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Posted by 마리쉐
2017. 12. 9. 13:46 카테고리 없음


엑소

171208 2017.11.27 26TH CHANYEOL HBD SUPPO FROM. SPUNKY ACTION,BABY! 찬열 26번째 생일서포트 전달완료.❄️🔥❄️ #CHANYEOL #EXO #엑소 #찬열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백현 #시우민 #BAEKHYUN #XIUMIN #EXO #엑소 백현이가 멘트할때면 매번 빵빵터지는 민석이랑 항상 센스있는 멘트해주는 백현이는 보구만있어도 좋다구요(*ˊૢᵕˋૢ*)ෆ [
팬덤이름이라고 고소안된다면서 정신승리하는데 안타깝게도 엑소엘 상표권 등록되어있음. 또한 )에리( 라는 말이 조롱의 의미로 쓰여있다면 다 고소됨
#EXO '#Kokobop' 글로벌 최다 트윗 노래 1위! 축하합니다 #엑소 #코코밥🎉👍 #EXOL 최고❤ #ThisHappened #2017어떤일이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 3 - The EXO’rDIUM [dot] -'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 10월 25일 출시🎉 오늘(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
기쁘다 엣셈 고소!!!!!!!! 엣셈이 드디어 일하기 시작했으니 앨범 이벤트 합니다 'ㅅ' 큐큐 풀세투 (포스터 포카 포함)으로 보내드려욤 💖💖 엑소엘 인증 받습니다아 (코밥 만회 , 파워 오천회) 엣셈 최고야 최고
요즘 핫한 빅이슈!! #스누퍼도응원합니다 #기대해요 #착한잡지 #빅이슈 #엑소 #카이 #선배님 #짱 #스누퍼 #태웅 #일본잘다녀올게요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Bightz4

#엑소엘한테_사과해 PLZ)))) 아래 디엠 받으신 엑소엘분 나와주세요 ㅠㅠ 인신공격과 인격모독, 성희롱 죄로 고소가능합니다. 제가 도와드릴께요. 답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저 디엠을 받으신 엑소엘분을 찾아야 합니
KBS 1TV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카이📸 천방지축 남고생 '시경'으로 완벽 변신한 카이가 선보이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내일 오전 10시 10분 첫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엑소 #EXO #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 #ThePowerofMusic’ 가온 앨범 종합 차트 2주 연속 1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대상, 총 3관왕 차지🏆한국 가수 최초 5년 연속 대상 기염!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엑소 카이와 함께해요 일본 단어..💫 미기! 미기가와! (오른쪽) 히다리가와! (왼쪽) 오오키이! (크다) 치이사이! (작다) 나가이! (길다)
이거쓴 내 일화 나 엄마 만약 한예종나오고 잘생기고 인성도 바르고 아버지가 교수이시고 어머니가 교사이셨던 남자친구 데려오면 어쩔꺼야? 엄마 뭘 물어 당장 결혼시켜야지 근데 그런 남자가 존재해? 나 이거 엑소
PLZ Baidu EXO Bar 음원총공팀에서 엑소가 준비한 겨울데이트를 함께 할 엑소엘을 모집합니다. 지금도 함께하고 있는 기존의 총공팀원들 모두 새로운 총공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엑소 시우민 슈멘🙏🏻 #엑소 #EXO #시우민 #XIUMIN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엑소 컴백날짜 개기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연말 싹쓸이 예고"엑소,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 컴백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좋아요 꾹😊 예쁜 댓글도 달기💕 #첸 #엑소 #CHEN #EXO
rt이벤트 고소언제하나 기다리고있었는데 드디어!!!!!거기에 겨울앨범 예판까지!!!!!!ㅠㅠ이벤트 안할수가없어서.... 엑소겨울로고 은팔찌입니다!! 당첨자분께 이번 겨울 앨범예판인증(장 수 상관🙅🏻)과 팬인증 받습니다!(아
종인이 (엑소카이) 성폭력을 주제로한 애니메이션 녹음 참여한건가봐
일부러 올리지 않은 것 뿐입니다. 저는 상관없지만 이걸 보신 엑소엘 분들이 눈쌀 찌푸려질까 싶어 제 판단하에 봐줄만 한 수준의 캡쳐만 올린 거예요. 뭐 저런거 가지고 고소를 해? 하시는 분들은 이거 보세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xiumin_dayz

💪파~워💪 드림이 여러분께 힘을 드림💚 #엑소선배님들응원합니다 #파워최고 #NCT_DREAM #NCT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TOP10
엑소 아무리 봐도 자기들끼리 너무 천진난만하게 놀아 ㅋㅋ ABC 게임 걸려서 때리는데 마지막에 피하는 것도 웃기고 세훈 온 몸을 써가며 휙 때리는 것도 웃김 ㅋㅋ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엑소 까까 먹으면서 앨범 준비해 우리가 다 조질테니깐 혹시나 괴롭히는 새끼들 있으면 아티움 4층 테이블 밑에 이름 적고 가 그리고 계좌번호도 남겨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슴티스트 팬덤 반응 ㅈㄴ웃기다고 엔시티빨리빨리피해롸잇 고소빰 f(x):켜졌어 레드라잇 니 인생 레드라잇 엑소고소파티 고고 레드벨벳ㅃ빨간 줄~ 그어봐 허니~ 소녀시대 고 고 고소데이 고 고 고소데이 고 고 고소
[단독] "연말 싹쓸이 예고"엑소,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 컴백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스엠이 고소 공지도 올려주고 겨울앨범 예판도 뜬 이렇게 좋은날 트친을 구합니다!! 01 백현 올수니 시엘입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틈틈히 찾아 갈께요 ❤❤ 오래 보실분 구해요😄 #엑소엘_
엑소 겨울 앨범 예판뜨면 100장사서 무나할께요 오늘같은 기분이면 100장이 뭐야...500장도 가능합니다
인성이 어쩌고 저쩌고 따뜻한곳에서 누워가지고 키보드만 뚱땅거려도 엑소 카이는 본인의 위치와 영향력 활용해서 빅이슈에 재능기부 직장내 성폭력 반대 녹음 한다 바보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 겨울앨범 트랙리스트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아련한데
이제 엑소시면 갑자기 알림이 또 갈 수 이써욥,,,, 희희,,,♥ 오늘두 쬰하루 되세여~!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Rouvey_do

엑소 (첸이 눈치채지 못하게 접근해야대) 어기적 어기적 종대 ㅋㅋㅋ야 왜 다 와아? 'w' ㅋㅋㅋㅋ 피지 종대 생파 장면 중에 여기 넘넘 좋아서 내 허벅지 내려치면서 보는 부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너무 이쁘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십센치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엑소 콘서트 다녀오시고 완전 빠지셨다 이거 완전 내가 엓단콘 첨갔을때랑 똑같 아 반응이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옆반에 마ㅡ마ㅡ무 여덕 있는데 나한테 와서는 이렇게 말 하더라 " 아무리 다른 그룹이 성장세를 보여도 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영원한 최고는 엑소 아니냐 ?? " 그러고는 " 아 또 우리 마ㅡ마ㅡ무도 만이 홍보 해조
피지 종대 생일 파티 담겨있어서 너무 좋다ㅠㅠㅠㅠ엑소들 너무 이뽀ㅠㅠㅠㅠㅠㅠ 우리 종대의 생일을 축하하며 ⊙♡⊙ 생일 진짜 좋은 날 이거든 '^' 우리 죤대 24살 (만 23살) 생일 축하해 (_)♡
#엑소 '#TheWar#ThePowerofMusic'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 🔎그래픽 노블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EXO #Po
171208 EXO CHANYEOL Wyth App HOODIE SWEAT & TRACK PANTS (Black) 엑소 찬열 검정 블랙 후드 티셔츠 & 트랙 팬츠 츄리닝 바지 사복패션 정보 NERDY (널디)
우체국 마감시간 20분남아서 주차하자마자 뛰어와가지구 헥헥 거리면서 봉투 찾다가 핸드폰 바닥으로 떨어져서 이어폰하고 분리 됐다 덕분에 엑소디움 닷 킵온딴싱 우체국 사람들이 다 들었어,,, 네, 저예요! 위아원~*

) 아직 무소식이라 빡치지만 이번 겨울 엑소가 완전체 컴백을 한다면 한 분께 앨범+달의 기록 다이어리+네이쳐팩 보내드려요! 두탕은 슴덕 한정이고 다른 슴덕분이 당첨되시면 해당 아티스트 앨범+굿즈 사드려요😉 당발은 참여여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타이틀 곡 '#Power,' #찬열 작사 참여 '#SweetLies,' '#부메랑' 3곡 추가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
) 엤쏘 서가대 골디 둘 다 대상 받으면 계좌로 3만원 🔫 엣쏘 공굿도 보내드림 사랑해 ❤️❤️ #EXO_Is_The_Universe #엑소_23번째_대상축하해 #엑소_5년연속_대상축하해
171208 1stlookofficialSuho #EXO () #엑소 #수호 뮤지컬 #더라스트키스 👑 여기 가창력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돌들의 뮤지컬 배우로서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함께 감상하시
런던노이즈가 리믹스한 엑소의 Forever & Power 모두 들어보셨나요???
EXO,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EXO 정규 4집 💿‘#TheWar’💿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고마워요 #엑소엘👍
02 솤김형제즈 조금 더 아끼는 토백 곰돌맘 미별입니다(*・∀-)b 엑소 보러 다니는거 좋아하고 엑소 얘기 하는거 좋아해요🐰🐻 엑소만 좋아해요,,**(ू•ω•ू❁)** 함께 덕질하며 오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1127_melody

EXO-L 3주년❤ #엑소 #EXO #엑소#EXOL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고소공지 뜬후 망시 엑소 관련 글이 3만개 삭제된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가 아니라 엑소엘 욕해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가봐요 그런 분들은 각도기 잘못 쟀으면 엑소엘이 개별로 고소때릴 수도 있는데^^;;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171126 #TheEℓyXiOn #SEHUN #EXO #세훈 #엑소 세훈이가 팬을 바라볼 때, 그 팬은 붉게 타오른다. 눈부심에 다가갈 수 없는 태양이 너이기 때문이다.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엑소 컴백 후 첫! 예능출격! JTBC '아는형님'에서 만나요! 오늘 밤 8시 50분, JTBC 아는형님 "#EXO" 출연 본방사수! 채널고정!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아는형님 #초능력자들
엑소 진짜 대단한 그룹이라고 느끼는게 2012년 데뷔, 대기획사라고 견제 받음 2013년, 대세와 최고의 차이라면서 견제 받음 2014년, 2년째 계속 대세를 유지해서 견제받음 2015년, 3년 연속 대상으로 견제받
엑소엘 알티만 하세요 이번 역사 시험 70점 아래로 떨어지면 편의점에서 쓸 수 있는 문화상품권 만원 랜덤으로 드립니다 흑흑 진짜 역사 심각해요 ..........
171202 #세훈 잘 도착했어요 ,, 오늘 멜론 어워드 봐요 💕 #오세훈 파이팅! 🐥✌🏻 #SEHUN #EXO #엑소
#MAMA 5년 연속 대상의 주인공 #엑소 🎉 #최다대상 #기네스 기록 경신👍 #22번째 #대상 트로피🏆 #EXOL(EXO-L)을 위한 깜짝 선물! [EXO PLANET #4 - The ElyXiOn -]의 하이라이
) 지금 제가 이벤트를 안열면 죽을것같아서 그러는데 알티만 하세요 한분께 다 드려요 #엑소_5년연속대상_축하해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pit_B_pat

[이벤트] 스엠이 드디어 고소를...!! 행복한 마음에 이벤트 합니다😊 제가 딱히 드릴건 없고 겨울 앨범 한장 제꺼 살 때 배송지만 변경해서 드릴게요 알티만 해주세요! *엑소엘만 참여 가능합니다*
현금5만원 EVENT🎉 해주세요. 팔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당첨자분께는 따로 DM드립니다. 당첨은 엑소 겨울앨범나오는 날에 하겠습니다.
)기쁘니까 이벤트!!! 맴고생한 엑소엘들 고소파티 하시라고!! 볼케이노 핫한!! 굽네 볼케이노치킨 쏴여! 알티만 해주세요!! 오늘 자정에 당발!! 야식고고!!!
엑소 대상타니 기분이 너무좋아서ㅜㅠ 작은 이벤트합니다😀😀😀 rt만해주세요~~ 당발은 내일 저녁에 발표할께요😍😍😍
❤ 2017 올해의 트위터 ✔World [TOP10 노래] 1위 #KoKoBop [신설 계정 중 가장 관심을 많이 받은 계정] 1위 ✔ Korea 키워드 [음악] 3위 #엑소 #This
) 너무 기뻐서 엑소엘 분들을 위해 알티 이벤트 해요! 🐰🐰 추우신데 고생하셨어요👏 알티 1명 손난로 보내 드릴게요💕 당발은 제 맘👀 #엑소_5년대상_축하해
이벤트 또 합니다😇 여러가지로 오늘 너무 좋은날이잖아요! 그래서 소장용으로 뽑았던 걸로 이벤트 하나 더 합니다! 엑소엘 마음 고생 심했을텐데 다들 고생했어요. 이제 엑소랑 따듯한 겨울 보냅시다✨👍

Rt이벤트)❄️엑소 겨울 앨범 나옵니다❄️ 매번 앨범 나올 때마다 이벤트 했으니 안 하면 안 되죠오오!! 이번에 스엠이 고소 공지도 올리고 너무 좋아서 앨범 이벤트 합니다ㅏㅏ😍 알티 해주시고 팔로는 자유고여 당발은 앨범 배송
엑소엘 선생님들 알림창 너무 다메요라서 뮤트했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혹시나 궁금한 점있으시면 디엠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돈 발언에 관련한 걱정은 이제 그만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엑소는 고소파티 고고 이러던데 레드벨벳은 ㅃ빨간 줄~ 그어 봐 허니 이러넼ㅋㅋㅋㅋㅋㅋ 다른 그룹 반응 궁금하다
Rt♡) 너모너모 기쁨미다;ㅅ;,,,! 알티하신 3분께 큥티커 보내드릴께요'ㅅ'/♡ 에리도 엑소도 꽃길만 걸어요 🌸🌸🌸🌸
엑소엘 여러분들이 pdf를 따야하는곳 1.네이트판 👉타팬과 싸웠던날, 그당시 네이트판에 모든 인기글이. 엑소엘과엑소 까글이였음 2.페이스북 👉여기는 댓글을 보셔야함. 댓글이 온통 엑소엘이랑 엑소 까글이였음 3.트위
엑소 카이·○○○ 등 ‘그알’ 출연“성폭력 문제 알린다”[공식]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카이 #KAI wear
) 뒷북이지만 어제 엑소 겨울 앨범 예판도 뜨고 고소 공지도 떠서 이 기쁜 마음 나누고파 한분에게 엑소 비공 포카 우편으로 보내드려요 인증은 뽑힌 분 탐라가서 엑소엘인지 아닌지 확인하구 당발은 음원 나오면 ! 아무도 없으면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Nosepreo9pe

꾸준히 행동으로 보여줘왔던 종인(엑소 카이)이에게 보여주기식이라느니 뭐니 웅앵웅하는 사람들 넘 어이없을뿐이고ㅜㅜ
럭비 할 줄 모르는 엑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7 PM9:30 중간 투표결과 1위 워너원 이대휘 (68,034표중 54% - 36,738표) 2위 엑소 디오, 카이 (47,135표중 68% - 32,051표) 3위 세븐틴 승관 (68,034표중 37%
171124 The ElyXiOn #엑소 #EXO #백현 #BAEKHYUN 우리 소중한 엑소와 엑소엘 모두 행복만 하세요🙏💕 모처럼 활기차고 신난 탐라에 킹갓제너럴핸썸큐트프리티고져스슈퍼그뤠잇한 백현을 심겠습니다
[HD영상] ‘더 라스트 키스’ 전동석-수호-레오-루나, 시츠프로브 현장 공개 #더_라스트_키스 #전동석 #엑소 #EXO #수호 #민경아 #빅스 #VIXX #레오 #김소향 #에프엑스 #fx #루나 #김준현 #리사
171207 하이컷 인터뷰 #EXO #엑소 #DO #경수 '어머니' 세 글자에 발린 사람 최소 오조오억명... 진짜 도경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Suho and Chen message cards / pocket cards 수호의 + 첸의 포켓 엽서 나왔다 #EXO #엑소 #수호 #첸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dear_6104

#엑소사랑해 #EXO 최고❣️❣️❣️❣️❣️
✔Ko Ko Bop 뮤비 조회수 현재 98,594,557 1억뷰까지 🔥1,405,443🔥 남았습니다. 목표까지 140만뷰 남았습니다💪💪 이번주 안에 1억뷰가 넘을 수 있도록 꼭 함께해주세요! #EXO #엑소 #Ko
엑소카이 종인 나온 부분 대충 편집,,! 크으으 갓카이 갓센터 (양손엄지 #EXO #ElectricKiss #KAI #カイ #카이
시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엘 개그맨할래?ㅋㅋㄷㅋㅋㅋㄲ
종대야..그렇게 귀여우면 나주거!!!!!!! 과즙상이야ㅜㅜㅜㅜ 너무 상코미(w)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김종대 #종대 #JONGDAE #첸 #CHEN #엑소 #EXO
엑소안찍고 우리 에리님들 찍었다! 단콘인줄? 역시 엑소엘!! 👍🏻👍🏻👏🏻👏🏻👏🏻 #엑소엘사랑해
넘나 대유잼 스엠 ㅍ ㅐ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고소파티 고고~ 레드벨벳 빠빨간 줄 그어 봐 허니~ 엔시티 빨뤼빨뤼 피해롸잇 고소빰~ 소녀시대 고고소데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weareoneEXO

어제 겨울앨범 예판도 뜨고 고소 진행도 된다고 하니 기분이 너무 좋아서 사소한 기프티콘 이벤트 하나 하려고 해요 사소한 거지만 괜찮으신 분들만 알티 부탁드리구 엑소엘 분들만 참여 부탁드릴게요!❣️ 뽑히신 분 스밍인증 아님
rt)고소 기념이랑 예판이랑 제 생일이라 곂쳐서 겸시겸사 이벤트해욧~엑소엘 인증 받고요 겨울 앨범 나오면 스밍 돌려주시라고 지니 100회 3분에게 드려요 알티 해주세요~) (
가족모임왔는데..16살 사촌동생에게 연예인 누구좋아해? 하자마자 엑소. 세훈이요 하고 얼굴을 붉힌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다년간의 경험으로 봤을때 엑소 앨범은 무조건 초장에 많이 사야합니다. 코코밥때도 보셨듯이 재출하는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고 첫출하에 몰빵, 예판에 올인 부탁드립니다. 계산해봤더니 9장에 엘리시온 1번가는 비용이 나오네요..! 예
'효리네 민박2'에 000가 합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네티즌들 엑소 시우민...언급! 청소요정 설겆이요정 성실하고 다정하고 분위기를 환하게 만드는 시우민 , 민박집 알바로 딱 이네요🐈
Rt 이벤) 엑소 대상이니까! 신나서! 합니다 간단한 팬인증받을거고 ❗️후기남겨주실분만 참여부탁드립니다❗️ 사진 속 엽서와 기타등등 굿즈로 채워서 1분 , 엽서만 5분해서 총 6분 뽑아요! #EXO_IS_T
멜뮤때 나간 무개념도 엿먹이고싶다..^^ #엑소 #EXO #엑소_안티_만행고발 (특정 팬덤 언급❌)~^^ㅣ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do_ngkyung

)뭐 걸면 된다고 해서.. 이번 시험 평균 80점 이상 맞으면 '엑소엘 한정' 겨울앨범+깊티 보내드릴게요 깊티는 당첨자분이 원하시는거.. 그냥 간단한거.. 드리겠숨니다
#엑소엘_사과해 영상 촬영 당사자와의 직접적인 대화를 통해 정리한 사건 정황과 촬영자, 계정주의 입장입니다. 해시태그 사용 트윗 중 엑소와 엑소엘을 조롱하는 이가 있다면 꼭 PDF로 저장해 SM에게 메일 보내주세요
이거 아직도 가슴 먹먹한 해외 엑소엘들 현수막 문구... 이거 보고 새삼 난 그 많고 많은 엑소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복 받은 사람이구나 느낌
가 요 대 축 제 초 대 권 4 분드려요 ) 엑소엘 인증받음 ( 이 글 가 조건 . 참여자 별로 없으시면 내가 먹어야겠당 히히 🤩
엑소 고소파티 고고 레벨 빨간줄~ 그어봐 허니~ 엔싵 빨리빨리피해롸잇 고소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좋아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더주
토마스님 여기서 엑소덕질하심ㅋㅋㄱ
매거진 '빅이슈' 단독 커버 모델이 된 카이의 현장 스케치📸 12월 1일 발매되는 빅이슈 168호를 확인해 주세요! #엑소 #카이 #EXO #KAI #빅이슈 #BIGISSUE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99xiuxiu

엘리시온 한정 포카 교환 구해요 나 백현 님 시우민 or 수호 세시 이후 아티움 직거래로 교환 가능해요~ #EXO #엑소 #엑소포카교환
은행에 환전하러 왔는데 창구직원분이 진짜 진지한 표정으로 "혹시 이번에도 일본에서 엑소가 콘서트를 하나요?" 그러시길래 오잉? 했는데 젊은 여성분들이 은행에 엔화를 환전 하러 많이 오시는 시기가 있는데 그때는 항상 일본에서 엑
다음 쭉빵카페에서 엑소의 안티이자 타가수의 팬 인증을 한 수십 명의 회원들이 엑소엘들을 강퇴시키기 위해 정치질하는 현장이 발각되었습니다. 준비 중인 자료가 있어 당장의 공론화는 어렵지만 곧 정리해 트윗할 계획입니다.
효리네민박 이번 시즌은 어렵다면 다음 시즌 알바생으로 엑소 시우민 어떠신가요. 기본적으로 매우 청결하며 정리정돈을 잘하고 설거지도 뽀득뽀득 잘하며 속상하면 화를 내는 게 아니라 청소를 하는 깔끔이입니다. 운전도 잘하고 붙임
엑소 사랑하자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수호 시우민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170915 롯데팸콘 찬열경수❤️ #170915 #롯데팸콘 #EXO #엑소 #도경수 #경수 #디오 #박찬열 #찬열
EXO Gift.. SM이 준 선물은 1.고소 2.예판 3.엑소 사진 오늘 체고네?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my_washbowl

파워 리믹스 마마에서 보여주긴 아까운 무대가 아니었나... #엑소_5년연속대상_축하해 #백현 #EXO
) 어 저 지금 너무 심장뛰는 데 앞으로 있을 모든 시상식 대상 엑소가 받으면 엑소엘 한정 계좌로 48000원 쏴드려요 ㅈㅂㅈㅂ ㅠㅠㅠㅠㅠㅠ 엑소 대 상 ㅠㅠㅠㅠㅠ 🏆
제 32회 골든디스크에 엑소가 음반후보로 올라갔습니다. 앨범집계는 12월 31일 까지이니 여유있는 분들은 코코밥앨범 구매 부탁드려요💕(겨울앨범 음방1위 기간,앨범점유율을 팀킬하지 않도록 음방기간은 피해주세요)
공감별 랭킹뉴스 훈훈해요☺️ 1위부터 5위까지 좋은 소식들만 가득 엑소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 컴백 기사부터 2017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노래 ‘코코밥’까지 특히 스엠 드디어 일한다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간절한 수많은 꿈들이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오늘 같은 날엔 이벤트 해줘야죠).( 만 해주세요 에스엠 고소 / 겨울 앨범 예판 / 더라키 면돌프 D-9 3가지 좋은 일이 생겼으니 총 3분께 핀버튼 1종+인화사진 1종+포토카드 1종 보내드립니다 엑소랑 엑소엘 행복
천 개의 말도 부족할 듯해 for life#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ForLife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_exo_exoL

미친 그 질주로 널 안을게 #EXO #Power #TheWar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시우민 #XIUMIN #EXO_POWER
#도경수,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 축하합니다🎉 #엑소 #EXO #디오 #DO(D.O.)
#레이 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 ‘Man of the Year’ 🏆 #엑소 #EXO #LAY #张艺兴
#레이,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에서 ‘Man of the Year’ 수상🏆✨ #엑소 #EXO #LAY #张艺兴
[백/디] 또 Turn back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여기까지 올라오게 잘 키워주신 우리 엑소엘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Sm 고소 기념 ^^ 알티 이벤트 에스엠의 고소 기념으로 알티하시면 엑소 겨울 앨범 예판 k앨범 두장을 배송지 자택으로 해서 사드려요~~~꺄륵 아마 다음주 월요일쯤 알티 당발할듯 축 고소다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pit_B_pat

[#LiveOnAir] Congrats! #2017MelOnMusicAwards 'Best Artist Of The Year' goes to #EXO #엑소 축하합니다! #MMA
12월29일 kbs가요대축제 10개팀 확정라인업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비투비 워너원 갓세븐 세븐틴 레드벨벳 여자친구 마마무 10개팀 1군라인업으로끝
남들 다 트리앞에서 사진찍고 맛난거먹을동안 너넨 경찰서에서 캐롤듣겠네 이왕이면 엑소 겨울앨범 노래 들었음좋겠당 ㅎㅎ
엑소엘 유료화 되면 엣셈 사옥 앞에서 코코밥 출 에리들 모임 (1/999999999)


고소

plz) 제게 선처를 원하신다구요? 전 분명 2일의 사과 기간을 참고 참으며 드렸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논하는 고소가 거짓인줄 알고 더 욕하며 지내셨더라구요. 마지막 경고지만, 선.처. 절대로 없습니다. 이미 욕설의
❔어떤 글들을 PDF따면 될까요? 그냥 다 따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오늘밤🌟이 특히 중요합니다. 힘내주세요!! #EXO_고소파티고고
리트윗만해주세료 SM악플러 고소 기사에다가 겨울앨범 예판뜨고 기분 좋은 기념으로 이벤트합니다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kai0nly

#EXO_고소파티고고 스엠이 고소공지 올리고 법적 대응한다고 했다고요? 봉인을 해제하도록하겠습니다
🌸스엠 고소기념 예판 기념🌸 준면이 남친짤 보조배터리 +찬열이 증명사진 착불 무나 합니다 ! 커튼 스밍 봅니다🐰💕 당발은 9시에💕
] SM 고소 기념 연말 대 축제 기분으로 이벤트 합니다. 만 해주시면 아래 사진 속 도안의 슬로건 보내드립니다. 발표는 슬로건이 제작되고 난 후 아니면 제가 보고 공지 올려드리겠습니다!
) 저 고닥교 합격했어요 ㅠ 오늘 예판&스엠 고소 떠서 너무 좋아서 같이 열어요 알티만 해주세용 메트 이벤 1명 이글 알티 1명해서 총 두분 문상 드립니다 💓 참여꼬우 !♡! (😘그동안 응원해주신 트친분들 지쨔 사랑
) ※뒷북주의※ 슴의 고소 소식과 (니넨 뒤짐 엓죠의 겨울앨범 예판이 무려 2주나 된다는 사실에 너무나도 날아갈것같아 저번에 이벤트햇던 핀뱃지 한번더 함당^-^ 3분 보내드릴게요 우편비 받아요~~ 인증은 딱히 안받을게
뜬금 욕 ) 참음 ) 더 쌍욕 ) 빡쳐서 고소 ) 구라인 줄 앎 ) 미안 울오빠 변호사 ) 억지 사과 ) 연락처 알려줌 ) 신상 확보 ) 공판일 대기 중 네, 대충 상황은 이렇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많으신 것 같아서요. 선처
미성년자는 혼자 고소 못한다구요 그만 연락해조 제발 . . . 어먀랑 손잡구와조 . . . (울먹)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BlueSpring_xo

EXO 공식 홈페이지에 고소 공지 떴어요
그리고 밥 하는 법을 알려주면 고마운 줄 아셔야지 떠먹여 달라고까지 하지마세요. 저는 경찰 아니고, 변호사도 아닙니다. 고소 절차에 대해 알려드릴 뿐이에요. 벌금 얼마예요? 재판 얼마나 걸려요? 등의 질문하지 마세요. 저도 모
이거 세상 짜릿한 짤이라구 ㅋㅋㅋㅋㅋㅋㅋ ✨슴이 팬덤 상품등록해놨다✨~~~~~~ 고소각 재기 가능~~~~~~~ 팬덤 욕한 거는 고소 못한다 헛소리 짓껄이는 모든 사람 다 보아라~~~~~~~
어, 싹 다 고소
네, 어린애랑 싸우기 싫어요. 그래서 어른의 방법인 고소를 택한 겁니다. 소장 접수 이후 제게 하는 모든 말은 증거라고 경고했습니다. 관심받고 싶어서 이러는 거냐 물으신다면 제 대답은 형사소송 후 민사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걸로
여러분 드디에 SM이 고소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 해주세요. 겨울앨범 예판걸어드립니다 ㅠㅠㅠㅠㅠ
2017.12.08 박제 겨울앨범 예약판매 시작 - 예판기간 약 2주 - 13400원 완전쌈 - 13일까지 결제하면 스페셜엽서 모두 증정 에셈 고소진행 - 공식계정 생성 예정 - 악플 증거자료 전송 이메일 생김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SBSNOW

에스엠 고소해준대 여러분 우리 돈으로 보답하자!!!! 예판 사러가쎄요!!!!!!
오늘 스엠 고소파티고고 했겟다 예판도 떳겟다 나랑 트친도 할 이쁜이 흔적 남기쎄오 잡히실 분만 흔적 남기쎄오 이제 곧 중졸인 귀요미 무스임👀
《》 엑소 예판이 혜자 가격으로 예판기간 2주로 뜬 데다 고소까지 뜬 상황에서 이벤트를 안할 수 없죠 ^^6 저는 공구로 조질거라 따로 신나라에서 구매해 드릴게요 13일 전에 뽑고 한 분 뽑아요 한장이나 두장 사드릴 생
[❤️ 이벤트❤️] 스엠이 드뎌 고소를 ... ! 넘 기쁘니가 그간 에이스가 만들었던 ‘됴른 굿즈 풀세트’ 를 드립니다! 알티만 해주세용 사진은 일부입니다~.~
))) 고소공지랑 예판 뜬 기념으로 은박지 나눔 이벤트 합니당!!! 알티해주시면 한분당 멤버 한명에서 두명으로 총 다섯분 뽑고 배송은 우편으로 할 예정이에요~ 당발은 시험땜에 다다음주쯤에 해야될거같아요ㅜㅜ
고소 공지 기념 망고표 제작 슈준 스트랩 나눔을 함니다 준등기로 망고가 부담 국내 한정임니다 2 분 선정임니다! 위에랑 아래 둘 다 다르지만 일단 슈준임니다! 랜덤 발송! 그냥 알티만 해 쥬새오 일요일에 당발함니다!
근ㅈ데진짜 ㅋㅋㅋㅋㅋㅋㅌㅌ보통 티저를 내놓고 예판을 풀지않나? ㅌㅌㅌㅌㅌ스앰 얼마나 급햇으면 고소와 같이예판 띄울라고 예판부터 띄웟어 ㅋㅋㅋㅋ근데에리들은 그걸 조지고있다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92CHEN0921_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나 헐 엣셈 고소한다. 주변시민 헐 나 (못듣고) 혼자 박수 주변시민 덩달아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엘 간단한 인증 받습니다 알티만 하세요 겨울앨범 무료로 뽑아서 보내드려요 ~!~!~!~! 고소공지에 예판까지 넘 씽나는 그묘일 !!!!!!
뫄뫄 오늘 등교안했니!??? 에스엠 갔대요 (쑥덕숙덕)(캐스팅된거야...?) 악플써서 고소철회 빌러갔어요
모욕죄로 고소하시려고 DM 주시는 거 전부 답변중이긴 합니다만 미성년자는 단독으로 고소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현재 나이가 아닌 법정 생년월일이 기준이며 미성년자이신 분들은 법정대리인과 함께 진행하셔야 해요. 고소절차등에 대한
) 스엠이 악플러 고소 공지 올린 기념으로 종인이 싱포유 퍼즐 무료 나눔해요 ! 비닐만 뜯은 새제품입니다 가지실 분만 알티해주세요☺ ✔SM이 진짜로 악플러 고소하면 기쁜 마음으로 무료 나눔 크게 한번 열겠습
거기 빈자리 누구니? 쌤 얘 고소먹어서 학교 못나온데용 ~.(
) 겨울앨범 예판도 받고 스엠이 고소도 하고 기뻐서 알티나눔합니다! 네이처 홀로그램 체인징 포토카드 시우민 수호 첸 디오 나눔해요! 알티만 하고가시면 네분 뽑아서 순서대로 마음에 드시는 멤버 포카 보내드려용🎉 없으면 그냥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weareoneEXO

~sm고소기념 이벤트~ 이정도 퀄리티에 배경없이 엽서사이즈로 최애캐or최애컾or자컾or자캐를 그려드려요 저는 존나 신났으니까요 투디든 3D든 장르구분안해요 아이돌은 슴돌만^_^(2D아이돌은 상관무)
고소 할테니까 안심하고 예판 지르라 이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사님, 다 고소처리 할까요? 어, 싹 다 고소
#EXO_고소파티고고 SM이 일을하니 저는 오늘 밤에 치킨인증하겠습니다. 다들 맘고생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알계들 초면인 사람한테 신나게 비속어 보내고 사불 하더니 고소한다니까 갑자기 본인 나이 핑계 대는 거 존나 어이없어 ㅋㅋ 네가 10대이고 청소년인 거 뭐 어쩌라구요 위법 행위 하다가 걸렸으면 똑같이 처벌 받으세요
혹시 인스타그램, 트위터, 커뮤니티 등 모든 악플이 6개월 이내에 작성된 것만 고소가 가능한가요?ㅠㅠ
선처하는 순간 고소한 의미 없습니다. 판결 나올 때까지 길면 5개월이 걸리는데 그동안 뼈저리게 고생하고 똥줄타고 경찰서에서 자신이 쓴 글 직접 들어봐야 다신 욕 못합니다. 미자면 최소 기소유예, 성인은 최소 벌금형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suhocompany522

그리고 악플러님. 참고로 고소장은 가해자의 인상착의와 개인신상을 모르더라도 접수가 충분히 가능합니다. 익명이라고해서 못찾을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대한민국 법이 그리 우습지 않습니다.
1.쌤 오늘 왜 ~~안왔어요?? ➡️~~악플 썼다가 고소당해서 오늘 학교 안와~ 너희도 악플 쓰지마렴. 2.오늘~~씨 출근 왜 안해요?? ➡️~~씨 악플 썼다가 고소당해서 오늘 회사 안나온데 와...이거 ㄹ
Rt) ❣슴 고소 공지+예판 뜬 기념 알티 이벤트 합니다❣ 에리 한정 피포 V 도안 나눔 할게요😘 곧 진행할 크리스마스기념 알티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당발은 12월 11일 or 12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판공지와 고소공지로 저 지금 너무 신나고 행복하니까 이벤트합니다^ㅁ^ 두분 뽑아서 이번 겨울앨범 예판으로 2장씩 배송지변경해서 바로 보내드릴게요! 신나라에서 미개봉으로 바로갑니당! 13일까지 구입해야
12월 22일 출고면 여러분 처음살때 미친듯이 사야합니다 앨범오고 더사려면 12월이 9일밖에 남지않아요 그때 후회하면 늦습니다 막판에 품절뜨면 재출하도 불가능하기때문에 예판에서 최대한 구매해야해요 슴이 고소파티 고고하는동
지금 너무 기뻐요ㅠㅠㅠㅠㅠ 슴이 고소라니ㅠㅠㅠㅠㅠㅠㅠ 알티rt해주시면 2분 이번 겨울앨범 1장씩 보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 사람없으면 조용히 삭제 할게요,,ㅎㅎ;;
이벤트 다시할게요 개신나 에바야 고소 예판 알티해주세요 두분뽑아요 ♥️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weareoneEXO

슴이 고소를 한다니 ㄹㅇ 개신나서 참을 수가 없다 rt하세요 담주에 오븐 오면 머랭 구워서 보내드림 슴 가족만 참여해줘요 다 가중처벌 받아래애아아
#SM_고소해 SM이 저희실트보고 고소를한다면 알티하신분들중에 1명 뽑아서 둘중에 원하는거 사드려요 ㅠㅠ 진짜 스엠 일하자 🙏
하이고 에셈고소 + 겨울앨범예판 ㅋㅋㅋㅋㅋㅋ 알티하시면 두분 뽑아서 겨울 앨범 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 ~
미친 슴스테 가사 일부인뎈ㅋㅋㅋㅋ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고소공지 뜨고 이 노래 뜨니깐 더 사이닼ㅋㅋㅋㅋ
예판과 고소공지를 동시에 띄우다니 슴 칭찬해ㅋㅋㅋㅋㅋㄲㅋㅋㅋ전투력오른다ㅋㅋㅋㅋㅋㅋㅋㄱ
SM에서 고소 진행한다고 공식 입장 내니까 바로 여태까지 썼던 글 삭제하는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왜 앞에서도 못 할 행동을 뒤에서 하냐고요... 저도 글을 직접적으로 올린 적은 없지만 PDF 저랑 친구들이랑 찍
)) 실스로 ,,,, 삭제를ㄹ 해버려서요 ㅋㄱㅋㄱㅋㅋ 고소 공지, 예판 공지 때문에 너무 기분 째져서 나눔 합니다. 멤버 상관 없이 최애 공식포카 (시세 개높은 것만 아니면 ㅇㅇ), 겨울앨범, 스벅 기프티콘 슴라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weareoneEXO

저두 고소기념 이벤트나 해야지'ㅅ')/ 알티해주신분들중 한 분께 지금까지 제가 만든 스티커/엽서/전차스+김형제온가져갈 회지랑 특전 다 챙겨드릴게요'ㅅ')/💕 주말에 내킬때 발표할게용(⊼⌔⊼ )
ㅋㅋㅋㅋㅋㅋ 그런글은 어차피 쓰는놈들이 계속 쓰고 급하게 우수수 지워봤자 언젠가 이거 쓸날이 있겠지 하면서 이 깍깨물고 따논 pdf가 오억만장이다 이놈들아 고소장으로 우편함 함 터져봐라 ㅠ ㅠ
엑일연은 단지 같은 팬덤 내의 독려 계정일 뿐인데...타가수를 비방하는 내용을 게시한적? 한번도 없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소장 두께가 저렇게 된다는게...실화냐...진짜 인류애 바사삭...혹시 목표가 엓소 모든 독려계 박살내
ㅇㅋ 일단 너부터 보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_고소파티고고
) 드디어 슴이 고소를 한다ㅜㅜㅜㅜㅜ 찬열 타미 보이 엽서 세트와 백현 콘서트 엽서를(쨈폴쨈, 쨈 굿즈) 드립니다ㅜㅜㅜㅜ 제가 되게 기분파라 기분 좋을 때 여러명 뽑을게요ㅜㅜㅜㅜㅜㅜ 스밍인증 코코밥 만 번, 파워 삼
))모든분들가능 극지뢰아닌이상가능 여러분 슴이일을 합니다ㅜㅜ 고소공지,겨울 앨범 예판까지ㅜㅜㅜ너무기뻐서 울거같은데 4명뽑아 원하는 이모티콘 보내드릴께여...십알 스엠고맙고 사랑하지만 끝까지 해줬으면좋겠어 진짜아무거나


EXO

CREA 12월호 VOGUE 12월호 ELLE 12월호 MORE 1월호 MAQUIA 1월호 MINI 1월호 빅이슈 GINZA 1월호 S Cawaii! 1월호 Men's NONNO 1월호 한류선풍 1월호 카이 대박이네 빠진거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exo_sxsx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save_suho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chichix_o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wall_heater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a_little_moon

EXO 엑소 고소 겨울앨범 시우민 예판 찬열 chanbaek_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