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Posted by 마리쉐
2018. 2. 23. 13:11 카테고리 없음


블락비

[preview] 1802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김공입국 해골모자 ☠ 귀엽 ㅎㅎ 진짜진짜 수고했어 😄
[preview] 1802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김공입국 넘나 보고싶었당 😂 조심히 가궁~ 토요일도 화이팅~~!!
180217 MONTAGE in JAPAN 오사카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preview] 1802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김공입국 지호와따 😆😆😆
180217 MONTAGE in JAPAN 오사카 #ZICO #지코 #박경 #이태일 #블락비 #BlockB
180215 MONTAGE in JAPAN 나고야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80221 MONTAGE in JAPAN 도쿄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Oath_D

180217 MONTAGE in JAPAN 오사카 #ZICO #지코 #재효 #블락비 #BlockB
180222 입국 #블락비 #지코 #ZICO 진짜진짜 수고 많았어❤️ 얼른 푹 쉬어주세요😭🙏🏻
도무송??? 아이링??? #블락비 #비비씨 #아이링 #도무송 #예스터데이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우지호 #이태일 #이민혁 #안재효 #김유권 #박경 #표지훈 #블락비비공굿 #도안 #판매계획
180215 MONTAGE in JAPAN 나고야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One and Only😊💕
180220 MONTAGE in JAPAN 도쿄 잭팟🎰 #블락비 #Blockb #재효 #JAEHYO #지코 #ZICO #비범 #BBOMB #피오 #PO
180217 MONTAGE in JAPAN 오사카 Fight it Out🔥🔥🔥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우지호 #zico 진정해👐🏻 진정해👐🏻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우지호 #zico 톡 ㅡ 톡 ㅡ
180220 몽타주 콘서트 도쿄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80221 BLOCKBUSTER2018 도쿄 #박경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피오 #블락비 행복한
박경 니 우산을 빌릴 수 있을까요? 지호 ... . . #지코 #박경 #짘경 #블락비 #팬아트 Reference by
180127~28 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 #블락비 #지코 #ZICO 엔딩 인사 후 저 멀리 2, 3층에 있는 팬분들에게도 따뜻한 눈길을 보내며 한참 동안 서있던 지호를 잊지 못해...
180220 몽타주 콘서트 도쿄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박경 #ParkKyung
180221 BLOCKBUSTER2018 도쿄 #박경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피오 #블락비 오늘도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Usamrang

180221 MONTAGE in JAPAN 도쿄 🎶🎵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180220 BLOCKBUSTER in JAPAN 도쿄 지경😭💕😭💕(Preview)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 preview== 180221 몽타주 콘서트 도쿄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프리뷰랑 별반 다를 게 없지만 ㅎㅎ 오늘도 씩씩하고 성큼성큼한 지호 ㅎㅎ 날씨가 이상해 ㅠㅠ 내일도 조심하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블락비 #지코 #인천공항 #출국 180213 프리뷰 지호 잘다녀와~~😢
이번 투어는 함께 추억을 공유하지 못해서 마니 아쉽지만~😢 너무너무 수고많았어~ 고생해써~!! 오늘 푹 쉬고 조심히 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주헌] 몬베베~ 인기가요 모두 보셧나용 ㅎㅎ이번에 같이 활동해서 너무좋은 블락비 지코 선배님과 함께~ㅎㅎㅎ 항상 응원합니닷!

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은 흠! 블락비 오~
180214 BLOCKBUSTER in JAPAN 나고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221 지코 화장품 광고 디자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코군 화장품광고가 보고싶어서 작업해 본 광고사진, 광고 찍을 때 되지 않았나요 광고주님 (´▽`*)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볼 눌린거 귀여워😭😭😭
180214 몽타주 콘서트 나고야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8.02.15 몽타주 일본 나고야 #블락비 #우지호 #지코 #zico
내 심장에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혼자 복에 겨워서 브라보 브라보 일분일초가 행복이자 기쁨인걸 룰루루 라라라 감사해요 Thank You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ENFANTTERRIBL_7

180221 MONTAGE in JAPAN 도쿄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80120 대학로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무스탕지호 너무좋아ㅠㅠ 점심시간 쪽잠 반납하고 하는 보정 너를 향한 내 마음미야..❤️
에라 싀더럴 존나 안 팔려 ㅋㅋ 여기에 공식 3 기 굿즈 얹어서 걍 택포 삼만 원에 드립니다 디엠 주세요 #블락비 블락비 공식 굿즈 블락비 앨범 지코
[아티스트들의 애착렌즈, #오로라 렌즈] 특별하고 싶은 날, 신비롭고 싶은 날 추천♡ #블락비 #워너원 #렌즈나인 #지코 #오로라
180127 첫콘 셔츠 + 타투 =💛 #블락비 #지코 #우지호
180213 출국 #블락비 #지코 #ZICO 숨차게 달린 너의 지난날이 있잖아 그 진심은 절대 배신 안 해💪🏻
180220 BLOCKBUSTER2018 도쿄 #박경 #지코 #태일 #비범 #재효 #블락비 행복한 세게💕💕

블락비 앨범 판매합니다~ 바스타즈 싸인앨범 만원 기타 나머지 앨범은 오천원에 판매하고있습니다! #지코 #블락비 #피오 #싸인앨범 #바스타즈 #앨범판매
180121 핫트랙스 팬싸 ♥지호시♥ 싸인 어디할지 물어보는게 이렇게 귀여울일..? 치임포인트 오조오억개.. 짝눈써뷰ㅜㅠㅜ눈꼬리ㅠㅜㅠㅠ얼굴혀유ㅜㅠㅜㅠㅠ입수루ㅠ섬섬옥수ㅠㅜㅠㅠ( ˃̆ૢ௰˂̆ૢഃ ) #블락비 #Bl
[180116] #블락비 Re:MONTAGE 리몽타주 서초 팬사인회 #지코 손에 살짝 밀린 볼따구랑 예쁘고 하얀 손이랑 살짝 올라간 입꼬리까지ㅠㅠㅠ 완벽하오ㅜㅜ❤️
블락비 앨범 굿즈 눈감 눈감아줄게 웰컴투더블락 리팩키지 운미포 0.6에 팔아요 미니포스터 지코태일재효고 포스터부착이나 씨디돌린적없는 완전 새거에요! ##B1A4 #아이돌굿즈 #b1a4굿즈판매 #앨범판매
《preview》180220 MONTAGE in JAPAN 도쿄 #지코 #박경 #블락비 #block 엄청 귀여우니까 공개ㅠㅠㅠㅠ
목요일에 블락비 컬투쇼 (보라)나온답니다 빕님과라이크지코님을잃은분들께
블락비 포토북 한줄 손글씨 헤더용 지코 | 태일 | 비범 | 유권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ENFANTTERRIBL_7

180221 MONTAGE in JAPAN 도쿄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일본 콘서트 수고했어요💜 블락비 짱👍💕
180218 몽타주 콘서트 오사카 🦄✖︎🦄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태일 #TAEIL
== preview== 180220 몽타주 콘서트 도쿄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박경 #ParkKyung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 얼굴 선이 넘나 예뻐🤩
180119 용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유권 아 넘넘 기엽당ㅋㅋㅋㅋㅋ큐ㅠㅠ
#블락비 #블락비앨범판매 뎀주세요👀 #헐앨범 2천원_종이인형 전멤버 보유 #블루밍피리어드 2천 포카 유권 지코 #잭팟 2천 블랙단체포카 #바스타즈 #품행제로 2천 피오에디션 #헐DVD 만원 #잭팟DVD 만원 #비공굿스트랩 5천원


우지호

180222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집에가서 푹 쉬엉🤗

180222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멋지게 걸어 입국해써.. 보고싶었어😭😭
180222 #지코 #우지호 쪼심히들어가여!! 오늘 봤으니까 한동안 힘나게따😢
오랜만에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코 #ZlCO #우지호 #유권 #김유권 뭐가이리도 아름다울까요 지× 권 두절친의 앙상블 언제또직접볼수있을까요 여리 여리한 유권 상남장 포스 지코 전현다른 성향의 두사람의
20180222 깊포공항 도착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80222 #지코 #우지호 잘가여😫💕
#지코 #ZlCO #우지호 지코💖 우지호 멋진.지코의 모습 빛나는 지코의모습 당당한 지코의모습 그냥 그모습으로도 화보이~지호~👿😎😍👫💑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heeyuhee

#지코 #ZlCO #우지호 지코💖우지호 여전히 강렬하게 빛나는 눈빛 온세상을밝히고도 남을만한 빛나는 눈빛으로 팬들곁으로 든든한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지코 #ZlCO #우지호 지코 💖우지호 눈처럼 하얀 순백의 백합꽃처럼 이쁜꿈꾸시고 꼭 꿀잠주무세요~👿😎😍👫💑
2018 BLOCKBUSTER CONCE MONTAGE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오늘도 지호가 서 있는 무대위에서 가장 빛나고 있길~😶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딘 사실 조금 눈물흘림😫많이 많이 축하해요
이 날 유난히 편지를 많이 받지 않았나 싶어요~ 하나하나 읽어보던 모습이 예뻐서 모아봤습니다~ 오빠가 보고 있는 저 편지가 내 편지다!!!! 하시는 분들은 짤 찾아가세여 ^~^ #지코 #우지호 #ZIC
180127 첫콘 둘이 다 넘 예뻐서요ㅜㅜ탤오빠는 보너스 한장이요 #블락비 #지코 #우지호 #이태일
180121 핫트랙스 팬싸 오빠 눈 안보고 뭐보니 나새끼,,8ㅅ8 죠오빠 눈빛양봉장이요..,, 입꼬리 젤리입슐 짱조아ㅠㅠㅠ머리 왜케 기여,,?💞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떠나지마요 #우지호 #지아코

그저 넋을 놓고 감상했던 기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너무너무 예쁜손에 복받은 내 도무송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이 보다 더 예쁜 손을 본 적이 없어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멋진 지호 보면서 퇴근준비!!!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좋아하는 분위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타임테이블 #지코 #ZICO #legrand #르그랜드 #미고스 #migos
#지코 #zico 입국 프리뷰 #preview 얼른들어가서 푹쉬구 토욜에 보자!!!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cloud_1219_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180113 상암 누리꿈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보정하는 내내 도대체 안 예쁜 데가 어디야??? 를 오조오억번 말했음ㅠㅠ 이목구비가 너무 깔끔하고 아름답쟈나😭😭 고화질 원본과 더 많은 사진은 아래 링크로 접속해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귀여운 두멍뭉!!🐶🐶 저랑같이 공연다니신분들 얘이렇게 잘될줄 알았죠?? 동욱찡이 넘나뿌듯하고 자랑스런 지호💕 둘우정 영원히응원
깔끄미 지호가 손대고 먹기 싫다구 해서 재효가 귤 먹여주는 중 🍊 먹구 욤뇸뇸 상태가 된 지호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아코

뒷모습도 옆모습도 피지컬이 되니까.. 버릴 사진이 없넹👍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그래서 내가 지코를 존나 사랑하고 박경은 좀 덜사랑했던거야 박경은 아잇 하고 랩시작하니까 물론 지금은 둘다 안사랑해


재효

[아티스트들의 애착렌즈, #오로라 렌즈] 불규칙한 패턴으로 매력적인 그래픽을 가진 #오로라렌즈 는 블락비의 #지코, #재효 , 워너원의 #윤지성 , #황민현 , #강다니엘 님이 착용하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블락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ayamblockb


비범

ㅈㅋ비범이 형이 멋있는 척 안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잘생긴 척 해요. ㅂㅂ자기나 그러지 말라고 전해주세요. 치명적인 척 해요, 지코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일

태일x지코


앨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3년전에 지코 앨범이 너무 갖고싶어서 제가 직접 만들었었음요 제가 만든 수제 앨범과.. 그리고... 진짜 앨범.. ㅠㅠ


지코

153. 박수갈채를 보내는 지코의 팔찌
네네 완죤 맛잇어요 지코바 중간맛 시켜서 고기랑 떡 먹은 담에 고기 좀 남겨서 소스에 밥 비벼 먹는 게 진리
"지코바"가 브랜드예용
지코바가 브랜드였다니•••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_19920914_

ㅋㅋㅌ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귀여우신분••• 저릐동네가 지코바가 유명해요 좀...
아닐세 돼지코에 끼우면 된다네~
우리동네에 지코바셍겻어
21. 지코, 방에들어가서 공부해
지코..그거 코코넛인가요...디게 맛업다고 하던데...
왜때문에 분당에 지코바가 없는 것? #지코바_해명해 내일 전화해서 물어볼게요 먹게되면 기괴한 먹짤 찍고 올려드림
굽네나 지코바를 먹죠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wzc914

지코바 맛있어???
약간 지코를 처음 마셨을 때 느꼈던 생리적 거부감이랑 비슷합니다 ㅜㅜ
돼지코는 어디에있을ㄲㅏ...
아 이거 뭐냐 왜 귀여운ㄴ 볼발그레한거 어디가고 이런 돼지코같은거 나오냐
2/24(토) 르그랜드 타임테이블 공개 ✔️ 지코 7:50PM ~ 8:10PM
지코바는 떡사리(((뒷북
아 쎄산에 안돼오 안돼오 음표님 안돼!!!!!!!!!!!!!!!!!!!(지코 잡아서 던져버림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veryjisoo

디지케럿이 20주년... 진짜 요즘 10~20대 분들은 디지케럿 모르는건가요 ㅠㅠ 데지코쨩이랑 게마를 모른단 말인가!!!!
좋아 히든형 나 생축 안해줬으니 나중에 만나면 지코를 먹여주겠어
지코있어서 행복캬~~~^^~*.* 0:08
3. 최애치킨_ BHC뿌링클!!!! 과 지코바 치킨인데 기억이 안난다😂
개인적으로 지코 맛없음 순위 샐러리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할때 뭐 먹고 싶을때 마시면 입맛이 떨어질것 같은 놀라운 지코
미각을 잃은 음표님은 지코를 쥐고 무슨 생각을 하고 있으실가,,,(안타깝
지코바먹으면서 짬지얘기하는중,,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_ZICOISM

추가 안돼 우리ㅜ지코바 가야해
2야 포즈 직이준다 스웩쩌네 지코 한테 한수 배우셧 나 봄 ㅋ
지코바 먹고시펀 전무 기여움
샐...러..리를..좋아하시는 미각강자 뎀버님도..말을 하지 못하게 만들어버린...지코...너란...코..코넛...음료.....
하 지코스탬프 너무이뻐 산게 너무 보람넘친다
디지코레 일러는 언제봐도 대다네
잘모르겠어요...지코바...?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umarrymeok

지코
티킨티킨치키치키치킨 아 배고파 맛잇어 지코바?
지코 anti 너무 조아
아...지코바 보통맛인데 너무 매워....
웜업은 잘해놓고 실전은 말아먹(...)어서 들어오면서 웃음으로 무마해 보려 했으나 지코치님 주머니에서 보조 배터리 꺼내셔서 휘두르시며 타박 하심ㅋㅋㅋㅋ 😂😂😂 스스로도 아쉬웠다고 하니 담엔 더 잘하길.. #경기도회장배 #박성
웜업 때 날이 걸려서 뒤로 엉덩방아 찧고 넘어져서 겁내 쑥쓰러워 하는 중 😂😂 장외의 석사마, 지코치님도 터짐 ㅋㅋㅋ #경기도회장배 #박성훈 #SungHoonPARK
#순간멜팅 죽은 자는 말이 없어요 어깨 무엇 아니 잔근육 무엇 아니 타투 무엇 젖은 머리 무엇 감은 눈 무엇 마주잡은 손 무엇 뽀얀 살 무엇 인상 무엇 심장 무엇 피지컬 무엇 얼굴 무엇 존재 무엇 지코 무엇 리더님 무엇 대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OfficialMonstaX

아침에뽀뽀해조야지코믈리면어쩌징 #HappyASTRODay 에바쎄바쌈바또머잇나용업스면탈락히히
1주일에 한 번 랜덤으로 물을 마실 때 물 맛이 지코 맛으로 바뀝니다
지코트위터 뒤지고옴 기욥다 비실비실말라깽이 말랑아ㅠㅠ
지코 진짜 너무 싫어서 뒤져버릴 것 같음 얘가 왜 싫은지에 대해서 논문도 쓸 수 있을 정도
135. 심봉사 지코
지코라는 음료수는 코코넛 워터로 전에 너무 궁금해서 사먹고 한모금 먹고 집어 치웠습니다.... 제 친구가 발냄새맛이라는 칭호를 준 엄청난 아이에요.......,.
아 지코스탬프 존 ㅏ나각ㅈ고싶은데 사면 얻다가써야할지모르겟어서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wantchuuu

돼지코도 챙기시기
흑 지코바 먹고 싶었는데ㅠㅁ ㅠ
luna_cosplay 님보다 지ㅋㅗ가 더 사과 잘하는 듯
돼저니ㅋㅋㅋㄱㅋㄱ돼지코붙어따ㅋㅋㄱㅋ귀요워ㅋㄱㅋ
짅자 개조앙요 지코 작사 작곡 이잔앙요 ㅇ진짜 천재 ㅠ
내가먹오본음료수중에젤거지같은게머엿냐면 #HappyASTRODay 그코코넛즤코엲음하수구맛나요
지코 진짜 대단한듯 미고스라니 미고스라니... 르그랜드 같이 서는건가..? 학...😍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girlgroup_music

지코바에 집중하고 잇엇어요
이런 왕 똑똑하신 미먼님... 언젠가 다시 이 해시를 하게 된다면 절대 못 빠져나오는 지코의 늪을 선물해 드릴거에요........
31회)) 이 때부터였나... 경오빠가 주워먹기를 시작했었던 때가...ㅋㅋㅋ😆 정말 경오빠는 아주 머리가 지코오빠 말대로 총명해~😀😀 근데 이 날 옷스타일은 약간 화가느낌이...🖼
블플-아침식사 플럭은 아침에팬케이크에 딸기같은과일올려서 먹을거같고 블랙햇은 신선한심장....?같은걸 먹을거같다.블랙햇은 먹으면서 이것저것트집잡기도하고 쓸데없는걸로화내면서플럭놀릴꺼같다...플럭은 입으로들어가는거는건지코로
아마...지코바인듯 싶어요...맛있겠다...
돼지코님 친절하신 답변 넘 감사드려요😆😆 히히
아-앗 지코쿠 지코쿠!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KYUNGPARK1992

매번 노래를 들을 때 가장 먼저 확인하게 되는 것은 지코 파트의 가사인 것 같다.. 평소에 얼마나 깊이 생각하고 그걸 말로 표현하는데 얼마나 많은 공을 들이는지 보여서 항상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고, 듣는 사람 입장에서 늘 가
우지코님 엄청나지..진짜
마치 나와 지코바..!(?
그렇군요 마치 지코나 솔의눈이나...쫀드기같은 것이로군요.....!!!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HappyUnicorn914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im_sunnySZ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sidahskdlxm61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_19920914_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BLOCKB 유권 HappyUnicorn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