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Posted by 마리쉐
2017. 8. 26. 06:08 카테고리 없음


고마워요

저곳이 천국인가요? 네, 그곳은 천국이랍니다 당신은 지금 천국으로 가고 있어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당신은 지옥에 갈 거예요 그럼 우린 다시 못 만나겠군요 당신은 틀림없이 천국에 있을 테고 나는 틀림없이 지옥에 있을 테니까 /김언수, 설계자들
저곳이 천국인가요? 네, 그곳은 천국이랍니다 당신은 지금 천국으로 가고 있어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당신은 지옥에 갈 거예요 그럼 우린 다시 못 만나겠군요 당신은 틀림없이 천국에 있을 테고 나는 틀림없이 지옥에 있을
제트님 그렇게 말해조서 정말 고마워요ㅠㅠ 항상 넘 잘보고 잇구 가끔 말걸구 십어두 못 걸었는데 이제 용기내서 막막 걸래요 져랑 트친해서 이렇게 있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제트님 제가 마니 조아해요!
흑흑 이 새벽에 넘 캄동이여라..... 😔💚 그렇게 생각해줘서 정말 많이 고마워요 깡이님은 더 더 멋진사람이야!!!!!! 동네친구임에도 자주 보진 못하지만 나도 늘 응원하고 있어요 너무 너무 고마워요...! 🙆
저랑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서 기뻐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것 일수도 있지만...내가 어떤 사람이던 같이 있어줘서 고마워요.
응, 그럼요. 정말이죠. 저 잘 기다릴 수 있어요. 아무튼,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유아 씨는 마음두 예쁘구.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줘서,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dmsrud0712

응. 그렇게 생각해줘서 고마워요. (입꼬리를 말아올려 빙그레 웃음짓는다. 문득 생각이 났는지 말을 고르다가) 아.. 뜬금없긴한데. 돌아가면 내가 갖고있는 아마미씨 책에 싸인해줄 수 있어요?
응,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노력하고 있어요. 과연 이 노력으로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후후,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그러니까 나는 낙엽씨와 친해지고 싶어요. 친구는 안 되는 건가요?
여러 의미가 있죠. (은은히 웃으며) 쉽지 않다는 걸 알지만 늘 기다리고 있어요. 고마워요, 그렇게 말해줘서. 소중한 사람들이 참 많아요, 그렇죠?
일하는 시간에 0이 붙을수록 받는 액수에도 0이 더 붙으니까, 힘내고 있어요🔥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무리 안 해요.
고마워요. 지금도 언니랑은 잘 지내고 있어요. 나름 알아주는 대학을 다니고, 남자친구도 있어요. 생활비도 보내줘요. 누이도 그렇게 됐으면 좋겠네요. 반드시 나쁜 사람은 벌을 받아요. 알아주세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저 이제 친구들이랑 놀다가 집 들어가고 있어요 자장가 추천드려야 하는데 른쪽님 주무시려나요?😰
1년전에도, 지금도 그렇게 있어 줘서 고마워요❣

그렇게 날.. 봐줘서 고마워요. 언제나 상냥한 건 제 쪽이 아니라 H양인 것 같지만.. 항상 생각해줘서 고마워요. 믿고 있어요 언제나. (다독임을 받으며 눈을 슬 감아.)
그건 친구라는 걸까요?(웃으며 쓰다듬는다) 뭐어...이미 지난일이니 못된 생각은 안 할래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꼭 가족이 아니어도 소중한건 마찬가지니까..마메가 있어줘서 기뻐요.(꼬옥)
#b1a4 #산들 #그렇게있어줘 #하트시그널 갑자기 들리는 산들 #목소리 너무 좋다 ... 언제나 들어도... 고마워요~♡
(피식 웃어버려) 걱정하고 있다는 말을 뭐 그렇게 어렵게 해요? 대단한 말도 아닌데~ 걱정 해 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빨리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왜 그러고 있어요? 왜 이렇게 쳐졌어요~ 응?(쓰담쓰담)


산들

#b1a4 #산들 #첫번째 #솔로앨범 #그렇게있어줘 멋지고 화려하기보다 진심을 노래하는 가수... 산들~❤ #캘리그라피 #캘리
산들(B1A4) - 그렇게 있어 줘
#b1a4 #산들 #솔로앨범 #그렇게있어줘 솔로앨범에 많은 생각과 많은 이야기를 담고 싶었던 산들... 빨리 두번째이야기도 함께하고 싶네요~❤ #캘리그라피 #캘리 #지우개스탬프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dmsrud0712

19. 그렇게 있어 줘. 산들. 이 앨범 수록곡 전체 들음 기분이 차분해진다. 이 노래 나올때 즈음에 내가 너무 힘들었어. 여러 문제로. 근데 그냥 목소리가 사람 진정시켜주더라. 정말 좋아해 네 목소리!
님들 이 벽에 우주콘 디비디 포스터랑 그 산들오빠 아름다운 선거 포스터랑 그렇게 있어줘 포스터 붙일까요 아님 종이 슬로건들까지 붙일까요...
11. 노란색 태연 - Fine / 군청색 산들 - 그렇게 있어줘 ;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서 앨범 커버색으로 골라봄
그렇게있어줘 공구 산들나무님께 안하길 잘했다
#fanart #b1a4 #sandeul #산들 #서른즈음에#그렇게있어줘 🐥
사실 그렇게 있어줘의 모든 수록곡도 그렇고, 산들오빠 노래 듣다가 우는 일이 한두번이 아니라... (그렇게있어줘 쇼케브이앱(?) 할 때도 보면서 엉엉 울었던사람..) 진짜 주책..이다...
산들이형 음원발매 얼마 안남았다!! 10월 4일!!! 빨리 풀버전 듣고 싶다...😱 프리뷰로 만족이 안돼... 어서어서!! #b1a4 #산들 #솔로 #데뷔 #bana #그렇게있어줘

노래 다 좋다❤️ 앞으로도 항상 형의 멋진 목소리 들려줘요👍 #산들 #솔로 #앨범 #그렇게있어줘
으하하하 산들이형 앨범이다~😍 바나 부럽죠~? 그거알아요? 앨범안에 자켓사진 완전 이쁘다😛😜😝 #b1a4 #산들 #솔로 #앨범 #그렇게있어줘 #대박
우리형 오늘 첫방 했습니다!!! 크으🙌 보는 내내 아주 훈훈하구만😍 앞으로 활동도 화이팅하소! 목관리 잘하고!!👍👍 #b1a4 #산들 #그렇게있어줘
161014 #그렇게있어줘 팬싸인회 #산들 #공찬 폰케이스를 바나에게 주고 난 후 망원동에서 폰케이스 사러 간 산들오빠의 목격담을 이야기 해주시는 회장님...♡ 모르는게 없어...!😍 훈훈한 형이라고 얘기하는 쨘식
산들이가 차바로는 츤데레라구ㅋㅋㅋ 앞에선 노래 지루하더라 이래놓고 계속 그렇게 있어줘 흥얼거리고 다닌다몈ㅋㅋㅋㅋㅋ (바로 특징 많이 듣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다닌다)
#b1a4 #산들 #솔로앨범 #그렇게있어줘 언제까지나 노래하고 싶고 변치않는 마음으로 노래하고 싶은... 산들... 멋진 가수 산들... #캘리그라피 #캘리
70. 그렇게 있어줘를 부를 때의 산들이라는 가수를 보면서 거창한 홀로서기를 준비하는동안 느꼈을 걱정이 느껴졌기 때문일까- 가사는 풋풋하고 아름답지만 나에겐 오빠의 시간이 느껴져서 눈물부터 나는 노래. 산들오빠, 노래불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five2for

요즘 학교 누구를 생각하면 마음이 살살 간지럽고 그래서 산들 짝사랑 듣고 그렇게 있어줘 듣고 망상 하고 있음 ㅠ 인생,,, 이루어질 수 없는,,,
산들 그렇게 있어줘 들을때마다 넘나 수메뽕차는것 아직 누군진 몰라 그려본 모습은 있지만 내 생각과 다른 모습에 못 알아볼까 걱정은 안해 아무것도 못해도 하루가 아깝진않아 어떻게든 시간이 지나야 빨리 만날것 같아 그댈 알아볼 수 있도록
가사 너무 좋은 거 아님? 노래 너무 좋은 거 아님? 목소리 너무 좋은 거 아님? 산들이 너무 좋은 거 아님? B1A4 너무 좋은 거 아님? #그렇게있어줘 💙
헐 하트시그널 마지막화 보는데 브금으로 산들이 그렇게 있어줘 나옴 허미


언제나

계속 그렇게 있어줘 언제나 웃을 수 있게 시간이 흘러도 내 눈엔 너 하나만 보고파 []
계속 그렇게 있어 줘 언제나 웃을 수 있게 시간이 흘러도 내 눈엔 너 하나만 ´ ³`)ノ ~♡
계속 그렇게 있어줘 언제나 웃을 수 있게

계속 그렇게 있어줘 언제나 웃을 수 있게 시간이 흘러도 내 눈엔 너 하나만 보고파 ❤ ❤
#태동아_언제나_널_응원해 그냥 그렇게 있어줘도 괜찮아
계속 그렇게 있어줘 언제나 웃을 수 있게 시간이 흘러도 내눈엔 너 하나만 보고파 ❤❤
6. 어 아마 트러블이 좀 있었는데. 그거 아직 너무 미안해 8ㅅ8 앞뒤 안가리고 트윗한것도 미안하구... 아무튼 항상 그렇게 싸웠어도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맙구 언제나 사랑해😍😍😍😍
데네브「슬프고, 괴롭고, 힘든 일이 있어도. 언제나 네 곁의 소중한 사람을 잊지 말아줘요. 분명 그대의 외로움을 달래고 빈 마음을 따스한 온기로 채워주고도 남을테니까. 그대도 그렇게 생각하죠?」
기분이 좋아진 윙이 녤 어깨에 얼굴을 대고 웃음. "계속 이렇게 보고싶어하면서 살자-" "계속 뽀뽀도 하고-" "으잇! 혀엉-" 얼굴 여기저기에 입을 맞추는 녤에 간지러워하면서도 행복하게 웃는 윙. [계속 그렇게 있어줘, 언제나 웃을 수 있게] 끝.
민기가 웃으면 나도 행복해 언제나 함께하자 민기야 항상 그렇게 있어줘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rlaxogud01230

에스티니앙은 강하군요 ㅋㅋㅋ 가뿐히 에이비스 처치! ㅋㅋㅋㅋ 원한다면 그렇게 할게요. 당신이 그런 말을 해줘서 정말 기뻐요. 언제나 좋아하고 있습니다. 옆에 있어줘서 즐거워요. 나는 지금 행복합니다.
어릴때나 지금이나 너에게 얻어 먹고 그랬네. 많은게 변해도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라는 걸 본 거 같아서, 좋았어. 언제나 그렇게 있어줘. 밝고 밝은데로.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은 이게 다야.
우리 옹 생일축하해 💞💞💞 옹성우 이 이름만으로도 워너블은 너무 행복하다♡ 언제나 그렇게 예쁘게만 있어줘..♡♡ Happy Ong-Day ❤❤ #옹성우생일축하해 #옹성우


B1A4

#윤지성_노래추천 B1A4 - Only one (힘들때 최고로 힘나는노래) 샤이니 - 너와 나의 거리 프롬 - 후유증 (피쳐링 황제갈량 충성충성) 세븐틴 - simple 종현 - 하루의 끝 (힘들때 최고로 힘나는노
B1A4 앨범을 판매합니다❗️가격 제시 및 설명은 타래로 이어집니다. #B1A4 #B1A4앨범 #뿅이봉 #솔로데이 #론리 #거짓말이야 #이게무슨일이야 #그렇게있어줘 #걸어본다 #스윗걸
바나~ 그렇게~ 있어줘🤧 그럼그럼그럼"""껌딱지처럼 그냥 딱 붙어 있을거양 😐 #B1A4 #B1A4LIVESPACE2017


않아도

그동안 네 마음 같지 않은 지난 사랑에 많이 힘들었지 그러니 이제 내게 와서 쉬어 그렇게 열정적이지 않아도 절실하지않아도 괜찮아 내가 조금 더 다가가고 내가 조듬 더 절실해질게 넌 그저 그자리에 그렇게 있어줘

응! 괜찮다면- 말해줘! 궁금해~ 안괜찮다면 말 해주지 않아도 괜찮아아~ 레몬은 궁금한 것도 참을 수 있어! *말은 그렇게 해도 몹시 궁금한 표정을 짓고있다*
맞아. 그 애는 잘 웃어줘. 나와는 다르게... ㅎ, 후후. 그렇게... 욕하지 않아도 알고 있어...
움직이지 않아도 돼 솔직히 인간은 가만히 움직이지 않고 존재할 수 없음 숨을 쉬니까! 그니까 그냥 그렇게 가만히 있어줘 풀벌레 우는 밤에 그리 그저 스치는 손길, 숨결들이 갈아놓은지 얼마 되지 않은 싼 호텔 침대시트가 뿌시럭대는 그 앵글 그게 딱 좋아
하지만 힘들 때 누군가가 옆에 있어줬으면 했을 때가 나에게도 있었으니까.. 지금은 혼자 있지 마. 누구에게도 기대하지 않아도 돼. 하지만 필요할 땐 옆에 있게 해 줘.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믿을테니까.
💦 :나는 원작같이 누군가와 말을 맞춘것도 아니고. 뭐라고 할까... 뒷사람이 애초부터 동네북의 그런 특성을 띄고 있어서. 원치 않아도 그렇게 되어버리니. 조심하자? 이런 부분은 원작의 나와 다르니 이해해줘. 생각보다 말하는거란 어려운거라고?
그렇게 열정적이지 않아도, 절실하지 않아도 괜찮아. 내가 조금 더 다가가고 내가 조금 더 절실해질게. 넌 그저, 그 자리에 그렇게 있어줘.


괜찮아

그동안 네 마음 같지 않은 지난 사랑에 많이 힘들었지 그러니 이제 내게 와서 쉬어 그렇게 열정적이지 않아도 절실하지않아도 괜찮아 내가 조금 더 다가가고 내가 조듬 더 절실해질게 넌 그저 그자리에 그렇게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crazymilk00

힘들지? 아니야, 힘들 게 뭐 있어. 난 괜찮아. 거짓말 할래? 혼난다. 응. 힘들어. 좀 안아줘. 다정하게. 다정하지만 꽉. 그렇게 따뜻하게.
제발 곁에 있어줘요 사실 아무 일도 아니었잖아요 이리와 곁에 누워봐요 내일이면 괜찮아질 거에요 다들 그렇게 살아 당신처럼 살아 그러니 더는 나쁜 생각하지 말아요 곁에 있어요 곁에 /
...응. 좋아. 그렇게 해볼게. 나도 루피목소리 듣고싶고 보고싶어. 잘때라도 좋아. 잘때 깨우는것도 상관없어. 루피라면 괜찮아. 그러니까 루피도.. 계속 날 불러줘. 같이있어. 루피랑 조금이라도 연락이안되면..
그런데 왜 나랑은 안만나줘요..? 야 뭔 말을 그렇게 하냐.. 널 안사랑하니까 안만나는거지. 형 솔직히 말해봐요.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 중에서 진짜로, 진심으로 사랑해서 만난 사람 있어요? 없잖아요. 나는, 나는 진심이 아니여도 괜찮아요.
있잖아. 저 불안정하면, 같이 불안정해져요? / 좀 영향을 받기는 받지, 근데 받아 줘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그렇게 불안정해지지는 않아. / 내 몫을 네가 견디는 거야? / 괜찮아. 좀 견디든.
제발 곁에 있어줘요 사실 아무 일도 아니었잖아요 이리와 곁에 누워봐요 내일이면 괜찮아질 거에요 다들 그렇게 살아 당신처럼 살아 그러니 더는 나쁜 생각하지 말아요 곁에 있어요 곁에, 316


시간이

하하,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나와 함께했던 시간이 그 아이들에게 행복이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기쁠거야. 요즘엔 학교 주변에 있는 길고양이랑 친해져서 종종 만나고 있어.


오빠

오빠 진짜 그렇게 귀엽게 진지할거에요..? 완전 사랑스럽잖아... 태형오빠 진짜 너무 사랑합니다 아미 곁에 오래 있어줘요❤ 사랑해요💗
으엉 사실 그렇게 있어줘 들으면 그때 오빠 목 맨날 스카프하고다니고 목안좋은거 너무 보여서 맨날 걱정하던 날들이라 일단 전주만 들어도 가슴부터 애리고 본다...
오빠 너무 멋이아여💓💓 늘 그렇게 아니... 오빠로 잉?? 어빠 그 자체로 곁에 있어줘영(잉?? 말이 뭔가 이상한거 가튼데 이해하기 ㄹ)
네? 음.. 몸은 아무렇지도 않아요. 아무것도 안 느껴지고 안 만져지고 오빠는 오빠 아플때도 다른 사람 걱정이네요.. 다칠 때는 옆에 있어줘야 돼요 (....) (왜인지 그렇게 말해야 했다)
오빠 그렇게 있어 줘!
일훈오빠 솔직히 말해줘요 ... 그렇게 입벌리고 찍으면 이쁜거 알고 그런거죠????!!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유증 장난 아냐.. 수업에 집중을 못하고 있어....
지금 러브게임 하트시그널 보고있는데~지금 오빠 노래 나오는데 너무 좋아요ㅎㅎ!그렇게 있어줘❤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_onlyforB1A4


앨범

그렇게 있어 줘 앨범 소개
우주콘 공굿 슬로건 화이트 2개 그렇게 있어줘 앨범 1개 이무일 앨범 2개 (스티커 X) 잘굿 앨범 1개 스윗걸 앨범 1개 팔고 있으니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내가 펴보고 놀란 적이 몇 번 있어서...(산 날 이후로 그 앨범은 안 펴 본 사람) 그 얼굴 그렇게 쓸 거면 나 줘라... 매일 거울 보게...


그러니

나는 전지전능이야. 뭐든지 할수 있어. 다만 그건 니들이 그렇게 '믿기' 때문이야. 믿지 않는다면 내가 무슨 전능을 보여줘도 소용이 없고 믿는다면 그냥 일반적인 행동도 기적으로 보이지. 그러니 니 좋을대로 판단해
...의미없는 데이터덩어리가 뭔데? 그런게 어딨어.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적어도 내가 그렇게 말했다면 그건 그저 상처받아서 한 말일 뿐이겠지. ..너희들이 필요해. 그러니까 곁에 있어줘. 의미없다고 생각하지 않으니까.
그렇게까지 설명해줘야지만 알아듣는 남편들 조금 갑갑하지만 잘 먹혀들 팁인 것은 분명하네요ㅠ 그러니까님 트윗 보면서 항상 많이 배우고 있어요! 응원 감사드려요🙏🙏
..당연히 걱정하죠. 당신도 그런것들에 민감할거 아닙니까. 그러니까 원래부터 체온을 유지하고 있어야하는데 그렇게 바로 옷을 줘버리면..(잔소리처럼 말을 늘어놓다 그만 한숨을 쉬고 잠시동안 가만히 숨을 들이켰다 내뱉다를 하였다)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B1A4_gongchan

계속 거기 있어줘. 안 싫어. 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 필요해. 그러니까 거기 있어.
장보야... 내가 너를 정말정말 많이 좋아해 사랑해 그러니까 너는 백하를 많이 좋아하며 계속 그렇게 행복한채로 있어줘
응, 어쩔 수 없어요. 이게 나야. 내가 재워줄게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어줄게. 그러니깐 약 그렇게 많이 먹는거 좋지 않아요. 못 자는것보단 렌이랑 대화 못 하는게 더 싫어. 으응, 계속 받아줘요. 좋아해.
네가 흔들려 쓰러지고 싶을 때마다 나는 너의 중심이 될 거야. 그러니 너는 다만, 지금저럼 그렇게 내 곁에 있어줘. /새벽 세시, To. My Dear #


웃을

지성이 진짜 웃겨서 웃을때 웃음소리 호탕해서 너무 좋아 항상 그렇게 웃는일만 있어줘
얘도 참 대단한 순애보야...... 의식의 흐름대로 쓴거라 되게 곪아보이지만 왜 그렇게 목숨을 지키려 아둥바둥하냐 그러면 자기가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서 그렇다고 웃을것 같네... 속이 검진 않을것 같다 미안하다 내가 왜 인간이랑 요괴를 붙여줘서(머리박


사람

오래전부터 듣고 싶었던 임신 소식인데 왜 그렇게 마음이 아픈지 모르겠어. 줌면이 폰 들고 윌리스에게 전화하려고 했지만 일하는 사람 방해 하는거 같아서 퇴근하고 말해줘야겠다고 생각해. 그런데 줌면이 윌리스에게 전화하기 전에 먼저 떠오른 사람 있어.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B1A4_gongchan

그렇게 말해 줘서 고마워. 내가 네게 다정한 사람일 수 있어서 다행이네. ( 옅게 미소 지으며 눈 느릿하게 감았다 뜬다. ) 마지막 아니고, 계속. 계속 볼 거잖아, 정말로.
안돼. 엄마는 아빠랑 타츠야 곁에서 두 사람을 안심시켜줘. 엄마는 내가 착한 아이로 자랐다고 했지? 거짓말도 안 하고 나쁜 짓도 안 한다고. 지금도 그렇게 믿고 있어? 내가 올바르다고 생각하고 있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나는 생존의지가 높은 사람이 좋아. 난 늘 살고 있어. 네 곁에서.
미안해, 나는 여자친구가 있어. 그렇게 말하고 이렇게 덧붙였겠지. 나도 너를 좋아한다고, 너를 많이 아낀다며. 용기내어 말해줘서 너무 고맙고 혹시 그동안 마음을 아프게 했다면 미안하다고. 그 사람은 상냥한 사람이
얌언니... 나 감동받아서 지금 울고 있어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말해주는 언니가 더 더 따뜻한 사람이야ㅠㅠㅠㅠ 부족한 나한테 그런 말해줘서 고마워 언니ㅠㅠㅠㅠ💙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여지껏 가족에게도 칭찬을 못들어 봤거든. (쓸쓸한듯 보이지만 입꼬리가 슬 올라가 있어) 코피 자주 쏟으면 당연히 안좋은데, 더많이 노력해야 빨리 사람을 살릴 수 있으니까. 그래서 열심히 했지.
배켠 동전 짤랑거리면서 자판기 앞에 서있는데 뒤에 사람 와서 비켜주면 뭘 그렇게 고민하냐면서 웃는 찬녈선배,, 어..코코팜 마실지 포카리 마실지.. 그러면 그거 두개 띡띡 뽑고는 너 이거 다 마실 수 있어? 묻는데 아니요.. 그럼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B1A4_gongchan

나는정말로너와친하다고생각했고너도그렇게말해주었는데어째서너는그렇게돌아져서는나에게하는말이고작"사실너정말싫었어너같은놈이랑친구할바에다른사람이랑노는게나아."라니제발나를떠나지말아줘나와같이있어줘영원히같이있어줘나에게만있어줘미운소리하는너를볼바에차라리너의입을찢어버릴거야
4. 내가 워낙 감정표현을 잘 못받아줘서 가아끔 앗 부담스럽다!!...할때가 있어!! 😣 나는 그렇게 대단한 사람이 아니야..! 그저 평범한 18살 펭귄일 뿐이라고 🐧
그렇게 있어 줘 라는 노래를 듣고 생각난 사람이 있었다
울고 있군, 눈물을 흘리면서 나를 두려워하고 있어. 난 그렇게 나쁜 사람이 아니야. 나를 사랑해 줘.


내게

고마워 내게 있어줘서 내 눈물 모두 안아줘서 고마워 그렇게 날 받아준 너 기억할게
내게 있어서 중요한 걸 걸어줘야 선배가 날 신뢰할테니 말이죠. 이 시대일수록 의심도 중요하지만, 신뢰도 중요하다고 판단한 제 결정이예요. (작게 웃어보이고는) 보잘것 없는 후배에게 그렇게 대접해주신다면, 저야 감사하죠.
고마워 내게 있어줘서 내 눈물 모두 안아줘서 고마워 그렇게 날 받아준 너 기억할게 #기억해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Decolorize24


다가가고

내가 조금 더 다가가고 내가 조금 더 절실해질게. 넌 그저, 그 자리에 그렇게 있어줘. 약속, 새벽 세시
그녀(아라키 노부요시의 지금은 고인이 된 부인 유코)의 모습이 태아같았어. 그렇게 느끼고 있는 자신이 생에 다가가고 있었지. 몸 상태는 죽음의 신이 들어와 있는 정도인데 내 사진들에 격려를 받고 있어. 이렇게 생을 향해 나아가고 있어,라고 가르쳐줘


살고

눈을 가리고 듣지 않고 그렇게 살고 싶다면, 그래줄 수 있어요. 모르길 바란다면, 모른 채로 놓아둘게요. 나도 좀 겁이 나니까. 하지만 적어도 진실에 대해 알고싶다면, 나도 당신을 잃을 준비는 하게 해 줘요.
아 내가 그렇게 썼지 참. 지금 세실이랑 다니엘이랑 셋이 살고 있어. 축하해줘서 고마워, 카를로스.
공은 결국 수가 원하는대로 표현해줘도 수는 그냥 이미 그때 그 감정은 돌아오지 않고, 이제 쟤랑 하는게 그렇게 설레지도 않는데 공이 붙잡고 있어서 같이 살고 자고 그러는...공은 뒤늦게 불붙어서 돌아누운 수 끌어안고 놓쳐버린타이밍을 생각하지만 ㅇㅅㅇ.
하....안되겟어 내가 교육을 조금 시켜줘야겟어 봐봐 너는 데식하는 삶을 살고 있어 그런데도 그렇게 부정적일 거니???


웃으며

윤 그럼 계속 그렇게 내 옆에 있어줘. ..네가 아프면 나는 미칠지도 모르니까. (나른히 웃으며 네 볼에 살짝 입을 맞춰봐.) 예쁜 내 애인님.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dmsrud0712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아가. 아가도 다정한 것 같아. (이런 나랑 같이 있어주다니 말이야. 작게 웃으며 말했다.)
(너의 말에 하하 웃으며) 아가라고 부르는게 그렇게 인상깊었나? 그래도 기억하고 있어줘서 영광이야♪ 으음... 근데 아가는 수인같은데 어떤 수인이야?


당신은

당신은 적어도 당신은, 그렇게 내가 사랑한다고 했던 말들을 무참히 짓밟지 말고 계속 곁에 있어줘 계속, 계속 있어줘요. 한번은 참아도 두번은 못 참으니까 제발 혼자두지 마십쇼. 부탁합니다. 부탁할게요. NABI


그렇게 있어 줘

▷.。♬⃝*゚ 너의 하루에 나의 하루에 서로가 있기에 난 모든 것이 아름다워 헤어지자는 아픈 말 하지 말기 그렇게 내 옆에만 있어줘요 ◖♪ 하루 / SUPER JUNIOR ♪|◗
난 많이 참고 있어. 네가 팔 다리 한두 개 정도가 없어진다고 내 사랑이 변하는 건 아니야. 널 그렇게 거칠게 대하는 게 싫을 뿐이라는 걸 알아줘. 내 한계심을, 시험하지 말아줘...
어찌할줄 모르면서 신이치의 어깨를 꼭 잡고 그렇게 말하지 않을까. 나는 불안해. 그 암흑같던 시간을 너란 존재로 보상받았는데 그런 네가 사라질까봐. 너마저 나를 떠날까봐. 제발 내 옆에 있어줘, 날 떠나지 마. 하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모든 불안감을
제독으로 착임하게된 루크 하우스라고한다. 모두들 편하게 있어줘, 난 딱히 경직되어있는 진수부를 원하는게 아니니까 말이야." 그렇게말하며 느긋하게 자신의 것이 된 검은 가죽제 의자로 향하였다. "그래서, 내 비서함은 누구지?"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rlaxogud01230

『 donghae861015』너의 하루에 나의 하루에 서로가 있기에 난 모든 것이 아름다워. 해어지자는 아픈 말 하지 말기 그렇게 내 옆에만 있어줘요.
힘들면 언제든지 나한테 말해줘! 나는 그렇게 똑똑하지도 않고, 위로를 잘하는것도 아니지만..언제든지 옆에서 얘기를 들어줄 수 있어! 그리고 내 힘이 닿는데까지 도와줄게!
Dr. 로망밝혀낼 수 있어. 그렇게까지 알고 있으면 일곱 번째의 특이점은 관측할 수 있어! 고마워 사자왕! 다음에 만나면 감사의 키스를 하게 해 줘! 사자왕훗. 다음이 있다면, 말이다.
덕질하면서 진짜 후회되는 순간이 몇개 있는데 그렇게 있어 줘 직접 한번도 못들은거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공방갈껄 왜 안갔지ㅠㅠㅠㅜㅠㅠㅠ
그러면 조용히 다가가 제 트렌치코트 안으로 감싸안으면 좋겠다 꽃이 그렇게 좋니. 라고 물으면 시목이가 고개를 들어 네. 선배님이랑 같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표정 하나 변하지 않고 말해줘라 픽 하니 바람 빠진 웃음을 내비친 이창준이 시목이 머리에
#공찬아_사랑해 공찬이은 이렇게 예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쭉 함께 우리가 있습니다👫🍌🐶💓사랑해😢❤️그렇게 있어줘...
5. 그렇게 있어 줘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WM_OHMYGIRL

M590_H ....뭐 그렇게 따지지? 불만 있어? 교관과 스페셜리스트라는 책임감이 있는데 나약한 모습을 보여줘야 할까? 응? (허리를 쿡 쿡 찌른다.)
앨리스가 귀여워서이니 봐줄까나 ! ( 장난스레 말하며 귀엽게 웃어보여 ) 앨리스를 그렇게 보고 있어줘서 두근두근 - 이였을지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그래그래그래 내가 혼자살았으면 그렇게 있어줘 불러줬을텐데 (???)
여튼 그렇게 애들 잘있길래 고마웠다. 황미녀는 또 상받았고ㅋㅋㅋ 카메라 잘찾는거 직캠으로 보니까 더 잘보여 아워너터치베이베~ 혼자 몸틀고있더라. 프로 아이돌미에 발렸다. 여튼 이렇게 최애 차애들이 다들 자기 자리에서 열일하고 있어줘서 고맙다.
야, 포기하라고 그렇게 쉽게 포기하는 법이 어디있어? 적어도 두번은 찔러 줘야 될거 아니야.
그렇게 말해주니 고맙네요~ 비 맞는 고래상어라도 생각해 줘요, 고레이 씨! (씨이익 웃고는 커피 향에 눈번뜩) 아, 그 커피가 참 좋아 보이네요... 어디 가면 있어요?
재환아 나는 너의 모든 일을 응원할거야 계속 그렇게 있어줘 노래하고 웃어주고 예쁘게 말해줘 항상 바라보고 있을게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BTOB_light7

넌 그저, 그 자리에 그렇게 있어줘. | 새벽 세시, 약속 #카일_자트
넌 나를 너무 설레게 해 넌 나를 너무 미치게 해 너의 그 향기와 웃음과 날 찾는 입술 갑자기 나타난 천사야 그렇게 내 옆에 있어줘 ~ ♡
개쩌는 개념녀가 옆에 있어줘야 하거든. 여기 여주는 첨 만났을 때 '똑똑한 보수만 보면 화가 치민다니까'라면서 한국 보수랑 비슷한 것 같은 남주를 보면서 키스를 시전한다. 그러곤 '생각이 좀 바뀌었냐'고 물음. 너 남주 그렇게 쳐다볼 때부터 알았어.
공찬은 그렇게있어줘~~~~~~😘💗💗
ㅡ 하지만, 형은 생각보다 많이 버텨줬어요. 버티면서 나한테 좋은 말도 많이 해줬죠. 그래서 형이 대견해요, 아프면서도 그렇게 버텨줘서. 버티면서 많이 고통스러웠죠? 거기선 편하게 있어요, 내가 나중에 꼭 보러갈게요. 그땐 형 말대로 우리 영원히 평생
공찬은 바나의 처리에 바쁘니까 그렇게 있어 줘~~~~🎶 ㅋㅋㅋ🤣🤣🤣
그렇게 말하니까 신빙성 있어서 무섭다;;(그냥 조심스래 축축한 신발을 신는다)나는- 그냥 루디라고 불러줘! 귀여운 루디!(뻔뻔하게 검지손가락으로 제 볼을 콕 찌르곤)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sbsmtvtheshow

... 형은 너한테 나름 신경 많이 쓰고 있어. 그리고... 그렇게 억지로 웃지 말아줘... 토비라마...
그렇게 계속 곁에 있어줘요💋
그치 ㅠㅡㅠ 피곤하니까 그럴 수 있어 🤧💦 학교 다니고 공부하고 얼마나 힘든지 아니까 부담 갖지 말고 너무 신경 쓰지 말구 시간 날 때 편할 때 그렇게 멘션 줘도 돼 ㅠ ㅠ ♥️
...그저....그렇게 있어줘...chara..
꼭 돈때문에 스밍못돌리는건 아니잖... 여건이안될수도있지.. 나같은경우는 돈있어도 아빠가 한번 다운받아서 계속들으면되지 왜 매달 돈들여서 스밍권 끊냐고 그렇게 돈 헤프게 쓸거면 용돈끊는다고 했었다고.. 엄마가 이해시켜줘서 지금스밍돌리고 있지만..
... 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맙다. 안 그래도 하려고. 이제 남자친구 없으니까 그렇게 해도 되겠네. 잘 있어라.
쌤 그렇게 팁같은거 막 줘도되는거에요?(키득거리며 웃어) 훌륭한 교사가 돼서 쌤보러 또 올거니까 꼭 기다리고 있어주세요! 그만두시지 마시고-(꽤 진지한 눈빛으로 말해) 어린애들 갖고노시면서 좀만 더 기다려주세요(장난스레 웃어)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sugar_cloud0322

아무리 스바루가 했다지만....,너도 그렇게 당하면 마음 아프다만... ......아무튼 이만 쉴껀가? 아니면 같이 있어줘? (라인하르트가 고개숙이자 코밑을 막고있던 팔을 내리고 덩달아 고갤 돌리며 눈을 마주쳐)
아니예요~)(아직 잘 못해서 일본어로만 후기를 쓰고 있어요~ㅠㅠ 제노가 그렇게까지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줄 몰랐어요~ㅠㅠ 좋은 말씀해줘서 오히려 제가 감사합니다^^
아니야,그렇지 않은걸. 오히려 그렇게 생각해줘서 고마워. 답례라긴 뭐하지만.. 나도 에반을 보면 생각나는게 있어. 말해도 될까?
바나~ 그렇게 있어줘~✨😢💚💚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deulpencil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AplusCNU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G0814_J1118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only_deephwi

그렇게 있어 줘 고마워요 산들 언제나 B1A4 않아도 앨범 matahari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