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 08:22 카테고리 없음


사춘기에게

#캘리그라피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中
" 내가 이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봐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 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 진짜 좋다 ㅜ ㅠㅠㅠㅠㅠ엉엉엉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음원에 첫 소절 부르고 다음 소절 부르기 전에 들숨때 떨림이 진짜 진짜 진짜이다 여러분 들어보세요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이번 볼빨간 사춘기 수록곡중 나의 사춘기에게 라는 곡의 가사가 캬아ㅏㅏ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내게 정말 맞더라고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더 나아지더라고 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또 아파올까 봐 내가 가진 이 행복들을 누군가가 가져갈까 봐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들어봐 토닥토다 돼!!ㅠㅜㅜ가은이 행복해져라행복해져라!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SinBNeck

글을 쓸 때 가장 많이 들었던 음악은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입니다. 음악과 함께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4.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사춘기 이거 차트 2위길래 얼마나 좋으면 수록곡이 2위야 하면서 들었는데 세상에 가사가 대박이라 할 말을 잃음 평소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많이 즐겨 듣는 편이 아닌데 이 노래 계속 듣고 있다 가사를 꼭 보면서 들으세요
다들..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들으세요.... 너무 좋습니다...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 사춘기
#홍연캘리 #캘리그라피 . . .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 사춘기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포기할 수가 없어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추천..해봐요ㅎㅎ 밤감성이랍니다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자주 듣는 음악은 주로 발라드..인데 사실 어떤 취향이라고 말하기가 어려움.. 그냥 꽂히면 듣는다,, 요즘 자주 듣는 노래는 저스틴 비버-as long as you love me, 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에드 시런-perfect
헐 볼빨간 사춘기 신곡들 좋긴 좋은데 멜론 차트 일위부터 줄 세울ㄹ줄은 몰랏다 난 나의 사춘기에게 가 제일 쪼아,!
볼빨간 사춘기 수록곡 중에 ‘나의 사춘기에게’라는 곡을 들으면 어릴때 내가 생각나서 너무 서글퍼져 나만 그래,,,,,?
볼빨간사춘기 나의사춘기에게 들으면서 봐 딘짜 개처울엇어
볼빨간사춘기 나의사춘기에게노래 너무죠타
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또 아파올까봐 내가 가진 이 행복들을 누군가가 가져갈까봐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 너무 좋다ㅠㅠ 진짜 위로받는 기분 ..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_9Q_Q9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 이 노래 넘 조아 ㅠㅠ
늦은 밤이니까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들어야지
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또 아파올까 봐 #볼빨간사춘기 #나의사춘기에게
제발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들으면서 하강곡선 읽어주세오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포기할 수가 없어 ​하루도 맘 편히 잠들 수가 없던 내가 이렇게라도 일어서 보려고 하면 내가 날 찾아줄까 봐 얼마나 얼마나 아팠을까 -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들어 주세요...... 😭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포기할 수가 없어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9.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듣다가 아 진짜 애들한테 딱이다 싶었다 마지막 그날의 영상 중에 둘이 밤새 얘기를 나누는 장면이 생각나는 노래, 그리고 성우는 괜찮아가 생각났다
볼빨간 사춘기 이번앨범중에 나의사춘기에게 꼭 들어주세요 진짜 좋아요..
구냥 나한곡 빠지면 한 곡만 드렁ㅋㅋㄱㅋ 나의 사춘기에게 - 볼빨간사춘기 껀뎅 구냥 공감되서 조아!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가사,, 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또 아파올까 봐 내가 가진 이 행복들을 누군가가 가져갈까 봐 크,,,,,,,,,
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들으며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 너무 좋다ㅇㅁㅇ...
수능 이후로는 아직 1년 간신히 되가긴 한뎅 예뻤어 놓아놓아놓아 겨울이 간다 그렇더라구요 그럴텐데 너였다면 so far away Who are you stay with me 나의 사춘기에게 BLUE(볼빨간) I loved you 주먹을 꽉 쥐고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mayestpx


줄게

5. 볼빨간사춘기-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간사춘기는 노래 다 좋은데 이 노래는 가사도 예쁘고 좋아요ㅠㅠ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후회하지 않을게  너의 이유 되어 줄게  처음부터 너와 나인 것처럼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윈윈이 신청곡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윈윈의 신청곡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ㅋㅋㅋㅋㅋ윈윈 애청곡이네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우주릉 줄게가 볼빨간 사춘기 노래엯서???? 나는 백아연노랜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위니ㅋ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신청했는데 잰 왈 이 노래 윙위니가 아침 일어날 때 씻을 때 차에 탈 때 항~ 상~ 부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윈이 신청곡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노래 항~상 부르고 다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วินวินชอบเพลงนี้ แจบอกตอนอาบน้ำ เวลาขึ้นรถ แม้กระทั่งตื่นนอนมา วว.ก็ร้องแต่เพลงนี้ [M/V]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윈윈 play list🎶 김범수 - 보고싶다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 NEW !!
윈윈 동심드림 간단정리 재디가 엔나나 갈 때마다 재현..! 나는..! 이라고 함 자연스러운 애교를 추구하는 동윈윈씨 중국 무용 우수상 탔는데 엄마가 햄버거 사주심 원래 햄버거 / 치킨 이런거 좋아한다 윈윈의 추천 선곡은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우주를 줄게 신청곡얘기중) 쟤현: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어..뭐 저희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갑자기 우쭐대며 자랑함)이곡 왜 신청했는지 알지만 이곡을 신청한 이유가 뭔가요 윈.윈씨 윈닌:노래 너무 좋구 이유 필요없어요 쟤현:그쵸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72. (↓8) 우주를 줄게 (Galaxy)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2*
2.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우선 녀농이들의 픽222 막 숙소나 어디서든 놀다가 안아줘처럼 고러케 자연스럽게 둘이 듀엣해 줬음 젛겠다... 줄게 마 갤ㄹ럭싀...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DryLeonHard


우주를

170930 피버 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낯설지 않은 분들🤗 우주를 만들어 보아요🌌
윈윈의 추천곡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노래가 너무너무 좋고 이유 필요없어요
윙윙 너무 귀여워 볼빨간사춘기 노래 안듣지만 우주를 줄께는 들어야겠다 ㅋㅋㅋㅋ
(우주를 줄게 신청곡얘기중) 쟤현: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어..뭐 저희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갑자기 우쭐대며 자랑함)이곡 왜 신청했는지 알지만 이곡을 신청한 이유가 뭔가요 윈.윈씨 윈닌:노래 너무 좋구 이유 필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BLUE

❤ 아이유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 방탄소년단 - MIC Drop 💙 볼빨간 사춘기 - Blue 💛 케이윌 - 서성거려 💚 조원우 - 집
다들 볼빨간 사춘기 blue 듣고 ㄱ귀에 평화를 주세요 곧 올 추석의 개같은 소리에 괴로울거잖아요...ㅜ

그리고 볼빨간사춘기의 ‘Blue’ 라는 노래가 너무 좋더라고요 ! 오빠도 꼭 한번 들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좋은 꿈 꿔요 사랑해요 #지훈오빠시 #달님오빠시
볼빨간 사춘기 노래 안들어봣는데 노래좋당 그 blue란 노래가 좋다
[볼빨간사춘기 트랙리스트 공개] . Red Diary Page.1 📕 2017.09.28 6pm Release! . Next 🙏 2017.09.22 6pm 'Blue' Official Teaser Open! . #볼빨
아 진짜 볼빨간사춘기 blue 들어주세요 페려4년차 브금 갈아치워야겟다 이걸로
볼빨간사춘기의 blue 들어주세요... 제모든 우울한 연성과 어울릴수 있는 갓곡이예요... 사랑한다!
볼빨간 사춘기 blue 들으세욤.. . ...탈통곡 추천
방듕듕😋 오 이노래 어울릴 것 같당 딱 잘 어울료 🎵 볼빨간사춘기 - blue 새로나와서 들어봤는데 진짜 좋더라ㅜㅜㅜ 멜로디 중독성있구 넘 좋아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paper__ship

볼빨간 사춘기 - blue 노래 개조아ㅠㅠ 완전 내스타일임 이번에 나온 노랜데 시험기간에 꽃혀서 계속 듣고있음..
잉크도 블루, 듣고있는 노래도 블루 잉크는 디아민 차이나 블루예요! #캘리 #캘리그라피 #calligraphy #은우쓰다 #blue #ink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Blue 인가 , ?
요즘 제일 많이 듣는 곡들. April - 손을 잡아줘 LOONA OEC - LOONATIC 볼빨간 사춘기 - Blue Lovelyz - Take Me Somewhere 슬기 - 그대는 그렇게 1piece - Alone


신곡

볼빨간 사춘기는 신곡하다가 가사 까먹어서 말아묵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볼빨간 사춘기 이번신곡 다 너무좋다🎶💕 음색 너무너무 예쁘댜..😙
볼빨간 사춘기 신곡 좋타

볼빨간사춘기 신곡 너무 좋아💕💕
볼빨간 사춘기 신곡 썸탈거야
볼빨간사춘기-썸 탈꺼야 워낙 이분들 노래 즐겨듣는데 이번 신곡도 너무 좋아요ㅜㅜㅜ
볼빨간 사춘기 신곡 2일 전에 나오고 있당~♡ 정신을 차리지 못한!
볼빨간 사춘기 신곡 조타
볼빨간사춘기 신곡두 좋다 음색깡패 .. .
요즘은 볼빨간사춘기 신곡 연습중..:)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paper__ship

아 볼빨간 사춘기 신곡 넘 조타 사라져 아니 사라지지 마 네 맘을 보여 줘 아니 보여주지 마
볼빨간 사춘기 신곡 너무좋다ㅠㅜㅠㅠㅠㅠ세번째 듣는중 가사 넘 이뻐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밝은

프리지아 꽃은 아직 피지 않아도 그대의 향기는 아직 내게 남아요 햇살 밝은 날 그대와 다시 만나면 그땐 내게 그 꽃을 선물해주세요 /프리지아, 볼빨간사춘기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처음부터 너와나 / 볼빨간사춘기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봐 🌠 #샘달올림 볼빨간 사춘기 이번 노래 너무 좋아요,,😊


노래는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가끔 생각날 때 들으면 좋은데 그냥 들릴 땐 그닥 안 끌리네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chopa_0123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넘나 좋은것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좋은데 제목이 계속 거슬린다ㅠ '썸 탈 거야'가 맞는 거 같은데.. 띄어쓰기는 안 예민하지만 맞춤법에 예민해서 계속 거슬려.. 그룹 이름도 띄쓰까지 따지면 '볼 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노래는언제뭘들어도평타이상이아ㅜㅜㅜㅜㅜ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항상 좋다...,,,ㅠㅠㅠㅠ 진짜 다 좋음 다


세상에

진짜 음원차트1위부터10위까지 볼빨간사춘기인세상에서 살기싫다


좋다고

볼빨간사춘기 애들은 진짜 먼 남자를 만나는거지.. 어제 가로등 밑에서 좋다고 하더니 오늘은 인사 안 받아주는 새낄 만나질 않나.. 좋아요도 안 눌러주고 말도 안 붙여주다가 풀죽어서 돌아가는 여잘 붙잡는 새낄 만나질 않나;
볼 빨간 사춘기-좋다고 말해 를 모티브로 했습니다 내가 이 곳에서 한 발자국이라도 움직이면 퐁 하고 날라가 버릴 것 같았어 #국뷔 #국뷔연성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69jaegi69

8. 볼빨간사춘기-좋다고 말해 가사도 귀엽고 음이 좋아요 넌 내가 좋다고 했어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말했어 다음부턴 모른 척, 아닌 척해도 You Have To Know That 확신을 해야 돼 넌, 그 날 넌 내가 좋다고 했어
어서 내가 좋다고 말해줘 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66. (↓8) 좋다고 말해 (Tell Me You Love Me)-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2*
좋다고 말해 (볼빨간사춘기) #아스트로


좋아요

볼빨간 사춘기 고쳐주세요!!!너무 좋아요ㅠㅠ


DIGITAL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74. (↓9) 나만 안되는 연애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12*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43. (↓16) 처음부터 너와 나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peak 3*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gurum_511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33. (↓16) We Loved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스무살 *peak 1*


들으면서

난 볼빨간사춘기 들으면서 울엇는데 ... 감성충 나야나
제발 오늘 하강곡선 완결편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들으면서 봐주세요 진ㅁ자 엄청 울었어
피버페 다녀왔는데 애들 제외하고 정말 기억에 남는 무대들이 신현희와 김루트,볼빨간 사춘기,싸이 님들이다... 신현희와 김루트 님들 피버 뮤직 들으면서 진짜 와 음원으로 나와줬으면 좋겠다 하면서 노래 너무 좋다 함 그리고 신현희님 넘 러블리 하셔...


사춘기의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1' 실물 공개!] . 볼빨간사춘기의 'Red Diary Page.1'을 온라인구매한 분들을 위한 TIP!👍 . 앨범 안쪽 리본을 사진처럼 묶으면, 사랑스럽다규~😘💕 . #볼
[ 볼빨간사춘기 - 스타 DJ ] . 볼빨간사춘기 '멜론 스타 DJ' 변신! . 이번 라디오는 대림미술관 공개 녹음으로 진행되었습니댜🤠 . 볼빨간사춘기의 '레드볼'📻🔴 감상하러 가볼까요? . #볼빨간사춘기 #bolbba


피버페스티벌

170930 피버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ccxza1020

피버페스티벌 데이터 판매 볼빨간 사춘기 조이 엠씨석(무대 없음) #피버페스티벌 #데이터
20170930 서울시청 피버페스티벌 데이터팝니다. DM주세요 #데이터 #데이터#피버 #피버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볼사 #안지영


들어야지

진짜 허리가 끊어지듯이 아프고 힘들었지만 신현희와 김루트 볼빨간 사춘기 라이브로 들어서 너무 좋았고 보컬 분들 목소리 진짜 못 잊어ㅠㅠ 노래 자주 찾아 들어야지ㅠㅠ 레베리들은 말 안해도 좋고💕
근데 나 볼빨간 사춘기 별로 안 좋아 하는 데,, , 윈윈이 들으라면 들어야지 뭐, ,,
아 맞다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어야지! (벌떡


탈꺼야

[ 볼빨간사춘기 - 멜론 Live One 생중계 ] 잠시후, 8시! 볼빨간사춘기가 멜론 Live One 생중계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썸 탈꺼야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놓치지 마세요!💕💕
[LiveONE] #볼빨간사춘기 #썸탈꺼야 최초 라이브! 드디어 나왔자나ㅠ_ㅠ 썸타고싶은 사랑스러운 소녀들 볼빨사! 이 노래 들으니 마음이 간질간질 설레 (´∀`)♡ #BolBBalgan4 #Some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KJYCWY

볼빨간사춘기 _ 썸 탈꺼야 🎧💕
Eu sou uma garota calorosa em uma cidade fria — Bolbbalgan4(볼빨간사춘기) _ Some(썸 탈꺼야)
볼빨간 사춘기, 썸 탈꺼야 약 기반/02/소년/15금/고관록 지향/글/간단 신청서/빠른 개장/TWT
볼빨간사춘기 썸탈꺼야 자꾸 들으니까 썸타보고싶다 ! 연인까지발전하는건 아니더라도 간질간질한 사이 한번 해보고싶드 ㅏ!
볼빨간사춘기 - 썸 탈꺼야 🎶 오늘도 수고했어. 추석 잘 지 내 새요 휴식을 취하고 많이 먹어라! 사랑해 💞😊


볼빨간사춘기

볼 빨간사춘기 머랄까 페북감성 너무 오진다
#볼빨간사춘기 짱이뻐어😭😭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Hi_Luda

볼빨간사춘기 요번노래 넘나좋아
아이돌로 인해 차트가 밀린다거나 다른 음악이 죽는 다는 말은 좀 너무 편협한 생각이 아닐까한다. 볼빨간사춘기부터 버스커버스커 수란 등등 결국 좋은 음악은 다 살아남잖아... 라고...
볼빨간 사춘기 음색 미친다
나도...헤이즈.........ㅠㅠㅠㅠㅠㅠㅠㅠ 볼빨간사춘기ㅡ.ㅠ....... 청주로 이사가고싶가
볼빨간사춘기 노래 너모 조아서 기분 조아졋다
รู้จัก 볼빨간사춘기 เพราะจองกุกเลย เพลงเค้าเพราะดีนะ
하 증말 볼빨간 사춘기 노래 다 좋잖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매일 듣고 있다 진짜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onlyforsvt_

볼빨간사춘기 보컬로이드창법이라는 말 들은 이후로 못듣겠어
[볼빨간사춘기 - 지영, 생일선물 인증샷!] . 9월 14일 어제, 많은 팬분들이 지영양의 생일을 축하해주셨어요:-) 여러분 덕분에 23번째 생일도 행복하게 보낸 지영양이었습니다🙈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bolbb
개인적으로 볼빨간 사춘기 노래중에 제일 공감되고 가사도 너무 좋아.. 살면서 꼭 한 번 부르고 싶어
아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으니까 연애하고싶다..
남이 될 수 있을까-볼빨간사춘기, 스무살 걍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노래 요즘 젤 좋아함
볼빨간사춘기가 부르는 파란색 좋아서 참을 수가 없다
아 나 볼빨간ㄴ사춘기노래들을때마다 온퓨생각나..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parksungmu

북한 핵•미사일 도발 분쇄하자! 찰칵~ 볼빨간 사춘기...풉풉
볼빨간 사춘기 진짜 잘됐음 좋겠다 노래 넘 좋아,,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어보고싶다
볼빨간 사춘기 분들이랑 부른 남이 될 수 있을까 도 조아영❤
나의 사춘기 시절를 위로해주는군ㅎㅎ~ 노래좋다ㅎㅎ볼빨간사춘기 짱👍
볼빨간사춘기 보고싶다
볼빨간 사춘기 새 앨범 듣고있어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palaaang52

전 볼빨간사춘기를 더이상 맨정신으로 볼수없게 되었다
10월 15일 배곧마루 생명 콘서트 오후 6시 배곧생명공원 틴탑 인순이 박상민 홍진영 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고쳐주세요 좋당..
볼빨간사춘기-고쳐주세요🎧
와 볼빨간사춘기 노래 이렇게 좋아두 되는고나 ㅠㅠ
볼빨간사춘기 노래좋내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을때마다 전곡 다 타이틀곡 같아서 나중 앨범이 걱정되곤 했는데 이번 앨범이 대박인듯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eddhh16

볼빨간사춘기가 다음에나오더라고ㅜ 쏙들어가써
볼빨간사춘기 곡들은 모두가 공감할수있는 노래라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가사가ㅠㅠㅠㅠㅠㅠㅠ
[볼빨간사춘기 - 'Red Diary Page.1' 발매] .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1'📕이 발매되었습니다!🎉 . 무한 스트리밍하러 가보자구욧!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피버페 신현희와김루트 플루토 볼빨간사춘기 넉살까지 쒼나!!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Heartlipsooamy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wrcrz_q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armmomii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mooman0417

볼빨간사춘기 사춘기에게 줄게 우주를 BLUE 신곡 DIGITAL sj_w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