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Posted by 마리쉐
2017. 9. 1. 08:34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계속 1위!!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오늘여러가지일이있었지만끝까지인피니트지켜줘서고마워요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사랑해요고마워요행복하세요건강하세요
ㅠㅠㅠㅠ 지니 드라마 1위 입니다!!!!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박제 각ㅠㅠㅠㅠㅠㅠ😂
오늘 PM6시!! 믿고 듣는 #인피니트 #김성규 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프라이머리 님의 새 앨범 중 1번트랙 #드라마 음원 공개~♪ 아무나 세분 뽑아서 배라 아이스마카롱을 쏩니다!! 한번이라도 들어보실 분은 ★ (~9/2)
🌸성규 음원 나와서 여는 이벵🌸 8월30일 오후 6시에 프라이머리님 신곡 중 1번 트랙에 성규가 피처링한 🎬드라마🎬가 나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알티만 해주세요 트친 한정 🙅 인슾 한정 🙅 🌟당발은 31일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노래 짱좋음 ㅠㅠㅠ🙊
오늘 나의 노래 리스트 프라이머리- 드라마(feat.성규) 워너원 앨범 전체 인피니트 " Mome- Aloha Martin Jensen- Solo Dance Sia- Cheap Thrills 빈지노- Aqua man 등등 여러 노래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PiggyTN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어느것하나 빠지는것없는 우리리더ㅜㅠㅠ 오랜만에 나온 음원도 얼매나 찰떡같은지ㅜㅜㅜㅠ 계속 듣게되네ㅜㅠ 이제 꽃길만 걸을일만 남앗네 응원할게💪💞💞
김성규넌내인생을드라마로만들었어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김성규목소리다들들어보세요끝내주니까
이벤트 )) 제 본진이신 💖인피니트 김성규💖님이 프라이머리님의 신곡 중 트랙리스트 1번 곡인 🎥드라마🎥를 피쳐링에 참여한 곡이 8월 30일 오후 6시에 나온답니다🙌 많은분들이 알수있게 알티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김성규드라마많이많이들어주세요 #김성규_드라마는_네버엔딩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노래와찰떡같은목소리진짜끝내준다
세련미뚝뚝떨어지는김성규목소리 #김성규_드라마는_네버엔딩 내마음을어루만져주는김성규노래 #프라이머리_성규_드라마 노래해줘서고마워내가수최고다
프라이머리 신곡 '드라마' 좋다! #인피니트 #김성규 #성규 #INFINITE #INFT
#내인생_드라마는_김성규 #프라이머리_성규_드라마 퇴근하면서 듣는데 힐링된다 다들 김성규 하세요

지니1위다ㅠㅠㅠ타이틀도아닌데ㅠㅠ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성규야1위축하해ㅜ
#김성규_드라마 ✔️ 자기 전 스밍 켜져있는지 꼭 확인하기! ✔️ 다운은 개별곡 다운으로! ✔️ 하트 꼭 눌러주기❤️ 드라마 (Feat. 김성규) - 프라이머리 - 들어보세요.
프라이머리 신곡 드라마 노래 좋다잉
🔔 프라이머리 프리뷰 성규 '드라마' CUT #드라마 #인피니트 #김성규 #그놈은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규 목소리로 듣는 얼마만의 새 음원 ㅠㅠㅠㅠㅠ
앨범 프리뷰 티저 프라이머리 feat.김성규 "드라마" 부분 - 알잖아 그는 전부 연기일 뿐야 쓰여진대로 그냥 읽는 것 뿐야 으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진심뿌듯하다슬프지만행복해#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행복하자김성규인피니트이호원인스피릿우리모두
프라이머리 - 드라마 ( feat.김성규 ) 많이 들어주세요 ☺️💜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118402gb

규야는 3차원인데 왜 2차원인 그녀석을 조아하는거얏! 하루종일 들어도 좋은 #김성규_드라마 ♥ '차원이 다른' 노래요정과 함께하는 매일매일! #성규 #김성규 #프라이머리 #드라마 #drama
[프라이머리X아이돌①]인피니트 성규, 박자감·음정 흠 잡을 데 없다 프라이머리는 성규에 대해 “성규는 타고난 좋은 목소리톤을 가졌다. 박자감, 음정 흠잡을 데가 없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성규_드라마
🎉🎉성규님 음원발매기념 당첨자발표🎊 당첨자는 👉 👈 님이십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당첨자분은 디엠주시면 기프티콘보내드릴게요!♡ 성규님이 피쳐링하신 프라이머리 - 드라마
드라마 (Feat. 김성규) - 프라이머리 - 들어보세요. #Melon hi. Ugh g
2017.08.30 알데바란 400일 * (드라마) 음원공개 최고의 하루ㄴ❤💞😇 #내인생_드라마는_김성규 #프라이머리_성규_드라마
프라이머리 노래 조타.... 드라마.... 알잖아 그는 전부 연기일 뿌냐,,,
🎧BGM🎧 ChopinNocturne No.2, Op.9-2 - Tim Hardin Trio 🎧 🎧BGM🎧 드라마-프라이머리 (Feat. 김성규) 🎧

[#Primary] 'Pop' 2017. 08. 30 6PM Track List 1. 드라마 (Feat. 김성규) #프라이머리 #Pop #20170830_6PM #드라마 #Drama #김성규 #KimSungKyu
드라마 스밍과 함께 호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OneDay"도 같이 돌려주세요💕 #프라이머리_김성규_드라마 #호원아_고생했어_사랑해


POP

[헤럴드POP][프라이머리X아이돌②]하이라이트 양요섭, 다시 증명한 실력파의 품격 (출처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프라이머리 #툭
[#Primary] 'Pop' 2017.08.30 6PM 툭 (Feat. 양요섭) Teaser #프라이머리 #Pop #Tükk #오다주웠다 #YangYoseop #하이라이트 #Highlight
프라이머리 Pop 앨범 프리뷰 티저 요섭컷❣️#하이라이트 #양요섭 #툭
#양요섭_목소리에_꿀이_툭 프라이머리 'pop' #툭_feat.#양요섭 #요섭_목소리_조하 #양요섭_목소리에_꿀이_툭 요섭이가 노래하니 너좋고 나좋고 사랑해
[#Primary] 'Pop' 2017.08.30 6PM 마중 (Feat. 산들 (B1A4)) Teaser #프라이머리 #Pop #Pickup #항상널기다려 #SANDEUL #B1A4 #비원에이포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twinmoles0106

🌻 รับพรีค่ะ 프라이머리 (Primary) - POP(EP) สั่งทาง DM ปิดรับ 04.09 ราคา 470 บ. #ตลาดนัดอินฟินิท #ตลาดนัดอากาเซ #ตลาดนัดไฮไลท์ #ตล
양요섭 피처링으로 참여한 프라이머리 새 앨범 `팝(POP)`의 수록곡 `툭(feat. 양요섭)` 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다운과 스밍 부탁드립니다🙏🏼🔥
#Primary 허쉬 (Feat. JB Of GOT7) 🖤 #프라이머리 #Pop #Hush #니가없어불편해 #재범 #제이비 #GOT7 #갓세븐
📣스밍인증이벤트 #EXID #솔지 가 참여한 #프라이머리 의 앨범 (Pop) 수록곡 #다이어트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Diet #SOLJI #SOULG #허솔지 ❣️참여방법=+스밍인증 🎁=깊콘드려염 ▶️
[Primary] 'Pop' 2017.08.30 6PM 다이어트 (Feat. 솔지 (EXID)) Teaser #Primary #프라이머리 #1of1 #Pop #20170830_6PM #다이어트 #Diet #ㅂㄱㅍㄷ


산들

#프라이머리 #feat #b1a4 #산들 #마중 아주 좋아요~ 😍
🛎 이벤트 알림 산들이가 참여한 프라이머리의 '마중' 스밍 이벤트🎧 #B1A4 #산들 #마중 #산들이_마중_나왔어 📌 마감 8월 31일 오후 산들시까지 바나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b1a4 #산들 #프라이머리 #마중 #하루종일 생각나는 산들 #목소리 나도 모르게 또 쓰고 있다 고마워요~♡ #캘리그라피 #캘리
프라이머리(Primary) - 마중 (Feat. 산들 (B1A4))
#B1A4 #산들 #프라이머리 #마중 #산들이_마중_나왔어 (뮤비가 너무 귀여워서 살짝 어레인지했어요^.ㅜ)
B1a4 산들님 노래 좋다 해바라기 부르신것도 좋아하는데 프라이머리 곡에 참여하셔서 좋다♡ # 😍 #산들이_마중_나왔어 #산들
11시 벅스 19위 👍 #산들 #마중 #프라이머리
산들은 곡 해석부터 탁월했고 정말 그루브를 잘 탄다. 리듬감은 이때까지 해본 다른 뮤지션 중에서도 돋보였던 것 같다. -프라이머리- #산들이_마중_나왔어 #역시이산들 #내가수 #자랑스러워
#산들이_마중_나왔어 #산들이_마중_나왔어 #마중 #프라이머리 #산들 #B1A4 산들 오빠가 마중나왔삼)(♥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szxhighlight

[OFFICIAL] 170830 [MV] Primary (프라이머리) _ Pick up (Feat. SANDEUL (B1A4)) (마중 (Feat. 산들 (B1A4))) #B1A4 #산들 #마중...
#산들이_마중_나왔어 개인적으로 산들님 음색이면 어떤 노래도 좋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프라이머리님곡에 참여하신거보고 놀랐다 어떤 장르건 어울리시는 보컬이신듯


PRIMARY

[MV] Primary(프라이머리) _ Diet (Feat. SOLJI (EXID)
솔지 목소리 좋은 거 다들 들어보세요~~우리 허리더 짱이에요 다이어트 (Feat. 솔지 (EXID)), 프라이머리(Primary) #슈퍼사운드 #벅스 #프라이머리(Primary)
프라이머리(Primary) - 허쉬 (Feat. JB Of GOT7) Short Film
[#VIDEO] 30.08.17 | [MV] Primary (프라이머리) _ Tükk (Feat. #Yoseob)(툭 (Feat. 양요섭)) #하이라이트 #양요섭 #프라이머리 #툭


마중

이번 프라이머리 앨범 전곡 다 갸좋다 한 곡 한 곡 다 매력있는데 마중은 힐링 그 자체

프라이머리 마중좀 들어주세요 넘조으
프라이머리 마중 개오지는데 노래 짱 조와


김성규

#성규_드라마 #김성규_Drama #김성규_드라마 #내인생_드라마는_김성규 #프라이머리_성규_드라마 성규야으쌰으쌰힘내자


앨범

프라이머리 앨범 좋ㄱㄷ
#양요섭_목소리에_꿀이_툭 ✔ 오후 5시부터 오늘 오후 6시에 프라이머리님 앨범에 실린 요섭이 피쳐링 곡 '툭' 음원이 나옵니다! 음원 공개 전에 해시태그 총공을 한다고 하니 많이 퍼뜨려주세요٩( )ω( )و
💡음원 발매 일정 - 8/26(토) PM 6:00 산체스 '취하고 있어' (feat. #용준형 - 8/30(수) PM 6:00 프라이머리 '툭' (feat. #양요섭 - 9/4(월) PM 12:00 #이기광 솔로앨범 'ON
프라이머리 노래 듣는데 이번 앨범 신인류보다 더 별로다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yongoon1219

정국이 이번 프라이머리 앨범 같은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었음 좋았을 텐데. 그런 기회가 이젠 좀 있었음 좋겠다. 우리 정국이 보컬 여기저기서 더 다양하게 듣고 싶기도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잘하는 거 알았으면 좋겠어서.
💡+팔로+스밍 EVENT💡 +팔로(일회성팔로❌❌) 요섭이 프라이머리님 앨범에 실린 '툭' 스밍 1분이상 인증 캡쳐 해서 멘션주세요-! 😆당발은 기광이 솔로 음원 발매 후 1시간5분뒤😆 멘션보내실때 #양요
뭘햇다고 벌써 개강이야 진짜 암것도 한게 없네 아이돌들이 피처링한 프라이머리앨범이나 들어야지 넘좋더라구요
오 프라이머리 이번앨범 진짜별로다


양요섭

#양요섭_목소리에_꿀이_툭 #프라이머리 #양요섭 #툭 가수왕 짱👍🏻
나 양요섭이 피쳐링한 프라이머리 노래 나왔는데 함 들어줘요. 동기오빠 응?? 프라이머리?? 나 넹 오빠 제목이 뭔데? 나 툭이요 오빠 톡? 나 툭. 오빠(치는 시늉하면서) 툭? 나 (주먹쥐고) 툭 오빠...그건 퍽
요섭이 툭 음원 나온 기념 스밍인증 이벤트❤ 툭 스밍인증샷 보내주신 분 중 한 분에게 배라 파인트 기프티콘 드립니다. ✔9/4까지 ✔멘션 보내실 때 #양요섭_목소리에_꿀이_툭 해시태그 꼭 넣어주세요💕 ✔횟수 제한 없습니다. #양

오빠의 웃는 모습에 툭을 넘어 쿵 치인것같아여,,💛 #양요섭_목소리에_꿀이_툭 👉🏻프라이머리_툭🎶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요섭 #Yoseop #2차가공금지 #불펌금지 #이동금지


음원

알티이벤트) 타라~ 오늘 저녁 6시에 프라이머리 콜라보!! 우리 재버미 음원 공개 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알티해주시는분께 케이크 드려요💚🐥 #프라이머리X제이비_허쉬
🐦🐦 오늘 저녁 6시 프라이머리의 허쉬(feat.JB of GOT7)가 공개됩니당❣ 3분에게 허쉬드링크와 싱글레귤러 드려요🐣 많이 들어주세욤 당발은 음원 공개 후 할게요🍫 #프라이머리 #재범 #JB #허쉬 #Hus


GOT7

[ 이벤트] 프라이머리의 허쉬(feat. JB of GOT7)순위가 더 올라가길 바라며 하는 이벤트🌴 해주신 중 트친5분, 비트친2분을 뽑아 겸들레 뱃지를 드려요! 당발은 내일(9/1) 저녁 유겸시 이후! 아가새한정❌
event 프라이머리의 허쉬(feat.JB of GOT7)가 오늘 저녁 6시에 공개됩니다 〰‼️ 많이 들어주세용 〰🎧🎶 이 트윗을 알티하신 분 중 1명을 뽑아 라떼 한 잔드랴용 ~~~❣️❣️ #재범이_없이는_허쉬 #재범
이벵 오늘 저녁 6시 프라이머리의 'HUSH(feat.JB of GOT7)' 공개! 많이 들어주세요! 🎧🎶 또 잭슨의 Papillon MV 조회수가 5M이 넘었어요!👏👏👏 2분 뽑을께요! 당발은 내일 오후😘 아가새한정
30.8.17 프라이머리-허쉬 (feat.jb of got7) #귀기울여봐도hush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Merry_zzong

💚 EVENT 💚 프라이머리의 허쉬(feat.JB of GOT7)가 오늘 저녁 6시에 공개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알티해주신 분들 중에 2분에게 허쉬드링크를 드립니다❗️ 아가새한정❌ 타팬환영⭕️ #프라이머리


허쉬

have you listened to this song? btw, i miss you 🐥🌴 허쉬 (Feat. 갓세븐 JB ) - 프라이머리 - 들어보세요. #Hush #프라이머리X제이비_허쉬


신곡

프라이머리 신곡 성규랑 제이비 음색 넘 취저
차트에 프라이머리가 있길래 최근에 낸 곡들 슥 보다가 feat.주영 인 곡이 있길래 들어보고 역시 좋아서 드는 생각인데.. 주영..솔로 신곡 언제 내나요..? 아니면...세운이랑 같은 소속사니까 둘이 듀엣 해주세요 ㅠㅠㅠㅠ 주영도 목소리 너무 좋은데ㅜ
헐 프라이머리 신곡 아이돌들이랑 겁나 했네 모야 기분 좋아!!!!!


인피니트

[프라이머리X아이돌①]인피니트 성규, 박자감·음정 흠 잡을 데 없다 프라이머리는 성규에 대해 “성규는 타고난 좋은 목소리톤을 가졌다. 박자감, 음정 흠잡을 데가 없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이것 좀 봐봐요 사전에 인피니트 쳤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 명수 우현 다 있엌ㅋㅋ심지어 프라이머리도 있음ㅋㅋㅋㅋㅋㅋ우현 누르니까 조련 나오는것봨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dmsrud0712


프라이머리

프라이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팬 위장잼..
이번 프라이머리 노래 중에 요섭이가 부른 '툭' 너무 좋다....내 귀가 녹는다 요서비야ㅠㅠㅠㅠㅠㅠㅠ♥️♥️♥️
15.아끼지마 - 프라이머리 이노래도 친구랑 노래방가서 알게 된 노래인데 노래 비트랑 목소리가 넘 잘어울려서 듣게 된 노래! 초아가 노래부르고 아이언이 피쳐링했다ㅎㅎㅎ 노래 좋으니까 꼭 들어보시길
갓프라이머리 노래 다 좋다 진짜..
30.8.17 프라이머리-right(feat.소유) #그냥좋다싫다한마디가어려운걸까
#성규 랑 프라이머리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으면 좋겠다.
진심없는 만남 이별 표정은 태연해하며 떼어냈던 내 안의 사랑 잠들어있던 내 사랑을 일깨워준 사람 가벼운 관계 배려없는 말투에다운 되어있던 뻔한 일상과 작별 할때야-프라이머리(Love)-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LeegitItsAlyssa

프라이머리 티저 보는데 졸라 익숙한 당근옷이......
프라이머맄ㅋㅋㅋㅋㅋㅋ 프라이머리가 뽀미랑 녹음하는데 무슨 콘서트온줄알았다고했는뎈ㅋㅋㅋㅋㅋㅋ 후속인가해섴ㅋㅋㅋㅋㅋㅋ
#프라이머리 #샘김 #에스나 🌸오늘 할꺼 없으면 투표할까🎶 툽툽☝ #아지톡 SBS인기가요!! "프라이머리 ~42" 투표✌ 🎧~42 노래 들어보세요💕 #멜론 #SamKim #샘김
아하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이머리가 말했을거 같긴 해!!ㅋㅋㅋㅋㅋ
프라이머리 노래 나왓네
프라이머리 이번 노래 왜케 다 별로지
열분 프ㄹㅏ이머리는 프로듀싱만 한거에요 노래 안해욤 피쳐링 분들이 다 부르는것!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bin117979

프라이머리 노래 일케 조을 일?
이번프라이머리노래 다 좋아
오늘은 프라이머리 정세운 노래가 제일 좋았다
갑자기 생각난건데 프라이머리는 노래 만들기만 하시고 안부르시나 ?
프라이머리 노래 몇개 좋다
웅 프라이머리는 프로듀싱만
아 저는 프라이머리 꺼요 엉엉엉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bbomalove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이머리도 그렇댕 ㅋㅋㅋㅋㅋ
프라이머리 노래도 좋죠 ㅠㅠㅠㅠ요즘좋은 노래들이 많이나와요 ㅠㅠㅠ
I can call it love My babe 나도 몰래 찾아 오는 설레임에 You can call it love 망설이지마 도망치지마 늘 곁에 있어줘 (프라이머리,Love) 유승아, 우리 오래보자♡ _deardujun
프라이머리 노래 너무 좋아...
흑흑 프라이머리로.. 흑흑
와 왜 프라이머리 님 노래 안 듣는지 궁금함 요섭 님 목소리 완조니 꿀 떨어지다 못해 흘러내림 ;
프라이머리 노래 다 좋네ㅠㅠ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PYXHYUNJUN95

아 프라이머리 노래 넘 좋잔항ㅠ.ㅠ!~!!~!~!~!~!!!!!
친구가 프라이머리 노래 중에 재범 노래가 젤 좋다고 했다😍
프라이머리 아이돌이랑 작업했다고 존나 까이네 어쩌라고다 ...
프라이머리 노래 다 아이돌이 피쳐링
저두 나오자마자 계속 듣고 있어요! 역시 프라이머리예요...
곧 있으면 ~42 #라이브 영상이 나온다는!! A live session of ~42 is gonna release today!! Hope you guys enjoy! #eSNa #에스나
ㅠㅠ 프라이머리 노래는 항상 좋다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PYXHYUNJUN95

#HR 애닳고 닳았지 내 맘은 겉은 웃지만 힘이 들어 내 안은 날 똑바로 봐 나 이제 네게 그 얘기를 하고 싶어 니 주변에서 중심으로 가고 싶어 (프라이머리 - 입장정리)
사미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프라이노크 브랜드 이름아녀?? 프라이머리씨 생일인가??
프라이머리가 오랜만에 곡들을 내놓는다. 듣자마자 익숙한 그의 리듬에 젖어든다. 이슈 터지기 전에도 그의 곡들을 좋아했는데, 꾸준히 활동해주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지난번처럼 행동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고. 팬으로서 안타까웠다.
프라이머리 노래를 소유가 뷰르면 보통 이렇게 적지 않니
프라이머리님이랑 친밀도 엄청 올라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쟈마쟈 ㅋㅋㅋㅋㅋㅋㅋ 프라이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이노크브랜듬만드신분 생일이신듯 ! !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gk__19900330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springbreeze16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lmr0601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matchpoint_16

프라이머리 드라마 POP 산들 PRIMARY 마중 GOT7 yongblack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