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해바라기 노래방 잊어 제니 그마힘 옛날

Posted by 마리쉐
2018. 1. 10. 09:27 카테고리 없음


해바라기

나 요즘 발라드뭐꽂혔냐면 가비엔제이 해바라기넘조차나.....
4. 제 노래방 18번 2 가비엔제이-해바라기 난 세훈 종인이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 기다릴게 ~ 나 여기 있을게에 마지막 사랑~ 난 너희란걸 아니까!
저 아직도 노래방가면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붛러요,,,
가비엔제이 - 해바라기


노래방

옛날 사람이라서 옛날노래 자주 듣는데 요즘엔 미스에스 노래랑 가비엔제이 노래.... 고딩때 노래방 가서 진짜 맨날 불렀는데ㅠㅠㅠㅠㅠㅠ
9. 노래방18번곡 가비엔제이&엠씨더맥스 노래


잊어

가비엔제이 - 잊어준다 죽을만큼 아플줄 알았겠지 오늘부터 힘을내 일어선다 주눅들지 말고 어깨 활짝펴고 잊어 잊어 널 잊어준다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노래방 잊어 제니 그마힘 옛날 xswasx01


제니

가비엔제이 - 잊혀진다는거 song.노을 #가비엔제이 #gavynj #제니 #서린 #건지


그마힘

좋아 보여 (사실 지금은 못들음 거미 통증 버스커 그마힘 에이치7 (가비엔제이) love all 김동희 사랑을 몰랐죠 등등 많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나중이 또 알려드릴게여


웃었던

가비엔제이 - 가세요 안녕이란 말이 반가웠었는데 이제는 슬픈말이 됐네요 날 보며 웃었던 그대의 예쁜 얼굴도 이젠 볼수없네요


GAVY

🔊 가비엔제이 (Gavy NJ) - 연애소설 🎶


씨야

가비엔제이랑 씨야 노래 엄청 들었는데.. 아 블랙펄도 좋아했음


이노래는

10. 가비엔제이 - Happiness 이노래는 한번두번 더들어보셈 ㄹㅇ 강추 장희영님 음색 진짜👍


가비엔제이

어제까지만 사랑했다 기억할래 [ 가비엔제이 (Feat. 힙잡) - Hello ]

가비엔제이 추억이다ㅋㅋ 지금 멤버 다바꼈던데ㅜ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노래방 잊어 제니 그마힘 옛날 senti0530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노래방 잊어 제니 그마힘 옛날 kideukjendeuk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노래방 잊어 제니 그마힘 옛날 KPOP_chupal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노래방 잊어 제니 그마힘 옛날 HaeI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