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Posted by 마리쉐
2018. 2. 25. 09:19 카테고리 없음


세븐틴

ㄴㅏ의 우주 세븐틴 ✨
세븐틴 천일축하해 사랑ㅎ ㅐ 영원히 ㅠㅠㅜㅠㅠㅠ 💝💝💝💝💝💝💝💝💝💝💝💝💝💝
세븐틴천일너무너무축하해 #세븐틴_1000일_빛내줄게 앞으로예쁜길만걷자
세븐틴 오늘 멜론 혹은 인가 1등하면 선물드려요 알티한정 (당첨자 인증 고맙다 스밍횟수 200회이상) #HAPPY_DK_VERNON_DAY #세븐틴_1000일_빛내줄게
쿱스 빨치와 구합니다 디엠주세료 ❤❤ #에스쿱스 #세븐틴 #빨치와
준이💖❤️💖 #문준휘 #文俊辉 #JUN #준 #세븐틴 #SEVENTEEN
180219 하네다 우리 다정이💖💜💛💚💙❤ #세븐틴 #SEVENTEEN #호시 #권순영 #HOSHI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zupzup05

180219 HND 울 승철이 졸려ㅠㅇㅠ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비주얼승철
180219 GMP #세븐틴 #우지 뾰짝뾰짝뾰짝🐥 수학여행 가는 아기같아💖💖💖 #SEVENTEEN #WOOZI
180222 캐럿캠프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비주얼승철
180222 요코하마 💖😚💖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비주얼승철
알티이벵)난 나를 믿으니까 이벵함 지ㄴ짜 겁나 5십만있던 내가2십만남음 근데 거의다 세븐틴에투자; 내가미쳤지 애들컴백때까지 멜론결제,공식3기 빼고 굿즈에 돈쓰면 한분 만원드림 난 그지니까 만원만.. 캐럿한정x트친
180222 햇살같은 사람💖💖💖💖 #세븐틴 #seventeen #scoups #최승철 #승철 #에스쿱스 #최고귀요미_승철
내 행복 전부 여기 있네 널 찾아서 너무 좋아💕 #세븐틴 #정한

일본 캐럿들 이름 응원법😭👏🏻 #세븐틴 #요코하마 #아레나 #SEVENTEEN
170726 DIAMOND EDGE in Saitama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1분 4초,, 마이크 빼는 모먼트,, 온 지구인이 다 봐줘쓰면 조케따,,🔥🔥🔥 자고 일어나
180222 요코하마💫셀럽파이브💫 #호시 #세븐틴 #HOSHI #SEVENTEEN
2분 20초만 올릴수있는데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 나중에 고화질!!!!!! My love swimming fool!!!!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JUN #文俊辉
180222 요코하마 아레나투어 캐럿들과 헤어지기 싫어서 어딘가 아픈 세븐틴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순영이까지 너무 귀여워서 우러ㅠㅠ #세븐틴 #요코하마 #아레나 #SEVENTEEN
180224 도쿄 팬사 #버논 #한솔 #vernon #세븐틴 #seventeen
☆ 세븐틴 유행어☆ - 그럼까지 - 건강걸리세요 - 제 말 무시하셔도 돼요 - 뭐해 안하고(안치고) - 숴리~~~질러~~ - 힘내 임마 - 예옵예 - 나가 이사람아 - 가슴으로 하는거야 - 하고싶은거 다 해 - 꼬잉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planet_ang

세븐틴 엣지콘 if 이프아이 마지막에 노래 부르듯이 랩하는 부분 너무 좋아.. 전광판에 비친 애들 진짜 👍 #세븐틴 #최승철 #김민규 #전원우 #최한솔 #버논 #에스쿱스
[오렌지주싀쿵] -제보😍 디노와 관련된 용어 중 하나이다. 디노가 느낌표를 쓸때 'ㅣ+쿵'처럼 보여서 생긴 별명이다. 사진처럼 '오렌지주스!'인데 '오렌지주싀쿵'으로 보이는 것이다. +새로운향쉬쿵 #세븐틴 #용어
[이중찬] 디노의 족보상 이름이다. 디노의 본명은 '이 찬'이지만 '중'자 돌림을 사용하는 집안이라 족보에는 '이중찬'이라고 등록되어 있다고 한다. #세븐틴 #용어정리 #이중찬
내가 보려고 올리는 세븐틴 사랑쪽지 일본어 버전 가사
세븐틴 캐럿 릠들아 늒이스트는 여러분의 불행 영업 도구가 아닌 실제 활동하고 있는 그룹입ㄴㅣ다 늒 팬들도 다 트위터 해요 이제 그만 놔주세요 늒이스트 잃어주세요 잃을 때 됏잖아 적당히 해 #세븐틴 #캐럿
180222 사방으로 팬들이 있으니까 꼭 우주 한가운데 있는것만 같아💖💖💖💖 #세븐틴 #seventeen #scoups #최승철 #승철 #에스쿱스 #최고귀요미_승철
180224 도쿄팬싸 #scoups #승철 #에스쿱스 #seventeen #세븐틴 #쿱스in일본 #スンチョル #エスクプス 기적의 꽃미남이래ㅠㅜㅜㅠ 맞아ㅠㅠ 우리오빠 인류의기적이야ㅠㅠ

180224 도쿄팬싸 오늘두 꼬잉꼬잉 찍었엉😆💕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비주얼승철
180222 #민규 #セブチ日本デビューおめでとう 세븐틴의 일본 데뷔를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나는 앞으로도 계속 세븐틴의 꿈을 응원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news_ade신나는 토요일 저녁! 가방에 충전기와 지갑, 그리고 캐럿들의 마음을 넣어 가지고 다닌다는 스윗가이 준의 설문지를 공개합니다. 볼 때마다 참 독특한데 그래서 더 끌린달까요. 😙 #세븐틴 #준 #뉴스
180224 도쿄 펜싸 🐯🐯🐯 #호시 #HOSHI #세븐틴 #seventeen
[만 해조세요] 어쨌든 나는 이미 세븐틴을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그들의 더 밝아질 나날들을 바라며 이벤또 할게요 당발은 3월 어느 날에
180224 도쿄 팬싸 🐰🥕🐰🥕💕 #준 #문준휘 #JUN #文俊辉 #세븐틴 #SEVENTEEN
💎부탁드립니다!💎 세븐틴 바람개비 테이프 일코뱃지 수요조사입니다! 수요조사에서 최소수량을 넘기면 바로 도안문의를 넣을 예정입니다. 뱃지제작이 확정된다면,해주신 분 중 한분께 뱃지를 보내드립니다! (뱃지도안 및 배경지는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apple_ggub

💎_ 세븐틴의 색에 물들어가 헤더 #달달한_헤더
최승철!!!!잘생겼어!!!!!💖❤️💛💙💚💜 180221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내가 보려고 올리는 세븐틴 보컬팀 20 일본어 버전 가사
180224 도쿄팬싸 농구선수 승철이~~!!!🏀🏀🏀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비주얼승철
내 독서권장목록 만들어야지 세븐틴 캐럿 독서권장목록 내조라,, 세븐틴 완죠니 캐럿 독서 권장 캠페인해,,? 세븐틴이 추천해준 책은 죽기 전까지는 꼭 다 읽어야 할 내독서권장목록인걸ㅠ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가면산


SEVENTEEN

180222 CARAT CAMP YOKOHAMA 우리 팀이에요 )( 하는 순영이 ❤️ 따뜻한 햄찌 🐹🌸 #호시 #세븐팅 #HOSHI #SEVENTEEN


컬링

우리나라 여자 컬링팀이 일본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__♥ 알티 해주신 한분께 계좌로 2만원 쏴 드려요!😍😍😍😍😍 #rt #컬링

) 대한민국 여자 컬링 컬스데이 선수들이 결승진출 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자랑스럽고 기뻐서 도저히 가만히 있을수가 없네요 진짜 너무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티한분 덕모티콘 임티 사드릴께요
티비보다가 갑자기 컬링 결승 진출해서 트위터부터 킨 트위터리안의 모습 x1400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로 바꼈답니다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 일요일 오전 9시 일요일 오전 9시 일요일 오전 9시
컬링보면서 박수치는데 키우는강아지 자기칭찬하늕줄알고신남 귀엽다잉
이번에 컬링 일본팀 꺾어서 우리나라가 올림픽 출전한 여자 컬링팀 참가국 전체를 다 꺾은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냐고 이 만화같은 스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자 컬링 결승진출 기념으로 이벤트 합니다. 알티 하신분 중 한 분 뽑아서 드려요 (ღ'ᴗ'ღ ) 알티 없으면 제가 꿀꺽😗😗
컬링ㅠㅠㅠㅠ 결승 진출 기념 💖이벤트 합니다💙 리트윗 하신 분들중 4분 뽑아서 캐럿랜드때 나눔한 스티커 보내드려요!! 김은정선수님 김영미선수님 김경애선수님 김선영선수님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ㅠㅠㅠ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SW_mp4

여자 컬링, 팀 킴 결승 진출 확정 컬링 해줘서 고마워요들ㅜㅜㅜㅠㅠ 정말로ㅜㅜㅠㅠ 오늘도 고생했어요ㅜㅜㅠㅠㅠ 정말...ㅠㅜㅠㅜㅠㅠ 눈물난다 정말ㅠㅜㅜㅠ
컬링팀 6년간 10억원 지원한 휠라. 휠라는 지난 2012년부터 대한컬링경기연맹과 공식후원계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 컬링 대표팀을 후원했다. 휠라는 컬링 국가대표팀을 위한 경기복과 트레이닝복, 신발을 제외한 용품 일체 등을
컬링 이짤 배큐 6권 표지 생각나
저 아 존나 아 준결승 대박이다 아 진짜 대박 아 만약 진짜로 여자 컬링팀 금메달 따면 ㄱㅖ좌로 만원쏴드릴게요 알티해주샘 아아아 대박!!!!!!!!!!!!!! 만원 내가 쏜다!!!!!!! 내 마음으로는 십만원 쏘고 싶다!
) 2월 25일에 열리는 여자 컬링 결승전에서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따게 된다면 우체국 5호 박스에 먹거리 담아서 보내드려요!➿❤️ 은메달은 3호에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냥 알티만 하세요 팀킴 응원하면 지뢰라도
컬링에 관심 1도 없다보니 경기를 본 적이 없는 우리 엄마가 컬링 준결승 하이라이트 장면 보면서 "저 돌 이름이 영미니?"라고 한 마디 하고 지나감. 아씨 가족들 다 뻥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링 한일전 시청률 SBS TV 20.99% MBC TV 13.00% KBS 2TV 9.36% KBS 시청률 왜 저따군지 지들이 알길 바람 ㄹㅇ. 그 전 경기에서 해설을 듣고 싶은거지 당신들의 훈계와 다 꿰뚫는듯이 말하

저는 이번 여자컬링에서 수호랑 주인을 보았습니다..
일본 선수돌 5살부터 컬링했다는데 그럼 밥먹고 컬링하던 애들을 방과후컬링팀이 이겼다는거 아냐 씹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스니아 학생이 여자컬링팀을 응원하는 이유
처음하는 알티이벵😤 우리 컬링 황제님들 결승 진출하신거 보고 너무 기부니가 좋아서 하는거에요! 트친한정 아니고 총 2분께 드려요!! 바나나를 드리고 싶었지만 이거라도.. 이거드시면서 우리 황제님들 결승때도 응원부탁드려요
대한민국 여자 컬링 결승 진출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 연장 마지막 스톤 대박이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알티 1분 이모티콘 보내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결승전 끝나면 당발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이 티비로 보니까 뭐 어렵냐고 청소에 비유하는데 젤 빡침 스톤무게 20KG고... 컬링 경기장 길이는 45m 래요.... 드로우 성공하는거 진짜 세상 어려운거임ㅠㅠ
근데 진짜 왕도 스포츠물 내용인데 친구끼리 만든 촌구석 컬링팀 예선꼴찌 첫 올림픽 눈물의 패배 다시 재도전 자국 올림픽 예선1위 라이벌(국가)과의 피말리는 대결 촌구석vs엘리트 그리고 세계1위와의 진검승부까지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akni105

[ 이벤트] 여자 컬링 일본 이기고 결승 올라갔으니까 알티 이벵~~! 알티만 해 주시면 메리딸기랑 메리망고 중에 원하는 거 하나 드려용 맛있는 요거프레스 음료 마시구 여성이 행복한! 여성 직원이 80% 이상인 요거프레소 자
뭐야 팀킴 금메달따면 제가 교촌치킨 쏠게😍 치킨 먹을 때 젤 행복한 줄 알았는데 컬링보면서 넘 행복하고 뿌듯해서 눈물났어.. 여러분도 같이 행복하자!! 알티만해요
와 진짜 너무 행복해 우리나라 컬링 금메달 따면 알티하신 한 분 3만원 계좌 보내드려요 ㅠㅠ 너무 수고했는데 결승까지 갔고 금메달 따자 ㅠㅠ
컬링에서 모든 팀 이긴건 우리나라밖에 없다고 넘 대단함ㅠㅠ
SBS 여자 컬링 준결승 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탐라에 넘어 온거 보고 알았는데 멤버 넘어진건 안 내보내고 총리님이 의견표출하는 장면만 나온게 사실인가요???!! 아니 뭔 이런상황이 다 있나요 뻔히 다친 사람 나왔는데 부상자 없다고 기사돌린것도 빡쳐죽겠는데 아육대 진짜 와.
솔직히 레이시프트 존재증명 진짜 힘들것 같긴 하다고 생각함... 아니 그야 사람이라는것에 대한 복잡함... 그리고 주인공 얼마나 긴장해야할까.... 수틀리면 그곳에 있는건 자기 자신이 아닌 비슷한 다른사람되고 못돌아오고 아 디게 힘들것같다

초코날에 컴 죽은 사람
3년 전 읽고 포스팅했던 김려령의 ‘우아한 거짓말’ 중 한 대목. 귀에 대고 크게 읽어주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
역시 사람은 학교를 안가야해 아니면 등교시간을 늦춰주던가 ! ! !
❗️ 계옮합니다 ❗️ ! 계속 소통 할 사람 ! 만 📍 알티 📍 해주시면 데려갈게요 (`・ω・´) ❤️ 더 친해지고 싶은 트친은 멘션 남겨주세요! 🧡 제가 데리고 가고 싶은 트친은 데려가요 !!
#알티한_트친_익명_속마음 5명이라두 있으면 좋겠당.. 그래두 몇번 멘션 나눠본 사람들만ㄴ...
HaKka_0o0 꺄핡핡핡 현실에서도 저래줄수 있는데.. 저래줄 사람이 읎따
이석겸 이 세상 사람이 아닌듯한 미모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nextpage_17

캐럿은 당신에게 무엇? 쿱스= 저의 전부 정한= 나의 반쪽 슈아= 힘들때 힘이 되어주는 사람 준= 자신감을 주고 안정감을 주는 사람 호시= 모든걸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원우= 아름다운 존재 우지= 인연 뎨잇= 세상이
지금 제 탐라에 자기가 보면 진다고 방에 들어가서 문 닫은 사람 속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에게_들은_충격적인_한마디 의사 아니.... 자체 해결하지 않고 왜 오셨어요....? 나 전 수의사인데요. 의사 그러니깐요. 사람도 동물이잖아요. 나 의료법 위반인데요. 의사 아 그렇구나. 근데 몰
실수로 삭제해버려서 다시 합니다 -----이벤트----- 💖💖💖삭제 전에 이미 참여한사람은 다시 알티 안하셔도 됩니다💖💖💖
우리팬덤만 그런게 아니였다... 여자친구 예린 이라는분이신데 정말사이다 아이돌이라고 쉽게 못말하는 감정털어놓으신것도 대단하고 아이돌도 사람이여서 상처받는다는걸 한번더 알려주는것같다 모든 팬덤분들 자기 아이돌에게
ㅠㅠㅠㅠ멤버들이랑 간 것도 아니구 가족들이랑 놀러가서 꼬물꼬물 이거 쓰고 찍었을 거 생각하면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앞을 가려ㅠㅠㅜㅠㅠㅠㅠㅠ진짜 사랑만 받을 사람은 태생부터가 다른 고 같아ㅠㅠ 울 빤짝햇살 겸이ㅠㅡㅠ
빡쳣을때 여러 유형의 사람이 잇다 1. 주먹부터 나가는 사람 2. 팩트로 살살 화를 돋우는 사람 3. 무시하는 사람 4. 입이 매우 험해지는 사람 5. 멘탈이 센데 터지면 이성을 잃는 사람 6. 비웃는 사람 7. 뒷담을 오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BRILLANTE0615

세상 사람들 이거 보세요ㅠㅠㅠ 김하늘 선수 최다빈 선수 대기실에서 응원해주는거 보고 입틀어막음 쪼꼬미 입 앙다물고 주먹 불끈 쥐고 화이팅해주는 거 봐ㅠㅠㅠㅠㅠㅠ(주먹울음) 중계진 분들도 막 예뻐 죽음ㅋㅋㅋㅋ
와 체슨철님 외모 와...와... 와....진짜 같은 사람 맞나 싶고 와...승철이가 잘생겨서 기분이 짜릿하니까 승철이가 먹고있는 탄산이 짜릿한 콜라이벵을 열겠습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이거 기억하는사람있을까요 약국마이쮸
누군가 '너는 한마디를 안질려고 하는구나"라고 했다면 그사람이 나에게 했던 말들이 나를 이길려고 했던 말들이다
이거 매고다니는 사람 진짜 덕후중의 덕후인정
걍 정리한거 트위터 안하는 사람 하는 사람 1. 프사 인장 2. 댓글 멘션 3. 글


여자

종로서적안에 있는 요거트 가겐데 이름 영미인분들은 요거트아스크림 공짜래영미이이이이이이잉이이이ㅣ 제 주변에 영미가 없어서 추천도 못해주고 제 트친분들이라두 알려드리려궁..ㅋㅋㅋㅋㅋㅋㅋ #영미 #요거트 #종로 #평창여자컬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bongdane

분홍색을 강요하지 않았는데도 여자아이는 분홍색을 좋아하더라고요 이런 소리 부끄럽지도 않나 저희 아이는 한국어를 가르치지 않았는데도 한국말을 시작하더라고요 같은 소리
이벵) 늦었지만 쇼트트랙 여자 계주 💖김예진💖 선수의 금메달을 축하하기 위해 알티이벵을 합니다! 알티해주신 분들 중 1명을 뽑아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당발은 이번주 토요일 남자 매스스타트 경기가 끝난 후
김보름 박지우가 절대 잘했다는거 아님 나도 왕따 피해자고 가해자 용서 못하거든ㅋㅋ 근데 20대 여자애들 욕받이로 앞세워두고 뒤에 쏙 숨어버린 빙연이 너무 열받음 그리고 그 여자애들 죽이려고 눈에 핏발서서 달려드는 국민이 50만이나
김은정 선수 덕에 여자아이들도 안경끼고 자신감있게 성장할듯


에스쿱스

[쿱복치] 에스쿱스의 별명 중 하나이다. 에스'쿱'스 + 개'복치' 다. 개복치는 잘 놀라는 물고기 중 하나이다. 에스쿱스가 평소에 폭죽, 벌레 등에 잘 놀라서 붙여진 별명이다.


선수

동네방네 김아랑 선수 축하 현수막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선수들 하이파이브도 엄청 효율적으로 잘함 1. 안경선배가 한명씩 쳐준다 2. 안경선배의 오른쪽에 있는 선수가 남은 둘과 한명씩 쳐준다 3. 남은 둘이 서로 친다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vivi960610

이벤트) 최다빈 선수가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 67.77점으로 8위를 기록하는 멋진 성과를 냈어요! 23일 프리스케이팅 경기도 선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 열어요💕 조건은 온 마음을 다해 다빈이를 응원해주시면 됩니다(
⛸ 이벤트 ⛸ 황대헌, 임효준 선수 쇼트트랙 500m 결승에서 은메달, 동메달 따자마자 기프티콘 질렀는데 계주 보고 올릴 분위기가 아닌 것 같아서 안올리려다가 그냥 올립니다. 트친한정 X 어느 장르는 상관 없고
김은정 선수 클립영상보다 딥빡!!! 앙탈이라니-!!! 스위핑 그만하라고 몸을 좌 우로 흔들며 소리치는 모습 같은데 누구에게 앙탈인가요? 프로가 경기하는 데 앙탈이라는 거 뭐야 진짜-!!! 아오 진짜 안경선배라고 부르는것도
이런거보면 진짜 그랜드슬램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는 생각 든다. 생각할수록 연느가 대단함을 느낀다. 선수생활내내 3위 밑으로 내려가본적이 없고 주요대회 타이틀을 다 가지고 있으며 본인이 세운 기록을 본이 깨던 전무후무한 선수.
아 평창 온 외국선수들 온돌방에 적응해서 다 널부러져있는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 . . 웃겨? 너희는 본국에 돌아가면 바닥에 몸을 지질 수 없는 슬픔이 몬지 알게 될 것이다
김보름 선수 청원은 그렇게 순식간에 숫자가 올라갔는데 일베 폐쇄 청원은 숫자 채우지를 못해서 독려글이 엄청 돌아다닌다. 김보름 선수 건이 일베 폐쇄보다 더 시급한 문제였구나..
미쳤나봐 김보름 선수 은메달을 왜 반납함 경기에서 자기 실력으로 은메달 딴거를 왜 논란으로 엮어요 할 말이 있고 못 할 말이 있는거아님? 김보름 선수 잘못한 거 알겠는데 지금 이게 뭐하자는거야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BTS_twt

-매스스타트 이승훈선수의 위엄- • 모든 선수들이 세계랭킹 1위인 이승훈 선수만 보고 있음 • 심지어 1등이던 선수도 이승훈선수 보려고 힐끔힐끔 쳐다봄 • 이승훈 선수 속도가 느려지면 이승훈선수 눈치보다가 다같
정재원 선수 손 들어주는 이승훈 선수ㅠㅠ 맏형과 뽀시래기 넘 감동이야ㅠㅠ
아니.. 왜 맥락을 못 읽는 걸까... 마늘 소녀가 문제시 되는 이유 :오로지 출신지에 관한 것. 선수들의 스토리가 없음. :선수들이 싫다함(중요) 배추 보이가 괜찮은 이유 :선수가 배추밭에서 연습했다고 함


알티

❗️이벵❗️ 밍규인형을 많이 못 챙기고 다녀서 팔려다가 그냥 나눔해요! 저보다 더욱 이뻐해주실 마망이 구해요ㅠㅜ 머리쪽에 살짝 뭐 묻어있지만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알티 해주세요! 옷은 기본+교복입니다 당발은 3월 아무
찬, 석솔 생일 기념으로 아이링을 보내드립니다! [ 알티+팔로우 ] 부탁드려요💕 제가 드릴건 이것뿐, , , 찬이 생일은 지났지만 글을 못 올려서 같이, ,,
내가방금알티햇서 그거 스노우라 좀다르긴하지만
G1Y0M 방금알티 빨치와 떴어 !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1995scoups

방금알티했더 ! ! !
이벵)) 셉 데뷔 1000일에 입덕한지 500일에 석솔 생일이니까 캐럿만 알티만 하고 가주셍요 참여수 저조하면 쪽팔리지만 쿨삭하고 제가 옴뇸놈 먹을게욘 #HAPPY_DK_VERNON_DAY #버논_도겸_태어나
svba_09) 이렇게 행복한 날에는 이벤트를 열어줘야겠죠?😉 알티만 하고 가세요~ 투썸 기프티콘 드립니댜💕 🌸캐럿만! 🌸스밍인증 받을까 생각 중입니다~ 🌸당발 2월 18일이 끝나기 전! #HAPPY_DK_VERNON_DAY #버논_
) 투표랑 알티하신분 중 발주 시켰을 시 1명 보내드려요❤
plz))🙇‍♀️너무 많아서 하는 알티 이벵❗️❗️❗️고맙다 앨범입니다 너무 많아서 나눔해요!! 버전은 아무거나 보내드려요 제가 택배비 부담합니다 ❗️ 알티만 해주세요 월요일 당발입니다 7분 뽑아요!
이벵)전 받을 분 많이 없을까봐ㅠㅠ소소하게 이벤트한건데 너무 많으셔서 다시올립니다ㅠㅠ한 10분 뽑을게용..캐럿들만 참여가능합니다ㅜ알티만 해주세요ㅠㅠ
엄청 알티되는데 왜죠...? 아침엔 바빠서 못썼는데 저거 뒷이야기도 있어욬ㅋㅋㅋㅋ 나:사실 병원 오기전에 임시방편으로 뫄뫄약이랑 봐봐 먹고 왔는데요. 의사:나 그거 주려 그랬는데?? 나:?? 의사:알아서 잘 했네요. 그러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handsomeboo0116

Rt)천일이니까 10분 천원 5분 만원 1분 십만원 알티말하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죄송합니다 알티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저희집 막내고양이가 방금 집을 나갔어요 집에 큰 물건을 옮길일이 있어서 용달해주시는분이 현관문을 열어놓으셨다가 그새 나간것같아요 실례지만 주변 사시는분들 고양이 한번이라도
내가 하는 모든 덕질을 기록하는 노트. 팀킴의 결승진출 기념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알티 해주시는 한분께 노트 세트를 보내드려요. 당발은 25일! 재고 판매 문의는 메인 트윗 확인해주세요 💕
Rt) 알티하신 분들중 한분을 뽑아 후드티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가격은 29000원이며 배송비 3000원 추가 됩니다. 사이즈는 L하나밖에 없습니다.
알티이벤임) 안녕하세요 지옥의 토니모리 알바💃입니다 제게 토니블랙 사은품 피키비키 전종이 손에 떨어졌습니다 제가 쓰는건 단 하나도 없기에.... 뿌립니다 총 틴트 6컬러, 파운데이션 2컬러, 베이스 2컬러 입니다 배송비는 내
EVT.)무료 나눔 제가 화방간다했더니 친구자식이 갑자기나타나 -님님님 나 떡메랑마테랑스티커 이빠이 샀는데 엄빠께 들키면 뒤지거든? 고로 너 가지셈 이러고 도망쳤숩니다,,, 저또한 들키면 주옥되므로 알티만 해주세요,
#_event 제가 2월 28일날에 반배정이 나오는데... 후하후하 이렇게 뭘 걸면 잘된다고들 하더라구요...! 타팬 상관없고 트친 한정도 아닙니다! 알티만 해주시면 1명께 하나 드립니다! 그냥 지난 1년동안 친구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mamm_o3o

제가 트위터에 이런 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지금 저희 삼촌께서 동료분을 구하시려다 유독가스에 중독되셔서 중태에 빠져계십니다.. 제발 삼촌이 다시 깨어나실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삼촌이 무사히 깨어나신다면 알티추


결승

이거보면 ㄱㅇㅈ분이 쿱 밀어서밖으로가는데 그걸 결승선을 헷갈려서 항의했다고 편집하냐 몸싸움이 일어날 수 있지만 쿱이 좀 과하다 생각해서 항의하고 나중에 자기잘못이라고 사과하고 제스쳐 취한거아닌가 정한이랑 민규 넘어
존나웃긴점일본 이기는것보다 결승 이기는게 더 좋은데 마음은 이미 편안함
노메달이라고밖에 못쓰냐 결승진출이 얼마나 힘든건데 진짜


언니

언니는 당요나지 ! ! ! ! !
헤엑 언니 진짜 많이받았네 !
히 오래봐 언니♡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Tango_FGO

앗ㅏㅅ 오래보자 언니♡
하까ㅣ05ㅣ🙆🏻‍♀️ㅣ 오래보자 언니( ღ'ᴗ'ღ )
조아영 연지언니라고 부름 댈가? 오래보자 언니💗
하까ㅣ05ㅣ부석순ㅣ친하게 지내자ㄴ 언니 )ღ(
네네 조아요!♡ 나연언니라고 부름 댈가ᆢ? 오래보자 언니💗
네네ㄴ 조아요)! 오래보자 언니💗


보내드려요

이벤트 열면 반 배치 잘 된다길래 혹시나 하는 맘으로...^-^ 해주신 두 분 뽑아서 글리터 섀도우 팔레트 보내드려요!! 해외 직구라서 좀 오래 걸리는데 기다려주실 수 있으신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당첨자 발표는 반 배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Hakka_FGO


오래보자

주언이라고 부르면 댈가? 오래보자ㄱ ♡^♡
조안 심심하면 뎀하구 오래보자💞


KG

애들 업뎃된 프로필 •쳘-178 cm 65 kg •한-178 cm 62 kg •슈-177 cm 58 kg •준-182 cm 66 kg •홋-178 cm 60 kg •원-182 cm 63 kg •웆-165 cm


해주세요

잘하는게 밖에 없는분들은 해주세요.


호시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운 멤버 디노랑 에잇이 호시 뽑았는데 호시는 승관이가 제일 귀엽다고ㅋㅋㅋㅋ


일본

일본 데뷔곡 준비중이라니 우지가 제이팝 요소가 들어간 곡 작곡에 강하잖아 또..지널찾이랑 예쁘다만 해도,,웆쌤 의도대로 제이팝 요소가 들어간 곡이고 그런곡들은 하나같이 반응도 좋았지,,기대돼 죽겠음
일본어 차근차근 배워나가야지ᆢ 학하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Hakka_FGO

일본데뷔가 슬픔 (X) 내가 일본을 못간다는 사실이 슬픔 (O) 나야나,,
20 일본어 버전 가사...인데 웆 파트도 그렇고 확실치는 않아요 (의역도 많아용)
일본이나 한국이나 참 시대착오의 빻은 인간들이 허핑턴에 모여서 헛소리하는 건 쌍동이라네. 여인으로 돌아오긴 뭘 돌아와. 내가봐도 엿같은 소리다.
일본어를 배우자! ((( 힘찬 희망 )))
일본어 ㅂ공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ㅁᆢ 나ㅁ만 막막한 거 같애ᆢ
친구가 보내준 일본고양이친구 너무 슌대랑돌멩이 섞어놓은거 아니냐구😚😍😘 아구 귀여워 증말


Hakka

인스타 맞괄은 멘션이나 뎀조요 💜 #ㅈㅌ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DEULKK1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17_JHoonlove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official_ACE7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official_ACE7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rhaod056

Hakka 세븐틴 SEVENTEEN 컬링 사람 여자 언니 minei42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