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Posted by 마리쉐
2017. 9. 11. 02:55 카테고리 없음


후기

나비향연 와주신 모든 손님분들, 모든 스탭 및 협력분들 감사드립니다😇💕💕 재밌었던 카페, 후기를 올려주세요:-)!♡ #나비향연_후기 해시태그를 이용해서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경품은 만쥬이며 총 3명을 뽑습니다! 기
엠나비 후기는 이 타래로 ...
매우매우 졸리다ㅠㅠ 어제 밤에 폰이 아작나서ㅠㅠ 액정 아예 나가고 터치도 안먹는다ㅠㅠ흑흑 수리비 장난 아니게 나올꺼 같은ㅠㅠㅠㅠㅠㅠ 흑흑 폰 보기가 어려워서 연락이 힘들어욥ㅠㅠ 나비향연 후기도 폰 고치면서 천천히 올리겠습니다!ㅠㅠㅠㅠ 모두들 감사해요!
매우매우 졸리다ㅠㅠ 어제 밤에 폰이 아작나서ㅠㅠ 액정 아예 나가고 터치도 안먹는다ㅠㅠ흑흑 수리비 장난 아니게 나올꺼 같은ㅠㅠㅠㅠㅠㅠ 흑흑 폰 보기가 어려워서 연락이 힘들어욥ㅠㅠ 나비향연 후기도 폰 고치면서 천천히 올리겠습
나비향연 후기 쓰기위해 사진을 찍어야하는데...닝겐 움직여ㅜㅜ
나비향연에 와주신 손님여러분!같이함께한 스텝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양타임 다른캐릭터로 손님들과만나 즐거웠습니다! 첫일카에 부족한캐입이지만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나머지 후기들은 타래로잇겠습니다! 시카다이 사진은 카제
#나비향연_후기 어제 나비향연 1타임 갔다온 루나입니다! 나루토 본지 좀 오래돼서 말실수할까봐 살짝 긴장하면서 입장했는데 가서 진짜 편하고(?) 좋은 시간 보내구 왔어요😍 스탭분들 넘 스윗하셨고 수고많으셨습니다💛💛 후기는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deepinyou_0510

사이 가시나가 넘 머릿속에 맴돌아서 그려버렸다...완성본은 나중에 나비향연 후기 쓸 때 올려야지~!~!!
#나비향연_후기 나비향연 후기를 천천히 적어보겠습니다❤ 오늘 핑크색 선글라스에 나뭇잎 문양 팔찌를 장착하고 나비향연으로 향해서 후기 사진에 같이 넣었습니다😁 후기는 타래로 이을게요❤
제가 나비 삼연충이라 그렇습니다. 저의 이 불호후기와 질척거림이 불편하시다면 언제든지 블언블 해주세요..ㅠㅠ
쒸이익쒸익 나도 얼른 나비향연 후기 쓰고 싶고 기주랑 언니들이랑 스탭분들이랑 셀카도 공유하고 싶은데ㅠㅠㅠㅠㅠ 폰 왜 고장난거야ㅠㅠㅠㅠ 아아아악 메인보드는 안나간거였으면 좋겠당ㅠㅠㅠ 메인보드 나가면 진짜 사진이고 뭐고 다 날라가서 자살각이라구ㅠㅠㅠㅠ흑흑
큰ㄴ일났다 나비향연 후기쓰는데 쓰는 중간중간 기억떠올라버렸어 아니 아;;; 1탐 ㅁㅏ지막에 코멘트 덧붙여야겠다
아 엠나비 보고싶어..... 훈송 후기 전체적으로 좋지는 않은데 남성적(?)인 느낌이 강하다는 부분에 영업당했다.. 뭐 물론 원래부터 보려했긴 했지만ㅋㅋㅋ 너무 궁금해ㅠㅠㅠ
쒸이익쒸익 나도 얼른 나비향연 후기 쓰고 싶고 기주랑 언니들이랑 스탭분들이랑 셀카도 공유하고 싶은데ㅠㅠㅠㅠㅠ 폰 왜 고장난거야ㅠㅠㅠㅠ 아아아악 메인보드는 안나간거였으면 좋겠당ㅠㅠㅠ 메인보드 나가면 진짜 사진이고 뭐고 다

전 제가 나비향연에서 돈을 많이 쓸 거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잘 쓰더라고요.., 미래가 없는 사람처럼 써버렷어,,, 근데 너무 조앗어,,, 집에 가면 진짜진짜 후기 쓸거야 이번엔 탈주 안 해ㅛ
충격과 공포의 23494자의 나비향연 후기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탐 약 11000자 2탐 약 11000자 합쳐서 양탐으루 약 24000자의 후가를 어떡하죠 ?..ㅎㅎ 읽으실 스텝분들께 ㅈㅔ성합니다 .. 내일 블로그에 나눠서 올릴게요..ㅎ
나비향연 후기(1) 틈틈히 타래로 이을게요😎 주최님과 모든 스탭분들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재미있는 카페 준비해주셔서 정말 갑사합니다( ˘ ³˘)♡
다들 히츠님 나비향연 후기 만화 봐주셈ㅠㅠㅠ
충격과 공포의 23494자의 나비향연 후기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탐 약 11000자 2탐 약 11000자 합쳐서 양탐으루 약 24000자의 후가를 어떡하죠 ?..ㅎㅎ 읽으실 스텝분들께 ㅈㅔ성합니다 .. 내일 블
나비향연 2탐 후기 마저 써야하는데...어제오늘 1탐 후기 쓰느라고 시간 다 보내서 ㅋㅋㅋㅋ2탐 언제 쓰냐 ㅋㅋㅋㅋ 근데 2탐하면 생각나는게 사이랑 이노진 부자 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밌었는데 ㅋㅋㅋ지옥의 조동아리 원조와 주니어한테 엄청 치였다 ㅠㅠㅠ큽ㅠ
나비향연 2탐 후기 마저 써야하는데...어제오늘 1탐 후기 쓰느라고 시간 다 보내서 ㅋㅋㅋㅋ2탐 언제 쓰냐 ㅋㅋㅋㅋ 근데 2탐하면 생각나는게 사이랑 이노진 부자 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밌었는데 ㅋㅋㅋ지옥의 조동아리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MayThePandaBWU


배진영

배진영의 음색과 그의 성장 상남자-봄날-오리틀걸(안무는 귀여워서 좀 더 넣음/사심)-핸즈온미-네버-에너제틱-활활-허그-나비무덤
170828 홍키라 박지훈 & 배진영 노래 모음 배진영 - 허그 배진영 - 나비무덤 박지훈 - 너 사용법 박지훈 - Beautiful
170903 워너원 하이터치회 #박지훈 #배진영 💙 배진영이 듣지 못 한 박지훈의 신청곡 지훈 "나비무덤 나비무덤" 진영 "모하죠..?" 지훈 "나비무덤.." 진영 "(못 들음)" 지훈 "나비무덤.." 🎬
170905 #배진영 진영이가 부르는 나비무덤이 너무너무너무 듣고 싶은 날 ! 진영아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했어 ( ⁎ᵕᴗᵕ⁎ ) 💗 #워너원 #배진영
내가 배진영이 라디오에 나와 나비무덤과 허그를 부르는 걸 듣다니 전생에 나는 뭐였을까요.................... 오늘도 내일도 매일 조아해.... 딱👉 딱👉❣️
#배진영 나비무덤
이게무슨일입니까 나비무덤이 아니라니! ! 그래도 진영이 허그 들으니깐...😂 진영이 특징 = 민망하면 마지막에 박수치기 #배진영 #진영


아름다운

기뻐하며 누가 맡아도 상관없을 배역을 맡자 너는 우연히 연두, 엎드린 아이, 아름다운 검은 나비 뭐든 되거나 아무것도 되지 않을 이 소리 없는 유령들과 함께 - 김이듬, 죽지 않는 시인들의 사회
나는아름다운 나비~
방탄이들 골고루 카메라에 담고 싶은 저이지만..이날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지민나비만 한번 졸졸 따라다녀봤어요^^ 마지막에는 날개가 돋아 짐니의 블라우스를 뚫고 나왔다죠! 헿
'나비는 아름답게 날아 가장 아름다운꽃을 향해 떠나갔습니다'
아니 팔로부터 누르고 시작하시다니...총괄이자 기생 나비 오너은..잉...이라구..합니다.. (아악...그윽한 그의 눈빛....도시의 야경처럼 너무 아름다운 그의 눈동자에 빠질 것만 같아 나도 모르게 고개를 돌려버렸다..)
새벽에 핀 은빛 목련인가 나비가 벗고 떠난 허물인가 세상에 모든 아름다운 것 중에서도 가장 쉽게 시드는 것 사랑 ~
그 이름은 루시드, 꿈을 넘나드는 자. 메르세데스 왕이 총애하는 아름다운 나비.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sprypotato

새벽에 핀 은빛 목련인가 나비가 벗고 떠난 허물인가 세상에 모든 아름다운 것 중에서도 가장 쉽게 시드는 것 사랑 l 심규선, 파탈리테
꿈을 꾸는 걸음~ 그댄 나만의 아름다운 나비~
#EXOFanArt Areumdaun Navi Baekhyun - 아름다운 나비 백현


나루토

행사 끝났길래 슬쩍.. 나루토 일카 나비향연에 보루토, 사라다, 미츠키 로 족자봉 협력 했습니다👏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원피스 해리포터 스티븐유니버스 릭앤모티 어드벤쳐타임 나루토 블랙클로버 마블(데드풀,어벤져스,캡아,버키,놀거남,등등) 별나비 가디언즈 토리코 캐릭캐릭체인
나비향연에 협력한 잠자는 쿠라마와 나루토 거울일러스트
어제 "나비향연"에서 사이를 맡았습니다!🙏 조동아리를 마구털고 다녔습니다 ㅠ 절대 본심이 아닙니다 ㅠ 오랜만에 나루토 카페 해서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ㅜ 주신 간식들 선물들 감사합니다💕 지옥의 조동아리,,조동아리,,,

나루토 일카 나비향연에서 우치하, 야마나카 가족 일러스트카드 협력했습니다☺️
헉 협력올려두되는군요 나루토 일카 나비향연에서 호카게나루토와 질풍전 나루토 족자봉 협력했슴니다 받아가신분 넘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왜 이런 이야기를 하냐고요? 나비향연 다녀와서 뽕차서 그래. 완전 좋았다...나루토랑 같은 팀에 나루토 싸임 팔찌도 있고 나 너무 행복하다구요 지금. 아 맞아 왕만쥬 대왕만쥬- 나루토 손으로 뽑아서 내가 뽑힌 빅만쥬


2탐

나비향연에서 1탐2탐 전프레인 스티커를 협력했었습니다-!! 나비향연 진짜 최고였어요 ㅠㅠㅠㅠㅠbbb♡♡♡
😇나비향연에서 1탐 텐템 2탐 사라다 했었던 션입니다!!! ㅎㅎㅎ 나비향연은 스탭과 손님 모두가 재미있게 같이 놀 수있었던 카페가 아니었나 싶습니다ㅜㅜ그만큼 주최님들 일반스탭분들 코스스탭분들께서 열심히 준비해주셨고 때문에


자신의

자신의 나비들을 평생 죽은채로 내버려두기는 싫으니까. :-)
식도를 치고 올라오는 역겨움에 토미는 참지 못하고 와르르 쏟아냈다. 침이 입술 사이로 뚝뚝 떨어졌다. 그러나 겨우 토한 것은 날개도 제대로 펴지 못한 나비였다. 그는 몇 번 더 침을 뱉고 일어나 나비를 짓이겼다. 알렉스가 자신의 마음을 밟았던 것처럼.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84_0109

그는 일어나서도 몇 번 더 나비를 토했다. 작은 가루가 계속 목과 코에 걸려 매웠다. 시야가 흐려졌다. 그러나 그 순간에도 그가 토한 나비는 축축하게 젖어 늘어진 채 날아오르지 못했다. 그것은 곧 자신의 사랑이 실패함을 뜻했다.
토미는 한 번 더 나비를 밟았다. 토하는 족족 밟았다. 어차피 날아오르지 못할 거라면, 세상에서 없어지는 게 나았다. 그러면 안심할 수 있었다. 아무렇지 않게 옆에 있을 수 없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뱉은 나비는 자신의 미래를 예견한 것인지 도망쳤다.
날개는 젖었지만 애써 퍼덕이며 조금씩. 땅에 떨어져도 다시 한번. 결국 그가 주저앉았다. 저것마저 죽여버리면 너무도 억울해서, 자신의 사랑이 잘못된 게 아닌데도 너무 억울해서 참을 수 없을 것만 같았다. 그리하여 가장 작고 초라한 나비만이 살아남았다.
같아요? 흐응... (한참동안 당신을 쳐다보다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린다) 그건 아쉽네요, 왠지 고슴도치가 두 마리 있는 것 같아. 분명 꽃이랑 나비여야했는데. (자신의 말에 키득거린다)
어렸을때 철없이 가지고 놀다 죽여버리던 벌레들도, 식물들도..모두 생명이었지. 똑같은 거야.. 생명은 똑같아.." 그와중 자신의 손바닥에 사분히 내려앉아 날개를 쉬고 있던 나비를 꽈악 으깨어 버렸다.


뒤에

아메님의 멘탈을 다 부수고 가루로 만들어버린 뒤에 백지화되서 나비 날아가는것 같은 일상적인 일로도 티없이 맑은 얼굴로 헤실헤실 웃고 작은 배려에도 고마워하며 헤헤 거리는 아메님으로 만들어 드리는게 진정한 복지가 아닐까.....,,?
아메님의 멘탈을 다 부수고 가루로 만들어버린 뒤에 백지화되서 나비 날아가는것 같은 일상적인 일로도 티없이 맑은 얼굴로 헤실헤실 웃고 작은 배려에도 고마워하며 헤헤 거리는 아메님으로 만들어 드리는게 진정한 복지가 아닐

170909 갤뮤페 🦋 이야기 쇼 신성민 배우님 - 나비(2) 부르는데 부스에서 마이크로 엄청 크게 안내방송 하는 바람엨ㅋㅋㅋㅋ 뒤에 다 빵터지궄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두 개! 1. 가지를 떠나... 👀(힐끔)(눈
다음번 엠나비 관극은 일주일 뒤에 있는데 너무 멀리 있는 것 같아... 율송 보고 싶어서 앓이 중😂
더 뮤지컬 페스티벌 The Story of My Life 김다현 톰, 김종구 앨빈 '나비' -1 톰:나비 동시에:나비 앨빈:나비? 톰:응, 나비 뒤에서 듣고 있는 종구앨빈까지 찍으려고 노력을...
음 필요한 게 배틀서처랑 레스큐탱크 구즈마 카푸나비나 셰이미... 뒤에 두 개는 가망 없구..
우리앨빈이ㅠㅠ 톰이 나비 부르는 동안 뒤에서 따뜻한 눈빛으로 보고있어ㅠㅠ
아 그거보고싶다 일단 시리커 갔다가 살아남은게 나비뿐이라 나비로 예를 들자면((미안해나비야고의가아냐너뿐이라그래)) 포로?로 잡혀간 뒤에 일들까지 포함해서 구르다가 눈 딱 떠보니까 죄다 꿈이고 동생이 성태성태고성태 밥먹으래~!하면서 깨우ㅓ서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나비쏘큐트해요 ,,,, 윰뫄쪾 오뽜사랑해 ,,, 아앗; ㄴ네 뒤에서 할게요 ,,,;;! 아아무튼 선배님 많이다치셧어요 ?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JOJO_DAEUN

어쩌면우린날개가부서진나비인지도몰라ㅋ #대사_뒤에_ㅋ을_넣으면_기분_나빠진다


날개를

(너는 모두에게 가장 큰 재앙이나 축복. 네가 있기에 우리는 껍데기에서 탈피할 수 있었고 동시에 젖은 날개를 가진 나비가 되었다. 한없이 연약한.)
또 마홈 접고싶어지는 시기가 왔다(그렇타 나비날개를 못얻었기떄문)
알렉스에게 거절당했는데 좀 모질게 당해서 저런 애를 좋아하는 게 아니었다고 생각하며 스스로 다독이지만 실은 그 마음이 사라지지 않고 뭉쳐 남색보다 어두운 푸른빛의 날개를 가진 나비가 된 거면 좋겠다
저들은 누군데 이상한 나비 날개를 귀에 달고 있는 거지..? 새로 나타난 신비한 동물인가?
나비 날개 케이프 👐🙈🦋 잔잔하게 불어오는 봄 내음 속에서 한 마리의 나비처럼 날아 보세요. 나비 날개를 달고, 싱그러운 꽃들 사이에서 찍으면 참 이쁠 것 같아요.
운호=나비죠. 여기서 나비는 운호 그 자체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날개는 운호의 운명이죠. 살인청부업자로써의 운명. 그리그 거기에 묻은 것들이 운호의 업이고요. 운호가 칼로 날개를 자른다는 것은 저 운명을 끊고 떳떳하고 자유로워지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히히

( 뽀다담 ) 하경나비? 결국 나비네! 그나저나 백하? 이름 예쁘다! 그러니까 이제부터 박하사탕이라구 불러줘야지. 히히.
그럼 영원히 하경나비 해야지. 히히. 잉, 박하사탕 맘에 안들면 박하나비라구 불러줄까? ( 꿈빡 )
레이 야옹 엑스 ( 팔랑팔랑) 둘다 나비나비다 히히 약간 엑스 나비 날아다니면 레이가 쫑쫑 쫓아갈것같고(
히히 나비도 고마버요💓
헉 저를 팔로우중이라 뜨셔서 깜짝놀랐어요😲😲 히히 감사합니다ㅎㅎ 이쁜이들 열심히 그려볼게요🙆 나비님의 어여쁜 사진들도 더더 기대할게요😙😘💕
이대ㅐ로 악마커 데려갈ㄹ거야 히히ㅣ 무려ㅕ 나비로 변ㄴ신할ㄹ 수 있ㅅ다구요(속ㄱ닥속닥


사랑

러부의 캐치프레이즈가 뭐냐면요 ➡달을 사랑한 나비⬅ 입니다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ch_omong

나비릠..정말사랑해..여.. 저 증말 울컥했으요.....엉엉엉..(슬로건흔들
나비향연 테마리를 맡은 독단입니다. 셀카는 다랑님! 제게 주신 선물들과 카페 런타임 내내 주신 관심들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특히 1타임 6조님덜과 2타임 나라팀원들,, 더더욱 사랑합니다^^❤ 여우같은 남편과 토끼같은 아들
나비처럼 내맘에 날아 앉아 벌처럼 사랑을 톡 쏘니깐 달콤한 유혹에 빠져난 ♡
으음~. 너무 사랑이 많은 것도 문제가 된다, 이건가요? (당신을 작게 토닥이다) 파라솔, 고마웠어요! 나비의 사랑 덕분에 뽀송뽀송한 초키! (양손 허리)
요즘 옛날노래가 그렇게 좋다 사랑과 우정 사이 나비무덤 이런거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걸_적어보자 ㄱㅡ김밥 ㄴㅡ 나비 ㄷㅡ 다람쥐 ㄹㅡ 레이디 ㅁㅡ 미스트 ㅂㅡ 병 ㅅㅡ 사랑 ㅇㅡ 으어ㅣ엉 ㅈㅡ 지렁이 ㅊㅡ 츄츄 ㅋㅡ ㅋㅋㅋㅋㅋ.. ㅌㅡ 타이어 ㅍㅡ 포토용지 ㅎㅡ 하이큐 진짜 아무말 대잔치ㅣ..(((((
#나비_독_사랑_죽음_으로_자신만의_문장 나비에게 있어 가장 달콤한 독은 사랑이고, 가장 쓴 독은 죽음이지. 그렇지만 사랑은 나비를 죽음으로 내몰고, 결국 달콤한 독은 나비에게 세상에서 제일 쓴 독이 되어버려. 나비는 멍청하니까 사랑하고 죽는단다.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Shop_Le_nakeag

맞아 섬님 멧쪼사랑 유명하지 멧쪼도 서로 사리ㅡㅇ을 하고잊ㅎ어 나비최애 아이돌 아닐 것 같앗다
기존 엠나비 사랑했던 사람이라면 좀 많이 달라서 놀랄만해요.. 그냥 전혀 다른극이라고 생각하시고 보세요ㅠㅠㅋㅋㅋㅋㅋ
어제 나비향연 히나타 스탭했던 슈마입니다! 다리가 너무 아파서 테이블을 많이 못 돌아다닌것같아 손님분들께 많이 죄송해요ㅜㅜ고생하신 우리 주최님들,모든스탭분들 넘 감사하고 사랑하고 와주신 손님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주신 선
저야말로 믿을수가 업군요. 이 예쁜 뱀파이어 나비가 제 앤캐라니...(덜그럭) 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무릎 박살)
으어ㅏ어떡해요 션님 텐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우시고 네지랑 리 코스어분들도 너무 ㅠㅜㅠㅜㅜㅜ💕👍👍(입틀막,,, 나비향연 2회... 꼭,,,,ㅠㅜㅜㅜㅜㅠ
#인성도_잃어버린_미궁 아 입만 열면 박살치는 걔 오너 생강입니다... 팔로 자유롭게 해주시고 블언블도 프리입니다! 나비사... 나 삼학년 비반 사랑해...
나비 떼 같은 사랑을 했었고, 누군가의 얼굴이 자동차 앞 유리창에 가득할 때도 그게 끝이라고 믿었다. /허연, 후회에 대해 적다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LoveDayBAEK

올해 엠나비는 그냥 '사랑'에 초점을 너무 맞추지 않았나 아니 왜 난 하루종일 엠나비 생각만 하고 있는거지
다시 사랑한다는 말을 할 수가 있을까 너를 버리고 버려도 결국 너로 채워져 아무리 지우려 몸부림 쳐봐도 불치병처럼 내 몸 안에 퍼져가는 이 사랑을 막을 수가 없어 나비, 불치병
비가 누굴 사랑한다면, 적시는 일밖에 할 수 없어서 중력이 누굴 사랑한다면, 끌어내리는 일뿐이어서 /이현호, 외눈이지옥나비로 생각하기
(만인을 사랑한다) 난 어느날 지나가다 보인 나비를 보고 너무 사랑스러워 미칠 것 같은 감정을 가져본 인간이다..
ㅈㅓ 지금 그거 누군지 적으려다 자신없어서 말았는데 늘송 맞조? 흐흐흐... 친동무랑 기싸움 하는거 진짜.. 아앃... 아아아아아악...ㅠ 그 자신도 모르게 사랑하는 극이 있는 것 같아여.. 저 엠나비 막공날 집에서 진짜 펑펑 울었던
앳나비님 너무 사랑해여 너무 저랑 이야기 잘해주셔서 갑자기 안외로워졌어요~!!
나비님 제가 사랑한다구 말안했군요~!! 많이 많이 사랑해요~!!!!!!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it__cm

시우아직 나비를 좋아해? 니아이제는... 행복한거야? 다람사랑을 받고, 사랑을 주고 있어? 설아골프는 왜 그만 둔거야?
"저는 나방이었어요. 빛에 이끌려 그 주변을 맴도는. 나비같이 사랑받는 존재가 되고싶었지만 결국 나방이었지요. 귀하에게는 어떤가요? 귀하의 눈에도 저는 나비를 연기하는 나방인가요?"
나비가 나에게 아이포인트를 오천원이나 물어다주었어 나비는 사랑이지요
엠나비. 너무 사랑 타령으로 만들어 놨던데. 역시 예의 그 연출.
함 안에는 작은 나비모양의 장식이 달린, 목걸이가 놓여있었으며 " 나의 사랑하는 작은 나비에게 " 라고 쓰여있는 종이가 있다. 뒷면에 무언가 쓰여있는건지 검은 잉크가 살짝 비쳐보인다.
그렇게 에로스와 프시케는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되고 제우스의 허락을 받아 프시케를 나비의 신으로 만들게 한 후 둘을 결혼 시켜


자기파트

락카-나는 나비 자기파트 종달새-보여줄게 클파-오페라의유령 자기파트 퉁키-흐린 기억속의 그대 고추-슈퍼스타 자기파트 하와이-저바다 자기파트 연필-진달래꽃 캣걸-런데런 음대-매매기 흑기사-고해 휘발유-잘부탁 자기파트 라됴-박하사탕 팝콘-치뱅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knuaeugene


시간

그냥 나비 드레스 그리고싶고! 오랜만에 아주잠깐 시간 난다! 그래서 리츠ts에게,,, 리츠라 말 안하면 아무도 몰라...
내가 당신에게 못 가던 발작의 시간들을 간단하게 나비라 쓰자 /천서봉, 나비 운용법
날짜와 시간을 봐. 마감이 언제야? 뭐? 마감은 한참 후라고? 하하. 갤리가 꽃밭에서 나비와 정답게 이야기를 한다는 소리 보다 더 웃겼어. 마감 며칠 전에 밤 꼴딱 세울 네 모습이 상상이 간다. 원고나 해.
아니그리구 완전 힘든춤도 태민이 추면 가볍고 나비같고 폴짝폴짝 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ㅜㅜ 하루에 6시간씩 연슺했다는 태민 너무 존경스럽다 나도 무언가에 빠지면 그렇게ㅜ열심히 할 수 있을까,, 가 아니라 난 태민에게 빠져서 열심히 덕질하고 있다(???
전 션님 텐텐과 사라다를 볼수있어서 넘 좋았쑵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시간을 돌릴수 있다면 다시 나비향연때 돌아가고싶어요.....😭
초가 나비라는 말 할 때마다 너무 좋아요. 좀 간질간질해지는 기분. 음, 다른 모습도 궁금하긴 한데, 지금도 좋고! ...아아니요. 전혀 몰랐습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
ㅋ ㅌ ㅌ ㅋ ㅌ ㅋ ㅋ 사귅지 좀 시간 지났는ㄷ대도 나비가 지랑 할 생각이 없ㅅ아보이몀 이은오가 덮친다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DOT1110425


감사드리고

나비향연에 구매왕 족자봉 사스케로 협력했습니다~! 오늘 너무 즐거웠어요ㅠㅠ 준비하신 주최님 스탭님 다른 협력분들, 같이 어울려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고생많으셨습니다!
다랑님 나비향연 와주셔서 넘 감사드리고 즐겁게 다녀오신것같아 넘 다행이에요!!!! 😆😆😆😆😆 💕선물과편지도 정말 감사합니다ㅠㅁㅠ 소중소중히 간직할게요!!!!!
안녕하세요:-)!♡ 나비향연 공동주최 노을입니다! 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바빠서 함께 하지 못한 분들이 많아 너무 죄송하고 속상했어요😭 공동주최였던 솔라님과 우리 코스스탭분들 일반스탭분들 협력분들 모두 감사드
당일 와주신분들께서 해주신 여러 다정한 말씀들, 주신 선물들, 그리고 추억까지도 너무너무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나비향연에게 감사합니다. 모두 감사드리고 수고많으셨습니다🙇💓 언제또 이런 기회가 생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기분

조금만 덜 늘어지면 좋겠다 흑 이전 엠나비들이 궁금함 자첫이라 내용파악하느라 좀 어리둥절하면서 봤는데 빨리 화요일에 자둘을 해보겠다. 컷콜때 기분 되게 이상했어ㅠ 그리고 나 또도 정말 좋아한다....
오늘의 깍가 사이버 세상(에오르제아)도 참 아름다워서 날씨 좋으면 길 가다가 멈춰서 여기저기 스샷 찍고 있음.. 현실과 비슷한 패턴을 취하고 있다. 하늘이 정말 파래서 기분이 좋았음. 두번째 사진에 우연히 요정이 찍혔
나 저거 진짜 좋아하는게 일부러 텐트 구석에 꼴아박았는데 쿠마가이선생님이랑 미하나비가 곁에 와준거보고 진짜 아침에 일어나서 기분 너무 좋았음 그때 나츠야표정 ㄹㅇ 내표정(얼굴이 다르지만;)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sa9idah_0x0

대단한 철학이거든요~? 어디서 보도 듣도 못한 소리인걸. 나비가 나비가 아니었다면 나는 지금쯤 창살 안에 있었으려나.(여전히 빙글빙글 웃는 얼굴로) 화난 것도 아니라면서 기분은 나빠 보이네요?
! 날 걱정해주는거야?(금방 기분이 좋아졌는지 환한 웃음을 머금곤 고개를 끄덕여)걱정하지마! 나비는 나비 감기가 얼른 낫도록 그거에만 집중하자! 나비가 이렇게 걱정해주는데 언니가 어떻게 아프겠어! 설령 아프더라도 멀쩡할테니 걱정마!
조심스럽게 '별나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귀여우니까 심심할때보면 기분 좋아집니다
아까 낮에 나비가 와서 새끼들보고 캬아악 거리길래 그러면 안돼!! 라면서 머리를 통 치니 기분에 나빳는지 그냥 집을 나가버리고 돌아오지 않음....
아, 뭐 이거 렌즈지만. (푸스스 웃는다) 좋을거라니 기분 좋네~ 채우는 역시 개나리빛이려나! 나비같고 예쁠 것 같아!
오아 진짜요? 저 오늘 헬멧 쓴 제 모습도 많이 보게 되고 나비랑 같이 있는 사진도 많아서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닼ㅋㅋㅋ


으웅이

냐옹이 이름 뭘로 해줄까 으웅이 나비가 좋을려나 으웅이 역시 나비가 좋은거지? 으웅이ㅡㅡ 별론가? ㅇㅇ으웅이 그럼 검은색 오레오,, 레오¿ 으웅이ㅡㅡ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iamtheonesks


거미줄에

저도 오너캐 만들래요. 음.. 음... 나비.. 나비할래.. 난 거미줄에 걸려버린 나비.. 빠져나가려 날갯짓을 하려하면 할수록 거미줄이 날개가 묶여... 날.. 날... 죽여줘... (?)
진주랑 나비쪽 전혀 생각 못했다. 우리집에서 번 거미는 베란다만 기어댕겨서.. 엄청 호러하거나 징그러운것도 생각중이여서 입속에서 벌레를 쏟아낸다던지(응?) 거미줄에 진주걸려있음 이쁘겠다
거미줄에 걸린 나비구나 결국
헉 그럴듯한데 그럼 L5후반부는 나비가 거미줄에 걸려서 거미에 의해 죽어가는..? (인스토리에서는 영혼부터 서서히 잠식당하는) 걸 표현한 셈일까요..? 좋은 트윗이네요 혹시 제 엘챕계정으로 알티해가도 될까요!
초조한~~~~나비가 거미줄에 날아들ㄹ지~!~


쉽게

때론 잊으라는 말이 어떤 말보다 더 잔인하고 무의미할 수도 있다 잊고 아무 일 없는 듯이 돌아가서 다시 사는 일이 흡사 스스로 목숨을 끊는 일과 같을 수도 있다 살아도 죽은 것과 같은 삶 어떻게 잊으라는 말을 그토록 쉽게
엠나비 재관람카드 진짜 이뿜... 근데 스티커가 두꺼워서 쉽게 떨어질것같음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candy_con04

( 나비의 날개는 요정의 가루 없이는 비상할 수 없었다. 울음을 머금고 반짝이는 눈물 자욱 몇 개에도 쉽게 눅눅히 젖어 움직일 수 없는. 추락한 축복은 재앙이지. 어쩌면 재앙보다 더 밑바닥의 것. )


헤헤

( 헤헤 ... ) ( 뽀짝 ) 바.. 박복의 나비는 아니야.. 박복은 어쩌면.. 맞는데, 나비는 너야!
헤헤 안냐세요 별나비 조아하세요? 네 저두여!!!! 반가와요


사이

*한정수량 일반판매* *당일또는 익일발송* 나비 셔츠/가디건 색상 빨/파 사이즈 Free 일반판매가 29,000원(배송비+3000) 구매문의는DM 주세요:)
rt부탁드립니다! #코스옷_판매글 코스옷 판매합니다! 1. 사이퍼즈 루시퍼 (속상의,겉제킷,바지,작은날개) 운포4.5 2.하이큐 야치 (상의,하의(치마),가발,나비넥) 운포5.0 3.연두색 장가발 운포3.5 자세한사항
🌹 나비냥 교감 맨투맨 🌹 반팔로 꼭 하고싶었는데 공구주가 골골하던 사이 여름이 다 지나가버려서 맨투맨으로라도☞☜ 예상가격 2만 1천원 구매의사는 👉+❤👈
Twilight이치방보시. Sun down. 상냥한 바람. 달의눈물. 나비. 쌍무지개. 석양. 유성. 모두 하늘과 바다와 꽃 사이에 스며들어,낮의 하늘과 저녁하늘을, 꽃과 꽃을, 하늘과 바다를, 별과 별을 연결해주는 매개물같다 생각해봄 😅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ddazzng

그러니 나비라 부르자 당신과 나 사이 창궐하던 층계를 찬란히 피던 실패의 전부를
ㅋㅋㄱㅋㅋㄱ아니예요 방금 나비님 걱정한거락ㄱ우요 !!!!!!애기들사이에서 살아남기 !!!!
유키노죠 나비는 화려한 꽃사이에서 춤춘다


션님

나비향연 우치하 최고!♡♡ 우치하 팀이었던 손님분들!! 정말 최고였어요🌹 우리들은 우치하다!!!! 완벽하게 카피해라!!!!! 외칠 때 진짜 감동받았어요😭😭💕💕 제 남편 사스케 지호님! 예쁜 딸 션님! 모두 감사드렸습
나비향연 프로필 촬영! 보루토 하러갔다가 덕질하고왔습니다ㅠㅠㅜㅠ아부지는 아라님 스승님은 지호님 사라다는 션님 미츠키는 우동님! 오늘 다들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나비

나비 예쁘죠. 꽃도 예쁘고. ( 고개 끄덕인다. ) 나비라고 불리는 거 좋아요. 어 ... 그죠, 바람 쐬면서 예쁜 것도 보구.
첫만남때 김윶ㅈ엉분이 나비보고 따라가다가 옂in구님이랑 마주쳐서 그 위로 넘어지는 장면 알져 오지져 따흐흑,,,8ㅅ8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BO_634

쩐다 저거 나비 사기 입금 집가서하기 잊지말기
백현 나비 🦋 🦋
닉에 유니콘 빼구 나비 추가...!
미니 나비,, 뮤지컬해주세요 ,,ㅠ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cathytak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Ace20Hero28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ssinyo_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JvividM

나비 후기 배진영 아름다운 나루토 2탐 사랑 miryu_par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