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Posted by 마리쉐
2018. 3. 23. 08:54 카테고리 없음


마크

치타를 안고있는(?)/발레리노/드럼/김밥먹는/저금통을 깨는 마크
이태민이태민이태민 이마크이마크이마크 치타폰치타폰치타폰
핑크 아기치타 애옹이 리락쿠마 사쿠라 에디션 마크 토용을 발견했다 !!
마크 잘생겼네 모찌치타보이가 아니네
NCT 2018 포카 교환 구해요 🙏🏻✨💕 이번주 인기가요 인가 사녹 때 교환해요! 저 천러 해찬 동혁 님 텐 치타폰 마크 민형
아 마크 오늘 진짜 트위터에서 마크랑 닮았다고 비교되던 그 애기 치타,,,? 닮았었다!! 신기했다 ㅋㅋㅋ
마크 진짜 어떻게 아까 그 큐티상큼 다람쥐애옹에서 이렇게 상알파치타가 될 수 있는지 진짜 오늘 운 좋게 두 개 다 봐서 그 갭차이를 하루에 다 보는데 그냥 마크 너무ㅠㅠ 보스마크는 진짜ㅠㅠ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padbbang

헉 무섭잖아요ㅠㅠㅠㅠ 아 근데 마크랑 닮은 아기치타가 한 마리였군용!! 전 그냥 아기치타 사진 데려온줄 알았는뎅...😅😅
보스 마크는 진짜 치타같아🐆 마크의 치타적 모먼트를 너므너므 사랑
마크 더벅머리..너무 귀욥다 아앙 갓태어난 털 푸슬푸슬한 치타같어
20140821 루키즈스테이션 중 으르렁 백스테이지! 갠적으로 마크는 이때부터 치타적 면모가 보였다고 생각..
아기치타 고등래퍼 이마크 ㅠㅠ


귀여워

치타들 너무너무 귀여워ㅜㅜ 야옹야옹 아니면 삐약삐약거려ㅠㅠㅠ
흐어어어 첨에 치탄가 아 넘 귀여워ㅠㅠㅜㅜㅜ

치타폰 ... 당신 너무 귀여워
(번외) Q. 각 멤버들이 다시 태어난다면? -은광의 대답- 은광 - 호랑이 민혁 - 치타 창섭 - 도깨비 현식 - 독수리 프니엘 - 강아지 (귀여워서 닮음) 일훈 - 콜라회사 사장 (콜라를 좋아함) 성재 - 상어
얘네 무섭게 생겨가지고 전부 귀여워ㅋ 치타 마음 내마음 ㅋㅋㅋ
키스야... 아 키스 넘 귀여워!!!! ㅠㅜ최고 귀여운 치타님 휘말리는 너를 사랑해ㅜㅠㅜ
ㅜㅜㅠㅠ귀여워 ㅠㅠㅜ 윤발이 귀칞은데 어쩔수없이 끌려다닐거같아요 ㅋㅋㅋㅋ 흑 귀여웍 헉ㄱ 저두ㅜ 고양이과를 좋아하는데 우움 치타두좋고 ㅠ 하ㅏ 치타..?


고양이

헐 저 고양이 가챠 갖고싶어.. 베듀랑 치타밍 씌워줘야대
그렇게 되는 거야? ( 고양이 손 만들어 손 내민다. ) 치타는 고양이과니까.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adorable7777

비 쫄딱 맞구 떨고 있는 아가 고양이 주워다 우유 먹이고 밤새 품에 안아가면서 보살핀게 알고보니 치타 백이었다는,,, 몇주뒤 주말에 늘어지게 낮잠 자다 묵직한 무게에 눈떠보니 저 깔아 뭉개고 있는 왠 치타 한마리랑
토우카관련컾 내마믐속 부동의 1위 카네토우 나머지 요리토우 무츠토우 요리토우는 애절한거나 일상좋고 무츠토우는 날카로운거좋아함 고양이와고양이 치타와치타같은(?) 분위기 으르렁컹컹
사평이도 그렇고 동물 간 연대감은 인간이 생각한 것 이상이어서 경외심도 들고 애틋하다. 어른 고양이를 돌보는 아기 고양이, 다른 새끼에게 곁을 내주고 대화하는 우리집 길고양이들, 새끼 사자를 구하는 치타...
고양이수인JP 꼬리 잡으면 귀 확 서고 꼬리 확 부풀었으면 좋겠다 알렉스한테 카악거리긴하는데 발톱은 절대 안 세움 개인적인 캐해석으로 JP가 고양이수인이라면 알렉스는 삵이나 치타 표범임 이미지는 표범인데 금방 지치는
동물을 간단하고 쉽고 특징적으로 그리기! 고양이 그리기 팁입니다. 고양잇과 동물 사자, 호랑이, 치타, 표범 그리기 팁을 타래로 이을게요. 이게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리네요.ㄷㄷ #이곤그림팁


TEN

치타폰 바라보는 형아들😊👍🏻 사진 보니까 루키즈쇼 그립네요 #SMROOKIES #YUTA #TEN #JOHNNY #유타 #텐 #쟈니 #悠太 #NCT
웬만해선 얼굴 보이는 사진 위주인데 요건 정말 넘나 혼자보기 아까워서 망설이다 올리는 미키치타폰!! 챠밍포인트는 뒷주머니에 꽂은 핸드폰때문에 말려올라간 셔츠 끝자락이죠(ノ゚⊿゚)ノ #NCT #TEN #텐

160213 퇴근 #텐 #Ten 치타폰오빠가 보고 안 더운것같애욤!!!)(
160211 출국 #텐 #Ten 치타폰오빠쩰멋잇어욤👏🏻👏🏻👏🏻


사진

아 넘 힘드니까 진짜 짧게 고3 쨵은 치타를 기르는게 소원인 남학생이었음. 방 곳곳에 치타 사진 핸드폰 배경도 치타 심지어 필통까지...암튼 알아주는 치타덕후. 물론 이상형도 치타 닮은 사람이어라. 어느날 짽네 학교에서 축
이 사진에 코멘트가 "잔망스런 치타폰 옆에 놀란 툥냥이" 였는데 니 대체 뭔짓을 한거여... 걍 저거 고간 쓸어가꼬 애가 놀랫나
엔시티 개인인스타하면 이태용지얼굴안올리고 풍경만 백번찍어서올림 치타폰자기사진 불꽃폭풍업뎃 +쟌 정재현오늘 먹은거 이동혁:팝송추천
지금 융님의 손 사진을 보는 내 표정이 세번째 사진에 치타..? 표정이야...........


잘생김

하 ,, 심장이 너무 아파요 ,, 공찬 당신 .. 정말 조각이지 아 세상에 ktx 타고 지나가다 봐도 잘생김 관람차 꼭대기에서 봐도 잘생김 사실 저 치타인데요. 달려가다봐도 잘생김 ;;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ctctdoll

아 다 꺼져 치타언니가 젤 잘생김


아기

136. 모두들 아기 치타의 삐약거림을 봐주세요
다다다가 쪼개가지궁 ,,,, 하앙 아기치타 그 자체
곧 엉아들 보러가지요~💚 아기러+치타밍=💚
맞아 범이는 되게 날카롭게 생긴듯한데 선들은 되게 동글동글해서 너무 귀엽다... 아기치타 누가찾은건지 진짜...너무....잘어울려ㅠㅠ
몸이 아플 땐 아기 치타를 보자
이거 너무 치타 고운이랑 래브라도 민성... 고운이 보면 왜이렇게 치타 생각나나 했더니 작중에서 입었던 아기치타옷 때문이었다ㅋㅋㅋㅋㅋ

아기치타 그자체
내 원픽 아기치타 최고.... 맹수는 어려야 제맛⭐️
두리번거리는 거 아기 치타 같어 ㅜ
아기치타 발바닥!


그리기

트친그림 내그림체로 그리기 치타님 해그시! 아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그림이라 즐겁게 그렸습니다ㅠㅠ 치타선새임...


사자

제 안의 아르카는 암사자 느낌이고, 시스는 우두머리 하이에나 느낌이고, 소피는 치타의 느낌... 시리우스는 울지 않는 재규어ㅓ 느낌...
블피아 회식 모두 아이엠 그라운드 동물이름 대기 현우 나는 개 유키 나는 사자 아이솔 나는 치타 알렉스 나는 뱀 쇼이치 나는 토끼 JP 나는 오스트랄로피테쿠스 현윸솔렉쇼 JP ?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padbbang

다큐에서 치타 사자 막 사냥하는거 보다가 내 애옹이가 옆에서 웅옹앵잉거리고있는데 그저 뽀쨕뽀작할뿐


들어줬음

다들 치타 코마랑 나다 낫띵 들어줬음 좋겠다
다들 치타 코마 들어줬음 좋겠다.. 19노랜데 네이버티비인가 거기서 언프리티 들어가면 전 연령 들을 수 있는 편집본도 있어요.. 다들 들어줬음ㅠ


NCT

쇼케가서 형들 응원하고 왔지 💚🐯💚 치타밍 형들 너무 멋져서 잠이 안올것같대! #치타밍 #NCT최고된다


좋아해

전, 쇼미, 고등, 언프리티 좋아해요! 언프리티에서 치타 코마 보긍 반했는데 프듀 쌤으로 나오는거 보긍 어찌 반갑던지! 요즘은 하온이 보는 재미로 봅니다! ㅋ
나 치타폰 서패위 진짜 좋아해 자주 갓음 좋겟어..(겸사겸사 잘살고 있나 보고...)
1 치타폰 한국이름 '이영흠' 2 혼자 있는거 좋아하고 어두운 그림도 좋아해 3 주스는 마실 수 있는데 과일은 안 먹어

나 개인적으로 치타님께서 프듀때 레게머리 하신거 너무 좋아해 아름다우셨음 진심
헉 저도 사실 무쌍예요 아 아니 외쌍ㅋㅋㅋ 원래 무쌍인데 나이 드니 생겨가지구... 근데 완전한 쌍커풀은 아니구 주름같은... 감사합니다 치타 완전 좋아해요


김기범

푹 자게 냅뒀으면 좋겠는 아가치타 김기범
자다 깨서 비몽사몽인 아가치타 김기범
옆선이 예쁜 아가치타 김기범


이우진

180304 광화문 치타송 #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
180304 치타송 #이우진 #더이스트라이트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ctzen_nana


예쁨

본인 네이밍을 잘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타 좋아요 고양잇과 맹수 서열에선 아주 조빱이지만 젤 늘씬 마름 빠름 예쁨 .........
yo!! 멋지고 예쁨.. 멋쁨 가득한 #치타 씨도, (#별밤 초대석) 기다리며😎 #셀카 한 장 남겼답니다🤳 #보이는라디오 계속해서 함께해주세요🤗 #목요일 #별밤초대석 #강타 #치타 #로꼬


귀여운

귀여운게 좋은걸..뚠뚠치타..
...!!! 헛 루이카님도 아ㅏ시는군요...!! 그ㅡ 곰돌이(?)랑 루비랑... 귀여운애들 짱땅많고... 치타..? 같이생긴애도있었구....
대신 귀여운 치타친구를 드리겠습니다
태운다 귀여운거 2 (치타잘보면귀여울걸..)


해시태그

Seoul-)Tokyo🛫🛫🛫🛫🛫 새로 나온 헤드폰 쿵치타치 응귀마개 해시태그 졸려요 해시태그 즐거운하루되세여 해시태그 너바나


잡으면

치타 잡자 치타 잡자 치치치치 잡아따 구삼즈잡으면 모하지? 쟌타하~~~ 구삼즈??? 왜 타야? 쟌치 했으니까


진심

엄마 나 ... 나재민 김정우 치타폰 황욱희 치엔쿤 이제노 보는거야,,,,,,,,,,,,,,? 진심 말도안돼 이거 꿈인듯 ㅆㅂ


자다

"나는 지도자다.매주 수요일 오후 9시 CW '치타콰치타콰 밤에' 본방사수."


귀엽다

으아아악 치타새끼 너무 귀엽다(래퍼 치타 아님)


치타

맠재로 수인들 모아서 연구하는 연구소에 들어간 정제현과 치타 이미녕을 봐야 한다고 느낀다 치타습성과는 다르게 사람들 잘 따르고 애교도 많아서 연구소 사람들이 다른 수인들은 몰라도 이미녕한테는 잘해주고 가끔씩 꺼내주기도 하는
호랭이내꺼 치타내꺼 (new!) 리트리버도내꺼
치타내꺼 하는 천로 목소리 듣고시펑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padbbang

멍멍이 태용 씨 괜찮아요 치타 씨는 멍멍이 태용 씨를 해치지 않아요
무대 위를 멋~지게 달리는 래퍼!! #치타 최초공개!!! 강렬한 무드 장착하고 시동거는 중!! 오늘 저녁 6시~#엠카운트다운 으로 오세요! 힘차게 힘끄엇! 같이 무대위를 달려보아요!
우수님 돌발본!!!!!!!!!(치타에게 쫓기는 가젤 한마리가 될 예정이다)
치타폰 뒤에 치타 있음
텐....테니야.....치타폰아.....
모야 역시 ㅌㅊ이엇짜나! 하도 날뛰길래 ㅊㅌ인줄 어휴 아 물론 (트친)과 (치타)예요 더이상의 수갑은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ㄴㄴ 비슷한건데 아는줄ㅋㅋㅋㅋ그러므로 치타 My number 들어보시길~~~이거 넘버 스펠링 맞는건진 모르겠다~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S2JohnnyS2_0HO

오랜만이네요 치타여사님
라임 지려 치타인줄
치타 너는 왜 나무도 잘 못 타서 날 슬프게 해ㅜ 높은 곳에 잘 못 올라가는 것까지 넘 마쿠
서울에 치타가 출몰해서 춤추다가 넘어졌는데 거기가 경복궁이고 치타가 넘어지면서 울림이 내핵까지 들어가더니 땅이 흔들려서 경복궁 금가는 소리하네
아...치타 언니의 걸크는 무엇...?
137. 솔직히말해봐 너 치타 아니지
마가 눈밑그늘 악개입니다 이거 제 프사 치타의 눈물선이야 모에를 더해주고 눈부심을 막아줍니다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bt_than_ever

💗💗💗 텐 치타폰 ชิตพล ลี้ชัยพรกุล 페미하세요 💗💗💗
님도 보고싶어요 치타 손민수
인간 블온블 인간 나이키 텐 치타폰 이영흠이야폰쿨
로오윈/에치타! 인-히빗 사스토베.
치타폰 앞머리+모자 = 귀여움이 대기권 뚫음
치타가 되어버린 공주
\멋있어요 치타선배/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from19951026

텐ㄴㄴㄴㄴ영흠아ㅠㅠㅠ치타포뉴ㅠㅠㅠㅠㅠ
아 미쳐버리겠다ㅋㅋㅋ피따치타 목소리로 그만하라고 소리치는애한테 되도 않는 궁예질로 이상한 프레임 뭣같은거 씌워놔서 내가 다 억울해 뒈져버리겠음ㅋㅋㅋ 제3자도 이렇게 억울한데 본인은 오죽할까 싶어서 존
치타 폰
내게 있었던 모든 악몽. 아프가니스탄 뉴욕 치타우리 페퍼.........페퍼
나 치타할려구햇는ㄷ ㅔ 관계함 가실 낼름낼름
내캐 치타에 173정도 하는 여캔디 체육특기생이라 뇌까지 근육임
울치타밍 사랑해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pll_ouo_llq

루카가 너무...90년대에도 아이비는 존나게 잘썻지만 비슷한 시기의 다른 여캐들은 너무 구리게 써서...루카는 뭘까.....아이비가 최애라 그런가 싶지만 다른 최애인 치타도 구림...
치타소리는 받아주냐?
치타의 냥냥펀치가 필요해
치타폰 선생 백년손님 전력
도아가 힙함의 피를 가지고있을줄이야 (둠치타!)
산타 치타밍 💚💚
치타밍넌몇살이야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Midni9ht_bleu

포위된 치타밍...
맠인형중 치타밍 젤사랑해
치타뿡
치타폰 오빠 사랑해요 ㅠㅠ♡
치타 선생님 제가 호다닥 달려왓어야 하는데•••!! 호다다닫
앗씨 치타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얼굴 안들어가있어요(??
저는 애기 치타랑 싸우지 않아요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lullu_33

탑할때 마차처럼 천천히하다가 빠르게 대하거나 애초에 치타마냥 빠르게 대하는데 차이점은 그사람이 뭐가 좋은지에따라 그런거같음
이 수경을 벗기면,사랑스런 베이비치타가 나오는,기적
치타 타보고 싶다~
역시 치타야, 역시 판다라구!
엉덩이에 치타 붙은 가젤마냥 죽어라 뛰었는데 날 보고도 무시한 버스기사야로.. 부들부들
알티) 치타폰씨 머답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치타랑 원더랑 사귀다가 이념(?)충돌로 갈등을 빚는 전개 원함니다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mark10joah

그리고 다음 날에 퇴사 곧 할 거라고 말 하고 다니고 주위 같은 선생님들한테도 치타과 그 제현쌤 그만 두신다며? 하는 소리가 자자해졌음 물론 그걸 안 듣고 넘어갈 이미녕이 아니지 마침 주사 놔주려고 들어오는 타이밍에 이미녕
요즘 아리에헹에서는 치타스(바람피는현장 잡는 미국방송)에 재미들린거같다
루다야...ㅜ (이제 표범이든 치타든 그 어드메의 뿌스래기만 봐도 루다로 보임)
원강으로 치타수인 해원맥 늑대수인 강림 진짜 너무 좋은데 여기다 형사물 선후배까지 섞으면 좋아서 죽을 것 같아. 치타의 빠른 달리기 특성을 살려서 해원맥 잘 써먹는 똑똑한 강림이 보고 싶네. - 해원맥. - 예
치타폰 안경 개잘어울리는데 맨날 안경껴주라
씬났지 치타팡😗
리. 치타 느님이 저 표정으로 남자도 먹으라고 지시하십니다. 훌륭한 광고...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distiNCTive__

"치타콰 노래자랑!빰빠빠빠바빰빠 빠빠빠빠빠빠빠ㅏㅃ빰"
치타폰 둘 중에 뭐가 맞는건지 빨리 해명해
치타폰이 차애가 된 결정적인 순간이었달까
치타님 양들의침묵au해주세요😭😭😭
치타님이 해리에그시 양들의 침묵 au 해주신다고요????(달려옴
치타 같애
치타폰은 치타폰 텐제외해야된다..ㅋㅋㅋ 쟌텐헤어지면 져니 염불외울 시간도없음 병나발 죙일 불고잇을듰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Sentimentalfly

로오인 /에치타! 에취모인 데비르트 웨!
나온 순서가 따로 있고 그건 전부 난이도(별 갯수) 순인데 치타는 왜 기존 순서 버리고 그걸로 바꿔놨냐 진짜
사키치타치
파란하늘💙치타폰
치타퐁
넘 뽀짝한 건 내 그림이랑 안 맞으니까 약간... 💖 뱀 💛 삵 💙 늑대 💚 치타 💜 여우 이런 걸루다가
하루이치쿠라모치 선배가 또 골을 넣었네 사와무라나이스 치타 선배!!! 후루야(미유키 선배...............축구 못하는구나....)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thunderico

울치타 호랭이옷 입어쑤
장기yong은 예전에 힙합의 민족에서 치타 면전에다 대고 "여자"팀 가기 싫다고 했을때부터 별로였음
엄마! 우리가 코끼리랑 치타 본 거, 그거 정말이에요! 믿을 수 있죠?
치타와 아아..!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MarkYourDream_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1theK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snciowpsncbwks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lowqualTEN

치타 마크 귀여워 고양이 TEN 사진 NCT mandulovegi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