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7. 23:27 카테고리 없음


12기

단한가지 못 하는 것은 널 내게로 오게 하는 일=곁에없음》12기 지구몇바퀴쯤 돌아 다시 너를 만나 나를 따스하게 안아준 너하나=만남》디셈버 매일 너무 감사해 그대가 있어서=고백》싱포유 조금 외로운 저녁도 우리여기
머글친구 재생리스트 12기☁첫눈❄ 디셈버2014☄ 럽라⛤ 늑미🐺 크리스마스데이🎄 코코밥👃👃🍚 입덕해 (짝) 입덕해 (짝)
이쯤에서 돌아보는 엑소 겨울 앨범 가사들,,,, 12기-디셈버 2014-싱포유-포랖 ㅜㅜㅜ 전부 가사만 봐도 너무 롬곡나고,,,, ㅜㅜ 쭉 보는데 가사 진짜 넘 예뻐,,, 내가 늠늠 사랑하는 엓의 겨울노래들,,, 이번 20
지금까지 나왓던 겨웋앨범 타이틀 다 이어봣음.. 디셈버 2014랑 12기 디셈버랑 앞뒤로겹쳐서 이상하길래 디셈버 하나만 썻는데 해석 이렇게 됨..
여러분 12기 마턴투 클스마스데이 싱포유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폴라이프 폴링포유 윈터히트 디셈버 2014 이띵곡들이 모두 겨울앨범 실화 ? 응 실화 ~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엑소_유니버스 #엑소 #EXO 난 엑소가 이렇게 12기 때부터 팬들한테 한해의 고마움을 담에 매년 겨울 앨범 내는 거 정말 너무 사랑해... 씽포유 포랖 디셈버 진짜 너무 팬송같구 좋다,,
12기디셈버이공일사 #엑소_유니버스 싱포유불공평해폴라잎유니버스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NYA_GONGCHAN

엑소 겨울 앨범은 항상 좀 먼가 팬들한테 하는 말 같아서 조앗어 싱포유도 그렇고 폴랖, 12기, 디셈ㅂㅓ 도 ㅠㅁ 디셈버 나올 때가 로플로 세계 돌고 왓을 때잔아 지구 돌아서 만낫어 ㅠㅁ
희희 짠님 그러캐 야기하시늬까 나쥬애 12기 차럼 또 셋이 메인인 곡 한 번 더 해줬음 하는 맘도 드내요ㅠㅠ.. 아앗:. 디셈버 이공일사 들으러가야지...
하 진짜 12월에 내가 꼭 들어야하는 음악 리스트가 있는데 12기 디셈버, 2014 클스마스데이 마턴크 싱포유 폴라잎 더데이 마엔서 너세상 스트롱거 하...정말 듣기만해도 따뜻한 선곡 아닌가요...ㅠㅠ


싱포유

두번째 겨울은 디셈버2014를 계속 듣고,세번째 해는 싱포유 앨범 노래를 듣고 또 네번째 겨울은 폴라이프 앨범을 듣고 다섯번째 겨울은 유니버스 앨범 듣고.매년 공개되었던 순서대로 다시 추억을 되새겨보고싶다 언젠간 머나먼 미래에 하고싶은 일 중 하나!
그리고 두번째 겨울앨범은 사실 싱포유인데 그전에 개띵곡이 있었다 디셈버 2014 많은 분들이 모르신다는 사실을 알아버렸는데 이노래 진짜 좋아 콘서트 앨범에 실려서 모르시는 건가? 가사도 예술이고 너를 닮은 하얀눈이 내려 더 포근하게 쌓여
에스엠 이 트윗을 보면 한번만 생각해줘 12월기적 음방했고 디셈버 음방 안했고 싱포유 음방 했고 폴랖음방 안했으니까 이번엔 음방해줘 함→안함→함→안함→[함]
폴라잎 노래 진짜..... 12월의 기적 첫눈 디셈버2014 싱포유 불공평해 폴라잎 전부 다 개띵곡임 눈오는날 들으면 막 내가 영화 주인공이 된거 같고 그래 괜히 세상이 예뻐 보이고 눈이 내려앉은 나뭇가지 한번 더 올려다보

겨울에는엓오노래들읍세다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엑소_유니버스 십이기디셈버싱포유폴랖유니버스
와이제진짜앨범나오는거실감나서 #엑소_유니버스 떨려와벌써십이월의기적이나싱포유나디셈버이공일사나포라이프같은띵곡들을생각하니까너무행복해
#엑소_유니버스 십이기디셈버이천십사싱포유폴랖다띵곡이니까이번에도쩔겟지아악기대돼
십이기디셈버이천십사싱포유 #엑소_유니버스 폴라이프유니버스다사랑해진짜
찬백 뽕차서 12월의 기적이랑 싱포유 포라이프 디셈버2014 다 듣고있다 따흐흑
12월의기적디셈버2014 #엑소_유니버스 싱포유폴라이프그리고유니버스


지구

지금 탐라 떠돌아다니는 이야기를 종합해보자면 12월의 기적 "단 한가지 못하는 것은 널 내게로 오게 하는 일" - 떨어져 있음 디셈버 "지구 몇바퀴쯤 돌아 다시 너를 만나 나를 따스하게 안아준 너 하나" - 만남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NYA_GONGCHAN

디셈버2014에서는 지구 멏 바퀴쯤 돌아 다시 너를 만난다더니 유니버스에서는 지구쯤은 가쁜히 뛰어넘어 이젠 우주 끝까지•••
아 디셈버2014에선 지구 몇바퀴쯤 돌아 찾아낸다는건데 이젠 우주끝까지 가서 찾ㄷ느대 머박적 미치뉴ㅠㅠㅠㅠㅠ
지구몇바퀴쯤돌아듣고싶어 #엑소_유니버스 디셈버이공일사개띵곡
디셈버2014 지짜 조아해...나... 지구 몇바퀴쯤 돌아..벌써 오열..


겨울

내 겨울 최애곡은 디셈버2014인데 여기서 백현의 ‘깊숙이 넣어뒀던 상자 조심스레 열어 지난 겨울 만든 우리의 추억 꺼내’ 너무 좋아한다.. 리앤썸의 이건 마치 선데이 브런치 매일 아침 나누는 키스급이야... 라이브도 얼마나
이거내.....디셈버 2014는 빼야 자연스럽게ㅜ해석이됨..콘서트앨범이기도햇고 유일하게 뮤비가ㅠ안나ㅏ온 겨울앨범이라서(?)) 근데이거 묘하게 해석이된다겨 ㅠㅠㅠㅠㅠ
겨울노래에 항상 추억, 기억 언급되는거 너무 눈물나 12월의기적 추억의 책은 너의 페이질 열어 디셈버 2014 지난 겨울 만든 우리의 추억 꺼내 Girl×Friend 어딜 꺼내든 다 선명한 기억 Winter Hea

진짜 겨울앨범들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두 기대된다 ㅎㅎㅎ 진짜ㅠㅠ 특히 디셈버 2014 최애곡 내 감성버튼
아니다 오늘 겨울앨범노래다들을래 나 최애곡 디셈버ㅠㅠㅠㅠㅠㅠㅠㅠ
우쿠우쿠 아까는 디셈버2014나오더니 지금은 첫 눈 나옴 역시 엑소 겨울을 뒤집어놓으셨다.... 역시 최고의 엑소.... 와 진짜 와..... 가는 곳마다 엑소겨울노래가 나온다.... 역시... 와.... 클라스가 남달라
수록곡도 다 좋잖아 불공평해 발자국 첫눈 크마데 #엑소_유니버스 폴링포유 마턴크 걸프렌드 겨울앨범은 아니지만 디셈버 2014도 짱짱이야
근데 나 디셈버2014 엄청 좋아하고 최애곡중 하난데 겨울앨범 말고라도 이 조합 다시 듣고싶다
이 겨울날 디셈버 들으니까 너무너무 좋당•••
내가 들어봤을때는 이번 겨울앨범은 오히려 폴라이프+ 디셈버2014가 함쳐진 느낌인데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NYA_GONGCHAN


불공평해

나는 디셈버 2014랑 불공평해 같은곡 좋아해서 그른가 이번건 별러 안끌린다..
지금 투썸인데 댄싱킹 불공평해 디셈버2014 연속으로 나오는데 이거 머잇는거 맞져


최애곡

아 사실 내 최애곡 디셈버2014인데 그런 풍 노래 다시나오면좋겠다 ㅠ
내 최애곡은 디셈버 2014!!


기억

디셈버2014는.. 크리스마스라서 새벽 네시였나? 일어나서 알바가는 길에 들었었는데, 그때 한창 학교다니면서 알바 네개씩 했어서 그리고 참 여러모로 힘든 한해였어서 아침에 비몽사몽 들으면서 아 힘내자 지나갈거야 이러면서 일했던 기억 되게 선명해.


콘서트

디셈버2014 개띵곡인데 이게 콘서트 앨범에 들어있어서 모르는 사람 너무 많아..
131212 #공찬 부산 슈퍼 디셈버 콘서트

솔직히 디셈버 2014 너무 아까워 콘서트에서 한 번 더 해주면 안됩니까 . ( 정중 )


12월

축하한다는 말을 빼먹..... 준수야 생일 축하해😍🎉💕 널 만났던 디셈버가 넘나도 그리운 12월이네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 디셈버건 서울 팬콘 현장 수령 안내 🎄 2017년 12월 15일(금) 오후 4시 ~ 오후 7시 30분 2017년 12월 16일(토) 오전11시 ~ 오후 1시 , 오후 4시~ 오후 6시 30분 2017년 12월
매 달이라고 해야하나 달을 하나 정해서 그리는데 그래서 열두달을 그려야함 오늘은 디셈버! 12월 그렸는데 12월 답지않게 나뭇잎이 초록초록 했지만 ㅋ.ㅋ.ㅋ 아직 미완이라 오늘도 해야할판
12월이니까 하모니오브디셈버 듣자
헙 가이 설마 디셈버?? 디셈버 아닐까??! 12월생이면 디셈버에 가까워질 수 있다


노래를

한국적인 때가 쪼금 그립기두 하네요..헤헤..저도ㅋㅋㅋㅋㅋㅋ버즈 노래는 알고는 있었구 sg워너비나 디셈버 노래를 되게 많이 들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좀만 더 일찍 입덕할 걸!!(책상 쾅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_100me_


건가

(이제 디셈버가 한 손을 들고 "두려워 말라." 한 마디 해주면 모두 머리를 조아리는 건가.)


XIA

[4년 전 오늘의 준수] 131216 뮤지컬 '디셈버' 첫공❄️🎸 #XIA #김준수
[4년 전 오늘의 준수] 131216 오늘 디셈버 첫공 보러와주신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극 내내 하도 울었더니..진이다빠져버렸네요 ~ #XIA #김준수


디셈버

배켜니 뮤뱅에서 디셈버2014 불렀던 날 중간외출도 대박 예뻐서 레전드 중 하나지.. 이 날 헤어메이크업 넘나 펄펙...
아니젠장 디셈버 맞았잖아
디셈버듣구잇서.. 금욜에 칼퇴하구 오징어깐풍기에칭타오하러가면서 따듯한버스안에서 디셈버들으닉가 지짜햄복해..
Playingなう♪ 그대만 보여요 - 디셈버 (December) #여우귀쫑긋

아 안본지 넘 오래돼서 헷갈린다 히소카가 디셈버?
재업 버닝 어거스트 프리즈 디셈버 웜그래스 메이
디셈버 슈스엠으로 제일 먼저 듣던 시절이 있었지 참
앤더쏭썸원씽 원쓰어폰어디셈버
6.요즘듣는거 디셈버 2014 !!
오늘 유독 디셈버 2014가 떠올랐는데 이때 시험시간이여서 공부하면서 들었던거 생각난다
방금까지 원쓰어폰어디셈버 열창했는데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yupi06427

하바나 노래 조아햇는데 우리반 애들이 불러서 짜증나서 싫어졋어 -) 디셈버 플레이리스트에서 퇴출이야
내 최애 디셈버 이길삘
언젠가 또 디셈버 2014같은 노래 내주겠지
나도 뽕차서 디셈버 2014 들으러 감당
디셈버 2014 부르는 첸 너무 좋다 번져가는 불빛~ 이 부분 보컬 정말 최고됨 영상 끝에 멜로디에 맞춰서 리듬타는것도 귀엽고
디셈버 그리고 있었다
디셈버 2014 최애 파트 알려조세요 ~!

⛄(디셈버에게 작은 눈사람을 만들어주었다)(디셈버 친구 해)
디셈버도 페이트 에유해주세요(바짓가랑이)
ㅋ ㅋ ㅋ 이제부터 보세요(??) 으웃 ㅠ 디셈버 마스터 서번트 짱인데(이미 뇌내망상다햇다
노벰버 디셈버 큐컴버~~!~
안녕하세요! 서울 및 부산 팬콘에서 디셈버건 ver1 ver2 그리고 미공개 슬로건 현장판매가 있을 예정입니다. 특전 미포함 10,000원 이며 현장수령 장소에서 현장판매가 이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시간 지나, 다시 계절 흘러도 우리 계속 이렇게 변하지 않기를, 끝나지 않기를 소원을 빌어봐 - 엑소 (디셈버, 2014)
헉 저도요ㅠwㅠ 저 디셈버 나온 후로 벨소리 바뀐적 없고요ㅠㅠ 어헝헝 ㅠㅠ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luv_chanyeoldo

[상대방을 불쾌하게 만들지 않고 남대문이 열렸다는 걸 알려주는 법] 디셈버 [어..바..바지 스타일이 개방적이네] 플로쉬 [ 와 그 속옷 어디서 팔아?] 외르크 [ 귀엽네 , 자제분인가봐?]
린 마누엘 미란다와 디셈버리스트 합작ㅋㅋㅋㅋㅋㅋ벤자민 프랭클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내일 나온대 존나 기대
(콕콕 두드려진다. 디셈버 습관인가아 가끔 안쪽에 든 걸 확인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
어 디셈버담요 택배왔나보다!!!우체국 알림톡 와있는데 배송조회 하니까 이미 배달완료..엄마가 받아놨나보네ㅋㅋ
디셈버 우산 나도갖고싶다..근데 친한분도 아니도 인스타 맞팔한지 얼마되지도않았는데 나도 받고싶다고 부탁할수도없고..차라리 공구형식이면 바로 구매했을텐데..난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내가 제작할까..
디셈버 데리고 커뮤띨까
빕스왔는데 디셈버2014 나온다 너무좋아ㅜㅠㅜ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luv_chanyeoldo

아핫ㅋㅋㅋㅋㅋㅋ 나두 학교갔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데식디셈버 달리고이따..크..
웅앙 알바에서 디셈버 2014 나와 (๑´▿`๑)♫•*¨*•.¸¸♪✧
디셈버 캘린더는 언제쯤 배송오려나
그리구 디셈버2014이겋두 넘 좋다... 노래가담담해서 좋아......ㅠㅜㅠㅜ
Playingなう♪ 가슴으로 운다 (Feat. 아이린 & 윤미) - 디셈버 & 제이세라 #여우귀쫑긋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깊은밤 슬픈노래 - 디셈버" 추천합니다!
2. 그림과 글을 시작한 때 어어 아마 초3? 그때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햇서요! 그런것치고 그림은 되게 못그리지마는... 후우 쨋든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던 친구랑 친해져서 히히 그리게되엇답니다 그때그린 만화책도 잇서요! 제목은 디셈버메이 :)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everytime21c

디셈버2014 존나ㅏ 조은데 왜 몰라
(에슬리 챠콜의 이마 내구도 657/1000)(디셈버가 근력 1이라 다행이다)
저 디셈버2014 좋아해여
혼자 코노가서 마이앤써 시둘시하 디셈버 2014 부르고 싶은 맘 100
악이라고 스스로 부르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악이 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EXO #엑소 #Universe #엑소_유니버스 유니버스 얼른 듣고싶어..ㅠㅠ집에오는길에 디셈버 2014 들리는데 넘좋더라ㅠㅠㅠㅠ그순간만큼은 웃으라 추운지도 몰랐다 (›´-`‹ )
나도 디셈버 보고싶어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happy_cnu616

디셈버미라클 현장에서도 좋앗긴함... 슬플뿐이지
디셈버2014도노래개띡ㅇ곡인데 #엑소_유니버스
디셈버는 Npc 도리안의 지하실에서 사망했습니다!
311일차, D-327. 오늘이 디셈버 첫공날이었네. 디셈버의 지욱이는 자연인 김준수의 면모를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던 캐릭터💕 윤지욱 넘 사랑스러웠지! 근데 우리 언제 또봐? 다시 보고 싶다. 꼭 다시 만나자 😢
내년에는 디셈버 2018 가자
나 디셈버 야밴 갖고시퍼요 ㅋㅋㅋ
ㄹㅇ 마루님 그냥 우리끼리 디셈버 하나 만들어서 공구해버릴까요? 통일성 1도 없는 제왑 ㅡㅡ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20xxXIA

디셈버2014두여ㅠㅠㅠㅠㅠㅠ
나 디셈버2014나왔을때 너무좋아서 오르골샀다..
디셈버 2017도 내죠..ㅠㅠㅠ
디셈버2014 짧게 나오는 오르골
디셈버 2014 라이브 한 번 더 들을 수 잇슬가 ..
마자 나 알바 하면서 디셈버 2014 나올 때 손님이 오셔서 이거 무슨 노래냐구 물어봤었어
그래서 괜히 뿌듯하게 엑소 디셈버 2014 라는 노래입니다 라고 말해줬지 (당당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Mg12_seb

디셈버 2014
제가 배켠의 저날을 너무 사랑해서요.. 글고 디셈버 2014도 사랑하니까 자연스래 날짜가 머리에 자리잡앗다
디셈버 정맬 노래 좋아
ㅇㅓ 시ㅂ발 디셈버 도트 sai 파일 날렷어
아미친 ㅜㅜㅜㅜㅜㅜㅜ씹 오지고 ㅜㅜㅜ ㅁㅊ..츠키아트..어쩜 좋지...디셈버 준나 와라랄라라ㅏ라ㅏㅜㅜㅜ비록내가 지금 옵창새끼라서 그림을 잘안그리지만 ㅜㅜㅜㅜ꼭 은혜를 값겠소 ㅜㅜㅜ
흠, 근데 저 펜듈럼 왜 때때로 디셈버 쪽을 가리키지? 이런 멍청한 학생들의 상대를 해야 하는 제가 너무 불쌍하지 않나요, 주인님? 살려주세요. 같은 말이라도 하는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미션 넘버 디셈버 식스틴 라서?ㅋㅋㅋㅋㅋㅋㅋㅌ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Sobok_hee

미친 디셈버 16th 1991 (차분히 머리를 깬다
다음 세상이라도 우리 다시 만나면 나 그대 곁에서 그 손 놓지 않을게요 영원히 우리 사랑해요 / 디셈버, Once Upon A Time
사랑까진 바라지 않아 혼자 사랑하면 돼 받아주기만 해줘 제발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님들은....님들ㄴ은..디셈버의 쉬즈곤 2를 들어주셔야합니다...세상 어떤 김으로도 설명할수없는 띵곡이다
!!!!!!!! 제 연성은 버리세요!!!!! 멜찌론님 연성 우주엠퍼럴디셈버()귀여우심 사 달 라 .
내가 사랑하는 141219 뮤직뱅크 디셈버 2014의 날..
디셈버 2014 내가 사랑해..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happy_cnu616

디셈버2014도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ㅜㅜㅜㅠㅠㅠ 뽀세이돈 빅만주 디셈버 진짜 가지고 있으면 너무 귀엽겠다 ㅋㅋㅋㅋㅋ큐트 아들 ㅜㅠㅜㅠㅠㅠ 하..정말 내인생의 힐링이야...죽도록 사랑해!!!!
졈말 디셈버 이공일사랑 왓아이원포크리스마스랑 발자국이랑 첫눈이랑 다 너무 조아ㅜㅜ
아아니. 그거 디셈버한테 산 거야. 좀 더 강한 공격력이 갖고 싶어서.
디셈버2014 애들 목소리 풋풋하고 예쁘다
7. 그 다음이 바로 엑소 디오님 으르렁 이후 공백기때 좋아해사 중독때까지 살짝 좋아햇다가 디셈버 2014때 확 빠져서 지금까지
미션 리포트 디셈버 식스틴 나인티원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happy_cnu616

자우림의 스물 다섯, 스물 하나 테일러 스위프트 백투디셈버 (영어입니다) 아니면 버디 Birdy 노래 중에 Skinny Love
저 지금 백투디셈버 듣는데 넘 좋아요ㅠㅜㅠㅜ다른 노래들도 어서 듣고 싶어요!앗 그러시다니 다행이네요!그래도 항상 조심하셔야 해요ㅠㅜㅠㅜ
⏳후플푸프 MPC [델로레스 A. 디셈버]가 공개되었습니다.
그치...미쳐써.. 아니 하던대로 에데식 인 디셈버 하면 되지 뭘..ㅋㅋㅋㅋ 온만 가 교환하게 만드러 아주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grapecandy614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Twilight_RV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20xxXIA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20xxXIA

디셈버 엑소유니버스 12기 싱포유 지구 겨울 몇바퀴쯤 20xxX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