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Posted by 마리쉐
2017. 12. 4. 08:10 카테고리 없음


슈퍼주니어

#달님사랑한다 171202 마마귀국 홍콩공항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올해 활동했던 노래만 무대 선다고? 슈퍼주니어 비처럼 가지마요 어디갔니? 그거 수록곡 한 무대 더 주는 게 그렇게 어렵냐? 내가 방송 쪽 일 안해봐서 모르겠다 근데 그렇게 어려울 거 같진 않은데 다른 아이돌들 무대 그렇게 많이
#달님사랑한다 171201 홍콩 도착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달님사랑한다 171202 마마귀국 인천공항 도착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김려욱 D-219 조규현 D-537 #슈퍼주니어 #SuperJunior #PLAY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OneMoreChance #PAUSE #SuperJuniorKRY #KRY #愛태우다 #Shadowless
#달님사랑한다 171130 제37사단 군악연주회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달님사랑한다 171130 날씨 춥다😨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ShineHyuk_

#달님사랑한다 171201 인천-홍콩 MAMA 출국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다 사고 싶어요 #슈퍼주니어 #슈주리턴즈 #블랙수트 #Blacksuit #SuperJunior #OneMoreChance #비처럼가지마요
mendengarkan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비처럼 가지마요 One More Chance
#달님사랑한다 171112 상암 팬사인회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달님사랑한다 171117 삼성 팬사인회 퇴근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슈퍼주니어 선배님들의 비처럼 가지마요 진짜 대박👍 희철형 짱! #비처럼가지마요 #JIMIN
😊슈퍼주니어 8집 Play 교환😊 비처럼 가지마요 포카 저 동해 💙 은혁 비처럼 가지마요 CD 저 예성 (3) 시원 (2) 💙 이특 희철 동해 ❣️칠퍼쇼 중콘 막콘 직거래 가능 ❣️ #슈퍼주니어교환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8집 Play 교환😊 비처럼 가지마요 포카 저 동해 💙 은혁 비처럼 가지마요 CD 저 예성 (3) 시원 (2) 💙 이특 희철 동해 ❣️칠퍼쇼 중콘 막콘 직거래 가능 ❣️
171110 Mel론 오후 10시 급상승 차트-슈퍼주니어 8집 전곡 8위- 비처럼 가지 마요 20위-Spin Up! 25위-I do 27위-예뻐 보여 36위-Scene Stealer 42위-Runaway 45위-The
슈퍼주니어 PLAY 랜덤구성품 교차교환 구합니다 사진 참고해주세요 Black suit ver. 블랙슈트 😇))희철 엽서만 구합니다(( One more chance ver. 비처럼 가지마요 비가마 CD me예성(1)
'PLAY'의 꽃이 폈습니다🌹 하트 뿅💕 뿅💕 ※ Not for Sale ※ #PLAY #놀이 #SuperJunior #슈퍼주니어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달님사랑한다 171117 삼성 팬사인회 #은혁 #이혁재 #Eunhyuk #SuperJunior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8집컴백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PLAY
2017.11.10 뮤직뱅크 #이특 #이특사랑해 #슈퍼주니어 #비처럼가지마요
171120 관린이가 추천하는 잠들때 들으면 좋은 노래! 슈퍼주니어 - 비처럼 가지마요 Zayn & Sia - Dust Till Dawn 다들 얼른 이노래 듣구 린린나잇 😴#라이관린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Haelios1015

비처럼 가지마요 ㅠㅠ 😭🙇🏼‍♀️ #eunhyuk #hyukjae #은혁 #혁재 #superjunior #슈퍼주니어PLAY
171204 추천곡 🎵 슈퍼주니어 (Super Junior) - 비처럼 가지마요
#슈퍼주니어 #블랙수트 #비처럼가지마요 교환합니다 엽서 저 이특 👼은혁, 동해 CD 저 시원 👼 은혁 포카 저 동해, 희님 👼 은혁 포스터 pause ver. 저 이특2 😇 은혁, 동해


PLAY

2017.12.2 JTBC'아는형님' 104회 선미- '가시나'♪ 👈👈😼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아는형님 #SuperJunior #PLAY #PAUSE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Siwon #시원 💙Waiting for #SJComeBack 💙 #SuperJunior #PLAY #SuperJuniorComeBack #블랙수트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OneMoreChance #SJ#슈
2017.11.25 JTBC'아는형님' 103회 큰 며느리 희미💄🌹💋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아는형님 #SuperJunior #PLAY #PAUSE #BlackSuit #비처럼가지마요 #愛태우다


은혁

그렇구나 !! 비처럼가지마요 랩 .... 너무 좋아 ㅜㅜ 그럼 막콘때 은혁오빠 선물 준비할게 !


희철

비처럼 가지마요 #이특 #희철 #83line
혹시 #슈퍼쇼7#비처럼가지마요 CD를 교환해주실 천사분 계신가요..? 나 예성, 시원 😇 희철
) 부탁드립니다 🎶 '김희철, 비처럼 가지 마요' 뱃지 하늘, 회색 수량 조사 폼입니다 🌧 예상가격 7000원 내외 (배송비 별도) 폼 작성 기간 ~ 11/29 수 구매 원하시는 분들만 작성해주세
슈퍼쇼 막콘에! 비처럼 가지마요 CD, 블랙수트 엽서 교환원해요♥ 비가마CD 저이특3 예성4 신동 시원5 천사님💙희철 블랙수트 저이특 예성 천사님💙희철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동해

슈주 비처럼가지마요 ver. 포카 교환 원해요~ 저동해 님예성
얼굴천재 이동해(33,바다아님) 보고가세요.... 동해가 작사작곡한 《비처럼 가지마요》 《너는 나만큼》 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71109 #동해 #Donghae 엠카운트다운 비처럼 가지마요 이동핵존잘밈 (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탱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DH_19861015


이대로

이대로비처럼가지마요~~🎶
이대로 비처럼 가지마요~~나오늘도 이렇게 적셔진 젖은 흔적들 속에서 그대를 찾겧죠~
mood 이대로 비처럼 가지 마요 Oh
이대로 비처럼 가지 마요 Oh 난 오늘도 이렇게 적셔진 젖은 흔적들 속에서 그대를 찾겠죠 지울 수 있을까요 Oh 또 한번 더 할 수만 있다면 Just one more chance 볼 수 있게 #SuperJunior
171122 The14th MAHB Annual Men Ceremony 이대로 비처럼 가지 마요☔️ 또 한번 더 할 수만 있다면 ☃️ #잭슨 #JacksonWang #Jackson #王嘉尔 #TheGeneration
"이대로 비처럼 가지 마요 Oh 난 오늘도 이렇게 적셔진 젖은 흔적들 속에서 그대를 찾겠죠 지울 수 있을까요 Oh 또 한번 더 할 수만 있다면 Just one more chance 볼 수 있게"


CHANCE

비처럼 가지마요 또 한번 더 할 수만 있다면 Just one more chance 볼 수 있게...


적셔진

비처럼 가지마요 나 오늘도 이렇게 적셔진 젖은 흔적들 속에서 그대를 찾갰뎌


비처럼 가지 마요

비처럼 가지마요 노래 ㄹㅇ조음....
슞주 비처럼 가지마요 좋아요~
비처럼 가지마요
비처럼가지마요 들을때마다눈물남((
난 요번 콘서트는 안가,,, 아마 내멤버 안나와서,,, 티켓팅도 안했어...사실 요번 앨범 노래도 비처럼 가지마요 한곡만 몇번 들어본게 전부라서,,,
비처럼 가지마요 is really a masterpiece. 진짜 잘해서요 님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khc_nyamu

171101~171130 대만 KKBOX 월간 KPOP 싱글차트 1위 Black Suit 2위 비처럼 가지 마요 9위 Good Day for a Good Day 11위 Scene Stealer 13위 The Lucky O
진짜 😭😭😭😭 너무 보고싶어요... 그래서 비처럼 가지마요 😁😁😁💕💕💕
전 개인적으로 비처럼 가지 마요 ㅠㅠ 가사가 정말 이뿐이 같아요 😭
타돌 비방하는 게 아니라 12년차인데 12년차 대접 못 받는 거 같아서 맘 상해서 그럽니다 진짜 이럴거면 홍콩까지 비행기 타고 가고 몇시간 대기하고 이런 의미가 없잖아요 비처럼 가지마요 무대 정도는 넣어줄 수 있었잖아 이번 앨
초멘) 진짜 감사드려요ㅠㅠㅠ 읽다가 눈물났어요ㅠㅠ 이번 슈주 앨범 너무 잘들었고 (비처럼 가지마요 너무 띵곡입니다ㅠㅠ) 또 나올 앨범도 너무 기대하고 있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120217 비처럼 가지 마요 - Super Junior Juliet - EXO CBX Drunk On You - B1A4
ㅋㅋㅋㅋㅋ맞아요 비처럼 가지마요에서 고르라고 했으면 아마 못 골랐을거에요ㅠㅠ

오빠 이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처럼 가지마요 얘기할때부터 빨개졌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뜨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처럼 가지마요 🎶.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Ieedonghaeh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sj_wink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smallppig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heechvls

비처럼 가지 마요 슈퍼주니어 PLAY BLACKSUIT 은혁 EUNHYUK 이특 eunhyuksi_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