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Posted by 마리쉐
2018. 3. 23. 15:14 카테고리 없음


이병재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이병재&하선호 타는 목마름으로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고등래퍼2 팀 대표 결정전 #이병재 #빈첸 #VINXEN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이병재 빈첸 싸이퍼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이병재 고등래퍼2 팀대표 결정전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bottle921고등래퍼2 빈첸 이병재 지원영상
고등래퍼2 이마깐 이병재 .. 😍 진짜 잘생겼다 ❣️ By 설둉🐼 #고등래퍼2 #이병재
고등래퍼2 병재❤️하온썰 둘다 너무 악마와 천사인데 , , 환상의 조합 넘 귀엽자낭 (//∇//)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이병재 #빈첸 #도우너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traveler_o0o

고등래퍼 보고 계정 팠어요,,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김효동 합니당 웬만해선 다 좋아해요!! 저랑 고등래퍼 같이봐요❣❣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김효동 #고등래퍼2
하선호 랩을 너무 좋아하는 이병재 - 고등래퍼2 1화 클립 -
고등래퍼2 이노레 좋다. #고등래퍼2 #이병재
고등래퍼 방청권 구합니다!! #고등래퍼 #방청권 #이병재 #김하운 #방재민
고등래퍼 2 키프클랜 이병재 지리는 라이브 #KIFFCLAN #VINXEN #BYUNGJAE
▶️ 고등래퍼 2 ◀️ ✔️윤진영을 중심으로 배연서 이병재 김하온 ✔️원래 이렇게 알아가는 거 라길래 σ(≧ε≦o) ✔️딱히 싫지는 않지만 그래도 있으면 거르는 ㅇㅈㅇ ✔️친해져 봅시다 ₍₍ ( ๑॔˃̶◡


김하온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김하온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 가져왔습니다! 다른 분들 리액션 꽤 들어가있어요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김하온 싸이퍼 기차 가져왔습니다 (뒷북 가사도 넣었습니당 😆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과 원하시는 곡 보내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요~)
고등래퍼2 팀 대표 결정전 #김하온
저 오늘부터 고등래퍼2 김하온님 랩 외우게씀 안히 너무 내스탈,,,, 취저다
김하온 고등래퍼 1 때 나왔었음 대박
고등래퍼2 김하온 타이포그래피 버전 도랏다 가사 속속 박히네 ,, 😂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타이포그래피
고등래퍼 김하온 인생 2회차같은데?
김하온의 샌디갓더비치 - 고등래퍼2 2화 클립-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haon0077

엥 고등래퍼 김하온..??? 내가 다녔던 고등학교 다니네
병째양!! 요기서!! (안내 #김하온 #고등래퍼
래퍼들 허세 짱 싫어하고 온갖 혐오에 툭하면 남 까기 바쁜 랩도 싫어하고... 근데 김하온? 이라고 이번에 고등랩퍼에 나온 래퍼가 유튜브에 뜨길래 봤는데 좀 좋다


클립

감정표현 없는 병재를 어깨춤추게 한 하선호 - 고등래퍼2 2화 클립 -
병재느님의 랩적인 매력에서 못빠져나오는 하선호 - 고등래퍼2 1화 클립 -
하온 선호야 만족해? 병재 너 발성 덜열렸지.. - 고등래퍼2 2화 클립 -
긴장해서 귀 빨개진 병재와 그와중에 귀여운 하선호 병재 긴장해도 너무너무 잘했어요! b 짱짱 - 고등래퍼2 2화 클립 -

하선호 - 팀 대표 결정전 랩 - 고등래퍼2 2화 클립 -
LED에 서울외고 뜨니까 진짜 고등래퍼 된 기분이라는 하선호 - 고등래퍼2 2화 클립 -
랩할 때 눈빛이 싹 바뀌는 선호 - 고등래퍼2 2화 클립 -
본인이 랩 꽤 잘한다는 거 알아요? 하선호 네 알아요. - 고등래퍼2 2화 클립 -
팀 대표 결정전 '하선호' 나왔을 때 하선호 반응 - 고등래퍼2 2화 클립 -


하선호

고등래퍼 하선호 탈락해서 속상한 분 있나요


알티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윤진영&이승화 흔들리며 피는 꽃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cozy_it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김근수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 가져왔습니다! On the tree 나는 나무에서 노올지~🎶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윤병호&박진오 완득이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착한 트친은 고등래퍼 사진 알티 안해 나뿐 트친만 고등래퍼 알티해


결정전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오담률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맞아요ㅠㅠㅠ 특히 이번에 고등래퍼2에서 팀대표 결정전이랑 북 할때 같은 남자인데도 심장 크게 때리고 가버렸어요 ..
고등래퍼 3화 팀 대표 결정전 때 윤병호 비트 뭐예요? 싸클에 있어요?


타래에

나볼려고 만든 고등래퍼2 참가자 짤모음. 타래에 계속


음원

아니 솔직히 진자 기엽다 노래는 고등래퍼 배연서 오담률 - 북 ㅇ입니다... 오늘 음원 발매됨..
고등래퍼 끝나고도 둘이 자주 음원 냈으면 합니다 😆😆


대표

고등래퍼 시즌1 오담률 사실 시즌1 지역대표 선발전때부터 좋아했습니다. 갑작스런 입덕은 아니고..


방재민

180209 한림예고 졸업식 재민이 같은 조카 있었으면 벌써 세뱃돈 주머니에 꽂아줬다 #방재민 #에이몬드 #AMOND #고등래퍼
고등래퍼 #방재민 쟴 같은 키프클랜인데.. 저보다 원우를 더 좋아하더라그여..
고등래퍼2화 방재민 부끄러워하는 컷 #고등래퍼2 #방재민
고등래퍼2 방재민 학년별 싸이퍼 영상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HSR2_Updates

180209 한림예고 졸업식 우리애가 고등래퍼인데 고등학교 졸업이라뇨 #방재민 #에이몬드 #AMOND
180209 한림예고 졸업식 우리 뽀시래기 고등래퍼2 화이팅 #방재민 #에이몬드 #AMOND #고등래퍼2


다운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이 세상 그 어떤 아름다운 꽃들도 다 흔들리면서 피었나니 흔들리지 않고 가는 사랑이 어디 있으랴 /도종환, 흔들리며 피는 꽃


시간

고등래퍼2 배연서&오담률 노안부부 [실시간] 둘이 투닥되고 쿵짝 잘맞는 모습 도랏다 ..❤️ By 설둉🐼 #고등래퍼2 #배연서 #오담률
학교에서 점심시간에 티비로 고등래퍼 보다가 끝나고 엠카 예고편 나오는데 127나와서 앞에 가리는 사람들 사이로 이리저리 피해서 봄 귀여워 이동혁
수업시간에우리영균이 #부메랑_표절_피드백 고등래퍼나간랩자꾸떠올라
고등ㅎ래퍼까지 19시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오늘 고랩 한다고 아침 일찍부터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고등래퍼인거 보소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마크

마크는 저 폴더 외에 눈덩이, 고등래퍼, 으맠중심 폴더 따로 있고 재현이는 포에틱, 엔나나 폴더 따로 있고 뒤져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굉장히 쉽고 빠르게 원하는 사진이나 움짤 영상을 찾을 수 있음
170206 #NCT_HARU_ALL 드림 제노 티저/지성 생파/SOHU 미공개 인터뷰 칠감 태국 출국/맛있다 트윗 님들 트위스터/롤링페이퍼 태일 엔랖미니 뉴스 3화 주간아 트윗 컬투쇼 사진방 마크 고등래퍼 1회
그래도 다들 마크는 어케 알아 눈덩이 보고 고등래퍼 보고 인생술집 보고
170325 고등래퍼 1vs1 배틀 A long ass ride 돼가 일 년 차...😭 #오늘의_이민형 #마크 #이민형 #MARK #엔씨티 #NCT
어제 고등래퍼 보고 맠부심 터져나와 만든 굿모닝 편집 영상🤗 누나가 늘 하는 말이 있지요! 누나는 언제나 마크편이니까 우리 마크 하고 싶은거 다 하세요! 그게 뭐든 일등으로 응원해 줄테니! 우리 마크 홧팅! 언제
고등래퍼 때 마크 스케줄 너무 빡세던 때라 얼굴 너무 안쓰러워서 고등래퍼 움짤은 거의 저장을 안 했었는데 다시 뒤지다 보니 안쓰러운 얼굴도 너무 소듕해서 다시 짤 모으는 나 어휴 진짜 왜 그때 안 모았어 멍충아 ㅠㅠ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taozi_0214

아기치타 고등래퍼 이마크 ㅠㅠ
고등래퍼 보는데 갑자기 마크 싸이퍼도 생각나서 또 보고옴
인이어 케이스의 드림 닉네임 해찬 풀썬 재민 나나 제노 효신 지성 중2병(ㅋㅋㅋㅋㅋ) 천러 핵귀 런쥔 어깡 마크 고등래퍼7등, 동생들에게 밥을 사주고 싶어, 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시즌1 이동민군 ㅋㅋㅋㅋ 마크 직캠 공유하고 마크 보고싶대 ㅋㅋㅋㅋㅋ 고랩에서 좋은 친구 많이만났구나 울 맠깅..
고등래퍼에 마크랑 같이 나오셨던 동민님이 마크 보고싶다고 마크 직캠 공유하셨어ㅋㅋㅋㅋ❤❤


윤진영

☁️ 고등래퍼2 1회 윤진영.gif ☁️
180316 고등래퍼2 4화 윤진영 움짤 #고등래퍼2 #윤진영

고등래퍼2 윤진영 착즙합니다^^777 아 존나 랩스타일옷스타일 다 조아
윤진영이 고등래퍼 촬영 때에 랩 시작한지 1년도 안됐었다는 게 진짜 절대 안 믿겨
진짜네요ㄷㄷ 고등래퍼2 #4 윤진영X이승화 (흔들리며 피는 꽃) 도종환 장관님 시가 랩으로 우와아아앙 짜장이다ㅋ.ㅋ😆
고등래퍼2 1화 윤진영 (클라우드) 랩 늠 최고 ~~~ #윤진영 #클라우드 #clloud #고등래퍼2
윤진영인가? 이번에 고등래퍼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애들 캐미가 오져


고등래퍼

오늘 진짜 다들 스타일링 너무 예뻐요ㅜㅜㅜ태용 재현 약간 예전 고등래퍼1 강서 빨간 교복자켓 같은 거에 흰티,태용 베이지색 바지 재현이 옆라인에 검정세로줄 있는 흰 바지 입었는데 둘 다 너무 왕자님 느낌ㅠㅠㅜㅋㅋㅋㅋㅋ마
무나밈 라임 봐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고등래퍼 나가라~~~~~~~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NCT_PPURI

180321 쇼챔 사녹 재현이 오늘 왕자님 같은 머리에 귀걸이 한쪽만 하고 고등래퍼스러운 버건디 자켓에 사람 그려져있는 흰 티셔츠! 바지는 흰색에 옆에 검은색 줄 있는 거! 신발은 반짝이는 검정색? 진회색? 이었다 오늘도
다시올리는 고등래퍼, 국힙 자기소개표! 삭제해서 재업해요 ㅠㅡㅠ 자유롭게 써주세용 💃💃💃 #자기소개표 #국힙자기소개표 #고등래퍼자기소개표 #fall_in_photoshop
고등래퍼2 안보고 그리기 이메레스 (기빨려서 뒤지겟다) ㅠㅠㅠㅠㅠ 고랩 화이팅 ~
완죠니 고등래퍼 팬이여.. 안전비행❗️ 180321, #크나큰 #KNK #오희준 #희준 #희준짱짱
고등래퍼 보고있요!!
연서님 머리를 내ㄹㅣ셨다 놀줄아는놈ㅋ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래퍼 밀린거 빨리봐야지..
배연서, 오담률 등등 힙합학생들 왜 다들 이름이 예쁜 것인지... 그러고보니 고등래퍼 시즌 1에서 윤병호 학생이 울부짖으며 “초롱이 형 이제 전화하지 마여”라며 랩했던 것 같은데. 일진 이름이 초롱이라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nieun_duafyd

고등래퍼2 2화 보기 시작
[속보] 고등래퍼2 조원우 사실 기계로 밝혀져••• 밥 대신 충전기 식사?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겠어 힘들긴 하지만 그게 훨씬 더 멋있댔어" 고등래퍼 😏😏
#휘영 #SF9 #에스에프나인 #판타지 #맘마미아 #FNC #FNC엔터테인먼트 #인터뷰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SF9 휘영 “’쇼미더머니’ 도전? 기회가 된다면 지금은 팀 활동에 집중”(인터뷰)
와 고등래퍼 보는데 코쿤 비트 ㅎㄷㄷㄷ
고등래퍼는 엠넷트위터에서 따왔고 나머지 부분은 다 만들었어요
박규정 졸업사진 아직 안풀렸지 않나요? 박규정 졸업사진입니당 #박규정 #그루비룸 #그루비룸박규정 #졸업사진 #박규정졸사 #박규정졸업사진 #포철고 #포항제철고등학교 #groovyroom #groovyeveryw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Lucid_VN_0218

샛기 라임지렷네 고등래퍼 ㄱ ㄱ
예능에도 출연한 적도 있고요, 고등래퍼라는 프로그램에 한 명이 참여한 적도 있고요,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오솔레미오란 곡으로 수능금지곡이라는 말머리도 붙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맘마미아라는 곡으로 열심히 활동중이죠
고등래퍼의 그 아이가 김선우였단 말입니까... 세상에나...
헉 대박 고등래퍼2?? 나가려다 만사람인지 신청을 안했는지 여튼 민티인가 그분 위스퍼랩하는ㄷ데 제가 그걸 또 엄청 조아하죠.. daoko님도... 조아해...만이...
고등래퍼 2화 배연서 잘한다!
고등래퍼 보다가 브랜뉴 나오길래 깜짝 놀랬네
[Tik Tok x 고등래퍼2] Yoon Jinyoung #SchoolRapper2 #고등래퍼2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ttoing_0717

#5회예고 멘토와 함께하는 콜라보 배틀이라니...... 고등래퍼들의 역대급 무대! 이거 거의 미친X급!! 모두를 놀라게 한 1차 팀 대항전의 결과도 기대하십샤와요 #Mnet #고등래퍼2 매주 금요일 밤 11시
고등래퍼요 하 자연스러워서 넘어갈줄알앗는대!
가끔 고등래퍼 보는데 행ju랑 산e 너무,,,싫어,,,,
혹시 태용이 고등래퍼 나가나요(농담) 교복ㅇ 마이가 너무 찰떡!~!~!~!~!~!~!
아니 이태용 옷 ㄹㅇ 고등래퍼냐 ㅋㅋㅋㅋ
문태일 고등래퍼네 ..
아 미친 자꾸 고등래퍼 팀배틀 같아서 무대에 집중이 안 됨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galaxy_mark82

태용이랑 재현이엇 고등래퍼 같은건 저뿐ㅋㅋㅍ?
고등래퍼 강서 ^^
와 의상 누가 고등래퍼에서 훔쳐왔어 ㅠㅠ
태용은 강서지역고등래퍼고 도영 존나 리본한 거 너무 .. 이대로 ㄱ데려가면되겟다 싶어짐(어이!
ㅋㅋㅋㅋ 내동생 진짜 안보는게ㅜ없나바 ㅈH현 자켓보고 저거 고등래퍼 강서쪽 옷아냐..? 이러고있다
나만 고등래퍼 외투 생각 남?
오늘 쇼챔의상 고등래퍼같네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ttoing_0717

오늘 재현이 태용이 태일이 옷 보면서 고등래퍼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오늘 고등래퍼같은 자켓 그중에서도 이건 진짜 교복 마이 같아서 ㅋㅋㅋㅋㅋ 무슨 학생회장 같네 ..
터치 고등래퍼 의상 음중 핑크 다음으로 좋당
오늘 착장 고등래퍼에서 협찬 해준 거 같아
한밤의 고등래퍼 빈첸&샌디 좋아하는 모먼트~`
님 고등래퍼 준비 잘 되가고 잇ㄴ는거 같아요 ㅎㅎ
고등래퍼 4회 예고에 하옪 줂호 팀 가사 매일 타던 비행기 (( 줁호 따라와줘 나의 쬐깐한 별에 (( 하옪 어린왕자 모티브로 한 가사라 그런지 가사 내용 졸라 예쁠 것으로 예상됨 ㅠ ㅠ.... 하옪 싸이퍼 때 “따라와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malangbbo

그냥 맘마미아만 쳐도 kpop은 젤 위에 나오는거라서ㅋㅋㅋ고등래퍼 보고 SF9 처음암
160719 Facebook Mnet 쇼미더머니/고등래퍼 X M2 update CHARM’S||COOLKIDS BELT (the same as 160716) #전소연 #소연 #JeonSoyeon #Soyeon
와진짜 고등래퍼 마이다
고등래퍼 쇼미 이런거 별 관심 없었는데 이번 고등래퍼2는 진짜 재밋어ㅓ보여
오늘 쇼챔의상 ㄹㅇ 고등래퍼
그루비룸분들?ㅋㅋㅋㅋㅋ고등래퍼보면서 ㆍ 첨봤는데 휘민님 덕후몰이할상인데 넘 귀여우셔....
헉 우리학교에서 고등래퍼찍엇ㅅ대.. 일욜에..왜 일욜인거야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jenorgeous

고등래퍼 나오는 걔 아님??? ㅇㅌㄱㅌㄱㅌㄱㅋㄱㅌㅌㅋㅋㅋ
고등래퍼 빈첸 싸이퍼 투블럭 버젼. 머리짧은 병재 존잘임ㅁ '비트 좀만 키워주세요' 이게 포인트 후후
구거같아 고등래퍼 강서교복 ㅋㅋ
진짜 고등래퍼 보는 애들이 은근 많아서 다행이에요 흑흑
그래 고등래퍼를 틀어 줘 차라리
태용이 고등래퍼 옷입엇네. .. ..
ㅋㅎㅋㅎ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ㅎㅋ 막 제가 이뱅쟤 보고 싶다 하면 꼭 한 명은 김하옩도 이러고 크 고등래퍼 보는 애들 좀 있더라고요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malangbbo

고등래퍼가 쇼미더머니보다 우월한 점:귀여움😆
오늘 쇼챔의상 왜 고등래퍼 같냐
자꾸 라임맞추고싶다................. 고등래퍼 나가야겟네
아 근데 이거 너무웃겨 ,,,, 그럼 리듬타는 래퍼들 팔 한쪽들면 다들 표절이라그러겠네 ㅋㅅㅋㅅㅋㅅㅋㅅㄱㅅㅋ 저 고등래퍼에서 엓오 표절한애봤슴~~~~~
안무겹친다는거 ㄹㅇ ㄱ웃겨죽겟음 쇼미나 고등래퍼 뭐 그런거 하나 보고와바 그 춤 오조오억번 나와
아 맞아 오늘 의상 고등래퍼 같다 생각했는데 나만 그런거 아니구나 ㅋㅋㅋ
고등래펔ㅋㅋㅋ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kihsCharlotte

ㅁㅊ 오늘 쇼챔 옷 어디서 본지 생각났엌ㅋㅋㅋㅋㅋ 고등래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랑 고등래퍼식 인사 ㅋㅋㅋㅋㅋㅋ
님 쇼미나 고등래퍼 보삼 저동장 오천번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댑동작 니네가만들엇어요~?
그건 지코도 자주하는데요;; 힙합동작이에요우... (스웩이라구요) 요즘하는 고등래퍼 안보시나요...? '북'에서 배연서랑 오담률도 거의 안무처럼 쓰였는데요...??? 유행하는 춤 추면 다 표절인가요;;;;
온냐 ㅠㅠㅠ 왜 말이없어 뭐해 고등래퍼 안패고 ?
주말인가? 일단 오케이.. . 고등래퍼에 냈던 캐 너무 못 굴려거 거기서 해야겠다
고등래퍼 나가야할 패션임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clloud_fan

답좀해봐 온냐 ㅋㅋㅋㅋ 그리구 고등래퍼는 왜안패 ㅌㅋㅋ
허억 첸백시 팬분들 !!! 에리분들!!! 엑소엘분들!!! 고등래퍼 오담률이랑 배연서분이 안무 표절한거같은뎅!!!!! 빨리 달려가세요!!!!!!
저는 힙합동작인걸 오늘 처음 알았어요 .. 그리고 제가 고등래퍼는 안봐서요 처음부터 말씀하시는 태도가 좀 경솔하시네요 ,,?
요즘 고등래퍼재방보는데 넉살이 엠씨를 정말 잘보는게 넘웃김ㅋㅋㅋ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Wokjh_0527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letzgetitx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nufface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myplutoisu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클립 하선호 알티 대표 sunahsun