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Posted by 마리쉐
2017. 10. 21. 15:53 카테고리 없음


밤되니까

밤되니까 몸이 아파와
귤 껍질을 저렇게 깐 건가? 수고했군. 고맙다. 따뜻한 하루 보내고 있나? 밤되니까, 바람이 많이 부는군.
밤되니까 일교차 장난아니에요 으 너무춥다...너무 저번주랑 온도가 달라서 적응이안도ㅑ요ㅠㅠ
[#해빈] 안농 단짝들ㅎㅎ낮엔 따뜻하더니 밤되니까 또 춥네ㅠ목 건강은 챙기고있는감?? 든든하고 언제나 힘이 되는 단짝들 아프면 걱정되니까ㅠ! 같이 조심하자규~ 월요일이라 많이 힘들구 지치구 그렇죠 월요병이여 물럿거라!!어서 자
밤되니까 그래도 쭉쭉 올라가네요ㅠㅠㅠㅠㅠ 아침까지 계속 올려서 많은 분들이 들을 수 있길!!!! 태민아 좋은 노래 너무너무 고마워 수고했어❤️
댄성 리얼로 강 생일날 단독촬영있었는데 촬영이 길어져서 하루종일 일만 하게 생김 멤버들도 없고 거의 새로운 스탭들뿐이니까 촬영동안 제법 긴장상태였고 밤되니까 급격히 지치기 시작함 쉬는 시간 생겨서 잠깐 앉아서 헤어 메이크업 스탭들이랑 얘기하고있는데
댄성 리얼로 강 생일날 단독촬영있었는데 촬영이 길어져서 하루종일 일만 하게 생김 멤버들도 없고 거의 새로운 스탭들뿐이니까 촬영동안 제법 긴장상태였고 밤되니까 급격히 지치기 시작함 쉬는 시간 생겨서 잠깐 앉아서 헤어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AndywithKoala

빈이 촬영 잘해나가고 있겠지? 밤되니까 또 춥다~ 감기조심하구 힘내💕 보려면 오래 기다려야 해서 아쉽지만 기다린 만큼 더 반가울 거야 그치
밤되니까 학교 은목서 향기가 넘 좋군^^........학교에서치킨먹구놀다가집가면서맡는 향기였으면좋았겠늨데 으허엉언제집가ㅠㅠㅠㅠㅠㅠㅠ왜이랗게많앜ㅋㅋㅋㅋㅋ화요일실습하고목욜날다른과목시험치고금요일또땡시라니왤캐자비없음맨이지
고마워.... 나새끼 또 밤되니까 감성이....
그러겡... 밤되니까 또 몸이 아픔
저 잘못읽은줄 알고 다시봤더니 진짜 잘못읽은거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되니까 눈이 어떻게 됐나봐요 그런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새친구분들 반갑습니다 헌친ㅇ구들도 반가워야 저는 어재 두시간 잔 사람인데 밤되니까 잠이 안유ㅏ서 억지로 자야겐네요 바바이......
ㅋㅋ 밤되니까 먹는 생각이 90이라 트윗이 거의먹는 얘기만 하게됨;;

으 밤되니까 살 열이 오르네
움.. 롱스커트 입긴햇는대 바람이 들어와서,, ㄱ-.. 조금 오들오들... 햇는데 후드티 기모들어강거 입어서 갠차나요 ! 낮에는 아 개더워 ㅠ 햇는대 밤되니까 잘 입고왓다 ㅠ 이런...? 멜빈이는 안추워 ? (꼬옦
응 아 근데 너무 춥다..낮에는 햇빛때문에 눈부셨는데..밤되니까 바람이..
분명 오늘 먹었을때 안매웠는데 밤되니까 탈이 나네요ㅠㅠ


밤에

얼마전에 돈 스타브 하는데 초반에는 그냥 편하게 하고 있었음 근데 가을 되니까 밤에 불 켜놨는데 검은 손이 불 끄는 거임...엄청 무서웠다 이후엔 멧돼지 괴물 두 마리가 쫓아와서 이틀? 사흘?정도를 도망치면서 버티다가 결국 겨울되기 전에 죽음
갑자기 아침이랑 밤에 엄청 춥더라구요ㅠㅠㅠ 힝 저도 요즘 정신이 없어가지고 트위터에도 짧게 들어와버려서 말 나눌 시간도 없어지네요ㅜㅜㅜㅠ 그래도 나중에 한가할 때 말 많이 하면 되니까 그 때 꼭 많이 대화해요😄💕
중전 혼자서 히트싸이클을 이 외로운 밤에 혼자서 견뎌내야되니까 죽을노릇이고,너무 고통스러워서 핏빛이 보이도록 입에 물던 흰천이 물든다. 밖에 경비중인 신하들만 가시방석이야..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matoi_sakuretsu

아쉽지만.. 우리 에리들 수고했잖아요 그리고 또 마마 열심히 해야되니까! 마마 독려의 의미로 이거 한 분 뽑을게요 오늘 밤에!
낮잠을 자고 싶은 욕구가 물씬 들고 있는데... 그러면 또 밤에 영 잠을 못자게 되니까요. 참 효율 없는 몸이죠.
그래도 내일 밤까지 입금하면 되니까 오늘 밤에 얘기 나눠보고! 중간고사 앞두고 뭐??? 이 느낌도 있으니까 어차피 대화는 필요할듯! 구나저나 빚ㅋㅌㅌㅌㅌㅊ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
그래도 자꾸 애취급하고 그래서 어떻게 하면 카이형이 날 멋있게 봐줄까- 고민하느라 밤에 잠을 잘 못잤음. 그게 2주 쯤 되니까 애가 정신을 못차리는거야. 임무중에 실수하고 안색도 안좋고.. 카이는 그런 로이드가 너무 걱정되서 물어봤는데
허..헙님..진정하세요ㅜㅜ 내일 내일 밤에 출근이라서 아침에는 시간이 되니까ㅜㅜ 아침에 갓다올게요ㅜㅠ (꼬옥)
음 좀 더 참다가 밤에 잘까 토요일날 나가야되니까..는 나 맞ㅈ다 지금 금요일이지 (( 밤에 자야겠네
저런글 볼때마다 동생을 더 열심히 사육을 해야겟다 동생이 한거구 하니까.... 밤에 댕길때도 편하다 동생이랑 같이걸어가면 나름 든든 하다 애가 힘있던말던...일단 등치로 되니까...허벅지가...저번에쟀을때 66ㅡ8센치엿으니까...다리 한개가...

그대는 오래전부터 내게 비밀이었다. 내가 밤을 사랑하는 것은 그 때문이다. 밤에는 나도 비밀이 되니까. 우리는 모두 멀리서 흔들리는 불빛이 되니까. 청춘의 문장들, 김연수
0 9 3 그대는 오래전부터 내게 비밀이었다. 내가 밤을 사랑하는 것은 그 때문이다. 밤에는 나도 비밀이 되니까. 우리는 모두 멀리서 흔들리는 불빛이 되니까. 청춘의 문장들, 김연수
아유... 회사 좀 다니니까 밤 새는거 절대 무리 ㅋㅋ절대 무리 그나마 애들이 커서 이젠 밤에 안줘도 되니까 그게 다행이지 아니었으면 나 죽었어... 요새 밥도 거의 엄마가 준다구 나 집에 와서도 시체모드여서 ㅋㅋ
흐음... 안 잡히면 되고 안 죽으면 되지요. 절대 안잡히니까... (고개를 숙인체 중얼거리다가 퍼뜩 들고는) 응! 이 밤에 그런 심각한 얘기는 하지말자구요! 그저 즐겁게 놀고 자유롭게 있으면 되니까-! 시간은 많아요!


펀치

아 펀치 밤이 되니까 진짜 개씹명곡이야 이거 왜 안 떠¿¿¿¿¿¿¿¿¿¿¿¿ 노래 존나 좋아 진짜 폰으로 듣고 싶은데 태민이 스밍 돌리느라 못 듣는 중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밤이되니까- 펀치
펀치- 밤이되니까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96_Surinz

펀치 밤이되니까 들어봐
펀치- 밤이 되니까 도깨비때문에 알게됏는데 노래도 좋네... 음색킹인듯
맨날 듣는게 저거랑 밤이되니까-펀치? 엿나 두개만들앜ㅋㅋ힇ㅎ히
밤이되니까 - 펀치 존나 내 취향 ㅡㅠㅜㅠㅠㅠ펀치님 음색 지리고 오지고 레릿거ㅠㅜㅡㅠㅠㅠ사랑해요 펀치님ㅠㅠㅠㅍ진짜 꼭 들어보세요 비오는날 들으면 감수성 폭팔해요 ㄹㅇ..
2. 펀치- 밤이되니까 초하-사요코
밤이되니까 펀치 요즘 개빠져따...♡


저녁

불판에 아이디 부족 부족 ㅜㅁㅜ 오늘 저녁부터 밤까지 불판에서 계속 달려주세요. 서버 터질 일 없을 거예요. 터져도 리셋하면 되니까 걱정 마시고! 이거 터뜨리면 엑소엘 진짜 어디에도 없는 화력 인정...

오늘 도쿄 12도래요~😨😨밤이 되니까 더 춥겠다...따뜻하게 입고 다녀요~😊맛있는 저녁 먹어요~
내 경우 밤 밥을 먹어도 배부른 없으면 안 되니까 야식이 저녁 식사 같은 양으로 먹고있는 w
오랜만에 쥲네 집에 놀러 간다는 생각에 섮은 괜히 들뜨기 시작한다. 문제집이며 교과서며 바리바리 싸 들고 쥲네 집을 갔는데, 역시 공부는 개뿔. 애슥기들 저녁 먹고 시작하자며 하루종일 먹구 놀더니, 뎔국 밤이 되니까 여기저기 널부러져 잠들어 버린다
아하, 그쵸 저도 약간 몇일 미루다가ㅋㅋㅋ 오늘 날 잡고 제대로 읽었습니당! 늦은 밤이나 새벽이 조용하고 집중 잘 되니까 그 쯤에 읽고 잘려고 했는데 그냥 궁금해서 몇시부터 봤더라 저녁 8시쯤부터 봤나 그때부터 봐버렸네요😆😆


앉아서

밤 되니까 침대에 들고와서 땡겨줘 잡아줘 던져줘하다가 이젠 아예 자리잡고 앉아서 씹고뜯고 계시다... 순록이는 얼마나 버티려나 #애도
도 안갈아입고 바로 전대 도착하니 5시반 다행스럽게도 사이드긴했지만 의자가 남아있었다 그대로 앉아서 전대인 장기자랑, 다른 공연들을 보면서 5시간을 기다렸당 밤이 되니까 넘 추웠음 가디건 없었으면 큰일날뻔,, 갑자기 불꽃놀이가 시작되고 전대생의 등록금


몸이

안 그래도 오늘 일정 다 캔슬 시키고 집에서 쉬는데 밤 되니까 몸이 더 안 좋아지네요 ,,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96_Surinz

주천은 진짜 괜찮겠지 생각하고 원래대로 돌아감. 그밤의 자목 표정이 자꾸 떠올라서 몸이 뜨겁고 더워지긴 하는데 그럼 다시 진탕 마시고 잊어버리면 되니까...


하루종일

응, 좀..? 눈이 무겁네. 오늘 하루종일 잤는데 밤 되니까 왜 이렇게 잠이오냐.... 하루종일 자라고 해도 잘수 있을거같아 난. (눈 부비적)


밤마다

으엑 스트레스 받는 시기가 되니까 밤마다 위액이 몸밖으로 다 나오는 거 같다 으으..
집에 무사히 돌아온 졍귺은 그날부터 밤마다 기도했음. 제발 능력 하나만 생겨달라고. 보통 19살 때쯤 능력이 발현되니까 꼬박 6년을 기다려야했다.
레히삼 마피아 알티되니까 또생각난다...손책 의사인데 마피아한테 죽거나 시민한테 죽는사람 한번도 못살릴듯 ㅋ ㅋ ㅋ ㅋ밤마다 예상실패해서 사회자 제갈량이 속으로 "한심한새ㄲ아니 군주....."할듯


시간

뭔가 밤이 되니까 생가죽이 하나씩 떨어지는거같은데 전에 규키때도 이러더니 가죽드랍에 시간제한이 있나...?
다니면서 그렇게 식사 잘(?) 챙긴 적이 없는데 그래도 이번엔 먹는 척은 한것같음(6일이나 되니까) (안먹으면 죽으니까) 들어와서 그 상태로 밤 새고 새벽에 나와서 뱅기타기 전에 시간 남길래 공항에서 핫도그 사먹은걸로 식도락도 끝~~

그럴까? 좋아! 맞아, 여기는 밤, 새벽이 되니까 점점 추워진다. 계절이랑 시간때문에 더 그런것 같기도 해. (그대의 말에 같이 웃고는 손을 뻗어) 별로 안되는 거리지만 같이 가면 더 좋잖아?
백호은침으로 할까? 물음이 쓰고 산은 고되니 차는 향긋하고 단 게 좋겠지. 공간도 바꾸는 게 낫겠어. 시간을 돌려 이름 모를 호숫가 앞의 밤으로 가자고.
근데 진짜 202n세 되니까 알겠는게 밤 한번 새버리면 삼일은 고통받는 거같은 저는 4시간 아래로 자야한다면 안자려고하는 편이랍니다(일어날 자신이 없어서)


자고

잘 잤고, 잘 먹었죠. 오늘은 하루 종일 집에서 먹고 자고 했더니 허리가 아플 지경이에요. 밤이 되니까 많이 추운데, 퇴근은 하셨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겉옷 꼭 챙겨야 해요. 요즘 감기 되게 아프데요. 아프면 안되니까. 아셨죠?
어제 아침 6시반까지 자고 10시반에서 12시 20분까지 자고 오후에 7시 40분부터 10시까지 자놓고 밤 되니까 또 자는데 이거 무슨 문제 있는 건가?


건가

다음 커버인 건가🤔‼️ #혜연 #hyeyeon #밤이되니까 #cover #더유닛 #TheUNIT


밤을

너도 내쫓을 거라고 신신당부하고 가시는 쏴장님... 논은 내가 멀해서 알바들이 그만 두는 건지도 모르는데 단지 뜨거운 밤을 보냈을뿐인데...!! 약간은 억울한 논논... 그래도 션이랑 뜨밤 보내야 되니까 콧노래 부르면서 짐 챙겨서 션한테 간당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ktw24136336

이말에 스위치 눌려서 매우 즐거운밤을 보냇습니다,,~ㅜㅜ 새벽되니까 스멀스멀 올라온다


갔는데

그리고.. 우리반 애들끼리 단체로 너네집 단지에 갔는데 3팀으로 나눳는데 내가ㅠ딱 인티네 집으로 간거임 (막상 가니까 내부는 차이나더라) 근데 거기에 아주머니들 계시고 막 어서오라몀서 피자도 주시는데 밤이 되니까 분위기가 짜식으면서 아까 그 아주머니
그리고.. 우리반 애들끼리 단체로 너네집 단지에 갔는데 3팀으로 나눳는데 내가ㅠ딱 인티네 집으로 간거임 (막상 가니까 내부는 차이나더라) 근데 거기에 아주머니들 계시고 막 어서오라몀서 피자도 주시는데 밤이 되니까 분위기


밤엔

너무 많이 괴로운 밤엔 그저 한 번 안아주세요. 사람의 체온은, 닿으면 그렇게도 안심이 되니까
(식은 땀을 손수건으로 콕콕 찍으며 닦고서 주머니에 넣었다.) 오후가 되니까 날이 따뜻해진 것 같죠? 다행이에요. 하지만 그래도 밤엔 다시 추워질거예요. 따뜻한 옷을 준비해 두는게 좋지 않을까요?
왜 술이 줄어드냐면.... 밤엔 나가야되니까 못묵고 집에오면 아침이니까... 먹으면 주말에나 먹겟지


눈이

설원에 해가 떠오르면 눈이 반짝반짝 빛나면서 밤이랑은 다르게 눈밭 위로 희미하게 무지개빛 같은 거 보이잖아요? 햇빛 반사 되니까ㅠ 그런 광경이 머리에 그려져서 너무 좋아,,,,,,


밤이되니까

밤사냥은 사냥꾼이라면 꼭 해야되니까. (그릇을 대충 물에 씻고는 도끼를 들었다.) 집까지 바래다주랴?
이거 먹으면 속이 박살나서 먹으면..안ㄷ돼.. 근데 딱 밤쯤되니까 생각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매운거 싫어!!!! 싫ㅇ은데!!!!!!
처음에는 그랬는데 이젠 굳이 신경 안써요 딱히 내가 소중하다고는 느끼지않는데 밤공기와 흙냄새를 맡을수있다는거 꽃이 피는걸로 행복을 느끼면 되니까 행복은 멀리있지않아서 그것만으로 나는
밤이 되니까 그렇죠.. 열나는 게 낫는 거예요. 머린 안 아파요?
밤이 되니까 코가막히고 재채기가 자꾸 난당
(반토드의 스킨쉽에 뚱한 표정이 된다.) 뭐, 이번엔 뭔데? (고개를 들어 마주보며) 밤이 되니까 갑자기 기분이 나빠졌대? 아니면 어떤 머저리가 신경이라도 거스른거야?
슬..밤이 오는구나. 어디 가지는 마렴. 같이 있는 게 나도 안심되니까. -말러(하태경)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Cloud9___01

근데 노식 사부님이 뒤에서 뭘 해도 노식이란 사람한테 정이 별로 안 갈 거 같음... 찬이랑 유비한테 하는 거 솔직히 너무 한국부모 아닙니까... 멋대로 내쫒았다가 밤 되니까 걱정돼가지고 찾아다니는 거 하나도 안 감동적이고 신고하고 싶어요
밤이 되니까 배경이 이렇게 바뀌네
직장 동료들이 나보고 변햇다고 함 상반기에는 그렇게 밤까지도 같이 놀고 나오라면 잘 나오더니 하반기 되니까 변햇다고 ㅋ ㅋㅋ ㅋ ㅋ 그대들도 볼트론 보고 오시오...
또 밤 되니까 틭터 대유잼 같고 졸리지만ㄴ 자기 시름 씌발 이거 병인가
밤이 되니까❗
(킁) 방심했나봐요.. 밤이 되니까 점점 추워서요.. (엣취!) 큰일이에요. 잠바도 없고... (킁킁)
밤이되니까 슬금슬금 올라오는 야한생각 (사실 밤낮은 상관없다)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Lo_ors

키리야 안 나오는 에무키리 연하남이란... 댕댕이 연하남이란.........너무 쪼와....이 외에 같은 직업 종사자는 싫다거나... ) 난 의사나 라이더 말고 게이머도 되니까 괜찮지 않을까... 같은 별별 고민
일단 내일 채색하자.. 그래 이정도만 해도 마니해떠.. 채색만하는 거면 밤 안새도 되니까..
잠들지 못하는 밤은 너무 길고, 또 너무 춥고. 그런 날이 계속 되니까 밤은 싫었어. 이젠 나쁘진 않아. 잠 못 드는 일은 없으니까.
화자는 꿈 속에서 대상을 기다리는 사람이고 매일 밤 그 사람이 잠들면 꿈에서 만나게되지만, 아침에 그 사람이 꿈에서 깨어나 눈을 뜨면 헤어지게 되니까 자장가를 불러서 날 떠나가지 못하게 재우고싶다- 라는 노래예요 ㅠㅜㅠ
헐 분장한 크루가 아니라 일반인이 그런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래.. 잘못 읽어서 크루가 그런줄 알앗내 일반인들도 분장 꽤 리얼해서 밤 되니까 사실 관람객들이 더 무서웟는뎅 왜그런담
밤이되니까 헛소리가 땡긴다
역시 아침이 되니까 밤탐라가 시끄럽군..ㅎㅎ....(학교인사람....(죽어간다...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0_U_Bin

밤이 되니까 다 풀리시네
안녕하세요 딜레탕트님 ㅠㅠㅠ///경예 반요설정이 너무 좋아서 기쁨 주체못하고 멘션드려욧 ㅠㅠㅠ//뭔가 경예 기구한 운명과 연관되니까 훨씬 더 설레입니다ㅠㅠ밤이되면 환한 낮같이 선명하게 예진이를 눈에 담을 수 있곘네요 넘 좋아요😂♥♥♥
울혈 남으면 창엽이한테 책임지라 할 거애요... ㅋㅋ 큰일났네 구창엽이 책임 져야겠다 하면서 데리고 살라고 할 거랴... ㅎㅎ; 립밤은 바르면 되니까 창엽이가 오래오래 빨아줘야대겟아요 ..! 둘은 커플립밤 사면 한달안에 다 쓸것같죠(ㅋㅋ)
밤이되니까들어라다들 존나좋음
싸우다보니 섹함뜨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면서 옷벗고 뒹굴다가 떡치는거 생각해버렸어 아 밤이되니까 아무말이나 다나오네요 죄송합니다
맞아ㅠ 지금 너무 더워요... 그래도 밤 되니까 바람도 부네요! 타이중만 딱 보기엔 조금 심심한 감이 있긴 한데 근교랑 묶어서 오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리 휘인이 나빴네··· 레포트 다 쓰고 어차피 밤 새야되니까 이 녀석을 어떻게 하자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Wheein_luvit

음 역시 밤이 되니까.....포부 보고싶다.....
오늘되게 쪼금자서 제정신이 아니엇는데 뭔 밤이되니까 멀쩡해짐 뭐임..?
평소처럼 하루일과가 끝나고 밤 일을 하려고 서로 요것저것 하다가 아델펠이 장르누를 넘어뜨릴려고 힘줬는데 장르누는 당연하다는 듯이 몸을 돌려서 아델펠을 텀으로 놔야하는데 여자가 되니까 힘이 안들어가서 그대로 쓰러졌는데
저 날 체크셔츠에 기모맨투맨에 기모 후드티까지 입었는데도 밤 되니까 진짜 종나 추워서 코찔찔이ㄷ 됐는데 애덜 제복입고 나와서 걱정 오백톤 했던날ㅠㅠㅠㅠ
밤이 되니까 막 야한? 쓰잘데기 없는? 생각이 막 떠오르는데 그게 자바 공부랑 결합되니 이상한게 막 나와...
맨날 밤만 되면 오늘도 내 성격이 얼마나 더러웟는ㄴ지에 생각하게 되니까 우울 해지잖아....
밤이 되니까 기분이 너무 모랄까 빡침?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kkangddaniel

밤이되니까 애들이 정신나가기 시작해서 막 춤춘다..
밤이 되니까 조금 쌀쌀하더라구요 ㅋㅋ; 그래두 돌아다니기에는 무리없는 날씨라 넘넘 좋았던것 같아요 ㅎㅎ 베냐님두 꼭 가보셨으면 하는!! 😆😆
아밤이되니까이성을놓고잇다
밤이되니까 게임이하고싶네요!
어어, 북극곰일때 보다는 더 춥게 느껴져서 이불을 썼어. 역시 밤이 되니까 춥구나-
음 약간 밤이 되니까 밤새는 오리온이랑 키라보시 친구들 보고싶다....
아침엔 있던 우유가 왜 밤이 되니까 없지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Tae9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로 밤이 되니까 ㅎ
밤이 되니까 최애앓이가 더욱 깊어진다
아이고~ 왜요? ㅠㅠ 아아 i am listening to 밤이 되니까!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_water_drop_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sknalbehtnillif

밤이되니까 밤되니까 밤에 펀치 저녁 앉아서 건가 YeonSuGi_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