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Posted by 마리쉐
2017. 12. 30. 20:48 카테고리 없음


창모

171201 [IG Post] "덕소리 비벌리" #Changmo #창모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24. 오늘 취하면 Wine - Suran (수란) Feat. Changmo (창모)
Koo Chang Mo ✖︎ 구창모 — CHANGMO
171225 [IG Post] "지금부터는 중지 곧게 펴고 /keemhyoeun" #Changmo #창모
321. 창모 (CHANGMO) - Ambition (Feat. Hash Swan & 김효은) 앰비션 화이팅! (롤 삼성 아님 ㅎ)
↝ changmo, 창모
171227 [IG Post] "오후 8시 YES 24에서 예매 시작 !! /1llionaire_records" #Changmo #창모

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moonchinthepool

— Changmo (구창모) ; Aiya
171228 [IG Post] "Best 9창모" #Changmo #창모
20171104 SKA festival 이날 나는 도대체 왜 카메라를 맡겨놨는가.. #창모 #김효은 #해쉬스완 #엠비션뮤직 #changmo #keemhyoeun #hashswan #ambitionmusik
171229 [IG Post] "올해 마지막 공연은 부산에서. 🌹" #Changmo #창모
171229 [IG Post] "부산 🙏🏻🌹" #Changmo #창모
171229 [IG Post] "이제 그냥 베이프 입을래"-thequiett, dok2gonzo #Changmo #창모


취하면

14.- 오늘 취하면 (Wine) - Suran ft. Changmo


알티당

알티당 실제로 겪었던 무서운 일들 타래로 이어서 풀어줄게요 이거 못들으면 후회할지도 겁나 재밌뜸ㅁ


아무거나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5000알티 넘으면 7만원 선에서 원하시는거 아무거나 사드릴께요 입금해드릴 수 도 잏어용 제가 당당히 말하는 이유는 될리가 업거둥용ㅎㅎㅎ히히ㅎㅎㅎㄹㄹㅎㅎㅎㅎㅎㅎㅎ 그냥해본말이지만 지


이벤트를

웑재생일기념이벤트) 내일 드디어 12월23일 웑재 생일이에요!(짝짝 그래서 이벤트를 하려구 가지고 왔습니당. 제가 뭐 언제나 그랬듯이 드릴 건 없구, 당첨자 한분에게 첨부해놓은 사진 29장 인화해서 보내드릴게


감안해도

신과함께 영화판 스포 없는 후기 - 주지훈 잘생김 - 기대를 크게 안 했지만 그걸 감안해도 기대한 것보다 재밌었고 원작이랑 방향이 다른 것도 매력 - 해원맥 잘생김 - 하정우가 잘생김과 멋짐을 연기함 - 차사 옷 멋


CHANGMO

돈 벌 시간 3 by Changmo
원쟤 혀앓이 모음집;;;;;; 좀 대박이다;;;;; 안본 사람 없게 해주셈 출처 인별 yandan1992님
노래 좋아요~~콘서트도 좋았습니다 좋은 음악 감사해요!

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moonchinthepool

ㅋㅋㅋㅋ하정우 아무말대잔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핵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울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
헉 혜자 !
왜 대답안하냐 스레기




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9_fingers

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jinkisbot

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Alpaca0809

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blanketkicks

CHANGMO 창모 IG POST 취하면 김효은 곧게 Ji_maery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