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Posted by 마리쉐
2017. 9. 25. 07:57 카테고리 없음


셋쇼마루

犬夜叉/InuYasha/이누야샤 p_은수 이누야샤 _이세호 셋쇼마루_ 야미 나라쿠_ 이현 이누야샤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알티마음 감사합니다.
이누야샤도 VR있으면 좋겠다 세상에ㅠㅠ 우물에서 올라오면 전국세계있고.. 이누야샤가 기다리고있고.. 하늘에는 셋쇼마루님이 날아다니고..
ㅠㅠㅠㅠㅠㅠㅠ셋쇼마루 진짜 너무 이쁜데ㅠㅠㅠ같이 앓을 사람이 없다ㅠㅠㅠㅠㅠ이누야샤 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누야샤그거 개웃겻는데 자켄이 흥분한 셋쇼마루보고 개라서 말을 못 알아들으시는 건가 한거
너가 이누야샤 형 셋쇼마루지?
아 진지한 이누야샤 미친듯이 옙쁘고 셋쇼마루도 넘 예브다 광명...
만화카페에서 이누야샤 ㅇ보눈데 셋쇼마루 조낸 이쁘다,,,,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yyesornoo

[♥] [8월부코양일/E26] 총체적 난잡덕! 인포입니다 문스독,하이큐,나루토,이누야샤 굿즈 나옵니다~☺️ 셋쇼마루아크릴챰 하나 가져갑니다~🌿
9월 24일 코코페🙈🌸🌸 이누야샤 (정장ver.) 셋쇼마루 루아언니( rua9595) 반코츠 로 다녀왔습니다~!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이누야샤-셋쇼마루 말 만든 건 아니지만 너무 멋있어서
맞아 저 시험기간동안 이누야샤에 치임 특히 셋쇼마루 크흑 ㅜㅅㅜ 시험지에 몇번이나 낙서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친 여러분 이 참에 저랑 같이 이누야샤 정주행 어떠세요?? 잘생긴 장발남 123456789억명 나오는데,,,,갓셋쇼마루님 보고 가세요
내가 정말 이누야샤 어렸을 때 진짜 좋아했는데 지금은 셋쇼마루....ㅎ
나는 조로도 좋아 근데 조로 성우가 셋쇼마루 성우고 루피성우가 이누야샤 성우고

이누야샤- 셋쇼마루X반코츠 솔직히 이거 너무 체고댐이다..🌝❤️
저에 첫 사랑은 누구일까요 ! ! 1. 이누야샤 2. 셋쇼마루 3. 미륵 4. 산고 5. 코우가
그래서 개소리 마라 헷더 니 셋쇼마루 언급하길 레^^,, 자증이 낫는 대 옆에잇 던 다른 애가 시원하게 사이다 한방 먹여줘 서,,, ㅎㅎ,,, 참앗슴니다,,, 이누야샤라니,, 걍 지나가는 무사1 라면 모를가,,,
이누야샤 보고십다 셋쇼마루 ㅜㅜ
솔직히 잔저스도 최강링이 생겨야한다 셋쇼마루도 이누야샤 철쇄아에서 벗어나니 자기만의 검이 생겼잖아 물론 잔짱은 봉고레에서 못벗어났지만.. (깊은한숨
CHU~💋 평소에 때쓰지 않는 링이 때쓰는 모습 보고싶었네요! 마을에선 아빠와 오빠의 빈자리를 마음 착한 미륵과 이누야샤가 채워줄거 같았습니다. 인간이 왜 츄~ 하는지 셋쇼마루님이 알게된 계기이기도 한편입니다. (


키쿄우

이누야샤의... 키쿄우라고 제가 좀 초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도 인생에서 놓치 못하고 있어요...(엉엉 이젠 사람이라고 할 수 없ㅇ...(말잇못 아무튼 작작하라고 해서, 폴로라이드는 접었다고 합니다(◑ㅅ◑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urapherkab

앗 키쿄우! 예쁘죠!!저 이누야샤 끝까지는 못봐서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지만 참 예쁜 캐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와와 초등학교때부터 좋아하신거면 진짜 오래 좋아하신거네요!!
왜 피안화를 볼 때마다 이누야샤가 생각나는것인가.. 키쿄우찡...ㅠㅠ
이누야샤 캐릭터 키쿄우 얼굴설정화.
Duwop 코스메틱의 립 제품인 Thief 갖고 싶다. 예전에 이누야샤에서 키쿄우가 조개껍질에 담긴 연지 바르는 장면 본 이루부터 쭉 로망이었어. .
이누야샤의 최애 여캐인 키쿄우가 한 번 그려보고 싶어서 그려봤습니다. 닮은 느낌이 전혀 안나네요. ㅡㅡ 키쿄우는 미인이라 그리기 어려워요. #이누야샤 #Inuyasha
요즘 그림에 대한 흥미가 자꾸 떨어져가는 것 같아서 잠시 좋아하는걸 그려보자 하고 낙서해본 이누야샤의 키쿄우(금강)입니다 #이누야샤 #犬夜叉 #키쿄우 #금강
키쿄우와 이누야샤의 과거. 볼 때마다 가슴 아파...

이누야샤 맴버들이 이상형 월드컵을 한다면?! 으로 망상 만화 그려봤어요!! 헿☺️ 16강부터 시작하지만 아무도 결승까지 가지 못하고.. 키쿄우, 카고메, 산고는 애니중 제일 예뻤을때를 골라서 그렸어요! 이누야샤 정
키쿄우 환생이 카고메는 공식 설정이니 키쿄우 전도 있지 않을까 하는게 내 생각이고, 만약 그런 존재가 있다면 이누야샤랑은 스쳐지나가는 인연이라도 있지 않을까 하는게 내 뇌내망상. 소꿉친구로 잘 지냈으나 인간들과의 갈등으로 자연히 멀어진 그런..


마음

犬夜叉/InuYasha/이누야샤 p_은수 나라쿠_ 이현 "내품에서 이 꽃은 얼마를 버틸 수 있을까?" (독기팡팡 알티마음 감사합니다.//ㅁ//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차가운 계절이 시간을 스쳐요 -이누야샤 OST 시대를 초월한 마음 한국어 Ver-
마음정은 새이메이한테 있는데 몸정은 다이텐구한테 있어서 이누야샤처럼 갈팡질팡하는 히로마사.. .....
다들 존나 이누뽕차는 이누야샤 오케스트라를 들어라 지휘자님 마음=내 마음
예전에 친구하고 동아리 도복입구 앉아잇는대 옆에 기타동아린가 여튼 몬 음악동아리에서 시대를 초월한 마음 ost 연주하길래 "와 센스 오져,,노래 넘조움♥" 이러구 잇눈디 친구새기가 "야 나 이누야샤 같지 않냐?" 이래서 죽빵ㅁ날릴 뻔 햇다,,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rakita_JH

예전에 친구하고 동아리 도복입구 앉아잇는대 옆에 기타동아린가 여튼 몬 음악동아리에서 시대를 초월한 마음 ost 연주하길래 "와 센스 오져,,노래 넘조움♥" 이러구 잇눈디 친구새기가 "야 나 이누야샤 같지 않냐?" 이래서 죽
이누야샤 6기 17화 내가 가장 싫어했던 화임ㅁ뭔가 가영이한테 감정이입 돼서 제일 마음아프고 괴로유ㅓㅆ어ㅜㅜㅠㅠ 이누야샤랑 금강이랑 서로 너무 사랑하니까ㅠㅠㅠㅠ 괜히 금강이 미웠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등학생 때 했었던 이누야샤 ost 시대를 초월하는 마음 오케스트라ver 채보.
(짱구는 못말려) 이누야샤 트레 아니 이거 트위터에서 유행하길래 그려봤는데 빼박 이누패밀리인데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 느낌도 비슷하고 펫도 비슷하곸ㅋㅋ앜 (미륵님 목이 덜칠해져섴ㅋ수정했어여ㅠㅠ마음주신분들 죄송합


반코츠

세번째는 이누야샤 반코츠 인생최애인 두분의 소원을 들어드리고 왔습니다!♡ 사진은 문수님!♡
카구라(이누야샤) 반코츠 쟈크시즈 브레이크 엘리엇 나이트레이 데이다라 아라우디 블루벨 에이미 미츠바 레이디 오르카 메두사
므ㅓ레 반코츠,, 이누야샤 삼애엿 다,,,,,,,

코코페 9.24 선행샷🌸 이누야샤-반코츠 (정장 ver.) 나중에 제대로 보정해서 올릴게요🙈🌸
아마자 이누야샤 반코츠 쟈코츠ㅜ


초월한

이누야샤............... 시공을 초월한 ...ㅜㅜㅜ....


INUYASHA

#그림발전 2012년)2017년 바뀐 것은 타블렛의 유무입니다. 2012년은 마우스로 그린 거. 와ㅋㅋㅋㅋㅋ 씨ㅋㅋㅋㅋ 겁나 웃겨ㅋㅋㅋ #jaken #자켄 #이누야샤 #Inuyasha #fanart


금강

이누야샤 犬夜叉 나락 - 재신 금강 - 공감각 나락금강 드림촬 끝냈다💕 드림촬 협력해준 감땅과 음향이 너무 고마워요! 사진은 음향님 👍
나도 올릴래 👀💕 이누야샤.. 나락금강... 예스 예스~
나락해줗세ㅔㅁ... 이누야샤 캐릭터중엔 나락이랑 진짜루 .. 젤 잘어울릴듯.. 아님 루나여왕님듀.... 하여튼 나락하면 불러조 칸나나 금강 할래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alroalro_alro

이누야샤AU 다노야샤 금강-아카아시 가영이-스가 싯포-히나타


키라라

키라라 기엽다.....다들 이누야샤를 보죠....
이누야샤 산고 키라라 그림 채색 과정 gif 후엥후엥 일러스트 그리묜서 하나씩 다 저장해따규 모두들 봐주세얌♡
1. 어음... 원래는 이누야샤의 키라라를 좋아해서 으음.. 비슷하게 짓고싶은데... 어떡하지... 이러고있다가 에잇 모르겠다!! 그냥 키라라고 하자!! 해서 했는데 막상 지어보니까 허전해서 앞에 성을 붙였습니당!!(엄청 이상하게 지음
내탐라에서 키라라 모르는 사람잇나 이누야샤 키라라 말고
헐 키라라.....같은 이미지...감사합니다.😢 우와앙☆ (이누야샤 최애 키라라) 뭔가 뀽뀽 하는 이미지인걸까요 ㅇㅁㅇㅋㅋㅋ


이상형

이상형 월드컵에서 썼던 이누야샤 존예 여캐들 조금 수정해서 개별로 올립니다!ㅎㅎㅎ 인장 사이즈가 아니라서 예쁘게 나오진 않겠지만 인장 하고싶으신 분들은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이누야샤 맴버들이 이상형 월드컵을 한다면?! 3 이번 편은 코하쿠와 나락입니다. 나락의 원래 대사는 "네 녀석들!!"이었지만.. 깊은 분노를 전달하고자 욕이 들어갔네요ㅋㅋ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반응이 예상보


VER

♪ 犬夜叉幻想 (orchestra ver.) 요즘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연주하는 곡들이 너무 좋아서 찾아보러 갔다가 소름이 쫙 돋았다 미친 세상에 내가 이걸 지금에서야 보다니 이누야샤 뽕으로 너무나 가득차버림


사진은

네번째는 이누야샤 나라쿠 초록이 죽순이 미역머리 크흐흐흐흐흫 경휘님과첫촬!♡ 이였죠 후훟 보고싶어요 경휘니이이임!♡ 사진은 경휘님!


나라쿠

난 이누야샤의 캐릭터들이 나라쿠를 비인간화하는건 견딜 수 있는데 독자들이나 팬덤에서 그러는건 견딜 수 없따...


최애

참으로 오랜만에 그리는 옛 최애 셋쇼마루. 이누야샤 중에서 안 보고 이정도로 그릴 수 있는 건 셋쇼마루가 유일합니다...


맴버들이

이누야샤 맴버들이 이상형 월드컵을 한다면?! 2 그리면서 루나여왕이 정말 예쁘단걸 알았습니다..그리기 힘들었어요.. 사라공주 목걸이..ㅠ미안. 귀찮았어. 셋린 사랑해..💗


산고

이누야샤 옷 입은 바쿠고 주세요 카고메(가영)옷 입은 미도리야 주세요 미로쿠 옷 입은 이이다 주세요 호죠(가영이를 짝사랑) 역 맡을 토도로키 주세요 코우가 옷 입은 카미나리 산고 옷 입은 지로or우라라카 나락 시가라키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spade_coffee_

허윽 이누야샤 132화 넘조아 산고가 조종당해서 미륵이랑 싸우는데 미륵다치는거 넘세쿠시..


카고메

내 뇌내망상속에선 이누야샤X약간어린 카고메 덕질하는데 이유는 카고메가 작중 너무 어른이라ㅜㅜ 이누야샤보다 약간 순수한 정도로 두는게 좋다💕 흑 카고메 넌 사랑 좀 받아도 돼


만화

이누야샤 한 번 보세요 두 번 보세요 많이 보세요!! 애니링크라는 앱 깔아서 보세요. 저는 애링크 쓰고 았는데 좋더라구요😄 만화 많이 있습니다.
아니메를 조아하는 아드리앙이 이누야샤를 보았다로 뻘한 만화~! 상상할땐 잼있었는데....(아드마리도 캣마리도 아닌 무언가,,)


그린

커미션 알티이벤으로 그린 이누야샤입니다! 알티 감사합니다:-)!!
오늘은 가볍게 초등학생때 그린 사쿠이누야샤를 리메이크 하고 자야겠네요('' )


이누야샤

이누야샤는 개잖아

인간이누야샤+요괴가영이
반존대의 좋은 예 미로쿠「아파요? 괜찮은 거예요?」 반존대의 나쁜 예 이누야샤「편찮냐?」
[리퀘박스] 미란이와 이누야샤
오늘 원령공주 아시타카랑 이누야샤찍고 왔습니다ㅎㅎ
원작그림체는 점점 빵떡상 되가서 슬퍼 ㅠㅠ 이누야샤 후반부도 그림체때문에 슬펐는데,,
묘가「이누야샤님, 당근을 싫어하시나요? 다 남기셨네요」 어린 이누야샤「아니, 당근 좋아해」 묘가「그럼 어서 드세요」 어린 이누야샤「당근이 날 싫어해」 묘가「드세요」
저두 초하루 이누야샤가 좋슴니다..요괴이누야샤보다(소곤 (고백)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__ssnr__

늑대가 개과아닌가 코우가가 이누야샤에게 똥개라하는데 늑대도 개과잖아((
워크 유즈맵인 이누야샤 어나더를 오랜만에 해보니까 재미있긴한데 ㅂㄷㅂㄷ
이누야샤au 자컾
[♥] [8월서코양일/P25] 부스신청성공기원 인포입니다♥ 이누야샤 위주 굿즈들과 문스독,하이큐,나루토손거울로 참여합니다~🌿 미노리님()의 이쁜 프리파라 굿즈들도 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이누야샤ost 달묘전설🎧 넘 좋아서 쳐부렀으 음악적으로 멋있게 치진 못했지만 곡이 조으니까,,,,따흑 이누야샤 뽕 제대로 찬다
#잘생긴_엑스트라_경진대회 이누야샤에 나오는 아키토라고 합니다.. 작중 중간중간 나와요!!!!
#잘생긴_엑스트라_경진대회 다들 이누야샤 우주이쁜 여캐들을 봐요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banillasugar

이누야샤들 멤버들도 이렇게 망년회 하는거 그려보고싶다.. 너무 사랑스럽잖아ㅠㅠ💕
한국 더빙 애니 남주인공 목소리만 들으면 루피인지 남도일인지 이누야샤인지 모르겠다
이누야샤 짤찾다 너무 날 위한 짤 찾음
색연필 채색한 이누야샤 재윈
🍀 유이 (드림주) 단독 커미션 🍀 「거기엔 태양만이 빛나고 있는데, 당신은 계속 무얼 찾나요?」 /이누야샤 OP, ANGELUS🎶 *'네들'님 커미션 입니다!
이누야샤 댕댕이 시절에 짝귀였을것이다. 내가 봤다.. (뇌피셜
와미친 2년전의 나야ㅠㅠㅠㅠㅋㅋ ㅌ ㅋ ㅋ ㅋㅋㅋㅋㅋㅋ개귀엽다 이누야샤 링입니다^-^ 한창 이누야샤에 미쳐잇던 시절 ㅜ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cookie49688735

이누야샤 극장판에 이렇게 생긴 나방이 나와
다들 이누야샤보자...
아 오랜만에 이누야샤 보고싶은데 내가 너무 골수 셋쇼카고 키쿄카고파라서 볼 수가 없다..... 왜때문에 이누카고인가요... 셋쇼카고 키쿄카고!!!!
이겤ㄲㅋㅋ뭐앾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ㄱㅋㄱ이누야샤 극장판인가ㅋㅋㅋ탈모갤 금지짤이넼ㅋㅋㅋㅋㅋㅋㅋㄱ
릠들 이누야샤 악역 여캐는 넘모 이뻐여 아비공주 월화공주 사라공주 😭
머글들은 모르겠지만 사실 이누야샤 최종 보스는 쟈켄이다
이누야샤에 아야메 넘 예쁘다ㅠㅠㅠㅠㅠ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wingko_1028

이누야샤 보고 있는데 야 그냥 둘이 사겨라 양다리 이누야샤 버려ㅜ (룸곡 줄줄
난 이누야샤가 이렇게 힙한 반요일 줄은 몰랐어
ㅋㅋㅋㅋ코난보다가 놀라서 가져온 장면 아니 이누야샤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이누야샤에 이언니 이뻐요 초반캐인데 설정이 맘에 들어요
詩 이누야샤X가영 시랑 어울리는 커플 그리기! (이 시는 인스타 _salpim님의 시입니다.)
19. 이누야샤 6기 op , ed - Angelus
14-1. 이누야샤 1기 ed - You & I 이누야샤 ost는 부르는 성우,가수 목소리도 넘나 나의취향❤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TOBIO_with_YUII

마자요 제 덕질은 늘 살아있는 캐로 시작해서 끝은 죽어있는 캐로 끝나요. .. 이누야샤 카구라도 그랫고.. 판도라 하츠에서도... 그리고..흑...
이누야샤 뽕 무럭무럭 찬김에 옛날 이누야샤 합작에 제출한 그림 재업~ 이것도 맘에드는 그림이다! (쿨이 차면 또 우려먹겟단 소리다
이누야샤 귀보고 고양이로 착각했나?
#リプきたキャラの自分なりの描き方ポイントを語る 이누야샤! 로 캐릭터 그리는 포인트
내가 고딩 때, 둘째가 한참 이누야샤랑 코난을 봤는데 내가 카제노키즈는 감기흔적 인가? 하고 우스갯소리로 말했더니 듣고있던 아빠가 그런거다. 라고해서 진짜?! 하고 놀랐던 적이 있다...
이누야샤 개엿어..?고양이아냐..?
그래,,? 이누야샤는 종이 뭐야,,?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DoggeAn_

멀라..(이누야샤본적업숨
이누야샤 노래는 아는데.. 진ㅁ자 충격 고양이 아니엇구나
트청해서 삭제된 이누야샤 재업
10월 코믹스튜디오 토요일 ☞이누야샤 역발의 유라☜로 참가합니다! 오시는 분들 모두 행사날에 뵈어요~ (붕붕
안녕하세요. 이누야샤 관련굿즈는 전부 판매되었습니다.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저하늘위러 반짝이는 일곱빛깔 별이여어어어어어 뎨동함다 이누야샤 보고있었어여ヾ(*´∇`*)ノ
오오ㅋㅋㅋ 최근에 이누야샤 봤는데ㅋㅋ 거의 초반에 나오는 요괴 맞죠? 보면서 걔가 해골 머리 빗어주는데 해골에 머리카락 달려 있는 게 괴상하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XXgZNepq3kQ8Q1i

스발 이누야샤보면서 마감해야지
동생이 요즘 계속 요리왕 비룡 재밌다고 본다 난 항상 원피스를 영업하지만 역으로 저샛끼가 비룡을 영업하고 결국 둘이 흑집사/이누야샤를 보는 것으로 타협한다
#이누야샤전력 이누야샤 빌런화
히익...둘다 너무 사랑스럽잖아요ㅠㅠ♥큐ㅠㅠㅠㅠㅠㅠ이누야샤 왠지 공부하기싫어서 더 저쪽세계로 가려고 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하ㅏ가영이 너무 이쁘다ㅏ 진짜 너무 이뻐요♥ 옷 너무 이쁘게 하셨어요흑흑♥
::이누야샤 도무송:: 1셋-25장 1000원 우편- 3셋까지 600원 - 5셋까지 800원 택배-3000원 제주및산간지역5000원 #이누야샤도무송 #이누야샤 #도무송
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누야샤??
양일감다!! 토요일은 옷이 안와서모르겠지만 차이나쥬시뛰구요!!! 일요일은 이누야샤팀코여서 가영이로참가합니다 ㅏ 그리고일요일엔 공약한거... 가시나도춘다조...((세상부끄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coth_Lee

오오!!나나일요일에 이누야샤팀코여서 가영이로참가한댜:-) 아마도.. 가시나못추는가영이나 이누야샤때리고있으면 나일거시다 후후
90년대에 살아 행복한 것 세일러문을 (KBS)에서 실시간으로 봄 천사소녀 네티도 실시간으로 봄 웨딩피치도 실시간으로 봄 이누야샤도 케이블에서 허구헌날 나옴 해리포터 시리즈가 나옴 (영화, 책 등등) 반지의 제왕 영화 시리즈가 매년 나옴
어흑 인간 이누야샤래 미쳤ㄴㄴ어 흑발 미쳐 진짜 아흙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누야샤 존잼이져
다만 이누야샤 양다리걸치는 쓰렉...
이누야샤 슬램덩크 김전일 원피스 선물공룡 디보? 개구리중사케로로
난 이누야샤도 생각난다 저런 배경이 있었던거 같은데 그... 이누야샤 현세로 날아와서 생기는 에피..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0vOz_

아 이누야샤 뽕찬다
9.맨 처음에는 온리 코난이었는데 꿈파 캐릭캐릭체인지 달빛천사 리틀프릿 이누야샤 하이큐 웹툰 접하면서 잡덕이 되었죠.. 잘생기고 이쁜애들은 그냥 다 좋아해요 금사빠라서 최고 잡덕이 된걸수도 있고..헤
저기에 이누야샤 들어가는게 졸라리 웃겨
이누야샤 노래 넘 좋다
뭔가 이누야샤에 나올 상이야
이누야샤 안본지 엄청 오래된거같아ㅏ여
디보는 오래전에 아 그리고 벅스바니도 ㅎㅎ 케로로도 이미 다 끝냈고 김전일은 애니박스에서 계속 보고 있고 이누야샤도 이미 오래전에 끝냈고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cmtzltkfkd

이누야샤가 화수가 길어서 ㅋㅋㅋㅋㅋ보다가 다른 보고싶은 고전애니있으면 보다보니 여기갔다 저기갔다하고 다보고 이누야샤 복귀하면서 보고있다 ㅋㅋㅋㅋㅋㅋ
이누야샤기반 시리커진짜열고싶어....
아냐 도와드릴게요.... 제가 뭔가 도와드릴 일이 있으면 꼭 불러주세요.... 이누야샤는 사랑....
헉...시간아!!!!!!윽..겜꺼야겟네...젠장..자야겟네..아냐..이누야샤볼꺼양..~~)))징징징징~~~
흑ㅠ 감사합니다 저 이누야샤로 입덕을 시작해서 ㅠ ㅠㅠㅠㅠㅠ너무사랑하고 ㅠㅜㅠ 저ㅓ저는 아마 스텝으로 들어갈거같구 호혹시 열면 언급해드릴게요!💕
미산.....? 저 낮잠 자서 안 졸린데 간만에(?) 이누야샤글 쓸까
이누야샤 찍고있네 사혼의 조각때문에 미친다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yearn_for_kid

이누야샤 전력을 썼는데 너무 늦은것같다.. 지금 내는거 맞나???
오늘부터 이누야샤 정주행하려고하는데 193화까지 나왔다는 말듣고 정주행을 다시 고민하게 되었다
켄노스케놈 첨엔 귀여웠는데 공주님 돌아온후로 이누야샤보다 더한 똥차됨ㅋㅋㅋㅋ 유키나도 계속 찬밥취급 받으면서 쫄쫄 따라다녀서 더 빡치고....
이누야샤 애니 찾아보다가 실사무대 사진을 보게됐는데;;;;ㅋ 일본은 애니 실사화 참 좋아하네 하지말라고 ㅋㅋ ㅠㅠ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cookie49688735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Flowright_Leo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Orange_bt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dprthqlrtm

이누야샤 셋쇼마루 키쿄우 마음 반코츠 초월한 VER ar_thur_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