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Posted by 마리쉐
2017. 9. 7. 03:12 카테고리 없음


DINOSAUR

My Top 25 K-Pop Songs of the Week #14. Dinosaur - 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아이돌 음악’에 묻은 신스팝 사운드 선미의 ‘가시나’, 위너의 ‘Island’, 악동뮤지션의 ‘Dinosaur’. 세 곡의 공통점이라면 모두 신시사이저의 매끄러운 운용이 돋보이는 따끈따끈한 신보라는 점.
악동뮤지션 dinosaur 가사를 자세히 들어보니까?!?!?!?뭐지 재개발 구역 주민들의 비애를 담은 노래인가?
5. 악동뮤지션 dinosaur 좋아요
#AKMU #악동뮤지션 아직도 그때가 생생해 무서울게 없었던 어리기만 한 나를 펄쩍 뛰게 한 펄쩍 뛰게 한 펄쩍 뛰게 한 Dinosaur
예 빨리 악동뮤지션 신곡 들으세요 DINOSAUR
2. My darling- 악동뮤지션 Dinosaur 나올 때 같이 나온 노랜데 이 곡도 너무너무 좋아요 흑흑 악뮤 체고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Beullet1

8. 가장 최근에 들은 노래 악동뮤지션의 Dinosaur
악동뮤지션-DINOSAUR 이 이어폰으로 들으면 다양한음악소리?를 들을수있어서 추천해요
악동뮤지션 dinosaur 노래 좋아
[#SpecialClip] 악동뮤지션 - DINOSAUR 공룡보다 무서운 실력파 남매ㅎㄷㄷ..재생하자마자 펄쩍 뛰게할! 악뮤의 #DINOSAUR 라이브! #악동뮤지션 #AKMU
악동뮤지션 dinosaur이요!! 원래 악뮤 팬은 아니였는데 이번 노래 듣고 팬됬네요 이어폰이 고장나서 이번에 비플랫 이어폰 써봤는데 상당히 좋더라구요 음질도 최고구요!!제 인생 이어폰이에요!!!
악동뮤지션의 dinosaur 추천해요
모고 영어 뒷부분 지문에 공룡 나오는 이야기 있었는데 dinosaur 보자마자 악동뮤지션 노래가 끝날때 까지 생각났다

아이유-모던타임즈 와 악동뮤지션-dinosaur 추천합니다 둘다 음이 너무 좋아서 자주 들어요😜👍🏻


AKMU

Dazed September Issue✔ - AKMU - 악동+뮤지션. 닮은 듯 다른 이찬혁과 이수현을 이보다 더 정확히 대변할 수 있는 이름은 없을 거다. _ #dazed #dazedkorea #데이즈드코리아 #악동뮤지
• akdong musician (akmu) ; 악동뮤지션 ↳ duo
악동뮤지션(AKMU) - 주변인
CHANHYUK - 170902 추블리네가 떴다 Ep 2 📌 DANBAM - Gray Check Pajama Set 📌 KRW 124,000 #AKMU #악동뮤지션 #이찬혁
❥ 오늘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따 # 인기가요 # 악동뮤지션 # 수현 ♡ akmu_suhyun 【Instagram】 *
SUHYUN - 170902 추블리네가 떴다 Ep 2 📌 ADD ROBE 🔗 W Piped PJM Shirt - KRW 96,000 🔗 W Piped PJM Pants - KRW 58,000 #AKMU #악동뮤지션 #이수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mingho_calli

2017 AKMU CONCE [일기장] -악뮤일기- 첫날 03.23. 목요일 ✨ 🎶🎸🎤💑 정말 현실남매 👍✨😆 이 컨셉으로 공연을 꽉 채울수 있는건 유일무이한 혼성듀오👫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 정말 티켓 구할 수
Oh Boy! #AKMU #악동뮤지션 #이수현 #화보 #존예 (2) 뭔가 다 올려야 할 거 같아서..화질은 안좋지만...이건 맛보기로 보세요!! 이번 화보 진짜 역대급입니다ㅠ
뇸뇸뇸~ 야아아아악! 😡 #악뮤 #악동뮤지션 #AKMU #AkdongMusician
SUHYUN - 170826 추블리네가 떴다 Ep 1 📌 BLANK - Check Flared Skirt 📌 KRW 89,000 #AKMU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수현

[ 악동뮤지션 이수현 ]
💫 Suhyun - Bias • Lee Suhyun (이수현) • 1999/05/04 • 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뮤 #이수현 #수현 #Suhyun #이찬혁 #찬혁 재밌었니? ? ㅋ ㅋ ㅋ ㅋ

'94라인'을 능가할 차세대 능력자 톱스타 후보 ‘99라인’은 누구누구? 진지희, 김유정, 김소현, 레드벨벳 예리, 악동뮤지션 이수현, 트와이스 쯔위&채영, I.O.I 소혜,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
이거 악동뮤지션 이수현인거 아시져! 수현 정말 예쁘져~~
3. 악동뮤지션 - 작은별 자기 전에 스피커로 틀어놓고 잔다.... 뭔가 새벽감성 자극하고 이수현 목소리 울리면서 들리면 짱...
2017 악동뮤지션 콘서트 (일기장) in 고양 앵콜에 앵콜에서 신곡 My darling을 부르다. 이수현 넘 귀여워😆💞 woo~~💓woo~~💓 둠바 💓둠바 💓둠바 💓 둠바 💓둠바💓 둠바 💓✨웨🎶


좋아요

#윤지성_노래추천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가사도 좋고 노래도 너무 좋아요🍂
악동뮤지션의 못생긴 척이나 리얼리티,가비엔제이의 라떼한잔,태연의 스트레스도 좋아요!
악동뮤지션이 리메이크한 단발머리 정말 좋아요ㅎㅎㅎㅎ! 제가 뽑히지않더라도 한번 듣고나면 기분이 젛아져요💕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hyeeeeeonj

악동뮤지션-그때 그 아이들은, 인공잔디 평소에 들었을때도 좋지만 비플렛 이어폰을 쓰면 세세한 화음 같은것들 다 들려서 좋아요ㅜㅜㅡㅜ
육성재-말해, 비투비 - 봄날의 기억, 악동뮤지션 - 오랜날 오랜밤, 비투비 - 괜찮아요, 마마무 - 데칼코마니, 도깨비ost-hush 특히 화음이 들어간 음악이 더 노래가 화음까지 깔끔하게 들려서 좋아요💜
그..악동뮤지션이 리메이크한 '단발머리' 노래 한번 들어보세요!! 진짜 약간 옛날느낌나면서 좋아요! 저는 버스타고 학교 등하교때 듣는데 처음엔 신나고 밝다가 듣다보면 그리워지면서 아련해지는?? 곡이예요!!


오랜

오늘 있었던 일 동생아빠 나 노래듣고싶어!! 악동뮤지션꺼!! 아빠누가 그 언니에 그동생 아니랄까봐..(오랜날 오랜밤 틀어주심) 동생:8ㅅ8이거 말고 외계인의 노래..! 아빠? 나외국인의 노래겠지 외계인이 아니라 아빠외국인의 고백이거든
1.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 노래예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이찬혁 -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 . . 오랜 날 오랜 밤 - 악동뮤지션 . . #챠밍캘리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악동뮤지션 - 오랜날 오랜밤 안예은 - 상사화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화음 잘 들려서 좋았어요
헤이즈-비도오고 그래서 악동뮤지션-오랜날 오랜밤 워너원-이자리에 뉴이스트W-있다면 정승환-너였다면 혁오-톰보이 세정-꽃길 방탄소년단-봄날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행복했단 걸 그 사실까지 나쁘게 추억 말아요


LOVE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악동뮤지션, Give Love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charm_ing6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 악동뮤지션 - I Love You
그그 그그그그그 악동뮤지션 작은별도 노래조음 ㅠ 그리고 용국시현 wonderland 하고 lovetaste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 악동뮤지션)
주고 또 주는 사랑이 길바닥에 다 버려져 낙엽처럼 쌓이네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Give Love-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의 give love요! 듣고있으면 사랑의 풋풋함과 달달함이 귀에 흘러넘치는 기분이에요ㅎㅎ 어떤 노래든 눈을 감고 이어폰으로 듣고있으면 어느순간 그 선율에 빠져들어가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ㅠ
결코 네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거 아니 아니야 날 미워하는 너의 날이 선 말투까지도 사랑하게 된 거 이게 내 맘이야 악동뮤지션, Give Love


낙엽

그 곳에 잠들어 버린 그대로가 아름다운 것이 슬프다. 슬프다.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_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사진은 비욘딧 님 💕 ( ) • • • #밍호캘리
시간과 낙엽 진짜 몇년을 꾸준히 듣는 노래야 너무 좋아 다들 악동뮤지션의 시간과 낙엽 들으세오.. 헝헝
계절맞이에는 노래가 딱!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그림 #에세이 #감성 #공감 #시간과낙엽 #악동뮤지션 #가을 #illustrator #illustration #illust #drawing #doodle #ess
악동뮤지션에 시간과 낙엽이요! 잔잔하고 노래음색이 이뻐서 새벽에 들으면 좋은 노래에요!
뉴이스트 - look fx - 미행 악동뮤지션 - 시간과낙엽 아이유 - 이런엔딩 추천합니다..! 재생리스트에서 나간적 없는노래들이에요!
신혜성-그 자리에,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마시따밴드-돌멩이 추천합니다~ 😁
악동뮤지션의 시간과 낙엽 이거 너무 4타로인데..(쥬륵) "맨발로 기억을 거닐다 떨어지는 낙엽에 그간 잊지 못한 사람들을 보낸다" 아놔....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SBSNOW

10. 악동뮤지션 - 시간과 낙엽


악뮤

[RUN TO YOU] 어제 런투유 즐겁게 보고 가셨나요? #악동뮤지션 이 보내온 귀여운 셀카💕 다음주 악뮤 RUN TO YOU 라이브 영상이 에서 공개됩니다❤️
악동뮤지션 - 다이너소어 갓악뮤의 갓명곡 안듣곤 못배기죠 ㅠㅠ
악동뮤지션 - 초록창가 악뮤 정말 좋못사하는사람인데 악뮤 특유의 순수함이 잘 묻어난 노래같아서 뭔가 정화되는 느낌이라고해야하나.. 좀 표현이 이상한테 아무튼 너무 깨끗한느낌의 노래


노래가

얼음들이 녹아지면 조금 더 따뜻한 노래가 나올텐데 얼음들은 왜 그렇게 차가울까 차가울까요 (악동뮤지션 - 얼음들)
이 노래 학교 점심방송으로 처음 접했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그날부터 이 노래 찾아듣기 시작했어요! 악동뮤지션-그때 그 아이들은
14. 악동뮤지션의 썸머 에피소드 앨범 들어주세요,..노래가 대박적으로 좋습니다


이찬혁

💫 Chanhyuk - Bias • Lee ChanHyuk (이찬혁) • 1996/09/12 • 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AKDONG

•악동뮤지션 (Akdong Musician)
akdong musician ღ → 악동뮤지션


얼음들

Why are they so cold? 악동뮤지션, 얼음들
맘속에 찾아온 어둠을 그대로 두고 밤을 덮은 차가운 그림자마냥 굳어간다 /악동뮤지션, 얼음들
64. 악동뮤지션 - 얼음들
악동뮤지션-얼음들 붉은 해가 세수하던 파란 바다 검게 물들고 구름 비바람 오가던 하얀 하늘 회색 빛들고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Woo_j_in


DARLING

8. 좋아하는 노래는...하도 많아서 요즘 좋아서 많이 듣는 노래는 선미의 가시나랑 10cm의 help, 악동뮤지션의 my darling 입니다!(극과극의 노래장르들..)
#시노코코 어여쁜 그대의 얼굴이 내 두 눈을 집어삼켜버리곤 Woo swallow woo 책임져 아주 혼내줘야겠어요- 🎵악동뮤지션, My Darling *예쁜 그림은 앎닮님 커미션입니다!❤*


떴다

#추블리네가떴다 #사랑이#악동뮤지션 의 Let it go~♬ #렛잇꽈우 #수줍수줍
#추블리네가떴다 뷰티 유투버 #악동뮤지션 수현의 아침! 오늘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뭔가요? +_+


악동뮤지션

화장품 냉장고 입니다 그거 누가 사줬죠? 악동뮤지션 넘 좋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 가사가 너무 좋아
공룡-악동뮤지션(feat.saebyeolbe)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luv_song_lit

#악동뮤지션_전력_60분 아슬아슬하게 세잎ㅠㅜ! (바다)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노래 넘 좋아💕
3.악동뮤지션만나서 밥먹기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넘 좋다
좋아하는 연예인/그룹 마마무 세븐틴 악동뮤지션 두아리파
악동뮤지션 콘서트 가고싶다.... 노래나오는거 빠짐없이 다들었눈데ㅃ
툠님에게 악동뮤지션의 라면인건가를 BGM으로👀✨
아 나 그거 알티했었는데 알티 풀렸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 악동뮤지션이 동화책 멜로디 붙여서 노래처럼 부르는 동영상이였던 것 같은데 ...못 찾겠다 듣고싶은ㄷ ㅔ 인생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cactikook

? 아쉽개도 틀리셧습니다.... 명복을... . 정답읁 .... 악동뮤지션의 `안녕` 임니다... . ㅋ ㅋ ㅋ
5. 최애곡은 Paintër, 좋아하는 노래는 악동뮤지션 노래 전부, 보카로음악 등등 주로 동인계 음악들을 좋아해요!
헉ㄱ 제가 틀어드립니다 악동뮤지션 - 매력있어
1 주변인 - 악동뮤지션 가끔 들을때 엄청 울컥한다
위너, 악동뮤지션·태양 이어 'YG표 감성' 완성할까
사소한 것에서_악동뮤지션
18. 역대 제대로 덕질해본 그룹들😉 빅뱅,투애니원,위너,아이콘,악동뮤지션,(글램),트와이스,아이오아이, 워너원💕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AKMU_SUHYUNLEE

웹툰계 좋아합니다 이영싫올캐러 빙탕후루, 계룡선녀전 Ed sheeran 악동뮤지션 Adele 추가할것들은 타래로 이어붙히겠습니다
악동뮤지션 노래 들으면서 힐링중.......ㅆㅂ....
지금 아리아나 콘서트에 박지민님이랑 앤씨아님 태연님 악동뮤지션 수현님 한솔님 등등이 가셨다고 한다. 와우..뭔가 더 많을 것 같은 기분
악동뮤지션이 부릅니다 알 러 뷰
악동뮤지션, 아이유_후라이의 꿈.
썸데이페스티벌 스케줄이 나왔습니다~! 악동뮤지션은 유니크 스테이지에서 19:20~20:20 약 한시간 동안 공연합니다.
썸데이페스티벌 타임테이블이 나왔습니다. 악동뮤지션은 19시 20분부터 8시 20분까지 약 한시간 동안 유니크 스테이지에서 공연합니다. 가실분들은 참고바래요~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oms_duck_

악동뮤지션 슬로건 제작하시는분 없나요... 종이로 된 슬로건이라 구겨질까봐 항상 조마조마하는...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커버 해봤어요! 고음 부분이 조금 날카로워서 아쉽네요ㅠㅠ #빗_금
9. 강하늘, 정우, 악동뮤지션, 에디 레드메인, 서예안, 해리포터 파요 ! 입덕위기인 사람도 많지만... 더이상 파면 위험하기 때문에 ㅋㅋㅋ
10. 강하늘- 꽃청춘 보고 입덕,,, 올해가 2년차네요 정우- 히말라야 보고 입덕했네요 꽃청춘 보고 제대로 치였어요 악동뮤지션-케팝2때 다리꼬지마 보고 입덕했어요 에디 레드메인- 신동사 보고 치였습니다,,, 서예안- 케팝4때 입덕했어요 !
9. 흠 아라키-어바웃미라던가 악동뮤지션-다이너소어/마이달링 등등등
악동뮤지션이 포스트 쿨이 되고 홍진영이 포스트 이수영을 지향하다니 세상사 모를 일이다
10. 강하늘- 꽃청춘 보고 입덕,,, 올해가 2년차네요 정우- 히말라야 보고 입덕했네요 꽃청춘 보고 제대로 치였어요 악동뮤지션-케팝2때 다리꼬지마 보고 입덕했어요 에디 레드메인- 신동사 보고 치였습니다,,, 서예안-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AKMUotaku

어....그... 예뿌당에 올려진 사진은 악동뮤지션 대존예 수현입니당!! 그리구 그 뒤에 올려졌던 사진은...........눈갱 .....잊어주세요..ㅠㅠ
빨간얀 악동뮤지션 이런 느낌이어도 조을거같구ㅠ(오너님 연결이 안되어잇음
8. 원래 노래를 잘 듣는편이 아니라서 딱히 없지만 음색이 독특한가수가 부르는걸 많이듣는편 악동뮤지션이나 볼빨간사춘기
참, 중간에 파업중 김태호pd노래 부르는장면에서 난 악동뮤지션 찬혁인줄 알고 어, 왜 저기서 노래부르지?? 생각하다 혼자 ㅎㅎ
요즘 악동뮤지션 노래만 들음... 하... 수현찡 목소리 너무 좋은 것....
2017년 멜론뮤직어워드 TOP10 후보 주간인기상5회 & 600점달성 엑소 아이유 지코 레드벨벳 지드래곤 수란 헤이즈 싸이 위너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악동뮤지션 트와이스 에일리 볼빨간사춘기 소유 자이언티 크러쉬 찬열&펀
Oh baby it can't be over like this someone help me 내 맘을 전할 수 있다면 사실은 나 널 좋아하는데 모든 걸 담은 이 눈빛이 그걸 증명해 (200% -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DK218_3733

아 예전에 악동뮤지션 찬혁 착즙하던 시절에 카톧프사 해놧는데 한 세명이 남친이냐고 물어봄
내가 한국 가요를 진짜 싫어하는 편인데 악동뮤지션 만큼은 싫어할 수가 없다...
볼빨간 사춘기랑 악동뮤지션 노래들 ㄹㅇ갓띵ㅇ곡,,,
백아연의 달콤한 빈말 악동뮤지션의 작은별 너무너무 좋아염
악동뮤지션-작은별이요!!!
악동뮤지션-MY DARING 제가 비플랫 이어폰을 구매하고 처음으로 들어봤던 노래인데요 전에 가지고 있던 이어폰에서는 들리지 않던 악기소리가 잘들려서 항상 듣던 음악이 색다르게 들렸어요~
흘릴르릴흘를릃흫힣흐힣ㅎㅎ ㅎㅎㅎ ㅎㅎ ㅎ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nunicalli

악동뮤지션 -작은별 우울하거나 새벽감성에 빠질 때 꼭 듣는 노래 입니다!!! 가사가 이쁘고 수현양의 목소리가 귀에 딱 꽂히면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꼭 들어보세요🎶🎵❇
악동뮤지션-200%요 개인적으로 상큼하고 이어폰 꽂고 제일 듣기 좋은 노래라고 생각해요😄💞
악동뮤지션 노래 하나같이 다 너무 좋은것
악동뮤지션 - 내 연애의 모든 것
다가갈까 말까 말 걸어볼까 말까 이런 인사가 나을까 이런 나를 반겨줄까 오늘도 생각만 하다가 기회는 떠나가 /안녕, 악동뮤지션
못생긴 사람이 싫다 그래서 악동뮤지션을 싫어한다 .. 원래는 되게좋아했는데 너무못생겨서 정떨어짐
가시나-선미 이 지금-아이유 일기-구구단 다이너솔(공룡-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of_hyeon

악동뮤지션 200% 너무 좋아ㅠㅠㅠㅠ 음색 봐ㅠ
악동뮤지션- 다이노 소울 이요!!!
잘 생각하면 이게 악동뮤지션같은거거든? 그냥 그렇게 생각하면 되는데 근데
악동뮤지션(둘다 똑같아서 하기 힘든게 함정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1theK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bolbbalgan4_Jae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cosmicveIvet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kimjxnmyeons

악동뮤지션 DINOSAUR AKMU 이수현 좋아요 오랜 이찬혁 hong_ru_m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