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1. 21:44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171209 V30 사인회 b.e.a.u.t.z.u.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171211 섭_섭ㅋㅋㅋㅋㅋ #정연 #지효 #사나 #다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171211 쇄골(?) 칭찬해 #정연 #다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사나 #TWICE #트와이스 #굿즈 #사나굿즈 #트와이스굿즈 #포토담요 [+Follow] 이 트윗을 알티해주시고 저를 팔로까지 해주신 분들 중 1분을 뽑아서 제작 확정시 사나담요를 보내드립니다!!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71209 V30 팬싸인회 다현 징짜 징짜 너무좋잖아..ㅠㅠ😭😭 이건 말로 표현할수없써... HeartShaker Merry & Happy..💕💕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LetrasMusiquita

171209 STORE 팬사인회 쯔이님.. 얼마남지않앗어요!!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171130 GMP 김포공항 입국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171211 매순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171211 정신적 성장 칭찬해 #사나 #다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트와이스 스토어🍭 신상 트와이스 스타디움 점퍼 입고 되었습니다 👏👏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³˘)♥ #트와이스 #TWICE #틋스토어 #위드드라마
[MMA X 1theK] #트와이스 - Knock Knock (#나연 ver.) 월요병을 날려버리는 과즙뿜뿜 낰낰나연🍒 #TWICE #KnockKnock #NAYEON #MelonMusicAwards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1203 #MMA 컴백까지 1주일!! 하이팅

171202 MMA 2pic 벌써 내일이야💓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ミナ #HeartShaker
171209 V30 사나 콧대 😍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1203 #MMA 감기조심해요!
171211 비율칭찬해 #정연 #채영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와일드 엣지로 입덕해 놓고 계속 고통받던 제가 너무 기뻐서 염치 불구하고 이 계정에서 알티 이벤트를 합니다. 드디어 드디어 트와버스를 깨고 고백했습니다!!!!!!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많이 들어주
171126 고양 팬싸인회 #미나 #트와이스 #TWICE #MINA #ミナ #トゥワイス #名井南
171209 #트와이스 #TWICE 스토어 팬싸 미니언 인형과 #모모 #MOMO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 모모어랑 미니언 언어는 공통어(?)ㅋㅋㅋ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BDS_MyoiMina324

171209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나연 #사나 #미나 #채영 #NAYEON #SANA #MINA #CHAEYOUNG 드디어ㅜ오늘 하트셰이커 나오는 날이잖어ㅜㅜㅜ 기대되잖아ㅜㅜㅜ
[MMA X 1theK] #TWICE - #LIKEY (Full Cam ver.) 트와이스 당신들...인형이지....? ㅇ_ㅇ 언제봐도 LIKEY LIKEY한 트둥이들의 LIKEY~ #트와이스 #멜론뮤직어워드 #MelonMusic
171211 헬륨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171209 프리뷰 예쁘다 사나야❤️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귓속말하는데 이렇게 설레😝😝 #TWICE #SANA #JIHYO #트와이스 #사나 #지효
171126 고양 🐧 추워진 날씨 감기조심🤧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2017.12.10 LG V30 팬사인회 많이 피곤해 보이는 데도 웃어주는 친절한 미나 ㅠㅠ 아프지 않기~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V30

171209 Twicestore Fansign 자는전에 한장 모모 더 보려줄게요 ㅋㅋ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TZUYU PICKED MINA’S NAME!!! #MiTzu 😍 This is fate. 💕 #Mina #Tzuyu #미나 #쯔위 #밎쯔 #ミナ #ツウィ#트와이스 #TWICE
171209 TWICE STORE FANSIGN 샤샤야 ㅠㅠㅠㅠㅠㅠ 🦁~❤️~🐻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
171211 나예뻐? 응예뻐ㅠㅠ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너도 날 원하게 될 거야 날 사랑하게 될 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1211 나구나?ㅋㅋㅋㅋㅋ #정연 #지효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170611 대구 그냥 🐧긴묘리가 보고 싶어서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withdrama

171126 고양 팬사인회 🐰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수없어 반했으니까,,❣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HeartShaker
171110 언니를 걱정해주는 동생 🐯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시즌 그리팅 미나 #미나 #트와이스시즌그리팅 #미나시즌그리팅 #미나바탕화면 [BIG SIZE] [2:3 보정] [날자 제거] [16:9 바탕화면] [HQ SCAN] *정수리 수정*
시즌 그리팅 미나 #미나 #트와이스시즌그리팅 #미나시즌그리팅 #미나바탕화면 [BIG SIZE] [2:3 보정] [날자 제거] [16:9 바탕화면] [HQ SCAN] 오늘은 여기까지...
2017 MMA에서도 #TWICE #트와이스 를 위해서 힘껏 응원해주셨던 우리 #ONCE #원스 여러분들! 원스는 트와이스의 자랑이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171209 STORE 팬사인회 여신이다 여신😄😄😄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171030 Likey 쇼케이스 [3P] 웃었쯔, 멋있쯔, 근엄쯔🐶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쯔위 #TZUYU #ツウィ #子瑜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周子瑜 #子瑜 #ツウィ ( )
171209 Twice Store Fansign My Pocketful of Sunshine ❤️ #트와이스 #채영 #손채영 #TWICE #CHAEYOUNG 보고싶어 ㅠㅠ
#정연 171126 고양 공개팬싸인회 My HEASHAKER 💞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171209 v30 팬싸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오늘은 귤인미나ㅎㅎㅎ아 어떡하지 미나의 아름다움을 반에 반도 못담겠어ㅠㅠ
DAHYUN TWICE(트와이스) "Heart Shaker" BEHIND PHOTOS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TWICE(트와이스) "Heart Shaker" BEHIND PHOTOS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heartlipped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171209 #TWICESTORE #사인회 #하이터치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모모 #MOMO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예쁜 트와이스 #더쇼 #TWICE
171209 v30팬사인회 아가덕후 나연이와 분위기보스쯔위~ #TWICE #트와이스 #나연 #쯔위
171126 트와이스 지효 고양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ジヒョ

[vid] 171210.인기가요.#트와이스(#TWICE) 인가스포 타임
171209 TWICE STORE 예쁘다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171210 원인어밀리언! #TWICE #트와이스
171209 #정연 정연이를 심심하게 해서는 안돼 👿 (?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빨 강 토 끼🐰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171126 스타필드 공개 팬사인회 그렇게 하트 하시면 덕후들 마음이 쉐이커 쉐이커 ♥️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HeartShaker
171209 V30 팬싸 #모모 #もも #MOMO #TWICE #트와이스 #정연 #룸메즈 행복해보여 방에서도 둘이서 얼마나 꽁냥댈지ㅎㅎ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AbornArtist423

171209 스토어 팬싸인회 다현 Love is coming coming 조금만 더 용기를 내💕 -HeartShaker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HeartShaker
나연이가 하는 쯔위 칭찬ㅋㅋㅋㅋㅋ #나연 #Nayeon #트와이스 #TWICE
라이키 추는 오버액션토끼 첫번째 팀원 그림 및 포토샵 담당콩 ( ) 님입니다! #TWICE #트와이스 #LIKEY #오버액션토끼
[HQ] 171202 Melon Music Awards 4p 반해버렸으니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サナ #HeartShaker
사랑해요 💕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나연 #nayeon #정연 #jeongyeon #모모 #momo #사나 #sana #지효 #jihyo #미나 #mina #다현 #dahyun #채영 #c
ㄷ ㅏ횬 😭😭😭😭😭😭😭😭😭😭😭😭😭😭😭😭😭😭😭😭 #TWICE #트와이스 #다현 #dahyun #ダヒョン #HeartShaker
토끼와 거북이처럼 두번째 팀원 캘리 및 포토샵 담당모또먹 () 님입니다! #거북이 #캘리 #TWICE #트와이스

미나가 집중해서 만든 지효 쿠키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Merry & Happy Jingle bells ring 울려 퍼지는 종소리들이 어쩜 이렇게 다르게 들릴 수가 있는지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아이유님 다현이 언급 부분 트와이스 다현씨 여기 오는 길에 봤는데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아이유 #트와이스 #다현
20171209 스토어팬싸 You're my heart shaker !! 채영아 사랑해💕💕💕 #트와이스 #채영 #챙 #TWICE #Chaeyoung
다 초록색 좋아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171209 #정연 대유잼 스포파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트와이스 Heart Shaker 멜론 1위❣ 이번 #HeartShaker 노래 너무 좋고요ㅠㅠㅠㅠㅠ 8시 멜론 1위 되서 더 좋구요ㅠㅠㅠㅠㅠ 이번 뮤비 넘나 예쁘고 해서 알티 이벤 열어요👍 롯데리아 데리버거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pinkpeach1004

TT심플디자인 세번째 팀원 일러스트레이터 담당Music_Holic () 님입니다! #TT #TWICE #트와이스 #illustrator #일러스트레이터 #심플디자인
귓속말하는데 이렇게 설레😝😝 #TWICE #SANA #JIHYO #트와이스 #사나 #지효 cr.
171130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다현언늬 ㅠ_ㅠ 완전 어른이야 다횬 ㅠ^ㅠ
171209 Twicestore Fansign 멋있다!!! 모모야 ㅋㅋㅋ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18와이스 지지합니다... 예쁜애 예쁜애 예쁜애 예쁜애 예쁘브ㄴ느으ㅡ라느ㅇ는 #트와이스 #원스 #하트셰이커 #TWICE #ONCE #HeartShaker
너아아아~~~ 😂😂 #TWICE #HeartShaker #트와이스
Merry & Happy 멜론 13위 진입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pinkpeach1004

멜론 2위 진입 계속 스밍!!!! #HEASHAKER #TWICE #트와이스
너무 똑같아서 그려봤어요 스펀지챙♡ 징징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wice #트와이스 #미나 #채영 #mina #chaeyoung #sana #fanart #SpongeBob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레드카펫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ジヒョ #จีฮโย Goddess !!! 😍😍😍😍😍😍😍😍😍😍


사나

171211 사이다 귀여워 ㅠ_ㅠ #사나 #다현 #SANA #DAHYUN #HeartShaker #TWICE
171211 사이다최곸ㅋㅋㅋ #사나 #다현 #SANA #DAHYUN #TWICE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natel522

171211 사나의 와일드엣지^^.... #TWICE #SANA #사나
사...사나야....
오늘의 브이앱 감상사나랑 모모 몸매 쩐다 +티에프팀 일 진짜 뭐같이 하네 의 무한 반복이엿다
I'm your fantasy~ 가까이서 보면 더 귀엽자나 😂😂 #TWICE #SANA #MOMO #사나 #모모 #サナ #もも
쿠키 만들때 사나가 자기 센스 없는거 같다고 자신 없어 하니까 나연이가 계속 왜 어떤데~? 귀여운데? 하는거 보고 임나연 빠심 922% 상승함


채영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1101 #평창성화봉송 내일 채영이 본드아!!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1203 #MMA 조아한다.. 마니마니..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CY_Grape

171030 Showcase #TWICE #채영 널 더 예뻐해줄게😊💕 #Chaeyoung
171117 목동 팬싸인회 #채영 몇분 안남았어!! #CHAEYOUNG #チェヨン #TWICE #トゥワイス


모모

모모 센터 시작이네 모모 찾기쉽겠당ㅎ
지효는 무릎 수술도 한지 1년도 안됐고, 무릎에 무리 가는 안무는 지금까지도 충분했는데요. 정연이랑 모모 낰낰 엔딩 때도 그렇고. 멤버 모두 무릎에 무리가는 불필요한 안무 안


지효

ㅠ.ㅜ꼭 지효가 아니더라도 저 안무 졸라 힘들것 가타


정연

난 이런 개판브이가 너무 좋아ㅋㅋㅋ 형식적이지않고 자유롭고 특히 브이는 정연누님이 캐리해버리셨다 ㅋㅋㅋㅋㄱ


나연

반했으니깐 💜💜 #TWICE #나연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LetrasMusiquita

171209 내 작은 우주, 가장 아름다운 행성인 너에게 #Nayeon #나연 #TWICE
반 해 버 렸 으 니 까 🤦🏻‍♀️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HeartShaker
171126 하트쉐이커 💓 두근두근 #TWICE #나연 #Nayeon
하트 쉐이커 듣고 다시 느낀 점 임나연은 노래를 잘한다 2017.12.11. 6PM #HeartShaker #TWICE


TWICE

(공연장 내 응원봉 판매 및 A/S 부스 안내) *위치 G층 1개부스 홀내 무대좌측 게이트앞(무대를 정면으로 바라볼 시) 2층 2개부스 3번과 10번 통로앞 로비 4층 1개부스 29번 통로앞 로비
원스들 긴장타고 있지요..? 티저만 공개됐는데 역대급 컨셉이라고 벌써 기대감 폭발하는 #하트셰이커 #HeartShaker 티저 하도 돌려봐서 후렴구 벌써 외움 ㅋㅋ트둥이들 7연속 히트 가자 ㄱㄱㄱ 오늘 8PM V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sv961229

아잉 ♡ #TWICE #TWICEモモ #TWICEが好きな人 #TWICE加工 #TWICE新曲
슼센!!
나를 자랑스럽게 생각해주는 우리형누나들😊 #난온리트위터
지니 지붕킥 ❤
아잉♡ #TWICE #TWICEミナ #TWICEが好きな人 #TWICE加工 #TWICE新曲
요시코!!
??티저만 twice번 나오는데?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I_MINA_YOU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아이컁 일생겼네 축하축하
어디서 봤다 했더니
#더쇼 #TWICE 어떻게 이제 더 할말이 없게
#더쇼 #TWICE OOH AHH하게
대박이군요
그춤출때 정말 행복해보이는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timeto_najeong

무릎쓰는 안무 제발 바꿔주세요 애들 단체로 무릎 나가면 어쩌려고 이미 수술한 멤버도 있는데 무슨 생각으로 안무를 그렇게 짜세요
#TWICE 오리걸음 안무 바꿔주세요 무릎다친적 있는 멤버도 있고, 나머지 멤버들 건강에도 안좋을 것 같아요
무릎 안무 수정 좀 해주세요 멤버들 활동 끝나면 무릎 단체로 나갈 것 같아요 수술한 멤버도 있는데
쭈구려서 걷는 안무는 수정부탁드려요ㅠㅠ수술한 멤버도 있고 다리 안좋은 멤버들도 있는데 안무가 너무 무릎에 무리가 가는거 같네요 앞으로도 계속 춤춰야 하는 직업인데 관리부탁드립니다ㅠㅠ
#더쇼 #TWICE 좀더 힘을내!!
쭈구려서 걷는 안무는 수정부탁드려요ㅠㅠ수술한 멤버도 있고 다리 안좋은 멤버들도 있는데 안무가 너무 무릎에 무리가 가는거 같네요 앞으로도 계속 춤춰야 하는 직업인데 관리부탁드립
선팔했습니다❤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Saominxx211

16일?
싸이버거도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원스만 브이앱 시작전까지 스밍도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시그널 트둥이 피규어 이거 곧 팔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강
언제임?
안무 수정 부탁드려요 특히 무릎 관련해서는 수술받은 멤버들도 있는데 안무를 그렇게 하면 다시 부상당할 것 같네요
원스가 정여니 마음을 쉐이크 수 ㅔ이크 했던 순간 (FEAT.현실친구)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9miracle_ny

어떤 말로 이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2017 MAMA, TWICE SIGNAL, Song Of The Year. ONCE분들은 Love Of The Year!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
#더쇼 #TWICE 대박대박대박
새로운 세상 핫도그월드~
무릎은 평생 써야 하는 겁니다. 그 무릎을 이미 멤버 하나는 수술했고 재활도 빠듯하게 해외콘이랑 뮤비촬영 병행하면서 하고 시그널로 바로 컴백했으면서 이번엔 예쁘지도 꼭 필
They performed it on V Live 😭 SO GOOD. LOVE THE ENDING. 뜨와이스 사랑해 😍 #TWICE #HeartShaker
역시 v앱보면 시간 넘 빨리감
오오🍑💕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twice_tok_

2월 16일
재밌어요 원스 ? ㅋㅋㅋ 오늘 MC 어때요? 😎 #나미쯔
멜론쓰시는분들! 지니에 한달에 100원 들을때마다 10원씩 내는 요금제가 있는데 HEASHAKER 부담없이 하루 딱 한 번씩만 지니로 스밍해요~! 많이 참여할수록 가온차트, 지니차트에 큰 도움 됩니다! #TWICE #트
나는 순위가 점점 떨어지고 있다......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hyun05290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PEACHTOKTOKTOK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digi0324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JYPETWICE

TWICE 트와이스 미나 사나 다현 SANA 모모 H_Studio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