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Posted by 마리쉐
2017. 10. 30. 21:04 카테고리 없음


몰랐었던

..디디피라뇨...디디피라니..나만 몰랐었던 이야기인가..
이거 너무 거훈이 짝사랑해서 몰래쳐다보는데 옆에있던 건영이랑 눈마주치는거같다 막 건영이는 내가 거훈이 짝사랑하고있다는거 다알고있다는 눈빛인거지 알고보니 둘이 사귄지 꽤된 커플이였구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여기서 포인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 나는 좀 튀게 생겼구나 아 근데 진짜 몰랐다
ㅋㅋㅋㅋ앜ㅋㅋㅋ 나만몰랐었던 이야기~
이 셋이 같은 성우래요,,,,,,,,(feat.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간만에 불러 봤더니 잘 들려서 자랑함ㅎㅅㅎ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 아이유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걸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luvMymu

아 진짜???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26. 없으려고 노력하는 타입 그래도 마음 상한거나 속상한건 어쩔수없고.. 27.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28. 표현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나와라 살아있니.. 29. 상황따라. 죽을만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말이 달라지겠지만 앵간하면...
헐랑구•••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나는..윤상 작곡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를 좋아해
노래방가서 좋니,shape of you,광화문에서,airplane,밤편지,나만몰랐었던 이야기,Beautiful,아재개그,무제,휘파람 등등 거의 나의독무대였다...8명이서 갔는뎈
22. 그건 불가능해. 그게 가능했다면 좋겠지만. 23. 법제화부터 시켜주세요. 24. 내가 약하니까 상대는 그래도 좀 강한 쪽이 좋지 않을까. 25. 애교 좋지. 26. 나는 있는 편... 아마도. 27.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란 걸 알았다면 그 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그 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였다는 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中

아나 ㅋ (feat.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아이유)
오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저 사진 최보민 아닌 거 완죠니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ㅜ ••
8ㅅ8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라니
ㅇ나만몰랐었던 이야기지? ㅠ 1월1일이라니 대흥작갓썸스멜 ㅠ ㅜ 개조아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그때 이미 나라는 건 네겐 끝이었다는 건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아이유

나랑 음악취향 같은 분 있을려나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박서준 내 맘에 들어와/너를 보낸다 김수현 그대 한 사람(해품달OST 다비치 행복해서 미안해 이적 걱정말아요 그대 박보람 혜화동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199iulily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존나 슬픔 이노래....
아이유야? 나만몰랐던이야기게
좋은 이별이란거 결국 세상에 없는 일이란걸 알았다면 그 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학교님이 부릅니다 아이유의 나만몰랐던이야기
노래 하는 거 좋아해요! 목풀기 곡으로는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제일 많이 불러요. 신곡은 전혀 몰라서 항상 예전 노래나 인기차트의 팝송을 부릅니다. 신나는 곡 보다는 발라드나 알앤비를 좋아해요.
25. 다다익선 26. 자칭 뒤끝 삼백만 년이지만 잘해 주면 풀림 27. '좋은 이별이란 건 결국 세상에 없는 일' (feat.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28. 좋아서 죽겠다 싶을 때 29. 쟁취를 꼭 해야 하나...... 30. 연락이 개빠름
25. 애교 좋지요...(흐뭇 26. 내 성격 따지면 뒤끝 많아서 늘 싸울 때 그럴 듯( 27.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참고해주세요 28. 웅 난 사랑해라는 단어가 넘 조아 29. 양보 없어요. 대신 친구사이라면 고민 오조오억번 할 듯
25.내가 많아서 받아주는편이 좋다네 26.뒤끝더킹임 화나면 잘 안풀림 풀려도 앙금남음 나를 건드리지 않는 편이 좋다 27.좋은 이별이란건 결국 세상에 없는일이란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걸 -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25. ⚠️귀여워서죽음⚠️ 26. 끝난거 굳이 다시 꺼내서 감정상하기싫음 27. 나만 몰랐던 이야기-아이유 28. 매일 내가 하고싶을때마다 29. x
말 걸자 마자 노래 독촉을 받고..제가 아이유라니이 그거슨 나만 몰랐던 이야기..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_play_idolmusic

아직 아미밤 못구하신분들 콘서트 당일날 구매할수 있대요!! 아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뿐
27. 그때 그랬지하면서 좋은 추억으로는 가능하겠지만 뭐든 좋은 이별은 없다.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세상에

2. IU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좋은 이별이란거 결국 세상에 없는 일이란걸 알았다면 그 때 차라리 다 울어둘걸
21. 단순 22. 가능 23. 안 함 24. 강하믄 좋다. 25. 상관 없는디, 애교 쥐뿔 읎는 아가 애교 부리믄 좋음 26. 없음 27.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에 없는 일~ (나만 몰랐던 이야기 흥얼) 28. 쓴다 29. 없다
"이제는... 알아. 끝이라고 믿었던 세계 너머에도 또다른 시작이 있다는걸 알아. 직접 봤으니까. 닌나. 이야기는, 예전에 나는, 이 세상에 가능성이 있다는걸 몰랐던거지. 마법같은 기적만 쫓아왔던거야.


KNOW

[23.07.2013] #พัคฮยองชิก feat #ไอยู เพลง "나만 몰랐던 이야기" (The Only Story I didn't Know) ในรายการ "Incarnation" #박형식 #ParkHyu

#송강_전력_100분 75번째 전력주제는 [나만 몰랐던 이야기] 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지각도 항상 받아요! 💕💕 75th topic is [Story that only I didn't know]. See u


역시나

네,네. 눈만 꿈뻑 믠 처럼 허리를 곧추세웠음. ㅡ 이 강의 과제가 뭔줄은 알고 선택한거예요? 믠은 일단 짚고 넘어가야할 이야기를 툭 뱉었음. 자기야 어차피 잘못눌러 선택한 강의였지만 톄는 척봐도 몰랐던 얼굴이라 물었던건ㄷ 역시나 톄는
윈동맠한테 대충 이야기들은 쟌 지갑이랑 폰만 들고 바로 나간다 도가 그렇게 생각할줄을 몰랐기에 더 당황스럽다 도가 있을만한곳 다 뒤지지만 없음 전화도 안받는 도에 쟌 초조해짐 마지막으로 도가 가고싶어했던 한강 주변간다 역시나 거기에 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깨알 비지엠 전보컬 나만 몰랐던 이야기 겸이 인이어 기껏 만졌는데 고개 퍼뜩 들더니 인이어 뺐어ㅋㅋㅋㅋ
나만몰랐던이야기도 비슷한 느낌인데
(나만..몰랐던..이야기..?) 아녜요 불편한 건 아니지만...불편한 건가.(..) 여튼 괜찮아요. 딱히 아무생각도 없고.. 사이가 각별한 모양이에요. 카누트랑. 로젠타는 그런..사이가 오래된 친구가 없어서요. 어떤 느낌이에요?
(나만 몰랐던 이야기)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svtww_717

3. 들으면 겁나 울 것 같은 노래나 신비로운 노래 쎈 노래 빠른 노래 등 등 발라드가 대체로 많은 듯 위ㄴ, 김ㅈㅅ, 소ㅎ 나만 몰랐던 이야기나 잔혹동화, 꽃(김ㅈㅅ)같은 분위기도 좋아함
이 정도면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이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저두 이 노래 넘 조아해요 힣히힉힉 통해따
아죨라나만몰랐던이야기임 그거걍플레이스토어에검색하면나오려나.....¿
나만 몰랐던 이야기 1 트위터 움짤 틀어가서 데드풀을 영어로 치면 갖가지 데드풀이 다 나온다.(한글음 안됌
No_hyobin ??? 오후에 팬싸있음???(나만 몰랐던 이야기)
오블리비아테-나만몰랐던이야기-작별하나순으로 부르면 될거같아요

뭐ㅓ뭐야 갑자기 하화 얘기 나와(그때 총괄?이었다)나만 몰랐던 이야기....
13.예전에는 나만 몰랐던 이야기 정말 많이 불렀었는데 요즘은 노래 부를 일이 잘 없어서 그런지 자신있게 부를수 있는 노래가 없다
ㅎ 나만 몰랐던 이야기구나 정말 멋져^^
ㅠㅠㅠㅠㅠ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ㅠㅠㅠㅠ 위로가 되지는 않으시겠지만 ㅠㅠㅠㅠㅠ 오늘 현장 이야기 들어보니 다들 나야나만 하고 가실지 몰랐던 것 같더라구요 ㅠㅠㅠㅠ
약간 나만 몰랐던 이야기인가봐 소외감이 느껴지네
짹윙 교류전????!!!?(나만 몰랐던 이야기)
ㄴㅌㅎ ㄹㅇ이랑 언제깨졌어...? 또 나만몰랐던 이야기ㅠ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Ard_930309

나만 몰랐던 이야기야?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DEADFOOLSPIDER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gold_luv_

나만 몰랐던 이야기 몰랐었던 아이유 세상에 알았다면 차라리 사랑은 himmel__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