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0. 14:25 카테고리 없음


TAEYEON

#태연 #TAEYEON #thischristmas 티저사진 채색💕
#태연 #TAEYEON #thischristmas 티저사진 채색ver 배경화면2
#태연 #TAEYEON #thischristmas 티저사진 보정 😥
함께 있으면 내 맘이 춤추는 기분 You are my starlight🌠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Starlight
얼굴 연습,, 각각 다 사진 참고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더운 날엔 트로피칼🏖 오랜만에 수작업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티파니

ㅡ ꒰ ⋮ #티파니 🎄 #태연 🎄 #서현  ⋮ ꒱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DOT_0805

punch, drunk, love! 블루 앤 레드, 태연&티파니 카드!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태연 유리 써니 윤아 티파니 수영 효연 서현


콘서트

내일 발표되는 태연 콘서트 이벤트 제가 당첨된다면 알티 한분 치킨 깊콘 드립니다 젭알.. 뭘 걸면 된담서요...
#태연_ThisChristmas_1차공구 태여나 이번콘 못가 슬픈 나에게 1212 내 생일 음원발매라는 큰 선물 줘서 너무 고마워ㅠ♡ 잊지 못할 생일일거야 콘서트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ㅜ
) 태연 콘서트 교환 구해요! 나첫콘 1층 e열 앞구역 11n번 😇막콘 비슷한구역 또는 b,c,d #태연콘서트 #교환 #탱콘
태연 콘서트 이벤트 카드 당첨 결과 어떠케 봐여...?
태연콘서트교환 나 24일 막콘 1층 B구역 뒷블럭 3열 님 24일 막콘 1층 D구역 비슷한자리 or 2층 앞블럭 #태연서트 #태연 #태연서트교환 #탱콘 #탱콘교환 #태연

[🙏] 태연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콘서트 나눔 공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받으러 와주신다고 하셔서 양일 나눔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세사항은 사진 확인 부탁드릴게요:)
태연콘서트 교환 😇😇 나 23일 중콘 3층 C구역 4열 님 22일 첫콘 2층 E구역 아무데나 #태연서트 #태연 #태연서트교환 #탱콘 #탱콘교환 #태연


소녀시대

다른분 정리글 대신올립니다 . 많은분들이 보길 바랍니다 . 소녀시대 태연
#잘생긴여자_흑백제보 흑백제보 👉🏻 소녀시대 태연
#잘생긴여자_제복제보 제복제보 👉🏻 소녀시대 태연


이이체

이이체바퀴벌레가 새우 조상이래. 강석도그래? 이이체바퀴벌레 날개랑 새우 꼬리가 비슷하대. 박상혁음. 이이체맛도 비슷하다는데 왜 다들 태연해? 박상혁우리랑 너랑 인간인 건 똑같아. 그 정도 교집합도 못 참으면 자결해야지. 이이체:


송기철

송기철 나 좋아하는 사람 생겼어. 민태연 응? 누군데. 송기철 너...라면 믿을래? 민태연 라면을 왜 믿어? 송기철 :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jjoggomi_ty


앨범

태연이 앨범 사양(?) 언제뜨징..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 1차 공구 OPEN ! 기간 12/8(금) ~ 12/10(일) 앨범 1장 당 14,000원🎅🏻 #태연_ThisChristmas_1차공구 🎄 1차공
태연 크리스마스 앨범 2번째 티저 영상 🎹 이번 영상 역시 스트링이 없는 관계로 ... ㅠㅠ
사야한다 리스트 담요. . . 태연앨범. . . 엑소앨범. . 어웨이큰 소장본. . .
👯‍♀️오늘 오후 11시, 태연이의 겨울앨범 홍보를 위한 '실트총공'이 있습니다. (+ 내일 오후 11시) 👯‍♀️문구는 #화요일6시태연신곡 입니다. 👯‍♀️ 음원공개 당일 12일의 총공 여부는 추후 정해집니다.


LOVE

♫ 태연 — #MakeMeLoveYou_Girl You wanna fall in love with me I realize I need your love 긴 날 동안 yes I do


윤아

#윤아 #태연

171209 태연 인스타그램 #윤아


살려주세요

김제로 표정봐 ㅋㅋㅋㅋ태연이 누나 살려주세요 아앗..
태연이누나 살려주세요😭😭


흠칫

학생간호사 시절 좁은 침대사이를 지나다니면 자는척, 기지개 켜는척 하며 손을 엉덩이에 스치던 늙은이들. 흠칫 놀라 쳐다보면 너무나 태연한 얼굴로 아무렇지 않게 있던 그 늙은이들 얼굴이 떠오릅니다.
다이스에게 말 그대로 존나게 처발려서 다이스를 특히나 꺼림칙해하고 무서워하기도 하고 다이스가 손 뻗거나 만지기만 해도 움찔하거나 떨면 좋겠다 다이스가 오늘은 기부니가 조아서 일 잘한다고 쓰다듬으면 흠칫 놀라고 태연한


손을

그림을 그리는 건 나쁘지 않아. 인물은 그리지 않지만. 붓을 든 손을 흔들며 태연히 대꾸하는 노엘의 오후 두시.


밥먹는데

아나 라피엘 같이 밥먹는데 라피스가 사준다고 해서 엘이 마음놓고 먹는데 계산할땨쯤 양심에 찔려서 라피스..돈 괜찮아..? 하는데 라피스가 태연하게 이정도가지고? 라는 표정으로 응시하고 있어서 엘이 뭔가 패배감느끼는거 보고싶다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yhklovess

아나 라피엘 같이 밥먹는데 라피스가 사준다고 해서 엘이 마음놓고 먹는데 계산할땨쯤 양심에 찔려서 라피스..돈 괜찮아..? 하는데 라피스가 태연하게 이정도가지고? 라는 표정으로 응시하고 있어서 엘이 뭔가 패배감느끼는거 보고


기동찬

기동찬 재밌는 문제 내볼까? 민태연 뭔데. 기동찬 빵은 빵인데 못 먹는 멜빵은~? 민태연 ... ...(한숨)


동안

나쁘셨는지... 맨 정신인 만큼 정신 차리고 운전 했어야했는데 그렇지 않았고 3중추돌이라는 안 좋은 결과를 냈기 때문이에요 또 한가지 덧붙이자면 그 기사는 이번 일년 동안 Sm에서 일어난


태연

아티움에 태연이 사진 붙었다
아...슴스테는 언제쯤 이 조합을 해주나요.. (91친구) 솔라x아이린x초롱 (모두가원하는조합) 문별x엠버xLE (그냥 해줘 제발) 태연x휘인 (제발..) 보아x솔라 (이것도 개쩔 듯) 효연x화사 아무거나... 해주세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WHO AM I 10cm-스토커 멜로망스-선물 아스트로-고백 아이오아이-소나기 마마무-I Miss You 볼빨간사춘기-프리지아 유승우-너만이 딘-넘어와 백현-바래다줄게 엑소-첫눈 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 Julia 세븐틴 - Change up 하이라이트 - Take on me 위너 - Different 방탄소년단 - Lost 스탠딩에그 - Voice FT아일랜드 - WIND 비

성규만의 어화둥둥 내태연(♡) #성규태연
탱갤펌) 오늘 오후6시 멜론 검색총공❄️ 해주시고 6시에 '태연' 검색하기
파니 리본에 달린 이물질 보고 무의식중에 손부터 올라갔다가 내리는 태연이 넘 사랑스러워ㅋㅋ 떼어주러 가놓고 제대로 다 떼어내지는 못하는 허당스러움도💜
2. 혼자 태연한표정으로 나를 괴롭히는거... 뭔가 울분감 들기도하고 분하지만 나쁘지는않아...하지만 다음은 내차례야...
1차공구 참여 인증!! Winter is coming 태연_ThisChristmas_1차공구
그니까여 ㅠㅠㅠ 아니 누가보면 태연이랑 절친인줄 알겠어요 ㅠㅠㅠㅠㅠ
본인말로는 친하다는 이유로 다른사람 블락하는거 싫다면서요 ^^ 근데 앤캐깨고 나 블락해놓고 아무이유없이 나랑 친한 동생까지 블락해놓고 태연하게 그딴소리 나불대면 누가 곱게봐드립니까 예?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LoVMoon__

태연이 무의식중에 손만 올라간 게 아니라 발도 종종ㅋㅋㅋㅋㅋ 그리곤 아무 일도 아닌 듯 슥 다가가 떼어주기💜
#태연 채색.. 너무 어렵다
자기 동료랑 태연하게 싸울 수 있는 게 강한거야?
저가 원한 슴스테는 이런 것이었습니다,,,태연이나 웬디같은 여돌과의 훈훈한 친목 현장,,,,현실은 한남대파티,,,
으어...어쩌다보니 윤하 태연이라니,,,엄허 좋다
태연 레인불렂ㅆ
마앙? (태연) (도리도리)

의문의 딱총소리... 그 후 태연히 날아가는 토르시..
너무 물흐르듯 흘러가는 대화에 내가 지금 뭘들었지? 상태로 다들 일시정지되는거 보고싶다 물론 당사자 둘은 태연함 (쏘내츄럴)
그런가보다.. 그치만 나는 다시 살 수 있다고 해도 누굴 죽이고 싶진 않아. (다른 곳 보다가) 혼란스럽지. 어쩔 수가 없네. 이런 일을 겪고 태연할 순 없는 거니까. (쓰담는 시늉 해본다)
ㅇㄱㄹㅇ 그래놓고 미러링 하니까 태연한 척 ~ ~ 쿨한 척 ~ ~~ 오젺다 ㅋㅋ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best of me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태연- I (아이) 워너원, 프로듀스101-이 자리에 방탄-you never walk alone 세븐틴- 어른이 되면 헤이즈-널 너무 모
야 너가 태연누나 뺏었냐
생일 축하해요 우리 예쁜 비비 태연아 줘서 고마워요 ❤❤❤ #happyvividay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baeryeo309

#태연_ThisChristmas_1차공구 12월12일 p.m.6시 크리스마스이브때 보쟈💜
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저는 조금이 아니라 많이....^ㅁ^ 오이이라 커플이야아ㅏ😍 영산태연 안녕!
╭━━━━━━━╮ ┃  ●══   ┃ ┃███████┃ ┃█ 🍈 MelOn █┃ ┃█     █┃ ┃█ 🔍태연 █┃ ┃█     █┃ ┃█     █┃ ┃███████┃ ┃    ○ ┃ ╰━━━
" 아냐! 너도 신이야 누군가가 만든, 그 누군가의 대변인 " 니가 신이라고 명명되지 않았을 뿐이라구 태연! 나느은 화월랑! 이름 뜻은 나도 몰라! 꺄하핳 웃으며 팔을 파닥파닥 참 정신없는 모양새야
태구진혁 무진혁을 돕는다는 이유로 당연한거 하듯이 무진혁이 쫓던 범죄자들 매번 죽여버리는 모태구 무진혁이 미쳤냐고 뭐하는거냐고 하면 아니 쓰레기들 대신 처리해준거 고맙다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너무나 태연하게 말하는 모
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태연님도 잘했더😍 태연님 맛있는거 드시기~!!!! 저는 나중에 배고프면 먹을게!!
세상사에 쉬운게 어디있겠어. (태연하게 의자에 기대어 앉는다) 말 잘들으니까 좋네. 친구... 라고 해봤자, 친구가 어떤건지 난 잘 몰라. 다만 졸업하고도 연락하면 받아는 줄게.

케이타 직업정신이냐고 너무 태연하게 하~이 하면서 포즈 짓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희 감사합니다💙💙 이라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데? 이라는 토오루 건데??? 태연님도 영산 거면서 츠암나
이런 유쾌한 사람들이 좋고 태연하게 쿵짝 맞춰주는 헨리가 좋다
'어쩐지, 그쪽에서 저를 계속 따라다닌다는 기분이 드네요? 이만 신경 꺼주시면 좋겠는데?' ㅋㅋㅋㅋㅋ 넘나 흔한 로맨스물 클리세같은 대사가 태연하게 나옴 .. 신경 꺼달라니까 대표님 입 약간 뿌우.. 했어 ㅋㅋㅋㅋ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태연님 너무해 저도 배고플때 많아요
이거 되게 탠이 싸운 직후에 연습 들어가서 둘 다 표정 썩어가지고 누가 봐도 싸웠다 라는 냉랭한 기운 풍기면서 동선 맞추고 있는데 그러면서도 금새 미안해진 미영이 무표정으로 춤 추는 태연을 보며 '화 많이 났나.?' 눈치 보
제로:눈누난나~ 진져:(성큼성큼) 니가 우리 태연이누나ㅠ깨물었냐?? 제로:!?!?!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springbreeze_ss

슙국 그런거 보고싶음 어둠의 루트로 돈 잔뜩 벌어다가 붙잡히기 직전에 국이랑 같이살던 달동네로 향한 윤민. 손에는 신발이랑 신발가방 안고 사라진지 몇개월만에 한번도 사라지지 않은것처럼 태연하게 그렇게 서 있음. ㅡ 왔네 ㅡ
태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B.A.P - 마음이시키는일 종현 - 산하엽 소란 - 너를 공부해 커피소년 - 그럴리없어요 넬 - 마음을 잃다 레드벨벳 - 빨간맛 태연 - night 아이유 - 비밀 김필 - I
우리 리더 태연이가 만든 소중한 우리들의 구호
햇같으면 웃으면서 안녕. 하고 그냥 태연하게 맞받아질꺼같아요! 아니면 까꿍이라고 받아주던가..ㅋㅋ.ㅋ.ㅋㅋ
거기에 태연하게 반응하는 심리전문가 연태현....어쩜 이름도 태현인가요...
헉 너무 좋아요!!ㅠㅠㅠㅠ글럼은 놀랄줄 알았는데 태연하게 맞받아치는 햇을보고 좀 당황할것같아요!!얼떨결에 자신도 뻘줌하게 어...안녕... 하면서 대답해버릴것같고요!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springbreeze_ss

#태연_ThisChristmas_1차공구 공구완료👏👏👏👏👏👏👏👏
기철:우리가 그렇게 궁금하다면 동찬:대답해드리는게 인지상정 기철:이세계의 평화를 막기위해! 동찬:이세계의 파괴를 지키기위해! 기철:사랑과 진실 어둠을 뿌리고 다니는! 동찬개구쟁이 삼총사. 한명은 강제로 난 똥차! 기철:난 기철! 태연:..태연이다옹
이치카랑 카즈군 놀러나갔다가 인파에 휩쓸려서 서로 잃어버렸는데 태연하게 영압으로 찾는거 보고싶음 이치카랑 카즈이는 프로 사신이야,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써니힐 Goodbye to Romence 스피카 GHOST 김보형 오늘도 김보경 Tell me 문문 비행운 볼빨간 사춘기 상상 문별 구차해 마마무 내 눈속엔 너 키겐 흐림 레
우리태연님
막 태연이 맼미럽유 뮤비에서 입었는 드레스 전시해놓고 핸드 프린팅 있구 굿즈도 팔구 상두 전시해 놓아서 좋기는 한데 굿즈 가격이 너무 악마같아여ㅠㅠㅠ
왜 내 사랑만 더딘거죠, 내 사랑만 힘들죠. /태연, 들리나요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springbreeze_ss

보통 그러진 않지? 하지만 난 보통이 아니라서 말이야. 태연.. 이름답게 떨지말고 태연하게 있어보라고! 크게 웃으며 널 바라본다. 잘생기신 그쪽이라고 불러도 좋을것 같은데? 포크라고 해.
네가 느긋하게 생각하는 것은 카이가 멀리 있기 때문이야. 위선이라고. 네 소중한 후지와라 씨 부부 가까이에 그 녀석이, 정체불명의 존재가 있다는 걸 알면 그렇게 태연할 수 있을까?
아 태연 노래 너무 기대된다 12일 언제옴 ㅠㅠㅠㅠㅠㅠ
아니면 태연하게 널 사랑하는 이들을 모두 두고 가버릴 거냐며 죄책감을 자극하는 거지
응!!!ㅜㅜㅜㅜㅜㅜ진짜진짜진짜!!!!!!ㅠㅠㅠㅠㅠㅠㅜㅜ태연과 하는게 왜 비참해ㅠㅠㅠㅠㅠㅠ
그런 사진을 정기 승차권 케이스에 넣고 태연하게 지내고 있다는 사실을 당사자한테 들켜봐라, 모든 것이 끝난다. 완전 깔끔하게 흔적도 없이. #カゲロウデイズ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www__444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tinker_39_bell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mym_y0805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instiz

태연 TAEYEON 티파니 콘서트 소녀시대 TIFFANY LOVE YES_LO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