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Posted by 마리쉐
2017. 10. 19. 20:09 카테고리 없음


사랑

izi 응급실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임창정 내가 저지른사랑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9
실패에 주저앉은 처참한 날 본 후 다시 용기 얻는 모습 생각하며 날 사랑해 줄 수 있겠니 #임창정 #이미나에게로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 임창정의 ' 내가 저지른 사랑 ' 부르셨습니다 ...
ㅎ히히ㅣ힣ㅎ 울고~~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우헤헿 임창정 노래도 좀 사봐야디-☆
아픔이 좀 더 작아질까, 의미 없는 만남을 하다가. 어느 날 그대가 흘린 눈물, 왠지 나와 같다 느껴서 이렇게 그대를 지키는가 봐요. *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
머야 윤종신 좋니 들엇을때 임창정 내가저지른 사랑 들엇을때랑 완전 똑같은 기분이고 노래개조음 소리지르는 발라드 존나조음 헉헉
임창정은 내가저지른사랑이 갑...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isbasilokay

막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부르고
27. 언니영향을 받아서 임창정을 매우 좋아했다. 그래서 옛날 임창정노래들 많이 알아 사랑닷컴 늑대와함께춤을 이런거,..
(임창정ㅡ내가 저지른 사랑) 너란 곡...박자도 음정도 어려운 곡..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 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새 가득 차버린 내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 임창정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완전 왕윤 시점의 왕윤태오 인데?
임창정꺼는 웬만하면 올라갈랑 말랑 해 내가저지른사랑 빼고..ㅎ
3. 음악취향 박효신 임창정 하동균 김동률 이런 가수들 좋아하고 락발라드 밴드 좋아함 나를슬프게하는사람들, 금지된사랑, 엪티 옛날노래들 존좋..

85. 임창정류의 가요. 정말 싫어함. 소리 지르는 것도 듣기 싫고 가사는 더더 싫음. 징징거리고 매달리고 남에게 피해주는 짓들 골라하믄서 널 사랑하니까로 포장하는 발라드들 완전 질색함. 쌈마이풍 너무 싫음. 어우
떠나거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 순천시로 와 주라고 해줘 -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중-
8. k pop 안좋아함.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조차 안봄. 한국음악 어느순간부터 싫어짐 가사 너무 저렴하고 맨날 사랑 이별타령 그리고 임창정 발라드같은거 젤싫어함. 아이돌 거의 모름
윤종신의 좋니랑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너무 좋다..
임창정 엘사랑 렛잇고 부르는 동영상.avi )) 즐겨찾기 추가
6. 괜찮아요 이대로 있을게요  당신과 상관없이 그냥 홀로 지킬 수 있는걸요  사랑해요 정말 한 순간도 변함이 없어요  그대 없는 빈자리도 사랑하며 살아갈게요 신혜성, 임창정 - 인형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랑 소주 한 잔이랑 또 다시 사랑 .. 이거 노래들 너므 좋다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mijiyachei


소주

ㅋㅋㅋㅋㅋㅋ 임창정이 부릅니다 소주 한잔..,,,,
1HP9JSUlfH3KPNo 임창정의 소주한잔 이에요~
피크가 부릅니다 임창정의소주한잔
시우민이 재해석한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의 한 장면 중 틀린 그림은? 60초 안에 찾아내면 천재..! 금요일 저녁 8시 엠넷!
ㅋㅌㅋㅋㅋㅌ아니야 난 이런 게 좋아 막 임창정 소주한잔 내 18번
2017년 10월 주간 인기 차트!! #윤종신_좋니 #황치열_매일듣는노래 #구윤회마크툽_MarryMe #에일리_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엠씨더맥스_어디에도 #소찬휘_Tears #임창정_소주한잔 #헤이즈_비도오고그래서 #이지_
근데 임창정이 진짜 무서운게 소주 한 잔을 술에 잔뜩 취한 취기 상태에서 작곡을 했다는 것.......... 정말 정신력 대단하다..

임창정 아저씨의 노래 소주 한잔 전곡 들어봐야지
오늘 네으랑 간 코인 노래방에서 임창정씨 소주 한 잔 첨 불렀다 어려운 노래가 아니니 도전해보세요~ 저음러인 제가 부를 정도니깐요..ㅎㅎ~
임창정은 소주한잔 아닌가요
산이 존나 임창정의 소주한잔이나 한신포차 이런곳에서 틀법한 노래나 만드는게
내가 한스스킵 생각나는 그런 노래들을 들으면 울거같은 병이 있는데 지금까지는 임창정 소주한잔이었고 오늘부로 윤종신 좋니다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소주 한 잔, 임창정
스틸하트의 쉬즈곤 삼단고음도 하고 임창정씨의 ㄱ 소주한잔 고음도 다 소화하지만 그걸 모르는 집은 노래도 못부르는데 왜 노래방을 가냐고 합니다 이런일이 실제로 발생합니다.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proagarer

뉴이스트의 여보세요가 아닌 임창정의 소주한잔 (여보세요~나야~거기 잘 지내니) 이 나오는 술집 눈치봐서 노래 틀어달라고 해야지
지금 급속하게 내면의 임창정이 깨어나고 있다 어느 정도냐면 종로 에머이 본점 들어서다가 본능적으로 맞은편 (소주한잔)으로 들어갈 각이다
임창정 노래 소주 어쩌고 그 노래도 좋던데
소주한잔 임창정가계에요 형


10월

10월달에 임창정님 컴백이시라구요...?
10월 갓세븐 SF9 레이 포맨 임창정 트와이스 에픽하이 예은 뉴이스트W 어반자카파 비투비 다이아(...) 태민 하이라이트 EXID 성시경!? JBJ 다비치 11월 세븐틴 방탄 워너원 구구단(...) 러블리즈(
우와 10월에 컴백가수들 미쵸.. 휘성 임창정 성시경 포맨.. 내 귀를 맑게해줄 사람들만 모였군

10월 라인업 실화세요? 10일 갓세븐, 뉴이스트w 12일 프듀 레인즈 16일 하이라이트, 비투비 18일 프듀 JBJ 23일 에픽하이 10월 중순 임창정, 다비치 10월 말 트와이스까지 썰 돌던데... 이런 라인업보고도
아 10월 말 임창정 성시경 휘성 컴백 근데 문제는 나 돈이 없어 누구 앨범부터 ㅅㅏ지 일단 창정갓님부터?
허ㅓ거 10월 음원 미쳣ㄷㅏ 임창정도 컴백하네


윤종신

ㅋㅋㅋㅋㅋㅋ윤종신 노래였구나 대박 솔직히 실력통수는 임창정도 갑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
예정 트와이스 인피니트 걸스데이 동방신기 아이콘 EXID KARD NCT127 이달의소녀 임창정 이승환 사무엘 에릭남 윤종신 이하이 전지윤 이시은 소나무 이센스 어반자카파 버벌진트 빅플로 에이데이 크로스진 엠펙트 스펙트럼 홀릭스 더보이즈
예정 트와이스 인피니트 걸스데이 동방신기 아이콘 EXID KARD NCT127 이달의소녀 임창정 이승환 사무엘 에릭남 윤종신 이하이 전지윤 이시은 소나무 이센스 어반자카파 버벌진트 빅플로 에이데이 크로스진 엠펙트 스펙트럼
오늘 윤종신 좋니 첨 들어봤는데.. 임창정이 21세기에 차트 상위권 인 거 놀라운 일도 아닌듯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JULIANDOTNET

아니 민폐곡은 윤종신이지 왜 임창정을 갖다붙여
생각해보니 좋아하는 가수도 그렇게 없네 윤종신...임창정...아이유 정도인가 🤔
나 좀 음악적으로다가 한남 감성이라서...윤종신 임창정 노래들 좋아함....


부릅니다

임창정이 부릅니다 여보세요
임창정이 부릅니다 나랏놈이란...
아ㅓㅣ...? 지금 와서 이선좌 걸렷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이 부릅니다. 나란놈이란


트와이스

10/23 임창정 10/30 트와이스 11/6 세븐틴,슈퍼주니어 11/13 워너원 4주연속 개헬

10/23 에픽하이 휘성 임창정 10/30 트와이스 10/31 성시경 11/1 아스트로 11/6 슈퍼주니어 세븐틴 11/7 블락비 exid 몬스타엑스 11/8 구구단 11/13 워너원


EXID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사람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솔직히 가사는 별로에요 요즘 발라드쪽은 따라부르기 어려운노래가 인기가 좀 있는듯해요 바로앞전엔 임창정 노래처럼 사람들이 높은노래 도전하는거 좋아하니 그러다보니 자동으로 인기도가 올라가는? ㅎ
지금 어떤 사람이 꽤 멀리 ( ? ) 에서 열창을 하고 있는데 ... 너무 ... 잘 들린다 ... 임창정 노래다 ... 우리 집은 ... 집앞 길에 걸어가며 얘기하는 소리도 내 방에서 들으면 마치 귓구녕에 대고 얘기하는 것처럼 들리는 그런 집인대
가을이 오면 임창정 듣는 사람들의 모임
나는 ‘어떻게 되고 싶다’ 그런 생각이 없는 편이다. 나는 평생 카멜레온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어떻게 해서든 바뀌고, 뭐든 다 할 수 있는 사람. 임창정 선배님이 내가 볼 땐 카멜레온 같은 분인 것 같다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Alpaca0809

아 눈 진짜 존나 많이 옴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창정한테ㅜ점점 눈이 쌓여서 눈사람됨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진짜 임창정 - 날 닮은 너 (2001年)
아담샌들러 좋아하는 사람이랑 별로 친하게 지내고 싶지 않다.. 미국임창정임...
저근데진짜 그레트헨..나름 캐입 열심히한 편이에요 퍼블릭으로 임창정노래 안 불렀잖아요 (드립치다보면 커뮤마다 꼭 한 번씩 임창정 노래 부르는 사람) 제가..임창정이 최애라서
임창정 (두리번~) 어떤게 홍진영이 먹던 거냐~~ 다 새거네 ??? 사람들이 같이 웃던데 미쳤냐 존나 더러워
사람 없어서 개꾸르... 근데 홍진영 임창정이 앞순서에 나와서 깔려주글뻔;;
지금 내가 임창정 노래 듣고 세상 비참한 사람 되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탈통곡.. 임창정의 이제 날 놓아줘.,. 술쳐먹고 새벽 4시에 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이거부르면서 탈통을 기원했다.. 짓궂은 사람아 이제 날 놓아줘 헛된 기대에 속지 않도록 고요한 사람아 나에게 말해줘 영원한 건 없으니 나의 길을 가라고

탐라 사람들 진짜 야박하네 우리가 고작 임창정 사진 3개에 무너질 사이였나요????
오늘이 아쉬워 잠못들고 한숨만 쉬다 잠이 들고 미련한 사람아 내일 아침에도 꼭 해가 뜰꺼야 / 임창정-Bye
듣고 있으면 웃음 터져서 생각나면 듣는 노래가 있는데 1. 임창정 - 제목은 모르겠지만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라며 열창하는 노래 2. 김경호 - 제목은 모르겠지만 '내게 그런 사람이 ???일 순 없는지' 라며 열창하는 노래 그 애절함이 너무 웃겨
존잼~ 나울회사언니임창정콘서트간다고도와줬을때 2열잡아줫슴ㅋㅋㅋㅋㅋㅋㅋㅋ 되팔이는 양심털리구... 가는사람 도와주면 재밋을거가타서...? 안간다니 아쉽꾸나


휘성

임창정 에픽하이 휘성 다 23일컴백


놓아줘

내 탈통곡.. 임창정의 이제 날 놓아줘.,. 술쳐먹고 새벽 4시에 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이거부르면서 탈통을 기원했다.. 짓궂은 사람아 이제 날 놓아줘 헛된 기대에 속지 않도록 고요한 사람아 나에게 말해줘 영원한 건 없으


노래도

6. 주로 일본쪽...주로 요네켄이나 캬리파뮤파뮤 가끔 ㅅ한국 노래도 듣는다 국카스텐이나 장기하와 얼굴들 주로 듣는당 좀 비참한 날엔....이정현이나 임창정 노래도 들어....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han0109896


노래를

A ㅇㅇ씨가 임창정씨 뺨치게 노래를 잘 불러요 B 뺨치는 소리만 나는거 아니에요?
아빠가 감성에취해 임창정 노래를 듣고잇는데; 모지
진짜 임창정은 어떻게 술퍼먹고 저런 노래를 작곡하는거냐 ㅎㄷㄷㄷㄷ
오늘 직원들과 간 술집에서 음악 신청 할 수 있다길래 듣고싶은 노래를 적어냈는데 그 노래 나올때 아무도 관심 없었지만 기분 엄청 좋았다 가끔 이런델 와야겠어 근데 한국 노래는 안된대 임창정 노래 틀어야할까봐 그런가ㅋㅋㅋㅋㅋ가게에는 혼네 노래 나오더라


노래가

그 문을여시오보다 더 구린 임창정 노래가틈
오늘 임창정-조언 들었는데, 노래가 너무 좋았다.


나란놈이란

제가요즘 녹음을 안하는이유 버스킹하고 학교다니면서 실력이 늘고있습니다~곡은 임창정의 나란놈이란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jmgkk

나란놈이란 - 임창정


사진

너무해 임창정 사진 그것도 3개밖에 안 올렸는데 뮤트하다니
임창정 사진 다신 안 올랴
그 갤러리사진 옆에 GIF 라고 써져있는거 ㅋㅌㅋㅋㅋㄱㅋㅋ 누르고 뭐가나올까~ 하고 쳐봣는데 임창정ㅇ나와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아찌랑 사진찍었다..


차트

한국인들 취향이 전부 획일화된걸까,,,??? 요즘 음원차트에 올라오는 노래 전부 다 거기서 거기임 헤이즈 볼사 임창정 쇼미노래 혁오 트와이쓰 레벨 그리고 좀 다른 집단으로 스밍 빡세게 돌리는 앣오나 뱡탄 와나완 노래
임창정을 왜 듣지 왜 임창정을 차트 상위권을 만들었냐고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veronicha__

새삼 울가수가 대단하다고 느낀게 16년 연간차트의 면면을 보면 볼빨간, 아이유, 헤이즈 정도를 제외하면 아이돌과 드라마 ost, 쇼미나 프듀 관련 음원들의 치열한 틈바구니 속에서... 물론 임창정, 한동근, 박효신, 정승환의 남솔들도있었지만...


임창정

여보세요 ? 거기 임창정이죠? 눌렀는데 아무일도 일어나지안아서요....
170611 오사카 쇼케이스 #LEE_CHANG_SUB #BTOB #비투비 #チャンソプ #창섭 #bpm82_5 #At_The_End 높은 노래 부르겠다고 하더니 임창정님 노래 부른 챤소푸ㅋㅋㅋㅋ 근데 높아도
9. 임창정-오랜만이야
오늘의 선곡) 임창정 - 결혼해줘
임창정의 애잔한 표정
큿..소 임창정씨...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jmgkk

ivaluckyhyun 아 나 지금 임창정 노래 듣는데 고음 존나 깔끔하게 뽑아 미쳤네;
일산에서 임창정 노래로 버스킹 하더라.. 신호등 앞이라서 신호는 빨리 안바뀌고 짜증나 주거씀
드라마? 아니. 임창정.
임창정은 왜요.
저거 임창정이 쓰는 휴먼아재첸가? 헐 머라 그러더라 잊어먹음 암튼 그것도 아니고 휴먼줌마첸가? 그 어머님들 그것 그것도 아니고 님은... 약간 칠성파 왼팔체임
안대갷다.. 임창정씨 한대 더 맞아보쟈
난 너무 힘들어서 그런 이유로 만나기 미안해 둘이 할 때는 너만을 생각하려 했는데 문득 어떤 고민에 널 앞에 두고 뭐가 그리 힘들어 내 미래에 완성 속에 있는 너인데 #임창정 #이미나에게로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bakjaehanda

'히든싱어3' 임창정 편 도전자 김태산, 태진아편 또 도전
내면의 임재범 울부짖는 임창정(왜또둘다임씨여
임창정이랑 전화하고십다...
아버지 임창정 노래 스트리밍 그만., 그만.,.!
아하핳....작년엔 임창정와서 쩌렀던데...이번에도 레퍼들만 오는걸 보면 경기도권 각지에서 올꺼같아요...ㅋㅋㅋㅋ
사쿄상 좀 임창정 감성 같아요 (아니라면 ㅈㅅ합니다)
울 고 있니 내가 임창정 이라서...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W1ngs_

양정도 안에 있는 임창정을 구해주세요
임창정이라니이, 으이?
양정도 진짜 임창정 같은데 ...
와타시노 나마에와 임창정 데스
임창정
뭐야! 임창정은 어디갓어!
흄 바비브라운 (이 이름맞던가) 임창정 아련한 개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blackcatnro

나 여보세요라길래 늒ㅇ1S트 노랜 줄 알앗는디 임창정 ㅅㄱㅂ~~~~ 죽고십다
임창정 노래 한번 듣고 자야겠다
가온님 저 가온님이그리워요 끄흐흑 보고싶다-임창정
아 임창정 뭔데 개웃기네
인장이랑 임창정이랑 닮앗어유
이 조깥은 까페는 이수 임창정 아델 샘스미스만 트네
임창정 포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고 방문의사 없음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memil_mook__

이런 날씨에 센티할 틈도 안주고 임창정 노래 나오는 사무실 너무 힘들고...
하수님 걔 임창정 노래랑 최고의 행운 잘 불러요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그럼 100명의 위인돠 임창정 모래로 가죠,,,,,,,,
그거 티켓팅 해야되는듯 우소 임창정 도끼 빳떼리 옴
보고싶다-임창정
임창정의 자식 교육법 #라디오스타 #예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호마레 캐송 너무 트로트같애,,,,,,, 뭔가 그,, 임창정 문을여시오 춤 추면서 ㅠㅠ 부를 것 같아 ㅠㅠ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memil_mook__

임창정이 또 ,,,,,
거기...... 잘..... 지내니....(임창정 목소리로 읽어주새요...
아 아까 그 임창정 노래 뭔지도 모르는데 계속 그 부분만 부르게 돼뻐림 ㅋㅋㅋㅋㅋ 잊고 잊혀지고 지우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성량 ㄹㅇ 존경..
이런 미친 임창정 음역대 진짜 무섭네
네 임창정나왔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 늑대와 함께 춤을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gangsterhamzzi

임창정은 왜 거기의 안부를 물었을까
헬륨가스 마시고 드림 몬스터 임창정님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너무 잘 불러 ㅠㅠ
좋아하는 노래는 여자아이돌 노래 좋아함ㅋㅋ 임창정 서태지 좋아함ㅋㅋ
[단독] "본인 직접 출연"...임창정, 12일 신곡 M/V 촬영 완료 창정이형 노래방에서 얼굴 더 자주보겟네...
노래방에서 버즈노래부르고 임창정부르구...어디에도 불렀다
임창정씨 아름다운 강산 부른거 너무 신나보임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까짐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kjh7222

[SS] Lim Chang Jung-IU-Ailee-GFRIEND ... Stars Accidental Live Acoustic '임창정-아이유-여자친구까지무반주 生라이브 펼친 ★들' Source
확실히 임창정은 고음이 정말 깨끗하단 말야..♡
쌀쌀한 날씨에 라이더자켓입고 이거 들으니까... 임창정 나오는 00년대 뮤비속 주인공이 된것 같다...
천정명 임창정 이쯤되면 둘 사이에 평행 이론 존재하나봄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Insane_int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koinotsubomi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BAEKRI2100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instiz

임창정 사랑 소주 저지른 10월 윤종신 놓아줘 webio3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