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1. 15:34 카테고리 없음


잠이

ㅇㅇ ......... 나새끼 존나 잠이 오더라 지금 너무 아까워서 광광 우는 중임 그 목소리를 자장가 삼았다 내가 ................ 노래 개잘해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시간이 늦었어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나름 자신 있습니다!
잠이 오지 않나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후후. 당신이 바란다면, 언제든.
이제 자자~ 정 잠이 안오면.. 귀여운 지은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나른하고 느긋한 노래 흥얼거려줘요. 자장가 같은 느낌으로. 들으면서 얘기 나누다보면 서로 모르게 잠이 들어있는 거에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mjolkash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ㄲ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악너무웃겨서 잠이 싹다도망갓어요 ㄲㅋ ㅋㅋㅋ ㅋ ㅋ ㅋ (슈로 던져서 졸음 깨장창 해버림 .아젠장 짧은 자장가에 아하 웃음지뢰가 다잇어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장가 들으면서 양세면 잠이 올려나요ㅛ..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요정넴 오늘 하루종일 집순이엿ㅅ어서 잠이안와여 자장가불러줘여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푸린 자장가마냥 재워줄사람...흑.... 왜 몸은 피곤한데 잠이 안오지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쿠키가 먼저 찾아갈게요. 머리맡에서 자장가를 불러드릴테니, 잠이 오지 않는 밤이면 항상 당신의 곁에 있다고 생각해주세요. ..그러니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부디, 평안한 밤이 되시기를 ...여러분의 메이드, 쿠키모모가.
잠이 안 온다면 제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너를 가만히 토닥이며 조그마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잠이 안오는데!자장가 좀 불러주세요 히지카타씨!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Heart_Siwoon

..응, 우도 빨리 자. (하고는 네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들려오는 자장가에 나른함을 느끼며 잠이 들어.)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ted_S2_sena 전 괜찮습니다... 전 요정이라서 말이죠... (후. 훘.....) 테드님과 저의 첫만남 때 제가 변기엿던 이유 중 하납니다. 잠이 오지 않아요 자장가 불러주세요
아침 열 시! 수업 중에 잠이 올 때는 메르헨이 불러주는 자장가를 떠올리며 더 깊은 잠에 빠지는 거예요! 이거 아니야?
랑꾸님 마음 어지러우면 안되는데 잉ㅠㅠㅠㅠㅜ 제 자장가 들으시면 잠이 확 깨실거에요..... 힝
언제나 붙잡아줄테니까 걱정 안해도 돼. (네 손을 꼭 붙잡으며) 대신 잘때도 옆에서 지켜줄게.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서 재워야지. (도담도담 등을 두드려준다)

잠이 깼어요? 잘 못 불러서 그런가보다, 쌤 죄송해요. 자장가는 잠이 오라고 만든 건데 반대가 되어버렸네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자장가였는데...잠이 안와 카오루?
아하하... 오늘은 당신도 푹 잘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예요... 하루동안 이 병원이 익숙해지지 않았으려나아... (혹시 또 잠이 안 온다면 저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할까 잠시 고민했다)
오늘 일찍 안자면 힘들다는 거 알지? 잠이 안온다면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Palayogoods


불러줄까

아니, 아무 일도 없는데!(당당) 그냥 에단이 보이길레~! 자는거야? 자장가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아니면.. 동화책 읽어줄까? 이대로 안고 있는 것도 좋아..
▼"자장가 불러줄까요?"
아랫니 빠지는 꿈 꿨어? 아유...아닐거야 누가 다쳐어 상무님 오늘은 멀쩡해! 이리와아, 안아줄게. 오늘은 자장가라두 불러줄까? 애깅이 걱정했구나...죽기는 누가 죽어어 상무님은 안 죽지. 이제 다칠 일두 없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럼 자장가 불러줄까?
칸다치군, 자장가 불러줄까?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안녕 야차!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이게요? 못 자겠으면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불러줄까? 😊
난 이제 자려고 누웠어!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밍스 싫어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헿헿! 아아!!!ㅠㅠㅠ 그러게 우리 꽃찌짠 학교 가야하는데!!ㅠㅠㅠ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suiens

히-. 웃는게 예쁜 이현이지요! ( 너를 품에 꼬옥 안고 등을 도닥여주어 )이렇게 토닥토닥 하면서 자장가 불러줄까아-?
벌써 일찍은 글렀네.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아-?
내가 없으면 잠도 못 자는 거야?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캡.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그그러면 몸 상하는데 (ㅜㅜ..) 오늘은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아무말)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태일[방학때 본 영화 이야기 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나리[ ...영화 이야기.] 태일[어라? 내 이야기 실력 알아'▽`?] 나리[ ........ 아니 오빠의 노래실력을 알아....] 태일[ ]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불러줄까요? 그쪽 내 노래 좋아한다며. 뀨 얼굴 다시 화르륵.ㅋㅋ효니는 낮게 웃고. -내 곁에 머물러줘요.. 스땐바이미열창ㅠㅠㅠ 이노래너무좋아ㅠㅠㅠ 뀨는 편하게 잠들고, 효니는 뀨를 조용히 보다 숙소로. 아직 만난지 얼마 안되었으니..ㅋㅋ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wite376


불러주는

그치만 음유시인인걸 님들 바하가 불러주는 자장가 듣고 주무실래요? 1곡당 1길
자장가 우리 넬라가 불러주는ㄴ게 짱인 것인디 넬라야 사랑해ㅠㅜ
잠들 때까지 옆에서 ㅈㅏ장가 불러주는 사람하고 같이 살 거예요.... 아,,,,,,,, 행복하겠다.......
와아. 기대하고 있을게요. 규리가 불러주는 자장가를 들으면 잠도 잘 오겠는걸요.
고슴도치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션 멘데스 보세요😭😭 이 짧은 영상에 킬링파트 너무 많고,,, 농담인 줄 알고 흐핳핳 웃다가 노! 하는거 세젤귀ㅠㅠ 고슴도치 분홍 코를 귀여워하는 션을 귀여워하는 나,,, 휴 고슴도치 무서워하는 거
스네이프의 해리 육아물로 자장가 불러주는거 보고싶다. 커다란 손이 해리의 배를 가볍게 토닥이고, 마법약재 냄새가 노곤하게 풍겨오고, 낮은 목소리가 감싸안듯 들려오면.. 5초만에 잠들듯
아하! (이해한 표정이 된다) 루티아도 옛날에는 어두운 걸 무서워했는데! 한다, 룸메이트 있었던 것 같은데.. 자장가 불러주는 친구 있어?

아냐, 소라세는 폭력안해. 자장가도 불러주는 착한사람인걸.
헉 애기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아저씨
19살 장관님 자장가 불러주는 라스키 보고싶다... 그냥 해가 안져서 못자는 장관님 보고 괜시리 악몽 꾸시나 착각해서 핫밀크 갖다주다가 워낙 못자니까 자장가 불러줬으면
레오가 자장가 불러주는 거야? (아흐흐, 귀여워져서 웃어버렸다. 잘 부른다라. 역시 들어보고싶고.) 그러엄, 불러주라.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니 일케 뽀뽀를 해주시면 제가 너무 좋자나여!!♥♥♥ 크 진짜 잠으로 가는 길을 밝혀주는 릭이 돼부러쓰.. 항상 다정했던 릭이 마지막 자장가 불러주는 느낌이구욤ㅠㅠ 그는 끝까지 다정했다 슈바ㅠㅠ
김석씨에게 불러주는 자장가는? 진진자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poppyseedcookie

슈가가 자장가를 불러주는게 빠를까요 내 쿨이 돌아서 다시 잠만보가 되는게 빠를까요....?? 나는 모르겠다 음 🤔
나도 누구한테 불러준 건 슈가가 처음일걸... 🤔 불러주는 사람은 아니고 듣는 쪽이긴 했지만 애초에 난 자장가 부를 틈도 안주고 잘 자는 애였으니까 ()
헐 저두요!! 슬리핑 딜리버리 삽입곡도 너무 좋고 가온이가 불러주는 자장가가 최고였어요😭😭 한동안 자기 전에 슬리핑 딜리버리 하고 잠들었을 정도예욬ㅋㅋㅋㅋ
요람의 노래를 사망루트B에서의 티에라가 댄쟝 자는데 자장가 불러주는 거 보고 십음... 예쁜 아가 신께서 너를 만드셨지만 눈과 네 머리카락만은 그 사람과 다름 없단다 ↑ 멜로티에 각인 부분


어서

늦은 밤까지 안자고 뭐하는 거에요, 선배? 혹시 자장가라도 불러달라고 버티고 있는 건가요? 애같은 소리 말고 어서 주무세요. 뒷목을 쳐버리는 수가 있으니까.
ㅇ아ㅠㅠㅠㅜㅜㅡㅡ백하야ㅠㅠㅠㅠㅠㅠㅠㄱ그럼 호야 백하 업어서 들어갈 ㄱ것 같아요ㅠㅠㅠㅠㅜㅜㅜㅜ호야 태권도 말고 잘하는ㄱ게 노래니까 백하 자라고 자장가 불러줄 것 같기도 하고...들어가면 침대ㄹ에 눕혀주겠ㅈ조..
어서 주무세요. 아니면, 너무 어리셔서 제 자장가 없이는 잠드실 수 없는 건가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Woojin__S2

이번 한 번만이야. 자, 어서 옆에 누워. 자장가는 몰라도 팔베게 정돈 해줄테니.
아직까지 깨어 있는건가? 어서 잠들지 않으면 키가 멈출터.. 잠에 들 수 있도록 그대의 옆에 있어 줄 테니. 뭣하면 자장가를 불러 줄 수도.(푸흐) 굿나잇- 꿈에서 만나기를.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ㅜㅠㅠ큐ㅠㅠㅍㅍ퓨ㅠㅠㅠ 걱정해주는 쌤 너무 귀여워 8ㅅ8...💕 내일 못.. 쉬지만 그래두... 점심시간에 자면 되겟지..! 싶어서ㅠ 슬슬자야하긴하는대 쌤이 자장가 불러주면 잘래요ㅠ
호야 어서 자!!! 자장가 불러주까?
....그거 아니거든!? 진짜, 아으! 마음에 안들어! 웃기지도 않아, 이젠. ..그냥 물고 싶어서 물었다, 뭐... (시무룩....) 나 졸려. 자장가 불러주라.
물고 싶어서 물었다니, 진짜 동물입니까...? ( 고민 ) ..자장가라니, 뭐.. 후회는 하지 않으시는거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E_Un__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수면양말신어서 안대여.. 자장가불러줘여
쩨 자장가 불러 주는 필로 제필 보고 싶음 한 침대에서 쩨는 비스듬히 기대 앉아 책 읽고 그 옆에 필은 엎드려서 노래 듣고 간간이 쩨 구경도 하고 그러고 있는데 쩨가 책 탁 덮고 그 위에 안경 벗어서 올려 둠 필 이어폰 빼고
ㅋㅋ 임재우가 부르는 자장가 듣고싶어서 이러지
어서 자는게 내일위해서 좋을것같다고 생각해요~! 선배님을 위해서 자장가를 불러드리는건 괜찮지만.........아는 자장가가 없네요 추천해주시겠어요?
손만 묶어서 되겠나? 입이 살아있는데?(자장가
앗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가 저 트윗 올리고는 바로 무슨 모임이 있어서 확인이 넘 늦었어요ㅜㅜ 자장가라니 너무 최고로 기쁜 말이네요ㅠㅠ 잘 못하더라두 이것저것 만들고 싶어지는 감사한 말씀이예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Saigo_STYX

ㅠㅠㅠㅠ허잉...ㅠㅠㅠㅠ 어서 자고이러ㅓ나!!(자장가불러줌며
HealYan_Levi 시크하고 멋있고 화끈한 자라가 왔! 다! 어서 침대에 누워 이불덮고 눈 감아라 하라부지! 자라가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주지.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그러니까 어서 주무셔야죠? 어린아이도 아니신데 자장가 불러드리고 인형 안겨드리면서 토닥거려드릴까요?
초코좀 재울려고 강아지 자장가 찾아서 듣는데 댓글에 와 강아지가 정말 바로 자요 이런 댓글밖에 없어서 내려보니까 사람도 재울 수 있대 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ㅌㅌㅋㅋ


옆에서

누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자, 장담할순 없지만요.. (처진토끼귀..) 그치만, 장담하지..는 못하지만, 안꿀거에요..아, 아니면 제가 옆에서 자장가라도..!!
아 옆에서 자장가 불러줄 참하고 조신하고 잘생기고 꼬식이 큰 남자 없다니 왜 살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HanSol_1023

ㅇㄴ숨ㅁ막혀서 잠도 못잔다니 역시 내가 옆에서 자장가를 불러주ㅜ야겐내...
고양이가 옆에서 양발에 얼굴을 묻고 잠들어주는 것만큼 안정적인 것은 없다. 중간중간 끙끙대는 것 마저 천칭의 자장가처럼 들려
네.. 리카가 항상... 자기 전에 옆에서 불러줬었어요... 자장가처럼..?
잠 안 오면 옆에서 자장가나 부르시던지.


불러줄게

그대가 원한다면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trumpet_creeper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내가자장가불러줄게
플러팅 아닌데.. 귀여우셔. 자장가 불러줄게요.
시험 ?! 빨리 자야 머리 상쾌하게 칠 수 있을텐데 (´Д` )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잘잤어? 난 좀 늦게 잤지만, 그래도 잘 잤어! 내 자장가 잘 들었어? 으음,아닌데, 거의 자버려서 못 들었던 것같은데(장난스런 웃음)!괜찮아, 나중에 너가 또 졸릴때,그때 내가 또 불러줄게! 그래, 좋은 오후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Hyuneemoment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자기님 슬슬 갈 시간이구나! 자장가는 내가 불러줄게 티키가 섬그늘에- 일 하러어 가면- 티즈가 뽈뽈뽈뽈- 따아라 가아다가- 하트를 찾아서- 여행을 떠난- 티키는 오늘 밤도- 멋쟁이랍니다 :) ♡
헉...! ㄱ.관짝은.. 제파판 하우징에...←←이거아님 퍽 ㅋㅋㅋㅋ 관에 들어가신다묜..저는 옆에서 따듯하게 이불 덮어 자장가불러줄게요////희희(행복 (?)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배는 안고파-? 피곤하면 더 자도 되지요-! 내가 또 자장가 불러줄게-! ( 히-. 웃으며 너의 옆에 기대듯 누워 너의 머리 쓰담아. 가끔은 손가락으로 꼬며 장난도 쳤으려나. )


불러줘

...분위기 깨서 미안한데, 난 시끄러우면 잠 못자요.(가만히 손길 느끼다 멈칫한다. 자장가?) 그래도, 듣고싶다.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0506_B_B_H

나 존ㄴ나잠와 너무너무잠와 자장가불러줘
저는 가끔 딸래미가 팔베개도 해주고 자장가도 불러줘요. 헤헹...
자장가 불러줘.
우웅 한지아조씨 자장가 불러줘요
인간 배개? 하루 해주는 거야? (그러엄 자장가도 불러줘.)
짜증나서 자기 싫어... 자장가 불러줘...
누가 나 자장가라도 불러줘 큰일났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drwfqrte

ㅋ ㅋㅌㅊ ㅋ ㅊㅌㅋ ㅋ 제,. 사랑의 리스트이니,.걱정마시쟈,.,./츄 닐쨩 꼬옥이해버린다 미키 어?ㅠ 자장가불러줘버린다 분유 적절하게 뎁혀서 먹여버린ㄹ다 동화책 읽어줘버린다 둥기둥기해버린다!!!!1(뭐셈
자장가 불러줘야 잘거니?
누가 자장가 좀 불러줘;;
흠..... 그럼 자장가 불러줘. 그럼 잘께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히로 나 지금 이불안인데 자장가좀 불러줘
누가 좀ㅁ 자장가릉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With_B04

그래그래 자장가 불러줘야지!
람쥐야 자장가 불러줘
( 새끼손가락 건채 위아래로 가벼이 흔들고 아이같은 웃음 터트려 )으응. 그럼 매일 매일 자장가 불러줘야하지요-. 악몽꾸면 손도 잡아주어야하고 품에 안고 도닥여줘야하지요-
ㅋㅋㅋ 조아요 아무에게도 불러줘본적 없는 소중한 자장가지만 특별히 불러드리죠 (모람) 품 안의 아가야 울지 말아라~ 살구꽃이 울타리에 피고 있단다~
그러면 오늘도 자장가 불러줘. 나도 푹 잠들 수 있도록 노력할게.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노신우, 그 어느것도 부르기 싫다면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Koo_koozi

ㅋㅋㅋㅋㅋㅋㅋ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그 녀석이? 의외인데. 네가 줬을 거라고 생각했었어....덕분인지 엘이 잘 자더라. 그 녀석에게 직접 고맙다고는 못 하겠지만 말야...(제 머리를 긁적이다가 문득 키득였다.) 그래, 참고할게. 다음번에 자장가 좀 불러줘.
아 그렇다면 내가 또 자장가를 불러줘야겠네- 잘!자!라! 우리 아!..(가) 앞동산! 뒷동산!에!↗( 일부러 스타카토 괴성을 질렀다. )


자장가

바하는 자장가를 기가막히게 불러줍니다!(물론 수면스킬운 없지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dahi__96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10ucca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Ming__Mo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kihone17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어서 옆에서 불러주고 destroyed_I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