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0. 07:16 카테고리 없음


LOVE

어제자 맘팁 보니깐 생각나는건데 용콩별콩 주제곡 이미있지않음? 키썸 - THE SUN THE MOON IN LOVE 내가내가 해라면 넌넌 달이야! 더썬더문 인럽~~ 한번씩들 들어보세요!!
감기 안 걸리게 이불 잘 덮어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love 핸드폰은 그만하고 눈을 감아 나쁜 꿈은 내가 가져갈게 잘 자 키썸 (Kisum) (잘자 (Sleep Tight) (Feat. 길구봉구))
난 아직도 잠 못 들고 있어 또 너의 생각들이 맴돌아 지워지지 않아 난 오늘도 왜이리 왜이리 외롭죠 너와 있고 싶어 Love you Love you 우리 사이 심상치 않아 💑 키썸 - 심상치 않아
14. Love Talk - 키썸 (feat. 화사 of 마마무) 두 분 다 제가 좋아하는 분 ! 노래 자체가 되게 달달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
10. 스밍에 열중하느라 노래방가도 딴애들 최신곡 부를 때 나만 몰라 💧 요즘ㅇ에 뉴이스트 님 - love paint 키썸 님 - 잘자 ㄹㅇ ㅠㅠㅠㅠ두 곡 다 취저임
💓 키썸 - Love Talk 마마무 화사가 피쳐링해 매력이 뿜뿜하는 노래에요! 밀당하려는 여자의 마음이 잘 보이죠😃


잘자

키썸 (feat. 길구봉구) - 잘자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4MinuteSnaps

1.키썸 (feat.길구봉구) -잘자(sleep tight) 자기전에 꼭 듣고 자는곡 ㅜㅠ 처음 이노래들을때 '오늘하루도 고생많이했어' 로시작하는데 눈물샘 폭발💧 키썸언니 넘 조아해요 ❤
오늘따라 유난히 허리가 아픈 너 내가 주물러줄 테니 얼른 씻고 누워 내가 데워놓은 침대에 눕고 힘은 풀어 내 호흡을 맞춰 같이 깊은 숨을 쉬어 키썸 (Kisum) (잘자 (Sleep Tight) (Feat. 길구봉구))
길구봉구랑 키썸이부른 잘자 좋숨미다!


KISUM

[키썸의 썸데이 SEASON 2] #3 키써미가 물에 빠진 날 - cr; kisum_sumday
170818 논산 청소년문화제 #키썸 #Kisum
170503 sbs라디오 #키썸 #kisum 400장 #데이터 팝니다
Kisum(키썸) - OCKTABBANG(옥타빵) #K-POP


홍기

이홍기 안절부절ㅋㅋ 키썸님 웃겨죽음ㅋㅋ 카메라는 왜저렇게 홍기 줌인 줄 아십니까? ㅋㅋㅋ 호영님이 안오셔서 대신에 홍기가 호영님 대사를 해야 하는데ㅋㅋ 하필 오늘 상황극이 키썸오빠 내마음속에 저장 이거 한번만 해주
홍기내 마음속에 저장 아세요? 저는 홍키라 덕분에 알게됐어요. 이게 요즘 유행하는 거래요. 옛날에 손가락하트가 있었다면 요즘에는 내마음속에 저장 한대요. 키썸대신 그 톤이 있어요 홍기어뜨케요? 톤도 있어요?
손발이 촵촵촵!! 케미폭발하는 화요일 #김호영 #키썸 홍디가 선물해준 옷 자랑하는 #호이님 뒤태 자랑하는 #홍디 예쁜 얼굴 뿅 💗#키썸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홍키라 #이홍기 #홍기 10/9-10/15 (수, 목 보라📺) 9월- 잔나비 (2부) 10화- 사연신청곡 11수- 김호영, 키썸 (1부)📺 12목- 유재환, 오마이걸 효정, 박재정 (1부)📺 13금- 사연신청곡 14


길구봉구

nu_rrung_Gi 그 길구봉구님이랑 키썸님이랑 같이부른거알ㅇ아? 진짜 괘좋음 ㅜㅜ


문별

문별 절친 키썸님 신곡 the sun the moon
오늘 코노에서 부른 곡들 정승환-너였다면 정승환-사랑에 빠지고 싶다 빅마마-체념 윤하-기다리다 마마무-데칼코마니 마마무 문별-구차해 다비치-미워도 사랑하니까 홍대광, 키썸-힙합이 뭔데? 등등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Raavm_1D

문별저는 사랑노래 작사할 때 경험담 키썸저는 친구 만나면서 작사 영감 얻어요 문별키썸 씨, 작사 센스 좋잖아요 .......약 5개월 후...... 키썸 신곡 (더 썬, 더 문, 인 러브(The S


차오루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차오루 언니의 #왜또봄이야 #키썸 언니와 함께 참여했어요❤봄에 어울리는 달콤상큼한 노래니까 많이 들어주세요~!😆❣️뮤비 때 찍은 #분홍린 #금발린 #왜또봄이야 #꽃가루알러지있는데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차오루 언니 #키썸 언니와 함께 하는 #본격먹부림권장방송 #같이먹어요 네이버 V라이브 VCookie 채널에서 보실 수 있어요~ 드루와 드루와❤


FRUITY

넌 아름다워 눈부셔 비행 없이도 넌 어느틈에 늘 꿈꿔왔던 그 바다에 거기 서있고 머리 위론 sunlight FRUITY, 효린 키썸
효린X키썸 - Fruity 노래 너무 상큼하고 바다에 여행 온 느낌이야 띵곡이라 추천..


하셔서

온니 저 택시탓서요 흑흑 ㅠㅠ 정말 택시비 이걸 제가 받아도 됫던걸가요,, 트위터에 올리라고 하셔서 올려욘 평생 키썸 덕질할고야 리얼루 집에가서 인증셀카 올릴게요 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님 2분동안 열심히 전화 하셔서 치킨 시키기 성공하신거 축하해요 전...이상태로 나중에 잠을..


30살까지

어제 방송된 키썸이의 (30살까지 30개국) V LIVE 다들 보셨나요~? 앞으로는 2주에 한 번씩, 수요일마다 V LIVE로 찾아옵니다! 키썸이가 30살까지 30개국(X) 30도시(O) 여행할 수 있도록 많은 관


라디오

#오늘 #저녁 #9시, #DJ #키썸 이 진행하는 #EBS #라디오 #경청#마틸다(#Matilda)가 함께합니다!😊 📻FM 104.5MHz 혹은 #어플 #반디 로 같이 들어요!💓


딘딘

매주 토요일마다 해피바이러스 뿜뿜했던 #딘딘 #키썸 특디를 위해 치킨까지 사들고 온 마음 착한 스타 of 스타 #딘딘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거야~♬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키썸

쥐버스 키썸보고싶다
청춘, 2017 커피 페스티벌 - 꿈을 로스팅하다 [희망로스팅 공연] - 긱스 - 스텔라장 - 신현희와 김루트- 키썸 - 베이빌론 - 마틴스미스 [커피&인생로스팅 전시 및 체험] 무료행사 놀러오세요 ~
우앙 운동하다 키썸 봄
오늘 그나마 젤 잘찍은건 키썸직캠 ㅋㅋ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nanunyafemi

솔찌키 헤이즈랑 키썸 트루럽 아니냐.....(레즈 아니냐는 뜻) 님들 인터넷에 키썸헤이즈 쳐봐........
아 우리애들도 키썸처럼 찍어야됬는뎅..
아이고 키썸님 머리아프면안댜~~ 두청혈해독탕이라두먹어바여~~
구라현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넘 구리자나욧!!!!! 키썸 머야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미쳣어 ㅌㅋ ㅋ 큐ㅠㅠㅠㅠㅠ
다예 랜더링 다끝나면 다올리고 키썸 랜더링해야지
근데 키썸아 너 언제 서울 오니?!
키썸이 고려대 28일 당일날 올그???

형 키썸이랑도 사진찌걲네
🥂🍶👯‍♀️🎳 #키썸 🙂 #지윤 🙃 ㅋㅋㅋ 💖 🦋 #전지윤 #jenyer ❤️❤️❤️
키썸 위글위글의 줄임말이거든요 ㅡ ㅡ
키썸 원래 저렇게 맛없게 먹냐..?
키썸인가..?
키썸과의 헤녀우정의 헤..
키썸 지연씨가 제가 원래 첫인상이 굉장히 도도하고 차가워서 새침할 줄 알고 그랬다 그랬잖아요. 근데 진짜 귀엽고 착하고 그래서 너무 깜짝 놀랬구요.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slsxod

헉 안 받을려구,, 햇는데 키썸님거까지 딱 빼노을게여🙆
170922 #진주 #보건대학교 축제 #키썸
키썸 노래 너무 조아
나 오늘 하루종일 키썸들음
아..난또ㅋㅎㅋㅎㅋㅎ갠적으루 키썸님 조아한다 !
여자래퍼는 헤이즈 제시 키썸빼면 맘에 드는 사람이 업슴
키썸~ 스케이트보드 배우러 와. 잘 가르쳐줄께...

ㅡㅡ그러면..키썸자유시간좀들어주세요......귀여우니깐..
키썸제이스가 그런 노래 불러서 차라리 남자들 사이에서 개념녀 여신 취급이라도 받으면 모르겠는데 음원순위.....ㅎ.... 거봐요 투명코르셋 여자마초훈장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다니까... 그나마 쪼금 있던 여덕마저 잃었네 에
키썸 - 맥주 두 잔 어때요우..??~
키썸 팬싸안하나요
키썸 ㅎㅇ
존나키썸도아니고
연습생 케어해서 데뷔시키면 뭐해 홍보가 1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루씨님 'birthday' 라고 kq 가수님 계신데 여기 키썸님이 피쳐링 해주셨으니까 한 번 들어보세요 음색 좋으시고 노래도 좋고 외모도 쩌시니까...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jwadams84

키썸님 전세기 마련햇ㅅ네요
키썸, 타블로-마스터우 선택 못 받고 '탈락'
키썸 나오네 야호
키썸 너무 좋다
9. 닮은 연예인 키썸이랑 김고은 들어밧음 근데 사진 같이놓으니까 둘이 자매같다 ㄱㄷㅋ ㄱㄷㅋ ㅋ ㅋ
키썸 앨범이 올해에 안나온뎀... 좀 더 준비하고 완벽하게 하려고 하는거니까 믿고 기다려야지
7. 잉 ㅠㅠㅠㅠㅠㅠㅠ 끠 ㅠㅠㅠㅠㅠㅠ . 다듀 키썸 산이 ..

8. 래퍼 키썸님이랑 지코
오늘도 어김없이 해가뜨고 무거운 몸을 일으켜 밖으로 나가지 반쯤 감긴 눈을 비비면서 싸구려커피 한잔을 마셔 빈속으로 오늘하루도 별탈없이 보냈으면해 또 누군가와 싸우는일은 없었으면해 상처받는일은 없었으면해 키썸- 맥주두잔🎶
25. 키썸 - 옥타빵
와 소하님 키썸 존똑이신데여
대한민국 여성최고래퍼 키썸 화이팅
리힣히맇ㅎㅎ 키썸님 갠차느세옇흫히ㅣㅎ헤힣ㅎㅎ
략간 키썸을 닮앗네요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Oysterpizza

키썸시
효린 보컬도 보컬이지만 키썸 랩도 과즙터지는 느낌 목소리가 그렇게 하이톤은 아니지만
191. 키썸 - 심상치 않아
키썸은 ㄷ김치녀라고 후려치던 가사때문에 미디어에서 접할 때 마다 껄끄럽다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Oath_D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GG_lemontea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SNOWBBOOGI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alskdjfhg31

키썸 LOVE 잘자 KISUM 홍기 SLEEP 나쁜 Consistent_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