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Posted by 마리쉐
2018. 3. 14. 07:05 카테고리 없음


LOVE

JH 이 때까지 나왔던 앨범과는 다르게 'Face Yourself' 앨범은 뭔가 저희가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Love Yourself' 앨범이랑 이으려고 시도를 해봤거든요. 그런 부분에서 또 다른 재미가 있지
i love your face. *hah* *heart eyes* *두근 두근* 💓💓💓 #heartshaker. 👉💓👈
뉴블 단콘때 꼭 부를거 같은 곡 리스트😝 -있다면 -WHERE YOU AT -여보세요 -하루만 -PARADISE -GOOD LOVE -WITH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Love Paint -Look -여왕의 기사 -F
ㅤㅤㅤㅤ ㅤ ㅤㅤㅤtell me pretty lies ㅤㅤlook me in the face ㅤㅤㅤtell me that you love me ㅤㅤeven if it's fake ㅤㅤㅤcause i don't ㅤㅤㅤㅤㅤㅤㅤㅤㅤ
180214 가온차트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다녤 옆모습도, 동글동글 뒷모습도 다 좋아 데뷔 200일 축하해!! 2000일 후에도 함께 가즈아!!! Gleaming even in the dark ).( Love
Jinhwi duet I Wanna Have (갖고 싶어) BWanna be your DLove BMy heart keeps saying DNo DBut when I see you BFace


정우

나도 정우 칠감 보고싶음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LunaJeong1

#NCT #JUNGWOO #정우 180313 퇴근
180313 #NCT #NCT_U #JUNGWOO #정우 청초함 실화니🧚🏻‍♂️
엔시티 짱 정우 사랑해
정우 사랑해
나도 정우 보고싶어
나 술취했지만 정우 사진 알티한다


워너원

보라머리 넘 잘어울리네 💜 #WannaOne #워너원 #배진영 #BOOMERANG #부메랑 #IPROMISEYOU #약속해요

2017 강남페스티벌 -170929 Baby face🤟🏻👶🏻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성우
180311 KBS Hello Counselor 안녕하세요 옷 패션 정보 Acne Studios florida face €350 #민현 #황민현 #워너원 #minhyun #hwangminhyun #WannaOne
YMC 쉐끼들 고구마모먼트 대휘 끄듀 당시 작곡작사 만능러였는데 워너원 데뷔 후 막내로만 남게 됨 관린 끄듀 당시부터 지금까지 워너원의 랩담당인데 중국인이라는 이유로 계속 배제중. 셍언이와 지훈이팬들조차
워너원의 커리어가 곧 관린이 커리어라고 생각했던 내가 바보 같아진다.. [워너원 라이관린]이라는 이름을 걸고 활동한 건 먹고 떨어지라는 식의 예능과 노래 한 소절, 뮤비 십초가 다인데 놀랍게도 워너원은 지금 다방면에서
물의 요정 딱딱스 💦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NCT

11. NCT 루카스
"저는 NCT DREAM 하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루카스 꾸준히 어필 중이라고 ㅋㅋㅋㅋㅋ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1968RVF

스트레이 키즈 데뷔 앨범 (I am NCT)
180314 NCT127 TOUCH MV 재현 움짤 '정재현 영상화보집이 분명합니다' #재현 #JAEHYUN


데뷔

님들 기억해주세요 황민현은 2012년 3월 15일에 [Face]로 데뷔한 멤버에요 곧 데뷔 6주년 가수에요
모르면 외우장 #어황뉴 어차피 황민현은 뉴이스트 어차피 황민현은 뉴이스트 어차피 황민현은 뉴이스트 어차피 황민현은 뉴이스트 어차피 황민현은 뉴이스트 어차피 황민현은 뉴이스트 2012년도 [FACE] 로 데뷔한 4일 후
Rt이벵)부석순 데뷔 너무 행복해서 이벤트 열어요ㅠㅠ 부석순데뷔하면 덕질 더 열심히 하시라고 알티하신 한분께 1만원 이랑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츄팝춥스 드려요ㅠ 알티만 해주세요.. 팔로하실꺼면 멘션주세요! 일회성


부석순

부석순(SEVENTEEN) DIGITAL SINGLE ALBUM '거침없이' OFFICIAL PHOTO 2018.03.21 Release #부석순 #BSS #SEVENTEEN #세븐틴 #거침없이 #Just_do_it #20
부석순(SEVENTEEN) DIGITAL SINGLE ALBUM '거침없이' OFFICIAL PHOTO #DK 2018.03.21 Release #부석순 #BSS #SEVENTEEN #세븐틴 #거침없이 #Just_do_i


3월

코노에 아라시 face down 춤 따라하면서 노래하고 싶은 3월 13일
🌎HOOROOT’s VOVUE🌎 No.3 (High Five Pins) - Thinking Face 3D Pin 인기있는 이모지, 생각하는 얼굴 3D핀 입니다. *3월 10일경 입고, 입고시 공지*
첫번째 불매기업은 ‘오리온’입니다. 오리온 불매에 동참하실 분들께서는 3월 25일 해시태그 운동에 동참해주시길 바랍니다. #여성차별_오리온_불매
스밍목록 바꼈는데 3월 15일 딱 러브시 되는날에 FACE 라두 차트인 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러브분들 열스밍해요!!!❤


LOOK

Soribada 6 너하나만 10 LOOK 13 You Are 18 The Reason 20 Never Ever 21 망설이다 24 우리 26 고마워 28 하드캐리 31 Fly 39 Teenager 58 HOME RUN 7
I NEVER THOUGHT NOH FACE JACKET CAN LOOK SOOOO CUTE ON SOMEONE..... (노패 자켓 진짜 몬생겨서 싫어했는데 졸귀잖아ㅠㅠㅠ 어떻게 저 몬쉥긴걸 저렇게 소화함??????
Aron face looks slimmer ㅠㅠmake him more cute ㅠㅠ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EscA_mp4

니가하면 Face You are Look 내일, 오늘 하드캐리 너하나만 💕🐦


한국

ㅁ진ㄴ자 그냥 한국 오면 안 돼??? Every time I see your face there's only so much I can take (( 안나 말고 저가 당신에게 할 말 같은대 ,, oh HARRY! ㅜ
어제 번역한 기사가 상당히 인상깊었다.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의 열기가 시들고 있다는 기사였는데 주 원인 중 하나로 "한국의 화장품은 여성을 영원히 젊고 어려보이게 만들고 싶어한다. 그에 반해 SK-II 같은 화장품들은 여성의
한국은 출산률이 낮으니 아이를 낳으라고 할 땐 애국이었다가, 낳은 아이를 책임져야 할 땐 '니가 좋아서 낳은 것'이라고 하는 사회인데 출산률이 높으면 안되지.
한국 여돌보다 불쌍한 포지션 있을까 일본 여돌빼고
그래도 엔시티 차이나 팀 생기면 좋은 점은 아마 윈윈이 메인댄서고 쿤이 메인보컬일 것이라는 점.. 중국 애들로만 팀 짜는건 괜찮을 것 같아 천러 런쥔도 노래 잘하고 루카스가 랩하면 되니까 근데 한국 활동도 시켜줘 .


엔시티

아 ㅆㅂ개웃겨 기초화장품 광고하는 엔시티 블랙헤드뽑는거같음

약간.... 엔시티고전명작팬픽씨피모음집 같았음
뭐야 얘 잠재적 엔시티인가봐
엔시티, 그들에게 코디란 무엇


뮤비

오늘 터치 뮤비 뜨나용??
뮤비 안떠,,
정말 이렇게까지 건전할 필요가 있었나 싶은 뮤비였다
근데 진짜 지금까지 중에 가장 정직하게, 티저 사기 없이 나온 뮤비다 ㅋㅋㅋㅋ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l_mintchocolate

진심 나 기적으로 화장 지우고 잠듦.... 근데 지금도 덜깬듯 아침에 눈뜨자마자 뮤비 봐야지..


TIME

"I don’t want your sympathy but you don’t know what you do to me, Oh Anna.  Every time I see your face there’s only so muc
[#KCON2018JAPAN] Face Time with #WONHO “I’m very excited to meet you in KCON” 책 읽는 남자(?) 원호의 설렘포인트! ▶GET Polaroid picture 1.
[#KCON2018JAPAN] Face Time with #KIHYUN “Spring will come in a month, right?” 기현이와 통화하니 벌써 봄이 와버림 ▶GET Polaroid picture 1. *


알티만

알티 ) 페미스티커 나눔합니다 많이 뽑을게요! 알티만 하세용! 팔로❌ 맞팔하실분은 멘션주세요~ 장르 상관 ❌
요거트를 안 좋아해서 한명 알티해서 드림.. 알티만 해..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윤기 생일 맞이 알티만 하고 가세요!! 미개봉 쿠션 2분 드려요♥️ 민윤기 짱이다!!!!사랑한다!!!!!!태어나줘서 고맙다!!!!!멘션에 해시 다는거 아시죠! #슈가생일ㅊㅋ #GeniusY


얼굴

So.... im shooting today.... but a mosquito bit my FACE. ㅠㅠ 오늘 촬영인데 얼굴에 모기가 물고감 ㅠㅋㅋ큐 ㅠ
오늘의 단어★ lament 한탄하다 Hakzo lamented of her face yesterday. (학조는 어제 그녀의 얼굴을 한탄했다.)
아븡브아아...face를 잡아당기지 마세요! idol의 얼굴이라고요?!
Our face cold with great shoulders by the waist I hold her. 그녀의 허리를 안았을 때, 우리의 얼굴은 차갑고 어깨는 무거웠지.
인물화를 잘 그리고 싶으셨던 분들께 FACE COLORING BOOK을 소개합니다. 최소한의 색연필로 명암대비를 표현하는 법부터 눈, 코, 입, 머리카락에 따른 색칠법도 배웁니다. 색 배합은 물론, 다양한 얼굴형을 접하며 인
주관적, 객관적 얼굴 천재 아이돌 보이그룹 걸그룹 상관없이 제보 받습니다. 이미 업로드 된 아이돌 가능하고 DM으로 아이돌 이름과 고화질 사진, 셀카 등 사진 네장과 함께 보내주세요.
Lets meet again with a smile face Daesung 💖 잘다녀오세요 대성아~ #강대성_웃는얼굴로_다시만나자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adelio_bts

진짜 온셩으는 미쳤어 얼굴이 미쳤다고
놀랍게도 이 얼굴이 노래에서 파트 젤 적은 순위 10등 11등입니다
느그원, 수납의 기준. 얼굴.
1분도 안되서 삭제 됐을꺼예요 얼마나 일처리가 빠른지 얼굴함 보고싶을 정도임 공카에 올린글들 보면 혹시라도 리턴될까 가식적인 글들 많고 멤버나 소속사한테 보여주기식
얼굴 머박...
이단심문관 샤리베르가 얼굴에 상처를 얻은 그 밤, 그리고 그 다음날 키르의 반응 The night when Inquisitor Charibert got the wound on his face, and Cyr's r


SEE

Hey 참 이상해 정말 strange 이런 적 없었는데 널 볼때마다 나 두근두근 떨리는게 When I see your face 혼자 막 상상을 해 나 표정 관리 안돼 미칠 것 같아 또 니가 니가 보고 싶어서


재현

오늘 쟌디는 빨간색입어서 장미같다고 얘기하다가 쟌 재현씨는,, 나무 재현 너무한거 아니예요? 저도 꽃 하고 싶어요....


대체

전부터 이해안됐는데 이번에 또 그러니 ㅋㅋㅋㅋㅋ 특정멤만 일어서고 나머지는 앉아있는 안무는 대체 왜 만드는거야? 이러고도 얘만 밀어주는게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까지 이런 안무 만들건데 ;;;;
근데 얘 이때도 까맷는데 대체 언제부터 뛰어다녔다는 거임 걸음마 떼자마자 축구하러 나간거임?
이사진은대체뭐여? 노래듣고나니까더납득이않되네
이 그룹은 대체..


배진영

부메랑 티저 나름 #배진영 나노 단위 컷...


ONLY

비마니의 멋쟁이! 미츠루다 뷁! Only one!!!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BuubUbB


Face

미투운동 마녀사냥 프레임을 비판했던 모델 최정진. 추가글까지 띵문이다
인준이 몸무게 어느정도 나갈까.. 내 생각엔 50 초 중반 일 것 같거든.. 지성이 말로는 인준이가 평균 몸무게 낮춰준다 했고.. 저런 하늘하늘한 느낌 나기 쉽지 않다 .. 근데 내가 사람 몸무게 봐도 잘 몰라 .
이 ㅆ ㅣ 발 그러면 저는 안좋아해요 이렇게 대답하리? 제발 좀 생각 좀 ㅠㅠ
슴은 몰랏을까 베돈스 고가 이렇게 난리날 곡이엿다는 것을 .. 그 두 곡이 어떻게 한 주하고 말 곡이예요 눈물나네
결국 도영의 말대로 복도에 서잇는 태용....
이번 앨범 주제가 Face myself라니 stigma를 가진 태형이가 인트로를 하기 적합한 주제지 않오ㅎㅎ
HER FACE WHAT A WORK OF A AND Like her hands too are just ugh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휜 나 책임져!!!!!!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yunjelly

FACE YOURSELF는 흑발소년단인가? 빅히트여 드디어 멤버들의 머리에게 휴식을 주는구나ㅠㅠ 우리 아미들은 흑발소년단이 보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김칫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
근데 류제홍이랑.. 애들이랑 80살 먹고도 겜하고 있을 거 같긴 함 갓뎀 클남 #김인재 #에스카 #EscA
happy face 엽서북 샘플 표지나 내용사진은 샘플용으로 변경예정입니다! 예시로만 봐주세용💜 엽서 20장이 책처럼 붙어있고 엽서로 쓰실땐 한장씩 떼어서 쓰실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거 제가 쓴건데 영업 좀 할게요... 잘생긴 탈한남 라이관린 하시구요... 공카에 지기님들중에 판앰 있음 얼른 의리로 저 풀어주쇼.. 공카에서 저 욕하는 분들은 제 계좌로
와 ㅊㅁ 이거개오바에요 ;;;;
Q.호시 초상화를 그려주세요~❤︎ (Please draw HOSHI’s face~❤︎) 1.JUN 2.WOOZI 3.VERNON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호시 #준 #우지 #버논 #HO
멘션 ㄱㄱ.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Je1Vv1

[11년 전 오늘의 준수] 070312 M-Size Monthly Face - 역시 샤차르트 #XIA #김준수
카감님 최소 하버드대 나오신 듯 카메라 이동이 겁나 ㅇㅖ술,, ~아라시 face down~
Truth, Monster, 시계장치의 엄브렐러, 츠나구, I'll be there, Face down, 리프레인, Rolling days, 아카츠키... 이렇게 늘어놓으니 진짜 송진냄새난다 ㅋㅋㅋㅋㅋㅋ
개신난다 이제 음원나온다 안 끊기고 들을수있음 진짜 신남
강다니엘 팬들 시녀질하다 돌아버려서 지들도 당가급인줄 아는 김재환 팬
이마크 진심 아무것도 안하고 진짜 귀엽다만 온거같아서 더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자기가 자기한테 엉뚱한 4차원이래... 어떡해 너무 토마토지롱^ㅠ^이야...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limeharu

스노클 가기 전에 스노클을 와이키키 해변에서 연습하는데, 장비에서도 드러나는 물과의 익숙함. 재는 그냥 흔히 알고 보통 하는 스노클 장비고 태는 아마죤에서 full face snorkel mask 사서 낮은 물에서 연습한다
해지는 (노랑 보라 분홍색) 하늘과 아직 쌀쌀한 와이키키 해변에서 혼자 full face 스노클 마스크 낀 채 어푸어푸 하는 태랑 저 멀리서 잔잔한 파도타며 둥둥 떠다니는 재
글로벌 노안 Global Old Face
슨이 애교💓💓 #GOT7 #갓세븐 #JacksonWang #잭슨
공작치마 너무 예쁘다
그 Face, 마음에 들지 않아요. 표정도 영 좋지 못한걸요? 그러니까 그대여, Adios!
~ 행복해 ~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Jisung_face

:thinking_face: 그나저나 돌아돌아 제 타임라인까지...
전하지 못한 말 혹은 부끄러워서 하지 못한 말들 여기로 보내보는 거는 어때요? 언제나 열려있으니 마음 글 한번만 읽고 와주세요 빠르게 보내드립니다
:thinking_face그럼 헤븐즈필 극장판 -) 페제로 이렇게 봐두 됩니까?
알딸딸한 게 뭔지 아직 모르는 해찬을 보는 지성
알딸딸한 게 뭔지 아직 모르는 해찬을 보고 웃는 지성
멘션 주세요.
헐 ㅋㅋ 얘드라 이번타이틀 불타랑 하드캐리 작곡가 곡이래 어쩐지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bbb_0510

[속보] 옷살때, 엔씨티들 끼리도 "너 이게 어울려" 라고 하는 편이라고. 쟌근데 우리는 다 안어울린다고 해도 마음에 들면 사는 편인거 같아요 폴근데 두분께는 안어울리는 옷이 별로 없을거 같아요 쟌아 그렇
투박 투영
이와중에 스크림 4라 안했는데 1등 무슨일이야 콧김 뿜뿜
건틀렛의 훌륭한 가동성.
새벽에 보다가 울컥했다ㅠㅠㅠ 세상 모든 더쿠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ㅠㅠㅠ
9. 방탄소년단 뷔
14. 블랙핑크 지수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ppockyjrr

29. 에이핑크 손나은
50. 프리스틴 주결경
56. 블락비 재효
베스트 보이 밴드 역시 무한한 영광입니다. 방탄과 아미가 상을 하나씩 나눠가진 행복한 날이네여 ~~~ 💕&💕 🤣🤣🤣
✧. ㅤㅤA fascinating maiden ㅤㅤdoesn't mesmerizing ㅤㅤpeoples with her face ㅤㅤyet her demeanor. ㅤㅤ»ㅤ Rachel, a nomaden. ㅤ
불알트친분이 내 사촌언니라는걸 알았을때의 기분을 서술하시오
사람이 18명이라서 음성메세지 다 올리는데 1시간 걸렸음 (정확히 59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mondomizel1

밑에 달린 한남차단 댓글도 봐주세요 웃음지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창민 출국 기사 댓글 중 제일 웃겼던거
아 이거 너무 웃겨서 짤쪄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미 취한거아님?개웃갸
리트윗만해주세요 아이하트를 이제끝 너무 수고했어요 딱 한분만 뽑을께요 내일 오후8시쯤 당발하겠습니다
가사 싱크 맞추는 아옘.jpg
나 예전부터 생각한건데.. 김윤호 좀 주2 닮은거 같아.. 아니 볼때마다 닮아서 놀램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www_EscA_com

아 수납 환멸난다~~~~~~~~~ 클로즈함다~~~~ 으디 함 잘해보슈~~~ 지수야 사랑해❤️❤️❤️ 나 너 하나만 보고 여태 덕질했다~~~~~~~❤️❤️❤️
「이벤또」 300팔 자축의미로 순수 하신분들중 1분께 공차 깊콘 드립니다~~~😋😋😋😋😋!! 당발은 언젠간!!!!! 근데 욱정 하실래요?
♡┋ 아아아앙~~ 나는 머리띠와 너무나 사랑에 빠져있다! 히히히 crbaby_face_wjsn
A먼일 났어...?
씨구 적자 나서 직원 다 짤렸대..
아아..그거 나두 아까 알았움...
망하길 빌었는데 진짜망할줄이야 이참에 소속사 옮기자ㅠ ㅁ ㅏ ㄹ ㅜ 라도 좋으니까 훈지랑만 붙어ㅠㅠ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dlwkfm100

ㅇㅈㅇㅈ 제발 ....
아 렬루ㅡ 500원은 내꺼임 ;;;;ㅍ
나 진짜로 망할지는 몰랐어 ㅋㅋㅌㅋㅌㅋㅌㅋㅋ
그닊간...미침...울 건영시...어디로..가나..
그니게......
씨제이만 가지마라 제발
패티 루폰이 팬덤 내에서 화다 성우일거라고 말 나오고 있는 크리스틴 에버솔이랑 같이 War paint에서 대립 구도로 연기 했었고,거기서 같이 불렀던 노래인 Face to Face를 들어 주십시오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Jelleemark

씨제이에메모 빼고...
따뜻한게 좋아서 히터빵빵하게 틀어놓은 잼니 때문에 땀흘리면서 잤다는 재노... 추위타는 미녕를 위해 에어컨 꺼주고 자기는 더워서 옷벗고 잤다는 동역...
실망
✔️tvN 인생술집 목요일 밤 11시 ✔️KBS2 연예가중계 금요일 밤 8시 55분 ✔️MBC every1 주간아이돌 수요일 저녁 6시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FACE_GREAT_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FACE_GREAT_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johnjeon_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callmeadog

Face LOVE 정우 워너원 NCT 데뷔 뮤비 88_04_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