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Posted by 마리쉐
2017. 9. 18. 11:37 카테고리 없음


하이큐

)하이큐 스토어 한정 클러치백 카라스노 판매합니다 미개봉신품 / 배송비 포함 3만원 figu
스파이큐의 또다른 조력자, 마지막 협력작가님들을 소개합니다 수공예굿즈 / 카라스노 컨셉 드림캐쳐, 경기복 컨셉 키링 / 과 하이큐 공식굿즈 협력에 카로님 ( ) 버트님 ( ) 께서 고생해주십니
그지요.... 제 실친도 그랬어요.... 너 하이큐보면 백퍼 카라스노 세죠에 치일거고 스가나 오이카와에 치일거라고.....
하이큐 히나타카드텍2+카라스노 대형 스티커2+그외 스티커10 운미포 0.55로 판매합니다 우편(+0.05) 등기(+0.25) 디엠 또는 멘션주세요
하이큐 카라스노 져지 상의 판매합니다 앞면 발바닥 마크, 뒷면 카라스노고교 모두 자수입니다 뒷면자수 궁서체 버젼입니다 L사이즈입니다 상하의 세트 5.8에 구매했고 상의만 3.5에 판매합니다 두 번 착용했고 드라이 완료된
음 정리 ♤는 펑크낼수도 있는거 ☆은 꼭낼거... -킹프리 오버레*프더히 sd카드텍 -데차 올캐러(아마)회지 24p☆ -바토뿔순 회지(로그북? 식으로)20p -하이큐 카라스노엽서 4~6장♤ -하이큐 회지 20p/10p각각♤♤♤♤♤♤♤
하이큐 파우치? All-6000 (카라스노 겉 포장지 없어요0.5)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taobaobot

카라스노는 결코 약하지 않아!#하이큐
하이큐 바보카 스타터덱 판매합니다 1탄 카라스노 2탄 세이죠 네코마 3탄 카라스노 4탄 세이죠 5탄 네코마 후쿠로다니 각 탄당 운미포 1.2 입니다. 바보카 유니폼 슬리브(프로덱터) 카라스노(60장) 1.2 후쿠로다니(43장
홍대 애니굿즈샵 도키도키스토어 제이월드 하이큐 카라스노 마쯔리 아크릴~자석캔뱃지!!! 특히 노야상의 포스가ㅎㄷㄷ 캔뱃지샘플에도 노야상이~도전해보세요 #홍대하이큐 #홍대하이큐굿즈샵 #하이큐 #하이큐굿즈 #하이큐제이월드


이치

카라이치 댕댕이 온도니 냄새 맡는중~
카라이치 온리전 입니다. 온리전 이름 투표폼을 다시 공개 합니다. 투표는5일간 진행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이름이 행사명으로 지정 됩니다. 한분당 3개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자색은 절대 카라 쵸로 이치 쥬시 톳티를 뜻한다.. 트레는 좋은것
2기나오는 오소송 카라이치파주세요 잘해드림(기약없음)

무슨게임인지 증말 궁금하군요^^ 바스카라가 안알려주면 센세한테 물어볼수밖에(센세:?) 누눗님,,, 절 속이시다니. . . 얼른 카라이치로 보상해주시길바랍니다... ㅋㅋ ㅋ ㅋㅋ 알겟어요 그럼 거기로문자보낼게요😀(그리고오지않는답장)
목재이치 보고싶다 카라(이치(토도 보고싶어
혼자 반팔이라 추워보이는 이치에게 겉옷 벗어준 카라😄 흑백으로 하니까 어쩐지 원고느낌난다
🌹 2017년 12월 9일(토요일) 디 페스타 출간예정인 센티넬버스 기반 카라이치 성인🔞트윈지의 수량조사를 받습니다. 많은 관심 바라며 잘 부탁드립니다😎😷 ✨수량조사 폼✨
아존나 비참함 카라왼 관련 행사 진짜 다 터지네 ㅋㅌㅋㅌ.ㅋ.ㅋㅋ..ㅋ나 이번 카라이치도 펑하면 걍 다 포기ㄷㅏ......존나개롭ㄷ다
이걸보면 생각나는게 오소 카라 쵸로 이치 쥬시 토도
톳티가 공공연하게 형제들 랭킹 매기는 설정 좋아한다. (자기 제외하고) 눈물 많은 랭킹3위 쵸로 2위 이치 1위 카라 형제 의존도 높은 랭킹3위 쵸로 2위 오소 1위 이치 외로움 잘 타는 랭킹3위 카라 2위 이치 1위 오소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mix_xx09

톳티가 공공연하게 형제들 랭킹 매기는 설정 좋아한다. (자기 제외하고) 눈물 많은 랭킹3위 쵸로 2위 이치 1위 카라 형제 의존도 높은 랭킹3위 쵸로 2위 오소 1위 이치 외로움 잘 타는 랭킹3위 카라 2위 이치
겹치면 안되는 카라이치 au 벌칙 ... 선생님 선구리 써보다가 들킨 바스이찌
내 뇌피셜 오소는 공식이 흡연자라고 햇고 카라는 중간중간 틈날 때 필거같음 쵸로는 안피거나 피다가 끊어서 오소 담배필때 옆에 있기 싫어할거같고 이치는 비흡연자 쥬시는 솔직히 둘다 모르겠다 톳티도 흡연자인데 관리 잘해서 냄새 안날듯
오 대박 마음 찍어주는 육둥이들 있었어? 어디 한 번 여기에도 달아보시지! 오소 카라 쵸로 이치 쥬시 토도 ! !!
본디지 카라이치ㅈㅇ
ㅎ 모르겠당 잘자욥 카라이치 첵오!!!!!!!!!!
한자가 맞는지 몰겠군(머슥 총보단 검을 좋아해서 검을 든 카라스노 시리즈로 가볍게 그려보려고 하는데 시작은 역시 다이치상 다이치상은 누가 머라해두 대검이지!

)재고 남은거( 오맟상 카드텍 (오소/카라/이치) 카겦 카드텍 (에네) 판다쥐 정사각엽서 치즈냥 카드거울 이영싫 스티커 레이디핀버튼 시유엽서
마피아 보스의 아들 이치랑 일반인 카라가 학창시절에 친구대는거 보고싶다... 이치 집안사람들이 마중오는거 진짜 개쪽팔려하는데 카라는 와 간지터진다 정도의 감상이엇으면
아침부터 카라이치 연성보는 삶 세라비 ㅠㅅ ㅠd
오소쵸로❤💚 카라이치💙💜 #다슬_자트
예전 마이붐이 지독하게 엇갈리다가 해피엔딩되는 카라이치였는데 요즘은 그냥 평탄한게 좋다 😁
헤라클레스 I won't say I'm in love로 카라이치 보고싶다.....흑흑ㄱㄱ...훅...진짜 너므 똑같은거아니냐..
울 오빠한테 카라이치 그려달랬더니 그려줘따...난....행보케.....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ppippo_ToT

아 아 극문 보고싶어 극문 환생해서 하쿠란 카라이치가 되었으면
사니와 유포가 올린 캡쳐짤 포즈 이치카라!이이에,제로카라!같음(활격 보기 전에 이 광고 봄
카라스노 이치넨세 중에서 히나타가 제일 연상이고 카게야마가 막내라는거 너무 귀엽조 쇼요가 목 가누고 뽈뽈 기어다닐때 토비오 태어났다구ㅠㅠㅜ
키타이치 오이카와x카라스노 카게야마 연령반전은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의 조합,, 무슨 소리냐 하겠지만 중요하다
카라이치 냥냥
[24/마피돈] 돈이치 앞에서만 모지리때 모습 보여주는 마피카라가 보고싶어서 그린 만화,,, ①
[24/마피돈] ② 왕자님이 되고 싶었던 마피카라 ,,, ^ ㅡ^ ,, 선 긋는 돈이치 좋아,,

으 형제는 너무 조은것이다 이제 10월되면 카라이치 파야함,,,휴 할짝할짝
일상의 카라이치
저러고 왠 쥐포같은 녀석(히라카라)에게 홀딱 반한 돈이치 보면 마피카라 어떤 기분이 드련지,, 생각만해도 즐겁당 ㅎㅅㅎ ~
실연을 안고 반장이치 만나는 마피카라,, 돈이치를 묘하게 닮은 반장이치한테 화풀이격으로 성질부리고 못살게구는거 넘 좋구,,,그렇게 사랑에 빠지는,,(기승전카라이치
카라이치 마피돈 트레이싱...^^*
카라이치
(카라이치*24) 모지리본~마피돈 성장과정패치가 엄청나다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ARDeliberator

난 카라이치를 원해
카라이치 전력! 늦었지만 참가합니다! 😂😂 피우님이 푸신 귀여운 썰로 만화 그려봤어요 ㅎ 썰 풀어주신 피우님께 감사..😘 이번 주제는 향수였습니다 ㅠㅎㅎ #카라이치_전력60분
모험의 시작 ,, *오소이치,카라이치
요즘 아니 어젯밤부터 걉자기 불타오른 마이붐:안드카라 엔지이치 / 🔥🔥🔥도련카라 형수이치🔥🔥🔥 취향 어디까지 썩어빠진것...?😊🔫


보고싶네요

토끼가 젤 짱짱 강한 거 최고입니다ㅠㅠㅜㅜㅜ숲속 친구들 진짜 보고싶네요 매일 강한 카라토끼한테 조공받치는 여우랑 곰 생각나구요!!ㅜㅜㅜ
갹.져아요 ㅠㅠㅠㅜ 막 꿀단지랑 고구마랑 (?) 챙겨주는 곰올리랑 당근 잔뜩 수확해오는 여우배리 보고싶네요 카라가 아작아작 먹는거 보고 해피미소 짓는 동물들...😊 (사비타 난 타코야끼 사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는 비타도 좋아하는데 막 곰올리랑 여우배리가 마구 막아서 훌쩍거리는 비타 보고싶네요... 여우 비타도 좋고 땃쥐 비타도 죠아요... 막....델 작은데 맨날 스피드의 신이라구 뽈뽈뽈 돌아다니구...

ㅋㅋㅋㅋㅋㅋ카라토끼가 타코야끼 몇번 먹어주다가 결국 뜨거워서 먹기 힘들다고 솔직하게 말하니까 시무룩해지는 사막여우비타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다들 사막 놀러오라구 해도 덥다고 안와서 찡얼거리는 비타입니다
ㅋㅋㅋㅋㅋㅋ카라토끼가 타코야끼 몇번 먹어주다가 결국 뜨거워서 먹기 힘들다고 솔직하게 말하니까 시무룩해지는 사막여우비타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다들 사막 놀러오라구 해도 덥다고 안와서 찡얼거리는 비타
ㅋㅋㅋㅋ그니까요 동물 비타 맨날 울립니다... 카라토끼 한테 사막 기념품으로 이쁜 선인장 주고 그러는 로맨티스트 여우비타 보고싶네요... 배리도 질까봐 토끼풀 따다주고... (토끼카라 비타에겐 미안하지만 토끼풀 최고!
마자요 ㅋㅋㅋㅋ 맨날 뭔가 엉성한데 노력하는 귀여운 비타 입니다.... 카라가 사막꽃 소중하게 잘 보관해줘서 왠지 막 흐뭇하고 감동받는 비타여우 보고싶네요... 카라가 답례로 당근 줘서 맛있는척 먹고...
ㅋㅋㅋㅋ 쥐 맛볼려고 한번 핥았다가 카라 표정이 안좋아서 글루밍 해주는 거였다고 뻥치고 놔주는 비타 보고싶네요...


오소

생각보다 그런 오해가 많은 것 같아 전 주최님과의 디엠대화 일부를 올립니다. 본계로 컨택했던지라 전문을 올릴수는 없는 것과 전 주최분께서 행사 취소 의지를 밝히셨고 카라오소 온리를 취소시키고 싶지 않아
카라오소 사랑해,,,,,,,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ilovesobi

이전 카라오소 행사의 주최님과는 대화를 끝냈으며 그 부분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카라오소 보고싷ㅍ다~~~~~~ 카라오소~~~~카라오소보고싶다~~~~~~
스터! 카라오소 온리전 새로생겻ㅆ어.
???헐 카라오소온리 살아난건가
참가인원이!!!!왜안차겟습ㄴ니까!!!!!!!!!! 카라오소는 메이저라구욧!!!!!!!!!!!!! 많이 오실거예요!!!!!!!!!!
아 그리고 행사 임시 이미지들은 올 초 카라오소 교류전때 협력으로 만들어놓은 것들 (중에 안쓴 거)의 재탕이기 때문에 빨리 나온 것 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쩌다가 이러고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러고보면 카라오소 교류전때도... 원래 협력같은 거 아니었는데... 중간에 내가 급빡치는 바람에... 먼저 협력 디엠 넣었었지...(아련) 제가 원래 이런 새럼입니다...

오랜만에 그리는 듯한 카라오소 ,, 맨날 엄마 허리에 저렇게 팔두르고 손톱을 깎앗다 저 자세 되게 편하구 푸근해서 좋아하니까 장형도 해주라
개욱겨 ㅋ ㅋ ㅋ ㅋ 윤즈 너가 오소를 사게되면 형님조 1세트에 3카라 사던가 형님조 2세트 1카라 하고 오소 쵸로를 사람 모집해야댐
카라오소오오...
어 카라오소 온리전계정 새로 생겼네!
형님조 공구하시면 오소 카라 선점 가능할까요??😂
아;오소카라 너무 좋아 사랑해
뒷마당에서 몰래 뽀뽀하는 카라오소...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snowdrop_HQ

아 진짜카라오소 온리전 주최님 행사 주최에 애정과 정성이 보기만해도 가득 느껴져서 엄청 기대하고 있었눈데 속상하다 ㅠㅡㅠ 고생많으셨어요...
ㅍㄹ까지는 뒷마당에서 아슬아슬하게 하지 않을까 오소가 카라 다리만지다가 거시기쪽 쓰다듬는데 점점 딱딱해지니까 주변 눈치보면서 ㅍㄹ해주는거... 소리안나게 하느라 엄청 감질맛 날거같고...
그렇습니다.,.누워있는 카라 타고 흔드는 오소가 기승위입니다..^^
아나 이 카라오소분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카라오소 대면좌위를 더 좋아하지만 기승위도 좋죠..^^ 새벽이니까 괜찮겠지
마침 카라오소로 있군 흐뭇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낙우님 카라오소요..^^ 수륙오소도 좋고^^(낙우님:꺼져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_Caprimulgidae

ㅋ ㅋ ㅋ ㅋㅋㅌㅎㅎ 무슨 카라오소
?? 뭐지 정말 그려주시려ㅕ나봐 뽀뽀하는 카라오소요 에유는 없어도 좋고 뭐든 좋다ㅏ
사실 일전에 일본분 연성 보고 시로란 카라는 마법소녀 오소랑 붙어있는게 넘 좋아져버렸음 그러니까 여기서도 전직 마법소녀이면 좋겠다
안녕하세요 ㅠㅠ 다른 카라오소 온리전이 개최된다고 합니다 그주최자가 카오온리전이 펑 된것에 열을 받아서 개최하기로 했답니다 ㅠㅠㅠㅠ
히라카라로,.. 카라오소 . . . ...ㅎㅎ좋아해 세번애 선다는 시츄는 예전부터 그리고싶엇는대 드디 어 그 렷다.
카라오소 부스 신청 할까..으음...그럼 형님조온에서 카오는 안 나올지도..
카라오소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ssalmatsu

오소카라, 넌 변하지 않아도 돼 여기에다도 올리자
헐......... 텐...구...카라...학오소???? 뭐죠 이 미친조합????;;;;;;;; ;;
올 초에..? 씨엠님 리퀘로 그려드렸던 오소카라😚


댕댕이

카라댕댕이가 그릏게 이쁘다믄서여.... 귀여워.....카라댕댕......
카라댕댕이,, 하울링하려고 고개 뒤로 젖히려는데 너무 통통한 나머지 안 젖혀져서 하울링하는 허스키들 사이에서 시무룩하게 아웅,,( 이러고 있었음 좋겠다
이제 인형 안 사야지 했는데 댕댕이들 너무 귀여워서 카라만이라도 꼭 사고 싶어지네요 ㅠㅠ!!ㅋㅋ 좀 더 찾아봐야겟어요 고마워요 킨님😚😚💕💕
댕댕이카라 살 수 있으면 너무 사고싶다,, 침대 머리맡에 놓고 누워서 댕댕이보다 잠들고 싶어,,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0621X0614

댕댕이 카라 선점 어려우시죠 ㅠㅠㅠㅠ 인기 넘 많아요 ㅠㅠㅠ 차라리 개인구매하시는게 빠를 거예요 ㅋㅋㅋㅋㅋ
나도 카라 댕댕이 한마리 데리고 오고싶다
ㅇㅏ앗 ~~~! 알겟습니다 흑흑 카라댕댕이는 운명이면 만나겠지요
rt♡) 카라 댕댕이 3자리 선점받습니다 중고굿즈 2개 이상 데려가주시는 분께 우선 선점 드릴게요^-^! (댕댕이만 선점하는 멘션엔 답하지 않습니다)
앗... 카라랑 카라 댕댕이... 귀엽다... ㅠㅠㅠㅠㅠ ♡♡
아앙 누자님 어떡해요 겁많은 카라댕댕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흐흑 게르게에 겁먹는 댕댕이라니 둘이 나중에 친해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흐흨ㅠㅠㅠㅠㅠㅠ 덩치만 큰 겁쟁이 카라댕댕이.. 자기보다 훨씬 작은 게르게한테 겁 먹는 모습이 보구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중에는 친해져요! 막 게르게가 댕댕이 머리위에도 올라가고 잘 때도 꼭 붙어 자고..!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denyamnom


선점

혹시 토도가 안찬다면 카라선점가능할까요?ㅠㅠㅠ
카라는 문의가 많이와서 선점 어렵습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카라+토도 선점 가능할까요..??


셔츠

나도 저런 볼드한 카라 셔츠 입고싶다 ㅜ ^ㅠ
들리면 안돼..이러면서 입술쓸던 손으로 훉 입을 막아줌. 쨕이 낮게 숨 내뱉을때마다 훉은 미칠거같고한데 쨕 손이 훉 윗옷 안으로 들어와서 허리부터 쓸기시작함. 쨕은 입으로 다시 훉 목을 쓸면서 계속 내려오는데 훉의 셔츠 카라까지 닿게됨. 그러고 쨕이
그 말을 듣자마자 늘어진 테이프 감아버리듯 순식간에 세상이 제자리로 돌아오는거 같아. 잘생기고 멋있고 친절한 내 이상형이, 내가 좋대. 눈을 몇번 깜빡여 고여있는 눈물을 마저 털어버린 현수는 재호의 와이셔츠 카라를 그러쥐고, 그대로 뽀뽀를 해버렸지.
영미이 퇴근길 옷이랑 가방이랑 너무 이쁜데 셔츠 카라 무슨일??ㅋㅋㅋㅋ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monde_dere

와우. 벌려진 셔츠 카라, 살짝보이는 목걸이, 살짝 들린 고개, 넣어진 셔츠 앞부분과 빼놓은 셔츠뒷 부분, 어깨선 약간 내려와서 더 덩치있어 보이는거. 다 너무 좋다. 표정도 진짜....
셔츠카라를 다 뜯어놨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팁] 셔츠와 카라의 형태, 주름분배하기
#DAY6 160719 After School Club Leaving #WONPIL ShirtANOBLIR 2016 S/S 슬림핏 긴소매 버튼다운카라 나뭇잎패턴 그린셔츠, KRW 25,000 📷© everymo
티셔츠에 카라스노 하이스쿨이라고 적혀있었거든.
셔츠 카라 존나 답답해 목 짧아서 죄송... 아 빡친다


져지

학교 체육대회 때 등에 프린트는 블락비로, 입고가는 겉옷은 카라스노 져지다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gomammi____

오늘 누가 카라스노 져지 입고왔는데
카라스노 져지 겁나 이쁜거.... 근데 4만원.....운포4.4...
오늘 첨으로 카라스노 져지입고 외출한댜
마쟈요 남!친!져!지!!! 쿠로오도 카라스노 져지 입혔는데 완전 찰떡같이 잘어울려욤💓💓
주말외출하면 꼭 보는거 - 카라스노 져지 꼭본다.. 미야기 풍경인가(?)
입을 가디건 없다고 집에 굴러다니는 카라스노 져지상의 입고 나온 사람....뭐 알아보는 사람 없겠죠


카게야마

스파이큐의 조직원들을 공개합니다 첫번째 조직. [카라스노 청부업] 츠키시마 - 제오님 스가와라 - 도현님 카게야마 - 미요님 "사람하나 찾는건 식은 죽 먹기죠.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Yang221S

카게른으로 카게야마 졸업하는날 토비오의 두번째 단추를 얻기 위해 전국에서 카라스노로 몰려오는 쟁탈극이 보고싶다. 괜히 카라스노만 가쿠란인게 아닙니다
시집살이 당하는 토비오 보고 싶네. 그리고 그날 집 엎어버리는 미야 아츠무로 미야카게 주씨오... 카라스노에서 이나리 귀족인 미야가에 시집온 카게야마 토비오. 가부장제, 불평등한 세계관 주의! 시집 온 토비오를 억압하고 소
헐... 카게오이 하니까 생각났어... 오이카와 카라스노랑 싸우는 전날밤, 카라스노 비디오 보면서 2년 만에 보는 카게야마의 시합인데 무슨 생각했을까? 경기를 다 봐야한다는 걸 알지만 카게야마에게 눈길이 가지 않았을까...?
코스프레 쿠로오/카게야마 삽니다! 츄야/카라스노 웜업 풀셋 삽니다! 현재 돈이 없어 구매 잠시 중단합니다! 예약구매 되시는 분들만 와주세요!! 기본 사이즈 m입니다!! 문의는 디엠이나 멘션으로 부탁드릴께요!!
넌 키타가와 제일의 카게야마지?그런 엘리트가 왜 카라스노에 온거냐


온리전

❗️카라스노 선수들이 쓰레기장 결전 온리전에 입장하였습니다❗️
카라이치온리전 입니다. 행사명짓기의 투표가 모두 마감되어 카라이치 온리전 행사명이 결정 되었습니다. 328분이 참여해주셨고 이중 108표를 얻은 "천둥이치는 밤에" 가 행사명으로 결정 되었습니다.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kurimm_


귀여운

글리 This Is The New Year 퍼포인데 멜리사 너무 예쁘다ㅠㅜㅠ 슈퍼걸 카라랑은 또 다른 귀여움의 말리ㅠㅠㅠㅠ 그리고 꽁냥꽁냥 귀여운 뉴디렉션ㅠㅜㅜㅠㅠ 길이 제한 때문에 앞에 블레인 잘라냈어 엉엉 슬퍼ㅠㅜㅠ 내
26권에서 카라스노는 검정색 체육복이 안 좋은 인상을 주는 것 같으니 핑크색이면 좋겠다는 대사를 보고 한참을 웃다가 3학년들에게 교복을 핑크색으로 입혀줬다(??) 칠해보니 제법 귀여운 것 같다, 특히 아사히가.
카라님의 토끼를 구해줘 유농의 귀여움에 치여서 침대를 데굴데굴,,, 내가 귀여운거 조아해서인지 보고 또봐도 좋지💕 귀여움은 항상 사랑스럽다는 감정을 동반해서 좋다,,,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시리담님 ㅠㅠ 위에민 보고 아 둘다 귀여운 카라들에 녹고잇겟지?ㅎㅎ 햇는데 ㅋㅋㅋ ㅠㅠ 넘 귀여워요


쵸로

170916 토 현재 마감상황 💖12개중 1개러프함 💖카라×병아리29마리 있는거 까먹어서 추가 💖학교서 낙서로 악마카라(검정슈트), 대텐구쵸로 못그려서 마감늘어나뜸(손그림)8ㅁ8 )))))총 마감15개(((((( 아닠ㅌㅋㅋ더이상 늘리지 말라구망님ㅋㅋ
돈히라와 쵸로카라의 온도 차이란.....
신박한 프러포즈 항상 쵸로카라로 보고싶은데 내가 그렇게 창의적이지 못해서..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_mo_ming


비타

여태까지 대입해본 동물들 카라 고양이, 멍멍이, 토끼, 햄스터, 여우, 사자 배리 고양이, 멍멍이, 햄스터, 수달 , 여우, 곰, 비버,라쿤 사비타 고양이,여우,땃쥐,수달,라쿤
잌ㅋㅋ카라토끼두 여우 식성을 모르나요 안타깝습니다 쥐먹구 싶은데 카라 앞이라서 안 먹고 싶은 척 보내주는 여우비타랑 여우배리보고 싶네요 분명 카라토끼굴에는 예쁜 사막꽃이랑 선인장이 있을 것입니다 흑흑
아니면 카라배리 뽀뽀 중인데 끼어드는 사비타토끼(
카라냥 비타여우
사막 밤에 예쁘다구 카라토끼 살살 꼬셔서 사막 밤하늘 보여주는 사막여우비타


세이죠

그런데 세이죠 연습경기에서 카라스노들 사이에 있으니까 어..? 싶고 실제로 근처 가보니까 진짜로 어..? 싶은데 오이카와가 그거 보고 이와쨩! 이제 토비오쨩보다도 작네! 축하해! 하고 지나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합숙을 하기로 했으면 좋겠다. 합숙 참여 학교는 시라토리자와, 다테공, 세이죠 그리고 카라스노. 그러면 주장들이 시라부, 후타쿠치, 야하바, 엔노시타. 미쳤네 이 인원이면 분명 니로에 의해 합숙중에 주장즈 술 마신다 분명. 물론 다른 애들에겐 비밀로.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_mo_ming

토끼 카라스노와 늑대 세이죠! (재업)


행사

대프리카에서 하는 게임 행사라서 겜프리카라고 하는 건가 ㅋㅋㅋㅋㅋ


쥬시

카라쥬시
근데 2기 pv 몇번 다시보다가 느낀건데 카라랑 쥬시 거리감이 많이 가까워진거같다 헤헤 2기 기대해도 되는거 맞지?ㅎㅎ
#쥬시른_전력_60분 CP:카라쥬시 주제:편지 역시 편지하면 카라쥬시 밖에 생각이 안나서... 지각안하려고 빨리빨리 그렸더니 대충그려졌다...((


카라

23. 카라의 숙녀가 못돼.. 네가 떠나서 너무..그립..긴 개뿔 난 너무 빡쳐 적 모먼트 맘껏 보여주셨고 멤버들 비주얼로 다 죽여버리는 무대. 의상 컨셉 무대 비주얼 모두 완벽하고 보고싶다 카라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ninecoin_9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Deadnooodles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hatsukoi_02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rosoida

카라 하이큐 이치 보고싶네요 오소 댕댕이 온리전 NC_6ku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