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1. 06:17 카테고리 없음


병원

응급실 갓다왓는데..대학병원가보라 하더라고..! 포기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아침에는..침에 다녹아없어져있으면 좋겟다
주변에 병원도 없구, 저희 병원은 응급실을 운영하니까 아무래도요.
헐....너무 심하면 응급실이라도 가보라고 하고 싶다...일단 속 더 안뒤집히게 조심하고...어쩌지 해가 떠있었음 병원이라도 가보라고 하고 싶은데 ;ㅁ,.....
반대편으로 넘어가면 병원 응급실 셋투장 입미닼ㅋㅋㅋ 😺 스튜디오의 A, B 양면같은 느낌..
이제 빵디님 응급실 실려간다 쿵 쓰러져서 삐용삐용 구급차 타고 병원 갔는데 병 이름은 욕구불만임
폴 - 연휴동안 자신이 운영하는 병원은 닫고 친구의 부탁으로 전에 일하던 응급실에서 풀 당직을 서서 피곤해 죽을것같다... 데미안한테 안겨서 푸우욱 자고싶다고 생각중이다 그런데 내일부터 다시 병원 운영해야하고.. 오늘은 진한커피를 마셔야겠다
엌ㅋㅋㅋㅋ님들 저 욕실에서 넘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허리 너무 아파져서 내일 병원가려 했느데 오늘밤에 바로 응급실 갈 뻔 했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전혀 다치진 않았어요!!!ㅎㅎㅎ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nuyonce_HQ

촌에살아서 큰병원이나 응급실이 차타고 2~30분 나가야..ㅋㅋㅋ
다들 ?? 우리가 넘 늦어서 안오는줄 아신건가..??해서 다같이 사장님 손잡고 죄송해요죄송해요 하는데 사장님 우리 얘가 무너진 건물에서 일하는데 오늘 그쪽 병원 응급실에 갔다는 말을 듣고 수술 잘 해줘서 고맙다고 돈 안내도 되니까 전에 먹던거 마저
응급실 죽순이 인생이죠. 내 집이 병원이라, 난 병원 거주자고. 뭐, 엠피쓰리 씨가 잘 쉬셨음 됐고요. 이제 끝일텐데, 연휴도. 한글날도 좀 쉬셨길 바라고?
자살시도 하고 병원에 한 몇 시간 응급실에 있었나... 약 빼내느라.. 그러고 다음날에 폐쇄병동 갔었음 근데 거기 있는 게 더 미칠 것 같ㅋㅋㅋㅋ 딱 5월이었어 그 전까지 축적된 우울증 무기력증 기타등등 때문에 몸무게 4 찍고
응급실가면 해주지 않을까 지금이라도 가본다거나 병원 야간응급실같은거 하지않아? 나 밤에 개한테 다리물어뜯겼을때 보건소도 하고있던데
윙 형사인데 우연히 응급의학과 펠로우 딥한테 반해서 그 병원만 가고 그런 윙딥 보고 싶다 - 뭐 이런 걸로 응급실에 와요. - 아파요, 선생님. - - 그래도 이렇게 더 보고 있으니까 좋지 않아요? 저는 설레서 죽을
아파도 말못해요 말하며 혼나고 조퇴해도 혼나고 전에 그래서 응급실 실려감 약먹어야하는거도 많은데 눈치보여서 저 병원비때문에 커미션하는거에오

다이소 갔다가 아는 동생 만나서 커피 한잔하고 들어왔더니 할배 강아지가 바퀴벌레약 하나 떼어다가 처묵처묵해서 동물병원 응급실 다녀오고 이제 누움
인생 경험중에 제일 다이나믹 했던건 의료파업 시절에 마감하다가 맹장염으로 병원 응급실에 갔던거. 그리고 의료진 다 파업이라서 소개받은 병원에서 새벽에 특진의 불러다가 수술했는데 의사샘이 하여가 틀고 수술하셨음. -_;;;;;
밈 저 지금 병원 응급실서 나왔움
큰병원 응급실가야지
병원내 응급실 빈자리가 몇개인지 국가단체에 1시간 마다 전송해주는 체계가 있는디 갑자기 전화와서 9시간 동안 넘겨받은 자료가 없다고함 뭐지 미친 하고 또 뛰어다니니깐 개발팀 담당자가 프로그램 릴리즈 시키고 서버단에다 켜는가 까먹음
병원갈정두록 아프신거 같은데 응급실이라두 가야하지 않을까요?
태양님ㅁ두 이참에 깨달음을 얻어주세요 너무아프기전에 병원가기 응급실가기전에 병원각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yullsiz_01

병원가세요 응급실가기 싫으시면
병원...어제 새벽에 차에서 잤고...응급실 앞이고....편찮으시다던 할머님은 괜찮으신 것 같다 하시고...난 혓바늘 다 일어났고...춥고.....감기 다시 심해진 것 같고............흐뷰ㅠㅠㅠㅠ병원 가야겠다..ㅠ
관극 가는 길에 체력 고갈이나 기타 문제로 쓰러져서 응급실 실려간다고 생각하면 너무 끔찍하지 않습니까! 가십시다 병원!! 씻는거 귀찮고 번거로운건 한순간이예여!!
연휴내내 기침 너무 심하고 흉통있어서 밤에 거의 잠을 못잤는데 응급실 안가고 버티다가 연휴끝나자마자 병원왔더니 폐렴....ㅎ...
시화 시흥안산 센트럴병원은 이번 추석연휴에도 의료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습니다. 비록 휴진하는 날이라도 응급실은 평상시처럼 운영하고 응급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술도 쉬지 않습니다.
연휴 넘 길었던게 크리티컬이었어. 제때 병원을 못가서 이리됨ㅠ 응급실가기도 애매해서 참았더니...입원은 아니고 매일 와서 주사맞으래 ㅎㅎ 이런강제연휴 말고 각자휴가 많이 낼수있었음 좋겠다.
평소에 이만치 아팠으면 앰뷸런스 부르던지 울면서 택시 타고 병원 응급실 갔을텐데 생리를 하고 있다는 이유 하나로 병원 가기도 뭐한 상태 됨

응급실에서 접수부터 하라는 말은 돈부터 내라는 말이 아니다. 환자의 정보를 병원 시스템이 입력해야 검사나, 처방 등이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임. 온라인으로 따지면 로그인하라는 거다. 로그인 없이 메일 확인이 되고 트윗 작성이
지금 대학 병원에서 일하는건 엄마밖에 없지만 ... 다 응급실에서 뛰고 하던 사람들이라 흠...
병원와서 응급실 다녀왔다고 했더니 "살고 싶지 않으세요?" 리고 물어보셨다 직접적이었어,,, 그리고 포도당 맞고 가라고 하심 ㅜㅜ
그건 집이 아니라 병원행이잔아,,, 것도 엠뷸런스 불러서 응급실 가야하잔아,.....
에너지드링크 마시고 대학병원 응급실 실려간 뒤로 몇년간 입에 대지도 않았는데 , 요 근래 들어서 몇번 마셨는데 그런 대참사는 안 일어나서 다행인데 , 유난히 큰 볼일 보는 비중이 되게 잦음
사실,이공간들이 내취향은 아니다. 이건물의 이곳은 어딜까? 병원건물이어서 수술실이었을까? 입원실이었을까? 원장실,응급실? 그런호기심으로 솔직히 좀 의시시했다. 헤골들이 둥둥떠다니고 마치 중국 강시가 나올것같이 솜털들이 바짝 다 썰정도뢰 긴장했다.😆😅
증세 자꾸 심하면 엄마가 대학병원에 응급실이라도 가자고 하는데 ㄱ,그런다고 입원이 되긴하나ㅠㅠㅠ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kimkaierro

놀라서 안아들고 차 탈 생각도 못한채로 병원으로 뛰어간다. 응급실에서 수액 맞는데 스트레스성 위염이래서 눈물 핑 도는 뉸기. 차게 식은 손 꼭 부여잡고 작은 손에 고개 파묻고.. 흑흑거리는데 짐인이가 스르르 눈 뜬다.
아니 나 진짜 왜 이러지???? ㅠㅠ내과에서 원인을 모르겠다고 대학병원 알러지센터 가라고 하던데ㅜㅜㅜ오늘도 응급실 가야 되는 거 아니냐ㅠㅠㅠㅠ
응급실 2번 가고 응급실에서 내과 가보라고 해서 갔는데 원인을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ㅠㅠ소견써 써주셔서 내일 대학병원 가보려고요ㅜㅜ
그러고보니 접때 심야에 내가 동생한테 주다가 떨군 키나코모찌초콜렛을 마루가 낼롬 집어먹어버려서 완전 비상사태모드로 심야 응급실 하는 병원갔던거 생각남....ㅜㅜ 진짜 심장이 쫄깃한 경험....ㅜ
슈는 이미 베테랑 의사고 준은 완전 아카 의사다..애긔..'^' 뭐 하여튼 둘이 첫만남은 병원 응급실이였음. 긴급한 상황 속에 실려오는 사람들을 살리려 오늘도 응급실은 바빴음. 오늘 막 새로 부임된 준은 첫 의사생활을 응급실로 배정받아 힘 쫙 빠졌지만
어제 퇴원 할 때까지만 해도 괜찮던 몸이 오늘 또 난리통이라 대학병원 예약 기다리는거고 뭐고 응급실 가서 빨리 입원하는게 더 좋을거같다ㅋㅋㅋ.. 아니 예약이 4주 뒤라니 이게 말인가?
분당서울대병원 응급실 가셈. 치과 당직이 있어서 24시간 진료하고 종합병원이니까 강려크한 진통제도 있을거라능.

빨리 응급실 가보세요ㅠㅜ 심장은 정말 중요한 부위라서 까딱하면 큰일나요.. 꼭 병원 가셔서 진료 받으시고 상태 호전되시길 빌게요!!😢
오늘 응급실에 어찌 하루종일 “연경쌤! 연경쌤!”이 울려 퍼지던지. 내가 없으면 병원이 안 돌아가나 봐.
갑자기 차가 움직여서 놀란 마음에 기절해버린거고 운전자는 자기가 사람 쳐서 죽은줄 알고 응급실로 데리고 온거고 른기가 기절하는 바람에 전화를 못 받았는데 자꾸 올리니까 간호사가 받아서 병원이라고 연락한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꼭 병원 가보세요 밤 늦게라도 더 아파지면 응급실 가시구
그래두 정확하게 보려면 가야 하는 게 낫지 아늘까요... ㅠㅡㅠ 지금 시간에 병원이 열 리는 없으니 응급실이라두
송드님 배 많이아프시면 병원이나 응급실 꼭 가보세요 저도 응급실갔다가 장염이라캐서 주사맞고왔어요,,
고딩 때부터 커플이었던 찬백. 서로 의사가 되기로 마음먹고, 공부에 전념하자며 헤어졌었는데, 나중에 서로 같은 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와 신경외과 레지던트로 만난다. 그 뒤로 찬이 응급실 당직서는 백이한테 달라붙고, 매일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hrw_HE

현수는 좋겟다 호해주는(사실 아프다고 하자마자 병원 응급실로 안아들고 뛰어들어갈) 재호잇어서
진심으로 마치고 링겔맞으러 병원가볼까해서 찾아봣는데 감기 응급실 10만언 나온단 소리듣고 다 니은 기분이 들엇엇다
그래도 점점 심해지시면 병원 가세요!! 지금은 응급실밖에 없지만요..
슬이링 너무 힘들어 보여요.. (꼬오옥) 심장 통증 심하거나 오래 아프면 꼭 병원 가보세여 냐밍이두 응급실 갈 뻔했었거든요..
...너 여기서 뭐해. 아저씨가, 잘해야된다고... 그래서, 아냐, 말하지마. 일단 병원가자. 남긼은 급한대로 셩으를 자기 차에 태웠어. 왠지 동료들에게 알리면 안될것같다는 직감이 들어서. 셩으 응급실에 들여보내고, 보호자냐고 묻는 간호사에게
근데 내장 아파서 병원갔을때랑 응급실 갔을때랑 손가락 때문에 너무 고통스러워서 병원 갔을때에는... 정말 도움이 안됐다. 대체 내가 왜 여기까지왔나하는 생각만 들었지
171002 영풍문고 팬사인회 #B1A4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비뽀병원 응급실에 실려온 산들🐥 정신과, 성형외과, ER 의사쌤들이 모여 '토르'의 기운을 받아 살려내는 기적의 현장!

선생님.. 지금 당장 응급실로 가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도 식중독인줄 알고 병원을 방문하셨다가 수술을........8ㅅ8
뭐 응급실 가도 되고, 아님 자고 일어나서도 힘들면 병원 가도 되고. 근데 치료 할거면 빨리 하는 게 좋잖아.
애초에 응급실 갈 정도가 아니면 병원에 가지 않는다는 분도 있었고. 나는 그냥 내 몸이 안 나으면 답답해서 병원 가는데 보험없이 비싸게 진료받아도 약 타는 거 외에 딱히 케어받는 것이 없다는 점이😇
ㅋ ㅌ ㅋ아아니 아ㅜㅜ ㅜ ㅜㅜ어떡해 어떡해 너므 아프면 병원 가요 응급실 가자
헉ㄱ그래 너많이아프냐 아깡막 응급실이야기잇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어떰? ? 내일도아프면꼭병원가셈..
병원 응급실로 들어옴. 응급실 초 비상사태. 믾현은 들어오는 환자들을 확인하면서 오더 내리고 검사 차트 확인하고 제일 심한 환자를 수술방으로 보내려던 그때 사경을 헤매는 범인이 들어옴. 경찰대에서도 알아주던 사격 실력인 좋현이 이렇게 쐈다는 말도
건대 병원 응급실 8만원 나왔.. 피부과/내과 진료는 얼마일지 기대가 된다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yeoeunny0701

4. 위기 그리고 위로 그 이후로 하염없이 바쁜 윙과 딥이다 그 날은 둘 다 당직이라서 병원에만 있겠지 대신 윙은 애들 다 잘 시간이라 계속 컴퓨터로 애들 상태 보고 있고 딥은 응급실이라 여전히 바쁘다 딥 치료하고
피검사가 일케 오래걸릴지 몰랐는데..이틀 뒤 까지 아픈거 안나아지면 중간에라도 오거나 밤에라도 응급실가라던데 뭐때문인지 짐작가는것도 안알려줌... 열나는데 열 더 심하게나면 병원오세요 이소리뿐이 안함...
복지부에서는 환자에 중증도에 따라서 입원기간은 주치의가 정하는것이라는데요 병원측에서는 건강보험법상 일주일밖에는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응급실을 가더라도 CRPS는 경증으로 분류되어 있어서 죽을만큼 통증이 심해도 감기환자랑 똑같이 대우를 한답니다.


새벽에

생각보다 가슴 얘기는 잘 기억나지 않는다 그보다 한번 새벽에 토하고 응급실 간 적 있는데 내가 아플수록 안 아픈 척하기 잘해서 웃어넘기려다가 따끔하게 혼났던 기억이 있다 그 뒤로 울디님께는 말장난 안 치기로 했다
심지어 작년여름에 장염 심하게 나서 새벽에 응급실 가는데 거서 한시간동안 버티는데 똑같은 질문만 세번 하고 열 펄펄 끓는데 의사가 안와서 결국 의료원가서 링거 맞는데 저 기다릴때 같이 있던 분들도 하나 둘 오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회사가 앵간치 나가기 싫었나보다. 새벽에 위경련와서 응급실도 가고.
갸악 리수님😆😆😆❤️❤️앗 리수님 리수님 저 새벽에 응급실 다녀왔답니다ㅠㅠ!!단순한 열감기라고 하네요 흑흑 리수님 덕에 이제 다 괜찮아졌어용😘😘❤️❤️

앤오님...열감기 조심하세요...((새벽에 응급실 간 사람
ㅠㅠㅠㅠㅜㅠㅇㅓㅓ제 밤에 갑자기 알레르기 올라와섯 새벽에ㅅ후다닥닫 응급실다녀왓다ㅠㅜㅠㅠㅠㅠ 이젠 갠찮아♡
ㅇㅇㅠ 알레르기땜ㅇ에 목ㄱ까지 막혀버려소.. ...어제 새벽에 급ㅎ게 응급실 다녀왓 지0_(
녈·2분..새벽에 응급실 안가게 기도해듀세효오(? ...흐읅..
막..큰일 나는건 아니겠지???!! 갑자기 새벽에 응급실 이라든가?!?!!! 헠..둥아 죽지마아아!!
ㅋ ㅋ 저야말로 와방노아 넘 사랑하느대,,, (세아노아프듀보고 숨멎어서 새벽에 응급실다녀온ㄴ사람) 크흡 저두 팔로했어요 ㅠ.ㅠ 지존짱짱,,,, 노아 와방덕캐입니다 저까지 말투 옮아버렸어요,,,,,,
강동원은 의형제의 공장 격투 장면 촬영 중 손가락 인대가 찢어져 새벽에 응급실을 찾은 적이 있었다. 갑작스레 나타난 그를 본 의사가 너무 놀란 나머지 엉뚱한 손가락에 붕대를 감아 지켜보고 있던 강동원이 '그 손가락 아닌데요'라 정정해주기까지 했었다.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jpgifileeee


아파서

세경이가 아파서 응급실 실려왔는데 같이 안절부절 못하는 은향이.. 너무나 보호자적 모먼트고요
황금연휴에 동생 아파서 응급실갔다가 입원시키고 감기걸려서 오늘도 호흡기 치료하고 링거맞고있어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심장이 갑자기 아파서 응급실을 갔다왔는데 아무이상 없다고 한다.... 아....진짜... 또...
존나 나 먼지만한 돌덩이였는데 하도 몸이 병약해서 웬만한 고통은 가볍게 참는데 그거 생겼을때 너무 아파서 식은땀 뚯뚝 흘리면서 응급실가자햇음
내가 계속 아파서 못일어나니 약속 다녀온 아빠가 내방에 와서 아빠가 술취했어도 너 업고 응급실 갈 수 있으니까 응급실 가야될 것 같으면 부르라는데ㅋㅋㄲㅋ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 알았다고 했어ㅋㅋㅋ
전에 아파서 응급실 간 적있었는데 그 부분이 또 아프기 시작했어
요새 애인과 사이가 썩 좋지 않은데 애인이 아파서 응급실에 있다며 말해야 할 것 같아서 연락한다고 톡이 왔다. 왠지 나 때문인 것 같아 너무 미안하다..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MINIM_I

월급탄 야삐루 카드로 치킨 사 먹고 아파서 야삐루 카드로 응급실가기


쓰러져서

창준시목으로 시목이가 이창준 짝사랑 했으면 좋겠다. 감정 참다참다 스트레스로 쓰러져서 응급실에 또 누워있었으면. 눈 떴을 때 보이는 이창준 얼굴에 울면서 고백같은거 했으면 제가 참 좋겠지요. 그리고 이창준은. 내가 안 된다고 하면, 또 그렇게 울거니?
님 애인하고 키스하다 인중냄새 맡고 애인 쓰러져서 응급실이나 가라
오늘 갑자기 심장부여잡고 쓰러져서 응급실갓음 조켓다 입원하면서 농땡이피우고싶어요 제발..
어제 급 쓰러져서 응급실갔늑데 검사도 할겸 입원하래서 함ㅋㅋ
창준시목으로 시목이가 이창준 짝사랑 했으면 좋겠다. 감정 참다참다 스트레스로 쓰러져서 응급실에 또 누워있었으면. 눈 떴을 때 보이는 이창준 얼굴에 울면서 고백같은거 했으면 제가 참 좋겠지요. 그리고 이창준은. 내가 안 된다


의사

))부탁드려요(( 경기도 파주시 로얄스튜디오 응급실 세트장에서 [하이큐 의사AU촬영] 팀원분들을 모집합니다! 촬영날짜 10월 21일 이고, 의사 가운 공구예정입니다! 문의 DM부탁드려요:) 비공석은 타래에!😊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jobdramalover

도깨비 3화에서 응급실 의사 과로사 장면은 볼때마다 통곡포인트. 자신의 죽음을 확인하고 저승사자에게 환자 사는것 이야기 듣고 다행이네요. 그리거 크록스 한짝. 에휴..
의사쌤이 또 실려가기 시르면 체중늘리랫음 응급실 조라 비싸
응급실 의사분의 페이스북에서.
모두 놀라시갯지만 저으 꿈은 응ㅇ급의학거ㅏ 의사 ••• 응급실 실려갓을 때 뿅 반해버렷슴 ••
우리 말 튼 것도 오늘이거든요? 그니까 맞는 말을 오늘 하지! ( 툭팍. ) 이 정도로 응급실 가면 의사 선생님이 맴매 때려요. 선배님이나 나나 둘 다 맞을 걸..
음~~~~~~~~~그것은 말이죠어쩔수 없어요 저가 나중에 응급실에서 면담해주는 의사선생님 될거니까 괜찮고요 아 하지은 소풍간거 너무보고싶어요 봄에ㅜ 그리고 저 조선시대사람 상우랑 현대 연하도 보고싶어요
스트레스 때문에 희한한 증상 나타나서 응급실 가고 다음날 신경과로 배정받아서 진료 받았는데 의사쌤이 의대가 더 힘들대 ㅋㅋㅋㅋㅋ 그건 ㅇㅈ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018s018

치프가 내려왔음에도 챤녈은 눈에 힘을 뺄 줄 몰랐고... 결국은 응급실 배치 약속을 받고 나서야 한 풀 꺾임. 하얀 가운 입은 의사들이 로비에 서서 웅성거리니 뭔 일인가 싶어 몰려든 사람들도 챤녈의 이름을 확인하고 피했음. 저 선생님은 피하자...
👩‍⚕️:응급실에 왜 오셨나요? 😷응급실에 왜 오긴! 의사 만나러 왔지! (🤔 왜라는 질문이 너무 공격적인가? 질문을 바꿔봐야지) 👩‍⚕️응급실에 어떻게 오셨나요? 😷택시 타고 왔지, 뭘 어떻게 와!!
응급실로 들어와서 오늘 의사샘이 출근이라..응급수술할지 몰라서 계속 금식중이었거든요.
근데 그냥 실밥푸는건데 의사쌤 봐야하매구.... 응급실에서 해주세요
그제서야 줌면 활짝 웃으면서 간호사가 건네주는 가운으로 갈아입고 응급실로 뛰어가지. 내려가자마자 한 의사가 줌면에게 다가가 할 일을 알려줘. 줌면 고개 끄덕이며 바로 업무 시작해. 그렇게 몇 시간이 지났을까, 위급한 환자가 실려오는데 줌면 어리버리해서
음.. 응급실도 좋았댜!! 이것도 레전드죠?! #DafBama2017_BigBang 이거보면서 0.1초동안 의사하고싶다 생각했다가 머리가 나쁘다는걸 깨닫고 튀었어요
남궁인 작가의 (지독한 하루) 책을 읽고 있는데 의사라는 직업이 가지는 이면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죽음을 상대하면서 오는 책임감과 긴장감,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환자들의 목소리를 응급실에서 마주해야 한다는 피로감 등등. 읽는 내내 계속 먹먹해진다.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starlight160111

응급실 여의사선생님 잘생겼더라구요,.,.,.(살면서 그렇게 안경잘어울리는분처음봄
근데 그때 나도 기분 대비참햇음 나는 응급실에 잇지 의사처럼 보이는 애들이 와서 나 존나 이러다가 언제 죽을줄 모른다고하지...
한 5~6권이 있징 이것도 저번에 내가스트레스받아서 쓰려졔서 응급실간적이 있어서 그때 이후로 심리치료 인가 받고 했는데 의사쌤이 나는 나혼자 참아내는게 많다고했는데 나는그말을 몰랐는데 의사쌤이 예시를 들어주는거보니 나여서 깜짝놀랐었징
안 아뇨아뇨.. 아까 잠깐 썰 풀다가 졸려서..ㅋㅋㅋㅋㅋ막 풀었는데..ㅎㅅㅎ생각해보니 의사가 무슨 배정을 응급실로 받아요 따흑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ㅜ민망해욥ㅠㅠㅠㅠ
응급실에서 줌면은 그냥 그렇게 첫 날부터 멍하니 서있었어. 애초에 응급의학과로 오는 게 아니였는데.. 교통사고만 봐도 눈을 꼭 감는 줌면에 주변 간호사들이 고개를 저었어. 레지던트를 4년이나 했으면서 막상 의사 되더니 뭐야. 왜 저래? 저 뒤에서
괘안은 척 하는 법을 배운다. 우째 해야 들키지 않는지..비교적 빨리 회복하는지. ..무뎌지는 사람도 있다긴 하든데 ..내는 잘 모르겠다. ..내도 직접 겪은 적은 읎다. 엄마가 응급실 의사니까, 가끔 얘기듣다보면..힘들겠드라.


갔는데

?? 아니 응급실을 갔는데 제가 혼냈다구요? (멍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idea_stgle

ㄴㅔ ,, 😔😔 평소에도 잘 걸리고 잘 빠져서 이번에도 빠질 줄 알았는데 넘 제대로 걸려가지구😔😔 응급실 갔는데 쪽팔려 죽는 줄 알았어욘,,ㅜ 씍,, 그래도 피 안 보고 빠져서 다행입니댜,,
낮에 갔는데 수액 맞고 좀 낫나 싶드니... 응급실 좀 가봐야겠어요...ㅠ
모처럼 힐 신고 나갔는데 아파트 정원 계단 내려가다가 헛디뎌서 돌바닥을 무릎으로 찧고 응급실 실려가는 중 전 괜찮습니다
심장 아프고 몸이 안움직여져서 응급실로 실려갔는데 아무이상 없대요..!! 지금 약도 다 받고 집가고있어요..! 헤헤...
갑자기 심장아프고 몸이 안움직여져서 응급실로 실려갔는데 전체적으로 아무이상 없대요..😃😃 처음에는 많이 아팠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지금 갱생님에게 가장 필요한건 트위터가 아닌 응급실' 이 문장이 감명깊네옄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응급실 갔는데 멀쩡할까봐... 조금 있어보려구여ㅠㅠㅠㅠ


학교

고등학교 축제에서 (당시 고2) 민혁오빠가 부른 응급실❤️ 외쳐 허타! 학생부 퀄리티! (앞에 아크..가 너무 귀여워서 도저히 못 자름ㅠㅠㅠㅠ)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bongchoonsik

맹장염으로 응급실 실려가ㅛ다거 수술하고 입원해서 학교 좀 빠지게
- 너 왜 학교..? - 야 하루 푹 잤더니 다 나았어 진짜 얼마만에 늦잠자본 건지 몸이 날아가는 줄 알았다 야 - 응급실.. - 갔다왔지!! 나 구급차 처음타봤잖아; 친구들은 몰랐다.. 3정은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급으로 강인했다는 것을..
나랑 같이 계단에서 굴러서 응급실 가서 학교 쨀사람 한명은 보호자로 따라와주세요
그 스누피커피우유 마시면 심장이 너무 쿵쾅쿵쾅 뛰어서 응급실실려갔다는데 나도 마시고 응급실가면 학교ㅃㅏ질수있을것 같은데ㅔ......
아들 셋 둔 기획쌤이 여긴 어디 난 누구 상태로 복도를 헤매는 날보더니 잘 놀고 와서 왜케 힘이 없냐길래 학교 왔잖아요 했더니 자긴 연휴기간에 몸살나서 응급실 다녀오고 제발 연휴 좀 빨리 끝나라고 했단다 지금 너무 좋다고 온도차가 참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간 운동 끝나고서라 밤이였어요ㅠㅠㅠ9시반에서 10시요ㅜㅜ 그래서 학교도 멀고 엄마가 일 끝나고 바로 데리러 오셔가지구 바로 응급실 갔어요ㅠㅠㅠ
학교에서 반장이 즈그애미가 응급실간호사인데웅앵웅 진짜죽을애는안그래 웅앵할때 책상부술뻔했다 니가멀알아 ㅋㅋ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_88881994

그치... ㅠ... 지금 내가 아픈 것도 학교 때문이고 물론 ㅇ다른 이유도 굉장히 많앗지만.. ㅠㅠ... 이 상태로 학교 다니게 되면 나는 이번에는 응급실로 안끝날 것 같단말이지,,........
상체쪽 장기(? 이곳저곳이 학교에서 너무 쑤셔가지구.. 흐으으읅😥😥 응급실만 안가면 너무 조흘꺼같씁니다..😭😭 둥이님 걈시5함니ㅡㅏ😭😳
푸딩 언니 내가 사실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어서 밀가루 음식을 못 먹어..그래서 라면이나 스파게티도 못 먹고...어릴 때 친구네 집 가서 친구가 라면 끓여줘서 먹었다가 알레르기 돋아서 응급실 갔잖아..덕분에 다음날 학교 안갔다!그래서 개근상 못받았어..


맞고

일인칭 오레인 소고가 쌍권총으로 무자비하게 착한 경찰들 다 조져버리고 흥미없다는 듯 눈 돌리면서 바닥에 총 던져버리는 장면 나온 날 시청률은 맥스 찍었고 소쨩은 위염 때문에 응급실 가서 수액 맞고 옴 (사유죽어버린 착한 민중의 지팡이들에게 미안해서
넴! 저야 머 항상 장이 안좋아서 익숙합니다 역시 사람은 1년에 한번은 응급실가서 수액도 맞고 해야 밥을 잘먹어..,
근데 막 우리집 너무 강하게? 키워서.. 나 초딩때 그네 날아가서 그네 옆에 봉에 맞고 땅바닥에 구르고 손 꺽여서 일주일 넘게 아플때도 병원 안가고... 4학년땐 발등 찢어져서 응급실 갈때 피 철철나는데 눈물 한방울 안흘릴정도로 고통에 둔감해져서...
링겔맞고 집에 와서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좀 괜찮아졌어요! 편도염인데, 별 거 아니겠지, 응급실 갈 정돈 아니지 하고 방치했다가 상황이 악화되었다고 해요 😭 입원할지 말지 고민하다 애도 있고 남편이 연차쓰기로 했어요. 걱정해주신 트친님들 감사합니다아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workend99

응급실에서 칼 갖고 노는 겁니다. 응급 환자 가족 피 마르고 졸도하는데 그 옆에서요. 네? 님 딸 강도 칼 맞고 응급 수술중인데 그 옆에서 칼 들고 "이걸로 어디 콱 찌르까? 그럼
안돼!!!!!!!!!!!!!!!! 저 12시쯤에 응급실가서 진통제맞고왔어요ㅠㅜㅠ.. 쫌괜찮아졌다싶어서 아직안자고있는중이예욬ㅋㅋㅋㅋ...


연휴

연휴 끝났으니 응급실 좀 닫았으면 #자체휴가
찰칵! 프레시안 김규철 기자께서 인터뷰 끝에 찍어주셨다. #응급실 #응급의학과 #한가위 #연휴 #열일
결국 연휴 마지막은 응급실에서 보내고 출근. 참 아름다운 날이네.
이번 연휴의 가장 큰 수확은 남편이 혼자 아기를 한시간 반 돌보는데 성공했다는 거다 넘나 별거 아닌 일이지만 아기 7개월 때 내가 한밤중에 응급실 간 사이 자다가 깬 아기를 남편이 보는데 아기가 패닉을 일으키며 내가 올 때까지 엄청 운 사건 후로
응급실서 일하는 분들에겐 없는 연휴ㅜ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vattensom

연휴내내 일해서 인가.. 저는 다른 분들보다는 덜 힘들었을거에요. 응급실은 여전히 바빴구.. 서우쌤은요?
추석연휴내내 교수님 배탈나서 설사병걸리고 탈수까지가서 음식 하나도 못먹고 응급실행하는거 기도했는데 하늘도 무심하시지


몸이

어..몸이 넘안좋은데? 이거 좀 무섭... 요즘 무리했나..ㅠㅠ 낼도 손 이러면 응급실각인데.. ㄷㄷㄷ아침되면 제발 멀쩡해져있어라..8ㅅ8
늦어서 죄송합니다 몸이안좋아서 응급실갔다왔어요ㅠ.ㅠ 클린향수 이벤트는 당첨자분께 디엠드려놨구요 내일중으로 공지올리겠습니다 좋은밤되세요!! ❣️❣️❣️❣️


머리

오 신발장 모서리에 머리 찧을뻔함 악기사가 아니라 응급실 갈뻔했네
나 감싸기 암 송장 쓰면 응급실 24시간 전 제 머리 터지기 전에 수태 좀 백 필각은 몰래 점 아제마 학 요정 용 기도 닌 질타 음 군신 기 과충전 흑 집 솬 쫄파이 주세요 몽 쌍룡각 넣어라
와..응급실 진짜 헬이라고 듣긴 했는데 그정도야? 폴 고생 많이했어-(머리 쓰담쓰담) 응급실은 앉아있을 여유도 없잖아.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narinstwitt

지금 무슨기분이냐면 옛날에 누구한테 맞아서 머리깨져서 응급실 실려간거 트라우마된거 친구한테 털어놓은적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그 친구가 장난으로 그때 그 방식으로 똑같은 흉기로 내 머리 깨버린다고 말했던거랑 같은기분임 위로받긴커녕 장난칠거리준기분
지금 무슨기분이냐면 옛날에 누구한테 맞아서 머리깨져서 응급실 실려간거 트라우마된거 친구한테 털어놓은적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그 친구가 장난으로 그때 그 방식으로 똑같은 흉기로 내 머리 깨버린다고 말했던거랑 같은기분임 위로받


얼른

박은 등에서 피가배어나오고 있었음. 흰 니트에 붉게 번진 자국이 심상치 않아 얼른 응급실로 가자는 간호사 팔 뿌리친 강이 마른세수를 하며 고개를 저었음. -제가 어떻게 치료를 받아요. 형 저렇게 만들고. 반지는 그러지 말걸. 아니 그냥 손에 쥐어줄걸.
지금 들었으니까 얼른 응급실로 가세요. 뭐 부목같은거 대시고
손책아 늑골 골절로 인한 가뱌운 외상성 혈흉이고 기도가 피로 찼으니까 얼른 응급실가서 기도삽관부터해
꺆꺆꺄 방금전에 푸신 썰도 엄청 좋아서 책상쾅 무릎탁 했습니다ㅜㅜㅠㅠㅠㅜ 치오님 썰 완전 좋아서 응급실갑니다... 저도 얼른 돌려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응급실이라니ㅠㅠㅠㅠ 코아니뮤ㅠㅠ아프지마새오 ㅠㅠㅠㅠ 얼른 약드시고 푹 주무세요’ㅜㅜ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yejinsoul


응급실

아님 10시마치고 응급실링거어떰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ZZ_dadajun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m_yanmya_n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thregiprincess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alpacaeatberry

응급실 병원 새벽에 아파서 쓰러져서 의사 머리 Siwanaaa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