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Posted by 마리쉐
2017. 8. 17. 07:05 카테고리 없음


잘자

키썸 - 잘자 랑 마인드유 - 좋아했나봐 추천드립니다
별이가 부른 빈지노님 아쿠아맨이나 키썸님 잘자나 맥주 두 잔 헤이즈님 저 별 같은 노래 추천해주세요..이런 장르 노래를 뭐라고 해야될지 모르겠네..
#Nowplaying 잘자 (Sleep Tight) (Feat. 길구봉구) - 키썸 (Kisum) (The Sun, The Moon)
키썸 잘자
아니야ㅋㅋㅋㅋ키썸님 잘자 노래들어 자기전엔 항상 놓않이랑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키썸 잘자 떠오르네
🖋잘자/키썸 잘자요 여러분🌙 #시나캘리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rapperkisum

#윤지성_노래추천 새벽 두시 - 그_냥 잘자 (Acoustic) - 키썸 푸르던 - 아이유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밤에 들으면 잠 잘오기도 하고 위로 되는 곡이니까 꼭 들어봤으묜해....!
#윤지성_노래추천 👇불렀으면 좋겠다💕 듣는편지 - 40 첫 눈 - 정준일 네 생각 - 존박 너 사용법 - 에디킴 👇들었으면 좋겠다💕 VOICE - 스탠딩에그 잊어버리지마 - 크러쉬 Sunflower - 윤하 잘자 - 키썸
#윤지성_노래추천 👇불렀으면 좋겠다💕 듣는편지 - 40 첫 눈 - 정준일 네 생각 - 존박 너 사용법 - 에디킴 👇들었으면 좋겠다💕 VOICE - 스탠딩에그 잊어버리지마 - 크러쉬 Sunflower - 윤하 잘자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원한다면 잠에서 깬 당신의 곁에 내가 함께 있을게요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원한다면 잠에서 깬 당신의 곁에 내가 함께 있을게요 - 키썸 잘자
자장가...! 팀-자장가 키썸-잘자 추천합니다..(ㅈㄴ


김호영

사이좋은 삼남매 😆💖 #김호영 #키썸 #이홍기 컨디션이 안좋은 홍디를 위해 직접~ 디제이 자리로 가서 사진을 찍은 배려 깊은 두 사람 #김호영 #키썸 #사랑인걸 #사랑인걸 #지워봐도 #사랑인걸 #KBS쿨FM #이홍기의키
무더운 여름밤! 시원한 과일 화채 같은 시간~ 뮤지컬배우 #김호영 & 래퍼 #키썸 과 함께 하는 (파인 땡큐 앤쥬?)😆 화요커플의 신들린 연기력! 오늘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89.1 #KBS쿨FM #매일밤10시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홍키라

무더운 여름밤! 시원한 과일 화채 같은 시간~ 뮤지컬배우 #김호영 & 래퍼 #키썸 과 함께 하는 (파인 땡큐 앤쥬?)😆 화요커플의 신들린 연기력! 오늘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89.1 #KBS쿨FM #매일밤10시 #
📻홍키라 #이홍기 #홍기 8/14-8/20 월~목 📺보라 14월- CLC 📺 15화- 김호영,키썸 📺 16수- 사무엘, 주니엘 📺 17목- 유재환, 오마이걸 효정, 박재정 📺 18금- 잔나비, 이예준 19토- 딘딘,
걸어다니는 인간 사이다들! 뮤지컬배우 #김호영 & 래퍼 #키썸 과 함께 하는 (파인 땡큐 앤쥬?)😆 오늘도 화요커플의 케미와 연기력!! 기대 많이 해주시고 본방 사수해주세홍홍💕 89.1 #KBS쿨FM #매일밤10시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홍키라
걸어다니는 인간 사이다들! 뮤지컬배우 #김호영 & 래퍼 #키썸 과 함께 하는 (파인 땡큐 앤쥬?)😆 오늘도 화요커플의 케미와 연기력!! 기대 많이 해주시고 본방 사수해주세홍홍💕 89.1 #KBS쿨FM #매일밤10시
패셔니스타! 호이님 #김호영 잇아이템! 진주 아니고요, 팝콘 아니고요, 불상 아니고요. 모자입니다. 😆 #김호영 #키썸 #이홍기 #홍키라 #근데 #이상하게 #기도하고싶고 #소원빌고싶고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홍기

키썸다리털이 풍부하세요? 홍기아 풍부하죠! 모기가 들어오면 못나가요 키썸반전 매력이 있던데 홍기그뤠요? 호영키썸씨가 생각하는 수준의 이상일거에요 홍기아니야! 머리카락처럼은 안나요! 그냥 적당...해
홍기저는 유령 귀신 공포영화 이런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근데 무서운 얘기는 좋아해요 이상하게 얘기듣는건 괜찮아요 안보면 돼 키썸깜짝 놀라는걸 안좋아하는구나 홍기정말 싫어해! 근데 뱀파이어는 좋아! 늑대인간 좋고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jxkisum


KISUM

Kisum Instagram Update인친님들~~~ 키썸이 빠지에서 허리와목이 나가는걸보고싶으시다면 kisum_sumday
#키썸의썸데이 시즌2 첫방 D-9 스포일러 공개! 8월 17일 목요일에 키썸의썸데이 시즌2 첫회가 공개됩니다💙 cr; kisum_sumday
러브톡 - 키썸 ft 화사 - don't sleep on kisum - this video is so aesthetic - their voices together !!
#np Kisum (키썸) – Ocktabbang (옥타빵) ❤️❤️❤️
160708 키썸 팬싸인회 by 윤재 거의 두달만에 열어봤네.. #키썸 #조혜령 #KISUM
#키썸의썸데이 D-3 두 번째 스포일러 공개💙 - 8월 17일 목요일, 키썸의썸데이 시즌2 첫회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3일만 더 기다렷💦 cr; kisum_sumday
— About to Cry (울기 일보 직) | 스텔라장 (Stella Jang), 키썸 (Kisum) [Story About 썸, 한달 Episode 4]


맥주

16. 키썸 - 맥주 두 잔
최애곡은 키썸의 맥주 두 잔 그냥 너무 공감이된다 ㅇㅅㅇ
GS25와 함께하는 역대급 MUSIC & BEER 페스티벌 25개의 맥주, 25팀의 아티스트들의 환상 조합 - 일시 2017년 9월 9일 토요일 - 장소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2017ZS #GS2


LOVE

beautiful day-멜로디 데이 사르르-와블 녹는다-케이윌 하나부터 열-포스트맨 틀린그림찾기-키썸,슬옹 사진-김남주,육성재 썸타-첸,헤이즈 처음부터 너와 나-볼빨간 좋아한다 안한다-태일,세정 love song-남주 밤하늘-박경
© 키썸 - LOVE TALK M/V 캡쳐
연애 할래요 해요  먼저 말해요 Hello man 눈 마주치고 다가가서 말해요 꿀처럼 달콤해요 연애란 떨림이에요 falling in love 시작이 중요해 Love Talk - 키썸


조혜령

언니!!!!! 방금 폴라가 왔어요!!!!!!💜 싸인은 없지만 나중에 받으러 갈게요!! 폴라 귀여워ㅠㅜ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낼거같아요 언니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키썸 #조혜령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jxkisum

모든 빛이 너만 비추고 나는 네게 눈이 멀었다. -이애경, 눈물을 그치는 타이밍 중 #키썸 #조혜령
키썸 조와해...조혜령언니 내가 진짜 고삼때엄청조와햇다..


문별

당신이 꿈꾸는 긴머부는 문현아 나나 차예련이겟지만 현실은 잘쳐줘야 키썸 문별이고 대부분 장문복 박완규입니다
문별저는 사랑노래 작사할 때 경험담 키썸저는 친구 만나면서 작사 영감 얻어요 문별키썸 씨, 작사 센스 좋잖아요 .......약 5개월 후...... 키썸 신곡 (더 썬, 더 문, 인 러브(The S
문별 절친 키썸님 신곡 the sun the moon


키썸

키썸엑시
본업:마마무 부업:세븐틴 키썸 파는 새럼

흐악 8ㅁ8! 노래 넘 좋아여ㅜㅜ! 키썸 도 너무 예뻐요ㅠㅠ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 !😁
아니 왜이러세요 키썸님..
키썸제이스가 그런 노래 불러서 차라리 남자들 사이에서 개념녀 여신 취급이라도 받으면 모르겠는데 음원순위.....ㅎ.... 거봐요 투명코르셋 여자마초훈장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다니까... 그나마 쪼금 있던 여덕마저 잃었네 에
키썸
키썸님도 공연하시나요?
7. 문현아-remedy take 2 chainsmokers-closer 뉴이스트-daybreak 효린창모-bluemoon 효린키썸-fruity Kard-hola hola 청하-why dont you know 진솔-singing in the rain
키썸 내가 심장으로 사랑했었어 언프때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keys_to_my_life

키썸 양세찬 이세용 벅스를 키세용~~~~~~~~
키썸~ 스케이트보드 배우러 와. 잘 가르쳐줄께...
키썸,,, 보고시퍼,,, 왜 자꾸 버스킹 주말에해ㅜㅜㅜ
효린키썸 fruity 들어주세요 짱좋음
키썸노래함ㅋ
저는 하즈키썸남 야다 마사루군이 죠아용 F4나오면서 연애노선타나싶더니 8명의 베프 되어버림
어떤간부 키썸지나가니까셀카찍음

키썸거이 교주수준
컹스 그거 효린,키썸 프루티도 노래죠아
키썸너무기욥다앙..ㅜ 킷썸은원래조아햇긴햇는디 진심겹네 아
알럽 고기.....매니매니 애껴 고기.....키썸님 저 고기사주세요ㅎㅎㅎ
키썸이 개무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제가 어찌 키썸님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naran_i2

덕후 키썸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보고싶다..
))윤기 사진찍어주신분 (( 사진작가 RIE 리에님 키썸님 10CM님 외에 많은 뮤지션분들하고도 작업함. 역시 빅히트....ㄷㄷ ㅠㅠㅠ진짜 앨범을 위해 많은 노력하는게 보임 ㅠㅠ 이러니 성공할수밖에... #빅히트
뒤에 키썸이랑 대화하는 지민이
님들 저 이제 그만연락해 - 키썸 완창 가능하다
넉살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같은건가
넉살님 키썸이랑 콜라보내주시면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기도의딸아들램ㅋㅋㅋㅋ

(키썸, 볼빨간사춘기, 우효)
예들아 노효정 좀 해죠....ㅂㅌㅂㅌ좀.,,,,,키썸이랑 윤산하 닮앗지?
키썸체크남방이랑 바지사고싶은데 나한테 어울려? 안어울려도 사고싶다..
15. 제 기준 저와 넘 다르면서도 또 너무 비슷한 당신ㅎㅎ 깨잘랄한 첫인상하구 지금 많이 달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새롭기도 하고..하지만 님이 예상하는것 보다 전 님을 진짜 많이 좋아한답니다 님은 아닌것같지만.. 아 님 키썸닮았어요 그리고 넘 멋있어😀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차오루 언니의 #왜또봄이야 #키썸 언니와 함께 참여했어요❤봄에 어울리는 달콤상큼한 노래니까 많이 들어주세요~!😆❣️뮤비 때 찍은 #분홍린 #금발린 #왜또봄이야 #꽃가루알러지있는데
키썸 이상한 아이스크림 광고해
ㅋㅋㅋ본인이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 애들이라고 해주셨음ㅋㅋㅋ 옆에서 최화정키썸님이 오빠는 위너밖에 몰라~ 마쟈난 위너밖에 몰라 이러는중 ㅋㅋㅋㅋ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ansxma1_mamamoo

5. 문문-비행운.애월.그냥 다좋다 버블사운드-꽃길만 걷자 홍대광.키썸-힙합이 뭔데? 스와이-짝사랑 엄청 많은데 기억이 안난닾
29) 키썸 ㅠㅠ 목소리 개달달하다 흐규 ..
김주영 ft 키썸 "심상치 않아"
화이트 수타일이야요!!! 키썸노래!!! 멜로디도 닮았져용💞💞
키썸 정도면 절을 해
그루비룸 작곡천재아닙니까.... 나 효린이랑 키썸 프루티 조호ㅏ해ㅠㅠㅠ
연애 3년차 우정같은연인 헤이즈X키썸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keys_to_my_life

#윤지성_노래추천 그 지성아 내가 키썸님을 좋아해 심상치않아 들어주라..
키썸언니랑 ㅠㅠ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음 ㅠㅠ 알바하면서 젤 행복했또여👻💛 cr; euneeeee_e
왜 다 사람이 있을까요🤔 집키썸님 집에가야되는데
#강다니엘_센터권리_피드백요구 키썸,릴샴ᆢ 이 부릅니다ᆢ 피드백ᆢ
잘하셨어요ㅋㅋㅋㅋ 제 닉이 언제 마마무가 된지 모르겠지만 키썸님두 어여 주무셔요😊
키썸너무귀여워
아아앙대애애애앵))))))))))))입 다물게요~~~~~~~가지뭬요~~~~~~~~ 당신 키썸닮은것도 비밀로 해준다닉가요~~~~~~~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_HAN_GAE

문스타 절친인 키썸님의 신곡이라는데 오른쪽은 문썬연애전에 별이의 심정 왼쪽은 이루어진 연애중의 상태인거같다 심지어 가사중에 더 썬 더 문...별이가 신세한탄한 인물이 휘이니가 아닌 키썸이었을지도
그럼 잘 거절 하셔야겠어요 키썸님~~~~한잔드세요 하면 단호하게 아! 안됩니다 못 마십니다 하셔야겠어요
이사람이 키썸 무시하네.
키썸 너무 조아
키썸님 주먹ㅋㅋㅋㅋ 볼때마다 귀엽네욤
아 키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구차해.부담이돼.행복을 주는 사람.내맘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댕웃기네욤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키썸님 편지로 이리 웃기기 있냐구욬ㅋㅋㅋㅋㅋ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Only___Bae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순이라... 앞으로 키썸말고 점키라고 불러주세요..
키썸이 부릅니다 NO JAM
저키썸이랑세번인가찌거봄
몇번봣엇는데 키썸이 저기억함ㅋㅋㅋ 에이프릴팬인거도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키썸한테 걸렷음
??그땐키썸없엇구 동구작갓다가
글고보니 키썸못본지오래댐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sinabro_calli

파따님 스포함 다나님렬루대박여신키썸닮음
아 괘좋겠다 진자 부롭다 키썸 존예쟈나여.........다나림도 그짓말쟁이였어..............
사랑한다고 해서 그 사랑이 모두 이뤄질 순 없는가 봐요 아무렇지 않은 척 씩씩하게 웃고는 있어도 사실 지금 울기 일보 직전인 걸 모르나 봐요 키썸&스텔라장 - 울기 일보 직전
17) 키썸-심상치않아 와 이거 되게 간질간질해 노래 아주 간질하고 좋아ㅜ 밈들 들어봐 연애 하고싶어 나
키썸이 부릅니다 밤샜지
6 네오 잠만보 키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B-day (feat. 키썸) - 루시 이건 제가 갠적으로 멜로디가 제 취향인 곡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armmomii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차오루 언니 #키썸 언니와 함께 하는 #본격먹부림권장방송 #같이먹어요 네이버 V라이브 VCookie 채널에서 보실 수 있어요~ 드루와 드루와❤
??? 키썸이 우리랑 마시기로 한거 아니었냐
키썸, 타블로-마스터우 선택 못 받고 '탈락'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jxkisum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jxkisum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rnaraudersmap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RosaGibson23

키썸 잘자 김호영 홍기 쿨FM KISUM 윤지성노래추천 wjh12Sff7rFzf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