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Posted by 마리쉐
2017. 12. 19. 06:25 카테고리 없음


워너원

171216 프리미어 팬콘 2시🦊💝 미니소를 가야겠다😭😭😭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1217 사진을 잘 못찍어 미모를 다 담을수 없지만 너무 이뻤어요.#워너원 #WANNAONE #민현 #황민현
Premier fancon 미녀나 3일동안 너무 수고했어효ㅠㅠㅠ ❤ 민현이와 우진이🦊🐦 #황민현 #박우진 #워너원 #Minhyun #WOOJIN #WANNAONE
171216 프리미어 팬콘 🌌🌙🌠 #황민현 #민현 #HWANGMINHYUN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1217 서울 팬콘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이얼굴에 어깨 105 실화냥 ㅠㅠ
171217 프리미어 팬콘❤️ #워너원 #황민현 #민현 #wannaone #hwangminhyun #minhyun #2017premierfancon
171217 워너원 팬콘 #민현 #황민현 민현, 세상에서 제일 빛나는 큰 원석✨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home_isgood

중콘 2시🦊💝 끄앙😖 너무셔어어😖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20171215 서울팬콘 파도에 떠밀려.. 옆사람 팔꿈치에 카메라 뷰파인더가 나가 버려서 제대로 초점조차 맞출 수 없었지만..😢😣 그 와중에 민현인 너무 청순하고 예쁘고 그렇네..💓 #황민현 #민현 #워너원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너무 행복하고 소중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어ㅜㅜ 정말정말 고맙고 고생 많았어 얘들아💜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박지훈 #지훈 #워너원
1217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볼때마다 완벽해
171216 팬콘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내가 바라는 건 오직 너!너!너!
171218 팬콘 몸살따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으 엉 ㅠㅠㅠ갈발갈발.. #박지훈 #워너원

171217 💖 #박지훈 팬콘 마지막 공연이 벌써 끝났네요ㅠㅠㅠ 윙깅이 3일동안 너무너무 잘 했어! 고생했으니 이제 푹 쉬어~ #지훈 #워너원 #WannaOne
1217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함께하는 이 시간 기억해 영원할 이 순간☄
171217 서울 막콘 You give me purpose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좋은 꿈 꿔요🌙
171217. Fan concert. #워너원 #윤지성 #강다니엘 너희를 알게되서 감사한 매일매일
171217 존재 그 자체로 아름답게 빛나는 너에게 #WANNAONE #워너원 #MINHYUN #황민현
1217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박지훈 내심장에 해롭다💞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mh_upperboad

네 열아홉의 끝자락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뻐!❣ #박지훈 #워너원
171118 팬싸 #배진영 #ペジ #워너원 #WANNAONE 💗∂v∂💗


팬콘

171217 팬콘 #민현 #minhyun 이겼지만 벌칙은 피해갈수 없는 민현😆 다추고 부끄러워하는거 넘 귀여워,,,
171216 팬콘 서울 #민현 #황민현 오늘 또 한번 말해봅니다! 잘생겨서 황민현👍👍👍
171216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인간레몬 황민현님이세요. 🍋🍋🍋🍋🍋 우리 인간적으로 진짜 레모나 또는 각종 상큼한 음료 CF 소취각 ^^7 #황민현 #민현 #Minhyun #WannaOne #워너원 #워너원팬콘
171217 젤리배틀 😜 #민현 #황민현 #서울팬콘 #성우 #옹성우 #워너원
171216 서울 팬콘 아니 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황민현..... 귀엽다....... #민현 #minhyun

팔꿈치까지 완벽해🙌🏻 봐도봐도 감탄만나오는 황민현선생님😍 삼일내내 울다가웃다가 죽었다가 살았다가 네 그냥 민현이가 답이에요🦊 #황민현 #MINHYUN #ファンミンヒョン #팬콘민현 #앓다죽을황민현
20171216 서울 팬콘 그런 눈빛으로 쳐다보면 어쩌란 말이냐...진짜 아련하고 아름답고 찬란하고... 박지훈 다해 그냥 #박지훈 #박지훈연구소 #maylandlab for PARK_JIHOON 19990529
171217 팬콘 🦋🦋🦋🦋🦋 #박지훈 #워너원
171216 팬콘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너의 내일은 웃음으로 가득하기를
너를 보면 마주 보면 어지러워 너무나 예쁜 걸 지훈아, 함께 오래가자 171217 팬콘 #박지훈 #ParkJihoon #메이래빗프린스 #MayRabbitPrince
171216 팬콘 2시 세상 모든 꽃들이 질 만큼 좋아 이렇게 누군갈 좋아하게 하는 사람은 드무니까요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박지훈

171217 막콘 154일째 기록, #박지훈 #워너원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sointoyou_

171217 #박지훈 세상 귀엽다 ㅠㅠㅠㅠ 굿나잇 뽀뽀 받고 주무세요 💕😘💕


황민현

171217 Premier Fan Con 진영이랑 신나구 행복한 민현이 ❤️.❤️✌🏻 #황민현 #민현 #hwangminhyun #minhyun
171217 서울 펜콘 #민현 #황민현 #Minhyun #wannaone
둘 다 넘 귀여워서 죽어따.... #황민현 #민현 #minhyun
고마워 고마워 하면서 마지막까지 팬들 눈에 담으려고 쪼그려 앉는 너를 어찌 사랑하지 않을수 있겠니 민현아❤️ 내가 더 고마워 #황민현 #MINHYUN #ファンミンヒョン #앓다죽을황민현


샤이니

수정됐네 구조된 김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사망했다. [출처중앙일보] 그룹 샤이니 종현, 숨진 채 발견연탄 피워 놓은 흔적
It is confirmed 샤이니 종현, 청담동서 숨진 채 발견(1보) K-pop group SHINee member Jonghyun found dead at his home in Seoul #SHINee #Jonghy

사람 목숨이 위태로운 순간인데 지금 저런 얘기나 쓰고 앉아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이니팬 어쩌구 언급하지마세요 존나 어이없어 진짜 사람이 어떡해 그러냐
샤이니 종현을 이토록 많은 타 팬덤분들이 자신의 탐라를 도배하면서까지 올리시는 이유는 아마 샤이니라는 그룹이 종현이라는 사람이 그만큼 사람들에게 착하고 좋았던 사람으로 기억되어서 아닐까 싶다 제발 병원피셜과 소속사피셜이 빨
주변에 샤이니 좋아하는 사람들 있으면 연락하지마세요 제발 그냥 가만히 냅두셈 진짜
사람의 생사가 달렸는데 티켓팅이 더 중요하더고 말하는건 무슨 말이에요 샤이니 팬분들 기분 생각해보셨나요?
예전에 샤이니 종현님이 곧 결혼하는 팬에게 "좋은 남자에게 가는거지? 그럼 됐어" 라는 말 잊혀지지가 않는다..
샤이니 종현도 어린나이에 벌써부터 세상을 알았고 남모를 아픔도 있었고 많이 힘들었을텐데 사람이 위급하다는데 네이버 댓글들 보면 하나같이 개 족같다 진짜 저런 새끼들은 지들 주변 사람 죽었을때 똑같이 부메랑 쳐 맞기를 진짜 바
세상에 지친 날 누가 좀 제발 안아줘 눈물에 젖은 날 누가 좀 닦아줘 힘들어하는 날 제발 먼저 눈치채줘 못난 날 알아줘 제발 날 도와줘 ㅡ샤이니 종현 '놓아줘' 가사 중.. 가사보고 결국 눈물을 흘림 진짜 얼마나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by_chance_mh

샤이니 종현님 현재 28살이신데 스물아홉의 니가 보고싶어 라는 댓글 보고 울어버렸다
샤이니 종현은 너무 예쁜 사람이었는데 너무 사랑받아 충분한 사람이었는데 어떤 기사 댓글에서 샤월분이 쓰신 ‘너의 우울증까지 나는 사랑해버렸어 너는 위로가 필요했던건데 미안해’ 를 읽었는데 마음이 너무 먹먹해진다
여전히 마음속에는 한 송이 예쁜 꽃이 펴 있습니다 가장 밝게 빛났던 샤이니 종현님, 항상 웃게 만들어 주셨던 개그우먼 서인님, 가장 가슴 따뜻하셨던 43세 경비원님, 천사가 내려 온 날 다시 하늘 위로 간 신생아 4명
샤이니 종현님소식듣고 정말 많이 놀랐고 정말 오보이길바랬는데,, 예전 안녕하세요에서 민혁오빠가 "아이돌은 정말 외로운직업"이라고한것과 은광오빠가 "외줄타기하는기분"이라고한게 생각났다. 정말 누구한테 뺨맞은느낌이다,, 그냥
샤이니 종현님이 작곡 작사한 이하이님의 '한숨' 가사가 정말 예뻐요 ..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예전에 종현님 라디오 사연이였던거 같은데 소리가 색으로 보이는 색청이란 증상을 가지신 분 이야기였는데 여러 목소리를 들어봤지만 샤이니 종현님 목소리는 가을 햇살 같은 금빛 목소리였다는 사연....
지금 샤이니 팬분들을 제외한 스엠 식구들 피디엪 따는 거 도와주세요 지금 루머와 악플들이 넘쳐나고 있어요 팬분들은 지금 손 떨리고 아무것도 안 잡히실테니 저희가 대신 따서 회사로 보내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샤이니의 멤버, 故종현 님의 명복을 빕니다. -혹시 고인의 소식을 접한 후 정신적인 고통을 느끼시거나, #자살 에 대한 생각이 드신다면 1577-0199로 전화주세요(24시간). -고양
영상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서로가 서로의 INSPIRATION이 되었던 순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71209 #171210 #종현 #샤이니 #SHINee #샤이니월드 #
모든 언론사에게 전합니다. 샤이니 멤버 故종현 님에 대한 모든 기사 및 후속기사에 #자살 예방 핫라인 전화번호를 추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4시간 상담전화] 자살예방전화 1577-0199 복지부 희망의전화 129
샤이니 종현분 기사를 접하고 친구한테 나 종현 노래로 많이 위로받았었는데, 누군가를 위로해주는 가사가 많잖아 라고 했더니 친구가 그 가사로 본인을 위로한거 아닐까 라고 말했을 때 정말 슬펐다. 팬이 아닌 나도 어딘가 멍해지고
위키피디아 진짜 너네 미쳤어? 샤이니가 왜 4인조야 종현은 왜 빼는데 샤이니는 sm이 5인조를 목표로 낸거지 4인조가 아니라고 제발 진짜 너네 종현을 왜 이전 구성원에 넣어 샤이니 종현도 샤이니야 5인조로 고쳐


종현

아ㅏ 아니 종현오빠 아아악아아아악ㄱ
저 종현 정말 정말 아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EarlyAutumn89

건국대학교 병원 측 "종현 현재 응급실에 사망 확언 어렵다"
종현이 얼마나 많은것을 가졌고 얼마나 많은것을 이뤘는지 얼마나 많은것에 힘들어했는지 얼마나 많은것들을 생각했었는지 본인이 아닌이상 어찌알겠냐.. 단지 연예인이라서 어리고 돈많은 너보다 못한사람들도 살아가는데 죽으려
종현이 유명 아이돌 그룹이고, 연예인이기 때문에 사망에 관한 디테일한 정보들을 모든 사람들이 알게 하는 것에 솔직히 소름이 돋는다. 우리에게 권리가 있나? 어떻게 사망했고, 누가 처음 발견했는지가 우리의 알 권리에 속하
베르테르 효과가 너무 걱정된다. 실제로 최진실님 자살 했을때도 똑같은 방법으로 따라서 자살하는 일반인들이 급증했었고, 그로인해 뉴스에서 압박붕대에 관해 보도를 낼 정도였는데..아이돌인 종현은 팬층이 아직 어린 10
아무도 종현의 속사정을 모른다. 주변인도 모를 수 있는 일들을 대중이 어떻게 다 알겠어 그럴 때는 입을 다물 필요가 있다 시도 방법이 어떤 것이었는지, 어디서 시도했는지, 심정이 어땠는지 멋대로 추측하지 않고 입을 다물
종현이, 저번주에 콘서트도 했고 미래에 이렇게 이렇게 하겠다는 말까지 했어요.
진짜 뇌 쥐어뜯긴기분이다 사망/중태 상태를 떠나서 종현의 스트레스가 얼마나 컸을지 상상도 안됨... 자살시도 할만큼 사람이 스트레스 받고 살았다는 건데 그동안 내가 본 종현은 노래하고 예쁜모습만 보여줬었으니까 더

네이버 종현 프로필에 꽃이 달렸다 부정하고 믿고 있었던 모든 것이 무너져내렸다 이제 놓아야 하는 걸까 종현아 길이 미끄럽대 바람도 차다 조심해서 가
미안해 종현아
종현아 네가 푸른밤 할때 마지막 인사로 항상 하던 말 기억나? "내일도 쉬러와요" 난 그 말이 그렇게 좋더라고. 내일 또 만나자는 말보다 내일도 부담없이 각자의 하루로 지쳤던 그 끝에, 쉬러오라는 말이 참 좋았어
종현아 나는 찬란히 빛날 29살의 김종현이 너무 보고싶어
종현이 이제 그만 보내주자 다들 믿기싫은거 아는데 종현이가 우리가 이러는거 보면 그 착한 애 가슴 더 찢어진다 네이버 프로필도 그렇고 태연님 강타님 일정 취소도 그렇고 모든 정황이 확정하고 있잖아 그냥 고생했다고 수고
샤이니 종현님도 그렇고 저번에 승리님 양현석한테 케이크받고 오열하던 영상도 그렇고 소속사들아 아티스트들은 너희의 돈벌이 수단 딱 그만큼이 아니야... 가수들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조차 안하겠지... 제발 케어하고 관리 좀 하라
"좋은 곳으로 가는거지? 행복하려고 가는거지? 그럼 됐어." 라고 합니다....행복하려고 가는거지...?종현님도 행복하려고 가신거죠..?정말 고마웠고 사랑했었습니다. 당신의 우울마저 사랑해서 미안해요..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thericecakecat

종현아 내가 살기 싫어서 수차례 삶을 그만두려고 했을때 나를 일으켜 준건 너의 말들과 노래들이였어. 정작 우리는 너에게 그런 희망과 위로가 되주지 못한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해 정말 미안해 김종현 다 내가 잘못했어 너무 미
종현아 , 찬란하게 빛나던 내 별아 . 아프지말고 잘지내 . 외로워하지 말고 걱정도 하지말고 잠도 푹 자고 그렇게 잘지내줘 .
너를 좋아한 걸 단 한번도 후회한 적 없어. 너는 항상 최선을 다했고 우리에게 너는 항상 최고였어. 종현아 너는 진짜 우리의 자랑이었어 .
Rt부탁드립니다 샤월인 친구가있는데 부모님께서 연락이안된다고 저한테 연락이 오셨어요 부모님들께서는 인터넷을 안하셔서 종현님 비보를 모르고계세요 저도 지금 찾으러가고있긴한데 혹시 부산대근처 술집에서 와인색블라우스+검은색
내친구들 저번주까지만해도 종현 콘서트 다녀왔다고 웃으면서 좋아했는데 지금 쓰러지기 직전까지 울고있어 악플러들 죄책감 평생 가져주세요 제발
너의 28년은 충분히 빛나고 아름다웠다 사랑해 종현아
소속사 입장이 늦게나와서 진짜 화났는데 생각해보니까 그들은 우리보다 더 종현을 오래 지켜본 사람들이더라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chlove_u

#찾아주세요 Please Love yourself! Please comeback home!!!ㅜㅜ 종현 보면 슬플거에요ㅠㅠ 빨리 집으로 돌아가세요ㅠㅠ
친구가 해 뜰때까지 하늘만 보고 있을거래..우리 종현이 잘 도착했으면 별 하나가 제일 예쁘게 반짝일거라고...


귀여워

레인님 넘나 귀여워 흑흑 😂😂❤️❤️❤️
아ㅋㅋㅋㅋㅠㅠ 지금 약간 넘 귀여워서 주거버릴 것 가틈 향기나는 닭다리 인형 장난감 ㅠㅠㅠㅠㅠㅠㅜ
너무 귀엽다 가수가 개를 키우니까 개를 귀여워하는 게 아니라 개가 되는 내 트친들
이흐흐 우리 공주님 넘나 귀여워😂😂❤️❤️❤️
Im bringing frens home to Malaysia😅 혁이 때문에 샀어요!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좋아요😍😍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imperialreign_

아니야 안 귀여워! 자기가 더 귀엽지
피에는 내 두 배로 귀여워!


PLEASE

찾아주세요 Please come back home。。。 Please be safe 😭
찾아주세요 #찾아주세요 Please Love yourself ! Come Back Home! Please!!!
#찾아주세요 제발 빨리 집에 가자 Please comeback home safely
#찾아주세요 Please go home.부탁 드 립니다.😣
찾아주세요 please go home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allforyellow_mh

#찾아주세요 Please come back home!!제발요ㅠㅠ


집에

집에가고싶다 에 가 고 싶 다
매우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싶ㅍ다고!!!!!!!!!!!!!!!!!!!!!!!
난 여길 빠져나가 집에 가야겟ㅅㅇ어!!!!
집에 보내줘...,............
집에~가고~싶다~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NEVERMIND9589

When I get home from work, I want to wrap myself around you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당신을 안고 싶어요 Alice Cooper - You And Me
I blacked out as soon as I got home yesterday. 어제 집에 오자마자 뻗었어


서울

신고 나가면 세상 무서울게 없는 나의 영의정 신발. 눈에 젖지두 않구, 울양말이랑 신으면 발시림 1도 없다. 진짜 진짜 최고임.
아가들 사망사건에 본인 서울대병원 새치기해서 치료받은거 자랑하는 분 아이돌한테 자기랑 결혼하면 군대 빼줄수있다는 과거 트윗보니까 뭐 한결같고 부정부패 연줄시스템 더 척결해야하는건 확실하고


아이돌

진짜 맨날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이런거말고 카메라 서바이벌하면 안됨? 심사는 수니투표100퍼센트로하자 무대개쩔게하면 모함ㅋㅋ카메라가 못잡는데ㅋㅋㅋㅋㅋ,,,내가 심사하면 존나 칼심사임 얄짤ㄹ업다 예선탈락자는,,,마마캠임니다 마마
예전에 방송에서 EXID 하니가 연습생시절을 얘기하다 눈물을 터트리며 아이돌 오래 안할거고 은퇴 후 심리공부를해서 아이돌 연습생들의 마음을 치료해주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때 공감했었다. 살기위해 자존심따위 사치인 그 세계에서
아이돌이고 사랑받는 직업이고 부와 명예를 누리니까 이 정도는 감수해야지 이 정도 요구는 들어줘야지 이 정도 비위는 맞춰야지 그 정도는 참아야지 이런 태도 진짜 역겹고 토나옴 그런 무수한 잣대를 감당해내야 하는 아이돌도 결국 한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minhyun89net

아이돌이 자살을 시도했다는 소식을 듣고 '잘 나가고 부족할 게 없는데 왜 그래? 더 힘든 사람들도 사는데 왜 그랬어' 이런 반응이 자동반사로 튀어나온다는 것 자체가 이들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는게 아니라 직업적 프레임에 가두
현직 아이돌이 이야기 하는 아이돌들의 고충 “스케줄이 빡빡하다. 음악방송에 한 번 출연하려면 새벽 5시에 기상하고 다음날 새벽까지 안무연습을 해야 해서 체력적으로 힘들다”
진짜 현직 모든 아이돌들 걱정 돼
아이돌 친구들아 힘들면 다 내버려도 좋아 너희 안위가 먼저다
겉으론 괜찮아 보이고 웃고 있어도 속은 썩어 문드러지고 골병 난 아이돌 얼마나 많을지 가늠도 안 됨
홍련 기다리는 이유는 별거없고요...? 역시 룩템이 짱이고요...? 아이돌 복장은 프린세스 데이 이벤보상이라는데 빨리 해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하리가

그래도 우르르가 위험한짓 하면 머라고 하겟죠? 휴.. 하리가 뭐하고 있을때 뒤에서 점프해서 목에 팔감고 매달리는거도 보고싶ㅍ네요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WHITEDREAMER_mh

ㅋ ㅋ 우르르가 위험해질것같은건 다그치겠죠. 이러면안돼 우르르...! 그러다 다치면 어쩔려구그래.. 이러믄ㄴ서 ㅋㅋㅋㅋ ㅋ ㅋ ㅋ그러면 힘없는 하리가 그대로 뒤로 넘어지는거아닐까몰라요ㅠㅠ(??)
ㅋㅋㅋ챙겨줄건 다 챙겨주는거 너무 멋잇지요 ... 뒤로 넘어지면 우르르 ㅋㅋㅌㅋ캑 하고 짜부됏다가 하리가 놀라서 일ㄹ어나면 혼자 재밋다고 바둥거리다 혼나버리기
ㅋㅋ하리가 많이 어리숙한거져... 막 엄청 크게 혼내는것보다 조근조근 다그치면서 잘못된부분을 지적하면서 이렇게 하면 더 좋을거같아 이렇게 말할거같아요
ㅋㅋㅋ우르르는... 나름 진지하게 듣다가 생각해보고 응! 하고 크게 대답한 다음에 하리가 ok 사인 할때까지 눈치볼거 같아요 어휴 하면서 웃는다던가 상황종료 느낌 나면 헤헤 웃으면서 마저 놀기..
ㅋㅋ ㅋ ㅋㅋㅋㅋ 하리가 가끔씩 저것봐 진짜 귀엽지 너가 그려준거야 이러면서 엄청 자랑스럽게 말할거같아요 미묘해하는 우르르 보고 가볍게 미소지을거같구 ㅋㅋ큐ㅠㅠㅠ


우르르

ㅋㅋ ㅋ ㅋㅋㅋㅋ이럴수가 우르르의 풀파워가 느껴지는건가요? 우르르가 장난을 쳐서 하리 아파서 눈물 찔끔나와도 가만히 당해줄거같아여 ㅋㅋㅋㅋㅋ
ㅋㅋㅌㅋ아니 야단도 좀 치고 그래야죠ㅋㅋㅋㅌ ㅎㅏ리 눈물 보이면 우르르 갑자기 죄책감ㅁ 맥스되서 갑자기 어깨 주물하고 잘해줄거 같아요 ㅋㅋ ㅋ ㅋ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kuongboo

ㅋㅋㅋㅋ우르르가 장난안치고 어깨주물ㄹ해주면 감동받아서 그날 맛있는거 많이 만들어주거나 사오고 그럴거같네요 (사소한것ㅅ에 감동받ㄷ는)
ㅋㅋㅋㅋ우르르는 똑똑하니까 잘 알아들었겟지 할거같네요 그런 우르르 보면서 흐뭇해하는 하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ㅋㅌㅋ우르르 별일없이 잘 컸으면 성격 진짜 귀여웠을거 같아요 ㅇ막.. 하리 그려주고...(그림은 똥망)
ㅋ ㅋ ㅋㅋ아악 기여워 하리는 우르르가 해주는 모든게 다 기분좋아할거같아요 그려준가 벽에다가 붙여놓구 ㅋ큐ㅠㅠㅠ


분들은

[안내] HIGHLIGHT LIVE 2017 [CELEBRATE] in SEOUL OFFICIAL MD 판매 안내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속보와 관련, 고위험군이라 생각되는 분들은 당분간 트위터 등을 멀리 하시기 바라며, 언론의 책임 있는 보도를 요구하기 위해 "한국기자협회 - 자살보도 윤리강령"을 알립니다. 자살 방법의 설명 등은 삼가야 할 기본
여러분 지금 혹시 공황발작 오신분들은 일단 폰을 놓으시고 제발 심호흡 10분이상 하세요. 제발요. 그리고 혹시라도 위험한 물건은 치우시고, 창문은 가급적이면 잠궈놓으십시오. 우울증, 공황장애와 관련된 정신질환을 앓고계신 분들은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home_isgood

실례합니다, 도움이 될까 덧붙이고 가요. 초침시계 움직임이 초조하거나 불안하신 분들은 이 움짤도 상당히 도움될 거에요. 도형이 커질 때 숨을 들이쉬고, 작아질때 내쉬면 된답니다.
심해 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저장할 분들은 저장하세요. 앞으로는 못 보는 프로필입니다.


미안해

🎉DNA 2억뷰 축하기념 이벤트🎉 기쁜날 나눔합니다 ٩(ˊᗜˋ*)و 알티 해주시면 달방에서 탄이들이 썼던 쿨 이너프 스튜디오 수면안대 드려요~♡ 한국아미 한정이라 미안해요😂 맞팔 트친님 한분, 알티하신 아미분 한분 뽑
더 열렬히 사랑해줄걸 널 생각하는 이 마음 더 표현해줄걸 더 잘해주지못해서 미안해 그냥 다 미안해
✨아참, 동점인 친구들이 많아서, 동점인 친구들은 꽝 쪽지까지 모두 합쳐서 계산했어요! 미안해요...
✨선우( ) 친구...미안해요...누락이에요.... 😂 당첨 3개로 2등이에요! 축하해요!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edelweiss_2017

마음이 너무 아프다 정말 너무 아프다 .. 그 많은 사랑을 받았어도 채워지지 않은 외로움과 공허함이 얼마나 쓸쓸했을까, 고생했어,그리고 미안해
차트가 너의이름 너의노래 너의목소리로 점점 채워져가는데 너무슬프다 . 니가 직접봤다면 좋아했을텐데 . 미안해 .


자살

자살시도한거맞아..?아님누가일부러..?아냐그럴리가없나..아..아아악..아아가악ㄱㄱ(머리쥐여ㅕ잡ㅂ
현직 기자님들 제발 이런건 좀 신중하게, 그리고 유명인의 자살에 있어서는 수단 언급좀 빼요 좀..
자살예방핫라인(1577-0199) 희망의 전화(129) 생명의 전화(1588-9191) 청소년 전화(1388) 모두 24시간 운영됨
린킨파크의 체스터 때도 그랬지만 우울증 자살의 경우 고인의 괴로움은 고인만이 알고 있고 무엇이 직접적 원인이었나도 고인이 아니면 알 수 없다 이럴 때 가장 윤리적인 행동은 고인의 명복을 빌고 추가적 자살자가 나오지 않도
실제로 다큐에서도 본 적 있다. 언론이 유명인의 자살사고를 구체적으로 자주 보도하면 실제 자살률도 같이 올라가기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그에 관한 지침을 정해 지키고 있다고. 그런데 한국언론은 뭐야. 윤리도 없고 오로지 자극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631alpaka1526

기자새끼들 지금 조회수 욕심나서 개같은 짓거리들 존나하고음 자살 방법 자세하게 써서 제목으로 걸어둔 기사도있다....
자살 고위험군은 지금 당장 폰을 놓으십시오. 제발 부탁입니다. 제발 위험한 물건도 치우시고 제발. 제발 살아주세요. 부탁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지금 숨이 잘 안쉬어지고,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고 속이 갑자기 울렁거린다
자살시도를 해봤던 사람인데 내가 들었던 가장 폭력적인 말은 ' 자살시도를 할 정도의 용기가 있으면 더 열심히 살려고 노력을 해 ' 라는 말이였다. 그저 살아줘서 고마워 라는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되는데 저런 폭력
몇 년 째, 수도 없이 강조되어 온 '자살보도 윤리강령'을 이번에도 어김없이 무시한 여러 언론사들을 강력히 규탄합니다. 자살을 묘사하지 마십시오. 자살의 방법과 도구를 언급하지 마십시오. 타인의 슬픔을 흥미거리로 소비하지


Home

강시 시노부 낙서 흐흑흐흐ㅡㅡ 한수타.......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_JHS2HS_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owo_rn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SugarRush_9699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Island_990529

Home 워너원 팬콘 박지훈 황민현 샤이니 PLEASE RIGHTBEFORE_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