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Posted by 마리쉐
2018. 1. 8. 06:59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꿈 희망 전진 전진 -방탄소년단의 'Young Forever'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봄날 비투비 그리워하다 볼빨간 사춘기 썸탈꺼야 빅톤 나를 기억해 정준영 응급실 펀치 밤이되니까 워너원 beautiful 빅뱅 last d
J'aime une vidéo  "[EPISODE] BTS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Young Forever' Jacket Photo Shooting" à l'adresse
171229 KBS 가요대축제 Forever we are young (wallpaper로 쓰시라고 크기 조정해봤어요)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intro) Nothing without you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비투비 그리워하다 아이유 스물셋 박보람 :
#방탄소년단 #BTS #ARMY "꿈, 희망, 전진, 전진" young forever에 나온 가사이죠. 그들은 이런 생각을 하고 다가왔기에 더욱 기억에 남는 그룹 아닐까 싶습니다.
°•~Young Forever~•° ~BTS/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jypnation

🐨 방탄소년단의 청춘!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를 위해! YOUNG FOREVER!! 🐹🐭🦄🐥🐯🐰 (다같이) 건배~!!!
방탄소년단 배경화면 (03) 방탄 배경화면, 글귀, 포토샵 花樣年華 화양연화 Young forever 영포에버 전이랑 조금 다릅니다! 재생 버튼하고 보정만 달라졌을 뿐. 잘 사용하시길 바라구 오늘도 즐덕하시길
함께라면 웃을 수 있다, YOUNG FOREVER, 그리고 YOU NEVER WALK ALONE 까지 화양연화의 여정을 담은 앨범별 대표 문구들로 만들어본 배경화면 #방탄소년단 #BTS
131222 ~ #YOUNG_FOREVER 그대, 이렇게 평생 사랑스럽지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BTS #방탄소년단사랑해 #불타오르네 #JHOPE #제이홉 #싹다불태워라BTS
보정_ Young Forever,🌙 저장시 , 사용시 바이오에 출처 #아카공방 #방탄소년단 #V
방탄소년단 앨범 판매 LOVE YOURSELF 承 `Her` L,O,V,E 버전 초판한정 책갈피 포스터 4종 O 세트 4.5 단품 1.5 WINGS W버전 포카 제이홉 0.8 화양연화 Young Forever 데이 버전 포카
#슈가 #SUGA #방탄소년단배경화면 YOUNG FOREVER 저장시or❤ #문월보정 #문월작업

160508 화양연화 에필로그 #방탄소년단 #뷔 #태형 계속 될 너의 화양연화 #YOUNGFOREVER
151127 화양연화 #방탄소년단 #뷔 #태형 #화양연화 #YOUNGFOREVER
방탄소년단의 데뷔곡인 No More Dream부터 화양연화와 young forever를 거쳐 봄날을 지나 LY, LM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앨범을 관통하는 키워드가 있다. '시간의 연속성'이다. 앨범의 핵심 키워드이자
#최애돌 #가온 #방탄소년단 #BTS 닉네임#YOUNG FOREVER #지원누나 내꼬딤♡
[yoongi] bts (방탄소년단) – fire (불타오르네) the most beautiful moment in lifeyoung forever 2016
[#오늘의방탄] 짧은 스페셜 앨범 활동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인기가요에서 첫 1위 트로피 얻게 되었습니다 (*´ლ`*) #방탄소년단 양날개 MC에게도 박수를🙏🏻 #화양연화, Young Forever!☄
#정국 #JK #방탄소년단배경화면 YOUNG FOREVER 저장시 #문월보정 #문월작업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follow_2PM

[#오늘의방탄] 짧지만 강렬하게! 화양연화의 마지막 이야기를 들고 돌아온 #방탄소년단! 여러분의 청춘을 응원합니다!🌸 #아미_고마워요 #무대기대해주세요 #YoungForever
#JHOPE #호석 #방탄소년단배경화면 YOUNG FOREVER 저장시or❤ #문월보정 #문월작업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young forever night 버전 day 버전으로 교환해주실 천사아미님 없을까요?ㅠㅠ실수로 두개를 구매해서.새상품이고 뜯은음반이라도 상태양호하면괜찮습니다. #방탄소년단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리네 꿈을 향해 -방탄소년단의 'Young Forever'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RM #남준 #방탄소년단배경화면 YOUNG FOREVER 저장시or❤ #문월보정 #문월작업
[스타캐스트] 청춘을 노래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지막 이야기, (화양연화 Young Forever) 자켓 사진 촬영장! #V
우리의 청춘은 계속된다 ! Forever we are young. 💜 #방탄소년단 #BTS #배경화면

방탄소년단 방탄 포카 교환 구해요 💓 - 화양연화 pt.1 팥원 파트 원 저석진 님단체 or 태형 - Young Forever 영포에버 저석진 님정국 머스터 직거래 가능해요. 디엠 주세요 😊🙏💓
괜한 공허함에 난 겁을 내 -방탄소년단의 'Young Forever'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방탄소년단 (BTS) – EPILOGUE Young Forever #np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Young Forever 자켓 촬영스케치 영상 #슈가 #SUGA 캡쳐 어린왕쟈
Forever, we are young ㆍ ㆍ ㆍ 방탄소년단, 'Epilogue Young Forever' #프롬메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l Need U 방탄소년단-이불킥 방탄소년단-RUN 방탄소년단-상남자 방탄소년단-쩔어 방탄소년단-Young Forever 방탄소년단-좋아요 방탄소년단-고민보다고 방탄소년단-D
[EPISODE] BTS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Young Forever' Jacket Photo Shooting - 금이진 모음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BTS_National

아 지금 쓰면서 눈물샘이 막 폭발할 것 같은데요. 이럴 땐 제대로 눈물 흘려줘야죠. 방탄소년단의 Young Forever 듣고 오세요 폭발합니다
[BG] YOUNG FOREVER 보정 #전력달력 #태형 #지민 #석진 #윤기 #방탄소년단 #BTS - 사용이나 저장시엔 알티와 마음 부탁드립니다💕 고화질링크는 답멘에 달아둘게요!🍒
#다한뮤직 Epilogue Young Forever - 방탄소년단 _괜한 공허함에 난 겁을 내


BTS

방탄소년단 배경화면 방탄 배경화면 Young Forever 화양연화 뮤직 플레이어 배경화면 #bts #방탄배경화면 #방탄소년단배경화면 #방탄소년단 각각 다릅니다:)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1.BTS Young Forever(night.ver) 15000원 2.화양연화 part .2(포토카드-정국) 8000원 3.DARK&WILD(포토카드-단체) 7000원 모든 가격은 운포입니다...! #방탄앨범 #방탄
171202 MMA 🌟forever we are young🌟 영원히 소년이고 싶어 나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리네 꿈을 향해 💓 #BTS #정국
BTS「 화양연화 Young Forever」Day📍

영원한 소년들인 당신에게 #YOUNGFOREVER #BTS
"Forever we are young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리네 꿈을 향해" #BTS #taekook #V #JUNGKOOK


화양연화

제생각임/화양연화부터 세계관의 시작으로 보이므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 I need u- 소년들 서로가 없으면 안된다 On stage(프롤) 무대를 서다 -살아 남아야한다. Run- 이제 멈추지못
화양연화 pt.2 ~ YOUNG FOREVER 감성 사랑하는 사람
📁방탄앨범 판매📁 Young Forever,WINGS,화양연화2 가격:배송비 합쳐서 18000원 -사실분은 편하게 뎀주세요-


저장시

#묘한느낌 #인장 Young Forever 저장시 🔁 사용시 출처 기재
#수명이다할때까지 YOUNG FOREVER 헤더 저장시 알티해주세요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agust_d_suga_4

보정 & 인장_ Young Forever,🌙 저장시 , 사용시 바이오에 출처 #아카공방 #방탄소년단 #V
Young Forever 저장시 #설이작업
YOUNG FOREVER 정국 💫 저장시 흔적 #하현보정


EPILOGUE

방탄하세용! 발라드를 좋아하신다하시니까 네 시 추천해드려요 노래 겁나 조아요... Epilogue Young forever 도 엄청 좋아요 진짜 인생곡ㅠㅠㅠ Love Is not over 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소년단 노래들 고엽 이사 Tomorrow Epilogue Young Forever Outro Love Is Not Over 진짜 이 다섯개는 언제나 내 마음속 1위..ㅜ
EPILOGUE Young Forever - 영원한 관객은 없대도 난 노래할거야 오늘의 나로 영원하고파 영원히 소년이고 싶어 나


아파도

Forever we are young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Even when I fall and hurt myself)

“Forever we are young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리네 꿈을 향해”
Forever We are Young 날으는 꽃잎들 사이로 헤메어 달리네 이 미로 Forever We are Young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리네 꿈을 향해


달리네

Forever we are young 나리는 꽃잎 비 사이로 헤매어 달리네 이 미로


전진

영원히 소년이고 싶은아 Forever ~ We are young 꿈 희망 전진 전진
요즘 너무 힘들어서 Young Forever이랑 정국이 커버곡 많이 듣는데 꿈 희망 전진 전진 이거 나올 때마다 눈물 날 거 같음


불타오르네

Young Forever 38,414,063 FIRE (불타오르네) 257,983,454 Save ME 170,946,237 WINGS 'Boy Meets Evil' Comeback Trailer 20,615,467 피 땀
wow!!!!!! 우리 아미들 불타오르네!!!!!!!!!!!!!!!!!!!!!!!!!!!!!!!!!!! 우리 오늘 불 타올라 봅시다 사랑해요~ #불타오르네 #FIRE #YOUNGFOREVER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AKA_WHALIEN_BTS


LOVE

지금 봄날 young forever first love 까지 참을 만 했는데 둘셋 듣자마자 터짐


영원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엔블루와 함게 영원히~ stay young forever 💙💙💙💙
서른 살이 되면 내게 서른 살 기념 여행을 선물할 거고, 양 쇄골 밑에 young forever 이라는 단어를 새길 것이다. 나는 오래도록 영원히, 삶을.


JACKET

171105 #도겸 착용 자켓 로맨틱크라운 - Forever Young check shirts jacket (₩92,000)
JIN BANGTANTV '화영연화 Young Forever' Jacket Photo Shooting #바람보정 #JIN #seokjin 사용시 PLZ🙏


STAY

(새해를 맞이하여 하는 음원나눔 이벵) 🔥one day와 stay forever young은 일본노래 입니다 🔥팔로+알티+이멜적기=참여완료! (이벤트성 팔로 안받아요) 🔥당발은 요섭day(1/5) 요섭시에 5명
안녕 오빠~~~🙆🏻❤ 우리도 감사합니다~ 사진 진짜 고마워용~~ 씨엔블루 다들 수고했었어용~ 우리 함께 행복하자 그리고 stay young forever~💙💙💙💙 사랑해, 잘자요!!

ㅠㅠ 너희의 청춘을 응원해. #비스트 stay forever young


Young Forever

&Follow) 두번째 이벵글 입니다! 살 더빼야되서 글올려요ㅠㅠ 저희 개학날인 2/1(목)까지 7키로를 못빼면 알티&팔로우한 분들께 2018 달력 + 아미밤 ver.2 + 2 COOL 4 SKOOL(데뷔앨범
나야나 나야나
꺅 우리 만나는고양?💗
노래방에서 Young forever 부를 때마다 리디아님 버젼으로 부른다 ㅜㅁㅠ 근데 너무 조아
몬쓰 🐶🐶
Young Forever의 좋은 예 나쁜 예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AKA_WHALIEN_BTS

JANG WOO YOUNG (Of 2PM) (헤어질 때) TRACK LIST #2PM #WOOYOUNG #헤어질때
우부 forever young
좀큰탄#121일이에요 ㅋㅋㅋㅋㅋㅋ
Forever Young! HOTSHOT! All I Wanna Do! Wanna One! this is 핫샷 & 워너원's 하성운 Playboy ver. tap for more 👇
Young forever 대기중인 냄주니 #JIMIN #모니
오 ♥
여러분들 Young Forever 전차스 실물샷 입니다 진짜 너무 예뻐요..진짜로 진짜 진짜로요! 핸드폰 기종은 아이폰7플러스 입니다!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BTS_twt

언니가 심각하면 난 맘모스급 ..
너가 내 다리를 보면 입틀막 각이거등....
언니가 내 다리를 보면 아주 놀라울거야 ...
나아 ? )( ( 죄송합니다 )
그러쟈ㅎㅎㅎㅎ
누구....?꼬맹이 웬다는 알구 귀여운 웬다는 모르능데
꼬맹이는 기엽지 않아 .. ?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follow_2PM

남자 말구 여자중에는 키가 152인 여자가 젤 기여움 내가 안으면 쏙 들어오거든
네 알겟쪄요 ..
키 몇인뎈ㅋㅋㅋㅋㅋ
158입니당 ! 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언니한테는 귀여울수가 읎다 ㅋㅋㅋㅋㅋㅋ
152인 칭구 찾기 힘듬ㅋㅋㅋㅋㅋㅋㅋ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hsungwn1

인정 ㅋㅋㅋㅋㅋ
우리반애서도 꼭 152만 없다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나랑 친한애가 152인데 맨날 안고 다님ㅋㅋㅋ
ㅋㅋㅋㅋㅋㅋ
gloomy_young 비계 잇으묜 비계로 와라~
TORETA_PENIS_ gloomy_young 비계잇으심 비계로 와조새요
네넹!! 잘 부탁드립니당 료묭님도요 복 많이 받으세요❗❗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anita_rebel_

나나아아ㅏ ♥
안 이쁘다...
글씨 내스퇄인데에 ❤
히히♡♡
흐히히 ❤
흐익 ? ㅜㅜ
진짜 누구냐ㅠㅠㅠ 나오라 그래!!!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__O3O__9HR_

그사람 나오면 내가 혼내주껭 😈
구뎨!
키키키키킼 !
색깔 개이쁘자나!
글씨도 이뿌고
아 그래??ㅋㅋㅋㅋ
에이 그건 아닌뎈ㅋㅋㅋ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AllRight1230

글씨 개판인 나보다 이뻐!
오잉 아니야아
내 눈에 이뽀
범주횽 노래 중에 제일 내 취향은 Forever Young((요고다 체고체고
언틸 더 모던 사인 forever young
흔적잡았습니다 !
#TEN 루키즈쇼 🎀YOUNG AND STUID🎀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AllRight1230

제발 모두 NEVER의 밝은 버전인 FOREVER 피아노 커버 영상을 봐주세요 ㅠㅠ 네버가 울면서 가지 말아달라고 애원하는 느낌이면 포에버는 물기 가득한 눈으로 환히 웃으면서 잘가라고 보내주는 느낌이라는 댓글 보
Young Forever는 제 프로듀싱 입봉곡입니다. 제가 모든 것을 해낸 건 아니지만 제 초안으로부터 시작된 곡이라 꽤 뿌듯합니다. 이제 막 편곡을 시작한 만큼 편곡이나 트랙 쪽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항상 감사
진짜 키스 할 줄은 몰랐단 말이야....
원래 가면 하더라구 .. 큼 ..
신부도 이쁘네 뭐
사회자님이 뽀뽀 아니고 키스입니다 이러면서 ㅋㅋㅋ사촌동생들도 있었는데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ATM_V_Kook

사촌동생들은 먼 말인지 몰라서 멀뚱 거리고 있고 나만 계속 웃음ㅋㅋㅋㅋ
아는 사람만 아는 ㅋㅋㅋㅋ
그러치 ㅋㅋㅋㅋㅋ
킼ㅋ ㅋㅋㅋㅋ
ㅁ친 갑자기 생각난 건대 Young Forever 그거 막 애들 뛰어다니잖 그거 멤버들끼리 만나고는 싶은데 만나지 못 하는 거 아님?
얼굴 조명이 탁 켜지는 마법 🌟
급.. #김데일리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forever_B613

빠밤
흔적잡아요😁💗
네넴😄 친하게지내요🎶
나 오늘 YOUNG FOREVER 할 때 너무 울어버렸다ㅠㅠㅠㅠ오늘 너무 즐거웠어!! 오래보자!!❤️
평생 행복하게 음악으로 함께 young forever😍😍 낯간지러워서 잘안해주는 얘기지만 이렇게 한번씩얘기해주면 그걸로도 행복해💖💖 #Track8 #CNBLUE #정용화 #youngforever
young forever ... 울컥해..ㅠ
오늘 young forever 노래 전 용화 멘트 오타 이해해주세요 🙏 집 가시는 길에 읽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btsmusicloops

다른 사람이 떠나가도 우리는 떠나가지 않습니다. 뭔가 여러분들의 주변에 여러분들에게 실증나서 혹은 여러분들이 안맞아서 떠나시는 분들도 많지만 우리는 우리의 음악으로 우리가 계속 여러분들의 곁을 지키면서 더 여러분들을
[ 봄날 × Young Forever ] 진짜 이거 한 번만 듣고 가세요ㅠㅠㅠㅠ 완전 다른 느낌의 곡이 생겼어요ㅠㅠㅠ
Track6 Young Forever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울리고 가사가 주는 내용이 가슴에 잘 와닿은 곡. 이 곡을 연주할 때면 무대 위에서 가슴이 뭉클해진다. [민혁]
#CNBLUE #CNBLUE8thAnniversary #YoungForever 40초 영상. 어제로 돌아갈래😢😢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bts_bighit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taeilstail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Ha_hyeon__0613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nell_pey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BTS 화양연화 저장시 배경화면 전진 hyesuni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