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Posted by 마리쉐
2017. 12. 24. 06:10 카테고리 없음


워너원

171219 벅스 스페셜 라이브 #황민현 #강다니엘 #워너원
171219 벅스 스폐셜라이브 #대휘 #이대휘 #워너원 배꼽이 좀 귀여워요😭
171219 벅스 스페셜 라이브 #워너원 #옹성우 #WANNAONE 옹람쥐의 반쪽 하트❤ 쁘이✌
171219 벅스스페셜라이브 프리뷰 옹깅이 오늘도 머시쪄(ू˃̣̣̣̣̣̣︿˂̣̣̣̣̣̣ ू) 으앙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171219 벅스뮤직 강다니엘 마지막 멘트 하자하자 산책 함 하자ㅠㅠㅠㅠ녤 하고 싶은 거 다 하자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171216 댕댕이의 고군분투😖 #강다니엘 #워너원
171219 벅스TV 성운이🌥 엘사 춤 보여줘떠v(⌒o⌒)v♪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really_luv

💜 171219 Bugs ThankYou Live #성우 #옹성우 #워너원 #seongwu #wannaone 늘 행복하게 웃을 수 있게 열심히 할께❤️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고마맙 사랑해😘
171216 워너원 팬콘 #이대휘 대휘의 복식호흡 ㅋㅋㅋㅋㅋㅋ💜 “이으야아아아아!!!(주먹불끈)” 😤👍🏻
171215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강다니엘 그 누구보다 아름다울 너니까 (T^T)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벅스 인터뷰 나에게 2017년이란? #워너원 관린 ㅡ 행복했다 (지금도) 성우 ㅡ 너였다 (이유 없음 ㅠㅠ) 지훈 ㅡ 다 필요 없고 내사랑 워너블이다 대휘 ㅡ 만감이였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보고 싶은 사람들을 만나서
)12월 16일 서울 중콘과 12월 23일 부산 첫콘에서 나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속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워너원팬콘나눔 #부산콘 #서울중콘
171216 FANCON 대휘 솜사탕🍭 #이대휘 #워너원 #LEEDAEHWI #WANNAONE
171219 벅스 콘서트 옹젤리 넘 귀엽옹!!! #성우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71216 팬콘 #강다니엘 #워너원 베이비 페이스,,,,,ㅎ ㅏ아ㅏ~3
우니의 TMI 우니야 진짜 비밀인데 오늘도 워너블 꿈 꿨으면 좋겠어٩(๑˃̵ᴗ˂̵)و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니가 불어와 방탄소년단-Save me 엑소-나비소녀 갓세븐-Fly 워너원-활활 비투비-Movie 위너-Really Really 인피니트-Bad 세븐틴-표정관리 엔시티드림-We
[#워너원데이] 워너원이 워너블 보러 부산에 왔단다~~!!~!~!~!!!🙌🏻🙌🏻 멀리까지 달려온 워너원을 반갑게 맞이해준 워너블 고맙습니다💕 #MC참새_하얗게불태웠어..👏🏻👏🏻
171223 Fan Con 성운이🌥 우니의 귀여운 비밀♥ 우니 울컥하는 줄 알아가주구 눈물 날뻔 했자나😝 우니야 이젠 사랑한다는 말로도 자꾸 이 마음이 부족한거가타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
안녕하세요? 방금 새로 계정을 판 기념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굿즈들을 일부 나눔하려고 합니다. 이니스프리 브마, 요하이 구버전 브마, 멕시카나 브마, 롯데리아 브마 모두 박지훈 거랑 롯데리아 워너원 화보캘린더 있어요~ 알
171215 워너원 팬콘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I miss you so much♡You really grow up♡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natiya_nat


GOOD

More general idol-related comments. 이번 노래(/앨범) 너무 좋아요 / Your new song(/album) is really good! (너무) 멋있어요 / You're (really)
Last part of lyrics. You did a really good job. 정말 수고했어요
계절이 불러온 온도차가 심한데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달처럼 그대를 도는 내가 있는데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이 노래 정말 좋아요 - this song is really good 이 노래 너무 좋아해요 - i love this song very much 좋은 음악을 줘서 고마워요 - thank you for giving us goo
어린 날개 is so good and really sungmin’s part!😭💕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Though i can't understand 괜찮아요 That’s okay 내가 안아줄게요 I will hug you 정말 수고했어요 You really did a good

한 번 난 그녀를 막고 서서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난 그를 몰랐지만 그는 정말 좋은 남자이었어요. 난 그가 평화를 찾았길 바래요. I didn't know him but he was a really good man. I hope he found peace. #RIPJonghyun #SHINee 🌹
그댈 비춰주는 내가 있는데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너의 낮을 날고 싶은데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수고 했어 정말 고생했어. 안녕. You did well you really worked hard. Goodbye. #RIPJONGHYUN #RestinpeaceJonghyun
그렇게 그대의 하룬 또 끝나죠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Good night. I really love you guys. 진짜 사랑합니다 ♡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artscenefilm

To the man I love, Let me love you till my heart finally stops. 영웜히 너를 사랑해요 내 방탄소년단. Always take really good care of yourself.
떠날 수 없어 난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그렇게 내 맘은 차고 또 기울죠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Usually I won’t buy any songs except SJ’s songs but I just realize that you really did a good job Jonghyun-ah 😭😭 수고했어요 정말
I'm really worried about Taeyeon but good thing her mom's with her in Seoul! 힘내세요 태태야! 우리가 너를 외롭지않게 해줄게.
이런 맘 그대도 똑같잖아요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junmyeon ㅠㅠ looks ㅠㅠ really ㅠㅠ good ㅠㅠ

한결아 너는 성공 할거야 you're doing really good now, you'll succeed, hard work would pay off❤️ #IM #아이엠 #한결 #HANGYUL #TheUnit #더유


LOVE

I really love him ~ ~ yes, they are Super Junior ~ 사랑해요
진짜아끼고사랑해♡ i really love and treasure you
나도 리암이한테 마음 받아보고싶어용 I really love you Liam💜
[🐹] Sihyeon #강시현 deserves your love and support! Watch our red hair lady and tap the hearts ♥️ Really를 찾아서 - #Really_Real
축하해요 스키즈! LET’S MEET REALLY SOON ON YOUR DEBUT DAY! I LOVE YOU. 그동한 많이 고생했어! 수고했어! 사랑해! 🎉❤️💕💜
나는 너와 함께있다 나는 항상 너를지지 할거야 Taehyung..... I really love the way that you treat the fans... It's so kind and passionate.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lucky_inner

정국아 너모 너모 사랑해요 ❤️❤️❤️ I REALLY LOVE YOU SO MUCH! YOU ARE MY ANGEL.
태연아, 우리가 너를 외롭지않게 해줄게. 사랑해♥ please be strong my queen. I really love you Taeyeon♥
• 항상 좋은 음악을 줘서 고마워요 💖 •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에요 I really love you ❤️❤️
나는 너와 함께있다 나는 항상 너를지지 할거야 I really love you 🌻 #우리는당신과함께합니다 #Jooheon #Kihyun #Shownu #IM #Wonho #Hyungwon #Minyhunk Offic
I really love how jonghyun loves us as much as we love him :')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즐겁게 잘 놀아요 종현오빠♥♥ crHellohyun weibo
마크야, 왜 너무 귀여워 ㅠㅠ are you really 24 ? i really, sincerely, truly, and deeply in love with you😭😭💕💕
이번 앨범 너무너무좋아요~~~I really love it짱짱 💯💯🖒🔥🔥🔥👏👏 시영이오빠 진짜 멋있다~~~사랑해애💕💕

I really love this pic!!!😂😂😂 막내야!!!🤣


수고했어요

EXO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You did well. You’ve work really hard.
You did really really well, thank you for everything. We will remember you forever.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종현아 수고했어요.
Jonghyun-ah,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You did well. You’ve work really hard. #RosesForJonghyun
수고했어요 종현. You had worked hard, you did really well. Rest well, angel ❤️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You’ve worked hard, really, you’ve suffered a lot For you, my pride” Cries, just realised t
Minho , you really did well ! 민호 오빠가 수고했어요!!! 오빠는 저한체 완병해요!!!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ol0v0lo_210

thanks for 봄날. you really help me a lot with that song. Spring will definitely come, right? 수고했어요. 감사함니다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샤이니 김종현~ These words he really want to hear from anyone😢 I'm sorry.
you did well kim jonghyun, you really did. 수고했어요.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You did really well Jonghyun-ah. Rest well and liven heaven up with your voice. Till we mee
수고했어요 (you did well) 많이 고생했어요 (you really worked hard) I hope this helps. :)


SONG

김종현씨.. 정말 감사함니다.. For me you are the best artist and the best song writer.. I really mean it! ..form my heart.. and.. S
miss '날 바라바리봐 LOOK AT ME' is really one of the best songs on ttg :/


WANNAONE

171219 팬분들한테 가는길이 미끄러우니깐 조심하라고 말해주는 착한 성운이☁️❣️ 솜사탕가튼구르미😘 #성운 #하성운 #HASUNGWOON #WANNAONE
171219 Bugs ThankYou Live #성우 #옹성우 #워너원 #seongwu #wannaone 벅스 너무 고마워 땡큐지💜 예쁜 성우를 만나게 해줘서😚
무대 편집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가져왔어요 트와일라잇 꽃들고 신나게 춤추다가 꽃 꺾인거 알구 놀라는 옹깅이 💜💜💜 #옹성우 #WannaOne #트와일라잇 #팬콘


HARD

"You worked hard. You really went through a lot" (수고했어. 정말 고생했어.) are almost direct lines from End of Every
Felix got private korean lesson with the teacher. He really studied hard. My boy :') 필릭스야 수고했어
some things you can comment on taeyeon’s instagram to show support! 태연이 ㅠㅠ 수고해써 (you’ve worked hard) 우리 탱구 잘 지내!! (our taengo


믹스나인

[#믹스나인 포메이션 배틀] Really를 찾아서 - Really Really (WINNER) 괜히 상위권이 아니다...여자 어벤져스팀의 포스 넘치는 퍼포먼스!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woonmypocket

허찬미 | Really를 찾아서 - Really Really(WINNER) | 포메이션 배틀 직캠 (출처 믹스나인 | 네이버TV) #하이컬러 #highcolor #허찬미 #찬미 #믹스나인 #MIXNINE
[선공개] 소녀 세로직캠 (Really를 찾아서 - 'Really Really(WINNER)') 이번 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믹스나인 8회 본방송에서 펼쳐지는 2차 경연 "포메이션 배틀"을 놓치지 마세요!!
171211 믹스나인 Really Really 난 너 좋아 💙 #JYP #신류진
음색천재 수민이🎤 #믹스나인 #MIXNINE #이수민 #페이브 #페이브걸즈 #2차경연 #ReallyReally #포토타임 #leesoomin #favegirls
우리가 Really Really 팀에서 잘했어 여러분들~~ 너무 감사해요 언니들~!! 홧팅!! 💪🏻💗 #신류진 #류진 #JYP #Winner #MIXNINE #믹스나인 #JYPGirls #RhuJin
171211 널 좋아해!!♡ Really Really~! #신류진 #ShinRyuJin #믹스나인 #MIXNINE #JYP
[아이컨택캠 풀버전] Really를 찾아서 <Really Really>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 믹스나인 [빛나는 소년X소녀 2차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9_DDaE

#믹스나인 #이수민 #신류진 수민이, 류진이 목소리로만 편집영상✂️ 내가 듣고싶은 목소리만 넣어서 만든거... 죠와죠와 🤗 Really Really 🎶🎵


강다니엘

3일동안 너무 수고했어 😭 #강다니엘
강다니엘 너 이거뭐야 턴 뭐야ㅠㅠㅠㅠ 녜리 현대무용 모멘트ㅠㅠㅠㅠ 마지막 포즈까지 갓벽 ㅠㅠㅠㅠ
강다니엘에게 2017년은 티비다. 왜냐면 마마를 처음 본게 초 5때 라면 끓여먹고 본거였는데 워너블 덕에 꿈을 이뤘대요
서울 팬콘 너 만의 world. #강다니엘


러블리즈

171215 목동 러블리즈 팬 사인회 케이, 예인 한 장씩 이쁨 릴리릴리릴리~ / Pretty REALLY REALLY~ [Minolta A-7 + Tamron 70 - 200 F2.8 USD + Fuji X-TR


WINNER

"WINNER - Really Really" ㅡ 위너 - Really Really ㅡ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9_DDaE

2017-12-02 #고척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식 #WINNER #송민호 니가 좋아 Really Really
V앱 캐스퍼라디오 1일 DJ를 맡으신 김윤하평론가님&박인하기자님의 2017 아이돌 연말결산 얘기중에 위너 릴리릴리 얘기가 나와서 WINNER - #REALLYREALLY 풀버전
[MMA X 1theK] #WINNER - REALLY REALLY (Full Cam ver.) 내가 위너 너흴 좋아해~♪ 릴리릴리릴ㄹ리릴리~♬ #위너 #REALLYREALLY #MelonMusicAwards
[MMA X 1theK] #위너 - REALLY REALLY (#송민호 ver.) 미노 무대 위아래 갭차이 이정도일줄 생각지도 못했다; #WINNER #MINO #REALLYREALLY #MelonMusicAwards


IS

우리 항상 네 곁에 있을게요 - we will always be by your side 역시 최고이다! - as excepted, you’re the best! 이 노래 정말 좋아요 - thi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it's not racism, really~라고 운을 띄운 다음에 괜찮은 얘기가 나올리가 없잔아(매펙이야기입니다
홀로그램 투명스티커, 저도 한번 붙여보았습니다.. 사이즈도 딱 맞는 게 윈봉에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지금 스밍이벤트 참여하시면 홀로그램 투명스티커가 포함된 스티커팩을 겟하실 수 있어요! 우리모두 스밍스밍💕 bytheis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SoDa__BTS

(HQ) 170802 홍키라 출근 자주자주볼수있도록오래오래가쟈! I really like Jaebeom with this hairstyle. #갓세븐 #GOT7 #제이비 #재범 #JB #Jaebeom #DEFSOUL
너무 고마워요 (;´༎ຶД༎ຶ`) I really appreciated that you kept the promise. #민혁 #MINHYUK #MONSTA_X
잘했어 우리 오빠들!!!!!!!!!!! 아주 자랑스럽네요!!!!!!!! 나의 힘 사랑해!!! I really screaming this now
"There is no superpower, conviction, honesty, passion... they drive you really far" 제대로 들은건지 모르겠는데 #로그원 부가영상에서 디에고 루나의 이 말
#JONGHYUN I really miss you... 난 당신이 그리워요
The comments of her last post are mainly people sending her this “태연아, 우리가 너를 외롭지않게 해줄게” I really hope she sees them
Please comment this on her IG..It's really worrying..It would help a lot 태연아, 우리가 너를 외롭지않게 해줄게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9_DDaE

i don't usually beg people to do things but now i'm really desperate. 태연아, 우리가 너를 외롭지않게 해줄게 comment this on her ig post p
Guys please comment this onto her Instagram 태연아, 우리가 너를 외롭지않게 해줄게 Please I beg of you I'm really scared right n
she really is beautiful. who? the 누난 너무 예뻐 reading this
불행은 누가 진정한 친구가 아닌지를 보여준다. Misfortune shows those who are not really friends.
크리스마스 파티 ㅡ This is not really a Santa Claus 🙆‍♂️ #몬스타엑스 #MONSTA_X #원호 #WONHO #어노어노 #THE_CODE #DRAMARAMA
The funeral cortege leaves the residence at 9 a.m 故 종현 님의 발인식은 금일 오전 9시입니다. I really listened to your radio ... Damn it. I
설리(Sulli)-크리스탈(Krystal), 故 샤이니 종현(Shinee Jonghyun) 빈소 조문 '무거운 마음' [MD동영상] Mir and G.O attended Jonghyun's funeral. I wis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9_DDaE

171208 뮤직뱅크 출근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최승철 #개럿들의_총괄리더 Really missing you😭💓
맨날 늦게 자고 늦잠도 많이 다서.... body clock is really messed up lol help
날씨가 얼마나 더워도 우리 이렇게 잘 놀아요 ㅋㅋㅋ No matter how hot it is, we still play really well ㅋㅋㅋ
he looks really adorable in this outfit 완전 내 스타일이야ㅑㅑㅑㅑㅑㅑㅑ
항상 내 마음에. 김종현💙 i really miss u oppa
This machine only scratches the surface. To really solve the problem, we need to get off plastic. (이 기계는 임시방편일 뿐이다. 실제 문제 해
saw this article & i remembered u i know u already know but i wanna say it again many of us really apprecia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HATUKOI9795

YoongiWhat are you doing now, sweetie?/뭐 해, 자기야? MeNot much, laying in bed. I miss you.../그냥 있어, 저는 침대에 누워 있어요. 보고싶어
Today is a lonely day 오늘은 외로운 날 retend that I really liked it this way 나는 정말 이대로가 좋은 척을 했어 Tomorrow will stay the same 내일도 똑같이 그대로 일거야
I can't tell you what it really is, I can only tell you what it feels like. 난 네게 진실을 말해 줄 순 없어, 단지 그게 어떤 거라는 느낌만 말해 줄 수 있지.
This kid really came a long way from our training days..lol.. Excellent job 고생했다 울 기수~♡ 노래 하나하나 달달하
k-army made this video, you guys really have to watched this 😣😭💕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BTS4thAnniversary cr:유자일로 방탄플레이
일할 맛이 안난다. this job is really lousy. I'm sick of this job.
His voice really make me touched 😢😢😢 Just like his name 개슬퍼 (Im crack) 😂😂😂😂😂😂😂 아재개그 lololol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Mocha_Veans1230

Unnie..... Ur word is really fluttering me... 아아아아 내 마음이...


벅스

MC분께서 [리허설 때 마이크 체크 하면서 워너블 사랑해 라고 하신 분 누구예요?] 하니까 질문 하실 때는 습관처럼 빤히 보다가 부끄러워하면서 손 드는 사랑둥이 - 2017 벅스 Thank you Live
171219 벅스 라이브 프리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ㅏㅏ
20171219벅스 다녈의 점위치❤ 와진짴ㅋㅋ놀랬닼ㅋㅋ
171219 벅스 역대급임.. #황민현 #민현


JONGHYUN

둘이 너무 친했는데 ㅠㅠ 김종현 이종현이랑 ㅠㅠ 또 눈물이 난다 ㅠ Kim JongHyunI talk about private things more than music with him(Lee Jonghyun), rea
Pt. 1 You did well, Jonghyun-ah ☼ You really went through a lot. I pray and hope that you’re not in pain anymore ─ now,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winterallee

#종현_끝까지기억할께 수고했어, 종현. 종현 잘했어. ㅠㅠ You did well, you really did. Thank you Jonghyun. 감사합니다, 종현.. 정말 잘했어.
Pray for Jonghyun, K-POP group SHINEE. #PrayForJonghyun 샤이니 종현군과 그를 사랑했던 가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As a fan of one of the K-POP group,
i keep singing 오빠 너무 수고했어 instead of 누나 너무 예뻐 he just really did♡ #RIPJonghyun


외롭지않게

"외롭지않게 해줄게" really does mean "i'll make sure you're not lonely" tho ?
태연아, 우리가 너를 외롭지않게 해줄게 copy the line and spam it on Taeyeon's ig. it says that we'll make sure that she's not lonely a


옹성우

옹성우 열어줘
171216 잘생긴 성우에 놀라서.. 핀이 다 나갔 ㅠ.. ㅠㅠ .. ㅜㅜㅠㅠㅠㅠㅠ .. ㅠㅠㅠ ㅠㅠㅜ...... #옹성우 ㅠㅠㅠㅠ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ongingongong


REALLY REALLY

롯데킬러 김진우가 된 시점일듯.
날마다 오빠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빠들 장난치는 걸 보면 저까지 덩달아 즐거워지더라구요. Be happy everyday because your jokes really lift up my
나는 모든 것으로부터 보호할 수 ➡ i’ll protect you from everything 제게 매우 중요합니다 ➡ you are really special to me 당신은 열심히 일했고, 축하합니다! ➡ you’ve
으앙ㅠㅠㅠㅠㅠㅠㅠ병원은 갔다오셨어요???
이명호라면 백골프가 망쳐놓은
미친 드디어 둘이 영화봄? 개미친
전설의 03 용병듀오 ㅋㅋ 골퍼의 선택이엇다죠 ㅋ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BADA_ong

커플바지라고 믿고 싶다,, ㄱ_ㄱ
아녘ㅋㅋㅋㅋㅋ 약으로 연명하고 있어여.... 그래도 어제보단 많이 좋아졌어요ㅠㅠ
장염 같은데 어제보다 좋아졌어여ㅎ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그런 줄 알았는데 디테일 달라서 쪼꿈 실망.. 그치만 강김은 원래 99%의 사실과 1%의 선동과 날조로 이루어져 있는 것 ^^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wanna_kang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SugarRush_9699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radiombc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__GaNaDa__

REALLY REALLY 워너원 GOOD LOVE 수고했어요 SONG NEW HQ_M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