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Posted by 마리쉐
2018. 3. 13. 12:06 카테고리 없음


IU

171126 홍콩 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by Vinecy #IU #아이유 #이지은 #지은
5. 아이유(IU) - 금요일에 만나요 오늘 목 상태가 별로네.. 이것만 하고 패스 할까🤔 공기 소리ㅋㅋㅋㅋㅋㅋ 공기 70% 잖아 ㅋㅋㅋㅋㅋㅋ
2017-12-03 청주콘서트에서.. #아이유 #IU #이지은
뉴욕타임즈매거진이 아이유 곡을 선정한 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이가 미국 가서 도 방송에서 아이유 사랑을 뽐낸 덕분은 아닐까? ''Do you know IU?"
☽ Rain Drop - 아이유 (IU) ☾
역대급으로 힘들었다...밤편지보다 더 힘든 보정ㅠㅠㅠㅠㅠ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MV #아이유 #IU
나의 지안이 스틸보니 얼른 보고싶다 😂 #IU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berry2_tart

💕부탁💕 현재 #배우자 배우 순위_여자👭 1위 #이지은 #아이유 #IU 2위 #송혜교 #SongHyekyo 3위 #임윤아 #Yoona 4위 #신혜선 #ShinHyesun 5위 #김소현 #KimSohyun
[62/365.。.:*✿] 03032018 #이지은 #아이유 #ไอยู #IU X High4 Not Spring, Love or Cherry Blossoms LIVE 봄 사랑 벚꽃 말고 link to ori
ㅡ march 12 ♡ #아이유 #이지은 #IU
기지개 피는 지은언니💜 #아이유 #IU #유애나
#아이유 2017 Gaon Institute's Overall Streaming Ranking Based on annual chart (100) FAVE ENT #5_ IU Individual score reflec
171209 IU Palette concert🎨 부끄 모드 권지용이👉🏻💕 얼마 전 IU에게 깜짝 선물을 했다는 소식을 콘서트에서 들었어요. IU 앨범에 직접 그림을 그리고 꽃도 붙여 소포를 보냈다네요. 아이유 인스
보고싶어 🌼💕 #아이유 #IU

🔊 아이유 (IU) - 마쉬멜로우 🎶


이지은

(나의 아저씨) 첫 번째 티저 대공개! 이선균X이지은(아이유) 부터 아저씨 삼형제의 케미를 한 눈에!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2시간 기다려 얻은 사진 #아이유 #이지은 #콘서트 #출근 #유애나
stody한 줄무늬의 잠옷을 입고, 비닐을 들으면서 성숙해 보이려하는 것, 누군가가 성장통을 앓기 전까지 우리 모두는 이 단계를 겪었다. 어쨋든, 이지은, 그녀는 아이유라는 닉네임 너와내가 음악으로 하나된다.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예쁜 사진은 학묘()님 감사합니다❣️ #척애씀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epoch0408

아 요즘 푸르던 마음 이런 노래 되게 좋다 아이유 노래 중에 맑은 느낌 나고 가성 많이 들어간 노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4th Full Album『Palette』 밤편지 / 아이유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하이라이트 - 아름답다 용준형 - 지나친 사랑은 해로워 IOI - 소나기 Wanna One - 이자리에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JBJ - Fantasy 아이유 - 밤편지 범주

워너블을 위한 굿나잇song🎶💕 민현의 추천😋 아이유의 밤편지🎶 #워너원 #황민현 #황갈량 👑
4. 노래방 애창곡 노래방 가면 부르는 노래가 있는데 아이유 밤편지와 금요일에 만나요 필수코스로 부르고 간다,, 그리고 어쩌다 자주 부르는건 스피카 Tonight
앜ㅋㅋㅋ그러셨구나 아이유 - 밤편지 도 좋습니다!


우울시계

#np 아이유 - 우울시계 (Feat. 종현) Live #푸른밤종현입니다
#np 아이유 - 우울시계 (Feat. 종현) 두번째 Live #푸른밤종현입니다
헐 나는 우울시계 노래 좋아해서 나왔을때 진짜 많이 들었는데 아이유님 우울시계랑 하바나 두개 진짜 많이 들음
곡('우울시계')을 하루 만에 썼는데 3일 만에 곡이 팔려서, 곡을 쓰고 한 4시간 만에 아이유씨가 산다 그래가지고 너무 나는.. 곡을 쓰고 내가 천재가 된 기분이었어 ㅎㅅㅎ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Nthal_

🎵 우울시계 두번째 라이브 아이유씨 보내드리면서 라이브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푸른밤에서 라이브가 처음이라고 하죠? 첫 라이브를 제가 이렇게 하게 됐습니다) ㅋㅋㅋㅋ아까 한 라이브 없는 것.. (쉿..쉿..조용히 해


팔레트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아이유 팔레트 뮤비 준바님 버전 . (ノ◕ヮ◕)ノ*:・゚✧ 국대 영상 올라오는거 준바님이 너무 예쁘셔서 안만들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 , , ,ㅜ_ㅠ (영상 예뻐서 혼자 만족, , ,)
171210 아이유 팔레트 일요일 콘서트 출근길 직찍
180214 #가온 #뮤직차트어워드 #아이유() - 팔레트 프리뷰 by holyarrow 지실버 감림!!!💘
그러나 아이유는 그런 요소를 찾지 못하였다. 그녀는 솔직하게, 노래한다. "오, 왜 그럴까? 조금 촌스러운걸 좋아해/ 빼곡히 채운 팔레트, 일기, 잠들었던 시간들" 이것은 나를 처음에 브리티니 노래를 들었을때의 느낌을


연예인

5.좋아하는 연예인은...연예인이라기보다 가수나 배우를 좋아해서...😶😶/아이유 좋아해요!

5.사실 연예인덕질은 거의 안해서 없는데 그나마 쓰자면 하비에르 바르뎀, 박명수, 노라조, 아이유, 카라 델레바인?
5. 좋아하는 연예인 ♥️방탄소년단♥️, 청하님, 아이유님, 레드벨벳님들 정도?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자체발광 민낯도 예쁜 여자 연예인 3위 아이유
5.연예인중엔 별로 좋아하는사람은 없는데...몇명 뽑자면 박나래나 아이유..?노래 넘 좋아해요...♡
좋아하는 연예인 세상 이쁜 아이유 마마무 너무 예뻐오 으어엌 이번에 마마무 컴백해써요 별이 빛나는 밤 노래 진짜 쨩쨩 좋아오ㅡ .,,,,,,
5.좋아하는 연예인 가수는 아이유! 남배우는 이종석 여배우는 많은데 요즘은 김태리
5. 좋아하는 연예인 아이유와 악동뮤지션!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nps_save_Earth


라이브

푸른 밤 종현입니다...가 시작된 이후 역사상 최초로 라이브 들려드렸죠 우리 쫑디가 쓰고.. 아이유씨가 불렀던 그 노래... 우울 시계...!!! 첫 라이브 기념.. 노래 하는 쫑디의 모습... 공개합니다!
그런 의미로 아이유씨 보내드리면서 라이브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네 첫 라이브를 제가 이렇게 하게 됐습니다) ㅎㅅㅎㅋㅋㅋ 이게 처음이죠. 푸른밤 첫 라이브! 아이유씨가 꾸며주시게 됐습니다.
띵곡이네요. 이거 아이유 음이탈 난 공연도 있었는데 ㅋ 이곡 라이브를 상당히 어려워하더라구요.


뉴발란스

🍎언니, 이번 신입생들 다 육상부 데리고 오는거지? 🍏당연하지. 다 꼬셔버려⭐️ PA 1/3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뉴발란스
뉴발란스 당첨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보러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동반인 #아이유 #뉴발 #뉴발란스
아이유 뉴발란스 행사 동반인 구합니다 #아이유 #데이즈드 #뉴발란스


마음

아이유 - 마음 진짜 공익광고협의회적인 노래 아닌지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오에스티 두개 아이유가 부름 하나는 어쿠스틱 기타치면서 “느려지는 걸음 (딩딩/) 지쳐 버린 어깨 위로(똥또롱) 떨어지는 달빛..” 하는 아프니까 청춘이다st 고 하나는 좀 발랄하고 상큼하게 “나도 모르게 설레는 이 마음~
180110 골든디스크 대상 아이유 수상소감 중 수상하신 분들 오늘 하루 동안은 마음껏 축하하시고 즐겁게 지내시다가 모두 잘 잤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신에게 있어 가장 큰 사랑 고백이고 소중한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11.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Asmr 발견해서 담 아이유가 올린 영상인데 나는 원래 액체괴물같은 거 영상 안좋아함 쩌걱쩌걱 찐뜩찐득 소리 안조아해서 안보는데 이건 다르다고 해서 들어봤더니 진짜 좋음 액체괴물인데 알갱이가 커서


사랑

달콤한 봄바람이 너무해😠 [ HIGH4 & 아이유, 봄 사랑 벚꽃 말고 ] #BLXXMIN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fuckstudy1234

걍 반티 반팔티에다 글씨 아이유사랑해 하고싶다
하이포&아이유 '봄사랑..', 결방된 '인가' 첫 1위
아이유 다음 앨범 타이틀도 사랑노래 아니였으면 좋겠다
아이유ㅠㅠㅠ내가제일사랑해ㅠㅠ
멀쩡한 서브남주(20대.잘생기고키큼)가 아이유 짝사랑하다가(아이유 당연히 눈치 못챔 순수하니까) 고백 + 하루 놀이공원가서 놀다가 (커플로 머리띠함) 그날 밤 헤어지면서 ‘고마워..근데 안될거 같아..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5. 아이유, 박보검 그리고 엑소...ㅎㅎ^^ 사랑해
아이유, 박보검, 윤아 팬들은 조아하는데 댓글로 싸우는건 꼭 팬아닌 사람들 여러분 효리네민박 알바생 사랑하새오😍하뚜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아이유-첫 이별 그날 밤
성우"아! 옹성우! 아이유 선배님의 Boo! you're my boo~ 내게 사랑을 줘 한입만" (옹뇸뇸) 옹동이 씰룩씰룩거리며 피자 옹뇸뇸😋 🍕 피자 한 입에도 행복한 #옹성우 피자도 먹고 짜장면도 먹고 족
~ K-POP Artist 퍼펙트올킬 시간 TOP5 ~ ))))) 2018.02.25 10PM 기준 ((((( 1. iKON - 사랑을 했다 (137시간)🥇🏆🎉 2. 아이유,박명수 - 레옹 (136시간) 3. 임창정
아이유의 봄사랑벚꽃말고요!!


싶은

에아 아리아네 / 테마곡 아이유 -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제가 녹음할때 가진 않았지만, 제가 아이유씨를 전적으로 믿어서.. 정말 니가 하고 싶은 대로 부르면 된다. 너는 정말 잘 부를거다.. (1차 녹음을 끝내서 보내드렸죠. 메일로. 그러니까 아주 장문의 문자가 왔어요.
아이유가 보고싶은 시각 10시 36분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lessislessxx

5. 아이유요! 아이유! 세상 통틀어서 엄마아빠 앤님빼고 젤좋아요! 6. 아직 만나보고 싶은 만큼.... 으음... 힛 7. 저는 이게 부계랍니다~ 8. 젤 자신있는 부위는 모르겠고 젤 자신 없는 부위가 다리입니다.... 크흠흠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네일 자랑하는 아이유가 보고싶은 시각 4시 19분


노래방

4. 노래방가면 Something just like this랑 나의 사춘기에게 항상 불러요! 정말 좋은 노래들-! 요즘에는 또 아이유 무릎도 좋더라구요 헤헤
14. 쿱님 아ㅏ.... 아...(비참해짐) 쿱님캐한테 치이긴 치였는데 엔딩나고 치일듯 그래서 막 아~~~~!!! 하고 노래방 가서 아이유 마침표 부르고 탈통
4. 노래방 애창곡 건담 노래... 강철 노래... 아이유 노래... 여자친구 노래... 오렌지캬라멜 노래... 넘 많음...ㅋㅋㅋ


콘서트

완성 못할거같아서 그냥올리기... 2017콘서트 검정드레스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ydh516_iu

올해 계획 5개. 1. 글쪽이서 뭐가됐든 의미있는 결과 남기기 2. 구독자 100명..!! 3. 죽이는 은하수 포인트 여행가기 4. 일본 여행 가기 5. 아이유 콘서트 가기. 딴건 다 제껴도 5번만큼은 반드시 지킬 것이야...
아 생각 할 수록 개빡친다 지금껏 나온 승리 개하대 행동들 보면 기가참ㅋㅋㅋ양현석이 돈을 어떻게 버는데 그럴 수 있냐¿ 빅뱅 콘서트 진행도 사실상 승리인데 자기 솔콘 하나를 못 하겠냐 애를 개무시해서 첫앨범에 아이유 게


하루

❥︎Single『스무 살의 봄』 하루 끝 / 아이유
손 내밀면 될 것 같은데 망설이는 이유가 나와 같다면 이제 다가와 줘 |아이유, 하루끝


LOVE

Not spring, love, or cherry blossoms 아이유 노래 봄뽕찬다
송하영 - 꿈나라역 1번출구 나윤권 포맨 - say i love you,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넌 나의집 프로미스나인 - To heart, be with you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 아이유 - rain drop 길구봉구
💕수지,백현-Dream 💕악동뮤지션-I love you 💕에디킴-이쁘다니까 💕마마무-Love 💕아이유-금요일에 만나요 💕어쿠스틱콜라보-그대와 나 설레임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blxxmin


이름에게

멈추지 않을게 몇 번이라도 외칠게 믿을 수 없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아이유, 이름에게 中
이름에게야 아이유의 이름에게
❥︎4th Full Album『Palette』 이름에게 (Dear Name) / 아이유
아이유-이름에게 !!
아이유!!!! 비밀의 호ㅑ원이랑 이름에게 노래 좋아요!!!!


언니

지은이 언냐 보고싶다 내 우상이자 내 최애 지은이 언니 사량행💜유애나는 아이유꺼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몇 년 후 모습 아이유자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iudeft0516

흐잉ㅠㅠ 아이유 언니 넘 예쁘고 노래도 잘부르고ㅠㅠ♥♥♥♥ 하뮤직비디오도 진짜 좋다
(맥주 신분증 검사)천사소녀:죄송해요.괜히 나 때문에, 오호호호홓 어우 저는 뭐 이런 일 맨날 겪으니까 맨날~ / 아이유:아닌데?나 때문인데~언니는 딱 봐도 맥주 드럼통채 마셔도 될 나이로 보이는데~?/천사소녀:어우, 옆차기 맞을라고 무슨소리에요~
연구소 편의점 알바언니 되게 예쁜데 오늘 눈화장이 아이유 비슷하게 됐넹


드라마

좋아하는 가수는 아니지만 아이유의 노래 '드라마'는 계속 기다리고 있다. 꽃 송이의 꽃잎 하나하나까지 모두 날 위해 피어났지-
아니 ㅆㅂ아이유 얼굴이 왜 이모양이여. 뭔 드라마길래 어.
이 드라마 나온 이후에 (곰탱이(극중 아이유 별명임)커플 인기 등에 업고 영포티가 뜬다?) 기사 존나 나오고 직장상사가 “아 요새는 40대남자가 인기 많다며? 남자가 능력도 생기고 젤 매력있을 때긴 하지~ 어허허” 이러면
나 왜 이렇게 영감 샘솟지 저 지금 이미 이 드라마 다 본 기분이에여 저 진짜 이선균이 술취한 아이유 들쳐업고(어깨에 이선균 코트걸쳐줘서 아이유가 폭 감싸임) 달동네 골목길 올라가는 장면 봤다니까요? 이선균이 한 손에 아이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IUlove20082004

이런 훈훈한 드라마팀을 봤나,,,(수줍) 출처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학교 근처 역에 아이유 와있다는데,,,삘이 드라마 촬영인데ㅜㅜㅜㅜㅜ 큔님 오셨겠지ㅠㅠㅠㅠㅠㅠ 나 웨 수업


아저씨

우도환이 아저씨랑 엮이고 조이가 아이유 유혹해줬으면 좋게ㅛ다
짜증나.. 내가 레드벨벳 모모랜드 아이유를 좋아해서... 위대한유혹자랑 나의아저씨 를 봐야한다는 것
#아이유 나의 아저씨 촬영 현장에서 아이유님을 봤어요


타래로

그동안 써왔던 아이유님 가사 캘리그라피들 올립니다!음...정말 발퀄이고 손을 자르고 싶을 정도로 이상하지만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타래로 계속 올릴게요!)
우주최강 작사천재 아이유님 가사 캘리그라피들 써놓은 것 올립니다!...음...정말 발퀄이에요....그래도 나름 정성들인 거니까 이쁘게 봐주세요...😂(타래로 계속)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kkatoorii

아이유인형 착장 3벌 내일 저녁 지은시까지 투표해요!! 가장 득표수가 많은 옷이 메인옷이 될거예요:) 1.널디 보라색 져지 2.당근옷 3.초록색흰색줄무늬 4.핑크색 원피스 타래로))


아이유

아니 진짜 아이유 보려면 오달수 감싸는 제작진 있지, 김태리 보려면 이병헌 있지, 김남주 보려면 이경영 있지, 김혜수 영화엔 유아인 묻었다며.... 그냥 한국 컨텐츠는 못본다고 봐야....
💐그냥하는 아이유 굿즈(?) 이벤트💐 만 해주시면 됩니다!! 총 5분 뽑을꺼구 3종 각 5장씩 보내드려요!! (우편비 제가 부담합니다🔥) 당첨자발표는 저의 종업식인 2/9일 시간날때 할께요🍀 참여수 10안되면 불
다이어리요..안에 쪼그맣게아이유 사진 있는걸로..
야게님 아이유 마침표 들어보실래요
너무 어이 없어서....아이유 이짤이 필요하다
지안이 얼굴에 아이유 음악 바르자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i_panda_u

초멘)) 5월 16일 아이유님 생일... 아니 머 그냥 알아주시면 좋을것가타서요😉 (초면에 죄송합니당)
146.아이유 - 있잖아
아이유라던가 백예린이라던가 최근의 헤이즈라던가
아이유 수상소감 진짜 좋다
병점 아이유 김리코;;;
아이유, 밤 편지
아이유닮은애가 솔라였나 문별이었나 하튼 마마무개쩌는듯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V_ISSON

ㅋㅋㅋㅋㅋㅋ쉬바 아이유 조타~
4. 이선희-인연 시드사운드-여래아 소찬휘-Tears 이효리-그네, 미스코리아 정재형,이효리-지붕위의 고양이 쳐진 달팽이-말하는대로 아이유-4AM,벽지무늬
이거 아이유님이 유행시킨건데 얼마전부터 자꾸 생각나,,
아이유 오바얔ㅋㅋㅋㅋ
dlwlrma_0516_🌸뉴발 화보집 나눔 해요 🌸 알티 + 트친 분들 위주로 한분이나 두분 당발 할게요 ! 아이유 팬들만 가능 합니다! 🎀🐥
도영이.. 아이유 같은 노래 불러야 되는데 어쩌다보니 팩죙팀에 들어가서 ㅋㅋㅋㅋ
#아이유 천원 #비공굿 #랜봉 #에이핑크 2천원 비공굿 랜봉 판매합니다 ! 구매 문의와 그 외 하실말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욤 😝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hhheu1u

아이유 박효신 엔시티127
5월16일 아이유님 생일.........그럿다고
아이유 님 못 본지 오억년
올해의 의문상 - "저 사진을.. 다.. 어쩔 셈이지...? (아이유)
?!? 미스티 고애란 후배 한지원(보보경심 아이유 시녀로 나왔던 그분)진짜 기자였다는 대박럴수럴수이럴수가 세상에 이런일이
아이유는 곡도 앵간 다 좋구 평범한 노래마저 목소리로 다 커버치는데다 연차 쌓여서 앨범도 많아갖구 매순간마다 들을 노래가 대박 많은거 같어 봄,여름,가을,겨울,아침,밤,새벽 모든 순간 적절한 타이밍에 들을 노래가 다 있는듯
아이유요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s2SIo8lFvLkzdoK

아이유는 존나 예쁨이고 존나 멋짐이다...
228. 아이유 조증
물 다이어트 해보세요!! 아이유가 단기간에 시도했던 다이어트라고 해요~^^ 화이팅!! 꼭 성공하세욧👍👍😀😀
노래 찾았어요!! 첫번째 이 영상에 나온 노래는 나윤권-심장소리 두번째 타래 영상에 나온 노래는 윤현상&아이유-언제쯤이면 이라고 하네요 !!원곡 알고 들으닉간 더 좋습니다 ㅠㅠㅠㅠㅠ!!♡♡
아이유는 눈이 크다
아잌ㅋㅋㅋㅋㅋ저두 솔직히 받을 줄은 몰랏는데 애들한테 아이유팬이라고 하니까 뭔가 하나씩 주더라고요
왜냐면 나는 아이유 싸인받으러갈때 같은줄새끼가 삼각대 쳐서 천장찍음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X_iuristar__326

𓄸 𖤅 👧🏻∘ 𓊆 ᏢᏌᏁᏢᏌᏁ 𓊇 ∘💫𖤅 𓄸 𓏦 ❁ ꔛ ☁︎ # 아이유 𐄁 ᏐᏌ ☁︎ ꔛ ❁ 𓏦 ✩𓋰 🐇일 𓏴 월 𓏴 ⏱𓋰✩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언급 "여자, 신경 쓸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은" 박장대소
아이유가 부릅니다. 분홍신.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nctnightnight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dlwlrma_918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iuS2cap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iuS2cap

아이유 IU 이지은 푸르던 밤편지 우울시계 사랑 Daz_1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