대상자를 공지한 사람뿐일꺼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운영진이 자기들 친가족이라도되나?.....
******감정이 격하게 올라간 오늘같은 날은 온 몸에 진이 빠져 버린다. 먹은것도없이 신물이 넘어올 지경으로 토해내기도한다. 화를 낸다는것. 그건 내게 사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고통을 동반한다.
****** ㅠㅠㅠㅠㅠㅜㅎㅏ제가빈ㄴ자 너무...조아서...ㅠㅜ....ㅠㅠㅠㅠㅠ허우ㅏㅜㅈ진이가..진이가 잘 보듬ㅁ보듬 해줄ㄹ거예요 계속 같ㅌ이잇어주고 안떠나고..ㅠ...그럴ㄹ거야...
****** 저도 막 엄청 잘드는 편은 아닌데... 그렇게 효력이 좋을줄은 몰랐던... 흐릿 약기운때문에 지금 몸이 좀 나른해지는거같아요... 몸살기운 돋는거같고...?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진이가 더 이뻐요 꼬오오옥
******진이한테 답멘이 안가... 일해라 새새끼...
****** 진이 지목고마워요 ! 이미해써요 헤헤♡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ㅣㄱㅋㅋㅋㅋㅋㄱ베나님 반응 넘 귀여우셔ㅜㅜㅜㅠ 진이가 자꾸 철벽쳐도 실제론 사랑해달라고 애원하는 놈이에요ㅜㅠ
****** 얘진이가 어떤 년이야
****** 그거 진짜 효력 직빵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란님이 한국에 오실까 두근두근 저저 그냥 가벼운 두통이랑 목좀 부었는데 약먹었더니 몸이 좀... 흐릿 아니... 준우가 진이한테 뭔짓했다길래...?
****** 소환진이냐 저거있으면 사성 막나왓으면좋겟ㅅ네!!!
******난 요즘 진이 뭘 진행하고있는지 1도 모르겠어
****** 앗시 넝좋다니...!글구 다들 씻고나와서 편한 옷차림으로 내일 차타고 대기탈 장소 보려고 진이 카펫 바닥에 지도 펼쳐서 지명이름은 말안해주고 암호식으로 명칭알려준 다음 직접 위치를 볼펜으로 동그라미 표시해주느라 머리 귀옆으로 넘기고
****** 으잌ㅋㅋ진이누나 완전 귀여웤 ㅋㅋㅋㅋ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존레 부지런한 시키.....일땜시 조직원들이랑 같이 여자 남자 각방 2개씩 큰거 스위트룸 빌려잡고 잘준비하는데 진이 드라이+롤빗으로 머리 말리는거 보고 남자들 설레다가 헉 내가 미친;;하고 셀프 끔찍해해쓰면^^ > /진까긔
****** 며칠전에 상푼 언니랑 얘기한거지만 구마모토 진은 G진이라는게 스파이크를 세게 쳐서 지진 난 것 같을거야 히히덕덕 거리고 만든 이름이고 실명 나타낼때 그냥 머리에 구마모토 진 이 너무 잘 어울려서 지었는데 구마모토 현에서 지진
****** 사람들이 우르르 빠져나와야 운영진이 저렇게 못나올텐데 참ㅋㅋ,,
******전 진이 왜 탈색을 했는지가 젤 궁금하구요 죤
****** 관계예린이 좀 노는애 ? 고 진이는 평범한 학생임. 근데 여차저차해서 같이는 안다녀도 눈빛만 봐도 아는사이... 인듯... 그 여차저차는 풀기싫네여ㅂ
****** 탬버린까지 너모 완벽해쥽니다...,*^^* 그럼 혁ㄷ진이는 일부러 삽화많은 추리소설 골라서 쿠즈한테 보내주고.... 요리책도 보내주는데 동봉하는 편지에 '이거 보시고 술안주 연습해주십시오' 막이러곸ㅋㅋㅋㅋ
******태형진. 이학년. 끝.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헤헤,,안녕하세요,, 소곤소곤 어머님이라는 말에 마음이 동하여 ??? 살짝 팔로하구 갈게요오....저두 석진이보다 누나임니다 🙋🏻
******진이 스밍권 너의 파워룰 보여죠.......
******진이 머리 관리하는 비법이라도 이것들아 샌드위치 만드는 ㄴ방법을 방영했으면 머리관리법도 연재해야 할 거 아냐
****** 아아아악강악악악악그럴리가없어ㅓ!!!ㅠㅠ 이쁜진이주세여ㅠㅠ
******나 너모 슬프다 지금 노트북 켜놓고 드디어 연성인가 우후후 힘내서 원고 다시 쓰자 하려다가 다미님 남사친썰 너모 쓰고싶어서 배결로 몇자 쓰자마자 진이 빠졌다 이런 떡밥은 싱싱할때 먹어야하눙뎅 아악 나레기 빨리 배결 쓰라구
****** 흑... 흐읍... 진이 이렇게 날 사랑해줍니다... ㅜㅜㅜ♡♡♡♡♡♡ 우리 진 제가 마니 쪼아해요ㅜㅜㅜㅜㅜ 기여어ㅜㅜㅜㅜ 흐읍... 포옹 쓰담
******그러니 제발 할일없는 기자들아 한화이글스 기사 그만 써. 차라리 완전 잘하는 팀,에이스들의 기사를 써라. 그렇게 써서 변할 팀이었으면 몇년째 이 성적일까...그냥 안되는 팀인거다.야신이 와도...애초에...현진이가 있었어도 안됐을꺼야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2016.04.17 밤공:이젠 한회,한회가 너무나 소중해진 이무대를 어떻게 보내야할까... #아마데우스 #MozartOperaRock #Sebastienaguis #MaevaMeline #LaurentBan
****** 3-1 민우는 눈을 느리게 감았다 뜨고는 동궁전에서 나와 자신의 처소인 빈궁전으로 향했고 호위무사인 진이 조심스레 민우에게 물었다. "무슨일 있으셨습니까..??" "....아무래도 세자께서 첩이 생기신 모양이구나."
****** 같은 포켓몬은 그대롭니다 보컬진잌ㅋㅋㅋㅋㅋㅋ새로운 포켓몬은 ㅋㅋㅋㅋ 새로운 분들!! ㅋㅋㅋㅋ 버터플 빼구! ㅋㅋㅋ아이 ㅋㅋㅋㅋ
****** 어.....음..............진이 언제쯤 4D로 나와..? ;-; 훌찌락
******석진이도 빠순이 손도 넘넘넘 기요운짤ㅠㅠ
******오빠🙏🏻 오늘 좋은 하루였길 바라고 오늘도 오빠 생각 틈틈이 많이 했어요💕 사랑해요 진이 오빠 오늘도 내일도 좀 더 나은 날들 되었으면🙌🏻 #전진_사랑해❣
******단도래 지금 도래/나른까지 운영진이죠?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닌닌쟈 국내방영한다고 하면 신이 했던 실버역은 신이 꼭 더빙하기를^^ OP, ED 크로스진이 노래불렀으면.... 듀얼마스터즈 경력있다!!!
****** ㅋㅋㅋㅋㅋㅋ진이....진이 이제부터 제 캔가여? 죠타 꼬옥
****** 아냐..!ㅈ...진이...!미국갔서....!!설기가미국ㄱ갓ㅅ다그랫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데에ㅔ에ㅠㅠ 진이 어때..? 죤
****** 진이 나오코는 이제 아르바이트 끝나고 집에 도착했어ㅎㅎ 진이 오늘도 수고했어~ㅎ
******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ㄹ이런거 별 많이 찍을필요업읍니다 글고 현진이는 웨 ㄷ대려요 철석
******아 진쟈 너무 귀엽다 애기 둘이 들어가서 꼬물꼬물 스사 찍ㄱ ㅗ있을 생각을 하니.... 진이는 이 와중에 폼 잡고 있어서 더 귀여워.... 허흑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진이 쓸데없이 잘생겨서 샀다. 대상상품 두개사면 따라오는거. 누님도 예뻐
******10시 8분은 의진이시!
******신나게 놀면서 하는 시험 걱정에 진이 빠지는군
******밴트리 Ban-dTri 34# 민이와 진이는 따로 공부를 하는 과정에서 크게 성적을 올렸지만 수험생일 당시 내적 갈등이 매우 심각해서 상위권 대학 진학에는 실패한다.
******아 좀 설정 짜는건 운영진이 하게 좀 놔두지
******뮤지컬 루나틱 Lunatic O.S.T - 14. Ending 루나틱 Rock'n Roll 김도형,박지오,배성우,진이한:
******aaminging 음...진이가 저를 이름으로 부르는거 같이 뭔가 저도 깜짝! 놀라게 해주고 싶어요 좋은 아이디어 없으세요??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진이 ㅣㅅ 소근
******왜요.... 베르무트가 소유욕 좀 생길 수도 있죠... 진이 그렇게 철의 장벽치는데 이참에 예쁜 연하 여고생이랑 같이 고무줄 놀이라도....
******진짜 오진다 진이 옛날 시대 사람이였으면 이름이 진돌이나 진숙이 진순이 진덕이 정도였을텐데
******제가 쨟고 굵게 여러번 하는데 진짜 한 번 할때마다 진이 빠짐...
******어디까지 가버린 거야.라고 말하는 게 보고 싶음. 아라시야마는 결국 비를 맞으면서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말하려고 했는지, 진이 알지 못하는 게 보고 싶다. 사이드이펙드는 만능이 아니고, 진에게 있어서 든든한 지원군은 아라시야마였을테니까.
******말하는데, 아라시야마는 또 웃으면서 어떻게 알았냐고. 진. 오랜만에 전화한 거 알아?라면서 둘이 도란도란 전화로 대화하는 게 보고 싶다. 그러다 마지막에 아라시야마가 진에게 괜찮아?라고 물어보는데 진이 웃으면서 괜찮다고 말하는. 끊기 전에 진이
****** 헉. 정말요? 진짜요? 오늘 마드모아젤 진이 잠을 못 주무시면 다 제 탓이네요...... 나쁜 볼프강......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생각난거라 진은 침묵했으면 좋겠다. 그럼 다시 또 비내리는 날이 돌아오고, 다시 비가 오면 아라시야마가 생각났으면 좋겟다. 무의식적이지만, 아라시야마에게 전화하는 진이 보고 싶음. 웃으면서 잘 지내냐고 물어보면서 또 비 맞는거 아니지?라며 장난스럽게
******아라시야마에게 연락도, 다가갈 수도 없는 진이 보고 싶다. 그러다 나중에 아라시야마가 한 말이 떠올랐으면 좋겠다. 왜 멈춘 걸까.라고 물어보는 아라시야마. 그리고 그걸 제대로 답하지 못한 진이 보고 싶음. 진은 웃으면서 그러길래.라고 말하는. 불현듯
****** 이거 보니 잡지는 질적인면에서는 미스터리즈! 보다 하야카와 미스터리 매거진이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든다. 히가시가와 도쿠야 연재작이 걸리긴 하는데 어차피 단행본으로 나오겠지... 혹시 이부키 아몬 작품이 실리면 그때 보는걸로
******처음에는 진이 왜? 비를 맞고 있어?이런 상태였는데, 어느순간, 아라시야마 지켜보기만 했으면 좋겠다. 아라시야마가 웃고만 있어서. 진을 바라본 채, 말없이 웃으면서 보기만 해서 그런거였으면 좋겠다. 자세한 건 언젠간 알려줄 미래가 있으니까, 기다리는데
****** 폴더 뒤져보니 내가 진이 제대로 그린적이 잘 없더라구;; 거의 SD ㅋㅋㅋㅋ 항상 유키 그리고나면 힘빠져서 ㅠㅠ
******내가 성공한 여성이 되어야 누굴 끌어주든지 말든지 할텐데... 나는 오늘도 들락날락 거리는 손님들한테 최소한의 소셜한 대접하다가 진이 빠지고 퇴근하고 싶어서 안달복달하며 엉덩이 들썩거리다가 기회를 잡은 순간 인사하고 쏜살같이 집으로 내달림...
****** 안녕, 신님! 오늘 비가 왔죠. 전 우산을 못 챙겨서 뛰어다니느라 진이 다 빠졌어요. 으악 >-< ........ 그래도 뭔가 비 오는 거 보니까 마음이 차분해지고 좋더라구요. 좋은 밤 보내고 계셨어요?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성우가 초호화진이어도 일단 스포당하고 입덕할지 말지 정하는것도 덕질에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진짜 진이 사람 죽이고 총 자주 꺼내드는 거 빼면 코난 내에서 제일 착한 것 같아 우럭
******청화격투타입 체육관 관장 호인기계 관련 포켓몬만 키우는 흑막 ? 소이는.. 챔피언을 노리는 트레이너 진이는 콘테스트를 노리는 트레이너 운명은 에스퍼 타입 체육관 관장
****** 제눈엔 우리 진이 젤 귀여워요!!!!! 확신하고있엉!!!
****** 힝...역시 저는 안귀엽죠...? 미안해요 우리 진이 이렇게 귀여운데..... 꼬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랑 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노테 안녕하세요. 이건 이렇게 해서 저렇게... 0 0 .. 소심 포넨테 진이 해야해? 갸웃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 I.M.G 채진 / 최다혜 / 저 앨범 진이 너무 이뻐요..ㅜㅜ 옆모습 조차 예쁜이 진이..❤️
******크로스진이 한국 활동할때도 이렇게 해줬어야지.. 소속아티스트 차별하는거 아니야.... 그거 아니야....
****** Update 내 마음에 큐피또 화실 내리꽂고 간 사람 ,, 범인은 신혀진 160416 쇼음악중심 #오마이걸 #진이 .MBC_entertain
****** 진이 안~!
****** ㅋㅌㅋㅋㅋㅋㅋ아 진짜 쿠즈 너모 기여워요 진짜ㅠㅠㅠㅠ 혁ㄱ진이 성격 참아내느라 고생이많아요 우리쿠즈...ㅠㅁㅠ 회식때 노래방가면 둘이서 번호 쫘라락 예약하고 예약리스트는 '이브의 경고' 'tears' 막 초장부터 열창하곸ㅋㅋㅋㅋ
******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운영진이 핵나빴어오!!! >:3

진이 오마이걸 오빠 얼굴 완전 사람 빠진다 빠져서 안녕 미미 자기

From Twitter

******진이 너무 보고싶어서 어쩔수없었어요 저는 소환사의 협곡으로 떠날껍니다
******진이 닉주디는..진ㄹ ㅣ..;ㅠ..ㅠㅠ ㅠㅠㅠ자동으로 광대가 우주뚫고 올라감
****** ^_ㅠ.... 울어버림 내 체력이 너무 원망스러워ㅠㅠㅠㅠ 청주도 디저트 먹으러 갈떄마다 진이 다 빠지는데 .... 그래도 히쨩을 만나기 위해서라면... 헤쓱
****** 진이 어디가 스레기같단거죠ㅅ??? 포풍쓰담 꼬옥 오빠 뿔 하나만 달린데다가 앞머리 반만 넘긴것까지 다 귀엽지 말입니다 하
******내일만 되어바라 우체국으로 전☆속★전☆진★이DA→↗
******오늘은 진이 너무 빠진다. 며칠동안 계속 한과목만 공부했어. 내일 전공시험 어쩌지. 잘수가 없다.
****** 미.............쳤.......으........................... 진이보고 까무러침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거기... 지금 러닝기간인데.. 무합에 02라 그런지...^-^.. 저는.. 요즘..신청서가..엔터 미입력 한줄도 안되는거..첨봤어오.. 정말..가볍게 뛰려고 오시는 분들이 가득한것가타.. ^-^.. 스탭진이 성인분들이라 안심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부려먹...아..응.. 그러지 않을까싶어요... ㅋㄱㅋㅋㅋㅋ 아 근데 트리샤의 그런 행동에도 좋아해줄 팬은 있을꺼라구 ㅠㅠㅜㅠㅜ 진이..잘 이렇게..하면 될꺼야.. 진이 알아서 다 해줄테니 히어로 트리샤도 좋네요
****** 진이 더 귀여워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비업로더 진 이시네
****** 네 구의원, 시의원님들이 자기 선거처럼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 이번엔 고용진이 될 것 같다는 기분이 들었었습니다.ㅋ
******오스틴 파워스 OST를 자랑하고 싶었는데 본가에 있는 모양이다... 아침에 들러 볼까. 씨디들 뒤적이고 나니 진이 빠지는구나~ MP3 만세다
****** 설마 진이가 나를 못알아보는건가.....
******진이 보고싶다
******출석하고 컴배ㅣㄱ 아 ㄷ느진이ㅣ
******아 성호가 휘웅 봄 이 잘챙겨주고 휘웅 봄 이가 성호 넘 잘따르는데 민진이한테는 크게 관심없어서 민진이가 성호한테 질투하는 민진성호 좋지 않나요
******내일 너무나 힘들 하루일 거라서 미리부터 진이 빠지고 있다
******비맞는 아라시야마랑 우산 씌여주는 진 보고 싶다. 아라시야마가 비 맞는 걸 좋아하는데 어딘가에서부터 뒤틀린거여서 그런거였으면 좋겠다. 트리온체든, 아니든, 가끔씩 우산 안 들고 맞았으면 좋겠음. 그럼 비 오는 날마다 진이 아라시야마 찾으러 다녔으면.
******양루비... 힘을 원하는가? 루비힘... 시민들을 지킬 힘이 필요해! 양그렇다면 주겠다! 루비여기는... 옥상? 아닛...? 내 안에 채워진 이 힘은 대체...!? 양>>위치 에너지<<
****** 아~ 안녕, 진이!
****** 전 진이오빠 올백이 너무너무 좋아요 ㅜㅜ 올백진 사진 다 쓰러모으고싶어요ㅜㅜ
******그러게 진이 누구지
******진이 가슴 크대...
******진이 누구야?
******싸움중에 제일 힘든건 감정싸움인듯.....진이 쭉쭉빠짐
****** 후욱후욱 개재밌다 훅후욱후후ㅜ훟후ㅠㅠㅠㅠ진이가 점점 익숙해지는것도 좋구 개좋아오ㅠㅠㅠ다음편도기대하께요ㅠ♥
****** 석진이는 내 아들
******검사하고 온 날은 진이 다 빠진다..
******진이 넘나 이쁜것...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흑...제가 잘못본거같아요오오...따른분꺼 알티하셨..... 말잇못 이왕 이렇기 된거 이것고 인연이라면 인연이니까 친하게 지내요! 석진이보다 한살 위 누나팬이에요~
******아니 천하의 베르무트가 그냥 아무 남자랑 마티니를 만들 것 같지도 않고 사람 보는 눈은 있다 믿는데.... 뭔가 탐라의 진 ㄱㅈ설에 반쯤은 넘어갔지만 그래도 진이 좀... 사람은 죽여도 괜찮은 놈이니까 베르가... 우럭
******그나저나 진이 밥맛이라뇨..... 누룽진....?
****** 6. 집에 독서실 책상이 잇었는데. 진이오빠 매니아굿즈... 바디 필로우로 독서실 책상에다가 바람의 상처!!!!!!! 이러고 내려 찍었는데 책상이 반으로 부숴짐... 그래서 갖다버렸음 ㅋㅋㅋㅋㅋ 진이오빠가 센거니
****** 먼가 쫌 이상하다했더니 ... 진이 빠졌구나!! ㅠㅠ 미안하다 ㅠㅠㅠ 단독 샷 올리려줄께~ !ㅠㅠㅠ
******그리고 ㄱ엑 하고 기어나와서 학원왔더니 왤케 진이 다 빠졌넄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일주일 ㄷㄷ 가구까지 전 부산에서 고향까지 오는데만도 이사하는데 너무 힘들었는데 제주도 까지 이사하셨으면 진이 다 빠지겠어요ㄷㄷㄷ 그래도 앞으로 행복한 제주 생활이겠네요 ㅋ0ㅋ 제주도 여자~ ☺️
******진이가 외쳤어!
****** 진이가 좀 조용한 성격이죠?
****** 진이는 말이 없구 ㅜㅜ 그리고 비니가 노래 한 소절 ? 불렀는데 조용하니까 지호가 ㅋㅋ "아 추워" 해가지고 다들 빵 터지곸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왜 뭐 진이가 예쁘다는데 이상한데로 튀는데?
****** I.M.G 통 앨범/박상희/용싸장님과 진이가 딱 3개라니까 그게 더 마음에 들어요~그래서 그 앨범을 택했습니다~큼큼..갖고싶다요..😊
******잔망 돋는 진이 보구 싶다 ㅜㅜ 해삐 바이러스 ㅜㅜ 이거 움짤 있으신 분.. 나 저장했었는데 왜 업찌..
******진이 생각보다 칵테일 만들때 많이 들어간다
****** 진이...는 흠. 답지않게 똑부러지고 능력도 있는 것 같아 졸업 후 스카웃을 생각 중이다만
****** 앗.. 진이 츤데레설...
****** 아니 성폭행은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이 납치당했을때 준우가 구해줄테니까 설이 성폭행 당하기전에 준우가 구해줄거야ㅠㅠㅠㅠㅠㅠㅠ 설이 죽이지마요ㅠㅠㅠㅠㅠ 내가 설이를 얼마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 앗 진이 츤ㄷ아아니 고마워!
****** ㅋㅋㅋㅋㅋ그럼 여우진이가 먼저해야겠네😁💕
******문시진이지 말입니다. 문시진 지키자. 단결 널리 널리 퍼나르자 전해라~ 2차 10만 당원 가입으로
******뭐래 진이가 오뫠가쟈응><
******제대로 적은 게 맞을란지..모르겠습니다 마지막에 왔다갔다 한 거 같;; 태블릿은 공앱은 복붙되는데 모바일공앱은 지난번 업데이트 후 안됨. . 하나 적는데 생각보다 진이 빠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아시아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하필이면 진이여섴ㅋㅋ
****** 그르치!!규진이도 합세해서 8명이 성인인데!!여기오면,내가 목소리나갈때까지 소리지를수잇는데
******발인하기전날 오빠들은 거기서 다같이 밤샜을까 진이오빠는 이제 좀 괜찮아졌을까 밥은 좀 챙겨먹을까 잠은 잘 잘까
****** 헉 운동ㅜㅜㅜ열심히 하고싶은데 퇴근하고나면 진이 쫙빠져서 가볍게밖에 못하구ㅜㅜㅜ흑흑 덕질할시간도 부족하고 변명 식단이랑 가벼운 조깅으로 열심히 빼고잇어요..빨리 살 사라졋으면..
****** ㅋㅋㄱㅋ극장판ㄴ보시기전에ㅔ 준비운동하세요..작ㅎ화ㅏ진이 달라서...또다른ㄴ이쁨이 막넘쳐나던 세대 교차하면서 4년인가?5년 시간이 지나버려서..ㅠ22살이나21살되었겠죠...ㅠ 하지만ㄴ요번에 아이치 얼굴 한번 비춰주더라구요...ㅠㅁ
****** 와ㅏ 막내랑 맏이랑 6살 차이군여 맏이가 진..이었나? 치매
****** #류수정 어머나아아아~~ 너무 에쁘다!!! 진이언니와 우리 막동이 예잉이 넘넘 예뻐!!! 어머 빛나! ㅋㅋ 드디어 다 멤버들의 개인티저가 나왔습니다~~ 우리 새 노래와 앨범 많이 기대하고 사랑해주세요~♡
******진이가 거짓말 칠리가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맞아..석진이였찌...ㅎ..나도 라부라부...
******응 수민 진이가담주지방안간대
******존네 무고한 양을 희생할 수 벗는 진의 신념을 따라서....목표물이 있는데 아이들이 줜네 많으니까 진이 워커 시켜서 솜사탕 아재로 변장시키고 애들을 공짜 솜사탕으로 유혹해 공원 구석으로 몰고 일처리하는 거 보고싶
******8_OHMYGIRLRT MBC_entertain내 마음에 큐피또 화살 내리꽂고 간 사람,, 범인은 신혜진,,, 160416 쇼음악중심 #오마이걸 #진이 WM_OHMYGIRL …
****** 저 이미 학교에서 8900975389057489번햇ㅅ어요... 머리짚... 한시간동안 그 이야기만 해서 진이 다 빠졋어,,,,,,아씨....커뮤가 뭐라고....
****** 스토리상 야쿠시마에 진이 살았었죠 ...
******꽃가루 이 십#-$**$-#;7"+:#+# :3*$;$;#;-#/;# 진이 얼굴 가리지마 엉엉어엉엉어엉
****** 우아! 반가워요! 전 석진이보다 한살 누나에요~~
****** 으에에 퓨찌님 굿즈가 더 기여워요오오오오어어 퓨찌님 대단해에 전 스티커 하나만으로도 진이 다 빠져버렸으요오
****** 재밋당 진이치즈미!
****** ??????? 진이 더 이쁩니다 리트 싸서 버림
******비오니까 문누님 오ㄹ1진이 듣고싶네.. ??? 오슷 이번주 토욜부터 팔아주세요.. 흡..
******진이 내가 질문할때마다 스트레스 받는거같댜 :3..
****** 그래도 진이치즈미라구할걸요^^*
******새드니스 홍ㄱ1진............. 이딴거 창조해서 미아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이치즈미요..
******일단 ㅁㅎ은 트러블메이커? 그걸로 강등당하고 1달 활정먹고 활정 이후로 2달동안 운영진이 감시한다고함 ㅅ~ 물론 저도 ㅋㅋㅋㅋ 활정먹음 15일 ㅋㅋㅋㅋㅋ
****** 안녕 언니, 진이 입니다!!
****** 안녕 오빠, 진이 입니다!!
****** ㅋ ㅋ ㅋ ㅋ ㅋㅋㅋ진이치즈미자나요!
****** 헉 안아든 진이 우산들고잇는건가...뽀쪼쪼;;;
******진이 그와중에 3학년 2명보다 큰거 넘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
****** 진이치즈미..... 뿌듯.... 무뚝뚝한게 비슷하다는거 사실 넘 좋답니다..걔도 이즈미 관련에서만 좀 잘 웃어요.........헤헤헤ㅣ
****** 허ㅓ어어 뭐가선찍이라는거에요ㅠ...ㅠ.ㅠ어덕해몇번봐도 심장이가라앉지않아요... 동백밈시험힘내시라는거에요! 꾸앆! 진이치가저렇게예쁜데 천년은먹고살수잇어요..흐윽...어ㅓ케 평소에무뚝뚝한데 가끔저케웃어주는게 미치는거지요.....
******3이 퍼블릭은 엘리오스 모 연구실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 당신에게로 옮겨진 이 퍼블릭은 2시간 안에 당신 곁을 떠나야 합니다. 이 퍼블릭 4통을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 주셔야 합니다. 복사를 해도 좋습니다.
****** 제복 겁나 조쿠여,,,,아,,,그래도 석진이는 노몰드에서 진방까지 그 풋풋한 미소년 시절이 넘 조아,,,,
******몇 시간 동안 창문만 청소하다 진이 다 빠져버렸다. 그걸 본 남펴니는 혀를 끌끌 차면서 나머지를 다 청소했다. 미안...;;
******앗 고쿠폴더 다시 만들었더니 고쿠사진이 올라왔어 배터리두 59다! !
****** 앗 저는 석진이보다 세살많아요 8ㅅ8 편하게 하는게 좋아용😻
****** 흐응 진이는 괜찮답니다! 감기 걸리시면 하루종일 이불에 싸 놓고 애기처럼 부둥부둥 할 테니 알아서 하세요!
******천사같은진이치봐야합니다
****** ㄴㄴ봉봉-심한입니더 안고랭은 인도진이랑 사귀다가 인도진이 찼어....
****** 그래도 진이가 받아준다면...난 언제든 좋다고?
******진이가 다음주에지방안간댓는데
****** 나도 갔다온 날 진이 다 빠졌었지...힘들지만은 4월 30일 이후로 영영 기회가 없기에.....☆같이 가면 좋은데!ㅠㅠ
****** 유레기라뇻!! 진님은 천사라니까, 천.사! 엔젤! 유젤!! ... 진젤...? 유엔...? 진엔...? 엔..진...? 이게 아닌데... 꼬무룩
******일이 손에 익기 시작해서 퇴근은 제 시간에 하는데 오늘따라 진이 빠지네.
******앤됴ㅁ바 갭모에중에 표정은 애기애기하면서 손등에 핏줄 쫙 서있는 그런 것도 너무 조타 성인 남성의 손... 이거랑 대비되는게 진이어빠 그 피지컬을 가지고 웃을 때 되게 순둥하게 웃는 거임 사랑스러워
******진으로 어제 그림 다시 그리고싶다 아니 진이 아니라 징소나 ㅋㅋ
****** 인간이 왕을 물리치고 시무스와 티티가 지상으로 나갔으나 호기심의 영혼인 진이 죽어서 시계씨를 꼬드겨서 리셋했습니다 인간들이 떨어지기 전 시간으로!! 날조
****** 얼탱없어서 저장햇던 사아진이 아직도 갤러리에..
******도검 애니화 제작사 너무 마음에 드는것동화공방이랑 unfotable....작화진이 매우 유명한.... 행복
****** 흐어 진이 넘 조아여 꾸벅꾸벅 졸다가 한참 있다 깰 것 가튼...
******1. 냉정하게 말하면 당내에서 아무런 힘도 발휘하지 못하는 도의원 출신 초선의원에 대한 한계인식. 2. 현재 2번에 의한 정권교체의 지역효용성에 대한 의구심. 3. 지역 '여당'으로서의 미비한 점 심판. 이게 전주에서 2번이 진 이유임.
******중요한건 그 사람의 내면이기에 여캐든 남캐든 그건 중요하지 않은것,,, 그래도 진이 여캐였음 첫눈에 반했겠지.. . . . . . 난 여캐가.. . . . . 더 좋다 .. . .
****** 진이 어려보이지ㅎㅎ 우리 아리니는 아기아기하지만
****** ...현 경영진이 싸그리 물갈이 되기 전엔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하이브리드쪽은 요즘 도요타 프리우스 신형도 만만치 않은듯 해서 위안 ? 을 삼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물상자 보상 진이 입찰 안누르고 가서 여기서 300초동안 멍뎅때린닼ㅋㅋㅋㅋㅋ
****** 진이 목표 과 광고 디자인,..ㅎ....
******#해비타트 #희망손글씨 진이 님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진이 경기나가서 옴팡 깨져서 진무룩 하고있는데 제드가 그거 한심하게 쳐다보더니 등신아 그게 뭐라고 기죽어있냐 이런식으로 무심하게 진 등짝 치고 휴게실 나갔으면 좋겠다. BL컾링은 제드진이 좋다
******완전 히진이다 히진이 ㅋㅋ ㅋㅋㅋ히히~!
******광고?임거 같으면서도 촬영진이 1도 없고ㅠㅠㅠㅠ 왜? 왜 간거ㅑ쿠캣이랑 뭔 상관인데
****** 교수님 오마이걸 진이만큼 사랑해요
****** 시러시러 진이 힘들어요!
******친구가 갑자기 오더니 진이 중학생이냐고 했다 그래서 뭔개소리야 했더니 어느 커뮤에서 중학생이라 봤는데 ㅠㅠㅠ 이럼 ... 왜저뤱 중학생아니라 애긴데;;;
****** 진이오빠 짱💕눈 괜잖아요??ㅠㅠ걱정ㅠㅠ빨리 나아지기를…🙏💦💦
****** 설마 며니가 우리 돼진이한태?
****** 초면에 맨션 드리는거 죄송하지만 이거 넘 잼있어요!!!!!> <♥ 아 진짜 이거 통판하시면 전 진짜 살거에요! 진이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제가 소식을 듣기위해 팔로를 하고싶은데 될까요?8-8
****** 꽈악!!! 진이 죽은이후로...얘는...글러먹었어요..
****** 유 진이라면 용량따위 악마한 테 팔아도 좋 아! ! 아무말
******데몬로즈 진이 한 겹뿐이라고 생각하지 말라는 뜻이다.
******ㅁㅊ짱인데 오리진은 좀 어려우니까 중국au해야지... 타이진이 형이보다 높은자리에 권력도있는데 무시당하고 때리면 때리는대롲맞는거좋음
****** 진이 극한직업
******남준이는 반란군과 은밀히 여러번 회동했다. 거기에는 파티에서 본 지민 말고도 석진의 후원을 받고 있는 지민과 동갑내기인 태형과, 석진이를 대신에 실질적으로 군을 통솔하는 호석이가 있었다. 호석이는 너무나 괜찮은 사람이었다. 석진과 마찬가지로.
******디트로이드진이 점점더 찢어지고있다
****** 네 진이 보이자마자 이리 달려온거에요 웃음
******머리카락 그리는 것 만으로도 진이 다 빠지네. 오늘 애는 이정도만 그릴까. =ㅅ=
******동생이 있으신 줄은 몰랐네요. 남준의 물음에 긴장은 사라지고 석진이는 그를 지민이라고 소개하며 '법적 아들' 이라고 말한다. 그에 남준이는 윤기와 정국이가 떠오르고 마음이 무거워짐. 괜히 요즘엔 그런 관계가 유행인가보죠. 하고는 파티를 나와버린다.
****** 아니 왜... 왜...왜 해피하지 안ㄹ아버려.... 그리고 우리... 반모했잖아! 빰 왜 왜왜 머가 왜 기브업이야 눈물 줄줄 흑 흐으윽 홙지나ㅏ... 우리 이쁰 환진이... 액정스담 눈물바다
******그대여 우리 이제 손 잡아요 이 강의에~ 마침 들려오는 성적 공개 어떤가요~ 시험 망한 그대와 단 둘이 손잡고 씨 뿌려진 이 성적을 둘이 받아요~
****** "하.. 내가 다 진이 빠지네 썩을." 다리를 꼬고 앉은체 손등에 턱을괴고 옆을 본다.
******남준이는 군대에 들어온 후 피해왔던 파티에 일부러 참석하여 석진이와 우연한 만남을 가장하여 그를 떠본다. 요즘 갑자기 장난감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들었어요. 근데 그게 주인이 있는 장난감 이라죠.
******차량만하면 진이빠져여...
******미완작 중에 그....하숙집이야기 머지...폭렬왕 이야기 그거 좋았는데....진이 진짜 착하구 이쁘게ㅐ 나오구...흑흑..
****** 왜왜요88 흐흑 운영진이 힘든 건 잘 알지만요 도담
******이런미친 진이 촵촵촵초바촵촵촵촵
******징크스가 진 표적되서 진이 아름답게 죽이려하는데 소나가 필사적으로 그거 막는걸 보고싶다
****** 두 형제 사이에 경선님이 연기하신 재호 끼면 해피해피머니 경영진이 됩미다! 이 삼각구도 너무 욱겨옄ㅋㅋㅋㅋ 재미뽀인트
****** 슾국 감독도 이상하고 아르헨 감독도 이상하고 브라질 감독도 이상하죠 그 세개팀은 감독교체가 시급한데 진짜 노답이예요 바르사도 공격진이 너무 남미선수들만 있어서 유럽 선수 한명 영입 좀 했음 좋겠네요 포그바 좀 빨리...
******빵이는 병결냈고 진이는 결석해서 쉬는시간에 놀 사람이랑 놀러갈 사람이 읎읐다
****** - 이렇게 카톡한번 하는데 진이 빠지는건 처음이로세..
****** 진이 갑자기 어둠속에서 튀어나와. 제드가 움찔하면서 목에 칼? 그 무기겨누는데 진이 웃으면서 자기 피부에 살짝 그어 제드는 그 행동을 하는 진의 표정과 행동모두가 소름돋는데 이쁜거야 그 사실에 자기도 놀라면서 무기 거두고 벙쪄
****** 이젠 나의 손에! 맡~겨~진~ 이 정의의~ 심판~~~↗↗↗↗
******ohmygirl_infoRT 19950122com160417 김포공항팬싸 #오마이걸 #진이 프리뷰 💋 #OHMYGIRL #LIARLIAR WM_OHMYGIRL
******코장방송 들갓는데 트페하고 있길래 ??또??? 하고 상태창 팀 챔피언들 다 봤는데 진이 있었고 트페는 미드가 맞았다..^^;
****** 으엥 갠차나옄ㅋㅋㅋㅋㅋㅋㅋ 허리아팠을거야 자동차 해로와요.. 규진이도 말 막하기도 했구요...
****** ㅋㅋㅋㅋㅋ부숴도 좋아! 뒤처리는 진이 해줄꺼에요! 나중에 뭐 만약..히어로... 얼굴 드러내고 활동하니까.. 트리샤 뜨면 다 부수는 히어로다 도망쳐! 이런거 웃기겠다 진저님 트리샤한테 어떻게 화를내죠 낼수가 없는데 ㅠㅠㅠㅠ
******와 아니 근데 현진이를 보여줘???? 단님 진짜 싸패야 ㅋ ㅋ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