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Posted by 마리쉐
2017. 9. 6. 02:11 카테고리 없음


지코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딘 사실 조금 눈물흘림😫많이 많이 축하해요
[] 쇼미더머니6 지코딘팀 우승을 축하해요! 알티한 분 중 한 분께 허영소년 뱃지 한 세트를 드려요🔥
8. 고백-정준일, 요즘것들-쇼미더머니, 약국에 가면-딕펑스, 난시-딕펑스, wifi-윤종신,지코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우리 사진찍어줭~!!~!!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그럴줄알았zzi 귀여운사람 ㅠㅠㅠㅠ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투표차가 꽤 커서 마음 졸이다 호명되니 한심 놓은 표정...
쇼미더머니6ㅣFINAL 생방송 사진 대방출! ② TOP3 래퍼들의 비장함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FINAL 생방송 무대!! 지금 공개합니다! #ZICO #지코 #블락비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180CHZ

#지코 "쇼미더머니6를 하고 나면 제가 몇 배 더 성장하는 것 같아 좋아요. 함께 팀을 하고 싶은 래퍼가 많아요. 그중 누가 제일 탐나냐고요? 하이그라운드 소속의 래퍼 펀치넬로요. 감각적인 래핑이 매력적이에요. 함께 좋은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170901 쇼미더머니6 파이널 #SMTM6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코&딘 프로듀서와 무대에서 1등을 증명해준 행주님까지.. 너무 수고했어요. 그리고 축하해용~🎉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하이파이브 요정 지아코😚 (나도 캠던지고 손내밀껄....😂)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새삼 깜짝놀람 너무 잘생겨서... 아 이거 고화질로 봐야하는데 왜 트위터 화질구지 ㅠㅠㅠㅠ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이쪽 저쪽 짜자잔🤗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짧은 순간에 제스쳐가 몇개야...진짜 1초도 놓치기 싫다(욕심😤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A-Yo 웃는거 좋아 나도 행복해져😻
그리고 일본 팬픽션을 검색했는데 여주인공이 쇼미더머니에 참여하며 지코와 G-D💣AG💣N이 삼각 관계에서 싸우고 최종적으로 G-💣RA💣ON과 사귄다는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PRE] 150905 쇼미더머니 콘서트 #블락비 #지코 (Show me the money concert #Blockb #Zico ) 말이 필요 없이 멋있어ㅠㅠㅠㅠ


우지호

쇼미더머니 보던 딘코 수니들이 간절히 바란 자연광 아래의 얼굴을 다 드러낸 권혁+우지호 조합이 드디어 나왔음ㅋㅋㅋㅋㅋㅋ 이날을 기점으로 잘생겼단 소리 오조오억개 나올거라고 예상함


우원재

원재야 정말 수고했어 비록 쇼미더머니6는 끝났지만 '우원재'는 끝나지않았다고생각해 매주 금요일마다 넌 기쁨을주었고 너를 생각하는 나날이 항상 행복했어 앞으로도 응원할거고 음악 계속 해줬으면 좋겟어 #원재야_수고했어 항상행
어제 라리 갔는데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 어떤 건지 알 수 있었다. 부치들이 드디어 쇼미더머니 우원재 비니를 쓰기 시작했더라. 대세는 비니인가보다
우원재 쇼미더머니9화 전화,공연 손 모음 핸드폰기종 아이폰 se 로즈골드 #우원재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munch_CVya

우원재 쇼미더머니 2차 미션곡 '시차' 차트 올킬 "드디어 공개" 우원재 2차 미션곡 '시차' 차트 올킬 - ["드디어 공개" 우원재 2차 미션곡 '시차' 차트 올킬] [News ..more) #싸이월드
쇼미더머니 방송땐 몰랐는데 우원재 노래 진짜 눈물난다
쇼미더머니 행주 지폐 안구겨진걸로 구해요ㅠㅠㅠ 디엠이나 멘션 부탁드립니다!!! ㅅㅊㅇ 쇼미더머니 넉살 행주 우원재 사진(페노메코님 인스타)
저 날 착장 사랑합니다.. 화덕삼겹살..왕돌판구이...(끄적 #우원재 #쇼미더머니 #블랙나인


해쉬스완

쇼미더머니6 7화 선공개 해쉬스완 혹은 한덕광 혹은 존나 존나 존나 존나 개예쁜 한덕광
쇼미더머니 시즌5 1차 예선 해쉬스완 랩 3번 보고 그냥 지나쳤던 자연티가 번호까지 기억하고 다시 본 참가자가 바로 해쉬스완ㅠㅠㅠ #해쉬스완 #한덕광
쇼미더머니 시즌5 2차 예선 해쉬스완 ALL PASS 받은 쩌는 랩 보세요 신나가지구 방방 뛰면서 가는거 존나 귀여워서 죽었어...... #해쉬스완 #한덕광


행주

쇼미더머니6 행주&코딘 팀 우승기념 [ EVENT] 알티 해주신 분중 한 분께 피자 쏩니당🍕 당발은 일요일 저녁에 할게요! 우승 축하축하 😆🎉
#쇼미더머니6 | 시즌 6 우승자 #행주 ! 축하합니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TEAM ZICO & DEAN 래퍼 "행주"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지막까지 쇼미더머니6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
여름을 불태웠던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6가 행주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9월1일 최종 공연 관객석에서 시선강탈룩을 선보인 래퍼 우디고차일드님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쇼미더머니 티비틀어놨는데 행주 우승했네! 행주대첩 승리머단~! 비스나와서 신화언급했던거보고 행주 급호감됐었..ㅎㅎ


래퍼

[#쇼미더머니3] 대한민국 유일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시즌3 최종 #우승자, Team #도끼 & #더콰이엇 의 래퍼 "#BOBBY(#바비)"! 축하합니다! #Mnet
쇼미더머니 다음 시즌 언제야 꼭 출연한다.. 태용이랑 놀고 싶어서 메이크업은 받았는데 래퍼가 아니라 자격 박탈임., 빨리 래퍼 돼서 메이크업 받고 태용이랑 놀을래
쇼미더머니3 디스곡..Cxbx, '잠재력을 보는 래퍼를 뽑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Hybition

우리학교 라인업 왜 다 래퍼지? 외 학교를 쇼미더머니로 만들려 하새요?? 내가 잘생긴 사람 불러달랫잔아.
이 짤 보고 옼ㅋㅋㅋ 쇼미더ㅁㅓ니간지ㅋㅋㅋ 했는데 막상 진짜 래퍼랑 잇으니까 기분 이상하네,,
안보, 안보 외치지만 진짜 전쟁나면 안보일 가능성이 높은 정당입니다. (- 노회찬님은 다음 생에 래퍼로 환생하셔도 죽이는 라임 툭하면 짜내서 쇼미더머니 무조건 우승하셨을듯


CUT

쇼미더머니6 10화 조우찬 cut #SMTM6 #조우찬 영상 안 올리려다 너무 귀여워서 ㅠㅠ
170901 쇼미더머니 #창민 #용현 #진규 #찬이 cut 눈이 침침해서 못 본 부분 있을지도 몰라요•••
쇼미더머니 시즌3 1화 올티 cut 벌써 3년전.. 추억에 빠져 보실까요 #올티 #정우성 #olltii


DEAN

모자쓰러가는것도 귀엽고 모자들고 노래부르는것도 귀엽고 모자쓰고나서 고개 획 할때는 진짜 ... 쥬금.. 심장아파 ㅠㅠ 쇼미더머니볼때도 혁이 노래부를때는 숨을 못쉬는데 이날 숨못쉬어서 죽는줄ㅋㅋ 딘 dean 혁이 헿 좋

쇼미더머니6 1-4화 빵긋모음😄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은 봐도봐도 계속 예쁠 거니 모두 웃는 혁이 보면서 힐링하세요 💘 #DEAN #딘 #쇼미더머니6


우승자

하... 스카넴이 쇼미더머니 얘기해서 갑자기 너가 두번째 참가하는 쇼 미더머니 벗 스팟라잍 내가 가져가서 미안 발악해봐쨔- 어차피 내가 우승자 내년에 다시 참가해 그때 난 쇼미프로듀서- 이거 안떠나... 어카지...?


한일

💟9/9(토) Yellow CITY시부야VISION #지투 가 시부야에 제일 핫한 클럽 비전에서 공연합니다!!! 한일 문의는 DM주세요❤ #쇼미더머니 #g2 #smtm #시부야 #클럽 #한일


도끼

그 네스 우디고차일드 주노플로 자메즈 등 쇼미더머니의 도끼 박재범 팀이불럿어용


나갈

170830 신촌팬사인회 마크 런쥔이랑 방같이 쓰면 좋은점이 뭐예요? 얘기많이하고 약간 말 많이 하는걸 좋아해요 서로 약간 많이 혹시 쇼미더머니 나갈 생각 있어요? 모르겠어요 더 노력해야 될 것 같아요 팬들한테 해주고
오늘 입은옷 친구들이 쇼미더머니 나갈거같이 입었다는 그 옷이다
쇼미더머니 나갈 각;;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minimiz_d

가두니성이 이씨거둔 ,,, 하지만 라임은 노린게아니구 내능력이야 쇼미더머니나갈까생각둥


노래는

진짜 쇼미더머니도 그렇고 넘 시르다.. 근데 그 노래는 좀 덜 힙합스럽다던가 그래서 머글들도 많이 들을 법한 노래라고 그러더라고.. 난 안들어봤지만..
진짜 쇼미더머니 다 거르고 요즘것들 노래는 진짜 존나좋다 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보정할 만한 고퀄은 외장 구석탱이 어딘가에 있겠지만 못 찾겠구여 (외면 고퀄은 아니지만 이게 바탕화면에 있길래 주워와봤네여 껄껄 지창욱 쇼미더머니 참가설 😏 그에게서 낯선 스웩의 향기가 느껴진다....☆ 짤방 만드실 분
쇼미끝난거 새삼놀랍다...대구잔치때 옱틔씌가 올레디 마지막에 쇼미더머니시즌6이콜잇츠미해서 팬들 멘붕왔었던때가 엊그제같은데..오빤그때우리멘붕왔던거 아니..?😀
쇼미더머니 웃긴게 자기들이 발표 시간 질질 끌어놓고 참가자들한테 시간없대
쇼미더머니, 랩 가사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성희롱이 아닌 "여성혐오" "난 남자랑 겨뤄 계집들은 아무것도 아냐" "야 넌 끽해봤자 여왕, 왕은 내가 할테니까" "너 그거 안쓸거면 나 줘" 여성이 행하는 여성혐오.

170904 clip [쇼미더머니8 우승예감] 이색기들때문에 못먹겠다니까? 이거봐 아래.. 꺼져! 아 개꿀!! 꺼지라고 그냥!!!!!!!! &^^&~*#&#&:~&~&;,;*&#건데!!! 꺼져!!!!! (혹시 해석 가능하신분
쇼미더머니도 언프리티랩스타도 싫어서 안본 사람......디스랩이랍시고 상대 모욕하는거 정말 싫고 내가 그걸 왜 보고있어야 하는지도 모르겠음
왜죠?! 저 비움님의 쇼미더머니 목걸이와 에르님의 반다나와 안녕님의 두건 모두 기다릴건데여!!!!!!!!!!!!!!!!! 몽땅 소환 ~ .~ 모두 일해주세여
웨 급식체 대결에서 쇼미더머니가 됐는지,,¿
9월의 남자 #바비 #BOBBY🐰✨ ✔️2014년 9월5일 쇼미더머니3 우승! ✔️2015년 9월15일 #아이콘 #iKON 데뷔! ✔️2016년 9월7일 솔로음원 꽐라(HOLUP)출시! ✔️2017년 9월14
쇼미더머니..ㅂ 볼때마다 이름이 바뀌어잇네요 쇼돈3이엇다가 4엿다가 언랩이엇다가 5엿다가.. 6이엇다가..().. 감사합니다..
그리고 쇼미더머니가 선택한 랩퍼죠☆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근데 솔직히 나는 힙합하는 남자애들..좀...하나같이 이상하게 생긴 애들 많은거같고 그런 애들이 가사마다 여자타령 하는거 조금 마니 징그러움ㅋ....쇼미더머니도 나오는 애들 다 개못생겨서 차마 맨정신으로 못보겟어서 안봤서....
내 개인적 생각이지만 한번만 쇼미더머니 나가줬음 좋겠다 진짜 힙합의정석인데
죄송합니다, 판사님(?). 저는 엠넷의 충직한 수하입니다.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 나가라 소길아
물속에서 울고있는데!! 갑자기 쇼미더머니네욬ㅋㅋㅋ
오빠가 빈지노팬이라서,,,,맨날 집에서 들으니까 영업당해서 보고잇는데 그때가 한창 쇼미더머니초반기여서 힙찔이다 모다 말많아가지고 혼자 파다가 음...그냥 접엇음....논란많은 장르 안파려는 소 시민이라서
뉴스에이드 양자택일 2 ❗️ 아 슬데업쉬 포케이로 찌거서 용량만 깡패,,ㅎ 쇼미더머니 넘ㅋㅌㅋㅋ영미니 형 우승이라는겥ㅌㅌㅋ

쇼미더머니 힙합 이야기도 했지만 그시절 리쌍 최고였음
다음 쇼미더머니 우승은 테일러
니들은 인생이 치트키밖에 없지?! 하!!! 하지만 운명은 잔인하다. 쇼미더머니를 친다고 해서 복권에 당첨되지는 않아!!! HA!!! 그러니까 당장 그 빌어먹을 치트키 리스트를 치워!!! 돈 무한대 쓰지말라고 개객기야!!!!
쇼미더머니6 !!
쇼미더머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올려주드라구여ㅠㅠ진짜 고화질 최고오..!!!😭💕
으으,,,랩이라구...? 쇼미더머니도 아닐테구
쇼미더머니 어제 그냥 털었어!ㅋㅋ 아직 더있나 거의 다 들려준것갇ㄴ은데 땡이래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학교 오자마자 쇼미더머니 메들리 듣고있어
쇼미더머니 ㅋㅋㅋㅋ 진짜요. 진짜 그거네요. orz
[활명수 X 쇼미더머니6] Reborn
쇼미더머니 안보는사람 나뿌니야?
으 쇼미더머니 ㅠㅠ 웩
노회찬 요즘 쇼미더머니 보니?
어쨌든 아이유가 싫은 것과 별개로 나는 그녀의 음악은 조아한다 앞으로도 쭉 쇼미더머니를 밀어내고 차트점령 ㅎㅐ주길,,,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170716 #정준영 팬클럽 창단식 흑흑 너모 잘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슈프림팀의 그땐그땐그땐🎶 어제 쇼미더머니를 봐서 힙합감성 충만하시다는분
최근에 본 오만원 이마짤도 너무 충격적이었어. 하나같이 다 너무 못생겨서. 전에 남동생이 그랬었는데, 누나는 어떻게 쇼미더머니도 안보냐고 그래서 내가 그거 재밌냐고 물어보니까, 동생이 이마를 탁 치면서 아 맞다, 거기에 잘생긴 애가 안나오는구나 그랬음
쇼미더머니6를 재밌게 봐서 노래도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J-POP이 더 좋다...😊😊
쇼미더머니3' 단독공연서 가사 통째로 날려 "표는 많
캬~ 펀치라인 작살나는 워딩이십니다. 쇼미더머니 나가셔도 됩니다 이정도면ㅋㅋ 안보라임 칭찬해~~~ㅋㅋㅋㅋ
쇼미더머니 승자는 사실상 아메바컬쳐 아님???
오늘 동방갔을땐 나 모자쓰니까 다들 나인지 못알아봤다고해서 먼가 뿌듯햇다 ㅎㅁㅎ 근데 그뒤에 힙찔이냐고 쇼미더머니보냐고해서 빡침...그런거안본다고오 ㅡㅡ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쇼미더머니 틀어놓고 삐대고 있는 동생을 어쩌면 좋지요
ㅋㅋ 저 형님 쇼미더머니 준비하시나 ㅋㅋ;
쇼미더머니6~ 기무못생겻어ㅠㅠ
금요일 이제 할 게 없네 쇼미더머니도 끝나고
라임 오졌다 국회에서 쇼미더머니 열린다면 우승하실분이네 개힙해
아니지인이 쇼미더머니 여행상품권200당첨됫숨개신기
동생 무슨 쇼미더머니 꾸금 본다고 전화왔음 이새끼진짜 나를 이제 이용권 쓰듯이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사실 스무살 이후로 업데이트 안 됐음 왜냐면 쇼미더머니 안 봐서... 이거 보고 빠지면 일 때려칠까봐 안 봤구요...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지드래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매니악이 쇼미더머니 나왔었나보네
쇼미더머니 나가주세요
혹시 진짜 급한데 쇼미더머니6 vvip 비트 구해줄수있는분...?
ㅋㅋㅋㅋㅋㅋ이분 오늘 쇼미더머니라도 나가시나봐ㅋ ㅌ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자막달린 중국 쇼미더머니 요약영상을 봤는데, 댓글이 좀 충격이었다. 무려 중국랩 ))발음((이 웃기다고 비웃고 조롱하고있었다 사람들 이렇게까지 생각없어도 되나 싶었다니까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이게 뭔일이래요 쇼미더머니 파티하나요?
ebs 수능잡는 교과서 강사가 설명하는 것을 보면 쇼미더머니 가사보고 랩퍼의 뇌신경을 분해할듯...
쇼미더머니 스탭드업 노래 좋다
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효과!
아 성소 최 고 역시 쇼미더머니에서 모든남성을 디스햇던 그녀다워
박하스 쇼미더머니 나가면 최소 우승
나도 누군데 했더만 쇼미더머니에 나온 사람이라나..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쇼미더머니 나간다
붐홈님의 쇼미더머니7을 응원합니당
물론 범죄의 질이 다르겠지만, 학교폭력이라는 큰 틀에서 봤을 때, 그들이 비판받아 마땅하고 처벌받아 마땅하다는 틀을 놓고 봤을때는 남자에게는 지나치게 관대한 현실. 얼마전 쇼미더머니에는 과거 학교폭력의 가해자가 번듯하게 나왔었지?
하,,,,,,,영님이 일류다. 아니지 썸님이 일류니까 영님은 영류 하세요. 와 나 방금 살짝 쇼미더머니 우승했다.
ㅎㅎ 쇼미더머니나가야할듯요
5.멘트도 찍었성^-^) 1세대 킬러요? 1세대 킬러 아니에여~ 편집이지 편집! 알잖아여 쇼미더머니 ((이 말 하는데 말투 목소리 이렇게 달달할 일입니까...??????????
박지성 지금 쇼미더머니 ㄱㄱㄱ 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개웃겨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ㅋㅋㅋㅋㅋㅋ 여기따가 후드입히고 금목걸이에 이지부스트같은거 신기고 쇼미더머니 나가면 딱임
뭐냐 친구가 쇼미더머니를 프로듀서의 마음으로 보면 재밌다고 했는데 쇼미더머니 한개도 몰라서 쇼미더머니도 프듀처럼 국민프로듀서가 인터넷 투표 매일매일 해주고 그런건줄 알았음
근데 쇼미더머니 나가라고 추천받았다(???)
예 쇼미더머니 나가시면 제가 마요님ㄲㅔ 3949200599594910원 투자할게요
으 쇼미더머니 으 (눈찌름
ㅍㅋㅋ ㅋ ㅋㅋ ㅋ저희 아무말장인으로 그룹만들어서 ㅅ쇼미더머니나가요
여자친구가 쇼미더머니를 보더니 요즘 국산힙합에 푹 빠졌다니 아주 경천동지할 일이지.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beat2vo

쇼미더머니2! 쇼미1은 1화 한번 봤어요 ㅋㅋㅋ!!
#rt부탁드려요 💕💕💕💕💕💕❤ [쇼미더머니6 카드택ㆍ미니카드] ※문의ㆍ선점은 멘션으로※ ※구매의사 확실하신 분만 선점해주세요※ ※재고가 들어오면 디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박팀(더블케이,네스),넉살, 한해,
쇼미더머니 출전하러 간ㄴ다...
쇼미더머니7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몇 끝낫는데 7임
자ㅏ냐?? ㅐㅣ(슬그머니 에구머니 항머니 쇼미더머니 아주머니 호주머니..
쇼미더머니 보다 뒤에 ㄱㄱㄱ 쓴게 킬링포인트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산이 "타래, 쇼미더머니 도중 실제로 나가..디스곡 어이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쇼미더머니 우승할 라임이십니다 최고시라능👍😄
쇼미더머니에 심사위원 나온 격이네
데엠 쇼미더머니나가셈
내년 쇼미더머니에 안나올거같은 사람 누구야
거 우리사이에 쇼미더머니 대리신청도 하고 그러는거죠
후후 난 요즘 번화가에서 쇼핑몰에서 카페에서 식당에서 술집에서 클럽에서 수영장에서 버스에서 옆집에서 쇼미더머니 노래 안 들어도 된다~~! 부럽징!!!! 와 내가 써놓고 개부러움
머글인 우리 언니가 스윗라이즈 듣더니 쇼미더머니 노래냐구 그랫닼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니라고 이번에 우리 새로 나온 노래야 좋지??? 하니까 어 이러구 다 듣고 감 ㅋㅋㅋㅋ 내가 맨날 틀어도 언니가 먼저 관심 가진 적 없눈데 첨이야,, 이거로 영업해야지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쇼미더머니ㄱㄱㄱ인줄알앗는데 쇼미더머니7ㄱㄱ였어 아 미쳣다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Chann_v3v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SVT_CASE

쇼미더머니 지코 파이널 우지호 우원재 해쉬스완 DEAN fattyliverpat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