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Posted by 마리쉐
2017. 8. 12. 20:52 카테고리 없음


DINOSAUR

2. 악동뮤지션 - Dinosaur
[#SpecialClip] 악동뮤지션 - DINOSAUR 공룡보다 무서운 실력파 남매ㅎㄷㄷ..재생하자마자 펄쩍 뛰게할! 악뮤의 #DINOSAUR 라이브! #악동뮤지션 #AKMU
악동뮤지션 - DINOSAUR CRUSH - 2411 조앙조앙🎶🎶
악동뮤지션 Dinosaur!!!! 여름분위기가 물씬풍기는 노래!ㅋㅋ 이 노래 들으면 넘 씐나욧~~~힛😆😆
23. 볼빨간 사춘기ㅡYOU(=I) 악동뮤지션ㅡDINOSAUR 24. 스텔라장ㅡ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25. 세정ㅡ꽃길
어릴 적 내 꿈에 나온 Dinosaur~~🎤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은 내는 노래마다 좋은 것 같아요...ㅠㅠ
DINOSAUR - 악동뮤지션 손님도 없고, 매장에서 악뮤노래가 나오길래 심심해서 급하게 해봤슴다. 손님올까봐 자꾸 속도 빨라지는 건 ......(롬곡) #DINOSAUR #악동뮤지션 #악뮤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spring_saeron

1 )) 악동뮤지션 _ DINOSAUR 얼마전에 알게 된 노래인데 되게 여름여름 분위기 나고 멜로디가 진짜 좋습니당 악뮤분들 목소리 👍🏻ㅜㅜ
Dinosaur - 악동뮤지션 공룡은 라이브가 👍👍
악동뮤지션 DINOSAUR도 커버해보았습니다! Full버전 원하시는 분 있으려나..
악동뮤지션-dinosaur 아 일단 들어보세요..
24. 악동뮤지션 - DINOSAUR 25. 네버 난데모나이야 소나기 ㅎ ㅎ
1.밤에 야외에서 듣는노래는 그냥 장르불문하고다듣는ㄷㅔ 보통 " 악동뮤지션 -Dinosaur "
3. 악동뮤지션-DINOSAUR 악동뮤지션 노래도 다 좋은데 이번 신곡 진짜 너무 좋은듯...이찬혁님 진짜 천재 화음 넣을 때 소름 특유의 분위기도 좋고

#악동뮤지션_dinosaur #캘리그라피 할거없이 심심해서 세봉이들 노래말고 한번 써본 건데 뭐든 간에 저렇게 해서 글쓰면 이쁜것 같네 ㅋㅋㅋ
악동뮤지션-Dinosaur #삼_플레이리스트
CHANHYUK - DINOSAUR 📌 FUB - 펍 X 신스타 콜라보레이션 📌 KRW 235,000 #AKMU #악동뮤지션 #이찬혁
악동뮤지션 - 집에 돌아오는길, 그때 그 아이들은, 얼음들, dinosaur
ㅋ ㅋ ㅋ ㅋ네 악동뮤지션 dinosaur
Dinosaur - 악동뮤지션 in 국립현대미술관 라이브 하이라이트 기타들고 총총뛰는 찬혁쓰 진짜 귀엽ㅋㅋㅋㅋㅋㅋㅋ💘
학원쌤께서 악동뮤지션 DINOSAUR 노래 가사도 들으면서 진짜로 '다잃었어' 이러는줄 아셨다고 함ㅋㅋㅋㅋㅋ다잃었써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Jae_youngChoi

악동뮤지션 DINOSAUR !! 요즘 빠져서 듣는 노래🎵


오랜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5. 라이브로 들어서 감격이었던 노래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얼마 전 악동뮤지션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들었다. 나온 지 좀 오래된 노래라서 불러줄 줄 몰랐는데 오랜만에 그것도 라이브로 들으니깐 더 좋았던 노래. 수현이 음색이 어찌나 맑던지..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행복했단 걸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이찬혁 -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이라는 노래예요!!!! 넘 이쁜 노래랍니다💕💕(*・∀-)b
💌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밤 ^♡^ 싱사는 무슨 노래를 좋아해~?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행복했단 걸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분들의 오랜 날 오랜 밤입니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_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12. 악동뮤지션의 오랜날오랜밤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daeun_calli

Seventeen-붐붐 Red Velvet-빨간 맛(Red Flavor) 악동뮤지션-사람들이 움직이기는 게 볼빨간사춘기-심술 Seventeen-아주 NICE 워너원-에너제틱 Seventeen-예쁘다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11. 노란색 마크 ,박재정 - 레모네이드 럽 군청색 악동뮤지션 - 오랜날오랜밤 노래를 들으면 떠오르는 색이에요 둘다 선풍기 미풍같은 노래 레모녜드럽은 낮에 튼 선풍기 다워서 거의자연풍같은 노래 오랜날은 좀 선선한선풍기 노래
헉ㅇㅁㅇ그럼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 아시나요?
오랜만에 사춘기 상이 그리워서 찾아본 뮤비 ,, 넘나 깜찍해유.. 수혀나 나두 사랑해 ㅠㅠ ♡♡♡ #악동뮤지션 #이수현 #사람들이움직이는게 #사움직
내 기준 슬프고 눈물날것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리고싶을때 듣는 노래들(특히 상대방과 이어지지 못할때)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안예은 홍연, 상사화, 달그림자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AKMU

#Suhyun #수현 #AKMU #AkdongMusician #악뮤 #악동뮤지션 is the new model for Ne 능률!
김보라 인스타💕💕💕 #김새론 #새론 #KimSaeron #Saeron #김보라 #악동뮤지션 #AKMU #수현

พรุ่งนี้ (9 สค.) สี่โมงครึ่งตามเวลาไทยค่ะ👆🏻💕 [V LIVE] ONSTAGE LIVE 8월(AUG) - 악동뮤지션, 파라솔( #AKMU, Parasol)
J'aime une vidéo  "WILL LAST FOREVER (그때 그 아이들은) - AKMU/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HAN/ROM/ENG COLOR CODED
J'aime une vidéo  "악동뮤지션 (AKMU) - 집에 돌아오는 길 (Way Back Home) (한글 가사 - Korean Lyrics)" à
❥ 오늘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따 # 인기가요 # 악동뮤지션 # 수현 ♡ akmu_suhyun 【Instagram】 *
[AKMU - 영화 '택시운전사' 예매권 증정 이벤트] #AKMU #악뮤 #악동뮤지션 #택시운전사 #택시운전사_뮤직비디오 #단발머리 #EVENT #이벤트 #예매권
170207 ebs 스페이스 공감 #악동뮤지션 #AKMU #이수현 #이찬혁
이백퍼센트 — 악동뮤지션 200% — akmu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yezi_xxx

170325 악동뮤지션 콘서트 #수현일기 #악동뮤지션 #AKMU #이수현 #이찬혁
─ Lee Suhyun ♡ 이수현 ● [AKMU 악동뮤지션]
오늘! INCHEON PENTAPO ROCK FESTIVAL 2017! 너 거기에 올거야? 😄 #AKMU #AkdongMusician #악뮤 #악동뮤지션


이수현

으허와 능률 잘한다!!!! 상큼한 이수현 보고 가세요ㅠㅠㅠㅠㅠ 엔이 엔이-! 자란다아!!(넘심쿵포인트이지 않나요ㅠㅠㅠ #악동뮤지션 #이수현 #NE #능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지금까지 닮은 것 같다고 들어본 연예인 분들이ㅣ 악동뮤지션 이수현 씨, 마마무 화사 씨, 효린 씨,,,,??? 계심ㅁ미다,,,,,ㅎㅁㅎ)9!
2017 악동뮤지션 콘서트 (일기장) in 고양 앵콜에 앵콜에서 신곡 My darling을 부르다. 이수현 넘 귀여워😆💞 woo~~💓woo~~💓 둠바 💓둠바 💓둠바 💓 둠바 💓둠바💓 둠바 💓✨웨🎶
모델 손민호 모델 주어진 에이핑크 박초롱 프리스틴 박시연 배우 류원 아스트로 차은우 악동뮤지션 이수현

악뮤 수혀니 찬혀기의 과즙 팡팡 웃음을 볼 수 있다고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이수현 #이찬혁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뮤 #이수현 #수현 #Suhyun #이찬혁 #찬혁 재밌었니? ? ㅋ ㅋ ㅋ ㅋ
170525 아주대학교 축제 #악동뮤지션 #이수현 #수현
#악동뮤지션 #악뮤 #이수현 #수현 국립현대미술관 × 네이버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 💞
오빠야를 부르는 신현희 목소리와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목소리는 너무 독특하고 예쁘고 흉내가 불가능한 음색을 지녀서 내가 듣기에 너무 사랑스럽다.


LOVE

23.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괜찮아요 - Yunoshin 무언가 - 허클베리피 Give Love - 악동뮤지션 내가 살면서 가장 많이 들은 곡들 중 셋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 악동뮤지션 - I Love You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ssolhee2005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 악동뮤지션)
주고 또 주는 사랑이 길바닥에 다 버려져 낙엽처럼 쌓이네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Give Love-악동뮤지션)
난 너를 좋아한다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 내게 왜 그러는데 그럴수록 난 되게 섭섭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잭클리브 고딩 AU..달달한것이 보고싶었습니다 가사는 악동뮤지션의 I love you(내 연애의 모든것) 입니다..흑흡....
거미-혼자만 하는 사랑 블락비-toy 악동뮤지션-give love 정승환-너였다면 볼빨간사춘기-나만안되는연애 박효신-동경
사랑을 좀 주세요 사랑이 모자라요 |악동뮤지션, Give Love
네가 날 싫어해 하는 걸 알아 나는 서운해 그런 날 왜 너는 못 이해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다가가도 될까 바라보는 것조차 싫어할까 봐 난 몰래 뒤에서 긍긍전전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결코 네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거 아니 아니야 날 미워하는 너의 날이 선 말투까지도 사랑하게 된 거 이게 내 맘이야 악동뮤지션, Give Love


아이들은

지친 꿈을 이끌고 계속 걷다보니 첫발을 함께 떼어 달려왔던 친구들이 곁에 없다는 걸 어느 순간 깨닫게 되지 함께 이뤄갈까 성공해 다시보자 지금쯤 현실의 처음을 겪고 있다면 그때완 다른 웃음 짓고 있으려나 악동뮤지션-그때 그 아이들은
지친 꿈을 이끌고 계속 걷다 보니 첫발을 함께 떼어 달려왔던 친구들이 곁에 없다는 걸 어느 순간 깨닫게 되지 그때 그 아이들은 - 악동뮤지션
14. 모르게따! 쥬륵 15. 악동뮤지션 - 그 때 그 아이들은 16. 밀짚모자 해적단 - A thousand dream 17. 이진아, 온유 - 밤과 별의 노래 18. 길티플레져가 뭔지 몰라서 패스..
1.서투른 삶 걸음으로 상처를 입고 새로운 만남에 세상이 낯설어도 훗날 모두 이뤄 보일거야. 악동뮤지션-그때 그 아이들은
브이나잇 from.동동 (일곱번째 밤) •Charlie Puth & Wiz Khalifa - See You Again (폴 워커 추모곡) •프라임보이 - IDOL (feat. iHWAK) •악동뮤지션- 그때 그 아이들은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AKMUotaku

악동뮤지션 /그때 그 아이들은 가사..
그땐 함께 영원할 것만 같았지 어렸던 세상을 걷어내면 비탈지던 저 좁은 길가로 흩어져 화려하고 순수했던 꿈 너의 두 손에 넘쳐 흘렀던 그 한 움큼은 꼭 쥐고 살아가길 악동뮤지션, 그 때 그 아이들은
서투른 삶 걸음으로 상처를 입고 새로운 만남에 세상이 낯설어도 훗날 모두 이뤄 보일 거야 내가 알던 그때 그 아이들은 (그때 그 아이들은) , 악동뮤지션
서투른 삶 걸음으로 상처를 입고 새로운 만남에 세상이 낯설어도 훗날 모두 이뤄 보일거야 내가 알던 그때 그 아이들은 / 그때 그 아이들은, 악동뮤지션


악뮤

9.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 악동뮤지션 지나가면서 이 노래 들을때마다 누구지 햇는데 악뮤일줄은 몰랏지ㅠㅠㅠㅠㅠ 너무 노래 귀여웟어
택시운전사 ost 악동뮤지션 단발머리 음원 추출하신다면.. 앨범커버 혹 쓰실라믄 쓰세욥.. 1. 초기 포스터버전 2. 악뮤버전 3. 부녀버전
악동탐정스를 악동뮤지션으로봤다 그래서 남주랑 악뮤랑콜라보하는줄...(대체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m_settt

6. 시간과 낙엽- 악동뮤지션 악뮤노래 중 최애곡,, 기타소리 악뮤 목소리 소름돋게 좋음 ㅠㅠ 잘때 들으면 감성폭팔한다
악뮤 멋있어 크으,,, #악동뮤지션
진짜 모두 악동뮤지션 "작은별" 들어보세요. 가사가 너무 예뻐, 무심코 1집부터 순서대로 듣던건데 듣자마자 사그러져가던 악뮤에 대한 애정이 다시 샘솟아나고 ㅠ 으허어엉 내가수 세계채고야
악뮤 짱머거라..! #악동뮤지션 #온스테이지
1. 악동뮤지션 - 작은별 캠핑 갔을 때 경치 보면서 자주 듣는 노래에요 악뮤 노래 엄청 좋아하기도 하는데 밤에 별 많은 밤하늘 보면서 들으면 좋아요 🌙
2-1. 악동뮤지션 - 안녕 이것도 악뮤 노래인데 한때 인간관계 때문에 우울한 적이 꽤 있었는데 그 때 이 노래 들으면서 공감 너무 되서 엄청 울고 우는걸로 좀 풀고 그랬었음 무튼 이것도 너무 좋아...


이찬혁

안녕하세요~ 악동뮤지션입니다~ 이 움짤 넘 귀엽고 이수 진짜 동생이고 이찬혁 너무 오빠임 ㅋ ㅋ ㅋ ㅋ ㅋㅋ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AKMUotaku

악동뮤지션 이찬혁


DARLING

10. 젤 최근 알게된 노래라.. 악동뮤지션분들의 My Darling이요
koko_small3 윈터플레이 Melon Man, 문현아 Remedy Take 2, 레드벨벳 바다가 들려, 악동뮤지션 MY DARLING, f(x) All Mine
#홍연캘리 #악동뮤지션 #My_darling . . . MY DARLING | 악동뮤지션
[170809] 국립현대미술관 My Darling 리허설 #악동뮤지션 #온스테이지
훈냐 아이유-마음-)정은지-소녀의소년-)아이유-새신발-)아이유-너랑나-)악동뮤지션 MY DARLING 순서로 들으면 너무 힐링돼..
저희 회사에서 가장 핫한곡입니다. 일할 때마다 맨처음으로 나오고, 다같이 하루에 한번은 꼭 듣는 약간 주제곡 같은 노래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My darling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Hong_CALLI

평생 나의 곁에서 머물러요 사랑의 감정이 샘솟아 눈물이 다 나올때까지 - MY DARLING, 악동뮤지션


둠바

노래방 가서 악동뮤지션 마이달링을 부르면 둠바둠바에서 나의 흥이 표출될거 같은 기분이야


얼음들

맘속에 찾아온 어둠을 그대로 두고 밤을 덮은 차가운 그림자마냥 굳어간다 /악동뮤지션, 얼음들
5. 얼음들은 왜 그렇게 차가울까, 차가울까요 악동뮤지션 - 얼음들
얼음들이 녹아지면 조금 더 따뜻한 노래가 나올텐데 얼음들은 왜 그렇게 차가울까 차가울까요 (악동뮤지션 - 얼음들)
Why are they so cold? 악동뮤지션, 얼음들
악동뮤지션-얼음들 이 노랜 정말 명곡이죠ㅠㅠㅠㅠㅠㅠ 노래 처음 듣고 정말 소름돋았었어요...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Shannonrocks98b


MY

André's top 7 artists this weekExo (372), CLC (351), EXO-K (250), OH MY GIRL (144), 4minute (60), 태민 (36), 악동뮤지션 (31) #jotafm
jimmy!'s top 9 artists this week소녀시대 (97), 제시카 (81), 방탄소년단 (24), 태연 (11), 악동뮤지션 (8), 2NE1 (7), BLACKPINK (6), f(x) (6), IU (4) #jotafm


아이유

2. 난 차라리 흘러갈래 악동뮤지션n아이유 - 후라이의 꿈
🎶보고싶은 센 콜라보 타래🎶 -정세운x이광현,정세운x영동팡 -정세운x키겐 -정세운x유승우 -정세운x아이유 -정세운x정기고 -정세운x브라더수 -정세운x마인드유 -정세운x샘킴 -정세운x권진아 -정세운x유희열 -정세운x넬
11. 노란색 곡 (아이유, 악동뮤지션_후라이의 꿈) 군청색 곡 (딘_21)
악동뮤지션이가 원탑이고 우리 음악머장님이랑 아이유씨랑 2등자리 노나먹는중
이번해 미쳤네 엑소 지드래곤 태양 악동뮤지션 방탄소년단 현아 워너원 위너 아이콘 JJ프로젝트 쇼미더머니 헤이즈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지코 아이유 뉴이스트 싸이 여자친구 에이핑크 소녀시대 이번 마마 고척에서하면 터져요 님들 진짜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Shannonrocks98b

11. 아스트로 미리타가수언급주의 EXID 인피니트 걸스데이 틴탑 B1A4 엑소 하이라이트 시크릿 마마무 홍진영 씨잼 슈퍼비 악동뮤지션 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아이유 오마이걸 소녀시대 등


택시운전사

그 택시운전사 네이버 엠케스트에 단발머리 악동뮤지션이 부른거 있는데 그거 음원으로 나온다 했는데.안나오는거 양혐석니 못냐게 해서 그런거 아님?


AKDONG

+ ⠀⠀⠀akdong musician ; 악동뮤지션
J'aime une vidéo  "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Time and Fallen Leaves [시간과 낙엽] Color Coded Lyrics HAN/ENG/ROM
AKDONG MUSICIAN ❀ 악동뮤지션 — YG ENT / 14.04.07


위너

제가 좋아하는 가수는 흠 빅뱅 자이언티 싸이 악동뮤지션 위너 지코 태연 혁오 하이라이트 볼빨간 사춘기 입니다.. 그 외에도 있을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네....... 제가 좋아하는 기준은..제가..컴백을 기다리는 가수들..노래만 봤을때
위너랑 악동뮤지션 노래 장난 아니다ㅠㅠ 들을 때 마다 황송해서 롬곡줄줄임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hlyyyls

위너, 악동뮤지션·태양 이어 'YG표 감성' 완성할까
빅뱅, 싸이, 2NE1, 위너, 이콘, 블랙핑크, 에픽하이, 악동뮤지션, 이하이, 지누션


가사가

악동뮤지션 다이노소어 노래 좀 아쉽다... 일단 가사가 공감이 전혀 안돼서... 굳이 다이노소어 (( 를 끌어와야했을 필요 있을까... 그냥 들을때마다 좀 비웃겨 가사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악동뮤지션 - 리얼리티 입니다. 첫소절에 "지갑아 나 택시 타고가도됨?" 이라는 가사가 잠사나마 을의 이루어질수없는 갑의 꿈을 실현한것처럼 느껴지니까요...!!!


낙엽

그 곳에 잠들어 버린 그대로가 아름다운 것이 슬프다. 슬프다.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의사소한것에서 #열일곱의_세레쿼츠 라는노래가있는데정말좋습니다너무좋아요유유들어보새요느낌표
나는 악동뮤지션 단발머리가 ost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그냥 영화 광고였구나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AKMU_SUHYUNLEE

악동뮤지션 작은별
내가 볼 때 음악프로그램에서는 사랑노래 부르는 가수분들만 있었고, 전자기기도 없어서 노래 별로 안 듣던 시절에 유일하게 다비치 좋아했고, 좀 시간이 지나고 나서는 허각, 유승우, 악동뮤지션 좋아했다. 물론 다들 지금도 좋아하는 가수분들인데
악동뮤지션 좋아함
악동뮤지션 활동 마감 "앨범 작업, 가을 발표"
랩으로 배우라 해... Yo! 가! 나다라 마바사 아~ 자! 차카타파하! ( 악동뮤지션 - 가나다라송 ) *아마제목맞을거야..
새삼스럽게 왜 그러는거야 안하던 농담도 하고 오늘 좋은 일 있었나봐 새삼스럽게 그러지 마세요 내가 내가 오해 할까봐 그래 [악동뮤지션 - 새삼스럽게 왜]
악동뮤지션이 부릅니다 리얼리티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AKMU_CH

8. 혁오ㅡ위잉위잉(하나 더ㅠ) 9. 쿨ㅡ애상 10. 밴디와 잉크가게ㅡBuild Our Machine 11. 노란ㅡ요조:Let it Shine / 군청ㅡ효린:Paradise 12. 악동뮤지션ㅡ콩떡빙수 13. 새벽공방ㅡ달빛천사ost 14. X
위나랑 워너원이랑 여자친구랑 데이식스 청하 악동뮤지션 ( 모냐면 요즘 듣는 노래
양희은과 악동뮤지션이 부른 엄마가 딸에게를 듣고, 한참을 울었다. 성실해라 나도 애쓰고 있잖아요.. 아 내일 눈화장 망했네!!☺
악동뮤지션 초코레이디 들으세용 새벽이랑 어울리는지는 모르겠지만
1. 악동뮤지션 - 주변인
악동뮤지션, '인기가요'로 1집 활동 마무리 가을께 새앨범
헐레벌ㄹ떡헐레벎덕ㄱ얼른!!!! ㅣ악동뮤지션ㄴ고교ㅏ야해!!!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sol_danchu

8/9 악동뮤지션의 사진을 담아올 선택받은(?) 녀석들입니다 ㅋㅋ 이틀밖에 안남았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흐뭇)
디스 이즈 리 얼리티~~ 리 얼리티얼리티 얼리티~~(악동뮤지션-리얼리티)
마자요...다리를 왜 꼬았을까요,,악동뮤지션이 부릅니다 다리꼬지마~
악동뮤지션💫 17.08.07 편하게 다가와 주세요😂😁
최근에 봤던 악동뮤지션이랑 콜라보 버전이 넘 좋았어요... 마음 비우고 듣다보면 울컥~하게 되는ㅠ
정말 아름다운건 내가 선 곳에 있는데, 미처 발견못하고 지나치는사람들 다소 식상해 보였던 것 안에 혹은 당연한 일상을 돌아본다면 마치 한잔의 쉐이크 처럼 -악동뮤지션 2집 사춘기 상) 사소한것에서
님들 악동뮤지션도 들어줏에요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bbu_ggu_21

아 악동뮤지션 노래너무 좋다
나, 나 악동뮤지션 와아아안-전 좋아해!노래는 자료있으면 비공개곡까지 모르는거 거의없이 들어봤어!
악동뮤지션 노래 좋지 이번 신곡도 독특하더라 듣기 좋아.
더더어어어억 이거 악동뮤지션 노래ㅐㅈ맞죠 제가 한국가요 잘안듣는데 유잃하게 아는곡이에요 감사합니다~!!!!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dana_on_top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madkleincious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very_tegeju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Myou_mi

악동뮤지션 DINOSAUR 오랜 AKMU 이수현 LOVE 들으면 fmrrlavy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