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Posted by 마리쉐
2018. 1. 20. 03:11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나인뮤지스 - 다쳐 아이유 - 마음 보아 - 아틀란티스 소녀 빅스 - 우리에게 비투비 - 괜찮아요 정세운 - 바다를 나는 거북이 Talyor Swift - 22 공민지 - Su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엔시티급인데......? 강다녤이 왜 잇어ㅋㅋ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1차 출연진 트와이스, 아이유, 선미, 에픽하이, 워너원, 세븐틴, 창모, 헤이즈, 황치열, 멜로망스, 뉴이스트 W, 젝스키스, GOT7, 이수현(악동뮤지션)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트와이스의 다현이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 트와이스, 아이유, 선미, 에픽하이, 워너원, 세븐틴, 창모, 헤이즈, 황치열, 멜로망스, 뉴이스트 W, 젝스키스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1차라인업 확정 / 트와이스, 아이유, 선미, 에픽하이, 워너원, 세븐틴, 창모, 헤이즈, 황치열, 멜로망스, 뉴이스트 W, 젝스키스, GOT7, 이수현(악동뮤지션)이 출연을 확정지어 1차
가온차트 가온뮤직어워드 1차 출연자 확정 트와이스, 아이유, 선미, 워너원, 세븐틴, 창모, 헤이즈, 황치열, 멜로망스, 뉴이스트W, 젝스키스, GOT7, 이수현(악동뮤지션) MC 이특(슈퍼주니어), 다현(트와이스)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n__yu

오늘 학원에서 어떤애랑 친해지려구 연예인 누구 좋아하냐고 물어봤더니 아이유 악동뮤지션 엔시티 박효신 좋아한다고 해서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엔시티 팬이지 하니까 어케 알앗냐구 하더라,,,, 다 티나 ㅋ ㅋ ㅋㅋ쿠ㅠㅠㅠㅠㅠㅠ
12. 노래취향 잔잔한데 상큼한 목소리가 파고드는 노래가 좋아요!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 악동뮤지션, 볼빨간사춘기. 그런데 부를땐 느린 노래는 못 참는 성격이라... 템포를 최대로 올려서 신나게 부릅니댜(??)
요즘 어떤 가수 좋아하세요 아 저요? 저 뭐 악동뮤지션 박효신 아이유 윤종신 구구단 좋아합니다
12노래 취향 악동뮤지션 아이유 뮤지컬 노래 13연애 현황 x 14이상형 귀여운 사람. 화해할수 있는 사람 15 실제 성격 음...으음..으으음.....
새학기엔 조용히 살아야겟다 아이유 박표신 악동뮤지션 엔시티는 티안날 것 같지 않음 ?
리스트 (발매순) 악동뮤지션 사춘기 하 NCT 127 Limitless 태연 My Voice 씨엔블루 7℃N 몬스타엑스 Shine Forever 아이유 Palette 데이식스 Sunrise 엑소 The War 이진아 Ra
작업하면서 하도 아이유/볼빨간 사춘기/안예은/악동뮤지션 등의 노래를 듣다보니까 이제 노래 가사도 다 외우게 생겼네요!


이수현

180115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수현 프리뷰 #악동뮤지션 #악뮤 #이수현 #수현 #akdongmusician #AKMU #SuHyun
수현아 ㅜㅜㅜㅜㅜㅜㅜ #악동뮤지션 #이수현 #성화봉송
180110 #골든디스크 #수현 프리뷰 #악동뮤지션 #이수현 #악뮤 #AKMU
180115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수현 #퇴근 프리뷰 #악동뮤지션 #악뮤 #이수현 #수현 #악뮤수현 #akdongmusician #AKMU #SuHyun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에 나선 스타들! 🔥🔥⭐️⭐️ #이수현 #악동뮤지션 #차승원 #안재욱 #박성웅#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성화봉송 #LeeSuHyun #AkdongMusician #ChaSeungWon
180115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수현 프리뷰 #악동뮤지션 #악뮤 #이수현 #수현 #악뮤수현 #akdongmusician #AKMU #SuHyun
내일 약속있는데 우리 이쑤언니가 너무 예뻐서 그리느라 시간가는줄 멀랐다.. [ 악동뮤지션 이수현언니 팬아트 ]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8bloomy8

171210 #권현빈 #jbj #비정규직아이돌 #쇼케이스 #이수현 #악뮤 #악동뮤지션 그 부분을 꼭해보고 싶었지만 잘할수 있다고 한적은 없다는 사실 강력어필
안녕하세요 민호 오빠님! 악동뮤지션의 막내 이수현 여기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오빠님 만나서 반가워용~
suhyun (수현) ↳ lee suhyun (이수현) ↳ 04 may 1999 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LOVE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우선 블ㄴ락비의 모든 노래 세븐틴-박수 비스트-midnight 비스트-리본 지드래곤-무제 빅뱅-맨정신 블랙핑크-불장난 워너-센치해 위너-REALLY REALLY 위너-Love me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 악동뮤지션 - I Love You
주고 또 주는 사랑이 길바닥에 다 버려져 낙엽처럼 쌓이네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Give Love-악동뮤지션)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악동뮤지션, Give Love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SAVE ME 위너-사랑가시 방탄소년단-MIC DROP 악동뮤지션-다이노소어 위너-Love me Love me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블락비-YESTERDAY 우원재-시차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 악동뮤지션)
아 악동뮤지션 give love만 들으면 흑역사 생각나서 괴로워 ;
결코 네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거 아니 아니야 날 미워하는 너의 날이 선 말투까지도 사랑하게 된 거 이게 내 맘이야 악동뮤지션, Give Love


AKMU

akmu ( 악동뮤지션)
❥ 오늘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따 # 인기가요 # 악동뮤지션 # 수현 ♡ akmu_suhyun 【Instagram】 *
길이나 (Anyway) - AKMU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blissful_13

리얼리티 (Reality) - AKMU (악동뮤지션)
몾생긴 척 (Play Ugly) - AKMU (악동뮤지션)


악뮤

라디오스타에 악동뮤지션님들 나오셨는데 악뮤 수현님 김새론님 아스트로 라키님 그리고 승관이 이렇게 볼링을 치러 다닌대여 승관이 성격이 그리 좋다고 하네요~♡~♡~♡~♡~
180110 골든디스크 골디 데이터 팝니다 악동뮤지션 수현이 무대 소량 1 #악동뮤지션 #악뮤
25. 악동뮤지션 - DINOSAUR 축제 때문에 연습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역시 믿고 듣는 악뮤!


GIVE

난 너를 좋아한다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 내게 왜 그러는데 그럴수록 난 되게 섭섭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트와이스

ㄹㅇ 골든디스크 음원 공정성 지림 )위너 )트와이스 )빅뱅 )악동뮤지션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블랙핑크 이제 지금 까지 본상인데 안나온 빅뱅까지 있는거보면.. 마마나 멜뮤보단 ㄱㅊ

민G때도 약간 패러디해서내고 악동뮤지션가사도 걍 가사만따왓는데 트와이스는 걍 트와이스임 존나웃기다 갑자기 덴마 세계관속 트와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화봉송

성화봉송계의 악동 수현이 떴다! 2018 평창 국가대표들을 위해 짜릿하게 하이파이브! #악동뮤지션 #수현 과 함께 응원한다면 !! #CokePLAY #CocaCola #2018평창 #코카콜라성화봉송
#악동뮤지션 #수현 과 함께 한 #코카콜라 성화봉송! 팬들을 향해 전방에 하트 발사!♥ 수현의 하트에 좋아요로 응답하라!! #CokePLAY #CocaCola #2018평창 #코카콜라성화봉송


아이들은

서투른 삶 걸음으로 상처를 입고 새로운 만남에 세상이 낯설어도 훗날 모두 이뤄 보일 거야 내가 알던 그때 그 아이들은 / 그때 그 아이들은, 악동뮤지션 #土ハン
(내가 듣고 실제로 울었던 노래 리스트)😭 🔸IOI-소나기 🔸이하이-한숨 🔸조수미- 나 가거든 🔸이하이- 희망고문 🔸하나땅- 자상무색 🔸볼빨간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악동뮤지션-그때 그 아이들은 +차차 추가될지도....
180119 화려하고 순수했던 꿈 너희 두 손에 넘쳐흘렀던 그 한 움큼은 꼭 쥐고 살아가길 - 그때 그 아이들은 中 / 악동뮤지션 -
그때 그 아이들은 -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blissful_13

4. 악동뮤지션 - 그때 그 아이들은 그땐 함께 영원할 것만 같았지 어렸던 세상을 걷어내면 비탈지던 저 좁은 길가로 흩어져 화려하고 순수했던 꿈 너의 두 손에 넘쳐 흘렀던 그 한 움큼은 꼭 쥐고 살아가길


얼음들

얼음들이 녹아지면 조금 더 따뜻한 노래가 나올텐데 얼음들은 왜 그렇게 차가울까 차가울까요 /얼음들, 악동뮤지션
맘속에 찾아온 어둠을 그대로 두고 밤을 덮은 차가운 그림자마냥 굳어간다 /악동뮤지션, 얼음들
9. 악동뮤지션의 얼음들 10. 게임은 안하니까 패스
음..발라드라 카기엔 좀 애매하긴한데 악동뮤지션의 '얼음들' 아나? 내가 좋아하는 곡인데 이게 가사도 진짜 좋데이. (작게 하이라이트 부분을 흥얼거려본다.)
얼음들이 녹아지면 조금 더 따뜻한 노래가 나올텐데 얼음들은 왜 그렇게 차가울까 차가울까요 (악동뮤지션 - 얼음들)


좋아하는데

#잘자요_달이뜨는밤에 정말이야 널 좋아하는데 빨갛게 익은 내 얼굴이 뭐 중요해 -악동뮤지션, 200%

Oh baby it can't be over like this someone help me 내 맘을 전할 수 있다면 사실은 나 널 좋아하는데 모든 걸 담은 이 눈빛이 그걸 증명해 (200% - 악동뮤지션)
정말이야 널 좋아하는데 빨갛게 익은 내 얼굴이 그걸 증명해 - 악동뮤지션 200%
#페조타이트 #페조타이트_단독 It must be L.O.V.E 200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정말이야 널 좋아하는데 빨갛게 익은 내 얼굴


박효신

3부 (정오드림)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cranberries-ode to me family 악동뮤지션-작은 별 자이언티-꺼내먹어요 박효신-야생화 4부 misty blue-초콜릿 에일리-저녁하늘 먼데이키즈-두번째 고백
3부 (정오드림)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cranberries-ode to me family 악동뮤지션-작은 별 자이언티-꺼내먹어요 박효신-야생화 4부 misty blue-초콜릿 에일리-저녁하늘 먼데이키즈-두번째


선미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외국인의 고백-악동뮤지션 주인공-선미 [Nightcore] Clac/Calc


악동뮤지션

음...뉴이스트w인가 지금까지 행복했어요도 조쿠 10센치helf 종현 Lonely 악동뮤지션 주변인 으아더있지만 요기까지잏ㅎㅎ너가위로될진모르겠지만 들어봐!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blissful_13

악동뮤지션의 초코레이디 한번씩들어보십쇼
#GDA #32회골든 #골든디스크 #백스테이지 #악동뮤지션 올해에는 솔로앨범과 면허를 따고 싶습니다^^ - #수현(악동뮤지션)
시간은 물 흐르듯이 흘러가고 난 추억이란 댐을 놓아 미처 잡지 못한 기억이 있어 오늘도 수평선 너머를 보는 이유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광광커버 👉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저번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오랜 날 오랜 밤을 커버했어요💕 남,여 키 둘다 하려니 어렵더라구요😭 이래저래 완곡을 또 못했네요 😭 이제 곧 100팔이 다가오네요! 항상
나만 악동뮤지션이 몽골쪽인거 몰랐나
뒤늦게 안 소식이지만 위너 빅뱅 악동뮤지션 블랙핑크가 본상을 9개 중 4개나 받았다면서요? 그리고 오늘은 위너 이승훈 생일이고? 이따 낮에 좋은 일이 있을 예정이고 겹겹겹 경사 입니다 흑 이 글 알티 해주시면 팬덤
나는 마마무랑 악동뮤지션 진짜 조아해ㅠㅠ

엄마랑 길가다가 들은 노래로 신현희와 김루트다 아니다 악동뮤지션이다로 싸웠는데 답은 볼빨간사춘기였어. ...)
🎂선호 생파 장소🎂 분위기 장난 아니라는 북티크 서교점 설레발로 미리보기.. 악동뮤지션 분들께서 공연하신적이 있다고 합니다
처음이야 이런 기분 멈추질 못하겠어 막 넘쳐 누가 잠가놓은 듯 내 입은 네 앞에서 오물쪼물 안 열려 내 부름에 뒤를 돌아보는 네 두 눈을 보니 | 악동뮤지션, 200%
악동뮤지션-오랜날 오랜밤
악동뮤지션 - 오랜날 오랜밤 들어보세요. ( #멜론 )
악동뮤지션, '인기가요'로 1집 활동 마무리 가을께 새앨범
#윤지성_노래추천 넬 - 지구가 태양을 네번 엑소 - 피터팬 종현 - 하루의 끝 페퍼톤스 - 행운을 빌어요 악동뮤지션 - Be with you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__0__0__88

ㅋㅋㅋㅋㅋㅋㅋ악동뮤지션 너무 좋다
악동뮤지션 노래들은 하나같이 가사가 다 예뻐
날 멀리 두지 말아줘 날 여기에 이대로 두어줘 그저 너희가 있는 자리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 내겐 안심이 될 테니 /안녕,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활동 마감 "앨범 작업, 가을 발표"
12. 노래듣는거 좋아한다 우타이테 좋아하고 약간 아이돌노래?보다는 약간 밴드같은 노래를 더 좋아하는 편 . .. !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악동뮤지션이다 ✨
#이장르_중에_좋아하는_장르가_있다면_rt 늪지대 하이큐 살육의 천사 수상한메신저 악동뮤지션 로맨스애니들 흑집사 정승환 정준영 이쁜남자 or 이쁜여자 걸크쩌는분💕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_e__rin_

반짝반짝 빛나는 밝은 별 켄타야, 생일 축하해요♡ #JBJ #Happy_KENTA_Day #켄타야_생일축하해 BGM 악동뮤지션 / 작은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 예능 연구원 성재랑 창섭이 나왔어서 대여해서 보고 있는데 성재 그림실력 넘 웃겨버려ㅋㅋㅋㅋㅋ 저거 악동뮤지션 수현이 그린거..... ㅋ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 사랑해오💓
처음이야 이런 기분 멈추질 못하겠어 막 넘쳐 누가 잠가놓은 듯 내 입은 네 앞에서 오물쪼물 안 열려 /악동뮤지션, 200%
알게 될수록 멀리하고 싶은 세상 그렇다고 벗어날 수도 없는 걸 /악동뮤지션, 주변인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 곳이 내 오랜 밤이었어 / 오랜 날 오랜 밤 - 악동뮤지션
7. 타장르영업좀 할게ㅣ요. 제가 사랑하는 가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makehimlive

23. 악동뮤지션의 모든가사.. 이적노래중 거짓말거짓말거짓말, 이젠그랬으면좋겠네
악동뮤지션 dinosaur 와 헉 엄청 오랜만ㄴ에 생각낫어 진짜 너무 좋아,,,,
3. 전 악동뮤지션의 오랜팬이에요 얼마나오랜팬이냐면 2012케팝 다리꼬지마부터 지긍ㅅ까지 년도만 보면 6년. 제 인생그룹
난 그의 손을 만질 때 그의 날들을 꽤 오래 엿보았지 깊게 패인 손금에 모른 척 해 온 외로움이 숨어있었고 나무- 양희은&악동뮤지션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밤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오랜날 오랜밤/악동뮤지션
그 곳에 잠들어 버린 그대로가 아름다운 것이 슬프다. 슬프다.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할까 말까 고민 끝에 한여름날 쉬다 간 여우비 소리에 묻혀 말하지 못한 내 고백이 저 하늘 희미하게 반짝이고 있는 은하수로 흘러갔을까 /악동뮤지션, Galaxy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sras004

악동뮤지션은 사랑노래 별로없는듯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라비 - Lean on me 여자친구 - 여름비 빅스 - 로맨스는 끝났다 허각 -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희철경훈 - 나비잠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Sia - C
와 방금까지 베그하고왔는데 듀오로 하면서 중국인이랑 만났는데 그 중국인이 악동뮤지션 팬이랰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한국어로 노래부르곸ㅋㅋㅋㅋㅋ 막 안녕하세요 거리곸ㅋㅋㅋㅋㅋㅋ 근데 발음좋앜ㅋㅋㅋㅋㅋㅋ 참 신기햌ㅋ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이번 악동뮤지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일기장 ',총 7일간 진행될 슬로건이벤트와 때창이벤트를 홍보하는 계정입니다 팬 몇명이 모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진행을 위한 모금을 진행할 예정이니
별님 아름다운 별님 나도 어쩌면 별님처럼 빛이 될 수 있나요 나도 누군가의 별이 될 수 있을까 별님 아름다운 별님 될 수만 있다면 나도 빛을 내어 누군가를 바라보는 작은 별이 되고 싶네요 /악동뮤지션, 작은별
7.악동뮤지션-외국인고백
맨발로 기억을 거닐다 떨어지는 낙엽에 그간 잊지 못한 사람들을 보낸다 맨발로 기억을 거닐다 붉게 물든 하늘에 그간 함께 못한 사람들을 올린다 _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Shannonrocks98b

니네 나한테 하이라이트 좋다고 하는 거 다 악동뮤지션 인순이 느낌으로 좋다고 하는거지 나는 쌉진성 느낌으로 좋아하는건데 !!!!!!!!!!!!!!!!!!!!!!!!!!!!!!!!!
6. 난 어렸을 때 악동뮤지션 같은 가수들을 좋아했다. 단순히 사랑이 아니라 흔한 일상 속의 이야기를 노래하니깐. 지하철에서, 작은 별 등 난 그들만의 소통 방식을 좋아했다. 그런 내가 아이돌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공감"이 제일 큰거니깐
* 1. 악동뮤지션 이찬혁
인사는 간단하게 간당간당하게 맘에 문은 깐깐하게 방이 좀 깜깜하네 속을 들키면 Game Over 할 수 없이 널 속여 여기까지가 납니다 수상해 냄새가 납니다. 악동뮤지션 - Re-bye
tmi악동뮤지션 라면인건가 들으면서 봌앜샄 썰을 보다보면 머릿속에서 사랑인건가~ 노랫소리 들림
볼빨간사춘기, 악동뮤지션 좋아하는분은 나랑 좋은 친구가 될수잇음이다
ㅁㅈ 나 비투비좋아하기전엔 악동뮤지션 노래 쪼꼼조아햇어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chickyFLY

널 생각해 (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 - 윤하 (Younha) for
안녕 나는 너를 아는데 너는 나를 모르지 악동뮤지션-안녕
#최근에_저장한_사람사진_4명으로_취향을_알_수_있다고_한다 어쩔 수 없는 나와의 사랑과 우리 악동뮤지션 꺄하 ㅜㅠㅜㅜ♥♥ (4번째는 스카우트 대원들과 함께 롯데월드 갔을때 찍은거라 가립니다..)
헉... 그그럼... 악동뮤지션.... 다이너소어??? (염치없다
19. 쓸디 잘 안 파고 알못인데 그나마 악동뮤지션이랑 요네즈켄시 좋아함
악동뮤지션 수현으로 파트 바꿔도 그/그녀 안 바꾸는게 조아
녜 리얼리티 악동뮤지션이나 주시고요 허구 망상 소설~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wikitree

저녁이니까 악동뮤지션의 라면인건가 오때요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pumpkin_IU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Lee_Su_Hyun_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blissful_13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blissful_13

악동뮤지션 아이유 이수현 LOVE AKMU 악뮤 헤이즈 Fantasia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