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3. 05:01 카테고리 없음


사람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이 많이 모이니 더 즐거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목화솜님 꼬옥꼬옥:)💕
아 아까 이상한 사람 만나서 하루종일 기분나빠
이 사람은 되고 이 사람은 안되고. 그냥, 그렇게 태어난 사람이 어디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옛날 분들 원래 그러니 젊은 사람들이 이해해야할다고 하는데, 늙고 못배웠다고 타인을 함부로 대할 수 있는 권리가 있는건 아니죠.. 그런 행동하면 창피 당한다는거 알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해
아무도 안 채갈 거야-! 다른 사람들한테 전부 내가 유에 남자친구라고 자랑하고 다녔거든!! 난 누가 유에 채가지 않을까 걱정이다.. 내가 유에를 가리고 다녀야 할 판이야!😤😤 ( 내 품으로 파고든 너의 머리를 쓰다듬어 )
아무도 안 채갈 거야-! 다른 사람들한테 전부 내가 유에 남자친구라고 자랑하고 다녔거든!! 난 누가 유에 채가지 않을까 걱정이다.. 내가 유에를 가리고 다녀야 할 판이야!😤😤 ( 내 품으
예쁜 거 입혀주고 예뻐해준게 뭐가 나빠! 라고 말하는 분이 계시다면 일단 저걸 입는 애는 인형이 아니라 사람이라는 걸 먼저 말씀드리고 싶고... 예뻐해주고 싶은 본인 마음/예쁘게 꾸며주고 싶은 본인 마음보다 저 아이가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spoon_factory

정말 미안하단말 밖에 할줄 모르는저라 미안하고 지금까지 유일하게나마 당신을 생각해와서 행복했고, 저를 사람으로서 대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정말 많이 사랑했고 앞으로 저보다 더 예쁘고 당신을 위해줄 사람을 만날 수 있길바라요.
그런 사람 오면 바로 달려갈게! 역시 노야는 멋있어!! 그러면 계속 내가 붙어있어야겠네?! 노야한테 오는 여자들도 내가 다 처치할 수도 있구- ( 팔을 붙잡고는 자기쪽으로 끌어당겨 )
나내가 죽으면 내가 가진 굿즈를 모두 모아줘 룸메갑자기 무슨얘기 하는거야8ㅁ8 나그리고 굿즈들을 박스에 나눠담아서 룸메버려..? 나장례식장 온 사람들한테 럭키박스로 뿌리는거야 룸메: 나랜덤유품박스 어때 룸메:
자이언티 인스타 스토리 보는데.. 저런 사고를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모르겠다.
멋, 멋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노야는 내꺼라구.. 다른 사람한테 보내주고 싶지 않으니까!!
그러지!친애언니 깐사람 두배로 까드릴꺼임!
나눈..샤넬 짝퉁도 매는 사람...

*Main tweet* -이것저것 어쨌든 매우몹시많이 시끄러운 사람입니다. -주 덕질 및 언급 많은 장르언텔,코코 -지뢰는 알아서 피해가겠습니다. -실사고어 못봄 *우주대최고로 사랑스러운 My WIFE 💕나메님💕 오
그럼- 유에가 얼마나 멋있는데!! 이 세상 최고로 멋져-!! 물론 내가 생각하기엔 나도 멋진 사람이지만.. 유에는 그 몇 배로 더 멋진 사람인걸!
ㄹㅇ 사람이 살아났어
그니깐 그런사람 싫엉
해외콘에 한국사람 많이 갈 때마다 생각나는 동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한국 사람이에요? ⊙♡⊙'
으아.. 노야 자꾸 유에 감동시키면 너무 고맙잖아..! 유에만큼 노야도 몇 배 천 배 너무너무 멋있는 사람인 걸💖
171222 #수호 내 행복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건 바로 준면이니까 준면이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요. 아마 준면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그럴거예요. 그러니까 준면이가 많이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altdifkorea

뚜껑을 반대로 열어버려서 안이 엉망진창이 되었어요....원래 형태 뭔지 아는 사람...
슬로건 나눔도 하고 이런 저런 거 하는 20대 꾹올수닙니다! 소통 할 지인 구해요 🎄어려운 사람 아니니 마구마구 와주세요 🎄 해주시면 차근차근 찾아갈게요 많은 분들과 친해지고 싶어요 🎄제가 나이가 있으니 고등
재현샤이니의 종현 선배님이 저희 곁을 떠났습니다. 예전에 엔나나를 출연하셨을 때 스스로를 이야기하는 사람이라고 하셨거든요. 십년후에도 계속 이야기하고 있을거라고 하셨었는데..
약간 인혐있는 친구가 재현이 이사진인가? 보고 에셈의 주작같댔어ㅋㅋㅋㅋㅋ 저렇게 생긴 사람 본 적 없다고ㅋㅋㅋ
이 사람이요
오늘도 거짓말같고 한숨이 나고 울고싶은 순간들을 마주하면서도 씩씩하게 일상을 지켜낸 모든 사람들아 너무나 수고많았습니다
우리나라 20대 사망원인 1위가 자살인데 아직도 정신과에 편견 가진사람들이 대부분이라는게 너무 기형적임. 그 어떤 질병보다 사망자를 많이 만들어내지만 아무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음

사람 원래도 싫었지만 요즘 더 싫어 진짜 존나싫음 내가 지금 가진 인간관계에서 더 확장해 나갈 수 있을까가 의문이네
내가 앞으로 만날 사람들이 알고보니 인터넷에서 저런 짓 하고있는 사람이면 어떡하지 ㅋㅎㅋㅎㅋㅎ
어우, (작게 웃음을 흘린다.) 좋아! 좋은 첫 인사였어! 잘생기고 멋진 사람이 내 앞에서 이렇게 흘려주면 나야 고맙지 - (꺄르르 웃어보이곤.) 내 시야를 전부 차지한 my love, 이름이 뭐에요?
대체 chsss 라는 사람 누굴까 댓글로 빨리 컴백해 팬덤명 투표 다시 해 이ㄷㅇ 쉬지 마 이러면서;;
얘 약간 사람이 아닌가 싶을 때도 있어 사람의 비율이 아니야 허리가 왜 거기있어,,,?
맞아요!! 마크오빠랑 태용오빠는 다른사람까는 랩이 아니라 의미있는 자신에 대한 랩을 해서 보기좋아요💚
헐 로져님 놀 사람생겨서 넘 신나요❣️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D_mangna

형아 사람 많이 패봤나봐요... 형아아앙 마나 팔 아퍼잉
내게 위로가 되어주는, 그런 사람.💕 #박지훈 #워너원 121119


준면

171222 Elysion in 후쿠오카 마무리 멘트 준면엑소 재팬 여러분들과 함께 일본 투어를 하는데 오늘 콘서트가 정말 빨리 지나갔던거 같아요. 항상 같이 하는 시간은 항상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너무 행복해서
준면:여러분들과 함께하는시간은 항상 빨리 지나가는거같아요 너무 즐겁고 행복해서 그렇겠죠? 이 시간을 여러분들도 평생 함께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빨리 짦은 순간들인거같애요. 그러니까 정말 하나하나 놓치지않
171221 우리 면💘 #수호 #준면 #SUHO
준면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준면아 오늘도 너무너무 수고했어 사랑해 좋아해 응원해

171222 Elysion in 후쿠오카 마무리 멘트 준면마지막 노래 부르기 전에 잠시마나 나누고 싶은 얘기가 있습니다. 저희 엑소에게 형이자 동료이자 선배이자 작곡가님이신 샤이니의 종현군이 얼마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준면이가 세훈이 등 계속 토닥토닥 해줬어..
171222 후쿠오카 엘리시온 -1 준면이가 샤이니 종현님 추모멘트 했고 종현님이 이젠 행복하고 편안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지막곡 너의 세상으로 부르겠다고.. 종인이 계속 눈물 닦고있다..
세훈이 다콨다... 세훈이가 준면이 힘들지 말라고 어깨 토닥토닥 해주고... 우리 모두 행복하자 얘들아 사랑해
171222 The EℓyXiOn in 후쿠오카 #수호 #준면 #SUHO 엔딩멘트 중 사랑하는 종현이가 행복하고 이제 편안하길 바라면서 마지막곡 너의 세상으로 들려드릴게요
마지막 멘트에 스스로 숙연해졌는데 오히려 울먹해지는 나보다 꾹 눌러담은 목소리로 진심을 담아 친구의 마지막길을 애도하는 너의 목소리가 너무 든든해서 우리 준면이 정말 많이 단단해졌구나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171222 쮸’3’😘 #수호 #준면 #SUHO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dorl1022_gadam

171222 내 천사야 오늘도 수고했어💘 #수호 #준면 #SUHO
준면이 커튼콜때 울컥해서 살짝 울다가 공연 다 마치고 마지막에 여배우분이랑 둘이 하는 무대 끝나자마자 반주 나오는동안 뒤돌더니 정말로 엉엉울기 시작했다 마지막 엔딩에서은 아예 여배우분 품에 안겨서 우는데 객석 전부 울음
준면멘트 "사랑하는 종현이를 종현이가 행복하고 편안하길 바라면서 마지막곡 너의 세상으로 들려드릴게요"
171222 The EℓyXiOn in 후쿠오카 #수호 #준면 #SUHO 개인무대... Play boy 안한대요...
171222 올 겨울에도 나는 준면이 덕에 행복할 거야 #수호 #준면 #SUHO
준면이가 이시간들 평생 기억했으면 좋겠데요
준면이 종현님 얘기하고 너세상때 앞에 왔는데 울먹울먹하다가 마음 다잡는듯 했는데 그뒤로 얼굴을 못쳐다봤다ㅜㅜ 열이 결국 노래 다부르고 댄서들이랑 인사한테 댄서분한테 안겨서 울고ㅠㅠ

171222 후쿠오카 엘리시온 -1 준면 카이씨 잘 돌았어요? (솔로무대 얘기) 종인 네 거의 팽이였어요 ㅂ=ㅂ 드릴급이었어요 ㅂ=ㅂ...
아 미치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준면 엔화?떨어진거 이케 막 꼬물꼬물 주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분께

💕) 12월 서코 인포입니다. 하이큐, 히로아카로 참가하며 알티해주신 분 중 한 분께 십이지 미니쿠션 2종을 드려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인적으로 쓰려고 만든 카드캡터 체리 크로우카드/사쿠라카드 떡메모지예요! 하고 관글찍어주신 분 중 두분께 한세트씩 보내드립니다)( 당발은 일요일! 사진이 좀 흔들렷지만 실물이 더 이뻐요!
♡) 1월 6일에 부산에서 열리는 후쿠온에 나올 굿즈의 선입금, 통판 받습니다!! 매.쵸.카☆는 전에 올렸던 연예인 보쿠토×매니저 아카아시 au입니다! 알티해주신 한 분께 냠냠스티커 보내드려욤!🌻 기간12월 2
[ Rt + 팔로 = 한 분께 선물 ❤ ] ✅ 폼이 크고 소매가 특히 마음에 들어요! 가을이나 따뜻한 봄에 단벌로 입으면 최고! ** 💮 오버핏 하트 ✔ 23000원 + 3000원 ** 참고 & 주문 ➡
[ Rt + 팔로 = 한 분께 선물 ❤ ] ✅ 귀여운 토끼 배달부와 뒤의 코르셋이 너무 예뻐요! ** 💮 Rabbit post ✔ 21000원 + 3000원 ** 참고 & 주문 ➡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humorlibrary

[ Rt + 팔로 = 한 분께 선물 ❤ ] ✅ 과일들의 대집합이에요! 아보카도나 복숭아, 망고등 너무 예뻐요! ** 💮 과일 맨투맨 ✔ 24000원 + 3000원 ** 참고 & 주문 ➡
[ Rt + 팔로 = 한 분께 선물 ❤ ] ✅ 등이 파여져 있지만 리본이 있음으로서 한층 더 예뻐요! ** 💮 리버스 체크 셔츠 ✔ 20000원 + 3000원 ** 참고 & 주문 ➡
♥️+팔로이벤트♥️ / 향수담은 목걸이 따스한 향을 머금는 향수담은 목걸이 실물깡패 넘 나 예뻐줍니다 *-* / 알티&팔로 해주시는 분께 드릴게요 ✨ 당발은 일주일 뒤!
행사 당일 트레카 24종을 전부 모아 본부석에 말씀해주시면 선착순 5분께 Peach in Love에서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한 분께 원하시는 품목 2종 보내드려요!!(우편) 💘최대 4권까지 우편배송 가능해요! 💘떡메모지 신상 추가+재발주완료! 💘구매목록+배송비 확인 하시고 선입금 후 폼작성 부탁드려요 !! 👉
💚알티부탁💚 12월 24일!! 그냥 크리스마스이브도 아니고 무려 슈퍼아이돌아이바짱의 탄죠비 기념으로 이벵 엽니다 알티 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녹차카스테라 기프티콘 드려요 팬이 아니신 분도 함께 기념하고 축하합시당🎉
Rt이벵) 제가 교환학생을 넣었습니다 붙을 수 있게 알티이벵해요! 교환학생 최종 합격하면 아래 윙콘 미니포카 구오즈랑 지민이 버전 스벅 시그니처 핫 초콜릿 세개 한 분께 몰빵해드려요! 타팬덤 참여 가능해요!(제가 알아서

해피 별탄절! 별이의 생일을 축복해 주세요 🙏 알티해 주신 두 분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피자 쏠게요 참고로 피자마루 피자는 제가 너무 좋아해요,,, 당발은 1월 1일 첫날 별시에! 팔로한정🙅 이벤트성 팔로🙅 타팬
이벤트) 민현빈 마스터키 나올 수 있게 함께 기원해달라는 의미에서 여는 이벤트🔥 제주감귤 한박스와 유자에이드, 자몽에이드를 각각 해주신 세분께 드립니다 #민현빈 #마스터키 방영되는 날 당첨발표합니다 민현빈팬,


마지막

이제 편안하고 행복하길 바라면서 너의 세상으로 들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곡입니다. 너의 세상으로. 감사합니다.
20171222 엘리시온 후쿠오카 마지막 맨트때 세훈이가 일본어 다 틀려서 멤버들이 하나씩 고쳐줌ㅋㅋㅋㅋㅋㅋ 세훈 미나상니 아게떼 멤버들 아에떼!!!!!! 세훈 세아와세.. 멤버들 시아와세!!!!!!!!!
그리고 그 친구도 당연히 알고 있을거고... 사랑하는 종현이가 이제 편안하고 행복하길 바라면서 너의 세상으로 들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곡입니다. 너의 세상으로, 감사합니다.
일본 토백님이 공연이 끝났다고 마지막에 수호 표정이 안좋아보여서 눈물을 계속 참고 있는것 같았다고 많이 걱정했는데 세훈이가 계속 케어해 줬다는 디엠을 보내주셨는데 고맙다 세훈아 형아 많이 챙겨주고 다독여 줘서
아프신만큼, 여기 계신 관객여러분들도 많이 마음이 아프고 쓰릴 것 같아요. 사랑하는 종현이를, 종현이가 행복하고 편안하길 바라면서 마지막 곡 너의 세상으로 들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instiz

사실 나는 너무 불안했어 우리애들이 나쁜 생각 갖고 있을까봐 너무 불안해서 오늘 잘부탁드린다는 멘트까지 불안하게 다가왔는데 마지막 엔딩멘트 듣고 나니까 거짓말처럼 편안해졌다 우리가 행복해야한다는 경수 말이 다 진정시켰어 알
마지막에 너의 세상으로 부르는데 시우민 눈물 참는게 보여서ㅠㅠㅠㅠ막 볼 뿌우 하고 그러느데 맴찢 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원ㅂㄴ 있나여...


엑소

준면저희 엑소에게 친구이자 형이자 동료이자 선배이자 또 작곡가이신 샤이니의 종현군이 얼마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저희 엑소뿐만 아니라 많은 팬분들이 마음 아프신 만큼 여기 계신 분들도 마음 아프실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친
저희 엑소에게 친구이자 형이자 동료이자 선배이자 또 작곡가이신 샤이니의 종현군이 얼마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저희 엑소뿐만 아니라 많은 팬분들이 마음 아프신 만큼 여기 계신 분들도 마음 아프실 것 같아요.
You all did well today my boys!!! I LOVE YOU ALL!!! 사랑해 엑소!! 엑소 사랑하자 ❤️❤️❤️
✔ Love Me Right 뮤비 조회수 현재 85,557,945 1억뷰까지 🔥14,442,055🔥 남았습니다. 1억뷰 다음 타자는 Love Me Right 입니다! 겨울 앨범 전까지 불태워요우리! #엑소 #EXO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CottonJ_522

my love you did well today~ so proud of all of you! 수고했어 우리 엑소 😘
엑소 아카펠라 왜 안 내줘
My man did well again today. He is very talented. I love him so much. 역시 엑소. Day 1 수고했어요! 내일도 화이팅!!
171222 #TheEℓyXiOn 찬열 / SOLO STAGE 손 #찬열 #엑소 #CHANYEOL #EXO
엑소 자기 닮은 인형에 각자 다르게 반응하는거 귀엽고 웃기다...


12월

[🎁💕] 12월 서코 L01, L02 (토,일 참가) 인포입니다! 해주신 분들 중 한분을 뽑아 행사 이후 굿즈 몇종을 랜덤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LIVE, LOVE, LEARN! DK’s 22nd B-DAY support from Hi, My DD! 동혁이의 스물둘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12월 19일부터 한강진역에 생일축하광고를 진행합니다◟(๑˃̶ ੪ ˂̶๑)◞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109banana

남준이가 올해 12월에 듣는 음악이라며 X JAPAN의 FOREVER LOVE 트윗했는데. 오늘 바로 근처에서 듣겠네. 남준이 좋겠다.
안녕하세요? 12월 서코인포입니다. 알티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시상식 정리 ✔가요대전-SBS 12월 25일 (월) 5시 50분 nct 출연 O ✔가요대축제-KBS 12월 29일 (금) 8시 30분 nct 출연 X ✔가요대제전-MBC 12월 31일 (일) 8시 35분 n


HEART

지금도 I love you, 이젠 I need you. 너는 Always stay inside my heart
[ My Love, My Kiss, My Heart ] 2/2 조명은 초반이 내 취향저격인데 하이라이트를 자를 수가 없어서ㅠㅠ 이 곡 진짜 좋으니까ㅠㅠㅠㅠㅠ 크라이 보컬 최고니까ㅠㅠㅠㅠㅠ
오늘도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Get strength for tomorrow! I love you with all my heart. ❤️
My angel, take care I love you ❤❤❤ Thank so much for brightening and sweetening my heart every day 난 항상 응원 할게요, 사랑해 ❤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Paul2_bsd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요. 마음이 너무 아프고 눈물이 멈추지 않아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My heart aches and my tears continue to fall. I will never forget his
좋습니다. 못 가르칠 것 같습니까? ' I love you! Even with my heart! ' 자, 따라 읽으시고 5번 쓰세요. (노트 준비함)
현민아 수고했어!!! i love u so so so so so much u have my heart
If love's a fight then I shall die 만약 사랑이 전쟁이라면 나는 기꺼이 죽겠어 With my heart on a trigger 내 심장을 방아쇠에 올린 채
love you always deeply,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 깊이, genuinely, immensely, steadily with all my heart. 진심으로, 대단히, 변함없이, 내 마음을 다해.
"백 개의 심장도 너를 향한 내 모든 사랑을 담기에는 너무 모자랄거야💕" "A hundred hearts would be too few to carry all my love for you💕" Cr.CHERRI


GIRL

기분 어때, My Girl, My Girl, My Girl 너랑 같애, My Love, My Love, My Love 함께 이 길 두 손 꼭 잡고 걸어 간대도 절대 헤어지지 않아, 덕수궁 돌담길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Official_GNCD

Girl, girl, be my love [CHEN] 우린 매일 커피를 마셨고 (My bab
Girl, girl, be my love [BBH] 밤마다 긴 통화도 했어 (Babe) #S
Girl, girl, be my love [KAI] 자 넘어올 때도 됐으니 #SantaBab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관람안내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
당신이 독특합니다, 당신은 필수, 사랑 하는 I love you so much, my girls
[스케줄]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 23(토) 20:50 JTBC 아는형님 #오마이걸 #OHMYGIRL


후쿠오카

171222 Elysion in 후쿠오카 마무리 멘트 찬열이가 준비한 멘트가 있는데 생각이 안나서 '어...' 하니까 갑자기 멤버들 단체로 화음 맞춰 ㅋㅋㅋㅋㅋㅋㅋ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_ZDAK

171222 Elysion in 후쿠오카 마무리 멘트 백현저는 호텔 가서 카레 먹을거예요. 여러분들도 먹을거예요? 팬네~~ 백현같이 먹어요 아 물론 장소는 다르고 그냥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

단 한 번만 네 옆에서 발을 맞춰 걸어 보고파 한 번, 딱 한 번만요 아주 작은 것이라도 널 힘들게 하지 못하게 항상 지키고 싶어 너의 수호자로 저 거센 바람을 막고 네 편으로 모두 다 등을 돌려도 힘에 겨운 어느


알티

[ 아 미 트 친 소 ? ] ☝알티해주시면 잡으러갑미다 ✌디엠받으면 트친이니 맞팔하는겁니다! 나이는 비공으로하고 언니인지 동생인지 친구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친해지면 알려드리고'3'!! 저 랑 치 내 저
[❤️] 안녕하세요! 커미션을 새롭게 준비하려고 하는데 샘플이 두장밖에 없어서 알티 이벤트를 열어봐요~😻 1차, 2차 각각 SD로 두분정도 뽑아볼까 합니다! 당발은 22일이 끝나는 12시, 2차는 아는장르한해서 캐릭터
현금 오천만원임 한손으로 잡기도 벅차네; 밍나 돈짤 알티하세요...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알티 100되면 틴트 랜덤으로 초콜릿이랑 무료배송해드림 .. 될리ㅣ가 없겟지만ㅇ ,,,
알티당 실제로 겪었던 무서운 일들 타래로 이어서 풀어줄게요 이거 못들으면 후회할지도 겁나 재밌뜸ㅁ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nyang1260

알티잡아효♡
❤sbs 가요대전 티켓 무료나눔해요❤ 참여방법 알티 + 팔로우 원하시는분들이 너무 많아서ㅠ 알티이벤트할게요..! 타팬분들도 참여가능해요..! 🚫일회성 팔로우 안되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관계자석이에요!
아미밤2 미개봉 하나 친구한테 받았는데 저는 이미 있어서 머스터 가는데 아미바 없는분들 위해서 이벵할게요 알티+팔로 머스터전에 당발해요 일회성팔로는 비켜주세욤^^
(알티부탁)제발 저희집 개를 도와주세요 10살 된 말티이고, 매번 토를 해서 먹는것도 얼마안가 토를 해 버리는데 그 원인을 드디어 알아냈습니다만 치료를 위한 비용이 110만원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이 트윗 아무 이유없이 10K 알티 만들어주세요
) 망고젤리가 너무 많이 남아서.. 코타키나발루 갔다오면서 사왔는데 망고젤리 몇개쟁겨드릴게오.. 알티만하세요 당발은 태 생일💗
여러분ㄴ 알티만하세요 컵헤드 살려고 깊카 샀는ㄴ데 엄마가 생일성물드로 사준ㄴ다지 머에요 이모티콘 쏴드릴ㄹ테니 알티만 하십ㅂ시요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Joancanwait

🔥이벵합니다🔥 트청해서 원트윗을 실수로 날렸습니다😢😢 제가 1월달에 시험 합격하면 네개중에 하나 보내드려요 ㅠ 당발은 저 합격문자 오면 합니다 알티브탁드림다,,,,
(Rt이벵) 크 님들 오져... 제가 오늘 가고싶은 학교를 붙었습니다...!!! 이렇게 기쁜 일이 세상에!!! 그렇기 때문에 알티이벤 합니다 알티하신 분들중 한 분 뽑아서 통장에 만 원 꽂아드려요 알티만 하세요!!


워너원

171215 HQ 서울 팬콘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my love my life... my everything
171222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7화 #옹성우 성우 마니또는 지훈이
워너원고 지훈이 넘어졌덬ㅋㅋㅋㅋㅋ ㅠ
171222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7화 #옹성우 안 되면 되게 하라.. 파괴왕 옹성우 ㅋㅋㅋㅋ
171222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7화 #옹성우 따뜻한 말 하나하나.. 귀여운 글씨체도 다 옹성우 그 자체야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chocotape_0214

(킁킁) 오이이이잉😬 #박우진 #워너원 #워너원
ㅋㅋㅋㅋㅋ관린이 침흘리는거 우진이 개그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우진이가 따라하는게 더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라이관린 #워너원 #워너원
난 도대체 언제 워너원을 볼 수 잇을가...¿
171021 콜드브루☕️ 지훈이 표정 장난꾸러기같아🍦🍬🍭 금방이라도 장난칠거같애 커여워ㅠㅠㅠ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jihoon
171217 내일 본다 😂 #박지훈 #워너원


크리스마스

문마요 이벤트 기념 메리 크리스마스 ^ㅁ^)!!! (※캐붕주의)
[#Golden_Child] [#보민] 우리 재이와함께 크리스마스 ~🤩(with 보민오빠)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Sycommu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하얀 눈처럼 빛나게 꽃처럼 향기롭게 어쩌면 산타클로스는 내맘을 알까 그대를 원하는 내 소원을 알까 린린아,메리 크리스마스. 네가 좋았으면 좋겠다 May the lig
My love. #이민호 미노씨의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잘 받았어요. 고마워요. . 🎄🧚🏻‍♀️
앗 저도 그때부터 방학인데..!!! 뭐 그래도 곧 크리스마스니까요ㅎㅎㅎㅎ
흥 크리스마스 때 할래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 되세요~ #쿠로켄 / nani_the_nani
저두 스릉흡느드♥♥ 크리스마스날 못오신다고 하셨나여??
그니까요ㅠㅠㅠㅠㅠㅠ 벌써 크리스마스에요,,, ʕ)ᴥ(。ʔ 히히 연우님 연우님 뭔가 따뜻해보여요 닉 💕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Bing9cat

미리메리크리스마스🎶❄️☃️ 닥터후의 가장 중요한 날인 크리스마스가 며칠 안남았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배우 카팔디가 연기한 12대 닥터와 헤어지게되는 아쉬운 날이면서 여성 조디 휘데커가 연기하는 첫번쨰 13대 여성 닥터


1월

happy birthday to my shiny fairy, chani vol.1✨ ❣️1월! 17일! (강조)❣️ 찬희의 생일을 맞아 컵홀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간 2018.01.17 ~ 1500개 소진 시까
님들 그거 알아?? 1월 1일이 돼도 나는 몰래 술을 마셔야 해 학생신분이라서..
아 님들 1월 1일 때 나 술 고래 될 인생인데 학교에서 학생신분이니까 술 마시면 징계 먹는다던데 레알 실화입니까???
아니 윤식당2에 박서준 합류했네 이번엔 스페인 1월 5일 첫방송
1월 9일 컴백 떡밥 정리 ✔ 이때까지 안무 중 가장 빡셈 ✔ 미미 비니 단발일 듯 ✔ 뮤비 촬영 끝냄 ✔ 안 해 본 장르 ✔ 대부분 다 어두운 색의 헤어


My Love

나한테 말했던건 다 거짓말이였구나 연락이 하나도 없네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Prinny_my_love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Rhodanthe_shop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Ayano_my_love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candycrush0506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CottonJ_522

My Love 쏘스뮤직시그해명해 사람 준면 분께 마지막 후쿠오카 Ayano_my_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