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사랑하겠어] 세상 언제까지나 누구보다 효린 순간처럼 1년지났고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1. 08:21 카테고리 없음


세상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순간처럼 이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
어머니 같은 마음으로 변함없이 비에파님을 사랑하겠습니다. 널 사랑하겠어.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지금 이 순간처럼~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이 세상 그 누구보다도 널 사랑하겠어
아직도 나의 마음을 모르고 있었다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

널 사랑하겠어 세상 언제까지나 누구보다 효린 순간처럼 1년지났고 lovely__real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지금 이순간처럼 이 세상 누구보다도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동물원 종현아..널 너무 사랑해서 너를...너가..네가....... 하..너무 사랑해 종현아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효린 -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효린

I Choose to Love You (널 사랑하겠어) #Hyolyn #효린 #Hyorin
#HappyHyolynDay!🎈🎉 Here is #Hyolyn singing Blue Moon and I Choose To Love You (널 사랑하겠어) 🎶 #해피효린데이 #Hyorin #효린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쇼케이스 효린❤︎ #효린 #파라다이스 #블문 #널사랑하겠어 #쉣킷 오랜만에공연였으니까아주즐거웠고 뭔가 씨스타보고있는느낌이였어 😊😊 역시 가수 김효린님 ㅎㅎㅎㅎㅎㅎㅎ


1년지났고

말도안돼 거짓말같아 너한테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소리쳤던게 겨우 1년지났고 너랑 헤어진지 8일밖에 안됐어 그런데 더 말도안되는게 나는 왜 몰랐을까 왜 내가 몰라줬을까 널 가장 사랑했는데 미안해 너무 미안해 밉다고 안할테니까 거기서 남부럽지않게 행복해


모르겠어요

(정말 모른다는 아이노의 표정에 당황한다) 앗 정말로 저를 모르세요?? (자신의 히트곡 한소절을 부르며 필살 제스쳐를 취해보인다) 네가 어디에 있든 널 사랑하겠어 내가 살아 가는 이윤 너니까-(윙크)...이래도 모르겠어요?


스윙칩

스윙칩 고추장맛 내최애...다시태어나도 널사랑하겠어 다른과자들에게 한눈팔지않을게 ㅠㅠㅠ


널 사랑하겠어

아무렴 내가 선비만큼 널 사랑하겠어 그정도는 아니니까 괜찮아
이런 널 어떻게 안 사랑하겠어, 찬열아
널 사랑하겠어 좋은 커버 업을가....

널 사랑하겠어 세상 언제까지나 누구보다 효린 순간처럼 1년지났고 peach_xo_xo

오 해부광인 키 186cm야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세상 언제까지나 누구보다 효린 순간처럼 1년지났고 1_9size

널 사랑하겠어 세상 언제까지나 누구보다 효린 순간처럼 1년지났고 erica_in_you

널 사랑하겠어 세상 언제까지나 누구보다 효린 순간처럼 1년지났고 Irene_heyum

널 사랑하겠어 세상 언제까지나 누구보다 효린 순간처럼 1년지났고 hyolyncl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