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Posted by 마리쉐
2018. 1. 14. 07:39 카테고리 없음


BABY

아이처럼 - 김동률 사랑한다는 흔한 말 - 김연우 빛 - H.O.T. Nothing Better - 브라운 아이드 소울 Zodiac - 40 또 다시 사랑 - 임창정 Hug - 동방신기 여전히 아름다운지 - 김연우 Baby Ba
포맨 baby baby
첸 보컬 & 찬열 기타 반주 - Baby Baby (포맨) 네가 너무 고맙잖아 네가 너무 이쁘잖아 눈을 뗄 수가 없어 내 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싶잖아 나 정말 아 어떡해 너무 좋아서 계속 돌려보고있다ㅠㅠ
재환이가 포맨의 Baby baby 부르는거 듣고싶다
170430 포맨 - Baby Baby 부채도사 #강승윤


임창정

임창정 한동근 윤종신 포맨 멜로망스 허각 볼빨간사춘기 장덕철 (- NEW !!!
안 듣는 노래 종류 한동근 윤종신 버즈 엠씨더맥스 포맨 임창정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Guk_Y

♡~부대 헬스장 다니면서 깨우친 한남의 규칙~♡ - BgM은 꼭 임창정, 포맨, 볼사의 발라드 - 팝송이 나오면 가사는 몰라도 나지막히 따라서 Whispering^^~ - 덤벨을 바닥에 던질 때 외치는 마법의 주.문♡"X발 뻠삥!"
♡~부대 헬스장 다니면서 깨우친 한남의 규칙~♡ - BgM은 꼭 임창정, 포맨, 볼사의 발라드 - 팝송이 나오면 가사는 몰라도 나지막히 따라서 Whispering^^~ - 덤벨을 바닥에 던질 때 외치는 마법의 주.문♡


사랑할

뻘소리인데 아까 노래방 설명할 때 대부분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가 뭔지 궁금해요 내가 주위 사람들과 가봤을 땐 분명 겹치는 노래들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대학 때 포맨과 박정은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인기였고 사촌들한테 인기곡은
포맨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이거 넘 취향이다...
조금만 사랑했더라면 떠나지 않았을텐데 / 포맨,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포맨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태연 - Fine 주니엘 - 일라일라 V.O.S - 큰일이다 여자친구 - 유리구슬 블랙핑크 - STAY 노블레스 - 후회는 없어 보아 - Only one 레이
포맨 다비치 - 다시 사랑할수있을까 권진아 - 끝 그리고 박원 노래가 대부분 슬프더라구요


이별이더라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MV] 4MEN(포맨) _ Break Up In The Morning(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남자 먼데이키즈- 하기싫은말 ,가을안부 ,누군가를 떠내보낸다는것 포맨-눈떠보니 이별이더라 임형우- 감기조심해 박원- all of my life 허각정인 동네술집
44.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 포맨(☆☆☆)


몰라도

포맨이랫는데 걔는 왜나와요 포맨 사랑해 걔로 낮아지면 몰라도 높아질리 없는데 포맨 아진짜 아 걸어다니는 15세 이용가...(?)


가사는

23. 좋아하는 가사는 포맨-넌 나의 빛이야 비원에이포- only one 가사 되게 좋아해요


옹성우

김재환 X 옹성우 [ 포맨 X 미 - Here I Am ] 불러줘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171213 워너블 팬콘 안내서 옹성우 자켓 BRAND 티아이포맨 T.I FOR MEN ITEM 염소가죽 스웨이드 라이더자켓 BROWN M176MLT3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Guk_Y


1월

2018 하이원 드림콘서트 1월 20일 토요일 구구단, 알리, 볼빨간사춘기, 서영은, 포맨
🍫오늘하고 내일 SBS 오후 11시에 세정 출연 🍫JTBC 1월 14일 오후 10시 30분 구구단 멤버 일부출연 🍫 JTBC 1월 14일 오후 6시 30분 밤도깨비 세정,미나 출연 🍫1월 중 완전체 컴백 ⭐️🍫


냄새

대체 선크림은 남녀구분 왜하는거냐...포맨 바르니까 냄새진짜 짜증난다..
카슈도모래와 바람 냄새 사이로 은은한 대추야자 향. 엘리낡은 종이와 인화된 사진에서 나는 냄새. 선우춘불쾌하지 않은 알콜향. 달큰한 향수 냄새. 권시안버버리 워크앤드 포맨 잔향 사이로 뭔가 익숙한 샴푸향.


러쉬

러쉬 허니 아이 워시드 더 키즈 - 메인 비누 러쉬 프레쉬 파머시 - 여드름용 세안비누 키엘 각질제거 비누 포맨 - 각질제거용 더티 스프링워시 - 여름용 메인 바디워시 러쉬 더티 평창 다녀오면 이렇게 할 생각


이예준

1026 엠카546회 출연진/GOT7/골든차일드/NU'EST W/다이아/RAINZ/마스크/박재정/BTOB/소유미/업텐션/SF9/이예준/IN2IT/JBJ/GATE9/천지X은하/태민(TAEMIN)/TRCNG/포맨/하이
1102 엠카547회 출연진/골든차일드/다이아/The Rose/RAINZ/마스크/BTOB/아스트로/SF9/NRG/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이예준/IN2IT/JBJ/주니엘(JUNIEL)/GATE9/태민(TAEMIN)


버즈

후 후 아직 날 잘 모르는군 버즈 받고 포맨이랑 플라이투더스카이 얹는다


몸이

마싯는 시포님...ㅎ(시포님 왜이러세요 시포맨은 맛이 없다구요)ㅋㅋㅋㅋㅋ제가 점심 먹고 느즈막히 켜니까 본의아닌 바톤터치를.. 하고있었군요 그동안 떠흒ㅋㅋㅋ컨디션은 어디 몸이 안조으신고예요ㅠ0ㅠ 안대요 어르신 아푸지마세용
신비의 비약 먹고 몸이 어떻게든 변하는 그런 상황 원함 솔직히 해포맨들 걍 잘못만든 물ㄹ약 먹고 펑해버렸다로 온갖 설정 가능하잔아


청혼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포맨 청혼하는거에요 뮤비였오!


포맨

오늘 포맨의 가수가된 이유를 듣다보니 우습지만 나도 TV에 나오면 당신이 날 알아보고 당신을 찾을 수 있을까요? 빨리 성인이 되고싶네요. #
흑돌:백돌 얼반뮤직수인:케이팝수인 타고난근질:후천적헬스근육 까리망충:예민수도꼭지 화내는연기못함:군기반장 들이대는사람다받아줌:떠나가는사람붙잡음 창동교포맨:안양맨 구수한말투:웅얼웅얼쌍큼뽀쨕말투 누나들의드림:후죠시의드림
룸메가 이거보고 포맨이녜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Dawon_Shy

도포맨 추가시켜조,,,
고1때부터 수포맨 ㅋ
뭐 포맨
포맨 노래지만 저는 비토비가 부른 버전을 듣고 적었지요오ㅎㅎ
아 이럴수가~!! 온전히 라제스포맨에게 넘기기 vs 나 혼자 독식하기 중에 고민했었는데.. 잘못된 선택을 했군요 흑흑
ㅋㄱㅋㄱㅋㄱㅋㅋ쥽이는 ㄴ(장)수원....조가 군포맨...
아나 군포 오면 군포맨 대신 밤비 잇슴 인제 그낙으로 살면 대겟다^ㅁ^

7 - 요즘 겨울앨범은 스밍과 함께 많이 듣구 에릭남 - 놓지마 ( 밴드버전 포맨 - say i love you Ed Sheeran - photograph 이렇게 많이 듣는다 띵곡들 🎶🎶
싱어게임' 포맨, 에일리 상대로 승리 표 차이가 '깜짝'
포맨노래조아ㅜㅜ ㅜ츄ㅠ ㅜ
포맨이래 아
포맨이면파트도많고 스케줄도많고 인지도도 좀 쌓이고 아니 그래도 텨일은 아이돌해야그사진들..휴..내가실언을
차라리 포맨이낫다!!!!!!!
포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gojejegojeje

양다일 네게 착각 미안해 포맨 시간을 걸어서 406호프로젝트 넌 나 어때 효린 태엽시계 김이지 place 소녀시대 light up the sky 추천해드랴요! 넌나어때 빼고 다 잔잔한 분위기에요
머가 이뻐요 제눈은 포맨으로인해서 높아져버려서 걔따윈 보이지않아요
어이없어요 하쿠야 분위기 읽자 보통 걸어다니는 걸로 15세는 안걸린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제가 차마 19세라고 할순없엇어요 어린애들한테 인기없는 포맨생각하고 좀 행복해졌어요
걘 그말로 넘어갈수없는 짓을 너무많이 해서 안대요(ㅇㅓ) 포맨 귀여워..,(콩깍지) 애기들 쫓아내고 뿌듯해하는 하쿠 보는 포맨...되게 어이 없게 볼것도 같고 한심하게 볼것도같고
포맨 살다가 한번쯤 진짜 노래 좋음 ㅡㅡ
어이없어요 ㅋㄷㄱㄷㅋㄷㅋㅋㅋㅋ 걘 애초에 잘생기지않앗서요ㅋㅌㅋㅋㅋㅋ 귀찮은일이 사라지면 뿌듯하죠(?) 걔는 포맨 표정보면 뭡니까? 난 애기들이 싫습니다? 할거같아요 당당;할거같은
내가봐온 수많은 김광석의 노래커버중 으뜸 은 포맨 신용재가부른거였다. 불명에서불렀었는데...진심최고.

내가 느끼기에 비슷한 요소가 있는 영화들아이덴티티, 머시니스트, 메멘토, 파이트클럽, 이터널선샤인, 리포맨 ••• 다 재밌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맨 ㄴ노래 너무ㅠ좋다
포맨더 (Pomander) 는 13세기경에 유럽에 들어와서 19세기까지 유용하게 쓰인 펜던트였다. 주로 전염병이 돌 때 그것을 막아준다는 허브나 스파이스, 아니면 동물의 사체조각 등을 담아 작은 향유병 같은 용도로 사용
더페꺼 초록색(포맨)이요!
홍련 저렙재료 비벼주실 (주)시포맨 신입사원 찾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ㅁㅠ시포맨은 살려주십쇼 시포맨은 맛이없습니다 잡아먹으면 안됩니다
#조로새인 ‘ 세월이 흘러가도 난 변하지 않겠다고 너의 작은 실수라도 따뜻하게 안아 주겠다고 ‘ - 포맨 [고백] 작업은 짜요( why0309)님께서 작업해 주셨습니다.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you980305_siam

MY_SIK_LOVE 창섭 오빠가 커버한 건데 포맨의 후회한다 노래 진짜 짱이에오... 오빠가 부른 거 듣고 찾아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아서 제 리스트에 늘 있답미다😆
[#MAJOR9] 어제 공개된 '굿바이 산타클로스(Goodbye Santa Claus)' 다들 함께하고 계신가요? #메이저나인 카카오 플친 채널에서 패밀리 화보를 좀 더 큰 사이즈로 만나보세요! [ 플친가기 -
어 대박 아이돌 밖에 없음 포맨분들 노래 거의 다 좋음ㅠㅠ
HohoAz 포맨이 부릅니다. 신촌을 못가
시포맨은 영험수가 개당 2만원할때 한탕해버린것이예요(현재 장터가 1800원~2500원)
포맨 신곡 제목이 머엿더라... 눈떠보니 여섯시더라였나,,,, 18시간 폭풍수면 ㄷㄷ
그럴때는 시포맨이랑 같이 감물 만들기

입사부터 퇴사까지 책임지는 (주)시포맨...
교포맨들 상식인일때마다 왕ㅋ함. 셉할때도 다들 요상한걸로 낄낄 웃을때 벌넌은 그 특유의 왓? 표정 지을때 많앗던
포맨 11강 에브가 신기해서 나 에브로 앧던 돌아볼래 하고 한판 돌앗는데 아포무 먹어서 나도 포맨도 ??? 햇던게 너무 웃김
라람이 그걸봣어야 햇는데 내 업저어억 하면서 엎드린 포맨이 넘 웃겻다곸
블포맨
이노래가머냐면 포맨의 베이비 베이비임 고딩때 존나 사랑햇는데 이거
균창 혼자만 와인인거 뭔데ㅋㄱㅋㄱㄱㄱㄱㅋ ㄱㅋㅋㄱㄱ역시 고급진 교포맨~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slowly_blue

진짜 포맨
ㅠㅠㅠ요즘 연성이잘안되어서 슬럼프가 )컨디션저하로 이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흑흑흑....이럴수가...ㅠ ㅠ바톤터치였군요....쥬르르르륵......아쉬워버렷 연다님은 뭔가 빠르게접하는 느낌이었는데 아니었어요(?) 맛있는 시포맨 먹으러갑니다
시포맨을 살려주세요 시포맨은 맛이없습니다
저가 당근씨오일 사려다가 그거 쓸바엔 차라리 루티놀 들어간 거 쓰라는 후기를 봐서 이것을 샀는데요 멍청해서 비포맨얼굴을 안 찍어놔서 큰 차이는 잘 모르겠고 일단 후기를 올림
여자의 슬픈 눈물을 닦아 본 적 혹시 있나요 비록 다른 사람 생각하는 눈물이지만 누군갈 사랑하는건 혼자서는 안되니깐요 / 포맨 - 짝사랑
사랑해도 괜찮니 이런 나도 괜찮니 너의 그 상처 내가 다 안고 싶은데 말이 없이 너 하나만 기다린 다음 사랑은 내가 되길 / 포맨 - 사랑해도 괜찮니
ㅇㅁㅇ;;나이트가...시포맨을 부른다......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9596plz_singing

에 에엣...그럼...7시는 제가 밥먹고...새벽에 심심한데 부품 못드셨으면 시포맨을 부르세요...
워너원 보컬멤들 콘서트에서 포맨 U 불러줬으면 좋겠다,,, 벌써 달콤스윗,,,
선물입니다 시포맨
포맨이얌
[속보] 새해 포맨 오늘 안에 신촌을 못가
ㅠㅠㅁㅠㅠㅠ누가 대전잘이죠 제가 존잘이려면 존나잘잠밖에없는데요;;ㅋㅋㅋㅋ 노을 포맨 노래가튼거 불러줬음 좋겟다.. 근데 술먹으면 기분좋으니까 댄스곡이나 랩도 부를거에요ㅋㅋㅋ 해수도 걸그룹 노래랑 춤 쳐죠~~ㅠㅠ
10일 약 열두시 반 경 포맨 탈출할듯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tjgus_01

포맨 탈출까지 한정거장..!
포맨 청혼하는거에요 뮤비였음 ㅎㅎ 정말 열심히찾았다
네 마자요 ㅋㅋㅋㅋㅋ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에프포맨~~
안녕하세요! 저는 브로맨스 멤버들 더 알고 싶어서 브로맨스 팬분들~ 저를 좀 가르쳐 주세요! 잘 부탁드려요! 제가 좋아하는 노을 오빠들, 포맨 오빠들 같이 노래 잘 부르는 가수님들을 알고 싶어요. 감사합니다!#브로맨스 #장현 #현규 #찬동 #현석
요기서 현빈이가 불러준 노래는 포맨의 고백입니다 🤭🤭 쏘스윗 울 밋토 💜💜
권현빈....포맨...의.. 고백...✏️✏️✏️✏️
내가못본포맨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jinjin_is_good

포맨 본명?(시조님:?
포맨본명 엔딩후 떳는데 아무도 몰라서 TMI임
후 포맨 받구 넬이랑 더넛츠 얹습니다
라잇포맨날 고백차여서 엉엉우는거보고싶다 처음에차엿을때 -에? 하고 멍하게잇다가 잘못들엇나해서 장난 아니고 선배 좋아해요! 하는데 싫단소리들어서 에.....???? (???) 하고잇는거임 그리고나중엔 앤탁이가 고백하기 그때도 얘
#포맨-후회한다
국내개봉외화중 가장 황당한 출시제 Top 3에 들어가는 제목을 가졌지 '여인의 음모'라고 나중에 주드로 주연의 '리포맨'에서 내용상 반전을 차용하기도 할만큼 당시에는 파격적인 영화였는데 말이야
타그룹은 20대 후반에서 30대까지 다 큐티뽀짝인데 뉴블이 무슨 포맨이냐고 정장 이제 잃어 좀,,,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alwayswithwi_JH

고마워요 포포맨
사랑하는 그대여 (( 이 곡 세월호 희생자 중 단원고 학생분이 만들어 놓은 곡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포맨의 신용재님이 음반내셨다고 들었는데 결국엔 세월호 추모곡 아닌가
เพลงที่ฮารัมเปิด 나의 아가야 นักร้อง 포맨
포맨프롬벌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경 15개중에 포맨이 5개야...포맨만 빼고 입찰함 이미 세일하는 미샤 섀도우 장바구니에 넣어놨는데 꼭 당첨되면 사려고 점찍어둔게 있으면 안되더라 그래도 지난역경 안됐으니까 이번엔 될거야ㅠㅠ
앣포맨 (4번째도끼) 은 중년의 원숙한 사연있는 암살자 느낌인데 허튼짓하면 도끼로 조사불지만 약조는 꼭 지키는.... 당황타면 사투리나오는 분..
9.전 포맨노래좋아해요..잔잔한 노래나 발라드..아이유 노래 좋아합니다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two_love_95

지옥에서기어올라온 완포맨
포맨 잘생김
클레식 포맨
포맨 노래들 가사가 너무 슬퍼
저 귐포맨이에여........(너덜ㄹ)ㅋㅋㅋㅋㅋㅋㅋ주말...주말에 시간을ㄹ...!!!
재밌져~!~! 사포맨 잘 쉬고 계시냐뉸ㅠ
알타이르.... 내 안의 너는 (뱀 몇 마리를 잡아먹ㅈ었지만) 가볍고 유쾌한 사람이라 그냥 너무 애낌 엄마가 너 썰풀어줄게 너 au같은거 졸라 안 어울린다 야 넌그냥 뼛속까지 해포맨 해야해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coffeegalgalgal

아바랑 포맨이랑 소리
포맨의 못해
이번에 신년기념박스에서 포맨 라플 스나 총기 하나씩줫는데 거서 듀얼우지뜸 ㅋㅋㅋ 캡슐도 게이14꼴려서 질럿드만 뜨고 ㅋㅋㅋ
글쿠나.. 플포맨은 웁니다. 스윗찌.. 갓껨기..
09 비투비 제외 포맨 에일리 사랑해요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01Hana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jungmin920421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Cmellia_naru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Dawon_Shy

포맨 BABY 임창정 사랑할 이별이더라 몰라도 BGM은 HOLIC_REC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