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Posted by 마리쉐
2017. 12. 5. 22:08 카테고리 없음


LOVELYZ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진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좋았던점.. 그와중에 김켕 기욥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지수 컴백소감, 북북춤 잘추는건 예인~?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케이(#Kei) 가 뽑은 이번에 이뻐진 맴버는? 벱솔 진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케이(#Kei) 나날이 발전하는 케이 애교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포즈장인 #이미주 리즈갱신 ㅇㅈ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러블리즈(#Lovelyz) 퇴근길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유지애 이루고 싶은 소원~? 그리고 줘요줘요때 안무 비하인드 예인이 갈챠줌ㅋㅋ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rmflrhdhsmf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사녹끝! 연말은 종소리와 함께~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월동준비법. 코타츠에서 귤,호떡 먹방. 이불속에서 패션을 포기하고 스스로 안기...ㅋㅋㅋㅋㅋㅋ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이미주 이번 앨범 컨셉 순정만화.... #류수정 코믹.코믹!!ㅋㅋ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러블리즈(#Lovelyz) #류수정 종소리가 들렸던 순간은~?


GUGUDAN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나영 #세정 옹동이 스페셜MC 케미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연말 계획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연말 인사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초코코 사녹무대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맴버들과... 야자타임 하고싶은 뀰미나. 자기가 만든 음식 먹이고싶은 정미미..ㄷㄷㄷ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초코코 포인트 안무와 뮤비...역할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원래는 초코코가 아니라 쉐킷쉐킷~
[vid] 171205.쇼챔비하인드.#구구단(#gugudan) 언니들앞에서 오구오구 인사하는 미나 혜연


워너원

The Blue Moon🌙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우니 너무 멋지다 진짜 셍남자다 확신의 얼굴픽 어케 이렇게 멋진 분위기도 가지고 있오💧💧 우니야 누나 마음
💡[] 워너원 멕시카나 브로마이드 달력 스티커 이벤트 합니다 집에 너무 많아요 📌 하시면 참여 완료 📌트윗이 올라간 시간 이전의 트위터 활동(rt,마음,글)이 있어야함 - 알계 이벤트계방지 📌택배비 본인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Nobu_Collection

11월 5주차 비드라마부문 화제성 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 #이대휘 와인 풀셋 판매합니다 구성와인 앨범 골든티켓(미사용) 대휘 캘카 등신대 포카 착불 1.2 또는 택포 1.6 #워너원 #황민현 퍼플 등신대 판매합니다 우편비 포함 0.6 준등기 +1000 인증 가능 디엠 주세요!
대휘 사클 만들어서 곡 작업한거 올려줬음 좋겠다 아님 커버곡이라도.. 자작곡은 아직 공개하기 싫어할수도 있으니깐 근데 워너원고 비하인드에 작곡하는 모습 올라온거 팬싸에서 대휘도 몰랐고 놀랐다고 했는데 제작진이 허락받아
진영이 미모가 비현실이다.... (ू˃̣̣̣̣̣̣︿˂̣̣̣̣̣̣ ू) #배진영 #진영 #Baejinyoung #jinyoung #워너원 #wannaone 171202 MMA 멜론 뮤직어워드
🍔워너원 팬콘 나눔🍔 인증알티+팔로우+팬인증 일시12월 16일 (중콘) 선착 10분 미공개 포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봐주세요❗️ 판매 - 슬로건 2장+공개 포카 3장 + 미공개 포카 도안당 3
171130 HKMAMA 「비 싸 다.」 #옹성우 #Ongseongwoo #WANNAONE #워너원
워너원 공식물품 포카팔아요 남은멤버 윤지성,김재환,옹성우,라이관린,하성운 교환안되구요 준등기비포함 0.4에 팝니다. 거파방지 0.2받고 물품도착한날에 나머지금액 받겠습니다 ! 공식인증 가능합니다. 찔러보기


앨범

제가 급하게 방탄 앨범을 정리해야해서 화양연화 pt.1 핑크 택배비 착불로 드려도 괜찮으신분들은 알티 해주세요 ㅠㅠㅠ 포카는 찾아보고 있으면 같이 넣어서 드릴게요 !
인피니트 여봉 3.0 (무한대집회3 리뉴얼버전. 사용×. 기스×) 그해여름 디비디 3.5 정규2집 1.0 (하자×) 2017 시즌그리팅 1.3 (사용×) 부채5개 0.3 btd앨범 0.6(하자×) 덤많이드려
❄ 엑소 랜덤봉투 판매합니다! - 모든 문의는 DM을 통해 주세요 - 이번 수익금은 모두 엑소의 겨울 앨범 구매에 이용됩니다 - 구매하시는 금액의 2배 이상, 금액이 크시면 3배 이상 담아드립니다 - 랜덤봉투는 4,0
홍보중 🇯🇵💿 #방탄소년단 MIC DROP DNA #일본 #앨범 악수회 응모권 사용 앨범 팝니다. (EMS, 관세, 택배비 전부 제가 부담 씨디값만 입금하세요) 많은 분들 요청으로 12월 6일입금까지 연장합
①강승윤 홍기요즘 드라마에서 아주 매력적인 사투리를 보여주고 있어요 촬영때문에 정신없죠? 승윤촬영하랴 앨범준비하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홍기잼있어요? 승윤너무 잼있어요 홍기OST 한소절 부탁해도 됩
모르겠고 오늘 드디어 비가마 앨범을 받았는데 1ㄷㅎ 2ㅎㅊ 4ㅇㅅ씨디에 기뻐하다 3ㄷㅎ 1ㅎㅊ 3ㅅㄷ포카에 웃지도 울지도 못하였다
지금 남아있는 앨범들도 만약 정리가 되지 않는다면 택배비 착불로 해서 이벵(?) 할수도 있습니다 !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yari_1111

홍보중 🇯🇵💿 #방탄소년단 DNA #일본 #앨범 악수회 응모권 사용 앨범 팝니다. (EMS, 관세, 택배비 전부 제가 부담 씨디값만 입금하세요) 해주신 3분께 통상반 선물합니다 폼
)) 아스트로 앨범이랑 포스터 우편/택배비 받고 나눔합니다 포스터는 되는한 지관에 넣어드려요 양이많아서 한분말고 좀 많이 뽑을것같애요 제발 저 이거 처리할스잏개 도와주세요 아로하분듳,, 비공굿도 드림,,,


12월

Rt)양면포카 나눔합니다!! 알티만 해주시면 참여완료입니다 총4장이고요 우편비 제가 부담합니다 당발은 시험 끝나고하겠습니다(12월7일)
헝 오늘 비왘ㅋㅋㅋㅋㅋㅋ 12월에 60도라니 이게 뭐에오
(디비전 무료체험 및 대폭할인 이벤트 ) 1. 무료체험 현재 ‘더 디비전’ 이 1.8 업데이트 기념으로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본 게임 소지자는 5일부터 10일까지 시즌패스 컨텐츠(지하,
제 첫번째 소설 (블라인디드 브라이드-비하인드(외전))과 본편의 개정판이 12월 13일 드디어 찾아옵니다! 꺄아! 비하인드는 일주일간 북큐브 선독점이라 리워드 혜택이 있어요! 본편은 전체 플랫폼에서 재다운로드만 하시면 개정판
인피니트 전차스 나눔해요 만 해주시면됩니다! 2개씩 총 4분뽑을게요♡ (우편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12월13일에 당발할게요!! #인피니트 #이벤트 #인피니트_나눔 #알티이벤트

#비투비 #육성재 12월호 싱가포르 잡지 《品 Prestige》촬영비하인드 나는 자신감 있는 사람이다, 그래서 항상 자신 격려를하고 계속 노력해야된다, 자신감을 잃지 마라.
#알티부탁해요 #팀코모집 #12코팀코모집 12월서코 일요일 보석의나라팀코모집합니다 검 없어두돼요 키비율안봐요 자유롭게와주세요 ( 볼츠.다이아 비공석) 포스 보류 보류분 확정분오시면 밀려갑니다
♥(로스트쉽 LOSTSHIP) 계정입니다. 로드비 커뮤니티 I 현대 크툴루 I 96▲ I 인외+인간 I 이동/조사/전투 I 3개월 12월 중 가개장 예정입니다.
글정산 해볼까 생각했는데 비는 달이 많을것 같다 일단 12월도 비잖아!
#코스가발_커미션 안녕하세요 지노입니다 가발커미션계 12월 재개합니다만 다른일정으로 바쁜관계로 12월은 많은 물량은 못받을것같습니다. 해주신분 중 한분께 가지고계신 가발 1개 무료 셋팅해드립니다.(택배비당첨자부담/난해
비나이다 비나이다.. 12월 11일 12일 제발 스케줄 있어서 얼굴한번만 보고 한국올 수 있게 비나이다 비나이다ㅠ


판매합니다

비투비 비티비티 콘서트 포카 판매합니다. 개당 6000원에 판매합니다 배송비 따로 포함입니다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useq1067

♥♥ 인쎄 파본 세트 판매합니다 우편비포함 5000원이구요 1개=떡제본 100매 입니다 도안확인은 사진으로~ 더자세한사진은 별글에서!!


형섭

171203 용산 팬싸 #형섭X의웅 #눈부시게찬란한 #안형섭 #형섭 교복 + 떡코에 깜찍한 퍼포먼스까지😂 너무너무 귀여웠던 좋겠다 (형섭 focus) 형서비의 꽃받침과 어부바도 보고싶으시다면 👇 📌FULL
171203 용산 팬사인회 #안형섭 #형섭 빼꼬미 형서비💕
171203 대치팬싸인회 #안형섭 #형섭 하나 두울 세엣 형서비 윙크😉😆
171203 용산팬싸 #형섭X의웅 #눈부시게찬란한 #안형섭 #형섭 말랑말랑 형서비 볼따구 (◦˙▽˙◦)
전 형서비가 좋으니까 형섭이파트만 외우려구요ㅋㅋ
171203 용산 팬사인회 #안형섭 #형섭 꽃이 좋은 형서비💕💕


전부

잠못비 레인보우 도금 뱃지)_(♥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게 포인트....☆ 빨리하면 오늘 안에 배송할 수 있을 거 같구 늦어도 내일은 배송하겠습니당..★ 재고는 전부 발송 후에 공지할게용 의희희
커미션 열었습니다. 알티 해주시면 사랑합니다💕💕 1차, 2차, 드림, 전부 가능합니다! 병원비를 내고 나면 이제 제 지갑에도 통장에도 남은 돈이 없어 커미션을 엽니다. 신청도 문의도 디엠이 훨씬 빠릅니다! 많은 신청 바라
모르겠다는 얼굴 하고 있으면 눈 깜박이면서 비 보다가 그럼 내가 기쁜 거랑 즐거운 거 전부 알려줄게! 어때? 하면서 활짝 웃을 것 같아요ㅠ
심장의 색은 푸른 색. 겹쳐오는 고통에 죽을 듯, 말 듯. 이물 하나 나오지 않는 토악질을 합니다. 뱃 속에 든 것은 오색의 찬란한 설움이라, 단내 번지는 목구멍 속에서 비집고 나오는 것은 그저 꺽, 꺽. 하는 공허의 무지개가 전부였습니다.
흑흑ㅜㅜ너무 오래전부터 게이머라서 비게이머의 감각이 사라진거군요ㅠ그래도 파판이 많은 사람들을 게임의 세계로 불렀다는 뜻 같기도 하네요ㅠㅠ


사용

🎁 호석이에게 아이폰X 서포트 전달 완료했습니다. :D #홉필름 자주 공개해주었으면..😋💓 (슬로건과 2018 시즌그리팅 수익금 일부가 서포트비로 사용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레진의 유사편집부가 배너 리사이징조차 못해서 작가에게 맡긴다는 말 보고 도데체 포토샵 프로그램이라도 있는거냐고 했다가 혹시 포토샵라이센스비 지불 안하려고 아예 공식적으로 포토샵 사용 안하는거 아니냐는 말을 듣고 뒤통수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skskshhf

조명이라면 설마 지속광 같은거 이야기 하는건 아니지? ㅋㅋㅋ 순간광 사용하는 거 좋아~ 가성비를 따지라면 Godox것으로 가고... 돈이 있다면 프로포토로? ㅋㅋㅋ
시지비 상영기념 겸 웨딩앤솔 발간 기념으로 카케타이 포토티켓 이미지를 배포합니다. 😄 포토티켓 출력용 외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포토티켓 어플에서 가로로 돌린 후 풀사이즈로 선택해 주셔야 이미지가 최적화되어 나오며 배포이미지


개당

보청기 또는 인공와우 기기가 얼마나 비싼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보청기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물론, 개당 가격입니다(....) 보청기 수리비와 기타 악세서리 비용도 장난아님. 그런데도 보청기를 만지려 하고 ^^ 보청기를 빼서
윙파콘 대리구매 해드립니다~! 수고비 개당 +3000원 택배비 +4000원 받아요! 사진보시고 dm주세요!!! #윙콘 #윙파콘 #대리구매 #굿즈대리구매 #방탄소년단
토서비가 총대 집에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개당 부피가 크고 양이 많아서 1차에 배송을 모두 끝내긴 힘들 것 같아요 :) 3차까지 준비해보겠습니다!💕 수량 및 품질 검수 마치고 이번주 중부터 배송지변경과 A반 맨투맨 구
👉방탄 윙파콘 대리구매👈 ✔️토요일 밤샘 ✔️개당 수고비 0.4 ✔️막콘 수령 or 택배 가능+택배비 수량은 사진 참고 ❗️Dm주세요❗️


마음

노없단 100명 넘으면 열기로 한 알티이벤트 열겠습니다✋ 알티+마음 해주면 파법에서 샀던 뇮굯이 인화사짅 30번 드림 우편비 제가 부담 만이 참여해주새요.

What if = ~하면 어떡해요? ex) 비가 오면 어떡해요? (What if it rains?) ex) 음식이 마음에 안 들면 어떡해요? (What if you don’t like the food?) Maybe =
금년엔 의도적이든 비의도적이든 트위터를 별로 많이 하지 않았는데 잊지 않고 트친으로 있어 주신 분들과, 또 어떻게 알고 새로 트친이 되어 주신 분들에겐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
던잘알님들 ~~~~~~ 모공빌런인상태에서 비뮤트스톤 vs 마음 어느거 택하실래요?
[rt♥]수요조사 [겨울set] 가격3~4만원대 예상 (택배비별도+3000) 구매의사 있으시면 [+마음] ((300개이상일시 진행합니다(๑´ڡ`๑) 알람은 멘션주세요
¹홍보 「 마음속에 크나큰 악의 하나쯤 지니고 있을 당신에게. 」 *Trigger warning 살해, 오컬트 , 비윤리적 실험, 시체 찾기
이런게 다 덕후의 마음이죠 모ㅋㅋ 저는 다른것보다 기차비신경쓰기도 바쁩니다 따흐흑
추워서 롱패딩 입고싶은 마음과 흔해서 입기 싫은 마음이 너무 비등비긍하다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SOMIN_WITH_JM

갑자기 잃어버린 내 유에스비가 찾고싶어서 벌떡 일어나서 온 방을 뒤지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빠한테 물어봤는데 안방에 잇엇다.. ...... 다행이다 휴
속강? 비뮤트끼면 157 마음끼면 인게임에선 212
☁ 제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어주시고 귀여우신 분 = 비님 ☁
태초에 그 일자에게서 욕망(kama)이 일어났다. 그것은 처음 마음(manas)의 씨앗이었다. 마음속에서 지혜를 추구하던 현자들은 비존재 속에서 존재와 결속을 깨달았다.
던잘알넴들 모공빌런인상태에서 비뮤트 vs 마음 어떤거 선택하실거같음


싶었다

나는 네 속에 사라지고 싶었다 바람 부는 세상 너라는 꽃잎 속에 활활 불타고 있었다 비 오는 세상 너라는 햇빛 속에 너라는 재미 속에 너라는 물결 속에 파묻히고 싶었다. 이승훈, 너라는 햇빛 中
나는 네 속에 사라지고 싶었다. 바람 부는 세상 너라는 꽃잎 속에 활활 불타고 싶었다 비 오는 세상 너라는 햇빛 속에 너라는 재미 속에 너라는 물결 속에 파묻히고 싶었다. / 이승훈, 너라는 햇빛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Shaytyen_2


돈이

괜히 '페북감성'이 나온 게 아니다. 돈이 없고 시간이 없으니까 당장 하기 쉽고 돈이 덜 나가는 옷들을 입고 가성비를 찾으니까 다들 똑같아지는거다. 나도 그렇다. 우리나라는 가난에 말라가고 있다.
) 원래 막큰 때 나눔할 거였는데 사정상 못하게 되서ㅠㅠㅠ 알티 이벵으로 하겟습니다.. 디 엘리시온 미니스티커.. 사이즈 5.6cm로 귀욤귀욤하구요, 제가 돈이 없어서 우편비 지불 가능하신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당발
트럼프가 "한국은돈이넘쳐난다"하는것은 문제인대북지원비꼬는것임. 아마 트럼프가 보면 도데체 한국은 제 정신이없는나라로보일꺼다북에서 핵을 만들고 대륙간 탄도탄을 쏘는데 북한을 지원하는 인간을 80%로 지지하는걸 보면 80%
저 원래 130만원 받아야되거든요? 지각비랑 식비 빼고 벋아가란 돈이 85만원이였고 그 85중에 25만원 받았고요 다음에 준대서 ㅇㅋ해서 다음날 돈 달랬더니 양심없게 돈달라는 소리하냐고 주둥아리 찢어버린다 하더니 돈 못받고 오늘 20만원 받았거든요?


집에

[17'S]우리 캐럿들 비오는데 쇼케이스 참여해 주셔서 고마워요~♡ 집에 조심히 들어가고 )( 이제 시작이니 우리 멋지고 행복하게 활동해요! 보석들 사랑해요♡♡♡♡♡ #세븐틴 #울고_싶지_않아 #조심히_들어가고 #좋은_꿈_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집에 잇는 가발로 히비와타 당고세팅 대충 해봤는데 괜찮을거같ㅇㅐ
아 달방 움짤 보니까 그런 거 보고 싶다 휴대폰도 없던 시절... 70년대? 쯤으로 연애하는 민비 보고 싶어 맨날 집 전화기 앞에서 기다리고 버스 옆자리 앉으면 괜히 간질거리고 비 오는 날 즴읜 집에서 라디오 들음서 만화책 보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dusk_9805


여자친구

여자친구 여름비 넘 좋아서 맠포님한테 보내줬었다 그거 들으면... 첫사랑생각나서 눈물남... 심지어 그때가 여름이었고...
171001 노량진 팬싸 HQ 정은비 너무 보고싶어요😔💕 #여자친구 #GFRIEND #은하 #EUNHA
[1theK Dance Cover Contest] #GFRIEND #여자친구 '여름비(Summer Rain)' 커버 컨테스트 순위 발표! Winner Announcement 참여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그 저기 탐라에 비 버디 트친분들아... 티켓팅을 좀 도와주새요... 여자친구 단콘.. 레드룸 했던 올홀에서 하구요...좁으니까 자리 안좋아도 상관없어요... 스탠딩 절대 안뛸거고 좌석 아무데나 다 되어요.. 12/8


엑소엘

작년에 비Y 님께서 직접 언급도 하셨었죠 ㅎㅎ 이래도 계속 엑소엘 텐미닛 한다고 우길 거임? ㅠ
타장르 덕질하려고 따로 판 계정으로 팔로한 존잘님이 ㅇㅁ이신지 자꾸 근거없이 엑소랑 엑소엘 비하하는 트윗과 그것을 빌미로 ㅂㅌ을 추켜세우는 트윗을 리트윗하시는데 볼 때마다 스트레스받는다 진짜 인생 존잘님이라 언팔도 못하고...ㅠ
하이튼간에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좌표 찍고 비동의 찍고 엑소엘 고까우니까 남의 편 들어주러 먼 길 떠나는 거 너무나 한결같지요~? 이런 오픈카톡들이 다 몇 개다? 수십 개다~ 몇 번이고 말하지만 제가 올리는 건 아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ps_return

5년 전 오늘 내가 모르던 시절의 준면이는 그때도 예의바르고 팬들 걱정을 하는 사람이었구나 엑소엘이 있기에 엑소가 존재한다는 다정한 준면아 오늘두 사랑해 💞💞😙 p.s 눈, 비, 바람 그리고 감기!! 조심하세요~
#엑소엘_사과해 #엑소엘이_사과합니다 _ 타 가수를 비하한 소수의 엑소엘 분들은 이 사태를 보시고 고개 숙여 사과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내 가수가 소중하듯 타 가수도 소중하다는 점을 뼛속 깊이 깨달으시길
#엑소엘_사과해 세븐틴이랑 캐럿한테 사과해 텅텅콘이랑 외모비하 사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ㅇ ㅌㅇㅋ ㅋㅋ
그렇게 비하발언 하던사람들 다어디갔냐고 #엑소엘한테_사과해
진짜 세상 편하게 사시네요 실컷 욕하시고 이렇게 흐지부지 넘어가시려고요? 지금까지 했던 패드립, 섹드립, 비하발언, 인신공격 모두 피디엪따놨어요 정중히 사과하세요 #엑소엘한테_사과해


케이

어플리케이션 RPG 게임 "아야카시 무스비" 서비스 개시 타이라 미츠루 역 - 오카모토 노부히코
케이 갈수록 왤케 비맞은 애옹이 같아지지 흑흑 분명 플뷰 자첫때는 마지막 모 장면 혼자 뫄뫄해버리면 다냐(이런 느낌이엇는데 지금은 넘 애잔함,,,,,, 터덜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Beer_Superman

뭘까. 비케이 다운 표정이라 만족스러운 샷이네오!
해피🚌데이💕🎉오탄죠비 오메데또! 오늘은 후쿠로다니의 세터! 아카아시 케이지의 생일입니다 아카아시를 사랑하는 모오오든 우리하이큐천사님들 로 아카아시의 생일을축하해주세요💕아카아시생일기념업데이트타래로갑니다(오늘아카아시보드뱃지생
[171021] 바이칼 나눔 콘서트 비하인드 속 비하인드가 팬카페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 ´θ`)ノ❣️ #바이칼의 직찍러와 직캠러가 나타났따! 왕작가님의 예술을 살짝 맛볼까요?👉🏻👉🏻❤️ #도까 #케이빈 #호


나눔

성운이 투명포카 혼자 가지고 있기엔 많은거 같아 나눔하려합니다 (우편비500원) 관심있으신분은
💖) 나나흰 막공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매 회처 최선을 다해 공연해주신 배우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의미에서 나나흰 티켓 나눔합니다✨ ✔️ 날짜 12/10(일) 6시 ✔️ 좌석 :
💚블랙야크 민기 포스터 아이더 민현엽서 민현판스 나눔💚 😡언팔 하신분 참여 ㄴ,알티만 하고 가세요💓 우편 or 택배비 or 준등기 가능하신준들 참여해주세요💓 #아이더나눔 #블랙야크나눔 #민현
🖤 블랙핑크 슬로건 나눔 💗 💫블랙핑크 슬로건 나눔해요 ! 나눔은 총50명하고 20명은 무료 , 30명은 우편비 500원 받아서 보내드려요 ! 슬로건은 이번주안에 발주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szCHARMsz


REDVELVET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레드벨벳(#RedVelvet) #예리 기여오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레드벨벳(#RedVelvet) 사녹 끝나서 아쉬웡.ㅠ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레드벨벳(#RedVelvet) #웬디 #슬기 이번 무대가..
[vid] 171205.쇼챔비하인드.#레드벨벳(#RedVelvet) #조이 조이와써요


알티만

🍏부채가 에바개많아서 여는 이벤트🍏 제목 그대로 입니다 너무 많아요 걍 많아요 알티만 해주세요 준등기비 부담합니다💕 트찐 열카페 구출해주세요ㅠ
EVENT) 이거 가지실 분 잇을라나,,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샀는데 다이어리 잘 쓸 자신이 없어서 ㅠㅡㅜ 아무나 알티만 해주세용 준등기 or 택배비 제가 부담함


몸이

그래애... 강해지려고 열심히 하는건 어찌됐든 바람직한거지. (비현이가 누구 죽일만한 사람도 아니고...라며 뒤에 덧붙였다.) 그래도 잠과 식사는 챙겨가면서 해야 몸이 안상하지.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19920506com

4. 몸이 늘 미지근해서 더위에도 좀 약하지만 추위엔 정말 약해서 여름에 비 와서 온도 떨어지면 큰 데미지가 올 수도 있다. 아마도 여담이지만 여름에 하드 세개 먹고 탈난 적도 있음. +피로에도 엄청 약함.
비가오다 눈발이 날리다가 세찬바람에 몸이 날아갈듯하다 또 해가비추었다를 반복한다 제주도의 날씨는 참 오묘하다
저도 겨울너므싫어요..목욕하고나왔을때 추운것도그렇구ㅠㅠ그냥 몸이 굳는느낌이싫어요ㅠ 갸아악..ㅋㅋㅋㅋㅋ 조아 히비님의 겨울잠을 저지했ㅅ다😎 (선글라스탁 ㅋㅋㅋㅋㅋ겡ㅁ기해지자구오ㅠㅠ엉엉 이번겨울넘춥다..


절이 싫음 중이 떠나라는 말도 작작했으면ㅋ 내가 꾸준히 말하는데 온유가 절이 아니라 샤이니가 절이라고ㅋㅋ 절은 다 좋은데 한 부분이 썩었음 그 부분을 부수고 다시 재정비 해야지 왜 내가 절을 떠나ㅋㅋ 나머지는 멀쩡
혐오와 비하가 아니면 사람을 웃길 줄 모르는 자칭 개그맨이 '뭐만 하면 혐오래요'하고 징징대는 꼴을 왜 매체에서 다뤄주지?
영화(강철비) 촬영현장
너무 벗으면 면역이 생겨서 안됩니다. 인간은 적응하니까요. 정말 말라 비틀어 둔 다음 이때다 싶을 때 단비 같이 한방 줘야 매출이 아주 그냥...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sinnn____

《 모바일로 계폭하는 방법 》 1. 트위터앱 프로필 - 우측 상단 메뉴 - 공유하기 2. 링크 복사 3. 크롬 앱 접속 - 링크 붙여넣기 4. 크롬 우측 상단 메뉴 - 데스크톱 버전 체크 5. 트위터 웹 우측 상단 프로필
갑자기 생각난 일. 서울시와 어떤 프로젝트 같이 진행하고 있었는데, 내년 예산 늘었고 너에게 운영 맡기려고 한다. 이 예산 가지고 사업계획안 짜오라고 해서 피티 준비해갔더니 그 후 말이 없었다. 다음 해에 내가 짜갔던 계획안
장동민 인터뷰 기사 조회수 늘려주기 싫어서 핵심만 캡쳐해 올립니다. "세상은 점점 발전하고 표현은 자유로워지는데 코미디만 왜 점점 역행을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요즘엔 코미디의 의도를 떠나 '뭐를 비하했네' 이게 너무 심하
나는 남 1위한거 존나 노관심이라 기사 가서 화나요 누르는 짓꺼리는 하지도 않는데 그분들은 꼬박꼬박 '엑소'기사를 그것도 가장 '실시간'으로 악플달고 화나요 누르고 다니는게 그저 한심한 부분. 남까면서 얻는 삶의
종교인 과세 똑바로 하세요! ‘활동비 제외’는 즉 세금 내는 사람이 얼마 낼지 정할 수 있다는 뜻이라던데, 그런 게 어딨어요! 참 열 받네요.
아 택시비로 15000원 날리지말고 불스떡볶이 시켜먹을걸 ㅇㄴ
빅스비한테 차였읍니다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99shop_09

부탁드립니다🙏💓) 흑집사 그집사, 초대 일카 윌리엄 대타분 구합니다 🐥5월달 계최하고 🐥공동주최비가 따로 있으며 🐥키 굽미 160후반부터 받고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이짱구좀 델구가주세요오..ㅠㅠㅠ 우편비 제가 부담할께요..❗ Rt만 해주세요오😤 타팬도 참여하세요 구냥❗ 제발 얘좀 델꾸가주세용..ㅠㅠㅠ😭 당발은 하고싶을때..😝
종교 활동비 비과세? 이 시베리아 놈들아 나도 내가 낼 세금 내가 정하고 싶다 내삶 활동비도 비과세 해라 이 더러운 신발놈들아
자리비나요
#붕부이 #붤쓰데이 존예버스~최고다 역시 누나비짱짱👍🏻♥️버스 하느라 수고했어용👏🏻버스 보고 달려오면서 눈물 흘렸슴돠ㅜㅜ태횽 너무 예뻐ㅠㅠ(누나비님의 정성과 애정이 잔뜩 묻어 난 버스예요!!)
어떠케 횬라비으
🍎🍎🍎🍎알티한두분 뽑아서 사과보내드려요 ㅠㅠㅠㅠ🍎🍎🍎🍎 할아버지가 직접 농사지으신 사과인데 잘 안팔리셔서 직접 길에 나가 파신다고해요.....ㅠㅠ요즘 날도 추운데 걱정되서 혹시나하는맘에 트위터에도 올려봅니다 ㅠㅠㅠ사과 정말 크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ej021522

이문세님 노래중 젤 좋아하는 노래를 울가수들이 불렀었다 광화문연가때 서비가 부른거 아닌거지 싶으네 이노래 들으니 광화문연가 한번 더 보고싶다...
주부커뮤니티라고해서 아줌마라고 비꼰다거나하는말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안티들에게 먹잇감을 주지마세요
#전공에_대한_이야기 제 전공은 음악인대요 우리 전공자들끼리만 알고있는 )당신도 될 수 있다 억만장자 꿀팁( 을 공유합니다,, 간단해요 바로 레슨비 (+악기+연습실+연주or대회비용 etc)만 모으면 여러분도 핵부자^,
남자들 앞에서 약자로 포지셔닝하는 존재들과 엮이는 게 수치스럽고 한심했고, 스스로 약자라 지칭하고 본인들의 약함을 '비이성적인' 언어로 드러내는 여자의 목소리가 들리면 혐오하지 않는 척, 이성적인 척 포장한 언어로 힘껏 혐오
(이 종이 열쇠는 어디에 쓰는 걸까..?괜히 있는거면 둔 사람을 종이처럼 비틀어버릴거지만)
[HQ] 170710 ICN AIRPO OFF TO SEATTLE ✈️🇺🇸  권지용 과 비 ☔️💕   #지디 #지드래곤 #GD #GDRAGON #권지용 - #지탑유라이크 #GTOPYOULIKE
'쿈'이라는 별명은 숙모께서 내 이름을 비틀어 붙인거야. 지금은 이게 이름이 되어버린거 같지만... 아마 내 본명을 추리해 낸 사람은 사사키 뿐이지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Shaytyen_2

지금 자면 지각비내는 악몽을 꿀 것 같으니 아무말이나 할게요.. 내일 이불킥하면 어쩌지. 초창기 1부에서 완결이었을 때 호루스와 세트는 경기 중 몸을 섞고(신화속그대로)궁합이 잘 맞아 허루스가 폴인럽하는 내용이었습니
가끔 대환장 포인트 교수가난한 사람은 오히려 우리의 환상처럼 순박하고 선하기가 힘듭니다. 여러분도 일주일 알바비가 밀리면 성격이 더러워지는데 가난은 어련하겠습니까. 그러므로 복지는 학생배은망덕한 가난한 사람들은 도
ㅇㅜ와애ㅐ애애 비ㅡ오ㅜㄹ이 온다ㅑㅓㄷㅣㅡ아ㅏ!!!!!!!!(붕방방부웁앙ㅂ
그럼 너 내일 나한테 우편비포함 보내랑...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S2Useonho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hanitweet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wfef_r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393_33

비 LOVELYZ GUGUDAN 워너원 앨범 12월 마음 cco_kk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